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ano Fashion Institute

소개

공식 설명 읽기

밀라노 패션 연구소 보 코니 대학, 가톨릭 대학교와 밀라노의 폴리 테크닉 세 밀라노 대학에서 패션 부문에서 고등 교육을 제공하도록 설정 컨소시엄입니다. 이 세 대학은 관리, 통신 및 디자인 분야에서 패션 부문의 기업을위한 연구 및 교육 활동에 통합 된 경험에 그리기, 우수성의 국제 센터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밀라노 패션 연구소 학문적 파트너 공헌 역량에 적용되는 학제 간 접근 방식에 대한 유럽의 고유 한 사업이다. 교육 프로그램은 가톨릭 대학교에서 사회 과학 및 통신에 보 코니 대학에서 학계와 경제학 연구 및 관리 분야를 포함, 기술 및 디자인 밀라노의 폴리 테크닉에서. 일반적으로 패션 업계에서 프로그램은 하나 또는 이들 분야 중 두 가지를 포함하기 때문에 어려움이 패션 사업에 관련된 창조, 생산 및 통신 프로세스에 의해 제기 된 문제의 거대한 범위에 학생들을 소개하고있다.


밀라노 패션 연구소 프로그램은, 다른 한편으로, 효과적으로 패션 제품의 전체의 desgin, 생산 및 통신 처리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 전문가 학제 학생들에게 제공하도록 제시한다.

MFI의 마스터에 참석하는 것은 밀라노에서 매우 강렬한 기간, 주요 세계 패션 수도 중 하나를 보낼 수있는 고유 한 문화, 개인 및 직업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세기 후반부터 설정 밀란과 패션 사이의 강한 유대 관계는 세계에서 가장 국제적인 도시의 전형적인 부티크와 상점에 의해 독점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사실, 밀라노에서 600 개 이상의 쇼룸 3,000 패션 업체가 있습니다. 밀란은 또한 국제적으로 가장 적극적이고 중요한 홍보 및 광고 대행사의 일부 곳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가 아니다. 사진 작가 '스튜디오, 정찰 기관, 생산 업체, 출판 시스템과 세계적 규모에서 가장 잘 알려진, 가장 진보적이고 혁신적인 유통 형식의 일부 밀라노와 주변 지역에 패션 파이프 라인을 구성하는 모든 사업이있다. 밀란은 또한 가장 중요한 산업 협회는 이러한 이탈리아의 패션 국립 회의소 (CNMI)와 이탈리아 패션 시스템 (SMI)로 설정 한있는 도시입니다.

생산 및 전문적인 시스템 이상, 밀라노는 세계 패션 무대는 다음과 같습니다 밀라노 COLLEZIONI, MIPEL (국제 가죽 제품 시장), MIDO (국제 안경 박람회), MICAM ShoeEvent (국제 신발 박람회) 및 밀라노를 포함한 패션 시스템의 주요 이벤트 UNICA (이탈리아어 섬유 박람회), 일년 내내 세계 각국에서 패션 부문 연산자를 그리기, 촉매 역할을합니다.

문화적으로 말하기, 밀란 예술이 강하게 패션과 디자인 themselves.The 스칼라 극장, 두오모 (Duomo)과 동시대성을 특징 짓는 문화 현상에 연결되어있는 이탈리아의 역사는 또한 강하게 존재하고있는 도시입니다, 로얄 팰리스, 스 포르 체스 코 성, Arcimboldi 극장, 트리엔날레 디자인 박물관, 브레라 피나, Poldi Pezzoli 박물관, 20 세기 박물관과 Morando 궁전의 패션 박물관은 호스트 문화 유적의 광범위한 시스템의 주요 상징 연중 행사 및 전시회.

브레라와 나 빌리 운하를 따라 레스토랑과 공연장, 패션 '황금 사변형'(밀라노의 중심에있는 고급 소매 지구)과 메가 매장에서의 부티크 : 개인 수준에서, 밀라노는 다양한 레저도 기회를 제공 골프 코스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최고 현대적인 디자인 브랜드의 쇼룸, 외부에 잘 알려진 많은 이웃의 생명을 애니메이션 작은 부티크의 AA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함께 국제 가구 박람회 (살로 네 델 모바일) ​​및 Fuorisalone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시내 중심. 밀라노는 메이저와 마이너 스포츠 모두에서, 유럽과 세계 수준에서 가장 우승 한 팀과 먼 과거에 뿌리 스포츠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뿐만 아니라 중앙 유럽에 위치되고, 밀라노는 대도시 네트워크 80 킬로미터 (두 줄 이상 건설), 트램 라인의 280km와 북부 이탈리아의 가장 중요한 철도 허브이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English

석사과정 보기 »

프로그램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Master

뉴 미디어와 문화 정체성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6/01/2017 - 20/01/2018 년 October 2016 이탈리아 밀라노

브랜드가 다른 경우에, 그것이주의 전략과 커뮤니케이션 아키텍처의 결과 중에 종종, 제품 및 회사의 기술력과 장인 정신에서 나오는 문화적 정체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이 지역의 관리와 착취가의 글로벌 경쟁력을 위해 점점 더 중요 [+]

뉴 미디어와 문화 정체성의 마스터

 

브랜드가 다른 경우에, 그것이주의 전략과 커뮤니케이션 아키텍처의 결과 중에 종종, 제품 및 회사의 기술력과 장인 정신에서 나오는 문화적 정체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관리 및 착취는 패션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위해 점점 더 중요합니다. 이 분야에 전문가가 디자인의 제품 관리에 대한 마케팅 및 소매로 공급 체인의 모든 세그먼트와 상호 작용할 수있게하기 위해서는 능력을 소유해야합니다.

사실, 많은 기업들은 다양한 "문화 언어"와 상호 작용하고 세련된 다양한 감정, 기분을 이해할 수있는 종합 배경을 가진 전문가 및 접근을 위해 이러한 역할에서 찾고 그 다른 시장 '세그먼트 그리고 목표가 보유하고 있습니다.계정에 점점 더 자주 글로벌 경쟁하기 때문에 유럽과 서양의 것들과 다를 문화권에서 온 파트너 및 고객과의 직접 대화의 필요성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 [-]


패션 방향 마스터 : 브랜드 및 제품 관리

캠퍼스 전일제 October 2016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방향 / 브랜드 및 제품 관리 (패션 프로젝트 관리의 이전 주인의 변환)의 마스터는 브랜드 관리의 과정에 공헌 할 수있는 다른 기술과 전문가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

패션 방향 마스터 : 브랜드 및 제품 관리

 

패션 방향 / 브랜드 및 제품 관리 (패션 프로젝트 관리의 이전 주인의 변환)의 마스터는 브랜드 관리 및 장서 개발 과정에 기여 할 수있는 다른 기술과 전문가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패션 기업들의 수요가 많이 형성하지만 일반적으로 하나의 분야에 독점적으로 지향, 기존의 교육 과정에 의해 형성되지 않은 (통신 - - 관리 디자인) 그들은 다양한 분야의 기술을 통합 전문 수치입니다. 이 전문가는, 마지막으로 무역 시장에 제품의 통신의 관리까지의 계획 및 컬렉션의 발전에, 다른 라인의 브랜드 언어의 편차에서, 관리 및 브랜드 관리의 과정을 조정 할 수 있습니다. 기업, 브랜드와 사업 단위 : 따라서, 전문 수치는 다른 leveles에서 창조적 인 제품의 개념 및 관리 프로세스에 자신의 통합 사이의 이상적인 연결을 나타냅니다. 가장 중요한 전문적인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머천다이저, PM, 브랜드 매니저, 라이선스 관리자. 이것이 매우 혁신적인 영역이기 때문에 내 생성하기 위하여, 프로파일의 전위가 다른 학력 으 참가자 호의 선택 과정을 통해 개발 된 (대부분의 통신, 설계 관리도에서,뿐만 아니라 이러한) 될 교실은 모든 기술과 간 기능 기업 팀의 전형적인 역량. 참가자의 서로 다른 배경은 학제 간 기술 및 역량의 개발을 가능하게하는 "창조적 인 소매 관리를,"패션 회사의 모든 영역과 전문가 수치와 통신 할 수 창의적인 및 관리 모두가 지향. 형성된 수​​치는 자격을 갖춘 방식으로 제품 관리 및 구매, 머천다이징 및 가격, 라인 구축, 브랜드 관리, 패션 코디, 라이선스 관리, 무역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의 프로세스를 지원할 수 주니어 프로파일입니다. 석사 과정은 영어로 완전히이다.... [-]


패션 방향 마스터 : 소매 및 경력 관리

캠퍼스 전일제 16/01/2017 - 20/01/2018 년 October 2016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방향 / 소매 및 경력 관리에서 마스터는 패션, 럭셔리 & 라이프 스타일 산업에서 운영 comapnies의 채널과 유통 과정에 대한 책임은 가장 혁신적인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목적이있다.에 [+]

패션 방향으로 석사 : 소매 및 경력 관리

 

패션 방향 / 소매 및 경력 관리에서 마스터는 패션, 럭셔리 & 라이프 스타일 산업에서 운영 comapnies의 채널과 유통 과정에 대한 책임은 가장 혁신적인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목적이있다. 들이 직접 운영하는 상점을 소유 네트워크 (DOS) 나 가맹업 점포로 파이프라인에서 하류 통합 브랜드, 부서 : 특히, 프로필 소매 지향 기업의 여러 가지 다른 typologies에서 유통 및 소매 계획 및 관리 능력이 될 것입니다 상점, 국제 소매 체인과 작은 지역의 소매 체인, 온라인 소매 업체 등 주요 전문적인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연락처
위치 주소
Milano Fashion Institute
Registered Office
Via Sarfatti 25,

Milan, 20136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