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moda, International Institute Fashion Design & Marketing

소개

공식 설명 읽기

Polimoda - 패션 디자인 & 비즈니스의 국제 연구소 높은 품질, 패션 중심의 교육을 위해 세계적으로 인정 우수성의 중심이다. 영국에 상장 이탈리아에서 처음으로 세계에서 10 최고의 패션 학교 중 하나 BOF 글로벌 패션 학교 순위를 작성하고,1500 명 이상의 학생들의 연간 병적 편입에있는 70 %의 유학생, 고도로 전문화 된 작업 및 연구 방법론에 의한 전문적인 교육 덕분에. 비 전용 훈련 센터, 그러나 창조적 캠퍼스, 패션 세계, 문화, 교육에서 "비전"과 오피니언 리더를위한 만남의 장소는, Polimoda는 국제적으로 권위를 인정 받고있다.

본사와 피렌체, 국제 패션과 마음의 새로운 자본 이탈리아 생산에서 만든그것은 이탈리아어 우수성 유전자뿐 아니라 국제적으로 직업 중심이다. 피렌체와 프라 토의 도시 및 패션 부문 무역 협회에 의해 잉태 재정 사업의 일환으로 1986 년에 설립, Polimoda 자랑하다 교육에 경험 30 년 패션과 럭셔리 분야 전문. Ferruccio 페라가모, 같은 회사의 사장은, 대통령의 임명되었다 Polimoda 2006 년 3 월 계몽 기업과의 최고를 나타내는 이름은 전 세계적으로 유행 "이탈리아에서 만든". 2016년 1월에서 Polimoda 파리의 전략 및 비전 플랫폼 통합하고 분야에서 45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린다 에트 네, 국제 패션 교육 현장에서 가장 잘 알려진 프로필 중 하나가 감독 글로벌 관계를 개발하기 시작합니다. 함께 다닐 벤 투리의 새로운 학장으로 Polimoda 럭셔리 부문과 패션 비즈니스 및 관리 교육의 배경, 성장의 새로운 장 광대하고 더 멀리 도달 네트워크의 맥락에서 기록됩니다.

Polimoda 의 분야에서, 경영 및 전략 전문가에게 창조적 인에서 부문에 의해 요청 된 주요 전문 프로파일의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는 교훈적인 프로그램과 주인의 넓은 범위를 제공합니다 패션 및 기술 및 비즈니스 및 통신. 네트워킹 및 패션 기업과의 지속적인 상호 작용, 빠르게 움직이는 패션 요구에 응답 할 수 전문가와 전문가, 유연성, 높은 품질의 교육으로 구성 교사의 팀은 최신을 보장 부가가치의 일부입니다 훈련은 직업 세계에 걸터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연의 일치가 아니라고의 88 % Polimoda 졸업생 학업을 마친 후 6 개월 이내에 사용 찾을그리고 전 학생의 증가는 주요 국제 브랜드의 권위있는 위치를 잡거나 패션 분야에서 신흥 새로운 인재들 것을.

기조 국제 스피커와 이벤트, 회의, 협업 및 약속은 교훈적인 프로그램이 귀중한 평가를주고 분야의 핵심 주제에 대한 토론을 자극 통합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재능의 개발에 세심한, Polimoda 다양한 활동과 이벤트는 최고의 학생을 강조 바치하는 중 Polimoda보기, 패션 디자이너, 비즈니스 링크의 마지막 컬렉션으로 중요한 연례 약속은 학생들과 기업을 졸업 사이의 만남을 촉진하고 Polimoda 인재플랫폼을 정찰하는 최고의 EX- 학생들을 지원합니다. 두 연구소의 위치입니다 :의 역사 복잡한 빌라 Favard의 본부 의 중심부에 피렌체이상적인 위치는 역사적인 명성과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도시에 대한 전략적 위치와 고유의 의미에 비전, 관리자와 창조적 재능, 감사를 개최한다. 새로운 Polimoda 디자인 연구소 에서 Scandicci월 2015 년 취임의 "창조적"시설입니다 Polimoda,의 코스 디자인, 바느질, 뜨개질, 패션 기술, 신발 및 액세서리에 대한 실험실 호스팅 디자인 및 기술 영역.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 이탈리아 사람

석사과정 보기 »

프로그램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Master

고급 소매 관리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9 개월 October 2016 이탈리아 피렌체

이 개념 저장소 나 진원지, 백화점이나 고급 부티크, 모노 브랜드 상점이나 맞춤 서비스에 대해이든,이 석사 과정은 소매 쇼핑 경험을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의 전체 도구 상자를 제공 럭셔리 부문에서, 이는 항상 실제 감정 경험이 될 단순한 상업 거래를 초월 ... [+]

럭셔리 소매 관리 석사 이 개념 저장소 나 진원지, 백화점이나 고급 부티크, 모노 브랜드 상점이나 맞춤 서비스에 대해이든,이 석사 과정은 소매 쇼핑 경험을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의 전체 도구 상자를 제공 럭셔리 부문에서, 이는 항상 실제 감정 경험이 될 단순한 상업 거래를 초월한다. 온라인 판매는 현재 물리적 저장소의 그것들을 초과하고 있으며, 이것들은 다른 접점에 걸쳐 원활한 쇼핑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서 모든 채널을 포함하는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 될 필요가있다. 한편, 고급 상점은 제품을 브랜드를 전달하고 마케팅에 대한 더 많은 미디어, 기념비, 거의 종교적인 상태에 도달하는 경향이있다. 여기에, 의미의 전체 구조는 중앙이된다. 게릴라 또는 팝업 매장 더 이상 없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외부 및 대체되면, 냄새, 인간 관계, 매출을 높일 수있는 효과를 낼 수있는 모든 유형 무형의 무기 빛 소리 이제 내부 완전히 모양, 표면, 색상, 통합이다. 이 석사 과정은 명품 업계에서 일하고자하는 질문 사람이 요청해야합니다 답변 : 고급 너무 피상적 때 왜, 대신 필요하다? 어떤 다른 세그먼트에서 고급 스러움을 차별화? 나는 무엇을 판매해야 하는가? 어디서 어떻게 저장을 설정해야합니까? 내 가게의 개념은 무엇인가? 어떻게 이익을 극대화합니까? 내 가게에서 브랜드 경험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칠하기 위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를 통합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소망의 사회적 드라이버 강화 구별을 촉진하고, 결과적으로 다른 모든 세그먼트들에 영향을주기 때문에 고급 필요하다. 럭셔리 소매 관리를 공부하는 것은 당신의 미래 직업을위한 최상의 투자를 의미한다. 설명 범주, 제품, 통찰력, 브랜드, 소비, 운영의 드라이버 및 유통, 마케팅 기초, 사업 관리 및 상업 방향의 양식 : 석사 과정의 첫 번째 부분은 럭셔리 부문의 본질에 대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중기 프로젝트 메이저 브랜드의 분배 시스템을 재현하는 것을 목적으로한다. 물론 두 번째 부분은 저장 형식, 저장소 관리, 전자 상거래, 감각적 통신에 더 집중하고, 통합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 시스템의 구성에 기초하여 최종 프로젝트와 함께 미래에 돌출부를 필요로한다. 럭셔리 소매 관리 과정은 세미나, 게스트 강의와 현장 학습을 포함하며, 두 프로젝트는 학생의 개인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이 과정은 졸업생들에게 개방 된 (또는 비슷한 종류의) 유효한 학위를 잡고있다. 없는 학위를 가진하지만 패션이나 고급 상당한 이전 경험이있는 지원자는 간주됩니다. 글 영어 회화가 필요합니다. 응시자는 필기 시험의 완료 및학과의 머리와의 인터뷰 후 선택됩니다. 고용 기회 개인의 적성과 다른 교육 모듈에서 획득 한 기술을 바탕으로, 학생들은 직업으로 소매 구매자, 스토어 매니저, 소매 관리자, 전자 상거래 관리자, 판매 관리자, 배포 관리자, 작업 관리자 및 마케팅 관리자를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소매 중심의 기업에서이 시작 위치는 잠재적으로 CEO와 일반 관리자의 최상위 수준의 위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국제 패션 사업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October 2016 이탈리아 피렌체

생산 시스템의 국제 마케팅, 유통, 전략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에 이르기까지 : 국제 패션 비즈니스의 마스터는 국제 차원에서 패션 기업의 경영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패션에 대한 지식 없이는 패션 사업이 없을 수 있기 때문에, 지식 없이는 국제 마케팅있을 수 없다 ... [+]

국제 패션 비즈니스 석사 생산 시스템의 국제 마케팅, 유통, 전략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에 이르기까지 : 국제 패션 비즈니스의 마스터는 국제 차원에서 패션 기업의 경영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패션에 대한 지식 없이는 패션 사업이 없을 수 있기 때문에, 하나의 자원에 대한 지식 없이는 국제 마케팅있을 수 없다; 통신 및 배포 할 수 설득력 제품 아이디어 없이는 통신 및 유통있을 수 없다; 마지막으로 리더십의 기업가 정신 및 감각 없이는 복구있을 수 없다. 포스트 아방가르드 패션은 세련되고 착용, 품질이 풍부하고 노하우 돌아 다니며, 그러나 항상 독창성의 요소입니다. 세 번째 산업 혁명은 디지털이며, 관련 시장 및 브랜드 명성의 매우 개념이기 때문에 섬유 체인은, 좋은 기회의 시간을 통해 살고있다. 요즘 국제 그것이 세계적인 범위와 지역 recognisability 함께, 글로벌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대기업이 더 활력을 필요로하면서 글로벌 차원의 틈새 시장이 거대한 때문에 중소 기업은 공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기 이후, 모든 시장은, 심지어 전통적인 것들 신흥하고, 그것이 현대의 노트에 걸쳐 이루어진 경우 이탈리아 기업은 이전과 이전보다 더 같은 효과를 낼 수있다. 기업은 진취적인 의미한다. 설명 국제 패션 비즈니스는 아직 어디에 존재하지 않는 시대에 단계에서, 글로벌 패션을 해결하기위한 특정 능력을 소유하고, 기업가 정신을 가진 관리 그림을 교육 목표로하고있는 시장을 악용 한을 발명 할 수있다 . 생산 공정의 브랜드 정책과 조직의 틀에서 생산, 패션 시스템, 제품 생성 및 관리 :이를 위해 마스터 세 전문가 모듈의 통합에 의해 생성 집중적 리듬을 제안한다. 비즈니스, 국제 전략적 마케팅, 경영, 유통, 판매 시스템, 법적 보호 및 상업 관리. 통신, 패션과 연결 경제적 현상의 판독, 사내 및 외부 통신, 사업의 새로운 시스템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학생은 두 개의 프로젝트를 개발의 가능성을 가지고있다. 혁신적인 제품, 범위 또는 서비스, 및 기업 국제화의 하나 이상의 형태에 기초하여 최종 프로젝트의 시작에 기초하여 중기 프로젝트는 모두 실제 사례에서 임신 마스터 끝에 포트폴리오로서 자격 . 종신 직원이 강의뿐만 아니라, 마스터는 또한 국제 서의 손님으로 매달 방문 일정을 생산 현장, 상업 비즈니스 및 무역 박람회에 방문을 포함한다. 입학 이 과정은 학위 또는 이와 유사한 자격의 부재, 패션 분야에서 상당한 경험을 획득 한 사람들에게, 졸업생에게 열려 있고. 영어 지식은 바람직하지만 필수되지 않습니다. 입장료는 필기 시험과학과의 머리와 성공적인 면접을 통과, 이력서 및 동기 부여 편지의 제출을​​ 조건으로 동의한다. 고용 기회 마스터 (인적 자원), 물류 및 외부 (미디어 플래너)에 이르기까지 분포 (운영, 수출 관리자, 소매 관리자) 및 사내 통신 사업 관리의 핵심 위치 (마케팅 관리자 또는 상업 관리자)를 채우기 위해 학생을 훈련 . 이 마스터의 특정 경사는 컨설팅과 기업의 활동을위한 완벽한 배경을 제공합니다. [-]

럭셔리 비즈니스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9 개월 October 2016 이탈리아 피렌체

아마 무형 및 서비스 기반 - 대신 고급는 개념 및 동적 일 수 있습니다. 큰 카르텔의 독점으로, 고급은 아마 오른쪽 직관을 가지고 때, 새로운 벤처를 시작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유일한 분야입니다. 럭셔리 오늘은 주로 금융 중심이지만 문화 없이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그러나 오늘 정확하고 제한된 분야이며, 질량 시장에서 모든되었습니다 ... [+]

럭셔리 비즈니스 석사 아마 '영원한'은 - 아직 오늘날에도 고급 스러움 추세에 면역이되지 않습니다. 아마 무형 및 서비스 기반 - 대신 고급는 개념 및 동적 일 수 있습니다. 큰 카르텔의 독점으로, 고급은 아마 오른쪽 직관을 가지고 때, 새로운 벤처를 시작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유일한 분야입니다. 럭셔리 오늘은 주로 금융 중심이지만 문화 없이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그러나 오늘날 정확하고 제한된 분야이며, 대중 시장에서 모든 것을 이미 'luxurified'하고있다. 소위 대조 BRIC 시장의 일부도 함께 소위 성숙 시장에 대한 통찰력이있다, 모든 신흥 시장은 서로 다른이며, 위기에 대한 다음과 같은 일부 선진 시장은 '신흥'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영역으로, 고급은 보편적으로 정의되어 있지만, 질문에 대답 : 럭셔리는 무엇입니까? 모든 사람은 다른 개인 뭔가 응답합니다. 이 Polimoda 고급 수준의 과정은 업그레이드하고 자신의 지식과 기술뿐만 아니라 최고 수준의 럭셔리를 입력 찾고있는 밀접하게 관련 산업에서 그 대상을 향상하고자하는 업계의 경험을 가진 지원자에게 열려 있습니다. 문화, 상상력, 독창성, 상업적 및 재정적 꿈을 실현 할 수있는 능력, 꿈, 경쟁, 도전 또는 경쟁을 넘어 서 : 다음이 마스터가 제공하는 추가 기능입니다. 설명 이 고급 프로그램의 철학은 전역 명령과의 상호 작용의 높은 수준을 보장하는 소규모 학급의 생성을 기반으로합니다. 제한된 숫자로 인해 고급 수준의 연구와 교육의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성격도 필요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상주 교사, 국제 게스트 강의, 런던에 일주일 교환 프로그램과 파리, 비즈니스 워크숍과 이탈리아에서 가장 중요한 고급스러운 사이트로 현장 학습을 가진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럽의 고급는 주로 피렌체와 주변의 생산, 그리고 피렌체 지역은 많은 일류 이탈리아 회사의 본사는 독특한 경험을 터치 냄새와 고급 스러움을 맛볼 살 수있는 가장 좋은 위치로 증명 기반 곳입니다. 기술, 품질, 가격, 명성,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 브랜드, 신뢰성, 및 독창성이 집중 프로그램은 각각 서로에 대한 다음의 주위에 9 개의 기본 개념을 구성되어있다. 모든 개념은 서로 다른 용량으로, 고급스러운 생각할 수있는 모든 개인 정의에 대한 성분입니다. 최종 프로그램 후보의 일환으로 주요 개념, 문화 연구, 비즈니스 모델과 재정 계획을 특징으로하는 새로운 기업을 시작하는 스타트 업 프로젝트를 작성하게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것입니다 일대일 교습을하고있​​는 회사 또는 비즈니스 천사로 제공 될 수있다 개인 포트폴리오 유효한. 자격 후보자들은 고급 또는 밀접하게 관련 산업에 경험이있는 경우이 프로그램을 신청, 유효한 학위를 보유 할 수있다. 영어가 필요합니다. 출석은 필수입니다. 신청 방법 응시자는 자신의 이력서 및 동기 부여 편지에 따라 선택됩니다. 첫 번째 선택 후, 부서의 장은 최종 등록 입학 개인 인터뷰를 정리합니다. 고용 기회 럭셔리 부문의 임원 또는 기업. [-]

마스터 컬렉션 디자인

캠퍼스 전일제 14 개월 October 2016 이탈리아 피렌체

이 석사 과정은 패션 컬렉션과 자신의 사업 또는 브랜드를 만들어 자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개발하고자하는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패션 디자인에서의 성공을 달성하기위한 기초를 기반으로 고도의 전문 집중 프로그램 : 연구를위한 창의력, 표현의 보증, 개별 문화 발전에 관심과 열정을 ... [+]

마스터 컬렉션 디자인 이 석사 과정은 패션 컬렉션과 자신의 사업 또는 브랜드를 만들어 자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개발하고자하는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연구를위한 창의력, 표현의 보증, 개별 문화 발전에 관심과 열정 : 패션 디자인에서 성공을 달성하기위한 기초를 기반으로 고도의 전문 집중 프로그램. 이 과정은 패션 디자이너와 같은 개인 스타일의 집중적 인 훈련과 성형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생성 및 패션 컬렉션의 프리젠 테이션에 이르는 개인 및 문화 발전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마스터 학생의 말에 자신의 학문적 경력의 결과를 의사 소통을 할 수있는 능력을 획득하고 완벽하게 표현하고 자신의 개인의 아이디어와 개념을 구현, 원래, 인식 컬렉션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설명 석사 과정은 창조의 다른 단계, 디자이너의 컬렉션의 개발, 관리 및 전문적인 프리젠 테이션을 통해 이동합니다. 코스의 첫 번째 부분에서 문화적 배경은 문화 예술 개념으로 연구와 연구를 통해 강화되고, 현대 미술, 동향과 패션의 측면. 그림 그리기 기술의 기술, 컴퓨터 그래픽과 스타일이 특징으로 개인화 될 것입니다. 장인 공예 및 패턴 절단 창의성, 재봉 드레이프 및 인쇄 기술은 다양한 워크샵과, 상징적 역사적 민족적 의류의 원래의 패턴을 기반으로 프로토 타입의 실현을 통해 개발 될 것이다. 전략 및 관리 기술은 제품 개발 시나리오 분석 및 적용되는 워크샵 및 그룹 세션을 통해 실시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팀 플레이어로 역량을 확대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 간단한 다음 다른 프로젝트에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장인, 패턴 절단기, 아트 디렉터,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와 함께 팀에서 작동합니다. 컬렉션 관리의 근본적인 문제는 선 계획, 공급 체인, 생산 기준, 예산 관리, 가격 및 의상 관계로 적용됩니다. 당신은 패션 사업을 설정 사업 계획을 작성, 파트너를 찾아 눌러 클라이언트에 관계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과정에서 우리는 국제 패션 인재 대회에 참가 과외합니다. 중기에서 세미나는 패션 전문가가 구성됩니다. 당신은 팀으로 개별적으로 디자이너로 프로젝트 컬렉션을 발표 할 예정이다. 이어서하면 최종 컬렉션의 제조 단계를 통해 수행한다. 당신은 이벤트, 포트폴리오의 작성, 촬영, 모양 책, 인터넷 또는 비디오 프리젠 테이션을 포함 할 수 학제 적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마스터의 최종 프로젝트, 5 의상의 컬렉션의 생성 및 구현을 향상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작성 및 서명 수집을 실현 할 수있는 특유의 저자가되기 - 석사 과정의 끝에서 당신은 업계에서 전문가, 인재 스카우트, 구매자와 미디어에 논문 수집을 선물 할 것이다. 신청 방법 석사 과정은 분야에서 적어도 2/3 년 경험을 가진 졸업생 (또는 동급), 학위 학생이나 전문가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기본 설정은 패션 디자인과 미술 졸업생 주어집니다. 지원자가에 따라 선택됩니다 : 포트폴리오와 이력서의 제출; 동기 부여 편지; 디자인학과의 머리와 인터뷰. 고용 기회 패션 디렉터 패션 코디네이터 아트 디렉터 [-]

마스터 패션 머천다이징 & 구매

캠퍼스 전일제 9 개월 October 2016 이탈리아 피렌체

현대 여행 가방, 작은 검은 드레스, 향수, 오픈 발가락 신발, 여성의 바지, 비키니, 가죽 부츠, 남성 탈구 재킷, 스키니 청바지, 밤에 선글라스, 아방가르드 모양과 인하, 이들의 몇 가지 새로운 시대를 만들고 수십 년 함께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정의 제품. 그들은 항상 반복하고, 시간의 정신을 반영하는 위대한 제품은 열쇠입니다 ... [+]

마스터 패션 머천다이징 & 구매 현대 여행 가방, 작은 검은 드레스, 향수, 오픈 발가락 신발, 여성의 바지, 비키니, 가죽 부츠, 남성 탈구 재킷, 스키니 청바지, 밤에 선글라스, 아방가르드 모양과 인하, 이들의 몇 가지 새로운 시대를 만들고 수십 년 함께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정의 제품. 그들은 항상 반복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변화, 시간의 정신을 반영하는 바와 같이 훌륭한 제품이 중요한 : 남성복 새로운 여성 의류입니다, 가죽 제품은 코어 범주에 액세서리에서 서서 womanswear는 착용 할 수있는 기술과 눈에 보이지 않는 마모의 궁극적 인 관점에 의해 도전한다. 병합 및 범주와 역할을 결합하는 선두에 생산 '실제로 디자이너와 함께 일하고있는 사람'의 중요성을 제공합니다. 이 전문가는 노하우와 위탁 혁신을 유지, 그들은 동향을 확인하고 창의력을 극대화하고 컬렉션을 균형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한다. 또한, 전자 상거래의 성공은 저장, 판매 항상 적은 점과 점점 모임 장소의 역할을 재정의되는 경우의 기술 상향 판매 및 교차 판매하는 근본적인뿐만 아니라에서 제품을 시각화 할 수있는 능력 창의적인 방법뿐만 아니라 저장소 창. 이 과정은 패션 제품의 전문가 프로필, 새로운 시나리오를 이해하고 생산과 소매, 또는, 둘 사이의 중요한 연결 인 전문가에 관여하는 사람을 만듭니다. 설명 패션 머천다이징 및 구매 프로그램은 폭 (생산, 배송, 소매, 박람회,)보고 제품 수명주기 및 제품 믹스를 다음 3 가지 주요 영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패션 시스템 - 온라인 동향, 재료, 제품, 브랜드, 무역 박람회 및 오프라인 상점 관리 도구 - 패션 구매 및 상품화 기술, 운영, 유통 관리, 비주얼 머천다이징 카테고리에 초점 - 의류, 니트, 가죽 제품, 신발 및 향수의 구매 및 상품화에 대한 세부 사항을 이 프로그램은 현장 학습, 게스트 강의 및 최종 프로젝트 포트폴리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청 방법 이 과정은 졸업생들에게 개방 된 (또는 비슷한 종류의) 유효한 학위를 잡고있다. 없는 학위를 가진하지만 패션에 상당한 이전의 경험이있는 지원자는 간주됩니다. 영어가 필요합니다 (모두 서면 및 음성)입니다. 응시자는학과의 머리와 필기 시험 및 면접 완료 후 선택됩니다. 고용 기회 판매 계획 관리자 제품 관리자 라이센스 관리자 운영 및 물류 관리자 고객 관계 관리자 배포 관리자 구매자 상인 소매 관리 비주얼 머천다이저 잠재적 인 고용 위치 : 계약 업체, 패션 브랜드, 구매 사무실, 주요 소매 유통 업체, 프리랜서 컨설팅 등 [-]

신발 및 가방 컬렉션 디자인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14 개월 October 2016 이탈리아 피렌체

액세서리 디자이너는 현대적인 컬렉션에 자신의 독창적 인 스타일의 서명을 추가하여 실루엣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신발과 가방은 모양을 강조하고 오른쪽 분위기를 만드는 데 도움이; 그들은 종종 문화적, 사회적 상태를 표시하며, 실제 탄력성과 내구성이 있어야합니다. 석사 프로그램은 어떻게 해석 디자인과 정교한 오랜 기반으로 컬렉션을 생산하기 위해 가르치고 ... [+]

신발 및 가방 컬렉션 디자인 석사 액세서리 디자이너는 현대적인 컬렉션에 자신의 독창적 인 스타일의 서명을 추가하여 실루엣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신발과 가방은 모양을 강조하고 오른쪽 분위기를 만드는 데 도움이; 그들은 종종 문화적, 사회적 상태를 표시하며, 실제 탄력성과 내구성이 있어야합니다. 석사 프로그램은 어떻게 해석 디자인과 오랜 기반으로 컬렉션, 장인의 정교한 이탈리아어 전통을 생산하는 가르친다. 당신은 창조적 인 과정에 관여하는 다른 사람의 개인 스타일을 존중하면서, 당신의 작품에 예술적인 무결성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당신은 효과적으로 당신의 스타일을 제시 할 수 있어야하고, 다른 브랜드, 제조 업체, 장인, 그리고 패션 디자이너와 협력해야합니다. 주인은 바로 계절의 사상과 진정한 전문 디자이너의 마음을 모두 반영하는 혁신적인 액세서리 컬렉션의 생성 및 전문적인 프리젠 테이션을 통해, 개인과 문화의 성장을 촉진 할 것이다. 설명 석사 프로그램은 정품 신발, 가방 및 액세서리 컬렉션의 개발에 참여하는 다양한 단계를 통해 이동합니다. 코스의 첫 번째 부분에서, 개인의 비전은 역사, 민족 학술, 현대 예술과 동향의 문화적 측면에 대한 연구를 통해 강화된다. 당신의 그림, 드로잉 기법, 컴퓨터 그래픽과 스타일링 기술이 특징으로 개인화 될 것입니다. 당신은 패턴 제작, 프로토 타이핑, 컴퓨터 지원 설계 및 장인 기술뿐만 아니라 장인 정신, 혁신적인 디자인과 관리의 높은 표준과 프로토 타입과 궁극적으로 생산에 사용할 수있는 기술 사양의 생산과 같은 기술과 창조적 인 기술을 습득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전략 및 관리 기술은 제품 개발 시나리오 분석 및 적용되는 워크샵 및 그룹 세션을 통해 실시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팀 플레이어로 역량을 확대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 간단한 다음 다른 프로젝트에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장인, 패턴 절단기, 아트 디렉터,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와 함께 팀에서 작동합니다. 컬렉션 관리의 근본적인 문제는 선 계획, 공급 체인, 생산 기준, 예산 관리, 가격 및 고객 관계로 적용됩니다. 당신은 패션 사업을 설정 사업 계획을 작성, 파트너를 찾아 눌러 클라이언트에 관계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과정에서 우리는 국제 패션 인재 대회에 참가 과외합니다. 중기에서 세미나는 패션 전문가가 구성됩니다. 당신은 팀으로 개별적으로 디자이너로 프로젝트 컬렉션을 발표 할 예정이다. 그 후 당신은 5 개 항목의 생산과 신발 및 액세서리 (14) 조각 모음의 생성을, 영감의 자원을 분석 만들고 패턴과 프로토 타입을 생산 및 관리의 모든 단계를 통해 이동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포트폴리오의 작성, 촬영, 모양 책, 인터넷 또는 비디오 프리젠 테이션을 포함 할 수 학제 적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전문적인 프리젠 테이션을 통해 서명 컬렉션의 이미지를 향상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작성 및 서명 수집을 실현 할 수있는 특유의 저자가되기 - 석사 과정의 끝에서 당신은 업계에서 전문가, 인재 스카우트, 구매자와 미디어에 논문 수집을 선물 할 것이다. 신청 방법 석사 과정은 분야에서 적어도 2/3 년 경험을 가진 졸업생 (또는 동급), 학부생 또는 전문가에게 열려 있습니다. 환경 설정이 패션이나 신발류 디자인, 예술과 산업 디자인 졸업생에게 주어집니다. 후보들에 기초하여 선택 될 것이다 : 포트폴리오와 이력서 동기 부여 편지 디자인학과의 머리와 인터뷰 고용 기회 신발, 가방 및 액세서리 디자이너 제품 개발자. [-]

패션 경영학 석사

캠퍼스 전일제 9 개월 June 2016 이탈리아 피렌체

패션 경영은 경영자 의사 결정의 마스터를 생성, 회사의 성공을 결정하는 금융 선택에 대한 책임 현대 비지니스는 그에게 새로운 고급 또는 영업 중심의 패션 라벨의 경우, 작은 또는 큰 기업이 될 ... [+]

패션 경영은 경영자 의사 결정의 마스터를 생성, 회사의 성공을 결정하는 금융 선택에 대한 책임 현대 비지니스는 그에게 새로운 고급 또는 영업 중심의 패션 라벨의 경우, 작은 또는 큰 기업을합니다. 이 산업 부문이 가장 큰 및 관리가 가장 복잡한 중 하나입니다 같은 목표 지향적 인 마음으로,이 그림은 매우 패션의 비즈니스 수요에 있습니다. 전문 성취로, 그의 경력은 회계, 법률, 생산 공정, 감사 및 제어, 재무 제표 및 인증, 인수 합병의 최적화 측면뿐만 아니라 국제 마케팅 전략의 더 수술 측에 접촉. 강력한 캐릭터, 경제학에 대한 배경 지식과 지속 가능한 변화를 주도 할 수있는 능력은 계산할 수와 현재의 번호를 되 패션 등 예술 환경의 성장을 높일 수 있음을 알고있는 창조적 인 클래스, 하나의 비즈니스 관리자 부분을 확인합니다. 기술 이 프로그램은 실습 재료로 상주 교사와 국제 게스트 강사를 갖추고 있습니다. 세 회사 (작업 하나, 관리를위한 하나의 상업 하나) 견학은 물론 피티 무역 박람회에 참가하는 등, 실제 기업 삶의 직접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물론 첫 번째 부분은 생산성 및 관리 활동에 의해 움직이기 회사의 성능을 개선하는 방법을 교시하고 새로운 시장, 서브 유닛의 개구부에 프로젝트 절정. 두 번째 부분은 자본 투자, 인수 또는 cartelisation 시뮬레이션 프로젝트로 끝나는, 더 많은 재정 및 법적 측면의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두 프로젝트는 라이브 프리젠 테이션과 마음의 패션 산업의 특정 요구 및 표준으로 만든 포트폴리오 책을 포함한다. Stusy 계획 패션 사업 관리 - 사업 계획 및 회계; 작업; 분포; 핵심 성과 분석; 예산; 대차 대조표. 패션 사업 관리 - 사업 전략; 시장의 매력; 서브 유닛과 자회사 조직; 판매 인력 관리. 패션 재무 관리 - 조직 모델; 인수 합병; 은행 및 기금 모금; 감사 및 제어; 위기 관리. 패션 마케팅 관리 - 브랜딩 요소; 벤치마킹 및 위치; 파괴적인 마케팅; 수술 마케팅. 패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 3 차원 비즈니스 모델; 사업 공예; 통계 데이터 마이닝; 온라인 비즈니스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패션 비즈니스 동향 - 패션 시스템, 키 플레이어, 캘린더, 현대 브랜드 및 동향; 세계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합니다. 패션 비즈니스 그래픽 - 그래픽 디자인 요소; infographics입니다; 마음 매핑; 재료, 프로젝트 및 프리젠 테이션. 패션의 비즈니스 - 새로운 경제; 및 디자인 경영 업을 시작; 전략 기획 및 통신; 홍보 및 소셜 네트워킹. 패션 기업 - 기업가 의제; 프로젝트 관리; 패션 윤리; 관계형 및 기관의 관리. 패션 법무 - 특허, 상표 및 계약. 패션 리더십 - 인사, 코칭 및 팀 관리, 대중 연설, 협상과 설득. 신청 방법 이 과정은 졸업생들에게 개방 된 (또는 비슷한 종류의) 유효한 학위를 잡고있다. 없는 학위를 가진하지만 패션이나 근처의 산업 분야에서 상당한 경험이있는 지원자는 간주됩니다. 글 영어 회화가 필요합니다. 응시자는 필기 시험의 완료 및학과의 머리와의 인터뷰 후 선택됩니다. 고용 기회 최고 경영자 (CEO), 최고 재무 책임자 (CFO), 최고 관리 책임자, 최고 운영 책임자 (COO), 최고 인사 책임자, 최고 법률 책임자, 최고 마케팅 책임자, 최고 투자 : 이전 배경, 학교 능력과 중간 경력에 따라 하나의 위치로 목표 수있는 단계 책임자 겸 최고 혁신 책임자. [-]

패션 마케팅 및 통신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9 개월 October 2016 이탈리아 피렌체

패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서로 다른 소스에서 정보를 수집하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작성하고, 미디어 및 여분의 미디어 활동을 모두 움직이기 실제적인 조치를 제안하여이를 기업의 가시성과 시장 점유율을 극대화하는 전문가입니다. 이 그림은 기관을 위해, 회사를 위해 직접 작업, 또는 하나의 위치를​​ 커버 할 수있다 ... [+]

패션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석사 패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서로 다른 소스에서 정보를 수집하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작성하고, 미디어 및 여분의 미디어 활동을 모두 움직이기 실제적인 조치를 제안하여이를 기업의 가시성과 시장 점유율을 극대화하는 전문가입니다. 이 그림은 기관을 위해, 회사를 위해 직접 작업, 또는 잡지 등 계획의 이행에 관련된 연산자 중 하나의 위치를​​ 커버 할 수있다. 이 작업은 분석 및 계획 기술뿐만 아니라 하나의 간단한 목적을 위해 이미지와 단어의 사용을 필요로 : 명확하고 효과적인 고유의 메시지를 전달. 종래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위 선 아래 : 현대 통신을 통합, 패션되기 때문에 이러한 구분은 더 이상 이미 통신의 가장 좋은 수단 인 개인이나 집단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경제적 위기, 그것은 마케팅 특히 스타일 트렌드 및 변경이 항상 수치 해석의 어떤 유형보다 더 가중 방식에서는 식 무오 세트로 간주 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있다. 패션은 사회와 인간 행동의 가장 완벽한 표현이기 때문에 따라서, 단순히 패션의 복잡성을 이해하는 것은 마케팅에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공부하는 것은 학생들에게 패션 업계에서 위치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대신, Polimoda 패션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과정에 참석하는 모든 분야의 잠재적 인 경력에 문을 엽니 다. 유니레버에서 온 로버트 POLET는, 년 전 구찌를 떠나있는 동안 사실, 애플은 최근 이브 생 로랑과 루이비통에서 야곱 요르단에서 버버리의 안젤라 Ahrendts, 폴 Deneve을 고용했다. 당신의 계획을 세운다! 설명 패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 패션 업계에서 직접 경험을 가진 교사가 가르치는이 과정은 완벽하게 제목에 포함 된 세 단어를 통합합니다. 포트폴리오의 일부를 구성하는 두 팀 프로젝트를 완료 할 때 학생들은 창조적 인 기관의 일반적인 작업 환경의 경험을 얻을. 중기는 대상 독자, 예산, 내용, 모형의 테이블 및 편집 및 상업적인 내용을 특징으로 최소 두 페이지로, 새로운 패션 잡지의 출시를 계획에 관한 것입니다. 최종 프로젝트는 회사의 통합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작성 미디어와 여분의 미디어의 사용을 포함하고, 관련 매체 중 적어도 하나 (예 : 비디오, 포장, 설치 등을 사용하여 실제로 키 메시지를 시각화에 초점을 맞추고 .). 이 프로그램은 매우 집중적뿐만 아니라 게스트 강의와 세미나의 시리즈를 포함하고, 학생들은 두 가지 중요한 사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티 워모와 밀라노 패션 위크를. 자격 이 과정은 졸업생들에게 개방 된 (또는 비슷한 종류의) 유효한 학위를 잡고있다. 없는 학위를 가진하지만 패션이나 고급 상당한 이전 경험이있는 지원자는 간주됩니다. 글 영어 회화가 필요합니다. 입학 응시자는 필기 시험의 완료 및학과의 머리와의 인터뷰 후 선택됩니다. 고용 기회 학생 개인의 적성과 다른 교육 모듈에서 획득 한 기술을 바탕으로, 학생들은 경력 등을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매니저 통신 관리자 이벤트 관리자 PR 및 홍보 자료실 전략 계획 계정 관리자 예술 구매자 및 미디어 플래너 소셜 미디어 매니저 디지털 전략가 디지털 마케팅 관리 웹 콘텐츠 큐레이터 패션 스타일리스트 패션 에디터 [-]

패션 브랜드 관리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9 개월 October 2016 이탈리아 피렌체

이 석사 과정은 전략적 의사 결정, 기간의 정신에 맞게에서 ID를 조정 구현에 선도적 인 역할을하고, 잠재 의식에 말함으로써 앞으로 브랜드를 개발 할 수있는 관리자의 그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소비자의 마음의 전투를 승리하기 위해 ... [+]

패션 브랜드 관리 석사 이 석사 과정은 전략적 의사 결정, 기간의 정신에 맞게에서 ID를 조정 구현에 선도적 인 역할을하고, 잠재 의식에 말함으로써 앞으로 브랜드를 개발 할 수있는 관리자의 그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소비자의 마음의 전투를 승리하기 위해. 예를 들어, 샤넬 클래식 명품 브랜드이지만, 사람들이 자신의 상태에 관계없이, 모두 높고 낮은 범위의 제품을 구입 인터넷 중심의 경제 시나리오에서, 브랜드는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자동 판매기를 통해 판매하기로 결정하고 상업적으로 이용하고있다 "순간"의 개념. 다시 90 년대 아방가르드는 새로운 패션 문화가되어, Raf를 시몬스는 디올에서 지금과 에디 슬리먼은 이브없이, 생 로랑에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값이 조각되는 사회에서, 이중 의미가 종종 혼합주의의 원칙에 따라 그룹화, 갈리아노 (존재의 부재는)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의 새로운 디자이너 (부재의 존재)로 선정됐다. 같은 방식으로, 구찌 톰 포드와 프리다 지아니니 후처럼 될 것인가? 패션 브랜드 관리, 형성 유지, 갱신 및 브랜드의 고유성을 통신에 전문 지식을 얻기를 바라고 사람들에게 가장 완벽한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사업 배경에서 온 상자의 외부를 조작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사람 이미 디자인의 배경을 가지고 있고 더 관리 기술을 습득하고자하는 사람들, 그리고 사람들을위한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두 경로 모두 고급 패션 세계에 대한 창조적 인 관리자와 창의성의 관리자의 그림을지도한다. 설명 이 과정은 비전과 콘크리트, 창조 및 관리, 선도 관계, 혁신 만 아니라 생산에서 통신에 대한 모든 프로세스에 관여 경쟁과 경쟁을 넘어 산업에서 나오는 노하우에 뿌리를두고있다. 따라서, 그 프로그램은 집중적 인 와이드 도달 집약적이다. 비전, 연구 및 trend- 기반 : 그것은 세 가지 상호 연결된 장치로 구성되어있다. 이 브랜드 아이덴티티, buyology, 혁신 대에 관하여 유산, 균형을 달성하는 방법 인간, 사회와 산업의 상호 작용. 관리, 사업 기반. 그것은 전략과 구체성, 마케팅 및 상품화, 소매 및 관리, 법률 및 물류에 관하여이다. 통신, 감지 기반. 또한, 종래의 또는 다른 방법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실제 및 디지털 환경 모두 원래 재료 (기록 그래픽, 비디오 등)에 대해 사용이다. 이 과정은 현장 학습 (밀라노 패션 위크, 피티 무역 박람회, 최고 수준의 회사의 생산 현장 및 페라가모 숍 / 박물관), 관리자 및 visionairies에 의해 게스트 강의, 2 개의 포트폴리오 프로젝트, 중반에서 시작 작업을 포함 용어 및 최종 작업으로 리 브랜딩 작업. 신청 방법 이 과정은 졸업생들에게 개방 된 (또는 비슷한 종류의) 유효한 학위를 잡고있다. 없는 학위를 가진하지만 패션이나 명품에 상당한 이전 경험이있는 지원자는 간주됩니다. 글 영어 회화가 필요합니다. 응시자는 필기 시험의 완료 및학과의 머리와의 인터뷰 후 선택됩니다. 고용 기회 브랜드 매니저, 마케팅 매니저, 통신 관리자, 라이센스 관리자 : 개인의 적성과 다른 교육 모듈에서 획득 한 기술을 바탕으로, 학생들은 잠재적으로 같은 고급 패션 회사의 최상위 위치로 이어질 것입니다 경력을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 제품 관리자. 두 번째 고용 기회는 잠재적 경향 분석, 브랜드 구축 및 통신에 대한 광고 대행사입니다. 때문에 유연하고 자율적 인 프로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석사 과정의 특정 컷 스타일로, 세 번째 자연 개방은 글로벌 컨설턴트, 시동 관리자, 프로젝트 관리자 및 기업가이다. [-]

패션 스타일링에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9 개월 October 2016 이탈리아 피렌체

패션 스타일링은 이미지의 마스터, 요즘-미학적 패러다임의 언어를 감지하여 스타일을 지시하고 내일의 집단적 상상을 형성 할 수있는 하나를 만듭니다. 아이콘 업체로, 스타일리스트는 매우 같은 디자인, 쇼, 상점, 잡지, 유명 인사 및 디지털 환경으로 패션 업계의 다른 도메인의 수요에 있습니다. 이미지의 전문가로서, 스타일리스트 실험은, 제공합니다 ... [+]

패션 스타일링에 마스터 패션 스타일링은 이미지의 마스터, 요즘-미학적 패러다임의 언어를 감지하여 스타일을 지시하고 내일의 집단적 상상을 형성 할 수있는 하나를 만듭니다. 아이콘 업체로, 스타일리스트는 매우 같은 디자인, 쇼, 상점, 잡지, 유명 인사 및 디지털 환경으로 패션 업계의 다른 도메인의 수요에 있습니다. 이미지의 전문가로서, 스타일리스트 실험, 시간, 모터 보트의 영에 색상을 제공하고 디자이너, 비디오 제작자, 예술 감독, 사진 작가, 예술가와 횡단 협력을 관리합니다. 조직 기술, 연구 방법론, 사회 학적 개요, 다식 견적뿐만 아니라 하위 문화적 하나에 대한 맛, 개인의 비전을 수행 할 수있는 성향 및 연료 자신의 창의력을 자각몽과 함께 스타일리스트의 모습을 완료합니다. 설명 이 프로그램은 밀라노 / 피렌체 패션 주, 베니스 비엔날레의 출석과 전문가의 정기적 인 사용으로 업계에서 거주하는 교사들과 수업, 국제 게스트 강사, 파리 또는 런던, 워크숍을 5 일 교환 프로그램 및 견학을 포함한다 사진 스튜디오. 패션 스타일링 네 교육 수준의 주위에 구조 (연구, 스토리 텔링, 아이콘 결정과 릴리스를 적용), 매우 집중하고 여섯 가능한 경력 경로 (컬렉션을 스타일링 패션 이벤트, 디지털 스타일을 스타일링, 저장, 편집 스타일을 스타일링을 통해 수직으로 개발 개인 스타일), 적어도 하나의 개별 프로젝트를 특징으로 각각. 이 과정의 고급 레벨은 회사에 제시하는 전문적인 포트폴리오의 생성 교습 참가자의 제한된 수에 의해 보장된다. 신청 방법 패션 또는 밀접하게 관련 산업의 직장 경력이 필요합니다. 경험이없는 있지만, 예술, 패션 디자인, 사진 또는 통신에 상당한 학위를 가진 지원자는 간주됩니다. 영어 말하기 및 필수 출석. 지원자는 포트폴리오, 이력서, 동기 부여의 편지을 제시하고학과의 머리와의 인터뷰 후 선택됩니다. 고용 기회 패션 스타일리스트, 아트 디렉터, 일러스트 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웹 콘텐츠 관리자, 비디오 및 사운드 디자이너, 비주얼 머천다이저, 개인 구매자 및 스타일리스트, 세트 디자이너, 큐레이터, 이벤트 관리자, 사진 작가, 패션 에디터. [-]

패션 트렌드 예측에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9 개월 October 2016 이탈리아 피렌체

이 마스터는 특정 문화와 패션, 어떤 회사의 핵심 전략 플레이어 기꺼이 우리를 둘러싼 모든 일에 관심있는 사람에 적합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유목민이다. 우리는 항상 예술, 문학, 음악, 영화, 건축, 인테리어, 전시, 소매, 음식, 패션, 사진에 노출, 사방에 가서 모든 곳에서 있습니다. 즉, 문화와 ... [+]

패션 트렌드 예측에 마스터 이 마스터는 특정 문화와 패션, 어떤 회사의 핵심 전략 플레이어 기꺼이 우리를 둘러싼 모든 일에 관심있는 사람에 적합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유목민이다. 우리는 항상 예술, 문학, 음악, 영화, 건축, 인테리어, 전시, 소매, 음식, 패션, 사진에 노출, 사방에 가서 모든 곳에서 있습니다. 즉, 문화와 인간 행동에 ... 어디든지. 이 새로운 유목 환경은 우리가 문자 그대로 물리적 인 위치에 관계없이 직업과 개인 생활을 수행 할 수있는 세계를 창조했다. 우리가 먹는 방법과 무엇을, 우리가 드레스 방법, ... 우리가 어떻게 우리가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무엇을보고 반응 ... 트렌드 전망 사회가 이동하는 방향을 예상하는 반면 생활의 모든면은, 사회, 문화 유행 생활의 모든 측면을 좌우된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소비자의 취향이 더 정교하고 의식이 점점 곳이 패션의 매우 경쟁 사회에서 앞서 유지해야하고, 트렌드 예측 자들은, 잡기 정성 들여 기업이 중요한 정보를 번역 전문 기업 가치 동향 정보를 수행 미디어 또는 기관. 이 마스터는 특정 문화와 패션, 어떤 회사의 핵심 전략 플레이어 기꺼이 우리를 둘러싼 모든 일에 관심있는 사람에 적합합니다. 설명 INTUITION : 패션 트렌드 전망은 세 가지 주요 연속적으로 개발 활동과 책과 개인 포트폴리오 가치있는 다른 공연의 창조와 함께 절정에 각각 초점을 맞추고있다. 그것은 개인의 비전을 개발하고, 서로 영향을 미칠 수있는 다른 도메인을 탐구 동향에 대한 초기 신호를 잡기에 대해 (예를 들어, 기술, 예술, 음악 ...), 인간의 행동을 관찰, 인류 학적 뿌리, 현재의 사회, 문화, 하위 문화적 운동이다, 마지막으로 직관, 주요 개념, 미래를위한 방향으로 취할 수 티핑 포인트 올라오고. 도서, 객체는 손, 라이브 프리젠 테이션에 의해 생성된다. 연구입니다. 최초의 직관은 실제 방향 고려되고에 대한 연구에 의해 뒷받침되어야한다. 기본 소스 (예 : 여행, 무역 박람회, ... 데이터를 생성, 인터뷰는) (예를 들어 Polimoda의 라이브러리에서 사용할 수있는 광범위한 자료를 이용) 2 차 소스에 연결하자. 동시에 한 모든 패션에 대해 배울 수있다 (예 : 이름, 구조, 이론,하지만 모든 색상과 직물 위). 이 시점에서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미래 시나리오 보고서를 온다. 도서, 비디오 쇼, 라이브 프리젠 테이션. 신청. 개념 및 보고서는 여기에 회사, 미디어 및 기관에 대한 진정한 제안된다. 그리고,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하고 그것을 통해 시장과 사회를 리드하려고, 그냥 보고서를 수행하거나 방향과 추세를 취할 기업의 몫이다. 이것은 또한 실루엣, 재료, 색상 팔레트, 기분 보드 및 카피 라이팅에 대한 제안을 포함, 어떠한 경우에 항상 질문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 "우리가 다음에 무엇을해야합니까." 도서, 설치, 라이브 프리젠 테이션. 또한, 모두가 트렌드 잡지의 공동 제작에 참여하고 현실에서 작동하는 방법을 편집 활동을 경험하게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런던이나 파리,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패션 쇼에 참석, 피티 워모와 피티 FILATI에 참석 견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네아 펠레와 살로 네 델 모바일 같은 다른 유명한 무역 박람회는 피렌체에서 기차로 몇 시간이고, 그래서 베니스입니다. 디자인 및 생산 센터는 피렌체의 주위에 있습니다. 패션 트렌드 예측은 Lidewij Edelkoort의 트렌드 연합 (EU)와 제휴 린다 에트 네하여 직접 감독이있다. 패션을 넘어. 신청 방법 이 과정은 졸업생들에게 개방 된 (또는 비슷한 종류의) 유효한 학위를 잡고있다. 없는 학위하지만 패션이나 명품에 상당한 경험이있는 지원자는 간주됩니다. 영어 언어 (서면 및 음성)이 필요합니다. 응시자는 자신의 이력서 및 동기 부여 편지에 따라 선택됩니다. 첫 번째 선택 후, 부서의 머리 또는 코스 Cooordinator는 등록을위한 개인 인터뷰를 정리합니다. 고용 기회 트렌드 예측 자 트렌드 분석기 트렌드 작가 (및 / 또는 편집기) 트렌드 디자이너 색상 및 소재 전문 미래 학자 소비자 행동 주의자 창조적 전략가 아트 디렉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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