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Milan

소개

공식 설명 읽기

디자인 산업의 요람.

런던과 뉴욕에 비해 수도권의 중심, 밀라노 예술, 산업, 금융, 디자인과 패션의 세계에서 동의어이다. 이 도시에서 그들은 같은 레오나르도와 브라만테와, 4 세기 이후, Marinetti 및 Boccioni, 미래파 운동의 창시자 예술가를 일했다.

최근에는 건축가와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형제 스틸 리오니, Magistretti, Zanuso 및 아르마니 베르사체 등 디자이너, 몇 가지 이름을, 밀란 패션과 디자인의 세계 센터를 만들었습니다.

예술과 과학, 산업과 금융이 도시의 실용적이고 창조적 인 정신 / 비즈니스 뒤에있는 문화입니다.

우리 학교는 그의 가르침을 고무 밀라노에 설립되었다 우연은 할 생각하고 지역과 밀라노의 역사의 특징을 혁신 할 수 없습니다. 산업 및 산업, 제조 및 서비스 모두 설계, 직업 폭발물 공격 밀라노는 모든 형태의 어떤 가르침과 실천 디자인.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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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Master

그래픽 디자인 석사

캠퍼스 전일제 10 개월 November 2016 이탈리아 밀라노

그래픽 디자인의 마스터는 자신의 감성, 문제의 중요한 측면을 구별 할 수있는 능력을 위험에 의해 이상하고 허용와 다른 사람에 대한 답변뿐만 아니라, 디자이너를 생산하는 뷰의 다른 지점에서 프로젝트에 직면 할 수 훈련 디자이너 목표로 다른 방법으로 실제 요구 사항 및 경연 맞는 해법을 제안 할. [+]

그래픽 디자인 분야는 끊임없이 개발하고있다. 회사가 작동 상승과 진화하는 전문 영역과 전문성, 통신 시장과 시장은 변화하고있다. 기술 시나리오는 끊임없이 변화하고있다. 그래픽 디자인 석사 자신의 감성, 문제의 중요한 측면을 구별 할 수있는 능력을 위험에 의해와 다른 사람에 대한 이상하고 허용 답변뿐만 아니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 할 수 디자이너를 생산하는 뷰의 다른 지점에서 프로젝트에 직면 할 수 훈련 디자이너 목표로 다른 방법으로 실제 요구 사항 및 경연 대회를 만난다. 이 직업이 기준 미디어에 따라 하이퍼 전문 사람들의 그룹에 한정되지 않는다; 교류와 협력의 관점에서 통합 된 방법으로 다른 콘테스트 및 배경 작업에서 온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전략적 협력 계획에 공통 프로젝트의보기에 따라 다른 기술을 표현한다. 목표로 사실, 석사 과정은 통신,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하고 고급 교육 능력과 전문성을 가진 그래픽 분야에서 일을 찾고있는 모든 사람들에 해결됩니다. Methedology과 구조 석사 과정 - 그 10 개월의 기간과는 및 파트 타임 출석 (단 / 필드 프로젝트의 교실 + 3 7 개월) - 경영 기술과 디자인 역사에 뿌리를두고 프로젝트 문화를 개발하여 통신 분야의 전문가가되는 허용한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그것은 방법, 구조 및 관리 방법이 구성 방법을 제공한다. 마스터는 세 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기술 - 경음악 능력을 강화, 통신 프로젝트 문화에 관한 지식을 습득에와 정면 교육 방법을 통해 기초 연구 개발을 유도 프로젝트 실습 및 개별 연구를 대상으로합니다. 교육은 전문가와 다른 분야의 전문가에 할당됩니다. 전문가들에 의해 개최 강의와 교실 수업의 대체는 교육 프로그램을 완료하기 위해 초대 안내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와 밀접하게 일을 알고 회사에서 투어와 실제의 경우 (과거 버전의 손님의 문제 : 자코모 켈로, 엘리오 갈미, 가브리엘 드 팔마, 아르 밀 라니, 마우리 치오 Minoggio, 우디 Pirtle, PATI 누네즈, 마이클 톰슨, 시몬 늑대). 경로의 두 번째 단계 - 전략적 계획의 성격을 갖는 - 모든 단계에서 통신 프로젝트를 관리 목표로 기업 및 / 또는 외부 기관과의 협력으로 이루어집니다. 석사 과정의 마지막 단계는 단계 / 현장 프로젝트를 포함한다. 결국 해외 이탈리아 또는 - - IED와 협력 회사 중 하나의 단계는 개별 작업 기간으로 실현된다. 그들은 3 개월 이상 지속과 학생들이 전문적인 절차를 측정하여 구체적인 경험에서 개발 된 도구와 지식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대에, 학생들은 현장 프로젝트에 참여 할 수있다. 이 프로젝트 교사의 역할을하고, 3 개월 이상 지속되는 교사에 의해 주도 학생들의 그룹에 의해 실현 컨설팅 / 협력 프로젝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사는 프로젝트 개발 과정과 실제 전문적인 상황에서 같은 회사에 결과의 최종 실현 및 프리젠 테이션하는 동안, 회사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는 동안 팀을 지원합니다. [-]

디자인 - 1 수준의 석사 학위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디자인 대학 석사는 시장의 분석과 현대 사용자의 요구를 통해, 미래 모두 상상 시나리오를 위해 설계 문제로 알 수없는 디자인을 고려 준비 디자이너의 새로운 세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솔루션을 반환합니다. [+]

이탈리아 비즈니스 시스템과 전략 및 시스템의 관점에서, 무엇보다도, 기술 및 생산 만의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프로젝트를 해결 할 수 전문가의 국제 필요가있다. Il 디자인 대학 석사 디자인 문제로 알 수없는 디자인을 고려 준비 디자이너들은 새로운 세대를 양성 및 시장 분석 및 혁신적인 솔루션을 반환하기 위해 현대 사용자의 요구, 미래의 시나리오를 통해 모두 상상하는 것을 목적으로한다. 디자인은 기업의 전략적 목표를 혁신 할 수있는 도구로 진화하고있다. 기존의 사용자 중심의 접근 방식 (UCD)은 오늘날의 사회 경제적 및 생산의 발전에 적응하는 사람들, "디자인" "에 디자인"에서 변환됩니다. 마스터 연속체, 국제 디자인 컨설팅의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중 하나 특별한 협력을 추가 할 IED 독특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경력 기회 : 마스터는 디자인, 혁신과 창조적 인 디자인 내에서 혁신 연구, 디자인 기관, 기업, 기관과 현실의 전략 및 경영 과정에서 역할을 할 수있는 설계 시스템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진 전문가를 양성 자영업 및 자체 생산. 이 과정은 I 수준의 학술 마스터로 교육부에 의해 인정하고 60 학점 (CF)가 해외 이탈리아 또는 자신의 연구를 계속 적용 포착된다 누가 참석해야한다 : 디자인 마스터는 건축, 엔지니어링, 디자인, 경제, 인문학에 속하는 같은 분야의 졸업생, 이탈리아 및 외국인에 적합한 전문이다. 방법론 및 구조 : 학제 팀 작업에 초점을 맞추고 마스터는 방법은 프로젝트에서 최고의 기관에서 사용되는 사고와 창의력을 개발하고 생각 탱크, 따라서 노하우와 레버리지의 공유를 구현, 집단 사고를 자극 할 수있는 그 안에 존재하는 모든 기술. 기초 과정, 프로젝트 및 클라이언트의 철학은, 참가자의 경험과 팀웍과 수행하여 학습 기반의 과정을 통해, 실천으로 사고 방식과 실제 프로젝트를 해결하는 방법론 (디자인 생각을) 인수 과정을 넣어해야합니다. 참가자는 설계, 사례 연구 및 전략을 통해 자신의 능력에 연구소를 선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실과 결합하는 이탈리아와 국제 기업들과 긴밀한 관계는 기회입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최고의 고문"전문가들은 전문가와 기관, 디자인, 기업가 정신, 기술과 경제의 저명한 인물과 토론의 기회가 될 프로젝트 주제, 회의 및 세미나에 전문성을 위해 선택된다 . 마스터의 예비 단계에서 우리는 강의, 워크샵, 실험실 작업을 통해 디자인 사고와 방법론의 문화에 관련된 문제를 소개한다. 그 후, 참가자들은 수행하여 학습에 따라 서로 다른 프로젝트 단계, 실험 및 반복 (목적, 복잡성과 다른 목표를)에 직면 해있다. 그들은 팀 전체의 개인적 및 직업적 성장을 공급하기 위해 자극과 통찰력을 만드는 작업과 기술 및 표현 전략 지역에서의 디자인과 상호 작용 "양육 과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디자인 학술 마스터는 다른 생산 시스템, 지속적으로 학생을 자극하고 언어와 현대적인 징후를 사용하여 시장의 요구에 구체적인 답변을 제공 고유 한 개념을 생성 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 자체의 방법론을 개발하기 위해 복용과 만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디자인 학생들의 학업 마스터의 두 번째 부분 동안 기업과 전문가들로 형성위원회의 앞에 결과를 제시 교과와 병렬로 논문 프로젝트에 직면하고있다. 디자인 방법 이 과정은 석사 디자인의 프로파일 링 방법을 명확히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깔끔한 디자인 승리로 의미 팀워크의 문화를 직면. 그러므로 혁신, 설계 전략 디자인 (입력 및 출력)을위한 도구로 생각 디자인 방법의 심화로 이동하고 더블 다이아몬드는 수렴 및 발산 사고의 설계 공정으로서 이해된다. 우리는 만들고 혁신 (고객의 여행, 프랑켄 프로토 타입 모델, 공명 testings를, backcasting, 금형 민족 지적인 스토리 텔링의 질적 연구)를 관리 할 수​​있는 도구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관리 및 통신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브랜드 관리 및 통신의 마스터는 회사 또는 기관 내에서 브랜딩 활동을 관리하고 높은 품질의 유형 값과 성능을 조합 한 브랜드 전략을 정의하고, 무형의 값은 대부분 연결 수, 전문 프로필을 교육 목표로 이미지, 명성, 가시성 및 명성. [+]

회사는 지속적으로, 코 히어 런트하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사업을 만들기 위해 제품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하여 그리고 그것의 브랜드 전략을 관리하기위한 연속적인 시나리오의 변화에​​ 따라 그리고 하이퍼 경쟁력을 특징 같은 복잡한 시장 상황에서는 중요 판매량을 증가시킨다. 브랜드 관리 및 통신 석사 회사 또는 기관 내 브랜딩 활동을 관리하고 고품질의 유형 값과 성능 및 주로 화상 명성, 시인성 연결된 무형의 값을 조합 한 브랜드 전략을 정의 할 수있다, 전문가 프로필 훈련을 목표로하고, 명성. 확실히 창​​조적 인 디자인 언어와 기술 마케팅의 하나를 모두 사용할 수 완벽한 전문 프로필. 전문 기회 : - 마케팅 매니저 - 제품 관리자 - 디자인 관리자 브랜드 매니저 : 회사 - 클라이언트 관리자 - 전략가 - 브랜드 컨설턴트 프로젝트 매니저 : 컨설팅 회사의 경우 기관에 대한 : 전략적 계획 - 계정 관리자 대상 : 브랜드 관리 및 통신 고전 연구 또는 사회 과학, 경제학 또는 과학 분야에서 졸업생에서뿐만 아니라 이탈리아와 외국 디자인 학교에서 창조적 인 분야의 졸업생, 그리고 현장에서의 경험 2 년 이상 젊은 전문가를 대상으로합니다. 방법론과 구조 : 브랜드 관리 및 통신의 마스터 전략을 해결하고, 통합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실현하는 방법을 정의하기 위해, 제품을 정의하기 위해, 최종 소비자를 식별하는 데 필요한 창조, 계획 및 관리 도구와 함께 참가자를 제공 할 것입니다. 마스터 번갈아 개별적으로 또는 그룹에서 개발 기업 및 기관과의 협력으로 실현 강의, 연습, 적용 사례, 워크샵, 프로젝트를 정면. 교훈적인 경로 밀접한 파트너와 교사 사이의 협력에 대한 전문적인 세계의 감사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기업, 기관 및 컨설팅 회사 주에서 오는 전문가로 구성된 시너지 팀은, 강한 상호 작용과 점점 더 복잡 학습 계획을 통해 학생들을 지원합니다. 분야 브랜딩 전략 마케팅 전략 시물레이션 마케팅 브랜딩 창의적 사고 상표 통신 개인 브랜딩 [-]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PR 석사

캠퍼스 전일제 7 개월 November 2016 이탈리아 밀라노

도구와 디지털 PR의 사회적 세계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회사의 전략에 점점 더 존재하지만 때문에 작업은 특정 기술이 필요합니다. [+]

도구와 디지털 PR의 사회적 세계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회사의 전략에 점점 더 존재하지만 때문에 작업은 특정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 지역을 주소, 그래서 광대 한, 그 속도에 따라 악기와 기회의 수많은 사람들이이 느낌을 이해할 수 있으며, 이러한 관행은 큰 수요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칠개월의 집중 과정 후, 참가자들은 기업과 기관에서 소셜 미디어 및 디지털 PR의 전문 분야에 맞게 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모든 문제는 고객, 파트너 및 영향력에 디지털과 관계 기능에 관한 처리됩니다. 경력 기회 : 소셜 미디어 매니저, 소셜 미디어 전문가, 지역 사회 매니저, 디지털 PR, 디지털 컨설턴트, 디지털 콘텐츠 전략 : 마스터는 높은 프로필에 대해 자격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 + + 특별 장학금. 2015년 9월 6일으로 참여. 누가 참석해야 마스터 대상 : 대학원생 모두 예술 / 인문학, 경제 / 기술; 현장에서의 경험 2 년 이상을 가진 전문가. 내용과 구조 소셜 미디어는 마케팅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전환점, 기업과 소비자 사이의 통신에 균형의 급진적 인 변화이다. 상황에서 어떤 회사는 기존의 매체 (인쇄, 라디오, TV, 직통 등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 등)과 소비자가 듣고 그들에게 말을하게 권한을 위임 받아, 우리는, 소비자가 기업과의 실제 관계에 관련된 시나리오에) 메시지의 제품 피사체를 구입하여 (거의 파블로프의 반응 그들. 또한,보다 일반적으로, 디지털 즉 - - 결과 사회의 세계로서 가능성의 중심이되었다, 기업이 교환을 지원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디지털의 거래는 더욱 더 전문 곱했기 때문에 우리는 웹 전문가를 비교되는 지역은 매우 복잡한 지역이다. 마스터는, 브랜드와의 관계 요구의 신원을 이해할 수있는 전문가를 양성 적절한 전략을 수립, 그것을 구현하고 모니터링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전문가들은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PR의 주제에 강한 초점을 유지하면서 사람들이, 그들 각각의 기초를 알고 있기 때문에, 정의 및 다른 전문가의 개입의 영역을 구분, 조정하고이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의 핵심을 형성 이러한 측면에 관해서는, 우리의 학생들은 활성화 될 것입니다 : - 만들기 및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PR 전략, 콘텐츠 전략, 출판 계획을 구현; - 사회적 도구 마스터 : 플랫폼, 콘텐츠 관리 도구 최적화 툴 콘텐츠를; - 다른 플랫폼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기; - 영향력을 확인하고 적절하게 참여; - 웹 모니터링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명성의 관점에서, 웹에서 일어나는 대화의 의미를 이해; - 분석을 통해 작업의 효율성을 측정한다. 교육은 세 가지 주요 영역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 기술 - 경음악 : 또한, 양쪽 모두보다 이론적 관점에서 도구 기술 사용의 관점에서 후속 단계에 중요기구 모듈을 나타내는 일련의 기본 기술의 개발을 목표 명령어의 영역이다. 이 지역의 일부 가르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략 기획 : 기술의 창출이 전략적으로 더 넓은 디지털 채널의 일부이며, 특히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홍보에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 그 목적으로하고있다. 성과 측정의 문제는 전문 지식이 지역의 완료 될 것입니다. 운영 : 작업 영역은 "땅"지식과 기술의입니다. 여기에 학생들은 개별 기기에 특정 기술을 습득합니다; 포맷과 다른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배포, 관리, 생산하는 능력; 편집 계획과 시간표 게시 및 계획 도구를 사용하는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웹 및 모바일 앱의 세계에 익숙해. 각각의 영역 내에서 수행되는 교육 전문가뿐만 아니라, 올해 경로를 창의성, 혁신, 전문화와 직업 세계와 관련된 모든 주소를 통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활동은 학교의 다른 마스터에서 학생들과 교사 모두, 실제 경험을 구성하고 자신의 과정에서 모두 수행 할 수있다. 모든 참가자는 회사의 실제 브리핑에 따라 두 프로젝트의 건설에 참여되며, 개인 브랜딩의 초안을 가지고. 강의는 전문가에 의해 제공됩니다; 또한 다루는 주제에 대한 다른 관점을 제공하기 위해 자신의 증언을 가져올 것이다 많은 강사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

애니메이션 디자인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Jan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인터넷과 디지털 미디어 아울렛, 생성 및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유통의 보급의 결과로 국제 규모로 모든 관련 부문에서 크게 증가 : 광고, TV 시리즈와 스페셜, 장편 영화, 점점 인기 단편 영화를 및 docufiction 필름은, 웹, 정제, 및 모바일 장치를위한 비디오 게임과 상호 횡단 미디어 사업 분야에서 애니메이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언급하지 않기. [+]

인터넷과 디지털 미디어 아울렛, 생성 및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유통의 보급의 결과로 국제 규모로 모든 관련 부문에서 크게 증가 : 광고, TV 시리즈와 스페셜, 장편 영화, 점점 인기 단편 영화를 및 docufiction 필름은, 웹, 정제, 및 모바일 장치를위한 비디오 게임과 상호 횡단 미디어 사업 분야에서 애니메이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언급하지 않기. 애니메이션 기술은 영화와 텔레비전 제작을위한 특수 효과의 측면에서 수요 증가도 있습니다. 전문 기회 : 출판사에서 독립적 인 생산 회사, 연구 및 디자인 스튜디오, 서비스 기관, 방송 기업의 내부 부서 및 전문 부서 : 참가자는 현재 포함 애니메이션 및 Crossmedia / 트랜스 미디어 생산의 전문 분야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석사 과정은 준비하고 다음과 같은 위치에 대한 참가자 자격 : 컨셉 아티스트, 캐릭터 디자이너, 주변 디자이너, 스토리 보드 (+ 레이아웃) 아티스트 (프리 프로덕션)를; 2D 캐릭터 애니메이터; 3D 캐릭터 애니메이터; 생산 지원; 컴포 지터 (생산). 석사 과정은 주로 통합하고 특별한주의가 주제, 내용과 현대 애니메이션의 특성을 스타일에 전념되면서, 애니메이션 개념 설계의 관점에서 참가자의 능력을 갱신 대상으로합니다. 그것은 현재 시리즈와 장편을 만드는 새로운 예술 솔루션과 기술 (신흥 도구)를 사용하는 스튜디오에 의해 도입 된 현대적인 생산 워크 플로우의 특정 지점 하이라이트 : - 2D / 3D 통합을; - 컷 아웃 (인형 애니메이션) - 프레임 별 문서화 애니메이션; - 포스트 프로덕션, VFX. 디자인, 기술 / 경음악 기술과 : - 표현과 미적 목적 - 그리고 창조적 인 choices.The 프로그램은 세 가지 주요 부분으로 나누어 져이 "노드"는 개념의 기초의 합성을 의미하는 촬영 스타일을 추구을 포함 생산 / 마케팅. 이 프로그램은 초기에 개선하고 필요한 기술과 도구 적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다른 수업에 의해 측면되는 개념 설계, 시제품 및 애니메이션의 측면에서 학생들의 능력을 미세 조정에 전념 모듈의 수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아펠를 개별적으로 또는 팀의 일원으로, 프로젝트 서류, 가장 중요한 국제 축제의 피치위원회에 제출되어야한다 : -이 항목이 적용되고 나면, 교사들은 디자인과 창조 프로젝트의 수를 모니터링한다 안시에서 프로젝트 피치 나! ) 베이 만화에서; - 사회 또는 교육 주제에 대한 통신 (시뮬레이션 클라이언트 개요와) 프로젝트; - 논문 프로젝트 : 짧은 영화, 시리즈 파일럿, 또는 크로스 미​​디어 프로젝트, 개별적으로 또는 팀의 일원으로 구성된; 석사 과정을 마치면 학생들은 최신 프로젝트를 포함하도록 업데이트 개인 쇼릴 (자기 소개)를 제시해야합니다. [-]

이벤트 관리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November 2016 이탈리아 밀라노

이벤트 관리의 마스터는 그것의 실현에 그 계획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이벤트 기계"를 관리 할 수​​있는 새로운 "전체 처리"전문가 생성을 교육 목표로; 기업 또는 기관에 - - 누가 이벤트 관리자는 미디어의 전체 제어 및 경연 대회뿐만 아니라 통합하고 자원을 동기화하는 기술과 같은 이벤트를 실현하는 데 필요한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기업의 수가 증가 - 현재 도구의 놀라운 전략적 다양성에 매료 이벤트에 투자 - 그들은 공공 또는 민간 기업이나 소비자, 경우에 상관없이. 회사에 대한 프롬프트 결과를 보장하는 것이 고유성, 대상, 감정, spectacularization와 직접 상호 작용을 생성 할 수 있지만, 전체 미디어와 자신의 투자의 즉각적인 평가. 이 많은 복잡한 마법 그대로 상자를 관리 할 수​​있는 전문 직업 성과에 의해 검증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국경이다. 이벤트 관리의 마스터 그 실현에 그 계획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이벤트 기계를"관리 할 새로운 "전체 처리"전문가 생성 훈련 목표로; 기업 또는 기관에 - - 누가 이벤트 관리자는 미디어의 전체 제어 및 경연 대회뿐만 아니라 통합하고 자원을 동기화하는 기술과 같은 이벤트를 실현하는 데 필요한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방법론과 구조 : 첫 번째 부분에서, 주인은 다른 적용 사례를 보여줌으로써 이벤트 시장의주의 깊은 분석을 제공하고, 열정을 가진 분야에서 항상 업데이트되는 방식으로 작동하는 데 필요한 기본적인 문화적 지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시장, 관련 professionalisms, 이벤트 유형, 역사, 이유. 그런 다음, 마스터는 모든 단계, 프로세스, 역할 및 이벤트 실현에 연결 시간 스케줄링에 초점을 맞추고 : 창작 과정, (프로젝트 관리자에 아트 디렉터)에서 참여 역할, 구매 관리, 이벤트 방향, 실현 관리 , 규칙 및 보안, 후원. 패션쇼, 뮤지컬, 콘서트, 전시회, 스포츠 이벤트 : 모든 문제의 경우 역사와 다음과 같은 범주에 대한 참조를 갖는 사건의 분석을 통해 설명한다. 과정에서, 참가자들은 파트너 기관 및 기업들과 공동으로이 프로젝트의 실현에 관여 할 것입니다. 교육 경로는 그들의 이야기, 그들의 훈련 경로, 그들의 이벤트를 말할 것이다 이벤트 분야에 종사하는 잘 알려진 사람들의 경험에 의해 강화됩니다. 이벤트 관리의 마스터 각각의 단계 또는 학생들이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및 지식 습득과 전문 절차를 측정하는 동안 필드 프로젝트로 끝납니다. [-]

인테리어디자인석사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인테리어 디자인은 복잡한 시스템이다 공간, 빛, 소재, 색상 및 가구 상호 작용의 프로젝트. [+]

인테리어 디자인은 복잡한 시스템이다 공간, 빛, 소재, 색상 및 가구 상호 작용의 프로젝트. 오늘날 디자이너의 프로필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 장식 ​​같이, 그 / 그녀가되기 위해 그 / 그녀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현재 갖고 유연하고 다양한 시장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전문 절충. 그 / 그녀는 기술 - 형식적인 관점에서하지만 주로 전략적 하나에서뿐만 아니라 프로젝트를 해결해야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 단기 및 장기 미래, 따라서 화상 할 수 있도록,의 사용을 향상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 시장의 신중한 분석을 실시한 후 현대 사용자의 요구로 - 설계해야 공간. 인테리어 디자이너 가구, 조명, 재료 및 색상의 정확한 선택을 생략하지 않고 그러한 공간에 링크 강한 느낌을 전달한다. 마스터 GGA 스튜디오, 밀라노와 공동으로 개발되고있다. TARGET 석사 과정은 이탈리아 디자인의 세계와 자신의 프로젝트 경험을 향상시키고 자하는 전 세계의 건축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졸업생을 대상으로합니다. 방법론과 구조 인테리어 디자인 마스터는 프로젝트 방법을 매핑하는 학생들을 안내하기위한 것입니다. 표현과 행동 코드의 해석을 통하여, 현대 동향 및 재료 기술의 학생들은 마지막에, 개인 포트폴리오를 풍부하게 수집되고, 그 결과 프로젝트 경험의 수많은을 개발할 것입니다. 목표는 프로젝트가 디자인 산업의 모든 요구에 응답, 끊임없는 전략적 가치를 가정하자하는 것이다. 이탈리아어 회사와 함께 작동하도록 전 세계에서 디자이너를 호출하는 매우 오픈 소스 시스템에있어서, 전체 과정 개발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이탈리아 디자인 시스템 단계에 의하여지도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에 대한 풍부한 고품질 실내 건축 재료에 대한 지식을 통해, 디자인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의 네트워크에있다. 다른 나라와 다른 프로젝트의 문화 - - 집중적 인 워크숍 참가자 4 주에 걸쳐 발생하는 방법과 자신의 노하우를 정렬합니다. 소매, 서비스 및 웰빙 : 과정의 개발은 주로 (길이 및 복잡성 점점 다른) 세 가지 프로젝트, 인테리어 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세 가지 분야를 조사 할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간단한, 개발, 프리젠 테이션 : 프로젝트는 실제 전문적인 접근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이 과정은 디자인 분야의 유명 전문가에 의해 개최 회의를 포함한다. 주요 소재 생산 업체, 전시장 및 문화 행사에 참여 (SALONE 델 모바일 디 밀라노) 및 교차 징계 워크숍에 방문 프로그램을 완료합니다. Febal - - Colombini 그룹 - Rizoma - TVS - 3M - 자쿠지 - JVC 켄우드 - GROHE - Esterni - ING Diarect - Verallia : 과거 버전의 회사 중 [-]

패션 디자인 관리 - 1 수준의 석사 학위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디자인 관리에서 석사의 목적은 학생들이 타당성을 평가의 관점에서 자신의 실행의 측면에서 모두 완벽하게 상업 분석 및 전략 식별의 과정과 결합 할 수 있어야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미적 인식을 취득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

패션 산업은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점점 더 복잡 개발 및 마케팅 프로세스에 의해 특징입니다. 또한, 어떤 제품에 대한 가공, 최종 고객, 공동 제작자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작용할 수 고도로 진화 소비자의 존재에 의해 특징된다. 패션 디자인 관리에서 석사의 목적은 학생들이 타당성을 평가의 관점에서 자신의 실행의 측면에서 모두 완벽하게 상업 분석 및 전략 식별의 과정과 결합 할 수 있어야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미적 인식을 취득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혁신적이고 전략적 라인을 따라 생각 할 수 있도록 지적 상상력과 창조적 능력의 개발은, 과정의 이론 및 응용 요소 모두에 걸쳐 핵심적인 주제이다. 전문 기회 : 학제 및 전체적인 교육 접근 방식은 졸업생들이 국제 패션 업계에서 경력에 착수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졸업생은 아이디어 개념 및 디자인, 제품 관리 및 상품화, 생산, 브랜딩 및 마케팅, 판매 또는 고객 관리의 영역에서이든, 공급망을 따라 특정 지점에서 작업 게재 위치를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생산 및 서비스 기업에 걸쳐 조직의 범위 내에서 제품 관리자 또는 패션 머천다이저가 준비 패션 브랜드가 부문, 산업 제조 기업과 창조적 인 컨설턴트를 착용 : 졸업생과 같은 역할을 수행하기에 갈 것입니다. 대상 : 마스터는 패션 디자인과 경제학의 학부 졸업생 대상으로합니다. 방법론과 구조 : 석사 과정은 이론 및 기술 자극이 풍부한 교과 과정을 보완 실무 경험, 연구 및 디자인의 수단을 통해 학생들을 훈련. 실제 경험도 훈련을 통해 지원 학생을 제공 외부 기관 및 전문가와 공동으로 수행 프로젝트의 개발로 얻어진다. 이 과정은 과정이 진행됨에 따라 복잡성 증가, 3 주요 프로젝트의 개발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이 프로젝트는 사전 정의 된 기준에 및 특정 부문의 관련성 측면에서 주요 이해 관계자의 관점에서 볼과 판단의 사회적, 문화적, 윤리적, 경제적 영향의 측면에서 평가된다. 이것은 맛, 스타일과 시장 경향에 계정 현대적인 변화를 고려, 장기적으로 간주됩니다. 연구 (실제 프로젝트의 개발)의 적용 구성 요소에 병행하여, 학생들은 전통적인 교육을 통해, 기술 및 기술 측면에서 철저한 접지를 얻고 더 큰 문화에 대한 인식을 습득합니다. 물론 교과 과정은 다룰 것입니다 : - 학생들이 키 / 문화 방법론 및 관계 측면 (통신 등) 주변 기술과 지식을 습득 할 수 있도록 전통적인 교실 수업 방법 - 워크샵 및 작업 그룹 작업 (프로젝트, 워크샵, 훈련의 개별 조각을 통해 강한 학생의 참여를 포함, 디자인을 적용 , 자신이 선택한 분야 / 부문에서 우수성의 예로서 역할을 잘 알려진 디자이너의 참여에 의해 지원 사례 연구, 기술 시뮬레이션과 롤 플레이 등)의 사용. - 과정의 끝에서, 학생들은 석사 과정을 통해 얻은 기술을 평가하는 최종 논문을 완료합니다. 강의 계획서 역사와 문화 설계 방법 통신 LAB 사업 구조 및 ORGANISATION 제품 디자인 : 패션 제품 관리 디자인 경영 : 전략 및 비즈니스 패션 디자인 (1) 패션 디자인 2 패션 디자인 3 : 내 패션 디자인 병력 [-]

패션 디자인 석사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디자인 석사 과정은 고도의 정체성 현대적인 스타일을 설계하기 위해, 이론적 지식,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실험을 할 수있는 능력을 결합 할 패션 트렌드, 창조적 인 전문가의 훈련 "탐험가"목표로하고있다. [+]

패션 디자인 석사 과정 높은 신분 현대적인 스타일을 설계하기 위해, 이론적 지식,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실험을 할 수있는 능력을 결합 할 패션 트렌드, 창조적 인 전문가의 훈련 "탐험가"목표로하고있다. 패션 디자이너의 새로운 세대는 세계 시장으로 표현 패션 개념에 일관성 명백한 개인 창의성의 균형을 위해 노력, 원래의 이야기로 재 해석하기 위해 현대적인 트렌드를 인식하고 분석 할 수있는 능력을 필요로한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패션의 세계에서 디자인과 시각 문화의 확실한 이해와 이러한 요소를 결합 할 수있는된다. 대상 : 마스터는 개발 및 / 또는 연구 및 디자인에 현대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자신의 노하우를 업데이트 할 필요를 느끼는 분야에 종사하는 패션 디자인 졸업생 또는 설계자를 대상으로. (... 포토샵과 일러스트 레이터, 기술 도면 및 재봉 기본 소프트웨어 유창) 패션 디자인 기술의 지식은 과정에 접근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방법론과 구조 : 모듈 형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패션 디자인의 마스터의 참가자들은 특히, 주제 정렬하고 들어오는 기본적인 기술을 구현하도록 설계, 태클 것입니다. 기술 및 실제적인 유형에 병행하여, 참가자는 패션 사업의 발전에 필요한 역사적, 사회 학적 측면을 강조 문화 연구에 참여한다. 섬유 및 의류 생산의 다양한 분야와 회사와 경향 팀워크, 대인 관계 기술 및 협력 : 전체 과정은 경영 능력의 개발에 참여합니다 내용 마스터의 핵심은 디자인과 창조적 개발에 강한 학생의 참여와 특정 제품 분야에 전념 프로젝트의 생성에 의해 표현된다. 창조 영역은 참가자 개인의 영감에 파견 될 것이다하거나 프로그램에 참여 기업의 특정 요구를 따를 것이다. 마스터의 특성은 수직 프로젝트의 멘토로 전문 패션 디자이너의 참여이다. 워크샵은 간단한의 테마를 따라하고 교수 방법을 통해 관련 레퍼런스 디자인 교사이다 오픈 실험실 작동합니다. 전체 경로는, 색상, 재료, 경제성 평가를 스케치, 연구, 개념과 비전에서 접촉 프리젠 테이션 및 수집 내레이션까지 실현 프로토 타입. 가르침 패션 문화 패션 사회학 및 동향 설계 방법론 및 컨셉 개발 패션 사업 GRAFIC 랩 [-]

패션 마케팅 석사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마케팅 석사 과정은 패션의 빠른 이동 세계에서 새로운 도전에 직면 할 수 트레이닝 패션 관리 전문가를 목표로하고있다. [+]

패션 마케팅 석사 과정 패션의 빠른 이동 세계에서 새로운 도전에 직면 할 수 트레이닝 패션 관리 전문가를 목표로하고있다. 무엇보다도, 패션 마케팅 관리의 가장 중요한 측면의 연구와 다룬다, 패션 통신 기술 - 포지셔닝과 브랜드 전략의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 정체성과 소비자의 요구에 디지털 미디어의 분석을 무시하지 않고. 이 과정은 착용 할 수있는 준비의 세그먼트에 초점을 빠른 패션 분야에서 새로운 전략과 혁신적인 사고와 실험을 개발을 목표로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접근을 촉진 할 것이다. 전문 기회 : 마스터 한 후, 학생들은 상담 기관과 통신의 일부, 또는 사업 개발, 유통 및 소매에 참여로 브랜드 관리 및 마케팅, 다양한 패션 세그먼트 입력 회사의 팀 접근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다. 대상 : 패션 마케팅 석사는 대학과 패션,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의 대학 수준의 학교에서 이탈리아와 외국 졸업생과 현장에서의 경험 최소 2 년 젊은 전문가를 대상으로합니다. 방법론과 구조 : 마스터 마케팅 관리의 다른 행동의 심화를 제공하는 상호 보완적인 모듈 구성된다 : 패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연구에 패션 시스템의 분석. 이 과정은 제공합니다 : - 기존의 클래스의 교육과 통합 방법론과 이론의 인수에 대한 주제 토론 - 학생의 강한 참여, 개별적으로 또는 그룹 (프로젝트, 워크숍, 사례 연구, 기술 모의 및 역할 놀이의 사용 등의 실험실 및 실험 설계 교육 . ) : 기업 프로젝트 - 멘토링 역 -이 프로그램은 논문 프로젝트의 프리젠 테이션을 통해 마스터 중 학생에 의해 획득 된 능력을 평가하기위한 프로젝트로 끝납니다. 주제 패션 시스템 패션 마케팅 패션 브랜드 관리 패션 통신 패션 타겟팅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패션 디자인 관리 패션 사회학 및 동향 패션 문화 [-]

패션 통신과 스타일링에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을 의사 소통하는 것은 훨씬 더 복잡하고, 시장의 끊임없이 변화 시나리오에 극단적 인 반응 접근과 전략적 조치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미디어의 진화와 현재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강한 충격과의 관계를 고려 피할 수 없다. [+]

오늘날의 고용 시장이 최신 개인 전문성을 유지하고, 패션 빠르게 움직이는 현상 인의 능력을 필요로, 그것은 급격한 아직 고체 훈련 전문가에 도전한다. 패션을 의사 소통하는 것은 훨씬 더 복잡하고, 시장의 끊임없이 변화 시나리오에 극단적 인 반응 접근과 전략적 조치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미디어의 진화와 현재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강한 충격과의 관계를 고려 피할 수 없다. 최선이 전문성을 합성 할 수 패션 통신 시스템 내의 전문 도면 중, 코디는 의류의 선택을 담당하고 대한 장구의 조​​성물 인, 이미지 생성, 패션 제품의 통신로 값을 가져온다 패션 컬렉션의 프리젠 테이션. 스타일리스트는 진짜 "기자 및 영상 기자"뿐만 아니라 패션 소비자와 패션 잡지 '독자에게 패션의 제조 세계를 연결하는 고리입니다. 전문 기회 : 패션 커뮤니케이터 패션 통신 관리자, 이미지 컨설턴트, 패션 스타일리스트, 연구자들과 트렌드 세터뿐만 아니라 보도 사무실에서 패션의 PR, 홍보 대행사, 이벤트 조직 사무실, 출판 (보도, 웹 및 TV), 이탈리아어의 디자인 사무실로 일하기 자격 및 국제 패션 하우스. TARGET 패션 통신 및 스타일링 석사 대학과 패션,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대학 수준의 학교에서 이탈리아와 외국 졸업생 및 분야에서 최소 2 년의 경험을 가진 젊은 전문가를 대상으로합니다. 방법론과 구조 이 마스터의 주요 강도는 이론적 준비, 연구 및 부문 내 기업 및 전문가와 공동으로 수행 우수 경험, 가장 성공적인 제조 사례 연구 분석을 결합에서의 용량입니다. 이 과정의 목표는 현재 때문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시각적 측면이 기본이되었다, 작성 및 패션 브랜드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관리하는 전문 수있는 패션 통신 코디네이터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특히 의미가 부여됩니다 제대로 시장에 브랜드 가치와 미학을 전달하기 위해 또한 실습을 통해 스타일의 연구,,. 통신 전문 새로운 정보 기술을 개발할 수있게하고 "패션"현상에 연결된 통신 프로세스를 관리하기 위해, 특정 시장 경제 동향 좋은 명령을 가지고있다. 첫 번째 단계는, 과거의 문화와 시각적 수준에서 패션 시스템의 지식에 연결된 주제를 다루는 후, 학생들은 일반적인 이해 및 패션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통신 프로세스 취득까지 이동할 것이다 : 구조 및 활동으로부터 가시성과 출판 업계 및 전문 전시회까지 브랜드 정체성의 강화,의 순간으로 패션쇼에 보도 사무실,,, 미디어의 발전에 그들 (출판, 스타일, 웹, 뉴 미디어, 광고, 기업 이벤트)에 링크 된 표현 양식의 웹에서. 사진 세트의 구조에서 - 그것은 작동하는 방법 - 도상 학적 연구, 플러스, 설계 목적은 총격 사건의 실현에있다 : 마스터의 특별한 부분은 다음 스타일리스트 활동의 가장 흥미로운 지역 개발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 학생들이 구체적으로 이론적 지식과 그들이 배운 기술 도구를 사용하여 "경험을 얻을"할 수 있습니다. 촬영 실현은 남성복, 여성복 여전히 삶에 초점을 맞춘 것입니다. 공통 주제 패션 통신 패션 문화 그래픽 디자인 패션 경제학 패션 사진의 역사 출판사 패션 & 영화 패션 웹 커뮤니케이션 패션에 쓰기 사진 설정 스타일링 및 촬영 아직 인생을 스타일링 및 촬영 남성복 스타일링 및 촬영 여성복 보도 사무실 논문 PROJEC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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