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석사 학위
Universidad Europea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Online Spain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9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마케팅 석사 학위는 민첩한 방법론을 사용하고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도구로 작업하는 방법을 배우는 실용적인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비즈니스 기회를 식별하여 효율적이고 수익성 있는 현실로 만들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통해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고 차별화, 혁신, 개발 및 성장을 위한 전략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습득합니다.
석사 프로그램은 기업이 영업 부서와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전문가 및 전문가를 고용할 때 요구하는 고급 기술 교육과 함께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통합합니다.
*스페인어로 승인된 학위. 영어로 제공하기 위해 교육 품질 기관의 승인 대기 중
마케팅 석사 학위를 공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경험적 학습
기업이 제기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강의실에서는 Design Thinking을 포함한 민첩한 방법론을 사용하여 그룹으로 작업합니다.
분석과 창의성
창의적 사고와 분석적 사고를 결합하여 360° 마케팅 계획 내에서 전략을 세울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이 찾는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또한 영업 관리자 역할을 맡을 준비가 되어 회사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및 기술
시장 세분화 기술, 제품 포지셔닝, CRM, Google Analytics 등 결과를 예측, 최적화 및 테스트하는 복잡한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기회를 식별하기 위해 시장 조사를 수행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전문 인턴십
마케팅 석사 학위는 컨설팅 회사나 대행사 또는 대기업의 마케팅 부서에서 인턴십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최고로부터 배우십시오.
귀하의 교수진은 마케팅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BBVA, Altadis, DIA 및 Iberdrola와 같은 회사에서 근무합니다.
네트워킹
해당 분야의 현실을 접할 수 있는 독점 이벤트 및 마스터 클래스에 참여하게 됩니다.
과정
모듈 I. 전략적 마케팅(6 ECTS 학점)
- 조직 내 마케팅.
- 새로운 트렌드, 방법론 및 도구.
- 전략 기획.
- 시장 세분화.
- 마케팅(온라인 및 오프라인)의 핵심 요소인 옴니채널 전략.
- 마케팅 캠페인 자동화 및 고객 여정 설계.
모듈 II. 신경 마케팅 및 소비자 행동(6 ECTS 학점)
- 상업 및 시장 조사.
- 뉴로마케팅의 기본.
- 소비자 행동: 질적 기법.
- 소비자 행동: 정량적 기법.
- 소비자 행동을 연구하기 위한 신경생리학적 기법.
모듈 III. 마케팅 계획(6 ECTS 학점)
- 마케팅 계획 개발 단계.
- 연구 방법론.
- 마케팅 계획의 서술적 구조.
-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는 설득력 있는 새로운 방법.
- 학업 규정.
모듈 IV. 영업 관리 및 영업 기법(6 ECTS 학점)
- 전략적 판매.
- 영업 인력 계획.
- 고객 서비스.
- 영업팀을 관리합니다.
- 협상과 설득의 기술.
모듈 V. 운영 마케팅(6 ECTS 학점)
- 직접 마케팅.
- 소매 마케팅.
- 프로모션 마케팅.
- 매력마케팅.
- 평판 마케팅.
모듈 VI. 디지털 마케팅 및 전자상거래(6 ECTS 학점)
- 소셜 미디어 마케팅.
- 웹 콘텐츠 관리.
-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
- 모바일 마케팅: 앱 개발.
- 전자상거래.
모듈 VII. 통합 커뮤니케이션 I(6 ECTS 학점)
- 전략적 개인 브랜드 기획.
- 브랜딩: 전략적 브랜드 관리.
- 내부 커뮤니케이션.
- 설득력 있는 의사소통.
- 창의적인 프로세스 및 이름 지정.
모듈 VIII. 통합 커뮤니케이션 II(6 ECTS 학점)
- 기업 커뮤니케이션.
- 창의성 기술.
- 커뮤니케이션과 신기술.
-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창작 과정.
- 광고 커뮤니케이션 연구.
- 커뮤니케이션 전략: 유튜버와 블로거.
모듈 IX. 전문 인턴십(6 ECTS 학점)
- 사내 인턴십을 통한 전문성 개발
모듈 X. 최종 석사 프로젝트(6 ECTS 학점)
- 이는 석사 학위 자격을 취득하기 위해 심사위원단 앞에서 공개적으로 발표될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팀으로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상적인 학생
오늘날의 마케팅과 비즈니스 유치를 위한 새로운 기술에 열정을 갖고 있다면 이것이 바로 당신을 위한 석사 프로그램입니다.
이 석사 학위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적합합니다.
비즈니스, 마케팅, 관광, 커뮤니케이션 분야를 졸업했거나 사회학, 심리학 등 기타 사회과학 과목을 전공했지만 비즈니스와 커뮤니케이션에 전문적인 관심을 갖고 있는 다른 분야의 졸업생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최소 1년 이상의 경험을 갖춘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직업 기회
석사 학위를 마치면 회사 내에서 다음 직책 중 하나를 맡을 수 있게 됩니다.
- 공공 및 민간 기업과 기업의 마케팅 부서.
-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의 연구, 계획, 구현 및 통제 분야의 직위입니다. 예를 들어:
- 나만의 스타트업을 시작해보세요.
- 고객 성공 전문가.
- 디지털 광고 애드 마스터.
- 전자상거래 관리자.
- 디지털 미디어 전략 및 광고 기획 책임자입니다.
- 마케팅 이사.
- 글로벌하고 전략적인 경영이 디지털 환경과 연계된 기업의 매니저입니다.
- 브랜드 마케팅 매니저.
- 제품 마케팅 관리자.
- 커뮤니티 관리자 및 소셜 미디어 관리자
- 무역 마케팅.
- 광고 이사.
- 영업 전략 관리자.
- 마케팅 컨설턴트 및 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