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ituto Marangoni

소개

공식 설명 읽기

패션 : 세계 각국에서 이천 학생 이상 매년 일반적인 꿈을 추구하는 Istituto Marangoni에서 만나십시오. 여기 젊은 인재들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되려면, 능력, 전문성과 오랜 경험을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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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라노, 파리와 런던의 패션 과정, 2400에 대해 총 학생들을위한 원산지 92 개국을 제공하고 세 개의 캠퍼스가 : 이들은 단지 교육 부문에서 Istituto Marangoni을 나타내는 숫자의 일부입니다. 이 다양성은 국제적인 접근과 함께 새로운 인재의 형성 위해, 창의적인 기초 및 필수 도가니의 일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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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tituto Marango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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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tituto Marangoni는 의류 Marangoni의 예술 연구소로 1935 년에 밀라노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이후 연구소가 추구하는 목표 뒤에 아이디어는 항상 패션 시스템에 대한 전문가 및 숙련된 기술자의 형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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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년에 걸쳐,이 목표는 변하지 남아 있지만 연구소는 지속적으로 형성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이탈리아 패션의 성장과 함께 성장했습니다. 우리의 선구 비전을 통해,이 대부분의 고대 이탈리아어 패션은 항상 그것의 패션 과정을 통해 젊은 재능을 교육하여, 노동 시장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있었습니다 schoolh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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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라노, 파리와 런던에 본사와 최근 Istituto Marangoni는 그 학생들이 패션을 배울 수 있도록 어디 맛을 국제 어디로 최고의 직업 기회가 패션의 모든 분야에서 전문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되어 최고의 디자이너의 작품 : 크리에이 티브, 조직 및 상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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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년 연구소는 직업 교육 주식 회사, 항상 그것의 학생을위한 성공적인 경력을 보장하기 위해 우수성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있다 시카고에 주된 본사와 교육 분야에서 전문 미국 회사의 일부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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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년에 설립된, 직업 교육 Corporation은 신속하게 자사의 로고만이 최고의 유럽과 미국의 학교 운영에 따라 함께 조립, 교육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 중 하나로서 세계 간주, 즉, 자사의 추구 목표에 도달, 급속한 성장을 거쳐이 건강, 비즈니스, 예술 및 디자인 분야 인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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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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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tituto Marangoni을 입력하면 일반적인 링크가 항상 모든 형태의 패션 남아 특수 지역 사회의 일부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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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전세계 92 개국에서 2,400여 학생들이 있습니다. 자신의 고유한 관심 분야, 스타일과 지식과 그들의 각 하나. Istituto Marangoni에서 공부하는 것은 정말 세계에서 가장 국제 학생 컨텍스트의 일부가되어 각 학생의 서로 다른 문화적 배경에서 이익을 수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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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한 "사각형"에, 밀라노, 파리, 애버뉴 레이몬드 Poincaré에서 매우 Trocadéro에 가까운, 그리고 런던에서 시원하고 초초 이스트 엔드에서 : Istituto는 세 세계 패션 수도 세 권위 캠퍼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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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designthe Istituto Marangoni 전문의 과정을 통해 모든 학생들에게 다음 세 가지 상황에서 유럽 패션의 다방면의 파노라마에서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영감을 흡수 이해하고 연구하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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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Master

고급스러운 포장 디자인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이미 그래픽 디자인, 제품 또는 유사 업무 경험의 학위를 가지고 후보를 대상으로. 가르침은 특정 "럭셔리에서 일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 [+]

럭셔리 포장 디자인 석사

 

이미 그래픽 디자인, 제품 또는 유사 업무 경험의 학위를 가지고 후보를 대상으로. 가르침은 특정 "고급 지향 "시장이나 명품 클러스터에서 고유 한 위치를 달성하기 위해 추구 브랜드에서 일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포트폴리오와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 레이터와 인디의 좋은 지식의 프레 젠 테이션 과정에 대한 전제 조건이다. 목표는 고급스러운 포장에 통신을 통해 적절하게 브랜드의 위치를​​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접근의 풍부한 지식과 정보를 관점으로 아트 디렉터와 브랜드 디자이너를 만드는 것입니다. 3D 모델링의 기본 기술의 연구에서 시작, 교과 과정은 글꼴 유형과 키 영상의 특성에 초점을 맞추고, 자료 및 영상 통신의 사용을 탐구한다.명품의 역사와 사회 문화적 발전의 개요에 따라, 학습 브랜드 가치의 분석 및 정의로 이어질 것 Ã ¢ â, ¬ â € ¹ Ã ¢ â, ¬ â € ¹ 대상 시장. 이 과정은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포장과 최신 스타일과 고급 지향 제품의 세계 동향의 식별을 목표로 그래픽 디자인에 사용할 수있는 고급 가상 모델링 기법 및 제지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명품의 분야에서 브랜드 개성을 구축하기 위해 전략적 기술을 습득, 학생은 3D 모델링 기술의 전략과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클라이언트 브리핑 단계를 통해 럭셔리 브랜드 제품의 새로운 개념의 생성에 관여 할 것 , 고급 프로토 타입.이 프로젝트는 산업 수준에서 럭셔리 브랜드의 개발과 관련되고 클라이언트에 프레 젠 테이션을 포함 할 것이다 실시했다. 필드 OD 럭셔리 현대적인 경향의 명령에 감사, 고급 포장 전문 디자이너는 클라이언트의 전략적 구축 및 3D 및 프로토 타입 제작 모델링 기술의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브리핑 단계로 혁신적인 제품 전략 감사를 고안 할 수있다 . 이 과정은 산업 수준에서 명품 브랜드의 포장 개발을 이끌뿐만 아니라 최종 프로젝트의 실현까지 학습자를 이끌어 갈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에 실제 프리젠 테이션이 포함됩니다. 패션과 럭셔리 산업의 현재 동향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 덕분에, 고급 포장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에게 예기치 못한 새로운 진짜 마케팅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 전략을 구상 할 수있는 고도의 전문화 한 전문가 부가가치 럭셔리 포장 전문 디자이너가 디자인 스튜디오 나 많은 국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나 패션 업체 중 하나에서 작동합니다. 사용 가능한 더 경력 기회의 범위에서, 고급 포장 디자이너 브랜드 기관, 광고,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나 패션과 명품 회사 내 커뮤니케이션 부서의 작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 [-]


고급 주얼리 디자인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이 과정은 이미 학위와 주얼리 디자인의 예를 들어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학생들은 설계 진행됩니다 ... [+]

정밀한 보석 디자인 석사

 

이 과정은 이미 학위와 주얼리 디자인의 예를 들어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학생들은 창의성, 연구와 혁신을 결합 보석 컬렉션을 디자인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이탈리아 및 국제 제조 전통의 고급 지식을 습득하는 학생이 시장의 현재 동향과 및 브랜드 요구 사항의 이미지와 라인에 보석을 만들 수 있도록합니다. 자신의 아이디어를 시각적으로 표현을위한 그리기 도구의 고급 보석과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재료의 연구에서 시작, 학생들은 현대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제안을 개발하기 위하여, 보석 디자인의 분석을 심화 할 것이다. 참조 국제 고급 보석 회사는 학생이 브랜드에 관련된 프로세스 및 제품의 우수성의 특성을 연구 할 수 있도록하는 프로젝트의 연구.학생은 창조적 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기에 가서 좋은 보석 '이탈리아 에서 만든'의 분야에서 선도적 인 회사의 현재 시장을 겨냥한 주얼리 디자인의 컬렉션을 만들 것입니다. 이 작품은 또한 그래픽 디자인과 3D 영상 제안서의 최종 건설, 프로젝트 개발의 모든 단계의 개발을 통해 작업장에서 프로토 타입의 생성을 포함합니다. 또한, 학생은 연구 방법론, 관리 및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얻게 될 것이다. 디자이너와 보석 메이커 쥬얼리 디자인과 생산 이론과 기술의 완전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전문가는 국제 전문적인 기준에 부합 컬렉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 보석 제조 업체 및 디자이너입니다. 창조적 인 개인은 시장의 현재 요구 사항 및 작동 누구에 대한 고객의 브랜드 이미지를 충족합니다.그들은 계정으로 마케팅 및 관리 전략뿐만 아니라 제품의 통신과 승진을 복용하여, 생산 공정의 각 단계를 이해합니다. 많은 기업 중 하나에서 또는 보석 작품 프리랜서 또는의 디자이너와 크리에이터가 국내 및 국제 상황에서 패션과 명품 보석 다룬다. ... [-]


대학원 과정 - 디자인 경영

캠퍼스 전일제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이 과정은 비즈니스, 디자인 및 연구에 초점을 맞추고 단위의 집합 중심으로 세 개의 축을 따라 분명히 말한다. 이는 설계 프로세스의 이해와 종합 내의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필요한 창의성 도구를 제공 [+]

이 과정은 비즈니스, 디자인 및 연구에 초점을 맞추고 단위의 집합 중심으로 세 개의 축을 따라 분명히 말한다. 이 디자인 프로세스의 이해와 명품 패션과 명품 디자인 분야에서 전문 분야 혁신 기반 비즈니스 컨텍스트 내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창의성 도구를 제공합니다. 참가자들은 관리 모델, 프로젝트 관리, 창의성과 리더십에 대한 이해가 필요 디자인 인식과 비즈니스 지식을 결합 간 다 분야 프로젝트에 참여. 설계 및 관리에 대한 연구 방법에서 코스 열차 참여자들은 설계 및 관리 문제의 더 큰 이해를 제공하며 기초가되는 조사했고, 그들의 논문 프로젝트에서 해결 될 연구 과제를 개발. 기업은 점점 디자인의 가치를 인식하고 방법 디자이너는 기존의 관리 방법과 접근에 필요한 대안으로 전략적 자산으로 생각합니다. 이중 설계 및 관리 기술을 가진 디자인 매니저는 여전히 시장에 드문이 석사 과정은 참가자들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디자인 매니저는 서로 다른 수준에서 서로 다른 단위 내에서 회사 통합,하지만 자연스럽게 R & D 부서, 제품 개발, 마케팅 또는 내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전략은 회사 전체 디자인 중심의 혁신과 창의성 접근 방식을 개발. 학습 결​​과 - 경영 이론과 복잡한 글로벌 비즈니스 상황에 연습을 적용; - 통합적인 사고, 체험 학습과 공감을 통해 비즈니스 중심의 컨텍스트 내에서 혁신을 강화하기 위해 방법을 생각하는 디자인을 적용; - 식별하고 복잡한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 다 학제 팀 리더 프로젝트의 기능을 해결을 보여; - 디자인 중심의 비즈니스 회사 빠르게 움직이는 내 및 글로벌 컨텍스트를 이동하기위한 프로젝트 관리 및 제어 리더십과 팀 빌딩의 첨단 기술을 보여; - 상호 작용, 사용자 중심의 전신 디자인 접근 방식을 통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의 생성에 창의력 방법을 적용. 물론 테마 - 관리 모델 - 설계 이론 - 프로젝트 관리 - 디자인 연습 - 창의성과 리더십 - 고급 디자인 연습 - 연구 방법 및 논문 밀라노 - 언어 : EN - 2015년 10월 5일부터 2016년 6월 3일까지 [-]

디지털 패션 디자인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8 개월 Febr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이 과정은 이미 그래픽이나 통신 또는 마케팅 학위를 가지고 HTML 코딩의 기초를 알고있는 학생들을위한 것입니다. 물론 ... [+]

디지털 패션 디자인 석사

 

이 과정은 이미 그래픽이나 통신 또는 마케팅 학위를 가지고 HTML 코딩의 기초를 알고있는 학생들을위한 것입니다. 이 과정은 동향 및 기술 솔루션은 소셜 미디어 코디네이터, 온라인 고객 관계 관리의 정치 (사회 & PR)로 선택한 브랜드 자산의 브랜드 가치 의사 소통을 향상하고 관리하기 위해 구현해야하는을 포함합니다. 학습자는 브랜드의 정품 정치에 적용해야 이들 중 어떤 평가, 다른 전자 상거래 전략을 분석 할 수있을 것입니다. 과정의 목적은 하나를 기반으로 웹에 직접 상업 채널을 통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의 중요한 분석을 개발하기 위해, 사실, 소셜 미디어의 사용, CRM 데이터 분석은 더욱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세계 각지에서 온라인 패션 시장에 소비자를 유치 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학습자는 새로운 디지털 기술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서 사용하는 모바일 장치에 대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공부합니다. 그들은 웹 마케팅의 전략과 방법을 회사의 값은 클라이언트 관객에게 전달됩니다 공부합니다. 동시에 그들은 또한 가장 중요한 사건 내역의 세부 사항 웹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공부합니다. 웹 사이트의 디자인 및 계획의 테마 산업의 기업과 진정한 협력 프로젝트의 개발을 통해 분석합니다. 전자 상거래 및 클라이언트에 대한 프로젝트의 시각적 표현의 법적 의미의 연구 이후 과정은 다음 회사와 가상 세계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을 이해하는 스타일링과 비주얼 머천다이징에 연결된 항목의 분석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자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고급 스러움과 매력. 최종 프로젝트는 기존의 패션 브랜드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의 구현에 초점을 맞춘 것입니다.인터넷 패션 전문가는 미래를 향해 보이는 전문적인 인물이다. 새로운 온라인 판매 부문의 수요 증가에 직면, Istituto Marangoni에서는 온라인 세계와 패션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디지털 패션 디자인 마스터를 만들었습니다. 웹 마케팅과 디지털 미디어 및 국제 도메인의 동향에 대한 고급 지식을 통해 디지털 방식으로 전문가는 다른 제품과 고객 목표에 부합하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홍보하기위한 새로운 전략을 개발합니다. 잡지 '또는 패션 업체'편집부 수직 전자 상거래 포털에 도달에서 작동하는 웹 에이전시 관리에서 : 과정의 끝에서, 전문가들은 같은 노동 시장에서 수행 할 수 많은 역할이있다.다른 경력 기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디지털 아트 디렉터, 디지털 브랜드 매니저, 웹 패션 디자이너, 고객 정보 관리, 온라인 상점 관리자, 웹 비주얼 머천다이징, 웹 마케팅 전문가와 소셜 네트워크 코디네이터. ... [-]


럭셔리 액세서리 설계 및 관리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8 개월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이 과정은 이미 학위와 소리 전문가를 보유하고 액세서리 또는 컬렉션을 포함하는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 [+]

럭셔리 액세서리 디자인 및 관리의 마스터

 

이 과정은 이미 학위와 사운드 전문적인 배경을 보유하고 액세서리 또는 컬렉션을 포함하는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마스터의 초점은 디자인에서 생산, '이탈리아에서 만든'특성화하는 측면을 고려 액세서리 라인의 창조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학습자 이탈리아 제조는 재료의 잠재력을 파악하고 성공적으로 세련된 미적 디자인과 기능의 균형을 그 지식을 적용하는 능력에 대한 세계의 모범이 얼마나 모색 할 것입니다. 이 과정 학습자에게 감사는 업계의 가장 중요한 이탈리아어 기업을 만날 수있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과정이 시작됩니다 "장식"명품의 개념에 묶여 액세서리 컬렉션의 디자인됩니다.학습자는 제품, 아이디어와 프로토 타입 탐사 자료의 응용에 관한 기술에 대해 배우게됩니다. 그들은 또한 분야에서 경영과 마케팅 측면을 분석하고, 고급스러운 액세서리의 역사에 대한 연구를 수행한다. 디자인 아이디어는 주요한 이탈리아의 브랜드에 링크 된 여성 액세서리 컬렉션에 적용됩니다. 프로젝트 기간 동안 학생들은 문화 유산 가치와 제조 및 디자인의 제품 간 계절 특성에 큰 관심과 함께, '숨겨진 명품'이탈리아 제 '와 관련된 개념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비용 및 디자인 제품의 마케팅과 관련된 생산 공정의 연구 후, 학생들은 핸드백, 가죽 소품, 안경 첨단 기술을 포함 할 수있는 액세서리의 다양한 범위를 포함하는 조정 디자인 컬렉션을 명확하게합니다.최종 프로젝트는 연구, 동향 분석,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의 영향과의 건설, 스타일의 머리와 완성에의 창조적 발전을 willassess 제품 관리자로, 유명한 이탈리아 회사와 공동으로 실시 할 것 프로토 타입. 액세서리 디자이너와 크리에이터가 완료 기술적 지식과 이해 재료의 특성과 그와 관련된 액세서리의 적절한 설계 및 생산이있다. 전문 액세서리 제품의 생산에 패션 트렌드와 브랜드 이미지를 해석 할 수 있으며, 앞으로 생각 제안과 시장의 요구에 응답합니다. 또한 기존 재료의 가치를 기술의 전문가들입니다. 디자이너는 새로운 상징적 인 개체로 신발, 가방, 벨트, 변형 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 디자이너가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작동 또는 보조 장비 액세서리, 신발 또는 가죽 제품의 일반적인 분야에서 일하는 많은 기업의 일인치 그들은 연구 및 트렌드 예측 스튜디오에서 작업하거나 오트 쿠튀르 (haute couture) 또는 기성복 하나의 패션 하우스와 함께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 및 생산 로직의 고급 지식, 시장의이 분야의 전문가 한 회사에서 프로젝트 관리 및 제품 관리의 세계에서 작업에 문을 엽니 다. ... [-]


럭셔리 자동차 인테리어 디자인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이 과정은 자동차 디자인을 전공, 산업 디자인, 자동차 디자인 또는 이와 동등한뿐만 아니라에 대한 엔지니어가하는 학생들을위한 것입니다 ... [+]

럭셔리 자동차 인테리어 디자인 석사

 

이 과정은 자동차 디자인, 산업 디자인, 자동차 디자인 엔지니어 또는 이와 동등한뿐만 아니라 분야에 상당한 경험을 가지고 사람들을 위해 학위를 가지고 학생들을위한 것입니다. 과정의 목표는 하이 엔드 인테리어에 디자인 전문가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개념적인 아이디어를 번역 할 수 있도록하는 혁신적이고 전위 기법을 사용하여 materials.The 과정은 각 단계를 덮고을 목표로 프로젝트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특정 자동차 인테리어 필드 projectual 솔루션을 개발 할 수있다 이러한 공간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숙련 된 교사의 감독하에, 학습자 팀에서 일을하고 부문의 특정 언어를 배우는 능력을 보여줍니다.그들은 기술 도면, 3D 모델링, 연구 방법론과 방법을 시장의 요구와 회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만들 수있는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클라이언트와의 짧은부터, 학생들은 독립적으로 개발의 모든 측면을 관리 할 수​​있는 능력을 보여주는 분야에서 중요한 회사와 공동으로, 더 이상 프로젝트를 개발합니다. 그들은 시간, 전문적인 도구의 적절한 사용, 개발 과정의 조직의 최종 프레젠테이션에있는 모든 방법을 이끌 존중합니다. 교사는 혁신적인 제품과 회사 브랜드의 스타일뿐만 아니라 업무에 관한 의사 소통 능력을 가진 일관된이다 아이디어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연구 방법에 기초하여 작업의 품질에 특히 중점을두고 과정을 안내합니다. 최종 프로젝트는 프로젝트를 의뢰 회사에 의해 심판을받을 것입니다. 이러한 "모바일"공간의 설계자는 자동차 디자인에 대한 내부의 웰빙의 감각을 생성 할 수있는 공간을 만들 정도로, 아름다움과 동시대성의 개념으로 작업 능률과 편안함의 개념을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적이고 숙련 된 전문가가 브랜드와 프로젝트의 사양에 맞춰, 높은 질적 내용으로 대체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그들에게 이러한 감소 공간과 재료와 조명의 효과를 해석 할 수 있습니다. . 특히, 그들은 유람선 요트의 인테리어, 고급 야영, 비행기, 기차의 첫 번째 및 비즈니스 클래스뿐만 아니라, 스위트 룸을 디자인합니다 .. 교육 경로 학습자의 끝에 야드 등 발송 프리랜서 디자이너 나 자동차 디자인, 관련 산업 분야의 많은 전문 스튜디오 중 하나의 작업을 할 수있을 것... [-]


멀티미디어 및 인터랙티브 디자인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8 개월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이 과정은 이미 그래픽 디자인, 사진에있는 정도를 소유 또는 유사한 업무 경험을 보유 지원자를 대상으로합니다. 교과 과정은 ... [+]

멀티미디어 및 인터랙티브 디자인의 마스터

 

이 과정은 이미 그래픽 디자인, 사진에있는 정도를 소유 또는 유사한 업무 경험을 보유 지원자를 대상으로합니다. 교육 과정은 시각 언어의 전문가의 역할로 학생들을 준비하도록 설계 Ã ¢ â, ¬ â € ¹ Ã ¢ â, ¬ â € ¹ 전략적 비디오, 사운드의 실제 사용 역량과 현실 공간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멀티미디어 통신 관련 . 포트폴리오의 제출,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 레이터와 인디의 지식과 사진의 기본 액세스 마스터를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학생은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하기 위해 멀티미디어 프로젝트의 복잡성을 실감 할 수있을 것입니다. 스토리 보드의 과정부터, 학생은 촬영 설정을에서 비디오 프로젝트의 생성에 초점을 맞춘 기술과 이론적 지식을 습득합니다.그 후 학생은 업계에서 회사의 프로젝트의 개발을위한 유용한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제안을 임신하기 위해 기술 및 주제 분석으로 탐구합니다. 과정의 마지막 단계에서 경험은 회사와 얻고 획득 한 연구 방법은 학생이 독립적으로 혁신적이고 개인적인있는 실제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도록합니다. 이러한 3D 애니메이션 움직이는 이미지에 적용되는, 학생이 물리적 공간에서 상황화 된 비디오를 만들 사운드 디자인과 같은 기술의 사용에 감사합니다. 비디오, 사운드, 모션 그래픽과 3D 애니메이션에 연결된 멀티미디어 언어의 사용을 전문 비주얼 디자이너는 문화 영화, 예술 몇개의 훈련 및 통신의 새로운 트렌드를 포함하여 음악을해야합니다.그들은 설정하고 촬영 영상을 가장 혁신적인 소프트웨어의 사용을 통해,뿐만 아니라 새로운 미디어 및 통신 코드 필드 라인에 실험적인 전략을 계획하는 방법을 이해한다. 비주얼 디자이너는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또는 "브랜드 경험", 광고, 기업 정체성, 웹 및 이벤트 디자인을 다루는 많은 기업 중 하나와 함께 작동합니다. 에 있어서는 취업 기회 제공 등이 전문 광고 회사, TV 방송, 비디오 제작 기관, 웹 에이전시, 언론 사무실에서 또는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등의 작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 [-]


이탈리아어 제품 디자인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8 개월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이 과정은 포트폴리오 및 / 또는 전문가와 이미 디자인, 건축, 공학 또는 이와 유사한 분야의 학위를 가지고 학생을 대상으로 ... [+]

이탈리아어 디자인 석사

 

이 과정은 포트폴리오 및 / 또는 projectual 분야에서 전문적인 경험을 가진, 이미 디자인, 건축, 공학 또는 이와 유사한 분야의 학위를 가지고 학생을 대상으로합니다. 필수 요구 사항은 코뿔소 소프트웨어의 지식의 AutoCAD (또는 이와 유사한 것) 및 Adob​​e 소프트웨어 스위트 (포토샵, 일러스트 레이터, 인디자인)입니다. 이 과정은 산업의 현실과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문화적 변화와의 가까운 접촉에서, 디자인에서 생산의 발견과 확대를 통해 개발합니다.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 소비, 정서적 인식 학습자의 동향 분석을 시작하여 개발 될 프로젝트의 지식을 식별합니다. 학습자들은 모두 개별적으로 교사에 의해 업계 라이브 프로젝트에 의해 제안 된 특정 프로젝트 그룹 작동합니다.그들은 재료의 기술적 특징의 지식과 새로운 기술의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자신의 창의력을 통합해야합니다. 그래픽 표현에 대한 작은 프로토 타입의 실현 덕분에 그들은 더 나은 공간을 둘러싼 이러한 개체의 상호 작용을 이해하고 숭배 제품의 분석을 통해 이태리 디자인의 역사 연구에 그것의 기능과 인체 공학 aspects.Thanks을 평가하기 위해 는 학습자 세계의 성공적인 이탈리아 스타일의 주요 기능 중 하나 인 미적 감각과 접근합니다 이탈리아에서 만든. 그들은 식별하고 프로젝트 경로를 진행하고 디자인 연습 이론적 지식을 적용하도록 초대 될 것입니다. 디자인 전문가 및 기업과 협력을 통해 그들은 창조적 종사자로서 자신의 능력과 잠재력을 구축 할 것입니다.이러한 산업, 기업가 정신, 시장, 소비자, 트렌드 및 통신과 같은 문제에 대한 지식과 연구의 깊이 프로젝트 제안을 고려하고 알리기 위해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과정의 단계 코스 참가자들이 만든 프로젝트의 개발로 단계를 따릅니다 매우 중요한 디자이너 '사건 기록을 포함합니다. 전문가는 그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미래의 생활을위한 참조 점이다 '360 °에서 디자이너'이다. 디자이너는 제품과 오브젝트의 세계에 관심을, 그리고 문화적 영향의 빛, 비전과 전문 지식을 필요로 디자인의 복잡성을 처리 할 수​​있다. 디자이너는 도전 창조적 인 디자인 비전 프로젝트 이해 관계자를 제공 할 수 디자인에 자신의 개인적인 접근 방식과 조화, 기업, 시장과 효과적인 관계를 설정해야합니다.아이디어와 그들의 판매에 대한 자신의 능력은 그것의 오른쪽 디자인 제안하고 성공적인 통신을 달성하기 위해 이어질 것입니다. 제품 디자이너는 영구 또는 임시 방편이나 창의적인 컨설턴트 및 프로젝트 매니저로 두 아트 디렉터의 역할, 권위있는 디자인 회사의 기술 스튜디오에서 매우 다양한 경력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설계자가 성공적으로 프리랜서 디자이너 또는 컨설턴트로 일할 수 있습니다. ... [-]


정서적 웰빙 디자인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마스터는 이미 인테리어에 대한 계획 및 설계의 기초를 가지고 있지만, 사람에 대한 지식을 심화하고자하는 학습자를위한 것입니다 ... [+]

감정적 & 웰빙 디자인 석사

 

물을 통해 "살루스 당 aquam"건강 : 오늘은 고급 스러움과 신체 인식의 공감각을 통해 오는 웰빙의 개념입니다. 물론 감정 & 웰빙 디자인의 목표는 웰빙 지금은 기술이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현대적인 트렌드에 뿌리를 둔이 두 가지 개념을 통해 스파 및 맞춤형 욕실 용 공간을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마스터는 이미 인테리어에 대한 계획 및 설계의 기초를 가지고 있지만, 누구 웰빙 공간 내 삶의 새로운 철학에 대한 지식을 심화하고자하는 학습자를위한 것입니다. 이 과정은 학생들에게 역사와 사회 문화 전반에 걸쳐 좋은 예 웰빙 디자인의 고급 이해를 통해 완벽한 준비를 제공합니다.학습자는 우여곡절 시장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의 바람직한 삶에 대한 지속적인 진화의 지식과 분석을 얻을 것입니다. 따라서 역사와 세계 웰빙 센터의 문화로 시작, 과정은 돌 또는 나무와 계획하고 이러한 공간의 설계에 그들을위한 장소로 천연​​ 재료의 사용을 분석 할 것이다. 학습자는 높은 온도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과 정신 웰빙의 감각을 되살리는에 기여 색과 소리 감각 디자인 솔루션의 연구 대상 환경에서의 사용을 공부합니다. 마스터의의 주제는 디자인의 분야, 건축, 재료, 동향 및 웰빙 고급 스러움을 커버합니다. 스파와 웰빙 디자이너 웰빙과 신체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 모든 곳에서 작동하며 같은 피트니스 센터와 같은, 태닝, 스파, 뷰티 살롱 등이러한 전문가의 요구, 아이디어와 그들의 고객의 가치를 존중하면서, 맞춤 솔루션을 설계하는 방법을 알고있다. 이 분야에서 디자이너는 프로젝트가 및 체육관, 온천, 미용실, francise 또는 독립적 인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위한 인테리어 디자인 솔루션의 응용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디자인, 건축 및 계획의 스튜디오 내에서 작동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웰빙을 처리하거나, 그들은 또한 한 번에 둘 이상의 프로젝트에 프리랜서로 작동 할 수있는 기업에서 프로젝트 관리자 또는 디자이너로 일을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제공 될이 분야의 경력 기회 noteworthy.This 자재, 색상, 조명 및 특히 지난 몇 년 동안, 긍정적 인, 진정 감정적 경험을 되살리는 기후의 조화 O 형입니다.... [-]


패션 & 럭셔리 비즈니스를위한 기업 금융 및 관리 제어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마케팅 관리, 경제, 패션 또는 증명 업무 경험과 유사한 대안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를 가질 수있다 임원 후보를 겨냥한. [+]

패션 & 럭셔리 비즈니스를위한 기업 금융 및 관리 제어 석사 과정 마케팅 관리, 경제, 패션 또는 증명 업무 경험과 유사한 대안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를 가질 수있다 임원 후보를 겨냥한. 이 대학 석사 학위는 기업 금융 매니저와 럭셔리 부문에서 전문 컨트롤러, 자신의 국제화 과정, 파트너십과 증권 거래소 상장 회사 이사회에 앉아 지원하는 그림을 훈련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분야의 전문가는 성과 관리 시스템의 개발을 해결, 경제 및 금융 지속 가능성을 적절한 전략 계획을 개발하고 평가 할 수있다. 참가자들은 국제 회계 기준의 연구와 US GAAP에 자신의 여행을 시작하고 재무 성과, 세금 및 법률 계획의 평가를위한 최신 기술의 대한 이해 ING에 도착합니다. 이론적 접근은 관리 및 계획의 필수 요소를 파악하기 위해 연구와 럭셔리 부문에서 운영 활성 회사에서 예를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참가자들은 현대 사회의 변화가 작은 가족 기업에서 세계의 증권 거래소에 상장 다국적 기업, 패션과 명품의 회사의 본질을 변형 한 방법을 강조, 패션의 역사와 사회학을 공부해야합니다. 이 분야의 성격이 같은 패션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의 속도로 역학보고를 통해 탐구하고, '확인'및 통신, 사회 소비, 대량 엘리트주의에 대한 열망; 세부 사항에 공지되어 있으며, 패션과 명품 회사의 재무 계획에서 평가해야하는 변수. 이 과정은 또한 기업의 지배 구조에 대한 논의에 모듈을 포함한다. 과정의 최종 단계에서, 경험 참가자들이 논문의 제조를위한 프로젝트를 개발할 수 사례 연구 및 취득 방법의 분석으로부터 얻었다. 파트 타임 코스 이미 인식 전문적인 수준에서 일하는 자신의 공부를 계속하기 위해 약간의 시간이되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에 적합, (8 개월 과정에 대한 강의실 교육 40 시간 한달 일주). 기회 세금 계획 및 재무 계획, 패션과 명품의 금융 매니저와 컨트롤러의 재무 회계, 감사의 전문가, 패션 마케팅의 모든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사업의 수익성을 분석하는 기술을 이해, 고급의 세계에서 판매 및 사업 관리의 포인트는, 이러한 관리자는, 지속 가능한 개발을위한 분야에서 큰 투자자들에게 경제적, 재정적으로 모두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전략을 전략을 설계 할 수있는 동안 고급 스러움과 그 특이성의 세계를 알고 동시에 남아있는 '창조적 인'임원. 과정에서 졸업생의 전문적인 성장은 기업 금융의 세계에서 그들의 새로 획득 한 기술은 매우 유용 와서 어디로가 현재 운영 회사에서 일어나는, 또는 기여 럭셔리 패션의 신생 기업이나 기업의 수 필드에 중요한 혁신. 학습 결​​과 주주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재정 계획을 수립; 최고 재무 임원 및 개발자와 브랜드의 금융 감독의 언어를 통합; 성과 관리 및 현금 관리의 적절한 시스템을 개발; 은행 및 기관 투자자의 세계와의 관계와 대화를 관리; 다른 산업 분야에서 역학을 분석하여 럭셔리 산업의 거시 경제 환경을 이해; 사회적, 문화적, 기호 학적 가치를 통해 명품 브랜드의 힘을 평가; 글로벌 현상으로이를 해석 패션과 사회 학적 이론의 역사 사이의 관계를 분석한다. 물론 테마 기업 성과 관리 및 예산 연결 재무 제표 기업 금융 및 지배 구조 고급의 관리 패션 현대 문제 디자인의 창의성과 혁신 논문 * 패션 & 럭셔리 비즈니스를위한 패션 기업 금융 및 관리 제어에서 석사는 대학 석사 학위가 수여된다 Castellanza의 Università 카를로 카타 네오 LIUC (바레 세)와 공동으로 개최됩니다. [-]

패션 & 법률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8 개월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법률, 경제 또는 마케팅에 이전 학부 과정이 후보자 목표로. 이 분야에서 업무 경험을 입증 한 사람들은 또한이 과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패션 & 법학 석사 과정 법률, 경제 또는 마케팅에 이전 학부 과정이 후보자 목표로. 이 분야에서 업무 경험을 입증 한 사람들은 또한이 과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명품 브랜드의 대부분의 글로벌 활동, 그들은 패션 사업과 관련 법적 요구 사항의 지식이 필요합니다. 라이센싱, 머천다이징, 수입 및 수출, 유통 및 프랜차이즈 계약, 지적 재산권, 고용 및 노동 관계 문제, 안전, 지속 가능성과 소비자 보호 문제와 같은 주제의 연구를 통해, 참가자들은 조언을 필요로하는 기술과 이론적 개념을 배울 것 및 기업 전략을 개발한다. 상업 및 회사법, 지적 재산권 법, 상표법, 노동 법률 및 비즈니스 법률의 다양한 측면을 분석함으로써, 참가자는 법적, 윤리적 문제가 완전히 존중을 보장, 브랜드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물론 강조는 각 국의 비교 방식으로 평가 공급망 및 패션 상품 판매의 개발에 관련된 측면의 지식이다. 창의성, 생산, 판매 및 프로모션은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개최,이 문제에 관한 법률은 국가 자체만큼이나 다양하다. 참가자는 고급 스러움과 패션 브랜드가 필드에 적용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강조, 다양한 문제와 결합됩니다. 기회 미래의 패션 매니저의 책임은 기업과 법률에 의해 더욱 더 보호되는 윤리 문제의 지속 가능성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고객 인식은 소비자가 제품을 시장에 제공되는 생성물을 보장하는 역할을 시장에 적합 세심한 것을 의미한다. 과정에서 졸업생의 전문적인 성장은 현재 연습하고 회사를 통해 제공하고, 그들이 합법적 인 회사 내에서 자신의 성능을 풍부하게하는 과정에서 배운 내용을 가지고 할 수있는 것입니다; 분야에서 자신의 능력을 통보 패션의 세계에서 지식을 새로 취득했다. 참가자들은 패션 법률 분야에 중요한 개선 기여 럭셔리 패션 창업을 알릴 수있을 것입니다. 학습 결​​과 패션 및 고급 제품에 적용 창의성의 개념을 감정과 기업이 제품 설계, 제조 공정,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상용화 및 홍보 옵션을 관리하는 방법을 평가; 연구 및 시장에 대한 윤리적 접근 방법의 개발이 브랜드 가치를 증가 사례 연구를 평가; 글로벌 명품 시장에서 명품의 개념을 이해하고 비판적으로 성숙 및 / 또는 신흥 명품 시장에 적합한 다른 고급 비즈니스 모델과 성장 전략을 분석; 비판적 국제 상황에서 패션 회사에 직면 문제의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패션 관련 법률 자문을 분석; 20 세기와 21 세기 패션의 역사와 현대의 동향, 문화 운동, 혁신의 관계에서 중요한 발달을 분석하기 위해 사회 학적 패션 이론의 범위를 평가합니다. 물론 테마 패션 법률 및 금융 패션 마케팅 관리 윤리와 지속 가능성 패션 현대 문제 패션 라이선스 연구 방법 [-]

패션 구매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7 영국 런던 이탈리아 밀라노 + 2 더

패션 부문에서 올바른 선택을하게하는 결정적인 중요하다.패션 바이어는 패션 하우스와 소비자 사이에 링크를 한 공급자에서 다른로 이동 전문입니다 [+]

패션 사는 석사

패션 부문에서 올바른 선택을하게하는 결정적인 중요하다. 패션 바이어가 전시회에서 활보에 패션 하우스와 소비자 사이에 링크를 한 공급자에서 다른로 이동 전문, 세계를 여행과 언어를 많이 말하는 것입니다. F의 ashion 역할은 그의 고객의 취향을 해석하고 올바른 공급 체계를 확립하고 올바른 제품 믹스를 계획, 대량 소매, 체인점 또는 개별 매장에 대한 구매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그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경험에 사용할 수에 민감한 있어야합니다 : 그는, 의류가 판매되고 결정 고객이 선호하는 것으로 컬렉션을 인식하고 가장 많이 신청된되는 스타일을 선물한다. 그는 또한 비용과 이득을 관리할 수있는 구성과 사업, 수량, 배달 날짜와 디자이너의 이상주의와 시장의 현실을 모두와 함께 거래이어야합니다. 선택 및 영업 기법을 구입하는 출력 방식에서 : 패션 구매의 과정은 학생들에게 패션 제품의 깊은 지식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


패션 디자인 신사복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디자인 신사복의 마스터의 목적을 찾는, 신사복 컬렉션의 실무자를 양성하는 직업과 시장과 즉시 상호 작용할 준비가 [+]

패션 디자인 신사복의 마스터

패션 디자인 신사복의 마스터의 목적은 스타일과 제품, 창의력과 마케팅 사이의 성공적인 균형을 찾는 직업과 시장과 즉시 상호 작용할 준비가 신사복 모음 종사자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신사복 패션 디자이너 신사복 수집 및 감동 동향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연구 개발에 대한 책임 : 그는 의류, 직물, 액세서리, 관리 창의성, 기술, 정보 및 동향의 세계에 대한 컬렉션을 깨닫습니다. 패션 디자인 신사복의 마스터 프로그램이 패션 사업 부문의 업데이트하고 깊은 개요를 제공합니다. 클래식, 패션, 상단 캐주얼 및 스포츠 : 코스는 신사복 컬렉션의 모든 측면과 카테고리를 다루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손으로, 컴퓨터에 의한 설계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구조에 대한 간단한에서 옷을 만들기 위해 신사복 모델링 및 기술에 자세히보고 배우게됩니다. 패션 디자인 신사복의 마스터의 중요한 이점은 학생들이 자신들의 노하우 및 제품, 스타일 및 소매업 분야에서의 전문 지식을 함께 공유할 것입니다 관리자와 Ermenegildo Zegna 그룹의 광고문의 참여입니다. 프로그램은 또한 오늘날 생산 사이트와 Ermenegildo Zegna의 showrooms 방문과 신사복 제품의 기업 개발을위한 핵심입니다중인 제품 관리에 대한 섹션을 포함합니다. ... [-]


패션 디자인 컬렉션에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7 프랑스 파리 시 이탈리아 밀라노 영국 런던 + 4 더

컬렉션을 디자인하고 원단을 인식하기 위해서는 더 이상 패션 세계에서 성공을 가질 정도로 없습니다.그것은 깊게 들어갈 필요 : 연구 스타일을 파악, 생성하고 동시에 매혹적인 가장을 예측하는 [+]

패션 디자인 콜렉션 석사

컬렉션을 디자인하고 원단을 인식하기 위해서는 더 이상 패션 세계에서 성공을 가질 정도로 없습니다. 그것은 깊게 들어갈 필요 : 연구 스타일을 식별 만들고, 동시에 가장 매혹적인 동향을 예측하는. 패션 디자이너, 패션 동향을 고무 의류, 섬유 제품, 액세서리에 대한 컬렉션을 만들고, 창의성, 기술 및 정보를 관리해야합니다. 모든 것이 상세하게 계획해야합니다 오늘날의 패션 디자이너는 끊임없이 변화와 역사적, 문화적, 사회적 행사에 따라 발전하고 순간적인 분위기에 맞춰 생활을 설계하고 해석할 수 있어야합니다. 근무 현실, 시장 어려움, 생산 요구, 고객의 기대와 브랜드 이미지뿐만 아니라 현재와 미래 동향에 직접적인 접촉에 넣어 자신의 창의력을 먹일 필요는 패션 디자이너가 그럼. 패션 디자인 컬렉션에서 석사 프로그램의 목적은 지나쳐 가다 모음을 조정해야하는지에 대한 실제적인 가르침이다. 코스는 정확한 연구를 시작하여 현재의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숙박, 제품, 신사복이나 womenswear 모음을 실행하는 방법을 학생들에게 설명합니다. ... [-]


패션 사진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브랜드의 영혼이나 인격은 패션 사진 작가에게 할당된 작업 극도로 민감한 작업이다 강조 : 브랜드의 판촉 메시지의 강도는 그의 손에 그대로입니다.패션 사진 작가 [+]

패션 사진의 마스터

브랜드의 영혼이나 인격은 패션 사진 작가에게 할당된 작업 극도로 민감한 작업이다 강조 : 브랜드의 판촉 메시지의 강도는 그의 손에 그대로입니다. 패션 사진 작가 옷, 액세서리와 생활 양식을 설명하고 홍보하기 위해 상상력이 풍부한 그림을 제작 스튜디오에서와 위치에 대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패션 사진 작가는 완벽하게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브랜드의 영혼을 이해하고 그 또한 패션 디자이너 혹은 회사의 사업과 같은 다른 광고 문안과 팀에서 근무하는 수 있어야합니다 필요합니다. 또한 패션 사진 작가 트렌드에 열정적인 관심과 또한 패션, 역사, 예술과 사진의 탄탄한 지식, 혁신, 예술적이어야합니다. 패션 사진의 마스터의 목적은 피사체의 탄탄한 지식과 이해에 도달 전문가뿐만 아니라 영화, 미술 및 semiology 그것을 가지고 영향력을 양성하는 것입니다.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패션 산업의 영역에서 사진 프로젝트에 작동하는 종합 강의 구조를 보여줍니다. ... [-]


패션 소매 관리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경제학, 마케팅, 패션 디자인 또는 이와 유사한, 또는 검증 관련 업무 경험 이전의 학부 과정이 후보자를 대상으로. 연구 프로그램의 역할을 설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

경제학, 마케팅, 패션 디자인 또는 이와 유사한, 또는 검증 관련 업무 경험 이전의 학부 과정이 후보자를 대상으로. 연구 프로그램은 소매 마케팅, 인적 자원 관리 및 패션 카테고리 관리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의 개발을 통해, 주력에서 개별 부띠끄, 상점을 관리하는 전문가의 역할을 설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이 판매 시점에 고객의 믿음과 충성을 얻을 수 있도록 과정의 끝에서, 참가자는 구매 프로세스 독특하고 잊을 수없는 경험하고, 브랜드 가치를 이해하고 소비자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인적 자원의 개발의 연구는 매장 통신 및 저장소에서 IT의 통합은 소매 관리자의 현재의 역할을 이해하는 기본적인와 직업의 미래입니다. 과정을 통해 교육 과정의 참가자들은 매장의 성능을 측정 예산 및 모니터 지표를 이해할 수 있도록, 상점의 경제 분석에 필요한 지식을 개발하고, 교차 판매, 재고 회전의 판매 별 카테고리 지표 커버리지 분석. 이 과정은 또한 참가자가 전략이 고객 만족과 구매자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행하는 홍보하는 충성 할을 이해 할 수 있습니다. 가게에서 의사 소통의 분석은 기존의 전략이 더 많은 상호 작용 및 소비자 참여를 개발하기 위해 기술 혁신에 따라 사람들을 보완 할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참가자를 가능하게 할 것이다. 학습 성과 • 상점의 경제 데이터를 평가하고 수익성을 개선하기 위해 전략을 가질 수; • 혁신적인 소매 마케팅 정책을 개발하고 소비자의 의욕을 평가, 고객 관계 관리를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정의를, 경쟁, 브랜드 가치와 문화적 영향; • 계획 새 • 적용하고, 감각적 인 색상, 빛, 냄새와 소리 제안을 소매 통신에 관련된 모든 측면을 정의 할뿐만 아니라, 고급 스러움과 패션 시장에서 소비의 변화하는 사회적 습관에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결합 매장 쇼핑 경험의 형태 스탠드 디자인으로, 매장 이벤트 관리, • 필요한 리더십과이를 유용 동기 부여 및 인센티브 정책의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매장 직원 관리, • 선택과에서 생성 된 값에 의한 효과를 측정 지표를 정의 매장, 패션 업계에서 계절의 변화와 추세를 분석하는 단계; • 전략적 바이어 동향 및 재고 정책과에서 / 상점에서 물류 프로세스를 인식하고 함께 새로운 패션 컬렉션의 구매를 계획한다. 프로그램 • 소매 • 패션 마케팅 관리 • 소매 관리의 비즈니스 POS의 • 연구 방법의 통신의 힘 • 패션 현대 문제 • 기회 패션 소매 관리자는 유통 체인의 핵심 인물이며, 제품을 배포하는 물류 관리에 대한 궁극적 인 책임을진다. 패션 소매 관리자는 패션 업계에서 고도로 숙련 된 전문가들과 컬렉션의 경향을 지속적으로 경고해야합니다. 또한 고객과 상점의 인적 자원 부서 모두 건설적으로 상호 작용하기 위해 문제 해결 능력과 협상과 최고 수준에 사회적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패션 소매 관리자, 플래그십 스토어,, 백화점, 전시장과 상점에서 하나의 브랜드 및 멀티 브랜드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의 소매 네트워크의 개발을 관리 또는 국제화를 관리 할 수​​있다. [-]

패션 스타일링 & 포트폴리오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브랜드의 성공은 이미지보다도 연결된 : 모든 브랜드에 대해 말하고, 사진 촬영의 음색에서 쇼 조직에, 매장이나 쇼룸에서 디스플레이에서 언론과의 관계로.스타일리스트는 각 단계에 관련된 [+]

패션 스타일링 & 포트폴리오 석사

브랜드의 성공은 이미지보다도 연결된 : 모든 브랜드에 대해 말하고, 사진 촬영의 음색에서 쇼 조직에, 매장이나 쇼룸에서 디스플레이에서 언론과의 관계로. 스타일리스트 컬렉션이 추진의 각 단계에 참여하며 총 모양의 창조를 계획에서 함께 컬렉션을 퍼팅에 필수적입니다. 패션 스타일링 & 포트폴리오의 과정은 해석 기술과 기술과 문화 분석을 결합 : 그 목적은 그들의 개인적인 창작 방식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모든 예상을 초과하는 패션 커뮤니케이 션의 이해 향해 학생들을 데리고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마케팅 전략을 분석, 표현과 커뮤니케이 션의 다양한 수단을 사용하는 확신이 될 패션 아이템으로 의류 컬렉션을 변형의 의도와 역사 및 현대 패션 환경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얻는 경향의 진화에 대해 학습하게됩니다. 패션 스타일링 & 포트폴리오의 과정은 틀림없는 방법으로 브랜드 또는 유명 인사를 나타내는 독특한 스타일을 만들어 저장소에있는 사진이나 디스플레이를 통해 컬렉션, 의류의 항목이나 액세서리를 "생명을 가져다"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 [-]


패션 엘리트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8 개월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전 세계적으로 또는 일의 세계에서 최고의 패션 학교에서 선택 연간 최대 12 훌륭한 후보, 목표로. [+]

패션 엘리트 마스터 과정 전문적인 경험의 최소한을 가지고 및 / 또는 큰 미래 잠재력을 가진 브랜드를 시작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또는 일의 세계에서 최고의 패션 학교에서 선택 연간 최대 12 훌륭한 후보, 목표로. 디자인, 아트 디렉션과 사업 : 최대 네 개의 참가자는 다음과 같은 교육 경로의 각에서 선택됩니다. 선택한 사람들은 디자인 또는 비즈니스 연구에서 좋은 첫 번째 학위를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과정은 패션 회사의 핵심 분야를 이해하고 분석하고 관리하는 패션 산업의 미래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컬렉션을 구축, 생산 방법, 예산,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등의 주제에 대한 연구를 통해, 참가자 작성, 제작 및 제품 또는 모음을 실행하기위한 혁신적이고 미래 지향적 인 실용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뿐만 아니라 이론적 인 개념을 제외한 배울 수 있습니다 세계 시장에 제품. 열두 참가자 학제 세 그룹으로 분류된다. 각 그룹은 디자인 배경, 예술 방향을 배경으로 한 및 사업 배경 하나에 참가자로 구성됩니다. 세 그룹은 그들의 자신의 사업 아이디어 또는 후원 브랜드의 아이디어를 개발되는 동안 모든 영역에서 최고의 교사와 패션 업계의 관리자 (디자인, 예술, 비즈니스)에 의해 개최 9 개월 집중 과정 참석할 예정이다. 과정에서 각각의 그룹에 의해 지원 될 것입니다 : 감독; 세 교사, 각 주제 영역에 대해 하나. 아무 미리 구성 단위 없을 것이지만, 콘텐츠는 프로젝트의 개발에 초점을 협상하고 각 팀에 의해 구동된다; 각 기능 (창의성, 통신, 디지털, 섬유, 벤처 캐피탈, 사업 계획, 마케팅, 유통 등) 참가자의 프로젝트를 직접 작동을위한 관리자. 기회 아이디어 개발, 문제 해결, 팀워크와 초점을 맞춘 프로젝트 관리 능력을 구축을 통해, 참가자들은 복잡한 프로젝트를 실현하는 사람들의 팀을 이끌 수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혁신적인 제품을위한 새로운 시장을 기존 기업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기업의 생각을 기여하거나 새로운 사업을 생성하고 만들 수있을 것입니다. 학습 결​​과 연구, 개발하고, 야심 찬 전문적이고 현대적인 컬렉션 (창조적 인 기술)를 생산하는 동안 모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해결; 비판적 작업 계획, 조직 및 관리 능력을 입증 조직하고 프로젝트 (업무 능력)을 완료의 개별 프로그램을 구현; 벤처 기업 (비즈니스 기술)를 설정하고 운영에 관련된 절차를 평가; 적절하고 효과적으로 다양한 조직의 컨텍스트 내에서 관련; 프로젝트 (소프트 기술)을 실현 할 때 시간, 계획과 행동, 동기 부여, 자기 시작, 개별 사업과 기업의 관점에서 효과적인 자기 관리 기술을 개발. 물론 테마 이 코칭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이 프로그램은 혁신이다. 이것은 그들이 그들의 목표를 설정 한 참가자에 의해 결정되고, 패션 분야 학술 팀 전반에지지 안내된다. [-]

패션 제품 및 생산 관리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상상력, 창의력, 그리고 상용 제품의 실제 : 또는 오히려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프로세스와 새로운 기술을 통해 현실에 꿈을 설정하는 예술. [+]

패션 제품 및 생산 관리의 마스터

상상력, 창의력, 그리고 상용 제품의 실제 : 또는 오히려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프로세스와 새로운 기술을 통해 현실에 꿈을 설정하는 예술. 패션 생산 관리자는 유효한 상업적인 제공으로 창의력을 변환 : 그 첫 번째 샘플에서 최종 제품까지 모든 작업을 구성하고 감독합니다. 패션 생산 관리자는 또한 출력 품질을 보장하는 프로토콜을 조정 및 구현을 담당합니다. 이것은 패션 전문가는 일반적으로 특정 제품 또는 제품 라인을 관리하고 패션 산업의 특정 분야를 전문으로하고 있습니다. F의 ashion 제품 및 생산 관리자의 역할은 패션 산업의 중심으로 간주됩니다 : 그는 전체 컬렉션의 이미지 예산과 생산 시간을 조정해야한다. 제품 관리자는 또한 컬렉션 필수 배달 날짜, 가격과 스타일을 존중한다는 확보, 공급 업체 및 생산 간의 관계, 아웃소싱, 품질 관리 및 가격을 유지합니다. 패션 제품 및 생산 관리 학생의 과정에 참석하는 것은 건설과 스타일, 건설 및 생산 시간의 측면에서 가능하다 무엇의 이해와 결합하여 만들어진 각 커버, 직물과 그 용도 광범위한 지식 생산의 기술적인 이해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들은 제품 관리자가 의도한 시장에 원하는 수익 마진으로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패션 홍보 & 커뮤니케이션 석사

캠퍼스 전일제 1 년 February 2017 영국 런던 이탈리아 밀라노 프랑스 파리 시 + 4 더

패션 프로 모터는 광고 캠페인을 계획하고 적절한 채널을 통해 패션 제품의 홍보를 disposes 사람입니다.그는 프레 젠 테이션, 이벤트, catwalk 프로그램을 준비 [+]

패션 홍보 & 커뮤니케이션 석사 패션 홍보 R은 광고 캠페인을 계획하고 적절한 채널을 통해 패션 제품의 홍보를 disposes 사람입니다. 그는 회사의 이미지를 반영하는 프레 젠 테이션, 이벤트 및 catwalk 프로그램을 정렬합니다. 패션 발기인은 마케팅 기관, 디자인 스튜디오, 광고, 패션, 그래픽 디자이너 및 서비스 공급 업체와 관계를 설정합니다. 그는 항상 자신 이니셔티브의 높은 수준의 증명과 새로운 문을 열어 자신의 연락처를 사용해야합니다. 언론인 그래서, 홍보 임원, 이벤트와 쇼 주최 방식으로 이미지, 언어와 대중과 업계 간의 인식을 깨워 구조와 의사 소통의 수단을 사용하여 이벤트를 통해 패션을 대표하는 배워야 해요. 패션 프로모션 및 통신의 과정은 학생들이 더 관람해, 창조로 최상의 위치에서 해당 직업에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패션 발기인은 회사의 보도 사무실에서 일하는, 단일 레이블을 대표하거나 그는 컨설팅 및 홍보 기업 작업할 수 있습니다. 패션 프로 모터 관련 소비자 및 시장의 요구에 완벽하게 이해하고, 건강한 직관 스킬, 상업 감각의 비트 및 통지와 통신을위한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


표면과 섬유 디자인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마스터는 이미 특정 자격이 있거나이 분야의 전문가를 연습하는 사람들 학습자를위한 것입니다. 코스가 시작됩니다 ... [+]

표면 및 섬유 디자인 석사

 

마스터는 이미 특정 자격이 있거나이 분야의 전문가를 연습하는 사람들 학습자를위한 것입니다. 과정은 직물의 깊이있는 역사와 작품의 학습자 포트폴리오의 일부가 될 디자인 컬렉션의 새로운 기술 withthe 개발을 통해 장식에 반환의 경향을 제공함으로써 시작됩니다. 이 과정은 데코의 탄생의 역사와 문화의 뿌리 다룰 것이다. 그 표면과 디자인의 일반적인 분야에서 연속적으로 기술 개발의 분석이있을 것이다. 학습자는 자료 및 직물에의 응용 연구에 연구 단계에 관여합니다. 현대 기술의 대상은 가구의 변형 및 후속 개발, 벽지 디자인, 세라믹 및 도자기 식기의 장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탐구한다. 학습자는 창의적인 접근 방법, 교수에 의해 지원 연구 및 스튜디오 작업에서 진화 자신의 개인적인 스타일로, 그들은 정교하게 할 분석의 기본 원리를 습득합니다. 직물, 디자인과 색상의 실험 덕분에, 학습자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개념에서 시장의 요구에 부응 할 수있는에 전달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내부 또는 외부 디자인 중 하나에서 사용할 수있는 물질에 대한 제안의 개발을 계획 중인데. ... [-]


호화로운 생활을위한 인테리어 디자인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9 개월 February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고객과 시청자의 감정과 함께 일하는 방법을 아는 최고 전문가입니다.럭셔리 라이프 스타일과 현​​대 생활의 중심 사업은 설계 요구 [+]

럭셔리 생활을위한 인테리어 디자인 석사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고객과 시청자의 감정과 함께 일하는 방법을 아는 최고 전문가입니다.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과 현​​대 생활의 중심의 프로젝트는 지속적으로 꿈과 현실 사이의 유선을 건너 디자인을 부탁드립니다. 오늘날 인테리어, 패션 및 디자인은 이런 이유로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의 관계는 패션 상점 및 showrooms위한 소매 설계 프로젝트에 반영되며, 병렬 및 중복 세계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예술 세계 동향 장단에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고객의 요구에 응답을 의미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실천으로 홈 컬렉션과 국제 설계의 지식을 가하고, 가구 직물과 벽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시 디자인과 럭셔리 리빙 계약을위한 인테리어 디자인 코스, 이벤트를위한 공간을 예상, 극적인 시각 효과와 함께 혁신적인 내용을 강조, 전시회, 박물관 공간을 의미합니다. 이런 이유로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서로 다른 분위기를 만드는 조명 디자인을 실험, 강한 미적 감각을 개발해야합니다. 코스는 이미 기술 / 디자인 배경을 가지고 있고 호화로운 공간 및 정서 생활의 경험을위한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 교육을 취득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정됩니다. ... [-]


호화스러운 소매 공간 디자인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이 과정은 이미 현장에서 관련 학위를 보유 학생들을 위해, 그리고 전문적인 포트폴리오 것입니다. 마스터의 목적은 양성하는 것입니다 ... [+]

럭셔리 소매 공간 디자인 석사

 

이 과정은 이미 현장에서 관련 학위를 보유 학생들을 위해, 그리고 전문적인 포트폴리오 것입니다. 마스터의 목표는 전문적이고 정교한 및 소매 분야의 혁신적인 건축술 솔루션을 제안 할 수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물론 초점은 고급 스러움과 높은 패션 브랜드 전용, 브랜드와 클라이언트 사이의 시너지 효과를 설정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대상으로 추가 조사하여 학습자의 디자인 방법론과 인테리어의 프로젝트에 패션 브랜드의 철학의 전송을 탐구한다. 결국 재료와 3D 영상을 통해 디지털 기술의 사용의 분석, 교육 도구는 학습자가 실제 프로젝트에서 창조적 인 생각을 번역 할 수 있도록 전달 될 것입니다.브랜드의 언어의 연구 및 고급 시장을 정의하는 특성과 과정의 두 번째 부분에 따릅니다 연구 단계를 알리고을위한 학습자 개인 프로젝트의 발전으로 이어질 소매 sector.At 과정의 끝에 회사는 학습자 패션과 명품 브랜드 중심으로 프로젝트의 개발에 혁신적인 제안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고급 소매 분야의 국제 동향, 계획 공간의 시각화를위한 지원 소프트웨어 및 클라이언트에게 전문적인 프레젠테이션 작업의 기술의 해석은 물론 상당한 부분입니다. 이러한 공간에 대한 디자이너 명품을 다루는 많은 이탈리아어 회사 중 하나와 상점의 국제 브랜딩, 패션 및 디자인 브랜드의 디자인 스튜디오 내에서 작동합니다.다른 건축 회사 또는 인테리어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프리랜서로 작업을하면 인테리어 디자이너에 열려 직업 기회의 범위의 일부입니다. ... [-]


MA

패션 홍보,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2 - 15 개월 February 2017 영국 런던 이탈리아 밀라노 프랑스 파리 시 + 4 더

이 과정은 참가자들이 같은 패션 & 럭셔리 마케팅 관리, 홍보 및 패션과 명품 패션 광고 캠페인과 같은 주제의 연구를 통해 통신 캠페인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기술과 이론적 개념을 취득 할 수 있습니다. [+]

패션 홍보,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의 마스터 통신, 광고, 비즈니스 및 마케팅 또는 유사한, 또는 검증 된 업무 경험의 분야에서 이전의 학부 연구가 후보 목표로. 이 과정은 참가자들이 같은 패션 & 럭셔리 마케팅 관리, 홍보 및 패션과 명품 패션 광고 캠페인과 같은 주제의 연구를 통해 통신 캠페인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기술과 이론적 개념을 취득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참가자들은 신흥 개발에 응답 할 수있을 것입니다 미디어 및 통신 그리고 연구와 패션 홍보,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의 관행을 지배하는 주요 이론과 논쟁을 탐구한다. 또한 생성 및 역사와 현대 참조를 분석하는 동안, 패션 이미지의 역할을 이해하는 데 적용 할 수있는 다양한 기술을 평가합니다. 미디어, 통신과 승진 패션 광고, 편집 및 창조적 인 방향을 보면, 참가자들은 평가하고 패션 스타일링, 사진과 저널리즘의 경향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 만의 독창적 인 창의성을 장려하고 패션 산업의 역할에 대해 전문적으로 자신을 준비하기 위해 창의적이고 작성 과정의 자신의 고급 지식을 진행하는 혁신을 촉진, 기업 사고와 문제 해결. 특히 중점은 유명 인사의 식별, 패션쇼 조직에 눌러 일의 관리 고객 관리에서 패션 하우스 내 홍보에 배치됩니다. 기회 패션 프로모터는 광고 캠페인을 정의하고 가장 적합한 통신 채널을 통해 홍보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반영하고 브랜드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프리젠 테이션, 이벤트 및 패션쇼를 개최합니다. 그들은 보도 사무실 및 홍보를 정리하고 좋은 관찰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고있다. 패션 프로모터는 아주 잘 패션 제품 소비자의 요구 사항과 그들이 속해있는 시장을 알고있다. 그들은 하나의 브랜드를 작동 또는 다양한 기관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패션 부문 내에서 홍보, 또는 패션 쇼 프로모터 담당 작가로 예산 용량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학습 결​​과 기록과 영상 매체를 통해 키 패션 통신 채널과 이론을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있음을 입증하고, 학문 영역에 적합한 방식으로 전문가와 비전문가 관객들에게 창의적이고 독창적 인 관리 솔루션을 생성, 패션 업계의 상황이 이해를 적용; 비판적으로 패션 브랜딩 이론과 전 채널 비즈니스 전략을 평가하고 현재의 연구에 의해 정보 산업이 직면 한 현재의 문제의 포괄적 인 이해를 보여; 비판적으로 평가하고 현재의 이론, 개념과 관리 방식을 홍보에 사용되는 디지털 시대에서 소셜 미디어의 역할 변화, PR을 분석하고 국제 사회에 패션 브랜드에 대한 창조적 인 디지털 캠페인을 개념화; 패션 미디어에 대한 창조적 인 방향과 관련 리더십과 문제 해결 능력을 증명하고, 훈련의 최전선에 지식과 실천을 해석; 비판적으로 연구를 평가하고 산업 및 학술 표준 작업의 상당 부분을 생산하는 연구와 독립적 인 연구를 소유 탐구의 적절한 방법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테마 현대 패션 통신 및 비판 전략적 브랜딩 및 혁신 관리 패션 현대 문제 소셜 미디어 및 디지털 홍보 관리 창조적 인 방향 연구 방법 논문 [-]

현대 패션 구매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5 개월 Octo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프랑스 파리 시 영국 런던 + 4 더

이 마스터 프로그램은 패션 바이어, 선택과 패션 제품의 구매에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가되기 위해 참가자를 교육 목표로한다. [+]

현대 패션 구매의 마스터 경제, 마케팅, 마케팅과 패션 디자인에 이전 학부 과정이 후보자 목표로. 이 분야에서 업무 경험을 입증 한 사람들은 또한이 과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패션 바이어, 선택과 패션 제품의 구매에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가되기 위해 참가자를 교육 목표로한다. 공인 업계 실무자에 의해 진행 최근과 미래 혁신 기술을 캡슐화 비즈니스의 현재와 미래의 모델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로이 석사 과정은 '현대'입니다. 구매자는 비즈니스 생각을 가진 강력한 분석 기술과뿐만 아니라 협상하고 창조적 인 부서들과 일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구매 구조, 트렌드 예측, 제품 및 시각 표시와 같은 주제의 연구를 통해, 참가자들은 구매의 캠페인을 작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술과 이론적 개념을 배울 것입니다. 다른 소매 체재를 분석하는 구매 팀에서 조직의 이해를 얻고 키 매크로 동향을 연구함으로써, 그들은 정확하게 패션과 명품의 세계 시장에서 구매자와 상인의 역할을 이해 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 코스의 내용이 적절한 재고 믹스의 지식에 전념 할 것입니다, 가져 오기 / 내보내기뿐만 아니라 가격 전략 및 패션 제품의 수익성의 주요 기술 분석됩니다. 그것은 참가자가 제대로 제품과 완전히 소비자의 요구와 취향을 만족 브랜드의 균형을 혼합하여, 계절 수집의 구입을 계획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개발, 저장 및 공동 협상 기술​​의 채택 내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역할에 대한 다양한 기술의 연구, 업계 벤치 마크 회사에서 구입하는 실제 프로젝트를 해결하기 위해 참가자를 가능하게 할 것이다. 과정의 최종 단계에서, 상기 사업으로 얻은 연구 프로젝트 방법론과 경험 참가자 독립적 구입을위한 전략 초안을 준비 할 수 있도록한다. 기회 패션 구매자는 회사 내 여러 부서와 상호 작용, 성공적인 조직에 중추적 있습니다. 이 과정은 또한 연구도 상 진행을위한 기회를 제공하며, 패션 구매 머천다이징, 제품 개발 및 비주얼 머천다이징, 트렌드 예측 및 소매 수석 취업 기회뿐만 아니라에서 창조 산업의 다른 영역을 추구하는 참가자 수있게된다. 학습 결​​과 패션 브랜드 및 이해 관계자에 대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주요 동향, 시장 조사 및 판매 분석의 중요한 지식을 사용할 수있는 기능을 통해 패션 구매에 관한 연습, 이론 및 관리의 포괄적 인 이해를 보여; 비판적으로 구매 과정을 평가하고 이론적 프레임 워크와 연구를 사용하여 새로운 기술과 혁신의 영향을 이해하고, 글로벌 패션 기업의 단기 및 장기 거래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전략을 제안한다; 체계적인 방식으로 제품 개발 관리 프로세스의 이해 의류 건설, 특정 대상 세계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는 것이 중요 경로 관리를 보여; 비판적으로 소비자의 요구와 비즈니스 목표를 충족하기 위해 글로벌 소싱 기회 (해안 오프 및 국내) 및 공급망 관리 구성 요소를 감정; 비판적으로 산업과 교육 수준에 자기 주도적 연구의 상당 부분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연구 결과를 통해 지식과 타인의 취득 관련 연구 방법론을 사용하여 연구를 평가합니다. 물론 테마 전략적 패션 구매 패션 마케팅 관리 패션 현대 문제 패션 구매 및 제품 개발 관리 패션 구매 및 공급 체인 관리 연구 방법 논문 * 성공적으로 파리와 런던에서 영어로 진행 프로그램을 마친 학생들은 MMU (맨체스터 메트로폴리탄 대학)에서 석사 학위를 수여한다. 석사 학위는 12/14 주 작업 배치를 포함한다. 180 학점 포인트는 과정을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석사 학위를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후보는 (국적 및 연구 수준을 나타내는 웹 사이트 www.mmu.ac.uk/international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선택한 캠퍼스에있는 정보 사무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성공적으로 밀라노에서 배운 프로그램을 마친 학생들이있는 Istituto 마란 고니 인증서를 수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