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설명 읽기

ESPM

아시스 샤토 브리앙, 연합 신문의 대통령에 의해 지원 - ESPM은 상파울루 미술관 (MASP)의 다음 디렉터 피에트로 마리아 바르디에서 초대에 참석, 로돌포 리마 Martensen의 프로젝트를 통해 1951 년에 태어났다 시간이 브라질에서 가장 큰 미디어 그룹. MASP 광고 학교의 이름으로, 처음에 박물관 공간을 개최했다.

Martensen의 방향과 슬로건 "않습니다 누가 가르쳐"에서, 학교는 무료 과정을 제공하는 그 시간, 시장 전문가를 만났다; 항상 대부분의 대학 과정의 특징 오늘 이론과 실천을 연결의하지만, 본 철학을 유지했다.

이 같은 건물에 자신의 소재지로 이동하고, "우수"지정을 수상했을 때 이미 선전의 상 파울로 학교의 이름으로 1955 년까지 MASP에 설치된 남아 있었다. 1971 년 오토 휴고 셔브 점령하고 오늘날까지 유지 Escola 우수한 드 선전 전자 마케팅으로 이름을 변경 제안했다. 시간의 재무 장관에 또한 USP의 지수 - - 안토니오 델핌 네토의 지원으로 과정이 생성 한 후 통신 과정의 4 년 형식에 맞게되었고, 곧, 교육부에 의해 인정했다.

미션, 비전 및 가치

임무

교육 변압기를 형성하는 사회 지도자에 대한 값을 생성합니다.

비전 2020

학습과 연구, 가장 중요한 교육 기관 수 - 중심의 시장 - 통신, 관리 및 기술.

  • 경제적, 사회적, 환경 적 지속 가능성
  • 향상 및 브라질 문화의 진흥
  • 자유 기업, 표현의 자유, 윤리적 기준과 능력 위주의 사회를 기반으로 사회 시스템
  • 우리의 행동의 주요 동기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변환,
  • 사람들은 최선을 다하고 존중과 가치
공부한 프로그램:
  • Portuguese (Brazil)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최고 경영자 강좌

ESPM

메르코도르 (Mestrado) Profissional, Prof. Jornalística e Mercado (MPPJM)는 ESPM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프로페셔널 한 프로듀서로서의 프로듀서로서, 프로듀서로서의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 [+]

OBJETIVO

O Mestrado Profissional em Produção Jornalística e Mercado (MPPJM) ESPM은 ESPM에 대한 전문적인 업무 프로세스로서,이 프로 젝트를 생산, 공급 및 관리하는 데 필요한 기관과 기관을 요구합니다.

O egresso do Mestrado Profissional em Produção Jornalística e Mercado (MPPJM) 프로듀서, 프로 테니스 프로그램,

Exercitar e defender o jornalismo ético, responsável e orientado ao interesse social; 요구 사항에 따라 요구되는 개발업자, 소프트웨어 개발업자, 소프트웨어 개발업자, 소프트웨어 개발업자, 소프트웨어 개발업자, 소프트웨어 개발업자, 이노바르 (Inovar) 절차와 절차는 조직과 공공 단체로서의 공동체로서의 형식을 벗어나지 못한다. 프로포즈 솔루 션 및 모델링 및 모델링, 품질 및 품질 관리, 선행 연구 개발 계획은 선진국가들과의 협조가 가능하며, 프로듀서들은 이력서를 요구하고, 요구 사항은 상황에 따라 달라지며, 상상력은 상실됩니다. 어플 라이언 스 metodologias, 악기의 전자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엠프 레인더는 여성과 여성 부모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Área de concentração ... [-]
브라질 상파울루
3월 2020
Portuguese (Brazil)
파트타임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ESPM

소비자 행동의 전문 석사 과정 (MPCC)는 조직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자신의 사회적, 문화적 기초를 강조하는 현대 사회에서 소비의 역할을 이해할 수 전문가와 소비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및 집단 복지를 향상시킬 수있다. ... [+]

소비자 행동의 전문 석사 과정 (MPCC)는 조직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자신의 사회적, 문화적 기초를 강조하는 현대 사회에서 소비의 역할을 이해할 수 전문가와 소비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및 집단 복지를 향상시킬 수있다.

두 가지 특정 목적이 있습니다 :

해석, 분석 및 소비자 의사 결정의 평가 기술을 개발한다. 시장 상황에서 지식의 응용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연구에서 마케팅과 소비에서 작업 할 전문가를 준비하기 위해 마케팅 관계 / 소비에 대한 지식의 수직 통합을 홍보합니다. 농도 영역 : 소비자 행동 ... [-]
브라질 상파울루
3월 2020
Portuguese (Brazil)
파트타임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ESPM

프로페셔널 마스터 직접 혁신과 응용 연구와 관련이 있습니다. 학술 높은 수준을 통해 고체 연구 기반과 노동 시장에 대한 주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정렬, 더 넓은 범위에서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상황을 분석하고 예상하는 것이 가능하다. ... [+]

프리젠 테이션

프로페셔널 마스터 직접 혁신과 응용 연구와 관련이 있습니다. 학술 높은 수준을 통해 고체 연구 기반과 노동 시장에 대한 주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정렬, 더 넓은 범위에서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상황을 분석하고 예상하는 것이 가능하다.

주요 입력이 ​​맵핑의 종류를 수행하는 중입니다 :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및 관리 등의 분야에서 오는 정보, 기술 및 도구를 제공합니다.

졸업생의 프로필

관리자와 창조 경제의 전략적 활동의 기업가.

전문 마스터에서 졸업생 것, 본질, 예술, 문화 및 창조적 인 분야에서의 전략적 관리자와 기업가이다. 그들은에서 작동하도록 훈련한다 : 창조 산업, 조직 커뮤니케이션, 창조적 인 분야, 통신 제품 및 마케팅, 몰입 형 엔터테인먼트 경험과 문화 유산을 계획하는 장비 설계 및 문화 상품, 창조적 인 협력 네트워크, 혁신 프로세스, 기술.... [-]

브라질 리오 데 자네이로
3월 2020
Portuguese (Brazil)
파트타임
2 년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