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ano Fashion Institute

소개

공식 설명 읽기

밀라노 패션 연구소 코니 대학교 (Bocconi University), 카톨 리카 대학과 밀라노의 니코 세 밀라노 대학에서 패션 분야에서 고등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설정 컨소시엄이다. 이 세 대학은 관리, 통신 및 디자인 분야에서 패션 부문의 기업을위한 연구 및 교육 활동에 통합 된 경험에 그리기, 우수성의 국제 센터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밀라노 패션 연구소 학문적 파트너 공헌 역량에 적용되는 학제 간 접근 방식에 대한 유럽의 고유 한 사업이다. 교육 프로그램은 카톨 리카 대학에서 사회 과학 및 통신의 코니 대학교 (Bocconi University)에서 학계와 경제학 연구 및 관리 분야를 포함, 기술 및 디자인 밀라노의 니코에서. 일반적으로 패션 업계에서 프로그램은 하나 또는 이들 분야 중 두 가지를 포함하기 때문에 어려움이 패션 사업에 관련된 창조, 생산 및 통신 프로세스에 의해 제기 된 문제의 거대한 범위에 학생들을 소개하고있다.


밀라노 패션 연구소 프로그램은, 다른 한편으로, 효과적으로 패션 제품의 전체의 desgin, 생산 및 통신 처리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 전문가 학제 학생들에게 제공하도록 제시한다.

MFI의 마스터에 참석하는 것은 밀라노에서 매우 강렬한 기간, 주요 세계 패션 수도 중 하나를 보낼 수있는 고유 한 문화, 개인 및 직업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세기 후반부터 설정 밀란과 패션 사이의 강한 유대 관계는 세계에서 가장 국제적인 도시의 전형적인 부티크와 상점에 의해 독점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사실, 밀라노에서 600 개 이상의 쇼룸 3,000 패션 업체가 있습니다. 밀란은 또한 국제적으로 가장 적극적이고 중요한 홍보 및 광고 대행사의 일부 곳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가 아니다. 사진 작가 '스튜디오, 정찰 기관, 생산 업체, 출판 시스템과 세계적 규모에서 가장 잘 알려진, 가장 진보적이고 혁신적인 유통 형식의 일부 밀라노와 주변 지역에 패션 파이프 라인을 구성하는 모든 사업이있다. 밀란은 또한 가장 중요한 산업 협회는 이러한 이탈리아의 패션 국립 회의소 (CNMI)와 이탈리아 패션 시스템 (SMI)로 설정 한있는 도시입니다.

생산 및 전문적인 시스템 이상, 밀라노는 세계 패션 무대는 다음과 같습니다 밀라노 COLLEZIONI, MIPEL (국제 가죽 제품 시장), MIDO (국제 안경 박람회), MICAM ShoeEvent (국제 신발 박람회) 및 밀라노를 포함한 패션 시스템의 주요 이벤트 UNICA (이탈리아어 섬유 박람회), 일년 내내 세계 각국에서 패션 부문 연산자를 그리기, 촉매 역할을합니다.

문화적으로 말하기, 밀란 예술이 강하게 패션과 디자인 themselves.The 스칼라 극장, 두오모 (Duomo)과 동시대성을 특징 짓는 문화 현상에 연결되어있는 이탈리아의 역사는 또한 강하게 존재하고있는 도시입니다, 로얄 팰리스, 스 포르 체스 코 성, Arcimboldi 극장, 트리엔날레 디자인 박물관, 브레라 피나, Poldi Pezzoli 박물관, 20 세기 박물관과 Morando 궁전의 패션 박물관은 호스트 문화 유적의 광범위한 시스템의 주요 상징 연중 행사 및 전시회.

브레라와 나 빌리 운하를 따라 레스토랑과 공연장, 패션 '황금 사변형'(밀라노의 중심에있는 고급 소매 지구)과 메가 매장에서의 부티크 : 개인 수준에서, 밀라노는 다양한 레저도 기회를 제공 골프 코스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최고 현대적인 디자인 브랜드의 쇼룸, 외부에 잘 알려진 많은 이웃의 생명을 애니메이션 작은 부티크의 AA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함께 국제 가구 박람회 (살로 네 델 모바일) ​​및 Fuorisalone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시내 중심. 밀라노는 메이저와 마이너 스포츠 모두에서, 유럽과 세계 수준에서 가장 우승 한 팀과 먼 과거에 뿌리 스포츠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뿐만 아니라 중앙 유럽에 위치되고, 밀라노는 대도시 네트워크 80 킬로미터 (두 줄 이상 건설), 트램 라인의 280km와 북부 이탈리아의 가장 중요한 철도 허브이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석사과정 보기 » 보다 코스 »

프로그램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Master

패션 방향 마스터 : 브랜드 및 비즈니스 관리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8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회사의 사업을 관리 패션 마케팅, 패션 관리 및 패션 유통을 결합하는 것을 의미한다. 패션 방향의 마스터에서 : 브랜드 및 경영 개 이상의 분야는 패션과 명품의 세계에서 비즈니스 관리의 책임이 가장 자격을 갖춘 혁신적인 전문적인 수치를 양성하기 위해 병합됩니다. [+]

패션 방향 마스터 : 브랜드 및 비즈니스 관리

디지털 패션 마케팅에게 구매 FROM

패션 구매자. 마케팅 관리자. 옴니 채널 전략가.

패션 회사의 사업을 관리 패션 마케팅, 패션 관리 및 패션 유통을 결합하는 것을 의미한다. 패션 방향의 마스터에서 : 브랜드 및 경영 개 이상의 분야는 패션과 명품의 세계에서 비즈니스 관리의 책임이 가장 자격을 갖춘 혁신적인 전문적인 수치를 양성하기 위해 병합됩니다.

비즈니스 모델을 연구, 진화, 그리고 업계에서 비즈니스 전략 : 첫 번째 단계.

두 번째 단계 : 판매 및 디지털 관리, 패션 구매 및 소매 머천다이징에서 : 인식과 다른 소매 및 비즈니스 채널, 기본 비즈니스 로직을 공부하고 특정 작업을한다.... [-]


패션 방향 마스터 : 브랜드 및 제품 관리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8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방향의 마스터 : 브랜드 및 제품 관리는 브랜드 관리 및 장서 개발 과정에 기여 할 수있는 다른 기술과 전문가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

패션 방향 마스터 : 브랜드 및 제품 관리

패션 방향의 마스터 : 브랜드 및 제품 관리는 브랜드 관리 및 장서 개발 과정에 기여 할 수있는 다른 기술과 전문가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패션 기업들의 수요가 많이 형성하지만 일반적으로 하나의 분야에 독점적으로 지향, 기존의 교육 과정에 의해 형성되지 않은 (통신 - - 관리 디자인) 그들은 다양한 분야의 기술을 통합 전문 수치입니다. 이 전문가는, 마지막으로 무역 시장에 제품의 통신의 관리까지의 계획 및 컬렉션의 개발에, 다른 라인의 브랜드 언어의 편차에서, 관리 및 브랜드 관리의 과정을 조정 할 수 있습니다.... [-]


패션 방향 마스터 : 브랜드 및 통신 관리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8 이탈리아 밀라노

브랜드는 다른 경우가 조심 브랜드 전략과 커뮤니케이션 아키텍처의 결과 중에 종종, 제품 및 회사의 기술력과 장인 정신에서 나오는 문화적 정체성과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관리 및 개발이 분야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위해 점점 더 중요, 전문가는 최종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전략의 여러 다른 대상에 대해 가치를 창출 할뿐만 아니라 상호 작용을 할 수있는하기 위해 기술을 보유해야합니다 디자인 및 제품 관리에서 마케팅 및 소매에 파이프 라인의 모든 세그먼트. [+]

패션 방향 마스터 : 브랜드 및 통신 관리

브랜드는 다른 경우가 조심 브랜드 전략과 커뮤니케이션 아키텍처의 결과 중에 종종, 제품 및 회사의 기술력과 장인 정신에서 나오는 문화적 정체성과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관리 및 개발이 분야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위해 점점 더 중요, 전문가는 최종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전략의 여러 다른 대상에 대해 가치를 창출 할뿐만 아니라 상호 작용을 할 수있는하기 위해 기술을 보유해야합니다 디자인 및 제품 관리에서 마케팅 및 소매에 파이프 라인의 모든 세그먼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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