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Rome

소개

공식 설명 읽기

자본 크로스 미​​디어.

역사는 30 세기의 문화 유산의 폭에 대한 세계 최초의 도시는, 제 1 및 세계에서 가장 큰 대도시를하고있다. 문화는 서구에 걸쳐 사회, 문학, 예술, 건축, 종교, 철학, 법에 영향을 미쳤다. 네트워크의 개념 자체는 로마의 사용을 효율적으로 조직에 기인하고 다음 알려진 세계의 우수성 확산이다.

현대와 현대 로마는 높은 패션, 디자인, 소위 무형의 상품과 서비스의 건설을위한 설계의 모든 형태의 통신을위한 필수 설정입니다. 그래픽, 시각 예술, 영화, TV, 멀티미디어, 웹 컨텐츠 및 비디오 아트는 여기에서 진짜 "독특한"함께 관광 대상으로 문화 유산 및 설계 서비스에 주어진 가르침이다. 로마에서 공부하는 것은 특별한 교육 경험과 삶입니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 이탈리아 사람

석사과정 보기 »

프로그램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Master

고급 마케팅 관리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January 2017 이탈리아 로마

패션은 무엇인가? 명품은 무엇인가? 패션 예술 또는 사업의 한 형태이다? 그리고 고급, 그것은 21 세기에 아직 존재, 또는 브랜드 확장의 수단으로, 80 년대의 저렴한 명품의 확산에 의해 부과 된 유전 변이는 끝났다? 럭셔리 마케팅 관리의 마스터는 밀접 패션 시장, 그 통역,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과 산업 통신을 검사, 이들과 다른 질문에 대한 답변. 참가자들은 서로 다른 사회 문화적 맥락에서 고급 개념을 경험하고 부문의 럭셔리 산업의 큰 표적 행사 독점의 연구를 통해, 성숙 시장에서 큰 브랜드에 의해 그리고 BRIC 경제에 적용 유혹과 확장의 전략을 확인 이러한 패션, 자동차, 요트, 시계, 라이프 스타일, 음식 및 음료, 게이트웨이 등. [+]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입학 요건 : 럭셔리 마케팅 관리의 마스터는 관련 명예 학위 또는 경제학, 커뮤니케이션, 사회학, 패션, 럭셔리 부문에서 실질적인 지식과 전문 지식을 습득하고자하는 창조적 인 분야에서 이에 상응하는 교육 자격을 가진 지원자를 고려합니다. 구조와 방법론 : 마스터 마케팅 믹스 이해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 덕분에 좋은 기회를 발견 현대 산업과 패션 시스템 분석 : 세 번째 천년의 패션 제품 정교하지만 착용, 원래하지만, 시대를 초월한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목표에 대해 "정신"판별; 분포는 전역, 아직 다른 시장에서 제품의 필연적 인 정의와 강력한 지역 인식을 유지; 통신은 새로운 마케팅 모델 (디지털 및 소셜 네트워크, 블로그, 바이러스 통신, 감각 통신, 영상 통신)과 소비자의 마음에 브랜드의 명성에 의해 취득 된 전력을 사용한다. 럭셔리 마케팅 관리의 마스터는 장인 만들기, 전통의 결과, 혁신으로 고급 스러움을 분석 노하우 고유 및 인식 모두, 품질,. 럭셔리는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구별을 촉진 경제적 수단으로 조사뿐만 아니라 가장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는 산업 전력의 운동으로한다. 검사 럭셔리 산업의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패션, 디자인, 예술, 보석, 시계, 미용, 여행, 숙박, 요트, 민간 항공기, 자동차, 프라이빗 뱅킹, 부동산 및 개인 서비스. 마케팅 & 브랜딩 유닛은 분배 정책, 패션 업계에서 최고의 국제 브랜드 가치, 브랜드와 제품의 통신에서 라이프 스타일의 제안 등의 주제를 다룰 것입니다. 이 과정은 행동과 소비자의 요구, 동향, 고급 항목의 개발,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마케팅, 영업 및 고객 만족에 대한 접근 방식을 분석한다. 학생들은 국제 캠페인을 만들기위한 앱, m-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의 사용을 배울 것입니다. 함께 인류학, 예술, 패션, 심리학, 색상 이론, 학생들이 현대 패션, 브랜드와 국제적인 디자이너를 검사합니다, 현재 동향 및 핵심 요소의 주인공은 오늘 업계의 역학을 해석 할 수 있어야하고, 가까운 미래에 있습니다. 이 과정은 패션 업계 및 전략 기획, 광고, 저널리즘의 기본 사항, 창작, 복사 작성, 편집 및 그래픽과 같은 과목에서 통신을 포함한다. 특히 중요한 것은, 언론 관계 및 홍보, 후원, 직접 제품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이벤트를 통해 보도 사무실의 작품의 분석이다. 마스터 최종 프로젝트 세미나 중 선택된 주제에 실현 획득 한 기술을 확인하기위한 개인 포트폴리오 제시로 끝납니다. [-]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관리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January 2017 이탈리아 로마

영화 / TV / 트랜스 미디어, 비디오 게임, 출판 산업, 통신, 음악, 웹 기반 회사, 테마 공원 :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경영의 새로운 주인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효율적이고 국제적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박물관. 이 과정은 업계 전문가들과 수많은 회의를 포함한다. 학생들은 시네 시타 (Cinecittà) 세계의 관리자, 창조적 인 사치 & 사치의 디자이너와 아리아드네 자본의 전문가의 경험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 기업가 정신의 관리자 및 창업, 창의력과 경영 능력이 기본적인 다른 분야에서 권위있는 역할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획득 한 노하우와 비즈니스 도구에 감사합니다. [+]

이 프로그램은 이탈리아어로 진행됩니다 입학 요건 :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경영 마스터는 명예 학위, 이탈리아 인 외국인,이 분야에서 자신의 경력을 추구하고자하는 젊은 전문가와 학생을 모집하고자한다. 구조와 방법론 : 단면 접근과 많은 디자인 워크샵에 참여를 통해, 참가자들은 부문과 기업가 정신 및 벤처 기업의 넓은 세상에서 기업의 전형적인 전문 현실을 시뮬레이션하여, 팀 또는 개별적으로 작동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세 가지 주요 영역으로 구성되어있다. 첫 번째 부분은 다른 비즈니스 모델을 분석하는 목적으로 산업의 기초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광범위하고 지역 영화 / TV / 트랜스 평균 (생산 회사, 유료 TV 운영자), 게임 (개발자, 출판사) 출판 (출판사, 유통 업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음악 (레코드 회사, 출판사) 웹 기반 및 ICT를 포함 회사 (온라인 소매 업체, 주제 포털) 체험 경제 (영화관, 박물관, 테마 공원) 벤처 캐피탈, 공공 기관 및이 분야에 초점을 맞춘 컨설팅. 이러한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등의 분야 깊이, 검사합니다 특히, 문화 및 창작 부문과 국제 경제 측면과의 상호 작용. 연구의 경로의 두 번째 부분은 개발, 생산, 유통 및 콘텐츠의 사용의 특정 영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가르쳐 워크샵을 통해 참가자들은 개발 및 시청각 작품, 비디오 게임, 음악, 책, 하이브리드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배운다. 학생들은 비즈니스 관계의 관리에서, 경제적 측면에서, 디지털 통신 세로 전략의 지식을 습득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현금으로 다른 포맷 및 플랫폼과 창조적 인 콘텐츠를 변환 경로를 표시합니다. 학생들은 유통 같이, 권리 보유자와 플랫폼 (영화, 놀이 공원, TV 채널, 주문형 비디오의 운영자, 온라인 소매 업체) 사이의 중개자의 역할을 수행하는 법을 배워야. 플랫폼의 관점에서, 이들은 최종 사용자에게 적절한 예산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 할 수있다. 금융의 민간 (비즈니스 엔젤, 벤처 자본과 군중 자금), 공개 소스 (유럽 연합), 세금 등의 직접 보조금과 간접 지원 등 국가와 지역 미디어 : 금융 문제는 프로젝트에 대한 자금의 컬렉션에 관련 크레딧, 세금 인센티브. 기민하게 계획하는 방법과 실시간의 브랜드, 콘텐츠, 소셜 게임이나 이벤트를 전달 : 참가자 (유료 TV)를 다른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여 산업 간 무역 협정의 관리를 접근하고 디지털 통신의 기초를 공부 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각. 연구의 경로는 최종 프로젝트, 시작의 이니셔티브, 이미이 분야에있는 회사에 대한 업그레이드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를위한 비즈니스 제안의 개발에 절정. [-]

보석 디자인 석사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January 2017 이탈리아 로마

보석 디자인의 마스터의 목적은 입력하고 보석의 복잡한 세계에서 성공 할 수있을 것입니다 전문가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같은 중요한 변환과 것이 대상이되고있다 지난 20 년간 진화 섹터가 필요로하는 모든 측면에 대한 철저한 이해. 보석 디자이너가 이상 백주년 기술에서 (창조적 인 측면에 대한 열린 마음,뿐만 아니라 그 수술과 보석 (시계, 고급 보석, 보석, 패션 액세서리, 금속 ...)의 서로 다른 영역에서 작동 할 수 있어야합니다 정교한 도구 등) 입체 모델링있다. 마스터는 해석하고 미래 시나리오에 맞춰, 컬렉션에 오리지널 캐릭터를 제공하기 위해, 동향 및 시장 개발에 광범위하고 전략적 비전을 제공합니다. [+]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입학 요건 : 보석 디자인의 석사는 디자인과 패션에 관련된 명예 학위 학생을 모집하고자한다. 또한 기술적 인 측면하지만, 시장 및 제품 보급에 관한 또한 그뿐만 아니라 급락 할 전문가와 장인에 적합한 전문이다. 구조와 방법론 : 보석 디자인의 마스터는 참가자들에게 개발하고 다른 시장 기회에 응답 할 준비가 될 수있는 기회를 제공, 보석의 전략적 분야에서 준비를 통합 구성되어있다. 연구의 경로는 전통 기술, 재료와 새로운 생산 기술의 지식 학습, 실험실에서 직접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개발되고있다. 학생은 제시하고 프로젝트를 촉진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창조적 인 과정에 대한 방법 론적 기초 및 전문 연습을 받는다. 특별한주의는 문화 분야의 역사적 중요하고 경제적 수단의 지식에 주어진다. 기술과 창조적 진화의 분석을 통해, 특히 보석 디자인의 역사는 현대의 컬렉션에 도달한다. 이 과정은 몇 가지 사례 이력의 예와 특정 생산 환경을 참조하여 상세하게 방법과 국제 보석의 일부로서 디자인의 창조적 인 프로세스를 검사합니다. 디자인 워크샵은 디자인의 연구는 시계의 구성 요소의 기술 및 기계적 특성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보석, 패션과 스포츠) 시계 컬렉션의 창조에 학생들을 소개합니다. 파인 주얼리 디자인은 자신의 특성, 뉘앙스, 색상 및 시장 가치를 포함하여 보석의 연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산업 보석 디자인에 전념 워크숍은 보석의 전체 범위, 귀금속 및 비 귀금속, 자유로운 재료, 복잡한 표면 처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보석 디자인의 마스터는 3 차원 디자인에 높은 전문 지식을 습득하도록 구성되어 보석의 가장 진보 된 건축 솔루션 형상의 강한 지식, 특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코스는 3D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이해부터 개발 설계 능력 고급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구성된다. 마케팅 및 광고 분야에서 이론과 경험의 지식은 학생들이 주요 브랜드에 대해 만든 주얼리 컬렉션 시계과 큰 확산을위한 통신 방법을 학습하여, 디자이너 주얼리의 역할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채택 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나중에 작품의 세계를 입력 할 수있는 포트폴리오로서 유용한 교육 과정의 합성으로, 최종 프로젝트로 끝납니다. [-]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March 2017 이탈리아 로마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는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비즈니스를위한 최선의 방법으로 브랜드를 전달의 주요 역할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실무자의 인식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이 브랜드는 현재, 과거와 회사의 미래를 구현 : 그것은 회사의 역사를 알고 그 잠재력과 경쟁력을 악용하기 위해 사용되어야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 분석. 마스터가 제공하고있는 도구와 새로운 브랜드 매니저는 크게 평가, 계획 및 마케팅 전략,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세스 거버넌스의 관리, 적절한 브랜드 분석에 기여하고, 이해에 의해이 지역의 기능적 역할 사이의 화해를 처리 할 수 ​​있도록 기술을 전송하고, 동작을 부스팅. [+]

이 프로그램은 이탈리아어로 진행됩니다 입학 요건 :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는 학생들이 관련 명예 학위 또는 이에 상응하는 교육 자격을 가진 또는 명예 학위에 상응하는 인식 전문 자격을 갖는 모집하고자한다. 구조와 방법론 :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 개념의 이론적 기초를 무시하지 않고, 일반적인 비즈니스 중심의 접근 방식을 가지고있다. 실용적이고 수술 교육 방법은 강의, 실무자 및 업계 전문가, 개인 및 그룹 연습, 사례 이력 분석, 이벤트 조직, 회사 방문 및 프로젝트 작업과 직접 비교를 포함한다. 실용적인 접근 방식은 기술 및 통신 도구의 사용 관리 기술과 전문 지식의 개발을 보장합니다. 문화 영역의 교육 방법은 미디어, 문화 소비, 시각 문화와 현지 마케팅의 사회학의 역사의 분야에서 입력, 문화 마케팅의 특정 분야에 대해 소개합니다. 학생들은 고객과 거래를 학습, 브랜드 및 마케팅, 경쟁 우위, 프로젝트 및 창조적 인 방법론의 진화를 접근. 그들은 또한 아트 디렉션의 분야 (조정 정체성, 공간 관리 및 레이아웃)를 검사합니다. 기술 및 도구 적 영역에서 수업이 프로젝트 관리 (프로젝트 요구 사항과 목표, 시간 관리 및 자원, 비용 및 제품, 협상, 팀 작업 및 문제 해결의 품질) 및 브랜드 관리 (개인 및 기업 브랜딩을 분석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유통 전략). 과정의 일부는 시청각 생산 (스크립트, 방향, 시청각 생산 조직)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본사 여러 방문하여 캠퍼스 대체에서 개최 클래스. 프로젝트 레벨에서 학생들은 브랜드 분석에 도입된다. 그들은 짧은을 그립니다 브랜드, 시장, 예산, 견적, 계약 및 송장을 분석,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이벤트 (개별 단계, 계획, 이벤트 관리, 보도 자료, 홍보)의 조직은 근본적인 역할을한다. 블로그 및 소셜 네트워킹의 일환으로, 학생들이 워드 프레스 정보를 계획하는 방법, 검색 엔진 최적화 및 웹 분석의 요소입니다. 그들은 웹 사이트와 블로그, 소셜 미디어 및 소셜 네트워크, 소셜 미디어 관리, 웹 기록, 사례 역사를 공부합니다. 마스터의 마지막 단계는 최종 프로젝트에 전념하고 논문의 브랜딩 계획 및 프리젠 테이션을 포함한다. 프로젝트 관리에 집중 워크샵의 주가 인증 ISIPM, 이탈리아어, 프로젝트 관리 연구소를 해제하는 과정의 시작 부분에 예정되어있다. [-]

예술 경영 석사

캠퍼스 전일제 11 개월 January 2017 이탈리아 로마

예술 경영의 마스터는 세 가지 다른 도시에서 십이개월의 전체 침수를 제공하는 학제 코스입니다. 연구의 경로는 미래 경력에 특별한주의와 함께, 교육 및 예술의 현대 그랜드 투어에 학생을 참여, 1 주일 워크숍, 베니스에 추가하여,이 권위있는 위치 피렌체와 로마에서 일어난다. 예술 Manager는 여러 사업 단위로 운영하고 공공 및 민간 문화 기관의 전문 핵심 인물 부분이다 : 예술 프로젝트의 관리에서 혁신적인 내용의 식별로, 계획 및 개발에 이벤트의 astructured 프로그램의 조직에서 기금 모금 및 자원 관리. 마스터 Fondazione 집 Strozzi, MIBAC, Federculture, 페기 구겐하임 컬렉션 등 주요 문화 기관과 협력을 제공합니다. [+]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입학 요건 : 예술 경영의 마스터는 전 세계에서 예술 오락, 통신 과학, 문화 유산, 미술 아카데미, 건축, 전문과를 통해 자신의 예술적인 지식을 개발에 관심 예술과 인문학의 명예 Ddegree, 학생의 응용 프로그램을 환영합니다 주요 이탈리아어 예술의 도시에서 이루어지는 연구의 통로입니다. 구조와 방법론 : 예술 경영의 마스터는 각각 다른 최종 평가 및 최종 프로젝트에서 남중, 일어나는 도시 관련 연구의 별도의 통로 특징이 수술 단위로 분할된다. 주제 중 일부는 다른 사람들이 특정 각 지역의 배타적, 코스에 횡단한다. 피렌체 - 전시회 및 이벤트 문화 행사의 계획 단계에 대한 특정 기술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피렌체의 연구의 경로를 디자인 : 이벤트 자체에 대한 내용을 작성에서 통신을 관리 할 수있는 최대 파트너 및 스폰서의 식별을위한 계획을 입안에 전략들. 학생들은 그룹 수업, 교사의 지원 및 계획과 실제 수수료와 하나 이상의 문화 행사를 만들기 위해 과정의 코디네이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로마 - 예술 방향 : 예술 경영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개발하고 그 도시의 문화를 특징 짓는 시나리오의 열정과 국제적 수준에서 도시의 훌륭한 문화를 결합되는 연구의이 경로의 목표 축제에 초점. 새로운 기술의 지원을 통해 관심과 참여를 촉진 모든 가능한 문화 수렴을 탐구한다. 베니스 - 페기 구겐하임 컬렉션과 협력에 일주 워크샵, 학생들은 베니스의 도시에서 한 주간의 워크숍에 참여한다. 박물관 페기 구겐하임 컬렉션, 20 세기 전반 이후 유럽과 미국의 예술 이탈리아에서 가장 중요한 박물관 중 하나의 전문가와 주요 기관 방문과 모임이 있습니다. 연구의 두 경로에서 이론적 인 학습은 전문가와 전문가에 의해 조정 그룹 활동을 통해 연습과 결합된다. 각 학기는 마케팅, 예술의 방향 및 통신 전용의 세 가지 주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케팅 유닛은 문화권의 가치와 경제 개발을위한 문화의 잠재력을 일부 설명이되는 경제 모델을 검사합니다. 아트 방향에 전념 연구의 영역은 지역 정책을 통합 적절한 가시성과 문화 파노라마의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공공 / 민간 기관의 전략에 특히주의를 기울이고, 현대 미술 현장의 진화를 탐구한다. 통신 전용 연구의 세 번째 영역에서, 학생들은 새로운 통신 기술의 잠재력을 처리하고 2.0 캠페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

음식 디자인 프로젝트 경험에서 석사 학위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March 2017 이탈리아 로마

이 과정은 중요한 설계 기술을 독립적으로 우리가 행동하는 시스템의 서로 다른 비전을 정의하는 혁신의 결정에 대한 성향을 개발, 전문 및 관리 관계를 관리 할 수있는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지속적인 발전에 디자이너의 그림이기 때문에, 경로를 정의하는 사용자를 포함에 특히 초점을 그 설계 기술을 적용 할 수있는 다양한 디자인 분야 그러나 연속, 처리 할 수있는 유연성 수있는 지식을 취득해야합니다 식품 디자이너 요구와 기대. [+]

이탈리아어로 진행이 프로그램 ' 누가 참석해야한다 : 이 과정은 건축 관련 분야에서 최소 3 년을 지속, 첫 번째 수준의 학술 연구의 제목을 소유하고있는 사람들에게 열려, 인테리어 디자인, 시각 커뮤니케이션, 식품 과학 또는 기타 관련 분야에 설계하기 이 과정에서 해결. 이는 독립적 그 임원 투기 활동 모두를 다룰 수있는 능력을 확인한다. 이 과정은 실제적인 연구와 디자인 학생을 포함하는 이론 및 실무 과정을 포함한다. 석사 과정에서 취득한 이론적 원칙, 기법, 도구 및 방법론을 적용하는 기관 및 민간 기업과 공동으로 시뮬레이션과 특정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마스터 프로그램은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에서 향후의 기술 및 전략 과제를 충족하기 위해, 혁신을 설계하고 구현할 수 전문가를 준비, 노동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구성되어있다. 음식은 기본 필요하지만 감각의 경험뿐만 아니라. 소비 패턴의 정의 원료의 사용, 모든 측면에서 볼 수 있어야 경험한다. 회사의 경쟁력과 전략적 요구의 끊임없는 개발은 기업 이미지 컨설턴트와 함께, 마케팅 및 엔지니어와 기술 영역의 전문가와 함께 적절한 디자이너를 전달하는 능력을 필요로하는 ' 통신의 계획과 장소의 생성에 관여하는 것과 그래픽 소재 장치. 마스터 따라서도 요구와 소비자의 행동의 분석과 해석에 관한 소프트 기술의 수집, 제공, 그 수있는 특정 값을 강조 새로운 제품, 프리젠 테이션 및 프로젝트의 통신에 관한 시나리오의 개념, 그들의 성공을 결정한다. 첫 번째 이론적 인 부분은 네 개의 프로젝트 영역을 통해, 주소 다음 디자인, 장소 디자인, 음식 디자인 및 통신 포장과 관련된 활동을 물질의 필수 과목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각 영역은 교사 - 전문가 강의, 외부 개입, 실례를 통해 자신의 지식을 전달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이 학생들이 획득 한 기술을 적용하고 최종 합성 프로젝트에 도착하는 워크샵 단계를 따릅니다. 중요한 부분은 협력 업체에서 인턴의 활동과 산업, 관련 커뮤니티와 소셜 네트워킹 활동의 구현에 헌신 할 것입니다. [-]

인테리어 디자인 - 1 레벨 석사 학위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7 이탈리아 로마

인테리어 디자인은 세부적인 역사 지식, 예술, 사회학, 심리학, 재료 과학, 규정, 시스템 및 구매자의 기능적 요구에 적절한 교육이 필요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마스터의 목표는 (산업 디자인의 생활 공간에) 개념에서 제품의 완성에 이르기까지 프로젝트의 모든 측면을 평가, 프로젝트의 다양한 단계를 개발하는 전문 준비하고있다. 교육 방법론은 강한 정체성과 수행되는 실제 가능성을 특징으로하는 프로젝트의 개념 설계 및 시장 (전략 및 사업)의 역사에서 시작됩니다. [+]

이 프로그램은 이탈리아어로 진행됩니다 입학 요건 : 이 마스터는 건축, 엔지니어링, 디자인, 경제 또는 인문학의 분야에서 명예 학위를 포함해야합니다. 입장료는,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프리젠 테이션을 인터뷰 될 수 있습니다. 방법론과 구조 : 인테리어 디자인의 마스터의 방법론은 회사와 그 대표 코스의 교수의 일부로 작동 전문 기업의 참여, 프로젝트를 기반으로합니다. 디자인 마스터, 방법론, 기술 및 디자인 측면을 통합하여, 참가자들에게 작업의 다양한 분야에서 용언 유효한 완전한 전문적인 접근을 향상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교시 방법은 강력하고 구별 가능한 ID를 생성 할 목적으로 구체적인 프로젝트 경험과 자신의 영구적 인 연구로 이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마스터는 종래 기술의 다수는 값을 나타내고있는 상황으로서, 설계 회사의 조직 구조를 반영하는 학습 / 교시 모델에 기초하여 설계된다. 교사는 중재의 역할을하고 학생이 자신의 능력을 세계 디자인 관련 특히 건설에서 활약하는 동안 학습 과정을 지원합니다. 등 다수의 프로젝트 경험 상 전략, 프로젝트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와 유기적 통신 기술 이식 등의 다른 모든 분야,. 교육 방법은 방법 론적 단계, 설계 상 및 합성의 마지막 순간들로 분할된다. 모든 세 단계에서, 수업 구축하고 학생들과 함께 경험과 프로젝트를 공유하기위한 워크숍을 포함한다. 방법론 단계는 목표와 프로젝트의 실제 값을 정의하기 위해 연구와 개념의 순간에 학생들을 준비 대상으로합니다. 과정의 근본적인 측면은 구성의 원리를 연구하는 학문이다. 워크숍의 설계 단계는 학생들이 주제의 핵심에 도착하고 프로젝트에 익숙해지면 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하여 각 대상의 특이성 (제품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조경 디자인)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론의 위상은 실제 응용 분야에서 발견되는 지점이다. 학생들이 여행을 안내 항상 감독이 이끄는 과정에서 경험 한 통찰력을 개발하는 곳 마지막 단계는 최종 프로젝트, 모든 수업의 합성 순간의 개발을 기반으로합니다. 과정의 끝에, 실무자는 크리 에이 티브, 문화, 생산,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측면을 포함하는 통합 된 접근 방식을 통해 복잡성을 관리하고 설계 프로젝트를 조정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학업 마스터 레벨 I로 (교육, 대학 및 연구에 대한 정부) MIUR 인식 [-]

지역 사회 서비스 디자인 마스터의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March 2017 이탈리아 로마

마스터 디자이너 양식, 관리자, 편집자, 커뮤니케이터, 이러한 공공 영역과 일반 제품의 생산에 영향을 미칠 특히,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변환 프로세스를 집단에 대한 서비스를 설계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뷰어, 지속적인 혁신과 정의의 적극적인 참여에 대한 관심과 함께, 학제 및 포괄적 인 절차 적 접근 방식으로 지역 사회에보고 전문가 : 사회적, 영토 생산적인 정치, 문화, 청소년,에 맞게 임시 및 영구 활동 등 기준 시장 경제. 사회 봉사는 지역 사회, 네트워크, 그룹, 가족 등에 맞는 모든 서비스입니다 (공공 부문과 민간 부문에서)와 지역 사회에 기반을 둔 계획 접근 방식에 따라, 함께와 집단을 위해 만들어집니다. [+]

누가 참석해야 마스터에 액세스 ', 건축, 도시 계획, 엔지니어링 관리, 서비스 마케팅, 관광, 시각 및 공연 예술에서의 기록을 3 년 이상 (학술 학위 또는 학사)'에 대한 유효한 허가를 잡고 학생들에게 열려 예술, 문학, 통신, 뉴미디어, 환경 과학, 사회학, 도시 인류학, 문화, 영토 관리, 정치학 및 국제 협력, 교육 과학 및 사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육 과정 / 포트폴리오와 동기 부여 편지 필요합니다. 지역 사회 기반의 접근 방식을 통해 구체적인 사업 공동 설계에 학생을 포함하는 이론 및 실무 과정. 마스터 시뮬레이션과 학습 이론의 원칙, 기법, 도구 및 방법론을 적용하는 사이트 별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가르침은 학습 과정 및 공동 창작을 빠르게 생각의 Artway에 의해 개발 된 공동 창작 방법론을 사용한다. 그것은 복잡한 시스템과 혁신적인 생산의 독서에 현대 응답으로, 학제 팀웍과 상호 문화를 선호 비전의 일부입니다. 방법론은 공정도에 요약 하였다. 그 도구 박스는 석사 동안 적용됩니다 중 많은 130 악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육의 일반적인 접근 방식은 설계를 공동 전문가가되기 위해 필요한 지식이 될 공동 창작 방법론의 두 매크로 치수 나 자신과 환경과 상호 관계를 다시 시작합니다; 관계의 세계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해 서로, 행동 패턴, 관계 역학, 환경의 영향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자신을 알고 다른 사람과 관계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하는 것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 마스터는 지식의 많은 부분을 해결하는 네 개의 모듈로 구성되어있다. 각 모듈은 강의와 실제 체험으로 구성되며 다음 교육 도구를 사용한다 : 이렇게하여 학습 교육 각 교사가 실험의 두 순간을 활성화, 자신의 분야 강의 / 강의를 통해 가르 칠하도록 요청, 정보의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은 주어진. 프로젝트는 피어 - 투 - 피어 3/5 집단으로 나누어 공동 디자인 방법, 학생들의 각 형태의 끝에, 여기서 수신 된 정보를 적용하는 제 프로젝트를 이해할 것이다. 미니 스테이지 파트너의 마스터에서 미니 인턴은 그들에게 관심의 문제, 특정 프로젝트 및 / 또는 케이스에 대한 연구 개발을 개별 학생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학생들과 교사들이 정보와 통찰력의 교환을 계속하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멘토링 이 각각의 학생에게 멘토가 될 것이며, (온라인 포함) 일대일 미팅을 통해 형성 및 최종 논문 프로젝트의 구현의 다양한 단계에서 그를 동반됩니다. 캠프 마스터 (마스터의 파트너 중 하나에서) 소정 환경에서 십일 전체 침수로 끝납니다. 캠프를 개최한다 프로젝트 파트너, 필요, 설계 목표의 주요 베어러 될 것입니다. 캠프 기간 동안 학생들의 그룹은 디자인의 모든 하이라이트를 해결하고 구체적인 답변을 제공 개최했다. [-]

패션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March 2017 이탈리아 로마

패션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석사 및 마케팅 홍보 및 보도 사무실에 대한 관심 실무자를 형성 전략 및 운영 역할을 커버 컬렉션의 타이밍에 따른 통신의 구성을 조정하고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전략 효과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기업 시스템의 생산 사이클에 영향을 미친다. 통신 및 마케팅 전문가들은 사회 문화적하는 측면과 시장 상황, 패션 업계의 일반적인 기술 및 운영 능력을 통해 관련하여 미래의 동향을 파악. 마스터에서 고급 패션의 아틀리에에서 준비 - 투 -웨어 회사로, 그들 통신 및 회사의 모든 종류의 마케팅 분야에서 주니어 위치에서 즉시 작동 할 수있는 도구의 이러한 이해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급히의 MODA 시스템 스포츠웨어와 캐주얼 컬렉션입니다. [+]

이 프로그램은 이탈리아어로 진행됩니다 입학 요건 : 브랜드 관리 및 통신에서 마스터는 학생들이 관련 명예 학위 또는 이에 상응하는 교육 자격을 가진 마케팅의 분야에서 전문 지식을 얻을하고자하는 관리,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인문 사회 학적 과학 및 실무자의 전문 자격을 갖는 모집하고자하고 패션 업계에서 통신. 방법론과 구조 : 이 과정은 사례 연구 및 워크숍의 그림을 통해 마케팅의 모든 구성 요소를 분석 분야의 특이성을 소개합니다. 학생들은 패션 시스템의 통신 및 조직의 세계에서 전문적인 역할을 검사합니다. 통신 및 브랜드의 창조에서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통신 믹스의 주요 형태의 역할에 대한 연구에서, 학생들은 마케팅 및 사업 계획을 작성하세요. 회사의 사례 연구는 기본적인 :이 제시과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에 대한 책임이있는 사람들에 의해 직접적으로 분석된다. 회사의 간략한를 시작으로, 학생들은 다음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전략적 계획, 마케팅, 광고 이벤트 및 캠페인을 달성하기 위해 개별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진화와 트렌드와 스타일, 사회학 및 패션 소비의 심리학에 반영되는 사회 환경의 변화를 통해 세부 패션의 역사를 검사합니다. 패션 마케팅의 일환으로, 학생들이 제품의 다른 종류의 공부합니다 고급 패션을, 기성복, 빠른 패션, 전시 사업, 마케팅 도구, 개념 매장, 매장 관리 및 웹 마케팅으로 가게. 제품 관리 또는 제품 컬렉션을 개발, 가격 정책, 유통 전략에 관한 주요 문제를 모색 할 것 학생, 수술시기 (액세서리에서 여성 의류, 남성, 아동에) 전체 패션 시스템을 포함 특정 비즈니스 케이스의 시험을 통해 . 연구의 경로는 대상의 식별에 제품 포지셔닝의 브랜드와 기업 이미지 및 기획 광고 전략의 구조와 광고에 중점을, 제공한다. 학생들은 보도 사무실의 전략과 활동을 조정 이벤트 (공연, 전시, 패션쇼)의 조직의 연구와 홍보 및 보도 사무실의 세계로 들어갑니다. 학생들은 웹에서 뉴스로 보도 자료에서, 기록과 사진 기술에 중점을두고, 전문, 특정 역할 및 사진 작가와 패션 저널리스트의 능력을 검사합니다. 마스터는 최종 프로젝트 세미나 중 선택된 주제에 실현 획득 한 기술을 확인하기위한 개인 포트폴리오 제시로 끝납니다. [-]

호화로운 생활을위한 인테리어 디자인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March 2017 이탈리아 로마

럭셔리 생활을위한 인테리어 디자인의 마스터 이탈리아 디자인과 높은 최첨단 기술과 공예품의 우수성의 전통의 고전적인 기술을 재 해석, 가구, 환대 (SPA 호텔 & 리조트), 전시 영역에 대한 복잡하고 정교한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위해 참가자 수 전문적 지식. 고급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상황화와 럭셔리 부문에 연관뿐만 아니라 언론과 시각을 통해 리더십과 팀워크, 주도권과 창의성, 개발 및 아이디어와 프로젝트의 의사 소통의 의미와 같은 강력한 기술을 개발, 실제 상황을 분석하기에 호출 통신. 그들은 고급의 복잡한 세계에서 개인 고객을 브랜드의 위치 또는 상담 전문가가되어 인테리어 디자인의 트렌드와 품질의 재료를 알고있다. [+]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입학 요건 : 럭셔리 생활을위한 인테리어 디자인의 마스터 개선 및 / 또는 럭셔리의 특정 분야의 연구와 디자인의 현대적인 접근 방식에 따라 자신의 능력을 업데이트 할 필요를 느끼는 분야에서 동작하는 명예 학위를 가진 학생 디자이너의 응용 프로그램을 환영합니다. 구조와 방법론 : 통합하고 고전적인 스타일의 유산을 갱신 할 수 복잡한 문화 층화에서 이탈리아 노하우 결과, 르네상스, 바로크와 아방가르드뿐만 아니라 일관성있는 개인과 사회 행동으로 그들을 선도 또한 원래 디자인 양식을 합성하지만,에 의해 . 럭셔리 생활을위한 인테리어 디자인의 마스터의 목적은 환대와 문화의 영역으로 집에서, 진화와 이탈리아 디자인의 우수성 기대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리빙 프리 메모리에 클라이언트의 요구 환경의 복잡성을 통합 할 수 만들어진 내부 크기의 장래의 이식을 투영 그 서술 능력 분석된다. 연구의 경로도 다른 문화와 비교하여 새로운 생활 환경, 환대 및 엔터테인먼트 지역, 이탈리아의 스타일을 만들 수 진화의 일반적인 럭셔리 좋은의 개념에 초점을 맞추고 잃지 않고 새로운 코드와 언어를 풍부하게 그들의 정체. 석사 프로그램은 디자인 경험이 도구가 작동 자신의 작품의 의미를 묵상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제공으로, 연구의 여정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참가자는 과정을 결정적 및 개인 표현 언어의 정교 개별 시학을 탐험 할 수있는 자율적 인 능력으로 얻은 수술 지식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과정은 수신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의 해석에 참가자를 소개합니다. 이들은 공백 또는 계획 및 실현 방법의 더 넓은 시야의 서비스에 영향을 프로젝트 선택을 통합하기 위해 디자인 방향의 능력을 개발 배운다. 목표는 완벽하게 고객의 기대와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는 모든 유형 무형의 측면 (기능, 통신, 서비스, 정체성, 관계)를 포함하는 전략적 계획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이론적 인 수업 미학, 인류학, 생활 문화를 통합, 인테리어 디자인과 디자인 가구의 역사. 주택, 소매, 특수 럭셔리 공간 (요트, 지하실, 전시 분야)에 대한 환대 (호텔, 리조트, 스파) 음식 (바, 레스토랑) 등 여러 가지 주제에 인테리어 디자인의 세미나가있을 것입니다. 프로젝트 통신을 통해, 참가자들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전략 도구를 취득하고, 비용 관리 계약을 체결하고 일정에 대해 알아보세요. 마스터는 최종 프로젝트 세미나 중 선택된 주제에 실현 획득 한 기술을 확인하기위한 개인 포트폴리오 제시와 함께 절정. [-]

동영상

Master in International Media and Entertainment

Superfare

Cinema e New Media | Showroom dei lavori degli studenti

FRAMES | Video con interviste

연락처

Istituto Europeo di Design

주소, 1열 Via Giovanni Branca 122
Italy
웹 사이트 http://www.ied.edu/
전화 +39 06 571 7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