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Rome

소개

공식 설명 읽기

자본 크로스 미​​디어.

역사는 30 세기의 문화 유산의 폭에 대한 세계 최초의 도시는, 제 1 및 세계에서 가장 큰 대도시를하고있다. 문화는 서구에 걸쳐 사회, 문학, 예술, 건축, 종교, 철학, 법에 영향을 미쳤다. 네트워크의 개념 자체는 로마의 사용을 효율적으로 조직에 기인하고 다음 알려진 세계의 우수성 확산이다.

현대와 현대 로마는 높은 패션, 디자인, 소위 무형의 상품과 서비스의 건설을위한 설계의 모든 형태의 통신을위한 필수 설정입니다. 그래픽, 시각 예술, 영화, TV, 멀티미디어, 웹 컨텐츠 및 비디오 아트는 여기에서 진짜 "독특한"함께 관광 대상으로 문화 유산 및 설계 서비스에 주어진 가르침이다. 로마에서 공부하는 것은 특별한 교육 경험과 삶입니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 이탈리아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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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Master

고급 마케팅 관리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January 2017 이탈리아 로마

패션은 무엇입니까? 명품은 무엇입니까? 이 패션은 패션에 고급 스러움과 고급 스러움에 또는 두 개의 분리 된 별개의 세계인가? 패션 예술 형태 또는 사업인가? [+]

패션은 무엇입니까? 명품은 무엇입니까? 이 패션은 패션에 고급 스러움과 고급 스러움에 또는 두 개의 분리 된 별개의 세계인가? 패션 예술 형태 또는 사업인가? 그리고 고급 스러움은 여전히​​ 브랜드 확장의 도구로, 죽음을 선포 한 21 세기 또는 80 년대의 확산 dell'affordable 럭셔리에 의해 부과 된 유전자 변이에 존재? 럭셔리 여전히 세계의 문화적 표현이다 혁신적인 용량 덕분에 유혹하는 전통의 통역 인 장인과 비전의? 마스터의 목적은 밀접하게 패션 시장, 그 통역, 서로 다른 비즈니스 모델, 패션 산업의 통신을 검사하여 이들과 다른 질문에 응답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서로 다른 사회 문화적 상황에서 명품의 개념을 검토하고 패션의 분야에서 럭셔리 산업의 큰 표적 행사 독점의 연구를 통해 유혹과 성숙 시장과 BRIC 경제에 큰 브랜드에 의해 가해 확장의 전략을 식별합니다 , 자동차, 요트, 시계, 라이프 스타일, 음식 및 음료, 게이트웨이. 마스터는 패션과 럭셔리 보인다. Il 패션 산업 개발을위한 마케팅 믹스를 이해하는 새로운 방법을 주로 덕분에 좋은 기회를 발견 현대 산업 등 : 대상에서 세 번째 천년의 트렌디 한 제품이 요구되고 있지만, 착용 할 수있는 원본과 시대를 초월한, 가격이 저렴하고 모든 "정신"위의 차별이다 , 유통 (장소 - BRICS에 초점) 다른 시장에서 제품의 필연적 인 정의와 강력한 지역 인식을 유지하는 동안은, 참으로 글로벌, 통신이 새로운 마케팅 모델 (디지털, 소셜 네트워크, 블로그, 통신의 사용을 국제 수있다 바이러스, 감각 통신, 영상 통신)과 소비자의 마음에있는 브랜드의 명성에 의해 취득 된 전력. 호화 그러나뿐만 아니라, 전력 및 산업 부문의 운동으로,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하여 사회 구별을 촉진 장인 전통, 혁신, 노하우, 모두 고유 및인지 품질, 저렴한 기기 욕망의 결과 생성과 분석 그는 높은 성장 마진 (EBITDA)를 본다. 우리는 분배 정책, 고급 마케팅, 브랜드 가치, 브랜드와 제품의 통신 라이프 스타일의 제안의 피라미드를 연구합니다. 마스터를 목표로 경제학, 커뮤니케이션, 사회학, 패션, 럭셔리 부문에서 실질적인 지식과 특정 기술을 습득하고자하는 창조적 인 분야에서 수상자. [-]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관리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January 2017 이탈리아 로마

이 마스터는 경영진과 기업 (포함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startuppers)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M & E) 부문에서 효율적으로 작동 할 수; 방법은 다른 분야 간의 시너지 효과를 활용하고 새로 수렴 시나리오에서 경쟁하기 위해, 크로스 부문이다. [+]

이 마스터는 경영진과 기업 (포함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startuppers)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M & E) 부문에서 효율적으로 작동 할 수; 방법은 다른 분야 간의 시너지 효과를 활용하고 새로 수렴 시나리오에서 경쟁하기 위해, 크로스 부문이다. 적용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화 / TV / 트랜스 미디어, 비디오 게임, 출판, 음악, 통신, 웹 기반 기업, 체험 경제 (예를 들어, 박물관, 테마 공원, 이벤트). 석사 교수 등 Cinecittà 세계와 같은 선도 기업, (유럽의 주요 테마 공원 중 하나)를 작동, 또는 소유, 사치 & 사치 (통신의 다국적의 이탈리아 지사)와 아리아드네 자본 (에 본사를 둔 역동적 인 투자 회사 런던). 그들은 실제 시장 도전에 직면하고 동료들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흥미 진진한 여행을 통해 여러분을 안내 할 것입니다. 당신은 시작 이니셔티브, 당신의 자신의 사업에 대한 업그레이드 또는 법인에 대한 제안되는, 프로젝트 과정을 완료합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경영 석사 과정은 학사 학위 또는 자신의 경력을 향상하고자하는 젊은 전문가를 들고 학생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영어 요구 B2이다. 경영학 기술이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특정 지식 그러나 더 깊게 및 개발 프로젝트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있다 등의 노하우를 학생들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작동 할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영화 / TV / 트랜스 미디어 (예를 들어 생산 회사, 유료 TV 운영자) - 비디오 게임 (예를 들어, 개발자, 퍼블리셔) - 출판 (예 : 온라인 출판사 및 오프라인 유통 업체) - 음악 (예 : 라벨, 발행인) - 통신 (예를 들어 기관) - 웹 기반 기업과 정보 통신 기술 (예를 들어, 온라인 소매 업체, 주제 포털) - 장소 (예를 들어, 영화, 박물관, 테마 공원) - 벤처 자본, 공공 기관 및 임원으로 그 분야에 초점을 맞춘 컨설팅 회사, 다음과 같은 부서에서 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 생산,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금융, 비즈니스 업무 및 기관 관계. 당신의 경력이 진행됨에 따라, 당신은 일반 관리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기업 / startupper, 당신은 비즈니스 (B2B) 모델, 또는이 둘의 조합에 소비자 (B2C) 또는 비즈니스에 대한 사업을 채택, 자신의 회사를 개발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보석 디자인 석사 학위

캠퍼스 전일제 January 2017 이탈리아 로마

보석 디자인의 마스터의 목적은 진입 할 수있는 전문가의 새로운 세대를 교육하고 보석의 다양한 세계에서 성공하는 것입니다. [+]

의 목표 보석 디자인 석사 그것은 보석의 다양한 세계에 입력하고 성공할 수있는 전문가의 새로운 세대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의심 할 여지없이 그 큰 변화를 가지고 있었고, 다른면을 알고있는 것이 중요하다 한 지난 20 년 동안. 디자이너는 미래의 시나리오를 해석하기 위해, 창의적이고 기술적 인 측면, 더 넓은 비전과 시장의 전략적 발전에 모두 모두 개방 볼 수있는 다른 분야에서 작동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그리고 '이 관련 주소에서 대학 학위 첫 번째 레벨 디자인과 패션을 소유하고있는 사람들을 목표로. 또한 시장 및 생성물의 확산에 묶여 포함한 기술적 측면에 추가하여, 깊게 할 업계에서 경험을 가진 전문가 장인 적합한 전문화된다. Il 보석 디자인 석사 진화하고 다른 시장 기회에 응답 할 준비를하는 참가자들에게 기회를주는 보석 디자인의 전략적 분야에서 준비를 통합 할 수 있도록 그것은 모호하게됩니다. 그것은 보석의 구성을위한 중앙 테마로, 보석의 지식과 시장 가치에 초점을 맞추고 위 보석의 디자인에 탐구. 방법론 및 보석 컬렉션 프로젝트 통신 요구 사항과 중요한 브랜드와 넓은 보급을 위해 만들어진 시계의 그들과 거래. 이것은 참가자가 복잡하고 기능적인 제품의 생산의 영향이 발생할 수있다. Il 보석 디자인 석사 입체 설계에 관한 높은 교육을 획득하도록 이는 굴절된다. 보석의 가장 진보 된 건축 솔루션 형상의 깊은 지식에서 특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마스터 라운드에서 접근 및 디자이너 보석 역할의 혁신적인 비전을 허용하는 등 마케팅 및 광고 분야에서 이론과 경험의 지식과 같은 다른 주요 측면을 포함한다. 이론 과정 주얼리 디자인의 역사 프로젝트 방법론 [-]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March 2017 이탈리아 로마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의 목적은 전문가를 만드는 것입니다. 마케팅 및 좋은 veinculación 브랜드 사업의 성공을 위해 가지고있는 기본 역할을 인식 통신을 담당 회사의 소유자. [+]

마크는 회사의 현재, 과거와 미래를 포함 analisarla이 회사의 역사를 알고있는 잠재력과 경쟁력 vantaje을 악용하는 데 사용하는 어떤 도구를 이해하는 것을 의미한다. 의 목적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 그것은 전문가를 만드는 것입니다. 마케팅 및 좋은 veinculación 브랜드 사업의 성공을 위해 가지고있는 기본 역할을 인식 통신을 담당 회사의 소유자. 형성 과정 마케팅 전략 및 통신 관리 방법 및 관리의 각 유형의 관리를 계획 등 전문가 적절한 Análises 브랜드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툴을 제공하고 필요한 기술을 전송하고자 이러한 분야에서 더 "운영"전문가와 중간은 이해 평가 및 조치를 지원합니다. 직업적 장래성 통신 기관 및 다국적 기업의 브랜드 매니저는 plurimarcas. 마케팅 사무실 브랜드 회사에서 작업. 대기업에 매체의 모든 유형에서 마케팅, 통신, 홍보 또는 판매를 담당합니다. 주소로 졸업생 및 졸업생 (3 년 과정 또는 마스터) 바람직 통신 과학, 경제 경영 공학, 마케팅의 심리학; 전문가; 마이크로 empesas 소유자 및 PMI; 마케팅, 통신, 홍보 또는 판매에 대한 책임. 교육 방법 마스터는 탁월하게 접근 주어진 개념의 이론적 기초를 무시하지 않고 작업을 지향한다. 교육, 연습 및 운영 방법은 정면 수업, 전문가 및 업계 전문가, 개인 및 그룹 연습, 사례 이력 해석, 회사 방문 및 프로젝트 작업과 직접 대결을 예견한다. 실용적인 접근 방식은 기술과 커뮤니케이션 도구의 사용 관리 기술과 능력의 개발을 보장합니다. [-]

예술 경영 석사

캠퍼스 전일제 11 개월 January 2017 이탈리아 로마

예술 경영 석사, 전체 12 개월 동안의 순회 공식 침수에 대해 고유 제공하는 학제 코스입니다. [+]

예술 경영 석사 그것은 그것의 순회 식 침수 12 개월 동안 고유 전체를 제공하는 학제 코스입니다. 교과 과정은 베니스 현대 미술 교육을위한 훌륭한 여행에 학생들을 참여 한 주간의 워크숍에 추가 피렌체와 로마, 두 개의 권위있는 장소 중심으로 구축되고, 집중 미래의 직업에. 예술 매니저는 매우 학제 간 접근 방식으로 운영하고 전문 지식의 여러 영역으로, 공공 및 민간 기관의 인생에서 핵심 인물이 될하기위한 것입니다. 이 마스터와 외국인 직접 투자는 혁신적인 콘텐츠를 식별 할 수 미술 프로젝트 관리에 전념 문화 기관의 삶의 중심 인물, 구조, 이벤트, 계획의 포괄적 인 프로그램 개발 기금 모금 및 자원 관리를 형성 할 것이다 . Fondazione 집 Strozzi의 MIBAC, Federculture 페기 구겐하임 컬렉션, 등 주요 문화 기관과의 협력은 학생들에게 가장 유명한 전문가와 분야에서 독특한 경험의 가르침을 보장합니다. 하이라이트는 또한 학술 이사 알도 Colonetti, 철학자, 미술 평론가와 잡지 'Ottagono'의 편집자로 시작, 마스터에 링크 된 권위있는 이름의 존재이다. 그것은 누구를위한? 예술 경영의 마스터는 예술, 통신 과학, 문화 유산, 예술과 건축 아카데미 수행 전공, 예술과 문학의 모든 대학 졸업생을 대상으로합니다. 예술 경영 석사는이 시험 및 최종 프로젝트로, 각각 개최되는 도시에 관한 연구의 특정 경로에 의해 특징이 운영 모듈로 분할된다. 모듈을 가로 질러 과정의 과목 중 일부, 일부는 각 사이트의 가르침에 대한 구체적이고 고유합니다. 문화 유산 이탈리아 정부 및 활동 - - 로마와 베니스의 페기 구겐하임 Collectionde 마스터는 Fondazione 집 피렌체 Strozzi의 MIBAC와 공동으로 개발되고있다. 과정을 마치면, 학생들은 (소위 문화 분야에서, 기업과 문화 예술 기관 (예를 들어 박물관, 재단, 미술관, ​​축제, 경매 하우스)에서 국내 및 국제 문화 기관을 작동 할 준비가 될 것 현대 미술 관련 분야 및 문화 시장에 투자하는 큰 회사 (은행, 보험 회사, 은행, 이벤트 관리 회사, 전시 기획자, 예술 재단, 제작 회사 전시회에서 비영리) 또는 회사) 통신의 세계에서 동작. 피렌체 - 전시회 및 이벤트 디자인 2014년 3월 | 2014 7월 디자인에서 프로젝트 파트너 및 스폰서, 통신 및 콘텐츠 제작의 관리를 식별하는 피렌체 특정 기술을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모듈은 문화 행사의 다른 조직 단계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교사와 코스의 코디네이터의 지원 그룹으로, 학생들은 계획 및 실제 고객과 하나 이상의 문화 행사를 만듭니다. 로마 - 예술 방향 : 모듈을 중심으로 축제 2014년 9월 | 2015년 2월 이 모듈의 목적은 예술 유산을 관리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하는 것이다. 마스터의 로마 학기는 도시는 도시 문화의 특성을 시나리오의 생기 해외 연주 엄청난 문화적 역할을 결합합니다. 새로운 기술의 지원을 통해, 학생들은 관심과 참여를 자극 가능한 문화 수렴을 모색 할 것입니다. 베니스 - 워크샵 일주 페기 구겐하임 컬렉션과 협력, 학생들은 베니스에서 한 주간의 워크숍에 참여한다. 그들은 주요 기관 방문 및 프로페셔널은 페기 구겐하임을 만날 것입니다. "페기 구겐하임 컬렉션은 20 세기 전반의 유럽과 미국 미술의 가장 중요한 이탈리아어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본사는 베니스의 대운하에 유명한 컬렉터 페기 구겐하임, 집 베니 에르 데이 레오니 곳입니다. [-]

인테리어 디자인 - 1 레벨 석사 학위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7 이탈리아 로마

인테리어 디자인의 학문 마스터 혁신적인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 디자인의 모든 요소에 의문을 제기 할 준비가 디자이너의 새로운 세대를 교육 시장 분석, 현대 소비자의 요구 분석, 또는 주문 가능한 미래 시나리오의 고려를 통해 될 것을 목표로 . [+]

이탈리아 내 및 국제 규모에 모두 오늘날의 비즈니스 세계는, 기술 / 생산의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전략과 상업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디자인 프로젝트에 걸릴 수있는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학문 마스터 , 디자인의 모든 요소에 의문을 제기 혁신적인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시장 분석, 현대 소비자의 요구 분석, 또는 가능한 미래 시나리오의 고려를 통해 할 준비가 디자이너의 새로운 세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설계 전략 비즈니스 목표를 변경할 수있는 도구로 진화하고있다. 기존의 사용자 중심의 접근 방식 (UCD)은, 사람들 "로 설계"오늘날의 사회 경제적 및 생산 시스템의 진화에 적응하기위한 "디자인"의 원칙에서 변화되고있다. 마스터 폭발물 공격 교육의 측면에서 고유하며 연속체, 디자인 컨설팅의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국제 현실의 하나 특별한 협력을 제공합니다. 전문 기회 : 창조적 인 디자인 및 관리 / 전략적 다양한 설정을 통해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일 할 수있는 디자인, 혁신과 설계 시스템 분야에서 핵심 기술을 가진 전문가에 석사 과정 금형 학생. 이러한 역할은 심지어 독립적 인 기업 또는 자체 생산 역할을 수행 할 수있다 혁신 연구, 디자인 기관, 상업 기업, 기관 또는 학생의 영역 내에있다. 대상 : 건축, 엔지니어링, 디자인, 경제 및 인문 과목 : 인테리어 디자인의 마스터는 다음 분야 중 하나에서 학위를 완료 한 이탈리아와 국제 졸업생을위한 가치있는 전문 역할을합니다. 방법론과 구조 : 석사 과정은 학제 작업 팀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최고의 디자인 기관에서 사용하고 싱크 탱크되는 개발 프로세스와 창조적 인 방법을 생각 적용합니다. 그것은 지식의 공유를 통해, 집합 적으로 생각하고 노하우와 팀 내에서 존재하는 모든 기술을 활용하여 학생들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철학은 학생들이 경험하고 실천 할 수있는 의미, 프로젝트 - 클라이언트 기반 인 사고 방식과 방법론 모두 팀워크와 원칙을 실제 프로젝트를 폭행 적용하여 코스 (디자인 생각)을 통해 얻은 수행하여 학습. 이탈리아와 국제 기업 모두와 강한 유대 관계는 학생들이 실제 비즈니스 상황을 이해하고 해결할 수있는 기회를 의미한다. 이러한 연결은 연구소하게 될 디자인, 사례 연구 및 사업 전략 측면에서 외부의 지식과 기술을 가능하게한다. 모든 프로젝트는 "리드 고문"의 역할을 특정 분야의 전문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전문가는 디자인 분야에서의 구체적인 지식과 기술을 위해 선택된다. 컨퍼런스 및 세미나는 학생들에게 업계 전문가와 기관, 디자인, 기업가 정신, 기술, 경제 등의 분야에서 중요한 인물로 얼굴을 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석사 과정의 예비 단계는 전통적인 강의, 워크샵, 실험실 세션의 수단을 통해 생각과 다른 관련 방법론을 설계에 관련된 주제를 다룰 것입니다. 이것에 이어, 학생들은 (서로 다른 목표와 목적 복잡성과 각) 실험 양방향 흐름 구성된 설계 프로세스의 여러 단계를 해결하지만, 수행하여 학습의 원리에 기초한다. 이 병행는 팀 전체의 개인적 및 직업적 성장을 촉진에 맞도록 자극을 생산 설계 전략, 기술과 통신을 통합하고 관련 "양육 과정"이다. 디자인 마스터는 학생들에게 다른 생산 시스템을 검사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지속적으로 자극하고 현대적인 언어와 표현의 사용을 통해 시장의 요구에 대응 독특한 디자인 개념을 생성 할 수 있도록, 자신의 설계 방법을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학생들은 인턴쉽과 함께 논문 프로젝트에 걸립니다 마스터의 두 번째 단계에서의 결과는 업계 전문가 및 전문가를 포함하는위원회에 제출된다. [-]

패션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석사 학위

캠퍼스 전일제 March 2017 이탈리아 로마

패션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석사 및 마케팅 전략을, 홍보와 전략 및 운영 역할에서 보도 사무실에 대한 관심 다양한 전문가를 훈련 컬렉션의 시간에 따라 의사 소통의 조직을 조정, 운영 만들기를 목표로 기업 시스템의 제품주기에 영향을 통신 및 마케팅. [+]

Il 패션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석사 및 마케팅 이주기에 영향을 미치는 통신 및 마케팅 전략을 컬렉션의 시간에 따라 의사 소통의 조직을 조정, 운영하고, 홍보와 전략 및 운영 역할에서 보도 사무실에 대한 관심 다양한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이 회사의 시스템 제품. 직업 전망 : 마스터 준비의 높은 패션 회사의 아틀리에에서, 참가자는 통신 및 사업의 각 유형의 패션 시스템의 마케팅 분야에서 주니어 위치에서 작동 할 수 있도록 도구의 비전과 지식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포터, 스포츠 및 캐주얼에 착용. 누가 참석해야한다 : Il 패션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석사 및 마케팅 그것은 관리,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인문학 연구와 사회 학적 및 패션 업계에서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분야에서 특정 기술을 습득하고자하는 전문가가 처리 한 졸업생 / 학부생에 해결됩니다. 방법론과 구조 : 당신이 의사 소통과 패션 시스템의 전형적인 조직의 세계에서 전문가를 통해 이동 패션의 역사에서 시작. 경로는 사례 연구 및 연습의 그림을 통해 마케팅의 모든 구성 요소를 분석 분야의 특이성을 다룹니다. 통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입안에서 브랜드의 아이디어에서 통신 믹스를 심화의 주요 형태의 역할의 그림, 당신은 마케팅 계획과 사업 계획을 준비하세요. 경우 역사는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에 대한 책임이있는 사람들이 직접 설명하는 기본적인 기업 계정. 사실, 교실에서 회사 설명과 다양한 사례 연구를 분석하고 직접 관계가 증언하는 동안 회사와 클래스 사이의 설립에 프로젝트 작업 학생들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연구 분야 패션이란 무엇인가 패션 MARKETING_ 패션 회사 : CASE 회사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법 ADVERTISING 전략 패션 회사 라이센스 및 패션 그림 전문 사진 작가 패션 잡지 홍보 및 보도 사무실 [-]

호화로운 생활을위한 인테리어 디자인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March 2017 이탈리아 로마

'호화로운 생활을위한 인테리어 디자인'의 전문 수료 후, 학생들은의 전통에서 고전적인 역량을 활용하고 재 해석, 주거,​​ 숙박 (호텔, 스파 & 리조트)과 소매 부문에 대한 복잡하고 정교한 프로젝트를 개발 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탈리아 디자인과는 능숙하게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최첨단 기술의 기술로 혼합. [+]

특성화 과정의 완료에에 '럭셔리 거실 인테리어 디자인'학생들은 최고의 가장 진보 된 기술력으로 그들을 활용과 이탈리아 디자인의 전통에서 고전적인 역량을 재 해석하고 능숙하게 혼합, 주거,​​ 숙박 (호텔, 스파 & 리조트)과 소매 부문에 대한 복잡하고 정교한 프로젝트를 개발 할 수있을 것입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상황화와 럭셔리 부문에서 자신의 전문 틈새에 관련된 실제 상황을 분석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또한, 고급 생활을위한 미래 인테리어 디자이너,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주요 기술을 습득합니다 비판적 분석, 리더십과 팀웍, 기업가 정신 및 창의력을, 동향 및 최고 품질의 재료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뿐만 아니라 능력 개발 럭셔리의 복잡한 세계 내에서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해석 할 수있는 아이디어와 프로젝트를 파악하고 위치 브랜드, 통신. 대량 생산 및 표준화의 세계에서는, 사용자 클라이언트의 개별적인 요구를 충족하고 자신의 개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설계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있다. 그것은 명품의 개념은 실험과 창의성 분야로 떠오르고있다 이러한 맥락에서이다. 우리의 과정은 개발, 해석 및 이탈리아의 삶의 방식과 우수성의 그 표정에서 학습에 의해, 반드시 엘리트 독특하고 최고 품질의, 시대를 초월한하지만 무언가로 고급 스러움을 제안 할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만들기'생활의 이탈리아어 방법은 서로 다른 문화와 함께 회의 (고전, 르네상스, 바로크, 아방가르드 운동)과 때를 존중하며 과거의 유산을 갱신 복합 문화 층화에서 유래, 새로운 코드로 농축되고 언어. 이것은 지금까지 독특하고 혁신적인 현대 솔루션 '공통의 명품'시켜주는 상승의 끊임없이 진화하는 개념에 적용되는, 정체성을 잃지 않고,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고객의 요구와 복잡한 상황과 세부 사항의 완성과 공간의 계층 구조를 결합한 인테리어 디자인에 이탈리아의 '장인'접근 방식을 통해 잉태 개발 생활 공간과 프로젝트의 개요를 제공합니다. 코스 프로그램은 이론이 각각의 인테리어 디자인 세미나와 관련된 경험을 디자인에 적용하는 연구 '여정'으로 생각된다. 필요한 도구를 학생들에게 제공 할 것입니다 과정에서 얻은 운영 지식은 자신의 작품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고 모든 측면에서 둥근 및 완료되고있는 완벽하게 고객의 기대, 시장에 맞는 타겟 솔루션을 제출, 작업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요구와 현대 사회의 요구.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능력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 특정 주목한다 : - 학생들의 독립적 인 중요한 판단을 현상하는 단계; - 학생들의 인식과 팬티의 이해 (지침) 및 시장의 요구 사항 - 학생들 개발 '모금 연구 능력을; - 자신의 개인 표현 언어를 개발하기 위해 학생들의 '디자인 방향'적성을 자극. [-]

동영상

Master in International Media and Entertainment

Superfare

Cinema e New Media | Showroom dei lavori degli studenti

FRAMES | Video con intervis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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