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케팅 석사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Mila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ilan, 이탈리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1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20,100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24 Jan 2025
* 등록비 € 3.000 + 과정 비 € 16.900
소개
이 과정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방법론 및 구조 - 석사 과정은 계획 및 마케팅 관리를 다루는 보완 단위로 구성됩니다. 패션 산업에서 마케팅 및 브랜딩 전략을 효과적으로 테스트하기위한 프로세스 및 방법론을 집중적으로 연구합니다.
Study Pathway 는 기존 이론과 방법을 습득하기 위해 전통적인 강의실 강의 및 주제별 토론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비즈니스 프로젝트, 워크샵, 자습서, 사례 연구, 기술 사용, 역할극 및 역 멘토링을 통해 학생들을 참여시키는 실험실 및 실험 디자인 활동을 포함합니다.
패션 산업은 20 세기 후반의 양식 코드 개발에서부터 21 세기의 전위 스타일의 등장에 이르기까지 역사적, 문화적 현상으로 조사됩니다. 학생들은 신흥 재능, 패션 주간, 초안지 또는 웹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분석합니다.
학생들은 제조 및 문화적 특징을 포함한 패션 비즈니스에 접근하고 패션 업계의 상호 작용을 탐구합니다. 그들은 패션 시장에서 독특한 역할을 가진 정체성을 창출함으로써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브랜드를 포지셔닝하고, 홍보하고 강화하는 법을 배웁니다.
커뮤니케이션 전용 모듈에서 학생들은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분석적이고 중요한 기술을 강화하고, 디자인 관리 모듈에서는 디자인과 경영을 혼합한 접근 방식을 습득하고 이를 마케팅 전략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석사 과정은 학생들이 과정에서 얻은 역량을 요약 한 최종 프로젝트의 발표로 끝납니다.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이 과정은 패션,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분야의 이탈리아 및 국제 졸업생과 해당 분야에서 최소 2년의 경험을 가진 젊은 전문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입학
장학금 및 기금
참가비 보장에서 참가자를 지원하기 위해 IED는 시설 시스템을 활성화했습니다. 수업료에 대한 부분 또는 전체 장학금; Early Bird는 지정된 마감일까지 등록을 완료하는 학생들을 위한 촉진제입니다.; 모기지 회사와의 계약을 통해 등록금을 분할납부할 수 있는 금융.
과정
소요 시간: 풀 타임, 11 개월
언어: 영어
에디션: 20th
위치: 밀라노
비용: 선호하는 학습 장소에서 최신 프로그램 비용을 위해 저희에게 직접 연락하십시오.
마감 시간: 신청 마감일 없음
순위
IED는 지원 환경을 구축하고 파트너와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것이 IED가 기회를 탐색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미래를 설계하는 데 있어 유망한 학생들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혁신적인 방법론과 IED 학생들의 전문적인 성공 덕분에 IED가 직접 운영되는 국가(이탈리아, 스페인, 브라질)의 교육 및 연구부는 대부분의 IED 학부 및 석사 과정을 공식적으로 인증했습니다.
IED는 100% 이탈리아 DNA를 가진 국제 교육 네트워크입니다. IED는 50년 이상 창조 산업 의 디자인, 패션, 시각 예술, 커뮤니케이션 및 관리 분야의 교육 및 연구 분야에서 운영되어 왔습니다. IED의 사명은 젊은 인재들에게 이론과 실습 모두에 대한 철저한 교육을 제공하고 그들의 경력에서 핵심 성공 요인이 될 '디자인 지식과 사고방식'을 그들에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IED 철학에 따르면 문화 간의 상호 작용은 창의성을 낳고 혁신으로 바뀝니다. 즉, 우리가 생각하고, 의사 소통하고, 구축하는 방식에서 일어나는 지속적인 변화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이것이 IED 교육이 보다 의식적인 미래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나타내는 이유입니다. IED는 학교 그 이상입니다. 혁신에 대한 확고한 의지 덕분에 IED는 새로운 세대의 전문성이 끊임없이 펼쳐지는 용광로입니다. IED는 만남, 경험, 사람 및 문화의 진정으로 독특한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우리 학생들은 깊은 소속감을 개발하고 자원, 아이디어 및 연락처를 혁신하고 공유하려는 열의가 긴밀한 동문 커뮤니티를 형성합니다.
프로그램 결과
패션 마케팅 석사는 빠르고 끊임없는 진화로 세상의 새로운 도전에 직면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특히, 디지털 미디어 분석을 게을리하지 않고 포지셔닝 전략 및 브랜드 관리 측면을 중심으로 패션 마케팅 관리의 가장 중요한 측면, 커뮤니케이션 기법의 연구를 다룹니다.
이 과정은 혁신적인 사고를 개발하고이 분야의 새로운 전략을 실험하기위한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합니다.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대학원생은 브랜드 관리, 기업 마케팅, 비즈니스 개발, 유통, 소매업, 상담 및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 등 다양한 패션 부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