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설명 읽기

아카데미의 철학

인간과 민주주의; 연구 과정과 이동성의 국제화; 응용 프로그램 및 현대 IT의 사용; 창의력; 학문과 실천의 통합; 학습 프로그램을 개선 학생들의 참여.

사명

그 지역과 리가 모두 - RTTEMA의 임무는 제공하고 아카데미의 공인 된 연구 프로그램에 평생 학습을 제공하고, 라트비아의 교육 및 문화 생활에 상당히 기여하는 것입니다.

아카데미의 목표는 전문적인 삶과 지속적인 자기 개선을위한 전문적이고 학술 높은 교육학, 심리학, 비즈니스 및 경영 분야의 교육뿐만 아니라 의욕을 취득 할 수있는 기회와 함께 각 학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개념

RTTEMA은 정보 사회에서의 삶과 일에 대한 학생들을 준비 할 수있는 교사를 준비합니다. RTTEMA 연구 과정의 개념적 토대는 지능, 능력과 실력이다. 각각의 학습 프로그램은 필요한 전문 역량을 개발하기 위해 학생 수 있습니다.

역사

RTTEMA은 국가에 의해 설립 된 개념과 기술적 현대 전문 고등 교육 기관 (HEI)입니다.

그것은 1273 학생들과 함께 1994 년에 작업을 시작했지만 지금은 학생 수의 관점에서 라트비아에서 가장 큰 고등 교육 기관 중 하나입니다.

그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RTTEMA 1946로 거슬러 올라가는 교사 교육 기관의 전통을 계승. 리가 교사 연구소 Imanta 교사 연구소 : RTTEMA 두 기관의 합병에 즈음하여 설립되었다.

RTTEMA 사실 파일

RTTEMA :

1994 년에 설립 된 상태 고등 교육 기관이다; 풀 타임 및 파트 타임 연구에서 이상 3,5 만 학생들을 교육; (160) 강사 및 도슨트을 사용; 국제 회의를 개최; 과학 기사를 게시; 과학 연구 프로젝트를 구현; 학생과 교사의 국제 이동성을 용이하게; 국제기구의 회원이다 게스트 강의와 저명한 전문가의 마스터 클래스를 개최; 대학, 대학교, 마스터 모래 박사 수준에서 25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교사, 교육 관리자, 직원, 비즈니스, 사무실 관리자, 직업 상담, 무역, 마케팅 및 홍보 전문가의 직업을 획득 심리학의 영역에서 교육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력

우리 아카데미는 기타 국가에서 캠퍼스 및 연구 기초뿐만 아니라 계열사와 인정 대학 및 교육 학적 연구의 국제 센터입니다.

전략

아카데미는 인간의 가치와 관계를 특징으로 유리한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우리의 직원의 활동은 권리, 책임을 협력과 대화의 창조적, 동일 기준으로합니다. 앞으로의 전략적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창조적 인 작업으로 아카데미의 지속적인 개발을 장려하기 위해; 개발 및 아카데미의 개념과 라트비아 교육 시스템의 완성의 구현을 지향 연구를 수행하는 단계; 의도적 연구 과정의 방법론과 기술적 규정을 향상 고품질 연구를 제공하는 단계; 지역주의를 유지하기 - 거주지에 가까운 라트비아의 주민에게 교육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아카데미의 지적 환경

교육학 교수위원회; 교육학 과학 연구소; 창조 과학 연구소; 아동 언어 연구 센터; 심리 연구소; 자연과 작업 환경 연구소; 여러 methodic 센터; 젊은 교사 '클럽; 또한 교육의 RTTEMA 센터; 라트비아의 10 개 도시에서 주식과 도서관. 아카데미의 심리적 환경 민주당과 창조; 각 개인의 신원을 호의를; 상호 협력을 향해 지시했다.

학생 서비스 및 사회 생활

학생들은 국제 사무소 행정 지원과 학생 의회에서 사회적지지를 제공한다. 이들 외에도 단위에서 학생들은 자신을 포함하는의 기회를 문화 선진적 다음:

혼합 합창단 "Fortius"; 여성 합창단 "발타"; 챔버 오케스트라 "Gaudeamus 오케스트라"; 빅 밴드; 스포츠 클럽; 포크 댄스 그룹 "Dejotprieks"(춤의 기쁨). 또한, ESN (에라스무스 학생 네트워크) 리가 통해 라트비아어 교환 학생에게 제공되는 활동이있다.

아카데미의 물리적 환경

3 건물 - 리가 1, Kuldiga에서 체시스 1과 1; 학생 카페; 이 스포츠 홀, 경기장, 인터넷 접속이 컴퓨터 실; 점차적으로 정기적으로 연구 건물을 개조; 기술 지원의 제공 (비디오 카메라, OHPs, beamers, 컴퓨터, 현미경 등 피아노에 무료로 액세스, 디지털 오르간 파이프 오르간이있다).

공부한 프로그램:
  • 영어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MSc

Riga Teacher Training and Educational Management Academy (RTTEMA)

교육 관리에 대한 세계적인 관점을 강조하면서이 프로그램은 실질적인 지식, 개념 프레임 워크 및 첨단 연구의 조화를 제공합니다. ... [+]

정도 : 교육 과학 석사 학위

전문가 상태 : 액세스는 연구, 교육 학적 및 지사에서 전문 활동을 시작합니다

교육 및 직업 목표 :

그것은 고등 교육과 국가 또는 국제 수준에서 기타 관련 분야 또는 계속, 유아, 보조, 직업, 성인의 분야에서 작동하는 교육 기관의 미래의 지도자를 준비합니다. 교육 관리에 대한 세계적인 관점을 강조하면서이 프로그램은 실질적인 지식, 개념 프레임 워크 및 첨단 연구의 조화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모든 교육 관련 조직의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졸업생 수 있습니다. 그들은 현재 관리, 리더십과 교육학 문제와 교육 분야의 도전의 고급 이해뿐만 아니라 교육 관리 문제를 태클에 세계적인 관점을하는 능력을 보일 수 있어야한다. 실제로 발생하는 문제의 넓은 범위에 대응하여, 졸업생 관리, 리더십과 교육학의 분야에서 고도의 지식과 기술을 습득. ... [-]

라트비아 Riga
9월 2019
영어
전일제
2 년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최고 경영자 강좌

Riga Teacher Training and Educational Management Academy (RTTEMA)

음악 작품의 다른 스타일의 해석에 규칙 성을 분석 할 수있는 능력; 객관적으로 음악 과학 및 작곡가의 창조적 인 유산을 평가; 음악 교육학에서 과학적 연구를 수행, 질적 및 양적 연구 방법을 사용; 자금 조달에 액세스하기위한 문화 프로젝트 제안서를 준비; 음악을 위해 설계된 컴퓨터 프로그램과 함께 작동합 ... [+]

학위 취득 : 음악 교육학 전문 석사 학위

연구의 길이 : 일년 5 개월 3 학기 풀 타임 연구의 길이 파트 타임 연구의 길이 : 2 년 또는 4 학기 연구의 실시 연구 년 - 3 월 (입문 강의, 행사 등), 1 월, 6 월, 7 월, 2. 연구 년 10 월, 1 월 (마스터 논문의 방어).

학습 프로그램을 시작하기위한 요구 사항 : 더 높은 전문가 또는 전문 학사 교육 및 / 또는 음악에 연결된 여러 과목 교사의 자격.

자격을 취득하기위한 요구 사항 : 이론과 현장의 실천의 최신 발전을 제공하는 교육 과정; - 연구와 혁신 연구 과정; - 연습; - 마스터 종이의 개발과 방어. ... [-]
라트비아 Riga
학교와 연락
영어
전일제
파트타임
1 - 2 년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