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민과 이주민을위한 언어 교육 프로그램

일반

프로그램 설명

"난민 및 이주민을위한 언어 교육"자격이있는 HOU의 대학원 프로그램은 다양한 언어로 된 언어 수업을 가르치기위한 지식과 기술을 완성하거나 심화시키고 나중에 적용 할 수있는 새로운 자원을 개발하고자하는 교사와 졸업생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특정 상황 및 수준. 이 모듈은 대학원 학생들에게 이론 교과 과정뿐만 아니라 적절한 교실 방법론, 과정 설계 및 주요 연구 도구에 대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의무 교육 (초등 및 중등)의 두 수준과 난이도 또는 이주 상황에서 성인 교육에 종사하는 교사뿐만 아니라 가르치려는 고등학생에게도 전문적인 교육 지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것은 그리스어 및 유학생들이 세계의 다양한 다국어 문맥에서 적용되는 언어학 및 제 2 언어 습득에서 핵심 질문을 제기하고 답변하도록 훈련합니다.

이 과정은 학생들에게 비판적 교육학 및 언어 학문의 원리에서 출발하여 언어 학습 및 교육 분야의 이론 및 실제 고려 사항을 이해하고 반영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응용 언어학 및 관련 학문 분야의 최신 최첨단 연구를 반영하여 폭 넓은 이론 기반을 개발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이 과정은 언어 학습에 관한 지식에 기여하는 여러 학문 분야와 사회적 변화와 정의에 필요한 전제 조건으로 행동과 행동주의에 초점을 맞춘 언어 교육과 관련된 문제를 연결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실용적으로 고안되었으며, 맞춤식 교습 및 학습 자료를 만들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학교, 난민 캠프 또는 다른 기관을 방문하여 난민과 이민자의 공식 및 비공식 학습에 대한 방문을 통해 실천의 세계에 깊이 관여하도록 장려합니다. 그리스 및 기타 국가, 팀 교육 활동 및 프로젝트 작업.

석사 학위의 일반적인 목적은 언어 습득 및 응용 언어학의 주요 현상에 대한 전문 연구원을 양성하는 것이며, 연구 결과를 교수법에 전가하고 기본 응용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특히 제 2 언어 습득, 비판적 문해력 및 언어 연구 및 학습을위한 새로운 기술의 발전과 관련하여 응용 언어학에 대한 지식을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학교와 일반 사회에서 새로운 언어 시나리오와 관련하여 더 많은 지식과 기술을 개발할 것이며, 반사적 인 교수법을 수행 할 것입니다.

코스의 모듈은 공식, 비공식 및 비공식, 온라인 및 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일환으로 언어, 문화 및 권력 규범의 통합에 초점을 맞추고 목소리를 인정하는 구성 주의적 관점에서 교과 과정을 검토합니다. 커리큘럼과 프로그램 디자인을 알리는 하나의 학습 커뮤니티로서 학생, 지역 사회 및 교사의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에게 중요한 교육학의 개념과 기본 원칙을 소개합니다. a) 전문가에게 자신의 교육적 신념, 관행 및 과정을 반영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b) 교사에게 학생의 비판적 사고에 대한 교수 방법론을 반영 할 수있는 목소리와 도구를 제공하고, 평등을 촉진합니다. 학교 및 지역 사회 내 행동 연구를 통한 사회 정의.

학습 결과

학생들은 다음을 기대합니다 :

  • 응용 언어학 및 관련 학문 분야에서 최신 최첨단 연구를 반영하는 폭 넓은 이론 기반을 개발합니다.
  • 특히 제 2 언어 습득, 비판적 문해력 및 언어 연구 및 학습을위한 새로운 기술의 발전과 관련하여 응용 언어학에 대한 지식을 심화시킵니다.
  • 비판적 교육학 및 언어 교환 이론의 원리에서 출발하여 언어 학습 및 교육 분야에서 이론 및 실제 고려 사항에 대한 이해를 반영하고 발전시킨다.
  • 자신의 교육적 신념, 관행 및 과정을 반영하기 위해 비판적 교육의 기본 개념과 원리를 이해합니다.
  • 레퍼토리 접근 방식을 채택한 다양한 언어로 언어 수업을 가르치는 기술을 익 힙니다 (번역 언어)
  • 학교 및 일반 사회에서 새로운 언어 시나리오와 관련하여 더 많은 지식과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아랍어 언어와 문화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자료를 개발하여 나중에 특정 상황과 수준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언어 수업의 맥락에서 문화적 지식과 이해를 통합 할 수 있어야한다.
  • 협동 학습의 이점을 인식하는 팀의 맥락에서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고 협조 할 수 있어야합니다.
  • 적절한 교실 방법론, 코스 디자인뿐만 아니라 이론적 문헌에 대한 강한 기초 지식 습득
  • 맞춤식 교습 및 학습 자료 제작
  • 그리스 및 다른 나라의 다른 지역에있는 난민과 이주민의 공식 및 비공식 학습과 관련된 학교, 난민 캠프 또는 기타 기관 방문을 통해 실천의 세계에 깊이 관여하십시오.
  • 반사적 인 교수법을 수행한다.
  • 가장 중요한 연구 도구를 적절히 식별하고 사용할 수 있어야한다.
  • 세계 여러 곳의 다양한 다국어 문맥을 고려하여 응용 언어학 및 제 2 언어 습득에서 주요 질문을 제기하고 답변 할 수 있어야합니다.
  • 연구 결과를 교육 실습에 옮기고 기초 연구 프로젝트 수행
  • 다문화, 다 언어 및 비판적 언어 인식 개발
  • 사람들이 다문화 및 다 언어 인식을 개발하도록 돕는다.

코스는 영어로 제공됩니다.

프로그램 기간 : 프로그램의 최소 기간은 2 년입니다.

모듈

1 학년

  • LRM 50 응용 언어학 및 제 2 언어 습득 (R *, 10)
  • LRM 51 이주, 다 언어 및 이문화 커뮤니케이션 (R, 10)
  • LRM 52 중요한 교육학 (R, 10)

2 학년

  • 성인 난민 및 이민자를위한 LRM 53 언어 교육 (R, 10)
  • 난민이나 이민자 자녀를위한 LRM 54 언어 교육 (R, 10)
  • LRM 55 디지털 미디어 용 교육 자료 설계 및 개발 (R, 10)

3 학년

  • LRM 60 아랍어 및 문화 소개 (R, 10)
  • LRM 61 난민과 이주민을위한 인권과 국제법 (R, 10)
  • LRM 62 다 언어 문맥에서 연구 방법론 (R, 10)

4 학년

  • 홍보 : Praktikum (R, 20)
  • 석사 학위 논문 (R, 10)

* R = 필수

지난 3월 2020 갱신.

학교 소개

The Hellenic Open University was founded as a self-administered State University with its premises located mainly in Patras Greece. The University accepted its first students in 1998. It has four Scho ... 자세히 알아보기

The Hellenic Open University was founded as a self-administered State University with its premises located mainly in Patras Greece. The University accepted its first students in 1998. It has four Schools (Social Sciences, Applied Arts, Science and Technology and Humanities). 짧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