CESMA

소개

공식 설명 읽기

CESMA, 밀라노 G. Giopp, 파브 리 지오 Terruzzi와 엘리오 베라 만든 역사적인 브랜드는, 그 당시에 혁신과 이탈리아에서 알 수없는 교육 방법을 도입하여, 1968 년 밀라노에서 설립 이후 임원 교육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혁신 교육 관행은 항상 브랜드 학습 및 관리 계획에 관련된 사람들의 강점 포인트 및 기술의 발전을 위해 품질 신뢰성 보장이 될 수 CESMA의 첫 번째 목표를하고 있습니다.

&nbsp

관리자와 중소 기업의 이탈리아어 기업에 특히 유용 간단한 혁신적인 디자인의 이그 제 큐 티브 마스터를 통해 CESMA 적절하게 복잡한 현재의 시간을 해결합니다.

석사과정 보기 »

프로그램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Master

10 토요일 전략적 마케팅 부족 마스터

캠퍼스 시간제 5 일 October 2016 이탈리아 밀라노

전략적 마케팅의 짧은 마스터에서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기위한 핵심 요소를 분석 : 제품, 가격, 통신, 유통을. [+]

전략적 마케팅의 짧은 마스터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전략적 마케팅의 짧은 마스터에서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기위한 핵심 요소를 분석 : 제품, 가격, 통신, 유통을. 모듈은 또한 저녁에 개최됩니다 내부 비즈니스 게임, 마케팅 시뮬레이션하는 참가자들은 지식과 기술을 배운 적용됩니다. 브리핑 달성 전략과 찍은 의사 결정 및 결과에 대한 자세한 분석 및 피드백을 할 수 있습니다.

 

사례 연구에 지속적인 언급을 기반으로 상호 작용하는 교육 방법론, 테스트하고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어떻게"이론, 그룹 토론의 연구 및 자습서의 사용을 통해.... [-]


마케팅 및 영업 관리 석사 학위

캠퍼스 시간제 10 일 October 2016 이탈리아 밀라노

마케팅 및 영업 관리에 짧은 마스터 172 시간 총 기간 동안, 두 개의 모듈, 화요일과 목요일에 21-18.45에서 일 저녁과 11 비 연속 토요일에 17.15-9.30에서 일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마케팅 및 짧은 판매 관리 석사 (알레 무리 요, 17, 밀라노, 2 박 일주일 +11 토요일)

 

마케팅 및 영업 관리에 짧은 마스터 172 시간 총 기간 동안, 두 개의 모듈, 화요일과 목요일에 21-18.45에서 일 저녁과 11 비 연속 토요일에 17.15-9.30에서 일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 가격, 통신, 유통 : 전략적 마케팅에 전념 저녁 모듈, 그들은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기위한 핵심 요소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모듈이 저녁 포함되어 내부 비즈니스 게임, 마케팅 시뮬레이션하는 참가자들은 점진적으로 배운 지식과 기술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브리핑 일련의 전략과 찍은 의사 결정과 그 결과에 대한 자세한 분석 및 피드백을 할 수 있습니다.... [-]


운영 및 상업 관리 마케팅 짧은 마스터

캠퍼스 시간제 10 일 October 2016 이탈리아 밀라노

11 토요일에 운영 마케팅 및 상업 관리의 경로, 그들은 같은 무역 마케팅 등의 마케팅 운영 및 상업 경영 활동 '에 관한 모든 측면 처리 될 것입니다 ... [+]

운영 마케팅 및 상업 관리 (2010 년 11 월에 27 일부터 11 일 토요일)

 

11 토요일에 운영 마케팅 및 상업 경영의 경로에서 모든 측면은 무역 마케팅, 마케팅 조사, 프로모션 및 웹 마케팅 일부에주의를 지불하는 등의 마케팅 운영 및 상업 경영 활동 '에 관한 처리됩니다 같은 회사 또는 비 전통적인 마케팅 (스트리트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 등) 적은 전통적인 측면.

 

연구를 케이스에 대화 형 및 연속 참조에 따라 채택 된 교육 방법은, 그것을 테스트하고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어떻게"이론, 그룹 토론의 연구 및 자습서의 사용을 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