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Milan

소개

공식 설명 읽기

디자인 산업의 요람.

런던과 뉴욕에 비해 수도권의 중심, 밀라노 예술, 산업, 금융, 디자인과 패션의 세계에서 동의어이다. 이 도시에서 그들은 같은 레오나르도와 브라만테와, 4 세기 이후, Marinetti 및 Boccioni, 미래파 운동의 창시자 예술가를 일했다.

최근에는 건축가와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형제 스틸 리오니, Magistretti, Zanuso 및 아르마니 베르사체 등 디자이너, 몇 가지 이름을, 밀란 패션과 디자인의 세계 센터를 만들었습니다.

예술과 과학, 산업과 금융이 도시의 실용적이고 창조적 인 정신 / 비즈니스 뒤에있는 문화입니다.

우리 학교는 그의 가르침을 고무 밀라노에 설립되었다 우연은 할 생각하고 지역과 밀라노의 역사의 특징을 혁신 할 수 없습니다. 산업 및 산업, 제조 및 서비스 모두 설계, 직업 폭발물 공격 밀라노는 모든 형태의 어떤 가르침과 실천 디자인.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 스페인 사람
  • 이탈리아 사람

석사과정 보기 »

프로그램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Master

그래픽 디자인 석사

캠퍼스 전일제 10 개월 Novem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그래픽 디자인 분야는 끊임없이 개발하고있다. 전문 분야와 자신의 전문 분야, 통신 시장과 기업의 작업, 기술 시나리오뿐만 아니라, 상승 speedly 변화하고 진화. 마스터는 통합 작업 흐름 관리에 효과가 제대로 팀을 관리 할 전문가를 양성. 최대 프레스, 소셜 미디어에 대한 가장 올바른 실현, 개념, 전략에서 : 구축, 관리 및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를 마무리 할 수있는 전문. [+]

이 프로그램은 이탈리아어로 진행됩니다 TARGET - 사실, 마스터 과정은 커뮤니케이션, 그래픽과 디자인을 공부하고, 고급 교육 능력과 전문성을 가진 그래픽의 분야에서 일을 찾고있는 모든 사람들에 해결됩니다. Methedology과 구조 - 석사 과정 - 그 10 개월의 지속 시간 및 파트 타임 출석 (3 단계 / 필드 프로젝트 + 교실 7 개월) - 경영 기술과 디자인 역사에 뿌리 프로젝트 문화를 개발하여 통신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 그러나, 무엇보다도, 그것은 방법, 구조 및 관리 방법이 구성 방법을 제공한다. 마스터는 세 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기술 - 경음악 능력을 강화, 통신 프로젝트 문화에 관한 지식을 습득에와 정면 교육 방법을 통해 기초 연구 개발을 유도 프로젝트 실습 및 개별 연구를 대상으로합니다. 교육은 전문가와 다른 분야의 전문가에 할당됩니다. 통로의 두 번째 단계는 모든 단계에서 통신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것을 목적으로 기업 및 / 또는 외부 기관과 공동으로 일어난다. 석사 과정의 마지막 단계는 단계 / 현장 프로젝트를 포함한다. 결국 해외 이탈리아 또는 - - IED와 협력 회사 중 하나의 단계는 개별 작업 기간으로 실현된다. 그들은 3 개월 이상 지속과 학생들이 전문적인 절차를 측정하여 구체적인 경험에서 개발 된 도구와 지식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대에, 학생들은 현장 프로젝트에 참여 할 수있다. 이 프로젝트 교사의 역할을하고, 3 개월 이상 지속되는 교사에 의해 주도 학생들의 그룹에 의해 실현 컨설팅 / 협력 프로젝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사는 프로젝트 개발 과정과 실제 전문적인 상황에서 같은 회사에 결과의 최종 실현 및 프리젠 테이션하는 동안, 회사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는 동안 팀을 지원합니다. 피아트, 페레로, 스피도, BMW, 니베아,보다 폰, RCS 스포츠, 가민, ENI, 유니 폴, 하이네켄, CANTINE 페라리 : 이전 버전에서, 학생들의 프로젝트와 공동으로 개발되었다. [-]

디자인 - 혁신, 전략 및 제품 - 1 레벨 석사 학위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이탈리아와 국제 비즈니스 모델은보기의 전략과 구조적인 관점에서, 무엇보다도, 기술 및 생산의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프로젝트를 해결 할 수 실무자가 필요합니다. 디자인 마스터 중 혁신적인 솔루션에 찬성, 미래의 시나리오를 상상하고, 시장의 분석과 현대적인 사용자의 요구를하거나, 설계 문제와 같은 설계 변수를 고려 준비 디자이너의 새로운 세대를 준비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디자인 회사의 전략적 목표를 혁신 할 수있는 수단이 될 수있다. 기존의 사용자 중심 (UCD) 접근 방식은 사람 "과 설계"진화 오늘날의 사회 경제적 및 생산 시스템을 적응하기위한 "디자인"의 개념을 수정합니다. [+]

입학 요건 : 디자인 마스터는 이탈리아와 외국인 학생 모두 건축, 엔지니어링, 디자인, 경제 또는 인문학의 분야에서 명예 학위를 포함해야합니다. 방법론과 구조 : 크로스 징계 작업 팀을 바탕으로, 주인은 최고의 디자인 기관의 창의성 개발을 적용하고 탱크를 생각하고 노하우를 공유하고 모든 관련 기술을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집단 사고를 자극한다. 기초 과정, 프로젝트 및 클라이언트의 철학은, 참가자들에게 실험을 수행하여 팀 작업과 학습에 기초한 과정을 통해 실제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연습 사고 방식과 방법론 프로세스 (디자인 생각)에 투입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다른 프로젝트의 주제에 대한 자신의 전문 지식에 대한 선택도 실무자있는 리더 고문, 다음에 있습니다. 컨퍼런스 및 세미나는 기업가 정신, 기술, 경제를 포함하여 디자인 분야의 범위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전문가와 기관, 고유 성격과 토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높은 프로필 이탈리아와 국제 기업과 사회적 기업 프로젝트, 사례 연구 및 전략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공개하여 석사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이 마스터의 예비 단계는 강의, 워크샵, 실험실 작업을 통해 디자인 사고와 관련 방법론의 문화에 학생들을 소개합니다. 그 후, 참가자들은 수행하여 학습에 따라 다른 프로젝트 단계, (다른 목적, 복잡성과 목표) 실험과 상호 작용하는 과정에 직면하고있다. 동시에 학생들은 팀 전체의 개인적 및 직업적 성장을 공급하기 위해 아이디어와 통찰력을 가져 오는 디자인의 전략적 기술 및 표현 영역에 참여하는 양육 과정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학업 현실을 극복하기 위해 고객과 적극적이고 전문적인 역할을하기에 호출됩니다. 그들은 팀 작업의 변화 간단한 및 제안 된 교육 전략에 따른 실무 경험에서 도움이됩니다. 디자인 마스터 그들 고유 개념을 생성 할 수 있도록 자극 유지하고 자신의 프로젝트 방법론을 개발하기 위해 그들을 데리고 다른 생산 시스템, 만나 학생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사용 현대 언어 및 징후는 시장의 요구에 대한 구체적인 응답을 제공한다. 이 과정은 학생들이 다른 후보와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위원회에 자신의 논문 및 인턴십을 제시 전시회에 절정. 이 과정은 학업 마스터 레벨 I. 등 (교육, 대학 및 연구에 대한 정부) MIUR 인식 [-]

디지털 시대에 대한 시각 예술 - 학사 석사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March 2017 이탈리아 밀라노

디지털 시대에 대한 시각 예술의 마스터의 교과 과정은 개념적으로 창조적, 분석하는 문화적, 기술적 인 도구를 제공, 현대 예술 실천과 현대 시각 예술의 기술을 위해 관련과 얽혀있는 여러 가지 방법 디지털 예술, 공연 예술, 멀티미디어 및 크로스 미디어 언어를 사용하여 대화 형 설치의 틀에서 프로젝트를 실행합니다. 마스터는 예술과 문화 활동의 생산 조정 및 관리의 전문적인 활동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

이탈리아어로 진행이 프로그램 ' 누가 참석해야한다 : 시각 예술의 마스터의 디지털 예술 세계에 관심이 적어도 3 년 (첫 번째 수준 학업 졸업장 / 학위 첫 번째 레벨) 지속 교육 대학 교육의 제목 대학원 예술, 인문학 학생들과 디자인에 열려 '공공 미술, 공연 예술 및 대화 형 설치. 방법론 및 구조 : 디지털 시대에 대한 시각 예술의 주인은 그의 훈련에서 학생을 지원하는 전문가가 협력의 실용적이고 체험 적 기여와 이론 및 기술 자극의 풍부한 교육을 결합한 경험, 연구와 디자인의 경로를 제공합니다 과 실험이있는 그들은 주님의 중요한 부분을 구성하는 세 가지 프로젝트를 개발한다. 병행하여, 실제 프로젝트 개발에 링크 된 실험 단계에 보충 교재로, 참가자는 가르침과 문화적 통찰력과 관련된 기술 및 기술 자연의 기여와 기본 지식을 습득. 교육 모델이 포함됩니다 : - (개인 또는 그룹 작업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의 강한 개입, 실험실 및 실험 교육 프로젝트 - / 문화 방법론 및 대인 관계 기술 (통신 등)의 인수에 대한 기존의 교실 수업을 , 워크샵, 튜토리얼, 최고의 디자이너, 산업의 우수성 및 / 또는 영토의 발현과 함께 사례 연구, 모의 기법의 사용 등). - 교과 과정 인턴쉽 전문 시뮬레이션 프로젝트와 마스터 또는 "캠퍼스"의 목표와 일치하는 연구 또는 회사에서 개최되며, 약 2 개월입니다. 디지털 시대에 대한 시각 예술의 마스터 디지털 아트의 프로젝트, 공공 예술, 공연 예술 및 대화 형 설치의 실현을위한 멀티미디어 언어를 사용하는 전문 전문을 형성한다. 전문은 영화, 미술, 음악, 사회학 분야 및 새로운 통신 동향까지에 이르기까지 비디오, 사운드, 모션 그래픽, 3D 애니메이션 및 상호 작용 디자인과 인문 지식에 관한 전문 기술을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언어와 멀티미디어 예술과 크로스 미디어의 기술을 알고, 당신은 미래의 예술의 발전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전략에 시나리오와 비전을 예표하는, 시각 예술 및 통신 동향을 분석하고 해석 할 수있을 것이다 새로운 미디어 환경과 통신 코드에 맞춰 실험. [-]

브랜드 관리 및 통신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오늘 브랜드 매니저는 회사의 핵심 인물을 나타내고, 브랜드, 혁신을 준비하고 유능하고 숙련 된 전술가의 감정가해야한다. 브랜드 관리 및 통신에서 마스터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도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생성, 개발 및 관리 할 전문가를 형성한다. 학생들은 제품의 성공을 보장 사업을 만들고 비즈니스 자본을 개발하기 위해 (이미지, 명성, 가시성과 명성에 관련된 품질의 실질적인 가치와 성능 및 무형 자산 가치) 브랜드 전략의 비밀을 배운다. 마스터는 영어로, 두 가지 버전, 이탈리아어로 11 월 첫 번째, 2 월 초에 구성되어있다. [+]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입학 요건 : 브랜드 관리 및 통신에서 마스터 통신, 마케팅, 인문학이나 사회 과학, 경제 및 과학 분야의 졸업생을 환영합니다; 창조적 인 분야의 이탈리아어 또는 외국 디자인 학교에서 졸업생; 현장 경험 2 년 이상을 가진 전문가. 구조 및 방법 : 지금 13 판에, 브랜드 관리 및 통신의 마스터는 기업, 개인 또는 그룹 프로젝트와의 협력 강의, 튜토리얼, 사례 연구, 워크샵, 프로젝트의 교대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증가하는 복잡성, 강렬하고 대화 형 교육 과정과 학생을 제공, 주요 기업, 기관 및 컨설팅 회사에서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으로 구성 파트너 및 교직원 사이에 개발 작업을 통해 직업 세계와 긴밀한 링크가 있습니다. 교육 방법론은 프로세스의 여러 단계를 고려 : 값을 정의 브랜드 자산의 건물에서, 위치 및 기획 마케팅 활동, 브랜드 전략 및 동향 및 개발의 분석과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기위한 조치에 관한 것이다. 브랜드 관리자, 계정, 전략 계획, 미디어 연구 계획, 복사 및 아트 : 참가자들은 다양한 기능에서 기술의 연구를 통해, 건설 프로젝트와 브랜드의 전략적 통신의 다양한 영역을 탐구한다. 해당 기기 (비디오 카드, 웹)를 통해 자기 표현을하는 데 필요한 도구에서 대중 연설의 기법 : 통로의 끝에서, 전용 유닛, 과정 자체 마케팅의 행동을 검사합니다. 이전 버전에서, 프로젝트는 자쿠지와 공동으로 개발되었다 - 새로운 브랜드 자쿠지 스파의 개발 프로젝트; 두카티는 - 브랜드는 전 세계 대상 밀레니엄에 스트레칭; Aiutare I BAMBINI - 브랜드 재배치; BELLAVITA - 브랜드 가이드 라인 개발, Cottoveneto - 전 세계적 평가 및 브랜드 포지셔닝; 산전 - 전 세계적 평가 및 브랜드 포지셔닝; 보스 콜로 호텔 - 평가 및 브랜드 경험; 네슬레 '/ Buitoni - 평가 및 다시 시작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디젤 - 55DSL - 평가 및 전략적 가이드 라인; 맥스 마라 - 브랜드 Sportmax과 사람에 그린 필드 브랜딩; Pomellato - 글로벌 디지털 브랜딩 전략; 캄 파리 - 믹스 캄 파리 브랜드 재발; 피아 - 브랜딩 및 스마트 모바일 에코 시스템의 개발; 페레로 - 브랜드 전 세계적으로 대상 밀레니엄에 브랜드를 스트레칭하고 새로운 제품 라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학생의 이전 버전 즐길 동안, 다른 사람들의 방문 다음 : 구글, 테크노, 캄 파리를. [-]

브랜드 관리 및 통신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Novem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브랜드 관리 및 통신에서 마스터는 회사에 누가 전문 그림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또는 기관은 브랜드를 관리하고 품질과 성능의 유형 값이 결합 된 브랜드 전략을 정의 할 수있다 무형 자산은 주로 분화, 관련성, 존경과 명성에 관한. 전략적 디자인의 창조적 인 언어 모두의 명령을 사용 할 수있는 완전한 전문가는, 브랜딩 과정의 감독이다. [+]

이탈리아어로 진행이 프로그램 ' 누가 참석해야 - 브랜드 관리 및 통신에서 마스터는 통신, 마케팅, 인문학이나 사회 과학, 비즈니스 및 과학 졸업생을 대상으로, 창조적 인 분야의 이탈리아어 또는 외국 디자인 학교에서 졸업생; 업계에서 경험 2 년 이상을 가진 전문가. 방법론 및 구조 - 이제 15 년 브랜드 관리 및 통신의 마스터, 산업 구조, 개인 및 그룹 프로젝트와 협력 강의, 연습, 사례 연구, 워크샵, 프로젝트의 교대를 제공한다. 이 과정은 파트너와 교직원 사이에 개발 작업을 통해 전문적인 세계와 긴밀한 링크가 있습니다. 브랜딩 전략의 분석과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기위한 조치로, 마케팅 활동의 값, 위치 및 계획을 정의, 브랜드 자산의 건물에서 : 강의는 프로세스의 여러 단계를 고려 발전 선 및 경향. 공개 프리젠 테이션 기술에 효과적으로 자신의 프레 젠 테이션을 만드는 데 필요한 도구 : 경로의 끝에서, 전용 모듈, 또한 자기 마케팅 활동에 특별한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프로젝트와 공동으로 개발되었다 : 퀴즈 - 이탈리아에서 브랜드의 브랜드 검진 및 개발; 데보라 화장품 - 소매의 브랜드 재 런칭; 레드 불이 - 브랜드 스트레칭과 RedBulletin 잡지를 시작; 까르푸 - CarrefourBIO 브랜드의 개발; 네슬레 - 브랜드 명성; Buitoni - 외국인 대상에서 브랜드 재 런칭; Milanosport - 기업 및 브랜드 정체성; 크래프트 - 브랜드 재배치; 이탈리아 7 골드 - 브랜드 재배치 및 발행자의 재발; 밀라노 시티 - 포르타 베네치아 지역의 영토 브랜드; 혜성 - 브랜드 제품, 경험, 통신의 가이드 라인을 대상으로 브랜드 개발까지 확인; 리에락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구글, 테크노, 캄 파리, 아디다스, 레드 불을 : 프로그램의 이전 버전 중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의 방문에 따라 수행 하였다. 마스터는 두 가지 버전, 이탈리아어로 11 월 첫 번째, 영어에서 두 번째 월에 구성되어있다. [-]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PR 석사

캠퍼스 전일제 7 개월 Novem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도구와 디지털 PR의 사회적 세계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회사의 전략에 점점 더 존재하지만 때문에 작업은 특정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광대 한 속도의를이 지역을 주소, 준수 도구와 기회의 다수의 사람들이 느낌을 이해할 수 있도록, 이러한 관행은 큰 수요가있을 것입니다. 교실 7 개월의 집중 과정 후 - 인턴 3 개월 따라야합니다 - 참가자들은 기업과 기관에서 소셜 미디어 및 디지털 PR의 전문 분야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문제는 고객, 파트너 및 영향력에 디지털과 관계 기능에 관한 처리됩니다. [+]

이 프로그램은 가르치는 이탈리아어입니다 누가 참석해야 - 마스터가 열려 : 졸업생에게 모두 예술 / 인문학, 경제적 / 기술적; 업계에서 경험 2 년 이상을 가진 전문가이다. 방법론 및 구조 - 소셜 미디어는 마케팅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전환점, 기업과 소비자 간의 통신의 균형에 근본적인 변화이다. 메시지 대상 제품을 구입하여 기업들이 전통적인 미디어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고 소비자가 듣고 반응하는 상황에서, 우리는 권한을 위임받은 회사와의 진정한 관계의 소비자 주인공을 보는 시나리오에서 오늘 그들과 그들의 이야기. 결과적으로, 사회의 세계 -하지만 더 일반적으로 그 디지털 -이 교환을 지원하기 위해, 기업, 가능성의 중심이되고있다. 마스터, 브랜드와 관계 요구의 신원을 이해할 수있는 전문가를 양성 적절한 전략을 수립, 그것을 구현하고 모니터링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전문가들은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PR에 강한 초점을 유지하면서, 그것들을 정의하고 다양한 전문가의 개입의 영역을 구분, 조정 및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교육은 세 가지 주요 영역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 기술 - 경음악 - 기초 기술의 개발을 목표로 교육의 영역은 두 도구의 기술 사용의 관점에서,보다 이론적 관점이다. 전략적 계획 - 그들은 넓은 디지털 채널, 중 특히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PR에 모두 전략적으로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 할 기술을 습득. 성과 측정의 문제는 전문 지식이 지역의 완료 될 것입니다. 운영 - 학생들은 개별 기기에 대한 특정 기술을 습득; 포맷 및 다른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배포 관리, 생산하는 능력; 웹 및 모바일 앱의 세계에 익숙해지고, 사설 계획 및 게시 및 계획 도구의 사용을위한 일정을 만들 배웁니다. 모든 참가자는 실제 기업 브리핑에 따라 두 프로젝트의 구현에 참여 할 것이며, 개인 브랜딩의 초안을 가지고. [-]

애니메이션 디자인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Jan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인터넷과 디지털 미디어의 확산은 광고, TV 시리즈 및 스페셜, 장편 영화로, 국제 생산 및 애니메이션 제작 콘텐츠 유통의 증가에지도뿐만 아니라 - 점점 - 영화와 다큐 소설 짧은 성장을 지원하는 게임 및 애니메이션 제작 분야에서 수요가 건너와 트랜스 미디어 (인터넷, 태블릿, 모바일). 과정의 끝에서, 학생들은 독립 제작 회사, 연구 및 디자인 컨설팅, 서비스 기관, 방송사의 내부 구조, 출판사의 전문 부서에서 개발이 전문 분야의 하나에 해당 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전문 지식도 영화 및 TV 제작을위한 특수 효과의 맥락에서 수요가 점점이다. [+]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입학 요건 :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마스터 그림에서 명예 학위 또는 디플로마 I 또는 II 수준 또는 이에 상응하는 학생들을 환영합니다, 학문 분야 (회화, ​​무대 디자인, 멀티미디어) 또는 만화 및 애니메이션 설계 내 전문 학교에서 수여 학위의 CG 애니메이션. 또한 적어도 2 년의 경험, 전문성 및 업데이트의 큰 학위를 얻고 관심과 함께 전문가를 환영합니다. 구조 및 방법 : 애니메이션 디자인 마스터 통합하고 현재의 생산을 특징 짓는 주제, 내용과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애니메이션 개념 설계 기술을 업그레이드 할 우선 목표로하고있다. 컷 아웃, 2D / 3D 통합 (: 현재 시리즈와 기능 필름의 생산을위한 새로운 예술적 솔루션과 기술 (신흥 도구)를 소개하고 더 큰 연구가 제시 한 생산 워크 플로우의 진화에 초점을 맞춘 몇 가지 포인트를 식별 인형 애니메이션), 프레임 별 페이퍼리스 애니메이션, 포스트 프로덕션, VFX. 표현과 미적 의도 - - 그리고 실현의 선택이 "노드"에서 학생들은 또한 개념의 건물 사이의 합성으로 스타일에 대한 검색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기술 및 수단과 생산 - 마케팅 : 교육 방법론은 세 가지 주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초기 검토하고 기술적 인 도구 적 관점에서 필요한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과정과 함께, 애니메이션합니다 (스토리 보드에 따라)에서 개념 설계, 사전 제작에서 전문 지식을 전문으로하는 유용한 모듈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배치 할 videoboard에서 (단편 영화의 기지에서) 애니메이션 등의 개념 설계 등의 과목, 주변 디자인 (다양한 애니메이션 기법 적용 연구 세트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 (각본), 사전 시각화 기술 (커버 설정 설정 3D), 이사, 사운드 트랙, 대화 형 디지털 콘텐츠의 개발. 교사들은 개인적으로 수립 및 다양한 프로젝트의 구현을 따릅니다. 피치 나, 학생들은 프로젝트의 서류는 개인 또는 팀으로, 전 세계적으로 가장 중요한 축제의 피치 (아펠 안시 프로젝트 à에게 제공 될 수 있도록! 베이 만화에서). 다음 최신 프로젝트에 업데이트 된 사회 문제 나 교육과 개인 쇼 릴 (자기 소개)의 생성에 (시뮬레이션 구입에) 통신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 최종 프로젝트는 개별적으로 또는 팀을 이루어 짧은 필름, TV 시리즈 또는 크로스 미디어 프로젝트의 파일럿 일 수있다. [-]

이벤트 관리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Novem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기업의 수가 증가 - 현재 도구의 놀라운 전략적 다양성에 매료 이벤트에 투자 - 그들은 공공 또는 민간 기업이나 소비자, 경우에 상관없이. 회사에 대한 프롬프트 결과를 보장하기 위해 또한 고유성, 대상, 감정, spectacularization와 직접 상호 작용을 생산할 수 있지만, 전체 미디어와 자신의 투자의 즉각적인 평가. 이 많은 복잡한 마법 그대로 상자를 관리 할 수​​있는 전문 직업 성과에 의해 검증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국경이다. [+]

이 프로그램은 이탈리아어로 진행됩니다 대상 - 이벤트 관리의 마스터 연구 또는 인문학, 사회 과학, 경제 또는 과학 분야를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해결되었습니다; 창조적 인 분야의 이탈리아어 또는 외국 디자인 학교의 졸업생; 현장 경험 2 년 이상을 가진 전문가이다. 방법론 및 구조 - 첫 부분에서, 주인은 다른 사건 기록을 보여줌으로써 이벤트 시장의주의 깊은 분석을 제공하고, 열정을 가진 분야에서 항상 업데이트되는 방식으로 작동하는 데 필요한 기본적인 문화적 지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시장, 관련 professionalisms, 이벤트 유형, 역사, 이유. 그런 다음, 마스터는 모든 단계, 프로세스, 역할 및 이벤트 실현에 연결 시간 스케줄링에 초점을 맞추고 : 창작 과정, (프로젝트 관리자에 아트 디렉터)에서 참여 역할, 구매 관리, 이벤트 방향, 실현 관리 , 규칙 및 보안, 후원. 패션쇼, 뮤지컬, 콘서트, 전시회, 스포츠 이벤트 : 모든 문제의 경우 역사와 다음과 같은 범주에 대한 참조를 갖는 사건의 분석을 통해 설명한다. 과정에서, 참가자들은 파트너 기관 및 기업들과 공동으로이 프로젝트의 실현에 관여 할 것입니다. 교육 경로는 그들의 이야기, 그들의 훈련 경로, 그들의 이벤트를 말할 것이다 이벤트 분야에 종사하는 잘 알려진 사람들의 경험에 의해 강화됩니다. 이벤트 관리의 마스터는 개별 단계 또는 학생들이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및 지식을 습득하고 전문적인 절차를 측정하는 동안 필드 프로젝트로 끝납니다. 최종 프로젝트로 개발되었다 : 피아트; 페레로; 스피도; BMW; 니베아; 보다 폰; RCS 스포츠; 가민; 에니; 유니 폴; 하이네켄; CANTINE 페라리. [-]

인테리어디자인석사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인테리어 디자인의 마스터는 새로운 트렌드와 이탈리아와 국제적인 디자인의 미래 시나리오에 응답하는 방법 론적 프레임 워크, 전략적 기술과 필요한 현장 경험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세 가지 주요 영역을 검사합니다 : 판매, 환대 지역 복지 공간. 과정을 완료 한 후,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현대 소비자의 요구와 산업의 진화 요구에 초점을 맞추고, 기술 및 형식적인 관점에서, 그러나 특히보기의 전략적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프로젝트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가구, 재료, 색상 및 조명 - - 자신의 전문성 덕분에, 그들은 표현의 다른 수단을 통해 공간 활용도를 향상 강력한 감정과 감각 내용의 디자인 솔루션을 공식화 할 수 감소와 상황에 따라 해석. IED 디자인은 이탈리아 디자인 시스템의 문화에 뿌리를 둔 창의성, 기업가 정신, 기술 혁신 및 시장 지식 제조 된 교육 과정을 통해 이탈리아 디자인의 우수성을 해석합니다. [+]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입학 요건 : 인테리어 디자인의 마스터뿐만 아니라 검증 된 경험을 가진 전문가, 디자인, 건축 또는 디자인에서의 경험을 풍부하게 할 관련 분야에서 졸업생, 이탈리아 인과 외국인에 적합한 전문이다. 방법론과 구조 : 과정의 목적은 첫째, 표현과 현대 소비자의 행동의 코드를 분석하여, 고객의 신원, 디자인 및 재료 기술의 현재 동향, 학생들이 경험의 중요한 재산을 캡처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방법론을 가르치고있다. 학생들은 자신의 표현 언어를 작성하고, 자신의 창의력을 향상, 그 안에 포함을 배웁니다. 그들은 새로운 감각과 감성 경험을 제공 할 수있는 색상, 재료, 마감재, 조명 효과에 특히 정확한 프로젝트 레이아웃을 만들 진행됩니다. 교실 과정의 주요 활동 설계 분야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전략적 가치 프로젝트의 개발이다. 주로 전문가와 디자이너로 구성된 교수진의지도 아래, 프로젝트 참가자는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찾고 젊은 사람들과 국제적인 명성과 브랜드 이탈리아 회사와 협력 초대하는 개방형 시스템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이 프로그램은 지식과 세계 각국의 디자인 학생들의 방법을 검토하는 역할을 소개 워크샵, 4 주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네 가지 경험 한 학생들이 프로젝트 연구소를 통해 세 가지 주요 프로젝트를 지원, 다양한 길이와 복잡성, 어려움은 점차 한 해 동안 증가한다. 소매 공간, 환대와 웰빙 시설 : 인테리어 디자인의 영역의 일부를 검사 세 가지 프로젝트와 클래스의 대체. 프로젝트는 진정한 프로 상황을 시뮬레이션 개발 : 간단한, 개발 및 프리젠 테이션을. 학생들은 전문 회사와 공동으로, 자연과 재활용 재료와 병렬 환경 친화적 생산 공정을 환경 문제를 검사합니다. 수업은 또한 광 제어의 광원, 새로운 기술과 시스템의 지식을 통해, 실내 자연과 인공의 문제를 포함한다. 마스터 재료 및 전시장, 이벤트 (밀라노에서 가장 특히 살로 네 델 모바일), 워크샵 및 학제 간 연구소에서 참여 업체를 선두로 디자인 실무자, 방문 실시한 세미나를 구성합니다. 마스터 촬영 여행의 증거를 포함하는 최종 프로젝트의 프레 젠 테이션으로 완료되고 지식을 얻었다. 외부 ING Diarect- Verallia 얻기 Grohe- - Colombini 그룹 - 뿌리 줄기 - - TVS- 3M- Jacuzzi- JVC 켄우드 회사 중 / 이전 버전의 프로젝트 파트너는 Febal을 포함한다. [-]

패션 디자인 관리 - 1 수준의 석사 학위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업계의 복잡성은 개발 가치 체인을 따라 최종 수신기 공동 제작자 및 개별 비즈니스와 동시에 작동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정교한 소비자 ,,의 존재에 의해 마케팅 프로세스 특징 창조적 인 제품의 파트너. 패션 디자인 관리에서 마스터의 목적은 창의적이고 생산 프로세스를 해결하기 위해 적절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파악하고 구현하는 데 필요한 미적 감성과 방법론을 습득하기 위해 미래 패션 디자인 관리자를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입학 요건 : 이 석사 프로그램은 경제, 디자인과 패션의 우등 학위 (3 년 정도) 학생을 모집하고자한다. 방법론과 구조 : 마스터 교육 및 테스트의 모든 단계에서 학생을 지원하는 기업과 실무자의 실제적인 기여 이론과 기술이 풍부한 교육 방법론을 결합, 경험, 연구 및 프로젝트의 경로를 제공합니다. 복잡성의 증가 수준, 패션 및 적용 예술, 패션 디자인 및 생산,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역사 :이 과정은 세 가지 주요 영역을 다룹니다. 결과의 평가는 목표와의 일관성 및 취향, 스타일 시장 현대 동향 관련 심지어 장기적으로 관계자와 기준 시스템쪽으로 사회적, 문화적 윤리적 경제적 영향에 기초한다.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자신의 표현과 실현을위한 유용한 기술 및 기술 도구에 대한 지식의 발전에 학생들을 소개 실험 단계에 더하여, 과정은 모든 패션의 역사에 관한 측면, 응용 예술, 디자인, 다양한 기능을 포함 현대의 창조적 인 표현의. 실험실 활동 (그 형식, 기능, 윤리적, 사회적 평가에 패션 제품의 아이디어의 수립에서) 설계 및 생산에 관련된 혁신적인 프로젝트 교육 방법은 개인 또는 그룹 프로젝트, 워크샵, 튜토리얼, 사례 연구, 사용을 통해 학생을 포함 의 모의 기술과 역할 놀이. 워크숍은 저명한 디자이너, 패션 산업의 우수성 대사 다음에 있습니다. 드레스 액세서리에서 패션 제품의 주요 유형을 검토 한 후, 그들의 표정에서, 학생들은 단계, 시간, 재료, 자원, 전체 구현 프로세스의 경제적 요인,도 소매와 같은 산업 생산의 모든 측면을 조사 할 것 비주얼 머천다이징. 패션 산업과 다른 비즈니스 모델을 글로벌 시장의 트렌드는 이제 디자인 경영, 마케팅 전략 및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존경받는 상태에 도달했습니다. 이 과정의 목적은 비즈니스 전략, 소비자의 다른 유형의 분석에 학생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 즉 오늘 모두 최종 수신기 및 비즈니스 파트너 - 맛과 변화하는 요구. 대상 고객 및 기존 통신 시장에 웹 기반 패션 컬렉션의 다양한 측면에 브랜드의 영향은 이러한 환경에 미치는 영향 등 새로운 도구와 시각을, 평가, 검사됩니다. 대학원 과정은 논문으로 석사 프로그램 중 학생들에 의해 획득 된 능력을 확인하기위한 최종 프로젝트를 절정. 이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과정을 강조 통신, 이미지 및 스타일 전략을 정의하는 새로운 제품이나 새로운 컬렉션의 출시를 포함한다. 이 과정은 학업 마스터 레벨 I. 등 (교육, 대학 및 연구에 대한 정부) MIUR 인식 [-]

패션 디자인 석사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디자인의 마스터는 이론적 지식, 통찰력과 세련된 컬렉션을 디자인하는 실험의 혁신 역량을 결합 할 수 창조적 인 실무자를 형성한다. 패션 디자이너의 새로운 세대는 세계에서 시장에서 빠른 패션의 개념과 개인의 창의성을 균형을 시도하고, 확인하고 원래 이야기의 형태를 재 처리하는 현대적인 경향을 분석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디자인과 패션 세계의 시각 문화의 단단한 지식으로 이러한 요소를 결합하는 방법을 알고있다. [+]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입학 요건 : 패션 디자인 마스터 패션 디자인에서 명예 학위를 가진 학생 및 연구 디자인의 현대적인 접근 방법에 따라 개선 및 / 또는 업데이트 할 필요를 느끼는 분야에서 작동하는 디자이너를 환영합니다. 과정에 액세스하려면이 잘 패션 디자인 (: 포토샵과 일러스트 레이터, 기술 도면, 모델과 ... 재봉 기본 소프트웨어의 숙달)의 기술을 알고 필수적이다. 방법론과 구조 : 모듈 식 교육을 통해 패션 디자인의 마스터의 참가자들은 정렬하고 기본적인 기술을 구현하기위한 자료를 처리하는 방법을 처음부터 배운다. 기술 가르침에 집중 과정은 패션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위해 필요한 역사적, 사회 학적 측면을 강조 문화적 통찰력과 평행 워크샵. 직물의 다양한 분야와 제조 업체와 팀워크, 의사 소통 능력 및 협업에 대한 경향과 clothing.The 마스터는 디자인과 창조적 개발에 학생을 포함하는 특정 제품 분야에 전념 프로젝트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경로를 통하여 학생들은 경영 능력을 개발할 것 주제 영역으로, 개인의 영감에 따라 또는 학습 경로에 참여하는 회사의 특정 요구에 따라. 패션 디자인 마스터는 교사가 전체 설계 과정에서 멘토 역할을 오픈 워크샵으로 간단한의 문제에 따라 다양한 수직 워크숍에서 뛰어난 패션 디자이너를 포함한다. 다른 문제가있는 다룬다 : 개념과 비전, 연구, 디자인 스케치, 색상, 재료, 경제성, 프로토 타입, 프리젠 테이션과 이야기 모음의 평가. 학생은 아이디어와 의상의 최근 역사에 영향을 미친 아이콘의 작업과 예측 가능한 미래에 대한 맛, 스타일과 시장의 동향을 지시하는있는 그 디자이너를 연구함으로써 현대 패션의 문화를 탐구한다. 학생들은 사회 현상과 미래 시나리오가 가장 민감하고 수용 영역에 초점을 맞추고, 사람과 제품 사이의 관계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국제 패션 세계의 프로세스를 검사합니다. 마스터의 종합 접근 방식은 제품 관리 및 상품화, 마케팅, 브랜딩, 유통 및 고객 관리의 능력의 범위를 개발, 패션 사업 내에서 침투하는 학생을 이끌고 있습니다. 마스터 획득 한 기술을 확인하기위한 최종 프로젝트에 절정. 기술 획득. [-]

패션 마케팅 석사 - 브랜딩 전략에서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마케팅 석사 - 전략에서 브랜드에 대한 신속하고 지속적인 진화에 세계의 새로운 도전에 직면 할 수 패션 관리 전문가를 형성한다. 포지셔닝 전략 및 브랜드 관리 측면에 집중 - - 신원과 소비자 요구에 디지털 미디어의 분석을 무시하지 않고, 특히,이 과정은, 상기 통신 기술 패션 마케팅 관리의 가장 중요한 측면에 관한 연구를 포함한다. 과정에서 혁신적인 사고를 개발하고 지역에 새로운 전략을 실험의 목표와 창조적 인 접근 방식과 전략이있다. [+]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입학 요건 : 패션 마케팅 석사 - 전략에서 브랜드에이 분야에서 경험 2 년 이상으로 패션,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에 이탈리아와 외국 졸업생뿐만 아니라, 젊은 전문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구조 및 방법 : 패션 마케팅 석사 - 전략에서 브랜드로는 기획 및 마케팅 관리 등 다양한 활동의 ​​연구를 검토 보완 단위로 구성되어있다 : 주요 목적은 마케팅 및 브랜딩의 유효한 테스트를위한 연구와 프로세스와 방법론의 분석입니다 패션 업계에서 전략. 연구의 경로는 전통적인 교실 강의와 설립 이론과 방법의 획득을위한 주제 토론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또한이 개별적으로 또는 그룹에 학생을 참여하기위한 실험실과 실험 설계 활동을 포함한다 (프로젝트, 워크샵, 튜토리얼, 사례 연구, 기술 및 모의 역할 놀이의 사용 등), 비즈니스 프로젝트, 멘토링 역. 훈련은 최종 프로젝트에서 마스터 중 학생에 의해 획득 된 능력을 확인하기위한 프로젝트에 절정. 패션 산업은 21 세기의 아방가르드 스타일의 출현으로 20 세기 후반의 문체 코드의 개발에서, 역사적, 문화적 현상으로 조사된다. 학생들은 제도 종이를 통해 또는 웹을 통해 새로운 재능, 패션 주, 통신을 분석합니다. 학생들은 제조 및 문화 기능을 포함하여 패션 사업을 접근하며, 패션 업계에서 상호 작용을 모색 할 것입니다. 그들은, 위치, 마케팅 계획을 준비 홍보하고 패션 시장의 파노라마 독특한 역할이 ID를 생성하여 브랜드를 강화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통신에서 학생들은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분석 및 핵심 기술을 강화. 마케팅과 디지털 미디어의 조사 방향, 분석 전략 수립, 평가 및 효과적인 간단한 정의하는 능력에 관련된 기술의 개발을 허용한다. 설계 관리부에서, 학생들은 설계 및 관리 회사 내 중요성 및 마케팅 전략의 관계를 획득. 마스터 최종 프로젝트, 학생이 교육 경로 중에 얻은 통찰력을 개발하는 모든 과정의 요약의 프레 젠 테이션으로 끝납니다. [-]

패션 통신과 스타일링에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통신과 스타일링의 마스터는 패션 분야에서 주요 지표를 형성한다. 방식의 콘텐츠를 통신하는 방법, 반응성 및 변경 불안정한 시장 전략적 조치의 적용을 필요로하는 복잡한 작업이다. 그 다음 시장과 새로운 미디어의 발전과 세계에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오늘의 중요한 역할 사이의 관계를 고려해야합니다. 스타일리스트의 이미지를 생성 및 수집에 표시 할 항목의 선택과의 조합의 선택을 담당 패션 제품의 통신로 값을 추가 한 것이다. 스타일리스트는 진정한 패션 기자, 패션 제조 업체 및 소비자와 패션 잡지의 독자 사이의 링크입니다. [+]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입학 요건 : 신청자는, 이탈리아 인과 외국인 모두, 패션 커뮤니케이션 및 스타일링의 마스터를 고려하는 것은 현장에서의 경험 2 년 이상으로 패션,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좋은 첫 번째 학위뿐만 아니라, 젊은 전문가를해야합니다. 구조 및 방법 : 패션 통신과 스타일링의 마스터의 강도는 국제적인 맥락에서 기업과 산업 전문 실무자와 공동으로 수행 이론적 인 내용, 분석, 가장 성공적인 패션의 제조 업체의 연구 및 실천 활동의 조합입니다. 이 과정은 만들고 패션 브랜드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행 할 전문 수 패션 통신 코디네이터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브랜드의 시각적 통신은 이제 필수가되었다 때문에, 과정은 시장 가치 효과적으로 브랜드의 미학을 표현하기 위해 설계 실습에 의해 정교 스타일의 연구에 중점을 제공합니다. 패션 통신 전문가는 정보의 보급의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패션 세계의 일반적인 통신 프로세스를 관리 할 수있는, 시장의 특정 부문의 동향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AN, 역사, 문화 및 시각적 관점에서 패션 산업의 초기 연구 한 결과, 참가자들은 패션의 통신 과정에 대한 지식을 습득 : 자신의 조직과 활동에 보도 사무실의 구조에서, 패션쇼의 조직과 관리 출판 세계와 이벤트까지 브랜드 정체성의 가시성과 강화의 순간으로. 교육 방법론은 다른 매체와 표현의 형태 그들에게 연결 (출판, 스타일, 웹, 새로운 미디어, 광고, 기업 이벤트)을 통해 통신을 검사합니다. 과정의 일부는 스타일리스트의 활동에 전념하십시오, 촬영 세트의 구조에서 - 조직, 전문적인 사진 촬영과 조명, 아직도 평생 학습에 대한 기술 도구 - 도해 연구. 사진 서비스의 실현은 참가자들이 이론적 지식과 과정에서 획득 한 실제적인 도구를 적용, 현장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마스터 최종 프로젝트, 학생이 교육 경로 중에 얻은 통찰력을 개발하는 모든 클래스의 요약 프레젠테이션에서 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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