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Schellhammer Business School 국제 마케팅 석사 는 빠르게 변화하는 국제 마케팅 세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고급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SBS에서는 모든 각도에서 마케팅을 다루고 인간 요소를 결코 간과하지 않는 강의 계획서와 함께 마케팅 관리자가 수십 년 동안 직면하게 될 과제를 발견하기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학생들은 21 세기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브랜딩 및 소비자 행동의 복잡성을 발견합니다.
강력한 창의적이고 비판적이며 분석적인 사고 능력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둔 Schellhammer Business School 국제 마케팅 석사는 글로벌 규모의 마케팅 경력에 발판을 제공합니다.
기술을 향상시키고 경력을 다음 단계로 옮기고 싶거나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자신을 강화하려는 경우 모든 옵션을 다루는 마스터 프로그램입니다.
다음 주제를 다루는 일련의 모듈, 세미나 및 워크숍 :
마케팅 21
윤리 및 철학 인류학
산업 방문 및 중요 분석
협상의 글로벌 전략
소비자 행동
인적 자원
사업의 지속 가능성
변화를위한 리더십 및 관리
망상과 현실
인류와 지구의 상태
서비스 마케팅
마음의 건축
개념 및 전략적 글로벌 솔루션
조직 행동
개인 개발의 개념
최종 연구 논문
제공되는 언어 수업 :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북경어, 일본어, 러시아어 및 영어.
제공되는 주제가 게시 된 목록과 다를 수 있으며 관련 업계 및 비즈니스 세계와의 관련성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수정됩니다. 언어 수업은 레벨 당 요구되는 학생 (최소 5 명)을 기준으로하며, 학기 시작 전에 선택해야합니다.코스 정보강좌 코드 : MBA-300
코스 기간 : 1 학년
학기 1 : 10 월 / 학기 2 : 2 월
ECTS (European Credit Transfer System) : 90입학 안내최소 학부 과정 또는 이와 유사한 학위
입학 부서의 재량에 따라 전문적인 경험이있는 학생도 입학 할 수 있습니다.전학생
다른 학교, 대학 또는 대학교에서 이수한 관련 과정에 대해 획득 한 학점은 당사 프로그램 중 하나로 편입하기 위해 평가 될 수 있습니다. 편입생은 추천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편입생은 학점과 과정이 편입을 위해 평가 될 수 있도록 이전 학교, 대학 또는 대학교의 성적표를 제출해야합니다.
비 EU 학생
유럽 연합 시민이 아닌 학생은 비자 처리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선호하는 시작일로부터 약 2-4 개월 전에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자가 지연되는 경우, 학생들은 가능한 다음 시작일까지 학업을 연기 할 수 있습니다. 비자를 신청하려면 Schellhammer Business School 의 학생으로 인정 받아야하며 자국의 대사관에서 정한 모든 지침과 요건을 충족해야합니다. 과정 중에 안내가 필요한 경우 주저하지 말고 국제 입학 부서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