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us Academy

소개

공식 설명 읽기

학교

도무스 아카데미 살아있는 실험실이다. 인재 인큐베이터 및 학제 모험을위한 발판. 별의 경력이 시작되는 곳.

도무스 아카데미에서, 우리는 학생들이 패션과 디자인의 경쟁이 치열한 세계에서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디자인 전문 분야의 다양한 일 년간의 석사 과정을 제공하는 "학습 설계에 의해"방법론 주변의 학교 센터는,있는 학생의 오피니언 리더입니다 세계 수준의 교수진의 도움으로 실제 설계 문제를 해결하는 자신의 전지. 학생들은 또한 패션, 제품 디자인, 자동차 디자인, 인터랙션 디자인, 명품, 더에서 가장 흥미로운 브랜드의 일부 인턴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다. 회사와 직접 작업, 당신은 신선하고 독창적 인 방법으로 가장 현대적인 디자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도무스 아카데미는 학생들이 자신의 경력을 가속 공동 프로젝트에서 영감을 얻고 자기 주도적 방법으로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개발하는 연결을 학교입니다. 학생들이 기존의 직장에서 일을하고자하거나 자신의 디자인 스튜디오를 발견하든, 도무스 아카데미는 패션과 디자인 산업의 모든 측면 내에서 지도자가 그들을 준비합니다.

설계함으로써 학습

우리는 실제 프로젝트에서 작업하는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교육 과정의 90 %가 "설계함으로써 학습"입니다. 이유 당신은 학습과 실험을 지원하는 환경에서 오늘날의 전문적인 디자인 사례를 복제 실용적인 디자인 과제에 작동합니다.

교수진의 우수성

도무스 아카데미에서, 당신은 탁월한 국제 디자이너와 교실에 디자인 세계의 펄스를 가지고 최신 디자인 동향 및 사례에 대한 지식을 나누어 생각 지도자들과 나란히 작동합니다.

종합 접근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 솔루션의 대부분은 다양한 디자인 툴, 역량 및 관심의 협력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디자인에보기의 분야 점유율 점에서 학생들과 자신의 신선한 표정에 이러한 아이디어를 결합하는 배웁니다.

다문화

현재 50 개 이상의 국적은 도무스 아카데미 캠퍼스에 표시됩니다. 열린 마음은 옵션의 다양성을보고 보편적 인 공명과 개념을 선택 : 우리는보기의 다문화 점은 아이디어의 동적 교환을 박차과 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역사

설립자

알레산드로 멘디니, 안드레아 Branzi, 알레산드로 Guerriero, 발레 카스텔 마리아 그라 지아 Mazzocchi는 80 년대 초반에 도무스 아카데미의 설립자, 밀란은 이탈리아 디자인의 중심지로 떠오르고있다. 그러나 도시에서 아무도 정형화 된 방식으로 디자인을 가르치는 없었다. 최고의 예술 비평가와 디자이너는이 공허함을 채우기와 디자이너의 다음 세대를 멘토 할 수있는 특별한 기회를 인정했다. 1982 년, 그들은 도무스 아카데미, 이탈리아 최초의 대학원 디자인 학교를 설립했다.

설립자는 전 세계에서 온 학생들과 교수진 만나 아이디어를 교환 할 학교를 구상. 에 회사의 대표를 가져올 것입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실제 프로젝트를 이끌 학교​​.

초기 몇 년 동안, 이러한 토레 사스, 알레산드로 멘디니, 데니스 Santachiara와 필립 스탁 (Philippe Starck)와 같은 최고의 디자이너 강사 및 워크샵 리더로 ​​참여했다. 도무스 아카데미는 빨리 방법론의 "설계에 의해 학습"및 프로세스 더 중요한 결과보다 고려하고 모든 프로젝트의 중심 관점으로 인간을 배치의 인본주의 접근을 위해 국제 무대에서 강력한 명성을 개발했다.

2009 년 도무스 아카데미 수상자 국제 대학교, 북미, 중남미, 유럽, 북부 아프리카, 아시아, 중동에 걸쳐 29 개국에서 80 개 이상의 공인 캠퍼스 기반 및 온라인 대학을 포함하는 국제 네트워크에 가입했다.

오늘, 도무스 아카데미는 멘토 및 방문 교수로 디자인 세계 최고 이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근면과 성공적인 프로젝트 향한 첫 단계로 실수를 모두 촉진하는 맥락에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무료입니다. 학교는 근본적인 설립 원칙 중 하나에 충실했습니다 단지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도 새로운 문제를 공개해야합니다.

10 가지 이유는 우리와 함께

(1) 세계적으로 인정 학위를 취득

학술 석사 학위, 교육, 대학 및 연구의 이탈리아 교육부 (MIUR)의 인증을 받았으며 - 당신은 도무스 아카데미를 졸업 할 때, 당신은 세계 유럽과 주위에 인식되는 정도를 받게됩니다. 도무스 아카데미 석사 학위 : 당신은 또한 두 번째 가치있는 자격을 얻게됩니다.

높은 순위 아카데미에서 2 연구

자신의 2013 년, 2012 년과 2014 년 마스터 가이드에서 프레임 게시자는 디자인, 건축, 패​​션을위한 세계 30 대 대학원 중 도무스 아카데미를 지명했다​​. 매년 2012 년 이후, 도무스 잡지는 건축과 디자인의 100 유럽의 학교 중 하나로 도무스 아카데미를 나열하고있다. 2006, 2008 및 2009 년 비즈니스 위크는 세계 최고의 디자인 학교 중 도무스 아카데미를 지명했다​​.

3 업계 전문가로부터 알아보기

우리의 교수진은 국제 패션과 디자인의 가장 흥미로운 지도자의 일부 자랑 : 디자이너와 건축가 패트리샤 Urquiola, 가이아 트루사르디 (트루사르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시모 Banzi (아두 이노), 엔니오 Capasa (의상 국립), 산업 디자이너 로스 러브 그 로브, 월 크리스토프 Zoels (Experientia), 사라 Maino (보그), 안토니오 Mancinelli (마리 클레어), 및 티노 Scabbia GUERRINI (VF 공사).

4 게인 실제 프로젝트 경험 손에

완전히 도무스 아카데미 교육 과정의 90 %가 집중 실무 프로젝트를 통해 전달된다. 당신의 분야에서 실무 경험을 얻고 당신의 경력을 가속화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 - 당신은 이탈리아와 외국 기업에 대한 실제 설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 학생들은 마세라티, 모토로라, 스와 로브 스키, 베르사체, 바이엘, P & G, 아디다스, 피아트, 토미 힐피거, BMW 디자인, 드비어스, 트루사르디와 프로젝트, 더에 근무하고있다.

(5) 글로벌 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이름을 만나

학생들은 국제 디자인, 예술, 건축 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혁신의 (14)로 구성 만나 도무스 아카데미의 형이상학 클럽의 회원들로부터 배울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있다. 높은 수준의 살롱처럼 형이상학 클럽은 실제적인 활동과 학교의 미래 방향을 안내합니다.

최고의 디자인 회사와 6 인턴

모든 도무스 아카데미 석사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은 업계의 내부자의 관점을 얻을 가치있는 연결을 만들 수있는 디자인 스튜디오 또는 회사에서 인턴십입니다. 비 유럽 연합 (EU) 학생들은 인턴십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학위를 마친 후 1 년 이탈리아에서 일 비자를 연장 할 수있다.

7 디자인에 세계적인 관점을 개발

학생 97 %가 47 개 이상의 다른 국적을 대표하는 국제 있습니다. 도무스 아카데미에서, 당신은 협력거야, 그리고 전 세계에서 온 동료들과 아이디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기술에 다문화 접근 방식에 의해 정보를 글로벌 관점에서 디자인을 볼 수 배울 수 있습니다.

8 성공적인 졸업생의 발자취를 따라

도무스 아카데미의 유명한 졸업생은 유행을 포함 편집기 -에서 - 큰 안나 델라 루소, 가구 디자이너 필립 Bestenheider,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테리어 및 제품 디자이너 크리스토프 필레, 그리고 화려한 경력을 발판으로 도무스 아카데미를 사용하는 다른 많은 졸업생. 몇 가지 이름을 - 우리의 3,000 개 이상의 졸업생은 노키아, 월풀, 개구리 디자인, LG 전자, 구찌, 마이크로 소프트, 유니레버, 삼성, 조르지오 아르마니, 막스 마라 (Max Mara), 포드 자동차 회사와 IDEO 등 주요 국제 디자인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최첨단 시설에서 9 일

컴퓨터 그래픽, 비디오 편집, 2D 및 3D 모델링, 사운드 디자인, 판화, 회화, 조명 디자인, 재봉, 모델 결정을위한 장비 : 우리의 디자인 연구소는 좋은 작품을 만드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밀라노에서 10 연구, 디자인의 세계 자본

당신의 창의력과, 밀라노에서 디자인의 세계 자본을 공부보다는 당신의 경력에​​ 더 자극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밀라노의 거리 패션과 혁신의 에너지 펄스. 당신은 국제 디자인 공모전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와 함께, 업계에 몰입 할 수 있습니다. 도무스 아카데미는 밀라노가 세계를 충족, 학술 문화 및 전문 센터입니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 이탈리아 사람

석사과정 보기 »

프로그램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Master

도시의 비전과 건축 설계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September 2016 이탈리아 밀라노

도시의 비전 및 건축 설계 프로그램의 마스터, 당신은 공공 장소에 민간 개발에서 도시를 변환하기위한 전략을 배울 것입니다. 당신은 복잡한 역학과 진화하는 요구 사항에 따라, 미래의 도시와 건축 시나리오를 구상합니다. [+]

구상. 적응. 변경. 쉼터, 관계, 운동, 상거래 : 도시는 인간이 우리의 기본적인 요구에 대한 응답을 공식화하고 수정 실험 실험실이다. 안에 도시의 비전 및 건축 설계 프로그램의 마스터, 공용 공간에 민간 개발에서 도시를 변환하기위한 전략을 배울 것입니다. 당신은 복잡한 역학과 진화하는 요구 사항에 따라, 미래의 도시와 건축 시나리오를 구상합니다. 청중 이 프로그램은 첫 번째 수준의 도시 계획 및 / 또는 아키텍처 학위뿐만 아니라 경제학, 인문학, 사회 과학, 통신, 또는 기타 관련 분야의 첫 번째 수준의 학위를 가지고있는 것과 같은과 후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결과 이 학위 과정 동안 학생들 것이다 : 도시와 건축 설계 프로젝트에 적절한 연구 설계 방법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디자인 프로젝트는 시작부터 형성에 관한 절차, 구조, 기술과 미학의 체계적인 순서를 사용하여 완료합니다. 다문화 청중을위한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언어를 선택,의 임신을 제안하고, 전문적인 수준에서의 연구와 디자인 프리젠 테이션을 실현. 프로그램 도시의 비전 및 건축 설계 프로그램의 마스터, 당신은 도시 공간의 변형을 구상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당신은 현대 건축, 조경 설계, 도시 계획 분야의 문제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 할 수있는 기회를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건축가와 다른 상황에서 도시 디자이너의 변화하는 역할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세미나, 강의, 튜토리얼, 현장에서 지원, 워크샵 기반이다. 업계 전문가, 코스 리더, 프로젝트 리더는 개인 코칭과 프로젝트 멘토링을 통해 학생들을 지원합니다. 도시의 비전 및 건축 설계 프로그램의 마스터는 도무스 아카데미 프로그램 중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있다 : 그것은 네 워크샵 다음 두 가지 코스로 시작. 이 인턴쉽을 계속하고 최종 석사 프로젝트로 결론. 코스 과정에서는 모두 관행 도시와 건축 설계 연구의 폭 넓은 맥락에서 중요한 연구 방법, 설계 이론, 전략적 사고, 역사와 현대적인 디자인을 공부합니다. 그런 다음 디자인 사례와 그들이 섬기는 문화와 컨텍스트 사이의 관계를 조사, 현대 도시와 건축 프로​​젝트를 정의하는 방법, 도구 및 주제의 넓은 범위를 모색 할 것입니다. 워크숍 업계 전문가 및 교수 프로젝트 리더에 의해 유도, 당신은 마이크로에서 매크로, 설계 개념에서 프로젝트에 선도적 인 기업들과 협력하여 작동합니다. 또한 경제, 마케팅, 사회적,보기의 인류 학적 관점에서 프로젝트를 분석 할 것이다. 몇 가지 가능한 워크샵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넓은 프레임 워크 내에서 애플리케이션에 특정 개입 이동, 특정 도시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전략적 비전을 개발합니다. 건축과 도시 계획 및 제품 디자인, 인터랙션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등 연구 관련 분야, 사이의 관계를 조사합니다. 크로스 징계 언어, 기술 및 양식 실험. 천연 또는 여분의 도시 문맥의 일부 또는 열린 공간의 디자인 부분은 도시의 간격에 배치됩니다. 비판적으로 유지 재 설계, 또는 재생 될 필요가있는 풍경 요소를 평가; 공간 복잡성, 사회적, 문화적 영향, 환경 및 에너지 문제를 고려 프로젝트 제안을 공식화. 고려, 물리적, 문화적, 경제적, 사회적 요인을 포함한 아키텍처 주변의 도시 공간을 구성하는 요소를 고려하여 건축 개입에 대한 제안을 개발한다. 캡 스톤 프로젝트 그들이 선택하는 경우 업계 전문가의지도하에 작업, 학생들이 연구하고 자신이 선택한 주제에 대한 최종 보고서를 작성해야합니다, 선택적으로 3D 모델을 보여줍니다. 학생들은 필드의 큰 맥락 내에서 자신의 작품의 역할을 탐구가 연구의 자신의 과정 동안 배운 이론과 방법을 적용, 기술 능력의 자신의 수준을 보여줍니다. 학생들은 회사 대표로 최종 프로젝트를 제시한다. 인턴쉽 당신이 실제로에서 일하는 것보다 당신의 분야에서 경험을 얻기위한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모든 전략을 적용 인턴십은 당신이 당신의 분야에서 회사 또는 디자인 스튜디오에 대한 현장을 작업 할 수있는 기회 동안 관심 - 당신은 교실과 워크숍에서 배운. 또는, 도무스 아카데미 캠퍼스에서 회사와 공동으로 집중적 인 프로젝트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당신의 기업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내 관점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경력을 발전 할 중요한 연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최종 프로젝트 전에 인턴쉽을 완료합니다. 학생들의 100 %가 자신의 연구의이 부분을 완료하는 1 년까지 그들의 비자를 연장 할 수 있습니다 비 EU 학생을 포함하여 인턴쉽에 참여. 회사 여러 권위있는 회사 및 디자인 스튜디오는 적극적으로 부서 주관 교육 과정, 워크샵, 인턴쉽, 국제 대회에 참가, 도시의 비전 및 건축 설계 프로그램의 마스터와 공동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워크샵 프로젝트와 인턴십에이 같은 회사와 직접 작업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다. 이러한 직접적인 협력 멘토링을 용이하게하고 학생들이 전문적인 연결의 광범위한 네트워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 Arup, 바이엘 머티리얼 사이언스, 카스텔 Monastero입니다, CNS 스파 (TECNOLOGIA 당 난 비엔), 하인즈 이탈리아 srl, ING 부동산 개발 이탈리아 SRL, Legnolandia, 르 퐁 Belval, 밀라노 메트로 진흥원, MUVITA을 (박물관 생체 델 TECNOLOGIE 당 난 비엔), Peverelli (지 아르디 전자 paesaggi 디부 autore), Prelios, 피렐리 RE. 대학 및 기관 파트너 :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 피렌체, 건축의 i2a 국제 연구소, 밀라노의 도시. 인증 도무스 아카데미에서 졸업 후, 당신은 유럽으로 인정 것 정도와 세계 대학 석사 학위 이탈리아 교육, 대학의 연구부 (MIUR) *의 인증을 받았으며 (60 ECTS 학점)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도무스 아카데미 석사 학위 : 당신은 또한 두 번째 가치있는 자격을 얻게됩니다. 우리의 인증은 도무스 아카데미는 권위있는 기업과의 관계를 구축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연구의 당신의 과정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있는 기회가있다. 공인 학위를, 플러스 당신은 인턴십을 통해 얻을 실제적인 경험, 당신은 최고 품질의 교육을받은 고용주를 보여 주며 자신의 팀에 가입 할 때 테이블에 업계 관련 지식과 기술을 가지고있다. 우리의 인증은 또한 다른 석사 또는 박사 수준의 학위를 향해 일을 선택하는 경우 도무스 아카데미에서 적립 관련 학점이 다른 기관에 전송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채용 도시 비전에서 석사 및 건축 설계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건축가, 도시 계획, 도시 설계, 또는 프로젝트 매니저가되기 위하여 갈 수있다. 그들은 컨설턴트 또는 아키텍처에 대한 직원, 엔지니어링, 디자인 스튜디오로 작동 할 수있다; 지역 개발 기관; 공공 / 도시 계획 부서; 비영리 단체; 연구 센터; 부동산 또는 건설 또는 회사. [-]

럭셔리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September 2016 이탈리아 밀라노

럭셔리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는 360도에 우아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개체의 존재가 마음에 퍼져 그의 눈을 정복 무엇 인 비전; 구분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상황에서 국소과 지혜로, 지속적으로 정확하게 갱신 클래스이다. [+]

경험. 고. 엑셀. 럭셔리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는 360도에 우아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개체의 존재가 마음에 퍼져 그의 눈을 정복 무엇 인 비전; 구분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상황에서 국소과 지혜로, 지속적으로 정확하게 갱신 클래스이다. 이를 염두에두고, 주인은 훌륭한 마케팅 기술을 가진 새로운 관리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인상과 각 클라이언트의 필요와 욕구에 본질을 할 수있다 그림. 럭셔리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 발정는 인식이다하려는 본능의 반짝 반짝 빛나는에서 가장 빛나는 금주에 반영되어 정제입니다. 우리는 충동, 욕망 또는 판타지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우아함에 관해서 아무것도 단순 내려 온다. 해당 경로 중 럭셔리 브랜드 관리의 학생 관리 및 조직 능력, 창의력과 종합을 결합하는 현실에서 작동하도록 취사 및 전문 기술을 캡처합니다. 그는 자신의 직업을 자신의 경쟁 정신에 전체 자유를주고 따라 그 교육 과정의 실천 구성 요소를 심화 : 러프에 진짜 다이아몬드가 향상 될 수 있습니다. 누구는 마스터는 경영 명품 분야의 지식을 심화하고자, 마케팅 및 비즈니스 관리 기술을 습득하고자하는 창조적 인 분야의 젊은 졸업생, 경제, 사회 과학, 젊은 졸업생 대상으로합니다. 전문 기회 럭셔리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는 럭셔리 브랜드 매니저, 제품 관리자 명품, 명품 마케팅 매니저, 브랜드 및 마케팅 컨설턴트가 될 수있는 기술과 능력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프로그램 럭셔리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는 전문은 고급 패션, 보석, 고급 환대와 요리법, 아름다움, 화장품, 예술과 같은 고도의 경쟁 부문에 통합 될 수 형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권위와 도전적인 학교의 이론적 유산, 기업과 교육의 개발에 학생들을 따라 전문가들과 긴밀하고 효과적인 협력의 근본적인 기여를 결합, 연습, 연구 및 디자인의 경로를 제공합니다. 럭셔리 브랜드 관리에서 석사 과정 지도자와 프로젝트 리더와 적극적인 관계를 통해 워크샵, 튜토리얼, 강의, 현장 훈련과 전문적인 전문가들에 의해 다음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워크숍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팔주 8 주 인턴십 및 포트폴리오의 최종 프레젠테이션의 기간 다음에 각각 포함 과정 및 워크샵, 지속되는 네 가지 모듈로 구성되어있다. 워크숍은 석사 학위의 교과에 따라 특정 지식을 제공 학생들에게 할당 된 프로젝트이다. 워크숍은 외부 파트너 및 기업 전문가와 공동으로 교수에 의해 정의 된 간단한의 프레 젠 테이션으로 시작한다. 학생들은 특정 주제, 디자이너, 연구원, 이해 관계자 및 비즈니스 대표를 포함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는 시간 클래스에 의해 지원됩니다. 각 워크숍은 공개 프리젠 테이션칩니다. 패션과 럭셔리 패션과 럭셔리 브랜드와의 통신은 럭셔리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의 핵심 워크숍입니다. 패션 스타일링, 소매 및 비주얼 머천다이징, 패션 구매 - - 그리고 선택 워크샵의 자유로운 선택을 또한, 학생들은 선택 과목 워크샵 중 선택하여 자신의 교과 과정을 보충합니다. 자신의 전문 경력 개발을위한 적절한 도구와 경험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강의, 연습과 운동과 결합 과정,. 문화 패션, 패션과 럭셔리 마케팅 및 관리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 - - 디자인과 개인 브랜딩을위한 설계 및 연구 방법 및 도구, 비즈니스 - 일의 각 스타일의 개발과 관련된 두 항목들은 모두 핵심 주제를 포함한다. 인턴쉽 이 분야의 특정 기업의 인턴십은 테스트 심화 및 워크샵 및 세미나에 배운 것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훈련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그것은 그들의 전문적인 미래에 대한 유용한 연락처와 지식의 네트워크를 만들기 시작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마스터 인턴쉽 두 가지 유형의 제공 - 관심의 분야에서 회사의 업무 경험을; - 도무스 아카데미 캠퍼스에서 회사와 공동으로 집중 워크샵. 회사 관심 공저의 다른 영역에서 전문가와 지도자의 네트워크와 적극적으로 교육 프로그램, 워크샵 및 부서 주관 국제 대회에 참가, 도무스 아카데미에서 럭셔리 브랜드 디자인 마스터와 지속적으로 수익성과 상호 작용한다. 까르띠에, 카스 Monastero입니다 스파 & 리조트, 크리스티, 드비어스 (Forevermark), 10 코르소 코모, FutureBrand, MONCLER, Oteri, 파크 하얏트 밀라노, 포 메리, Recarlo, 살바토레 페라가모, 스톤 아일랜드, 트루사르디, Zagliani : 마스터와 함께 일했다. 인증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 한 후, 학생들은 도무스 아카데미의 마스터 졸업장을 받게됩니다. NABA의 요구 사항을 충족 학생들은 연구의 업적을 받게됩니다 NABA을 통해 이탈리아 대학의 연구부 (MIUR)에 의해 인식되는 학술 마스터 1 레벨 (60 ECTS)의 제목 - 누 오바 아카데미아 디 벨레 아르 티 밀라노. [-]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 석사 학위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September 2016 이탈리아 밀라노

도무스 아카데미의 전문의 및 심층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 마스터 제품 지식과 물리적 세계와 소셜 미디어 모두에서 소비자를 수용하고 그 가치를 공유하도록 구동하기 위해, 브랜드의 세계에서 그를 동행, 그것을 말할 수있는 방법 . [+]

브랜드의 이미지; 기호; 주의. 그리고 '추상적 인 개념 역동적 인 회사를 확인하고 소비자에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분명 톤, 식별자 및 기초 단계와 올 것이다 효율적으로 얻기 위해가되는 정확한보기를하는 방법을 연상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누가 캡처하고 소비자를 무장 해제 입력의 종류가 있습니다. 브랜드의 품질 때문에 상세 표시되지만, 동시에 컬렉션에서 나온다 때문이다. 당신이 홍보의 측면에서 경쟁을 얻고 이유는 제품 때 그리고이 비전은 매우 중요하다. 디자인. 내러티브. 그래픽. 신원. 도무스 아카데미의 전문의 및 심층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 마스터 제품 지식과 물리적 세계와 소셜 미디어 모두에서 소비자를 수용하고 그 가치를 공유하도록 구동하기 위해, 브랜드의 세계에서 그를 동행, 그것을 말할 수있는 방법 . 누구는 Il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 석사 그것은 시각 및 그래픽 디자인 연구의 교과 과정과 학생을 대상으로,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및 이미이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 전문 기회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의 마스터는 다양한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과 혁신에 개방 동적 브랜드 관리자, 비전을 형성하는 목표를 가지고있다. 풍부하고 복잡한 접근 방식은 전문가로, 패션, 디자인, 이벤트, 전시회 등의 분야에서 작동하는 대기업에 매체의 직원으로 두 회사는 새로운 방향을 필요로 안내 할 수있는 디자이너, 서비스,​​ 디지털 미디어 또는 공공 행정에. 프로그램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의 마스터는 실용적인 기술과 전략적 사고와 그래픽 디자인 기술을 통합, 회사 및 / 또는 조직의 정체성을 설계하는 방법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얻을 수있는 독특한 기회입니다. 이미지 만들기. 명명. 브랜드와 기업의 기본 가치의 확인. 시각 디자인. 스토리 텔링. 그래픽 디자인 통합 및 전략적 사고. 기술. 소비의 심리학. 마케팅. 따라서, 가장 넓은 의미에서 특정 종합 브랜드이다. 이것은 회사의 식별 특성을 발견하고 소비자가 자발적 후원자가 될 수 있도록 간섭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구성 할 수있는 목적있는 통합 횡단 방법이다.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 석사 과정 지도자와 프로젝트 리더와 적극적인 관계를 통해 워크샵, 튜토리얼, 강의, 현장 훈련과 전문적인 전문가들에 의해 다음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워크숍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팔주에게 8 주 인턴십 및 포트폴리오의 최종 프레젠테이션의 기간 다음에 각각 포함 과정 및 워크샵, 지속되는 네 가지 모듈로 구성되어있다. 워크숍은 석사 학위의 교과에 따라 특정 지식을 학생들에게 할당 된 프로젝트이다. 워크숍은 외부 파트너 및 기업 전문가와 협력, 교수에 의해 정의 된 간단한의 프레 젠 테이션으로 시작한다. 학생들은 특정 주제, 디자이너, 연구원, 이해 관계자 및 비즈니스 대표를 포함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는 시간 클래스에 의해 지원됩니다. 각 워크숍은 공개 프리젠 테이션칩니다. 아이덴티티 디자인 및 제품 전략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 마스터의 핵심 워크숍입니다. 사전 준비, 경험 디자인 - - 그리고 선택 워크샵의 자유로운 선택을 또한, 학생들은 선택 과목 워크샵 중 선택하여 자신의 교과 과정을 보충합니다. 자신의 전문 경력 개발을위한 적절한 도구와 경험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강의, 연습과 운동과 결합 과정,. 디자인 문화, 그래픽 디자인 도구, 연구 및 디자인 방법 및 도구 - - 설계 및 개인 브랜딩에 대한 각각의 작업 스타일 - 비즈니스의 개발과 관련된 두 항목들은 모두 핵심 주제를 포함한다. 인턴쉽 이 분야의 특정 기업의 인턴십은 테스트 심화 및 워크샵 및 세미나에 배운 것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훈련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그것은 그들의 전문적인 미래에 대한 유용한 연락처와 지식의 네트워크를 만들기 시작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도무스 아카데미 캠퍼스에서 회사와 공동으로 집중 워크샵 - 관심의 자신의 분야에있는 회사에서의 업무 경험, - : 마스터는 두 인턴의 유형을 제공합니다. 회사 관심 공저 지속적와 수익성 도무스 아카데미에서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 마스터와 상호 작용의 다른 영역에서 전문가와 지도자의 네트워크는 적극적으로 교육 프로그램, 워크샵 및 부서 주관 국제 대회에 참가. 나쁜 놈, 다농, Forevermark,하기 Fundacion Escultor Berrocal, 글래머, Mondadori, 파크 하얏트, 로얄 로즈, Smartbox, Unieuro : 마스터와 함께 일했다. 인증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 한 후, 학생들은 도무스 아카데미의 마스터 졸업장을 받게됩니다. NABA의 요구 사항을 충족 학생들은 연구의 업적을 받게됩니다 NABA을 통해 이탈리아 대학의 연구부 (MIUR)에 의해 인식되는 학술 마스터 1 레벨 (60 ECTS)의 제목 - 누 오바 아카데미아 디 벨레 아르 티 밀라노. [-]

비즈니스 디자인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September 2016 이탈리아 밀라노

비즈니스 디자인 마스터 충족 및 관리 기술을 공급하는 "문화 프로젝트"의 결과입니다. 마스터의 목적은 기업, 사회를위한 전략 계획을 디자인 할 수있는 디자이너를 양성,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에 디자인을 융합 할 수 업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

발견하다. 좌표. 세부 사항을주의한다. 비즈니스 디자인 마스터 충족 및 관리 기술을 공급하는 "문화 프로젝트"의 결과입니다. 마스터의 목적은 기업, 사회를위한 전략 계획을 디자인 할 수있는 디자이너를 양성,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에 디자인을 융합 할 수 업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디자인 학생은 성공적인 전략을 수립하고 글로벌 관점에서 작품을 디자인, 설계 및 솔루션을 검증, 문제를 분석한다. 사실 마스터의 주요 목적은 브랜드, 시장과 산업을 강화하는 포괄적 인 비전의 높은 프로필을 유지, 지역, 서비스 및 사회적 기업에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육 및 학제, 비즈니스 연구 프로그램의 디자인 기업과 전문가의 세계와 정보 및 협력의 지속적인 교류에 의해 구동 비즈니스 세계와 디자인의 세계 사이에 새로운 관계를 만듭니다. 누구는 이 과정은 학제 간 접근 방식으로 조직 및 관리 기술을 습득에 관심이있는 경제, 인문학이나 디자인 졸업생에게 열려 있습니다. 전문 기회 마스터의 경로를 직면하게 될 것이다 학생들은 비즈니스 전문 자연의 역할, 건축 스튜디오, 통신 기관 및 마케팅 모두 횡단 역할도 담당 또는 컨설팅 및 서비스 관리 경력 경로를 모두 취할 것입니다. 프로그램 도무스 아카데미의 비즈니스 디자인 마스터는 지식과 이탈리아 제의 과정의 강화를 제공, 그 속도를 그들에게 더 크게 만들 그들을 최적화하며, 의미의 연구 개발을 기반으로 사업 관리는이를 잉태하기 브랜드, 시장과 산업을 향상시킬 수있는 글로벌 프로젝트에 뷰와 함께 작동합니다. 비즈니스 디자인 과정을 포장하고 새로운 시장으로이를 실행하기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지속적인 프로세스입니다. 비즈니스 디자인 석사 과정 지도자와 프로젝트 리더와 적극적인 관계를 통해 워크샵, 튜토리얼, 강의, 현장 훈련과 전문적인 전문가들에 의해 다음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워크숍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팔주에게 8 주 인턴십 및 포트폴리오의 최종 프레젠테이션의 기간 다음에 각각 포함 과정 및 워크샵, 지속되는 네 가지 모듈로 구성되어있다. 워크숍은 석사 학위의 교과에 따라 특정 지식을주고 학생들에게 할당 된 프로젝트이다. 워크숍은 외부 파트너 및 기업 전문가와 공동으로 교수에 의해 정의 된 간단한의 프레 젠 테이션으로 시작한다. 학생들은 특정 주제, 디자이너, 연구원, 이해 관계자 및 비즈니스 대표를 포함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는 시간 클래스에 의해 지원됩니다. 각 워크숍은 열린 프레젠테이션에서 절정. 제품 전략과 디자인을 통해 기업가 정신 비즈니스 디자인 워크숍에서 마스터의 핵심이다. 경험 디자인, 아이덴티티 디자인, 고급 디자인 및 프로세스 - - 또한, 학생들은 선택 과목 워크샵에서 선택하여 자신의 교육 과정을 보완하고 옵션 워크샵의 자유로운 선택. 자신의 전문 경력 개발을위한 적절한 도구와 경험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강의, 연습과 운동과 결합 과정,. 디자인에 대한 디자인 문화, 기업가 정신 및 비즈니스 - - 연구 및 디자인 방법 및 도구, 개인 브랜딩 - 각각의 작업 스타일의 개발과 관련된 두 주제 그들은 모두에게 핵심 주제를 포함한다. 인턴쉽 이 분야의 특정 기업의 인턴십은 테스트 심화 및 워크샵 및 세미나에 배운 것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훈련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그것은 그들의 전문적인 미래에 대한 유용한 연락처와 지식의 네트워크를 만들기 시작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도무스 아카데미 캠퍼스에서 회사와 공동으로 집중 워크샵 - 관심의 자신의 분야에있는 회사에서의 업무 경험, - : 마스터는 두 인턴의 유형을 제공합니다. 장학금 도무스 아카데미는 재능있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국제 대회를 개최. 코카콜라 회사와 공동으로 최신의 경쟁에서 다섯 장학금 중 하나를 승리. 이길 수있는 기회에 대한 2016년 9월 9일 전에 신청하세요! 회사 관심 공저의 다른 영역에서 전문가와 지도자의 네트워크와 적극적으로 교육 프로그램, 워크샵 및 부서 주관 국제 대회에 참가, 도무스 아카데미의 비즈니스 디자인 마스터와 지속적으로 수익성과 상호 작용한다. 마스터, 3M, 다른 형태의, 나머지 주택, 릴라, BTICINO, Co.Import, Comieco, DB 의류, 이베이 이탈리아, 나선, 파운데이션 부문 INTERIEUR, 이탈리아 독립, MDF 이탈리아, 모레 스치, 피닌 파리나, Piquadro, 프록터 & 갬블 사용했다 Rilastil, 로얄 로즈, Sevengrams, Slowear, 선 스타, 코카콜라 회사, Unieuro, 유니레버, 뵈브 클리 코, WEGA. 인증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 한 후, 학생들은 도무스 아카데미의 마스터 졸업장을 받게됩니다. NABA의 요구 사항을 충족 학생들은 연구의 업적을 받게됩니다 NABA을 통해 이탈리아 대학의 연구부 (MIUR)에 의해 인식되는 학술 마스터 1 레벨 (60 ECTS)의 제목 - 누 오바 아카데미아 디 벨레 아르 티 밀라노. [-]

상호 작용 디자인 석사 학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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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는 건축, 비즈니스, 패션 디자인, 산업 디자인, 엔지니어링, 관리, 미디어 및 웹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과학, 정보 과학, 시각 및 그래픽 디자인 등 특정 분야에 대한 배경 지식 및 / 또는 전문적인 경험을 가진 지원자에게 열려 . [+]

인코딩. 그리기. 이미지. 정보 통신 기술. 설계 민감도. 비즈니스 방향입니다. 상호 작용 디자인 마스터 연구의 주도권 덕분에 태어났다. 이 기세는 대화 형 디자인 제품, 디지털 요소, 시장 기회로 디자인 비전의 변화의 모든 일의 수명에 삽입을 만드는 기업이다. 상호 작용 디자인 마스터 도전으로 제시, 이탈리아 디자인의 문화의 정보 통신 기술 독창성의 세계를 가지고하는 욕망으로 알려지게되었다. 누구는 마스터는 건축, 비즈니스, 패션 디자인, 산업 디자인, 엔지니어링, 관리, 미디어 및 웹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과학, 정보 과학, 시각 및 그래픽 디자인 등 특정 분야에 대한 배경 지식 및 / 또는 전문적인 경험을 가진 지원자에게 열려 . 전문 기회 누가 마스터에 참여하는 등 상호 작용 디자이너, 사용자 경험 디자이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전략가 디자인 디렉터로 여러 디자인과 전략적 역할을 커버 할 수 있어야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역량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상호 작용 디자인 마스터의 목적은보다 구체적인 기술과 디자인과 창조적 인 감성을 혼합, ICT의 세계에 대한 전략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실용적이고 개념적인 도구를 가지고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고용 기회 일 수있다, 따라서, 같은 많은 : 연구 기관, 통신 회사, 건축과 디자인 스튜디오. 프로그램 상호 작용 디자인 마스터 1983 기술 혁신의 테마와 대화 형 객체 및 서비스와 함께 무형 관계의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도무스 아카데미에서 개발 된 교육과 연구 이니셔티브의 일련의 진화이다. 홍보 및 제품 또는 후기 산업 사회에서 서비스 마케팅, 설계, 생산, 서로 다른 개성과 통신 시장의 고전적인 논리를 넘어 가야 할 매우 구체적인 기술을 가진 디자이너를 필요로한다. 상호 작용 디자인 석사 과정 지도자와 프로젝트 리더와 적극적인 관계를 통해 워크샵, 튜토리얼, 강의, 현장 훈련과 전문적인 전문가들에 의해 다음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워크숍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팔주에게 8 주 인턴십 및 포트폴리오의 최종 프레젠테이션의 기간 다음에 각각 포함 과정 및 워크샵, 지속되는 네 가지 모듈로 구성되어있다. 워크숍은 석사 학위의 교과에 따라 특정 지식을주고 학생들에게 할당 된 프로젝트이다. 워크숍은 외부 파트너 및 기업 전문가와 공동으로 교수에 의해 정의 된 간단한의 프레 젠 테이션으로 시작한다. 학생들은 특정 주제, 디자이너, 연구원, 이해 관계자 및 비즈니스 대표를 포함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는 시간 클래스에 의해 지원됩니다. 각 워크숍은 열린 프레젠테이션에서 절정. 환경 디자인과 유체의 상호 작용은 상호 작용 디자인 마스터의 핵심 워크샵입니다. 구상 디자인, 아이덴티티, 제품 전략 - - 그리고 선택 워크샵의 자유로운 선택 또한, 학생들은 선택 과목 워크샵 중 선택하여 자신의 교과 과정을 보충합니다. 자신의 전문 경력 개발을위한 적절한 도구와 경험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강의, 연습과 운동과 결합 과정,. 설계 및 개인 브랜딩을위한 비즈니스 - 디자인 문화, 디지털 및 물리적 프로토 타이핑, 연구 및 디자인 방법 및 도구 - - 주제 각각의 작업 스타일의 개발에 관한 그들은 모두에게 핵심 주제를 포함한다. 인턴쉽 분야에서 특정 회사 내에서 단계는 테스트 심화 및 워크샵 및 세미나에 배운 것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훈련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그것은 그들의 전문적인 미래에 대한 유용한 연락처와 지식의 네트워크를 만들기 시작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도무스 아카데미 캠퍼스에서 회사와 공동으로 집중 워크샵 - 관심의 자신의 분야에있는 회사에서의 업무 경험, - : 마스터는 두 인턴의 유형을 제공합니다. 회사 관심 공저의 다른 영역에서 전문가와 지도자의 네트워크와 적극적으로 교육 프로그램, 워크샵 및 부서 주관 국제 대회에 참여, 상호 작용 디자인 도무스 아카데미의 마스터와 함께 지속적으로 수익성과 상호 작용한다. 마스터 미디어 전문가, MIT 모바일 환경 연구소, 모토로라, 노키아, 파크 하얏트, RCS를 만나, 어도비, 캐논, 시스코, 귀족 Nast, 후지쯔, 재단이 Escultor Berrocal, 헤거 그룹, Illywords, IKS 코어 컨설팅, 마텔로 일했다 에레, 다시 전원, 삼성, 스튜디오 박물관 아 킬레 카 스틸 리오니. 인증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 한 후, 학생들은 도무스 아카데미의 마스터 졸업장을 받게됩니다. NABA의 요구 사항을 충족 학생들은 연구의 업적을 받게됩니다 NABA을 통해 이탈리아 대학의 연구부 (MIUR)에 의해 인식되는 학술 마스터 1 레벨 (60 ECTS)의 제목 - 누 오바 아카데미아 디 벨레 아르 티 밀라노. [-]

인테리어 디자인 및 생활에서 석사 학위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September 2016 이탈리아 밀라노

마스터는 고급 전문 과정을 추구에 관심이 확장하고 새로운 기술 및 문화적 도구를 통해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사람하고자하는 젊은 졸업생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합니다. [+]

모양. 경험. 살아. Il 인테리어 및 생활 디자인 마스터 도무스 아카데미는 디자인 연습의 모든 측면을 고려해야 할 필요성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용지에 첫 번째 직관 그물 기관과 인식에서, 그것은 역사와 현대적인 캐릭터의 여러 자극을 통해, 가상 또는 실제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 학생들을 위해 만드는 상황이며, 우리는 그들이 스스로 발명하는 다시 발명하는 테이블에서 규칙을 변경 최초로 있도록 설계 경로입니다. 마스터 현실에 의해 부과 된 과제를 통해 이렇게 모든 중요한 단계를합니다. 공간과 서비스의 디자이너 :이 도무스 아카데미의 교육 과정을 통해 새로운 전문의 모양을 성형하고 싶어. 누구는 마스터는 고급 전문 과정을 추구에 관심이 확장하고 새로운 기술 및 문화적 도구를 통해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사람하고자하는 젊은 졸업생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합니다. 전문 기회 와 인테리어 및 생활 디자인 마스터 그것은 기술, 문화, 전략을 결합 할 수있는 새로운 전문을 형성하는 것을 의미한다. 프로세스와 프로젝트 관리 시간에 대한 새로운 의식 전문 정서와 우리의 마음에 공간을 만들어 채권, 세심한. 프로그램 인테리어 및 생활 디자인 마스터 탐구하고 내부의 공간을 형성하는 디자인 연습의 모든 측면을 고려해야 할 필요성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밀란은 과거와 현대 인센티브의 다양한뿐만 아니라 실험과 생활 관행을 해결하는 오랜 전통을 제공하는 도시입니다. 학문의 경계를 넘어 이동하기 때문에 공간의 유형 무형의 측면을 고려 시너지 프로젝트를 달성하기위한 출발점입니다. 도무스 아카데미의 교육 환경 덕분에, 학생들은 인테리어 및 생활 디자인 분야의 구조적 한계 마스터 넘어 자신의 작품을 안내 질문에, 자신의 창의력과 경험의 연속과 특이한 설정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그것은 코스 리더 및 프로젝트 리더와 적극적인 관계를 통해 워크샵, 튜토리얼, 강의, 현장 실습 및 전문 전문가들에 의해 다음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워크숍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팔주에게 8 주 인턴십 및 포트폴리오의 최종 프레젠테이션의 기간 다음에 각각 포함 과정 및 워크샵, 지속되는 네 가지 모듈로 구성되어있다. 워크숍은 석사 학위의 교과에 따라 특정 지식을주고 학생들에게 할당 된 프로젝트이다. 워크숍은 외부 파트너 및 기업 전문가와 공동으로 교수에 의해 정의 된 간단한의 프레 젠 테이션으로 시작한다. 학생들은 특정 주제, 디자이너, 연구원, 이해 관계자 및 비즈니스 대표를 포함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는 시간 클래스에 의해 지원됩니다. 각 워크숍은 열린 프레젠테이션에서 절정. 공간과 구상의 디자인은 인테리어 및 생활 디자인 마스터의 핵심 워크숍입니다. 경험, 아이덴티티 디자인, 고급 디자인 및 프로세스 - - 그리고 선택 워크샵의 자유로운 선택 또한, 학생들은 선택 과목 워크샵 중 선택하여 자신의 교과 과정을 보충합니다. 자신의 전문 경력 개발을위한 적절한 도구와 경험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강의, 연습과 운동과 결합 과정,. 디자인, 개인 브랜딩을위한 설계 및 연구 방법 및 도구, 비즈니스 - 일의 각 스타일의 개발과 관련된 주제 중 하나 - 디자인 문화, 시각화 도구 - 그들은 모두 핵심 주제를 포함한다. 인턴쉽 이 분야의 특정 기업의 인턴십은 테스트 심화 및 워크샵 및 세미나에 배운 것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훈련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그것은 그들의 전문적인 미래에 대한 유용한 연락처와 지식의 네트워크를 만들기 시작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마스터 인턴쉽 두 가지 유형의 제공 - 관심의 분야에서 회사의 업무 경험을; - 도무스 아카데미 캠퍼스에서 회사와 공동으로 집중 워크샵. 회사 관심 공저의 다른 영역에서 전문가와 지도자의 네트워크와 적극적으로 교육 프로그램, 워크샵 및 부서 주관 국제 대회에 참가, 인테리어 및 도무스 아카데미 생활 디자인 마스터와 지속적으로 수익성과 상호 작용한다. 아가페, 알레시, B & B 이탈리아, BOFFI, 캠핑, 클럽 메드, 동전, 데보라 밀라노, Fiorucci, 플로, 나크, 하 워스, KVADRAT, 라 트리엔날레 디 밀라노, 몰스킨, Mondadori, Moroso, 무 티나, 파크 하얏트 : 마스터와 함께 일했다 밀라노, 피티, 로사나 ORLANDI, Tucano, 뵈브 클리 코. 인증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 한 후, 학생들은 도무스 아카데미의 마스터 졸업장을 받게됩니다. NABA의 요구 사항을 충족 학생들은 연구의 업적을 받게됩니다 NABA을 통해 이탈리아 대학의 연구부 (MIUR)에 의해 인식되는 학술 마스터 1 레벨 (60 ECTS)의 제목 - 누 오바 아카데미아 디 벨레 아르 티 밀라노. 전문 기회 인테리어 및 생활 디자인 마스터와 함께 기술, 문화, 전략을 결합 할 수있는 새로운 전문을 형성하는 것을 의미한다. 프로세스와 프로젝트 관리 시간에 대한 새로운 의식 전문 정서와 우리의 마음에 공간을 만들어 채권, 세심한. [-]

제품 디자인 석사 학위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September 2016 이탈리아 밀라노

도무스 아카데미에서 제품 디자인 석사 권위있는 가르침과 시장과 구체적인 협력의 기여를 자극을 결합하고, 지원 및 교육 발전에 기여하고, 교육과지도의 측면에서 상승하는 학생들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들으. 튀는. 해야할 일 우리가 등장 할 수있는 포스트 산업 단지의 시대에 살고있는 고체 능력과 상당한 재능을 제공하는 인식 전문성은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 분야를 걸쳐 다양 할 수 동적 마음으로 독립 디자이너, 수, 있습니다. 제품 디자인 학생은 깊어과 실천으로 제품의 문화의 표현 코드를 넣습니다 및 운영 지식 획득을 통해, 중요한보기, 성숙한 독립, 효과적이고 의식적인 문제 설정을 중심으로. 도무스 아카데미에서 제품 디자인 석사 권위있는 가르침과 시장과 구체적인 협력의 기여를 자극을 결합하고, 지원 및 교육 발전에 기여하고, 교육과지도의 측면에서 상승하는 학생들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누구는 이 과정은 디자인과 건축에 졸업생뿐​​만 아니라 젊은 디자이너, 건축가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합니다. 전문 기회 마스터는 산업 시스템의 다양한 분야에 대한 만들 수 전문가 및 디자인 제품을 훈련. 참가자들은 연구 환경에서, 디자인 회사, 건축 회사 및 설계로 도입 할 가능성이 기술을 개발한다. 프로그램 제품 디자인의 마스터는 권위있는 기업 및 전문가와 협력 과정의 직접적인 경험과 이론을 결합하여 연구와 디자인의 역량 강화를 목표로한다. 이러한 방법으로, 학생들은 제작과 지역 비즈니스를 알고, 그리고 모든 측면에서 업계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개발하기 위해 적절한 디자인 방법론을 실험, 창조적 감도 연구를 지시. 제품 디자인 석사 과정 지도자와 프로젝트 리더와 적극적인 관계를 통해 전문적인 전문가들에 의해 다음 워크샵, 튜토리얼, 강의, 현장 실습과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워크숍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팔주에게 8 주간의 인턴십 기간과 포트폴리오의 최종 프레젠테이션 다음에 각각 포함 과정 및 워크샵, 지속되는 네 가지 모듈로 구성되어있다. 워크숍은 석사 학위의 교과에 따라 특정 지식을 학생들에게 할당 된 프로젝트이다. 워크숍은 외부 파트너 및 기업 전문가와 공동으로 교수에 의해 정의 된 간단한의 프레 젠 테이션으로 시작한다. 학생들은 특정 주제, 디자이너, 연구원, 이해 관계자 및 비즈니스 대표를 포함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는 시간 클래스에 의해 지원됩니다. 각 워크숍은 공개 프리젠 테이션칩니다. 사전 준비 및 고급 디자인 및 프로세스 제품 디자인의 핵심 워크샵의 마스터입니다. 제품 전략, 공간의 디자인, 실감 상호 작용 - - 그리고 선택 워크샵의 자유로운 선택을 또한, 학생들은 선택 과목 워크샵 중 선택하여 자신의 교과 과정을 보충합니다. 자신의 전문 경력 개발을위한 적절한 도구와 경험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강의, 연습과 운동과 결합 과정,. 디자인 문화, 시각화 도구 - - 각각의 작업 스타일의 개발과 관련된 두 주제 - 그들은 모두 핵심 주제를 포함 연구 및 디자인 방법 및 디자인 비즈니스 및 개인 브랜딩을위한 도구. 인턴쉽 이 분야의 특정 기업의 인턴십은 테스트 심화 및 워크샵 및 세미나에 배운 것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훈련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그것은 그들의 전문적인 미래에 대한 유용한 연락처와 지식의 네트워크를 만들기 시작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마스터 인턴쉽 두 가지 유형의 제공 - 관심의 분야에서 회사의 업무 경험을; - 도무스 아카데미 캠퍼스에서 회사와 공동으로 집중 워크샵. 회사 관심 공저의 다른 영역에서 전문가와 지도자의 네트워크와 적극적으로 교육 프로그램, 워크샵 및 부서 주관 국제 대회에 참가, 도무스 아카데미에서 제품 디자인의 마스터와 함께 지속적으로 수익성과 상호 작용한다. 마스터는 3M, 알프스, 아르테미스, 바이엘 재료 과학, BLM, 브릭스, 사탕, 캐논, 인 Confindustria 세라, 일렉트로, 프로펠러, BRACCO 재단, Gufram, 헤거 그룹, 이케아 (Ikea), Illywords, IMRA / AISIN, Industreal, 리로이와 함께 일했다 멀린, LG, MaterialConnexion, 피렐리, Rotaliana, 삼성, 스와 로브 스키, Teuco, 토토 화장실, 베네타 CUCINE, 뵈브 클리 코, WEGA 및 아스토리아. [-]

패션 관리 석사 학위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September 2016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관리 마스터 참여하는 가장 역동적이고 표현 된 도면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자신의 타고난 진취적인 태도를 표현하는 위치에 창의성의 원천에서 오는 것을 그들을 넣습니다. [+]

분석하십시오. Strategise. 구상. Il 패션 관리 마스터 그것은 참여하는 가장 역동적이고 표현 된 도면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자신의 타고난 진취적인 태도를 표현하는 위치에 창의성의 원천에서 오는 것을 그들을 넣습니다. 주요 변경 및 패션 시스템의 예기치 않은 이벤트를 관리 할 수​​있는 능력 외에도,이 최종 목표 전문 능력입니다 연구 과정의 견고한 기초이다. 패션 관리 마스터 관리자의 새로운 세대가 시장의 요구에 직면 효과 새롭고 독특한 방법을 통해 확산 할 수있는 기회, 알려져, 쇼를 가지고있는 진원지입니다. 누구는 이 과정은 패션 세계에 관심이 패션 사업에서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조직 및 관리 기술을 습득하고자하는 비즈니스 스쿨, 인문학이나 디자인에서 온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전문 기회 마스터의 목표는 창조적 인 관리 기술을 통해 감정을 전달 할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과정에 참석하는 학생들은 제품 관리자, 기획 관리자, 브랜드 관리자, 소매 관리자, 커뮤니티 관리자 (소셜 미디어), 통신 관리자, 패션 구매자의 위치에 갈망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패션 관리 마스터 패션 시스템의 규칙을 이해하고 해석 할 수 관리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이 과정은 각각의 유통 및 통신 제품 관리 및 브랜드에서, 다른 전문 유효하고 업계의 많은 지역에 특별히 관련을 만듭니다. 이 프로그램의 접근 방식은 다문화 및 다 분야, 그리고 패션 감각에 제품 지식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언어와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도구를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참가자들은 최고 전문가들과 권위있는 브랜드와 협력의 직접적인 경험을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패션 경영 석사 과정 지도자와 프로젝트 리더와 적극적인 관계를 통해 워크샵, 튜토리얼, 강의, 현장 훈련과 전문적인 전문가들에 의해 다음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워크숍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팔주에게 8 주 인턴십 및 포트폴리오의 최종 프레젠테이션의 기간 다음에 각각 포함 과정 및 워크샵, 지속되는 네 가지 모듈로 구성되어있다. 워크숍은 석사 학위의 교과에 따라 특정 지식을 제공 학생들에게 할당 된 프로젝트이다. 워크숍은 외부 파트너 및 기업 전문가와 공동으로 교수에 의해 정의 된 간단한의 프레 젠 테이션으로 시작한다. 학생들은 특정 주제, 디자이너, 연구원, 이해 관계자 및 비즈니스 대표를 포함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는 시간 클래스에 의해 지원됩니다. 각 워크숍은 열린 프레젠테이션에서 절정. 패션과 럭셔리 브랜드 패션 구매 및 패션 관리 마스터의 핵심 워크숍입니다. 패션 스타일링, 소매 및 비주얼 머천다이징, 패션과 럭셔리 통신 및 옵션 워크샵의 자유로운 선택 - 또한, 학생들은 선택 과목 워크샵 중 선택하여 자신의 교과 과정을 보충합니다. 자신의 전문 경력 개발을위한 적절한 도구와 경험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강의, 연습과 운동과 결합 과정,. 그들은 모두에게 핵심 주제를 포함 - 문화 패션, 패션과 럭셔리 마케팅 및 관리,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 - 각각의 작업 스타일의 개발과 관련된 두 주제 - 디자인 비즈니스 및 개인 브랜딩을위한 방법과 도구. 인턴쉽 분야에서 특정 회사 내에서 단계는 테스트 심화 및 워크샵 및 세미나에 배운 것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훈련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그것은 그들의 전문적인 미래에 대한 유용한 연락처와 지식의 네트워크를 만들기 시작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도무스 아카데미 캠퍼스에서 회사와 공동으로 집중 워크샵 - 관심의 자신의 분야에있는 회사에서의 업무 경험, - : 마스터는 두 인턴의 유형을 제공합니다. 회사 관심 공저 지속적 및 수익성 패션 관리 도무스 아카데미의 마스터와 상호 작용의 다른 영역에서 전문가와 지도자의 네트워크는 적극적으로 교육 프로그램, 워크샵 및 부서 주관 국제 대회에 참가. 각 회사는 연구 과정 전반에 걸쳐 유용한 각 학생의 미래 직업 생활에 대한 접촉뿐만 아니라 교사 및 기준의 핵심이 (가) 있습니다. 마스터로 근무하고있다 : 10 코르소 코모, 흰둥이, 안토니, Bonaveri, 캘빈 클라인 컬렉션, 패션 바이어 이탈리아 상공 회의소, 행복 Limosani, 펜디 & 마세라티, 구글 이탈리아, 호건 / 토즈 그룹, LA 배포, 로레알, 라 리나 센테 / 티지 아나 Cardini은, MONCLER, 몽블랑 독일, 페넬로페 상점, 주름하시기 바랍니다 Privalia, 레드 발렌티노, 로베르토 카발리, 살바토레 페라가모, 세르지오 타 치니 국제, 시슬리 - 파브리카, Slowear, 스톤 아일랜드, 스와 로브 스키 요소, Sonae 시에라, 트루사르디, 베르사체 보석, 대 / VJC, Vionnet / MARZOTTO 그룹, 유튜브. 인증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 한 후, 학생들은 도무스 아카데미의 마스터 졸업장을 받게됩니다. NABA의 요구 사항을 충족 학생들은 연구의 업적을 받게됩니다 NABA을 통해 이탈리아 대학의 연구부 (MIUR)에 의해 인식되는 학술 마스터 1 레벨 (60 ECTS)의 제목 - 누 오바 아카데미아 디 벨레 아르 티 밀라노. [-]

패션 디자인 석사 학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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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디자인 마스터는 패션 업계에서, 구조, 문화 및 생산에 관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의 통합이다. 업계 전문가 및 퍼레이드에서 직물의 선택에서, 창조적 인 과정을 관리하고 안내하는 기능이 눈에 띄는 그림을 만들 필요 사이의 일상 대화에서 태어났다. [+]

꿈. 경험. 파이. Il 패션 디자인 석사 이 패션 업계에서, 구조, 문화 및 생산에 관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의 통합이다. 업계 전문가 및 퍼레이드에서 직물의 선택에서, 창조적 인 과정을 관리하고 안내하는 기능이 눈에 띄는 그림을 만들 필요 사이의 일상 대화에서 태어났다. 패션 디자인 마스터 자격과 각 학년의 위치를​​ 결정되는 중요한 높은 명성 협력과 이론을 혼합 경험과 기회의 경로입니다. 이 마스터의 목적은 연습과 각 학생의 창의력을 연습 instructively과 그 정체성과 실용적인 재능과 기업의 기술과 자사의 이미지 탄력을 촉진하여 패션의 지속적인 변화에 대응하는 것입니다. 누구는 마스터는 자신의 전문 능력을 개발하고자하는 패션 디자인, 디자인 또는 건축 젊은 졸업생을 목표로하고 패션 산업에 관한 관심과 전문 지식의 충분한 배경​​ 가진 사람입니다. 전문 기회 마스터의 목적은 학생들의 창의력과 조직 기술과 생산의 세계와의 관계와 자신의 이론적 지식을 결합 할 수있는 능력과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경력 기회 중 : 포터 회사, 패션 하우스, 직물 제조 업체 캐주얼 패션과 PRET. 프로그램 도무스 아카데미에서 패션 디자인 마스터는 창의성, 생산성과 기업의 기술 혁신과 시장 포지셔닝 기회를 육성하지만, 패션의 지속적인 진화에 변화의 그의 학생의 주인공을 대부분을 강조한다. 단순히 패션 의류 또는 의류 세트의 생산 아니다. 이 분야의 새로운 전문가 리드 및 생산, 통신 및 유통을 조정 할 수 동시에 관리자 및 예술 감독, 학제 및 다양한 인물로되고, 생성하고 다양한 제안을 관리 할 점점 수 있어야합니다. 패션 디자인 석사 과정 지도자와 프로젝트 리더와 적극적인 관계를 통해 워크샵, 튜토리얼, 강의, 현장 훈련과 전문적인 전문가들에 의해 다음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워크숍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팔주에게 8 주간의 인턴십 기간과 포트폴리오의 최종 프레젠테이션 다음에 각각 포함 과정 및 워크샵, 지속되는 네 가지 모듈로 구성되어있다. 워크숍은 석사 학위의 교과에 따라 특정 지식을 제공 학생들에게 할당 된 프로젝트이다. 워크숍은 외부 파트너 및 기업 전문가와 공동으로 교수에 의해 정의 된 간단한의 프레 젠 테이션으로 시작한다. 학생들은 특정 주제, 디자이너, 연구원, 이해 관계자 및 비즈니스 대표를 포함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는 시간 클래스에 의해 지원됩니다. 각 워크숍은 열린 프레젠테이션에서 절정. 패션 컬렉션 패션과 정체성은 패션 디자인 워크숍에서 마스터의 핵심이다. 구조 설계, 바디 확장 디자인, 패션 스타일링 - - 그리고 선택 워크샵의 자유로운 선택 또한, 학생들은 선택 과목 워크샵 중 선택하여 자신의 교과 과정을 보충합니다. 자신의 전문 경력 개발을위한 적절한 도구와 경험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강의, 연습과 운동과 결합 과정,. 문화 패션, 패션과 럭셔리 마케팅 및 관리, 3D 도구 - - 디자인과 개인 브랜딩을위한 설계 및 연구 방법 및 도구, 비즈니스 - 일의 각 스타일의 개발과 관련된 두 항목들은 모두 핵심 주제를 포함한다. 인턴쉽 이 분야의 특정 기업의 인턴십은 테스트 심화 및 워크샵 및 세미나에 배운 것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훈련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그것은 그들의 전문적인 미래에 대한 유용한 연락처와 지식의 네트워크를 만들기 시작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도무스 아카데미 캠퍼스에서 회사와 공동으로 집중 워크샵 - 관심의 자신의 분야에있는 회사에서의 업무 경험, - : 마스터는 두 인턴의 유형을 제공합니다. 회사 관심 공저 지속적와 수익성 도무스 아카데미에서 패션 디자인 마스터와 상호 작용의 다른 영역에서 전문가와 지도자의 네트워크는 적극적으로 교육 프로그램, 워크샵 및 부서 주관 국제 대회에 참가. - 탈 Lancman 모든 인류를위한 트루사르디, Muuse, 7, 알레산드로 Dell'Acqua, 안토니오 BERARDI, 의상 국립, EASTPAK, 페이, Fiorucci 사랑 치료, 지안 프랑코 페레 재단, 프랭키 모렐로, Havaianas, 호건, 마우리 치오 Galante의 : 마스터와 함께 일했다 , Interware, Meltin'Pot, Napapijri, 닐 바렛, 나이키, SAOBC (남아프리카 타조 비즈니스 상공 회의소), Stefanel, 테르 등 Bantine, 베르사체, 뵈브 클리 코, 에르 메네 질도 제냐. 인증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 한 후, 학생들은 도무스 아카데미의 마스터 졸업장을 받게됩니다. NABA의 요구 사항을 충족 학생들은 연구의 업적을 받게됩니다 NABA을 통해 이탈리아 대학의 연구부 (MIUR)에 의해 인식되는 학술 마스터 1 레벨 (60 ECTS)의 제목 - 누 오바 아카데미아 디 벨레 아르 티 밀라노. [-]

패션 스타일링 &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마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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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스타일링 & 비주얼 머천다이징은 끊임없이 그와 비전을 제공하는 사람들 상점 창, 디스플레이, 사진을 통해 전송 될 때까지 통신 할 이미지를 전달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선택의 경로입니다. [+]

관찰한다. 선택합니다. 경기. 패션 스타일링 & 비주얼 머천다이징은 끊임없이 그와 비전을 제공하는 사람들 상점 창, 디스플레이, 사진을 통해 전송 될 때까지 통신 할 이미지를 전달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선택의 경로입니다. 스토리 텔링과 비전과 특이한 요소 모델로, 새와 고객을 같은 브랜드에 대한 강한 매력을 만들고 제공하기 위해, 시각적 도구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값을 전달하는 방법을 무엇을 강조하고이 마스터의 가치가를 알고있다 경험. 패션 스타일리스트와 비주얼 머천다이저는 경쟁 시장의 개발 및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은 회사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현실에 대한 교체가 필요하지만, 모두 기본으로 다양한 같은 두 인물입니다. 누구는 마스터는 산업 디자인, 저널리즘과 패션, 패션 스타일링, 비주얼 머천다이징 및 홀더에 보도 사무실의 분야에서 패션, 디자인, 사진, 건축과 통신 및 젊은 전문가의 젊은 졸업생을 대상으로 자신의 능력을 향상 열망 패션 업체. 전문 기회 이 과정의 목표는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거나 패션 회사, 광고 대행사, TV, 유명 인사 도우미에 대한 협력하여 패션 스타일리스트 또는 Visual 머천다이저 등의 경력을 추구 할 참가자 수 있도록하고, 모든 영역에 관여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패션 스타일링 &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마스터 분석하고 각각의 역할 점점 더 상호 교환, 비주얼 패션 브랜드 커뮤니의 새로운 세대를 형성하는 패션 스타일리스트와 비주얼 머천다이저, 두 전략과 다양한 프로파일의 기능과 기술을 결합합니다. 마스터 새로운 언어와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도구를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참가자들은 최고의 전문가와 가장 권위있는 브랜드와 협력 직접적인 경험의 기회를 갖게됩니다. 패션 스타일링 & 비주얼 머천다이징에서 석사 과정 지도자와 프로젝트 리더와 적극적인 관계를 통해 전문적인 전문가들에 의해 다음 워크샵, 튜토리얼, 강의, 현장 실습과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워크숍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팔주에게 8 주 인턴십 및 포트폴리오의 최종 프레젠테이션의 기간 다음에 각각 포함 과정 및 워크샵, 지속되는 네 가지 모듈로 구성되어있다. 워크숍은 석사 학위의 교과에 따라 특정 지식을 제공 학생들에게 할당 된 프로젝트이다. 워크숍은 외부 파트너 및 기업 전문가와 공동으로 교수에 의해 정의 된 간단한의 프레 젠 테이션으로 시작한다. 학생들은 특정 주제, 디자이너, 연구원, 이해 관계자 및 비즈니스 대표를 포함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는 시간 클래스에 의해 지원됩니다. 각 워크숍은 열린 프레젠테이션에서 절정. 패션 스타일링 및 소매 비주얼 머천다이징 패션 스타일링 &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마스터의 핵심 워크숍입니다. 패션과 럭셔리 브랜드, 패션 구매, 패션과 럭셔리 통신 - - 그리고 선택 워크샵의 자유로운 선택 또한, 학생들은 선택 과목 워크샵 중 선택하여 자신의 교과 과정을 보충합니다. 자신의 전문 경력 개발을위한 적절한 도구와 경험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강의, 연습과 운동과 결합 과정,. 문화 패션, 패션과 럭셔리 마케팅 및 관리, 시각화 도구, - - 디자인 비즈니스, 개인 브랜딩을위한 설계 및 연구 방법 및 도구 - 작업의 각 스타일의 개발과 관련된 두 항목들은 모두 핵심 주제를 포함한다. 인턴쉽 이 분야의 특정 기업의 인턴십은 테스트 심화 및 워크샵 및 세미나에 배운 것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훈련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그것은 그들의 전문적인 미래에 대한 유용한 연락처와 지식의 네트워크를 만들기 시작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도무스 아카데미 캠퍼스에서 회사와 공동으로 집중 워크샵 - 관심의 자신의 분야에있는 회사에서의 업무 경험, - : 마스터는 두 인턴의 유형을 제공합니다. 회사 관심 공저 지속적와 수익성 패션 스타일링 & 비주얼 머천다이징 도무스 아카데미의 마스터와 상호 작용의 다른 영역에서 전문가와 지도자의 네트워크는 적극적으로 교육 프로그램, 워크샵 및 부서 주관 국제 대회에 참가. 각 회사는 연구 과정 전반에 걸쳐 유용한 각 학생의 미래 직업 생활에 대한 접촉뿐만 아니라 교사 및 기준의 핵심이 (가) 있습니다. 10 코르소 코모, Bonaveri, 미래의 컨셉 연구소, GQ, MONCLER, 마니, 모스키노, PATRIZIA 페페, PleatsPlease, 스톤 아일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 Muuse, 트루사르디 : 마스터와 함께 일했다. 인증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 한 후, 학생들은 도무스 아카데미의 마스터 졸업장을 받게됩니다. NABA의 요구 사항을 충족 학생들은 연구의 업적을 받게됩니다 NABA을 통해 이탈리아 대학의 연구부 (MIUR)에 의해 인식되는 학술 마스터 1 레벨 (60 ECTS)의 제목 - 누 오바 아카데미아 디 벨레 아르 티 밀라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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