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romedia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소개

공식 설명 읽기

미디어 및 통신을위한 매크로 미디어 대학

1993 매크로 미디어는 전문가들에게 실제 컴퓨터의 분야에서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오늘 매크로 미디어 아카데미는 독일의 교육 풍경에 일정한 기준에 뮌헨, 슈투트가르트, 쾰른, 오스 나브 뤼크, 함부르크, 베를린에 지사를, 동적 개발에 다시보고.

현재 180 개 이상의 영구적 인 직원과 많은 프리랜서는 현재 2,800 학생, 연수생 및 학생 미디어, 이벤트, TV에서 전문적인 활동에 및 IT 직업 준비 독일,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력


매크로 미디어의 비전은 개성과 능력은 모든 학생들과 참가자 및 격려하는 자신 가장 개인적 및 직업적 성공을 준비합니다. 교육 기회의 범위는 전문가를위한 교육에 학사와 석사 학위와 인증 과정을 통해 직업 훈련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매크로 미디어와 연구


2006 년 MHMK, 미디어 및 통신을위한 매크로 미디어 대학은 과학, 연구 및 예술의 바이에른 교육부에 의해 인식 한 후에. 오늘은 그 어느 캠퍼스 뮌헨, 슈투트가르트, 쾰른, 함부르크, 베를린입니다. 1600 학생들과 함께 MHMK 독일에서 가장 큰 민영 미디어 아카데미입니다. 주제 Medienmanagenent, 저널리즘, 디자인, 영화와 텔레비전에인가를받은 학사 및 석사 과정이 있습니다 제안했다.

매크로 미디어에서 교육


2004 년, 전문 학교 등의 바이에른, 바덴 뷔 르템 베르크, 노르 트라 인 베스트 팔렌과 니더 작센 매크로 미디어의 승인에있는 학교 보드 멤버, 또는 , 도제 기차 직업 학교와 협력 교육 등의 대학원 학생. 그후, 매크로 미디어 전문 학교는 함부르크에서 열렸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오늘 유. . IHK 최종 시험과 경력에 대한 마케팅 통신을 위해 미래의 미디어 디자이너 / 인테리어, 이벤트 관리자 및 상인을 준비합니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 독일 사람

석사과정 보기 »

프로그램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Master

디자인 경영 석사

캠퍼스 전일제 3 - 4 학기 March 2017 독일 뮌헨

디자인 경영 석사 과정은 창조적하지만 체계적인 프로세스에 대한 모든 것입니다. 주요 성분은 낙관과 공감, 실험과 전체적인 생각이다. 학제 팀 내에서 석사 학위 학생들은 디자인의 영역에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개발, 그들은 전략 설계, 서비스 설계 또는 인간 중심의 디자인 관련합니다. [+]

당신이 생성, 관리 및 설계 프로세스 중심의 조직을 이끌 하시겠습니까? 디자인 사고는이 프로그램의 핵심입니다. 그것은 학제 팀에서 실시하고 설계 및 관리 혁신에 병합 업계와 실시간으로 프로젝트에 적용됩니다. 창조적 인 직업에서, 관리 지식과 자격에 대한 수요가 최근 몇 년 동안 급격히 증가했다. 디자인 경영의 석사 과정은 주로 실제 작업 및 프로세스 디자인의 포괄적 인 이해를 적용 할 디자이너를 대상으로합니다. 이상적인 전문가들은 폭 넓은 전문 지식과 심층적으로 다룬 지식을 통해 자신을 구별. 따라서, 완전히 다른 배경에서 지원자 환영합니다, 그들은 엔지니어, 자연 과학자 또는 창조적 인 사람을합니다. "디자인 사고 '를 통해 짧은에, 그들은 육성 혁신 - 공부하는 동안, 석사 학위 학생들은 관리 및 디자인 관점을 채택 배웁니다. 디자인 사고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생성하고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창조적하지만 체계적인 프로세스에 관한 것입니다. 주요 성분은 낙관과 공감, 실험과 전체적인 생각이다. 학제 팀 내에서 석사 학위 학생들은 디자인의 영역에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개발, 그들은 전략 설계, 서비스 설계 또는 인간 중심의 디자인 관련합니다. ... [-]

디자인 사고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3 - 4 학기 March 2017 독일 뮌헨

디자인 사고는 다른 다양한 방법을 고용하고 접근 : 창조 산업에서 기존의 문제와 도전을 염두에 사업 목적을 유지하면서 해결책을 찾는 데. 학생들은 전문 과정과 프로젝트를 통해, 또한 그들의 석사 논문에 대해 선택한 주제를 생각하는 디자인에 전문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인간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를 설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하시겠습니까? 비즈니스에 대한 알 수없는 태클으로 우리의 학생들은, 사람들로부터 배울 패턴을 발견, 설계 원리를 사용하고, 유형 객체 및 장치에 아이디어를 위해 기술을 습득. 그들은 팀에서 작동하도록 사용자 중심과 낙관을 배웁니다. 학생들은 순수 창작 환경에서 작동하도록 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기술은이 상자 밖에서 생각하고 다양한 그룹과 산업에 대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도록 배웁니다. 디자인 사고는 다른 다양한 방법을 고용하고 접근 : 창조 산업에서 기존의 문제와 도전을 염두에 사업 목적을 유지하면서 해결책을 찾는 데. 디자인 사고를 직접 관리 및 마케팅 관련이있다. 학생들은 전문 과정과 프로젝트를 통해, 또한 그들의 석사 논문에 대해 선택한 주제를 생각하는 디자인에 전문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MA 잠재적 경력 제품 개발자 서비스 개발자 제품 관리자 서비스 매니저 ... [-]

디지털 기업가 정신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3 - 4 학기 March 2017 독일 뮌헨 베를린 지역 + 1 더

디지털 기업가 정신은 전자 제품 및 전자 과정을 통해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설계하는 학생들, 그들에게 필요한 시장 지식을 제공하고 기업가 정신의 감각을 개발 할 수 있도록 가르친다. [+]

당신은 디지털 시대에 성공적인 네비게이터가 될 하시겠습니까? 디지털 기업가 정신은 전자 제품 및 전자 과정을 통해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설계하는 학생들, 그들에게 필요한 시장 지식을 제공하고 기업가 정신의 감각을 개발 할 수 있도록 가르친다. 학생들은 높은 프로젝트 관리 수준에서 디지털 미디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포괄적 인 전략, 디자인, 기술 및 비즈니스 기술을 습득. 그들은 다양한 이해 관계자 및 전문가를 참여하고 관련 브리핑 사양을 고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학생들은 비판적으로 웹 2.0 서비스, 특히 소셜 미디어, 앱 (증강 현실 기능을 포함)이 맥락에서 비즈니스 모델을 분석하고 개발하는 훈련 다른 모바일 서비스의 다른 유형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기업"및뿐만 아니라 전략적으로뿐만 아니라 실제 스타트 업 요구 사항에 대한 자신의 스타트 업 아이디어를 연마 할 수로 도전한다. 이 MA 잠재적 경력 기업가 이러한 전자 상거래, 전자 조달, 전자 마케팅, 전자 계약, 전자 메일, 전자 지불 등의 분야에서 프로젝트 매니저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 관리자 온라인 제품 관리자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관리자 ... [-]

마스터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March 2017 독일 뮌헨 쾰른 함부르크 슈투트가르트 베를린 지역 + 4 더

석사 과정 "미디어 및 통신 관리는"사업 관리, 통신 과학 또는 관련 분야 및 기관에서 젊은 전문가, 통신 부서에서 뛰어난 졸업생을 대상으로 ... [+]

"미디어 및 통신 - 관리 - 제목이 모든 것을 말해 : 학생들은 효율적이고 전문적으로 미디어 제품과 미디어 기업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주제 초점은 크로스 미​​디어, 기업가 정신 및 책임 내일. 역량 "의 미디어 산업 부르는에

교수 박사 박사 Castulus 코스 디렉터 마스터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미디어 산업에서의 전략적 능력과 관리자에 대한 수요가 존재한다. 결국, 누가 성공적으로 그가 경영 전문 지식과 결합하여 사회적 동향 및 개발의 매우 폭 넓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미디어 기업을 이끌 및 미디어 제품을 개발하려고합니다. 사운드 판단과 의사 결정자는 수요에 있습니다.... [-]


마케팅 분석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3 - 4 학기 October 2017 독일 뮌헨

이 과정에서 학생들은 마케팅 의사 결정을 위해 관련 데이터 세트를 식별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습득. 또한, 구조를 수집하고,이 데이터를 분석하고 다양한 의사 결정기구로 결과를 제시하는 기술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

마케팅 웹 로그 분석에서 경력을 찾고 계십니까? 그런 다음이 당신을위한 코스입니다! 연구 기관 또는 전문 기관에서 마케팅 분석 관리자의 작업은 다른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의 번호를 빅 데이터를 분석하고 해석하는 것입니다. 정보 기술, 특히 데이터 저장의 진화, 데이터 - 기반 결정의 중요성이 증가하고있다. 마케팅은 이제 그 어느 때보다도 고객 및 시장 정보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처리 및 분석은 조직의 이익을 위해 여러 종류의 정보를 사용하여 의사 결정자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학생들은 마케팅 의사 결정을 위해 관련 데이터 세트를 식별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습득. 또한, 구조를 수집하고,이 데이터를 분석하고 다양한 의사 결정기구로 결과를 제시하는 기술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마케팅 분석이 실습 방법은 교실에 오늘날의 빅 데이터 문제와 실제 미디어 사업 사례 연구를 제공합니다. 설립 기업은 이러한 기술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창업만큼이나 중요하다. 학생들은 전문 과정과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자신의 석사 논문 주제를 통해 마케팅 분석에 대한 전문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MA 잠재적 경력 데이터 분석 시장 조사 전문 전문가 예측 마케팅 컨설턴트 ... [-]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3 - 4 학기 October 2017 독일 뮌헨 베를린 지역 + 1 더

브랜드 관리는 어떻게 창조적 인 계획과 관리를 결합하는 학생들을 가르치고 브랜드 개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디자인 기능의 리더십 역할과 작업을 준비합니다. [+]

당신은 브랜드의 진정한 비즈니스 가치를 이해 하시겠습니까? 구조 오늘날의 인구 변화와 우리 사회의 디지털화는 새로운 브랜드 관리 기술을 필요로한다. 디지털 브랜딩 기관 및 기업에 대한 새로운 핵심 역량을 형성한다. 브랜드 비즈니스 및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한다. 브랜드 관리를 전문으로 학생들은 현재 브랜드 관리 문제와 복잡한 브랜드 아키텍처 내에서 브랜드의 상호 관계의 이득에 대한 인식에 대해 알아보세요. 디지털 플랫폼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브랜드를 관리하는 것은 오늘날 상상도 할 수없는 것입니다. 기존의 브랜드 리더십과 관리가 평가해야, 그러나 특별한주의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공동 창작의 역할을 부여 할 필요가 아닙니다. 크리에이티브 및 전략 기획 능력뿐만 아니라 모든 미디어 채널의 crossmedia 사용은 개발하고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관리해야합니다. 전문이 지역은 어떻게 창조적 인 계획과 관리를 결합하는 학생들을 가르치고과 리더십 역할 및 브랜드 개발 작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설계 기능을 준비합니다. ... [-]

스포츠 마케팅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3 - 4 학기 March 2017 독일 뮌헨

스포츠 산업은 엔터테인먼트보다 더에 관한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학생들은 스포츠 사업의 특성에 대한 소리 지식을 습득하는 방법은 다른 산업과 다르다. 그들은 일상 업무의 도전에 자신의 지식을 적용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기존의 이론과 모델을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

당신은 스포츠 조직이나 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마케팅 관리자가 될 하시겠습니까? 일부 스포츠 조직은 매출에 수십억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자원 봉사자에 전적으로 의존하고있다. 업계는 다각적 인 감정이다. 팬들은 산업 단지 다른 부분과 거의 마케팅의 대상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뒤에서 자세히 봐,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산업에서 마케팅 모델은 항상 스포츠 비즈니스에 적용되지 않는 이유 다른 여러 가지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산업은 엔터테인먼트보다 더에 관한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학생들은 스포츠 사업의 특성에 대한 소리 지식을 습득하는 방법은 다른 산업과 다르다. 그들은 일상 업무의 도전에 자신의 지식을 적용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기존의 이론과 모델을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학생들은 스포츠 사업에 독점적으로 초점을하지 않습니다. 이들의 문제는 이해하고 다른 환경의 다양한 모델 사례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스포츠 마케팅 기업의 모든 종류의 마케팅 분야에서 일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전문 지식을 얻게 될 것이다. 이 MA 잠재적 경력 스포츠 마케팅 컨설턴트 스포츠 마케팅 매니저 브랜드 매니저 후원 관리자 ... [-]

창조적 인 방향으로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October 2017 독일 뮌헨

본 연구 프로그램은 그들에게 디자인 분야의 지식뿐만 아니라 관리 및 통신의 심층적으로 다룬 이해를 제공함으로써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학생들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제품 개발 과정 사이의 인터페이스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하시겠습니까? 크리 에이 티브 디렉터 광고에 예 디자인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작품,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라이브 커뮤니케이션이나 게임, 영화, 음악, 패션 또는 이벤트 산업과 제품 및 개발 과정 사이의 인터페이스에서 중요한 역할을한다. 다른 직책은 아트 디렉터 또는 수석 디자이너를 포함한다. 그 또는 그녀는 통신 및 상호 작용 설계 과정뿐만 아니라 다른 개념적 작업을 유도하기위한 책임이있다. 창조적 인 감독 또한 그래픽 또는 일반적인 디자인, 모션 그래픽 및 기타 관련 분야의 전문 지식을 갖춘 팀 리더입니다. 이 역할은 연구 프로그램을 통해 취득 할 수없는 기술의 복잡한 세트가 필요합니다뿐만 아니라 관련 산업에 전문적인 업무 경험을 통해 개발 될 필요가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 연구 프로그램은 그들에게 디자인 분야의 지식뿐만 아니라 관리 및 통신의 심층적으로 다룬 이해를 제공함으로써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학생들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창조적 인 감독이 감독하고 프로젝트를 관리, 의사 결정을 내리고 기한과 예산을 충족 할 수 있도록 책임을 수행하는 큰 팀과 프로젝트 경험을 얻는 것은 중요하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최고의, 가장 창조적 인 아이디어와 와서 그들이 이끄는 팀을 활성화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그 또는 그녀는 빨리 배우는 프로젝트 솔루션에 팀원의 사상 및 전략을 포함 할 필요가있다. Macromedia는 이러한 포괄적 인 프로그램과 함께 관리, 리더십과 디자인을 제공하는 독일에있는 유일한 대학입니다. 모든 강사는 고도의 자격 및 관련 산업에 경험이 있습니다. ... [-]

동영상

Practise projects with industry partners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