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moda, International Institute Fashion Design & Marketing

소개

공식 설명 읽기

Polimoda - 패션 디자인 & 비즈니스의 국제 연구소 높은 품질, 패션 중심의 교육을 위해 세계적으로 인정 우수성의 중심이다. 영국에 상장 이탈리아에서 처음으로 세계에서 10 최고의 패션 학교 중 하나 BOF 글로벌 패션 학교 순위를 작성하고,1500 명 이상의 학생들의 연간 병적 편입에있는 70 %의 유학생, 고도로 전문화 된 작업 및 연구 방법론에 의한 전문적인 교육 덕분에. 비 전용 훈련 센터, 그러나 창조적 캠퍼스, 패션 세계, 문화, 교육에서 "비전"과 오피니언 리더를위한 만남의 장소는, Polimoda는 국제적으로 권위를 인정 받고있다.

본사와 피렌체, 국제 패션과 마음의 새로운 자본 이탈리아 생산에서 만든그것은 이탈리아어 우수성 유전자뿐 아니라 국제적으로 직업 중심이다. 피렌체와 프라 토의 도시 및 패션 부문 무역 협회에 의해 잉태 재정 사업의 일환으로 1986 년에 설립, Polimoda 자랑하다 교육에 경험 30 년 패션과 럭셔리 분야 전문. Ferruccio 페라가모, 같은 회사의 사장은, 대통령의 임명되었다 Polimoda 2006 년 3 월 계몽 기업과의 최고를 나타내는 이름은 전 세계적으로 유행 "이탈리아에서 만든". 2016년 1월에서 Polimoda 파리의 전략 및 비전 플랫폼 통합하고 분야에서 45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린다 에트 네, 국제 패션 교육 현장에서 가장 잘 알려진 프로필 중 하나가 감독 글로벌 관계를 개발하기 시작합니다. 함께 다닐 벤 투리의 새로운 학장으로 Polimoda 럭셔리 부문과 패션 비즈니스 및 관리 교육의 배경, 성장의 새로운 장 광대하고 더 멀리 도달 네트워크의 맥락에서 기록됩니다.

Polimoda 의 분야에서, 경영 및 전략 전문가에게 창조적 인에서 부문에 의해 요청 된 주요 전문 프로파일의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는 교훈적인 프로그램과 주인의 넓은 범위를 제공합니다 패션 및 기술 및 비즈니스 및 통신. 네트워킹 및 패션 기업과의 지속적인 상호 작용, 빠르게 움직이는 패션 요구에 응답 할 수 전문가와 전문가, 유연성, 높은 품질의 교육으로 구성 교사의 팀은 최신을 보장 부가가치의 일부입니다 훈련은 직업 세계에 걸터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연의 일치가 아니라고의 88 % Polimoda 졸업생 학업을 마친 후 6 개월 이내에 사용 찾을그리고 전 학생의 증가는 주요 국제 브랜드의 권위있는 위치를 잡거나 패션 분야에서 신흥 새로운 인재들 것을.

기조 국제 스피커와 이벤트, 회의, 협업 및 약속은 교훈적인 프로그램이 귀중한 평가를주고 분야의 핵심 주제에 대한 토론을 자극 통합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재능의 개발에 세심한, Polimoda 다양한 활동과 이벤트는 최고의 학생을 강조 바치하는 중 Polimoda보기, 패션 디자이너, 비즈니스 링크의 마지막 컬렉션으로 중요한 연례 약속은 학생들과 기업을 졸업 사이의 만남을 촉진하고 Polimoda 인재플랫폼을 정찰하는 최고의 EX- 학생들을 지원합니다. 두 연구소의 위치입니다 :의 역사 복잡한 빌라 Favard의 본부 의 중심부에 피렌체이상적인 위치는 역사적인 명성과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도시에 대한 전략적 위치와 고유의 의미에 비전, 관리자와 창조적 재능, 감사를 개최한다. 새로운 Polimoda 디자인 연구소 에서 Scandicci월 2015 년 취임의 "창조적"시설입니다 Polimoda,의 코스 디자인, 바느질, 뜨개질, 패션 기술, 신발 및 액세서리에 대한 실험실 호스팅 디자인 및 기술 영역.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 이탈리아 사람

석사과정 보기 »

프로그램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Master

럭셔리 비즈니스의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9 개월 April 2017 이탈리아 피렌체

럭셔리 비즈니스는 모든 럭셔리 카테고리의 최고 경영자 (CEO)를 만들 수있는 문화 사업에 걸작 프로그램과 문화의 사업이다. 이 유산 또는 혁신 레벨링가 작은 기업이나 금융 중심의 카르텔을 관리 하나입니다, 성숙 또는 신흥 시장을 정복하고 꿈을 실현합니다. [+]

럭셔리 비즈니스는 모든 럭셔리 카테고리의 최고 경영자 (CEO)를 만들 수있는 문화 사업에 걸작 프로그램과 문화의 사업이다. 이 유산 또는 혁신 레벨링가 작은 기업이나 금융 중심의 카르텔을 관리 하나입니다, 성숙 또는 신흥 시장을 정복하고 꿈을 실현합니다. 럭셔리 비즈니스 기능 7 심도있는 집중 모듈, 장인, 디자인, 품질, 가격, 명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각 모듈은 교육 프로젝트, 플러스 학생들은 새로운 시작 또는 기존 회사에 자신의 사업 공식을 구현 고유성을 기반으로 최종 프로젝트를 포함한다. 이 석사 과정은 많은 린다 Loppa 함께 파리 일주를 포함한 현장 학습, 인턴십 기회를 포함한다. 수업은 실습 재료에 초점을 맞춘 후 헤드 헌터, 투자자 및 인적 자원 관리자의 전면에 제시되어 최종 프로젝트 동안 일대일 컨설턴트 역할을 업계에서 교사와 손님에 의해 실행됩니다. 학기 80 학점 가치 800 교육 시간의 총과 함께 월부터 12 월 9 개월 깁니다. 영어 능력 출석이 필요합니다. 업무 경험 또는 패션과 관련 분야의 관련 연구와 후보자는 등록 설문 조사 및 과정의 선도적 인 교사와의 인터뷰 후 선택됩니다. 연구 계획 장인 정신 통찰력과 유산, 혁신 역설적 관리를 혼합, 산업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의 이해. 디자인 원래 마법을 유지하는 동안은, 가능한 재정적으로 지속 가능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방법, 라벨의 유산을 생성하는 제품 공식. 품질 전통적인 수평 및 현대 수직 공급 체인의 시작 라인, 어떻게 어떤 타협과 고유의 품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격 어떻게 이익을 극대화하기위한 3 년간의 사업 계획을 만드는의 B2B 및 B2C, 유통, 물류, 판매 및 고객 관계 관리. 명성 클라이언트의 인식의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매 및 도매 환경의 새로운 구매 및 상품화 식. 라이프 스타일 대부분의 개인 및 개인 서비스의 전체 카테고리 확장에, 다른 포부 수준에서 명품의... [-]

창조적 인 방향으로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9 개월 June 2017 이탈리아 피렌체

패션 디자이너의 가장 높은 진화를 형성하는 광범위하고 철저한 프로그램 : 크리 에이 티브 디렉터, 스펙터클의 사회에서 특별한 프로젝트와 같은 디자인 스튜디오, 패션 브랜드의 정체성을 이끌 수 인물, 그 활용 예술 특성 관리 '감각과 개념적인 접근. [+]

패션 디자이너의 가장 높은 진화를 형성하는 광범위하고 철저한 프로그램 : 크리 에이 티브 디렉터, 스펙터클의 사회에서 특별한 프로젝트와 같은 디자인 스튜디오, 패션 브랜드의 정체성을 이끌 수 인물, 그 활용 예술 특성 관리 '감각과 개념적인 접근. 가공 방향의 마스터 세 의존적 모듈에 기초한다. 디자인 : 트렌드 및 문화 연구는 개념으로 변환됩니다으로 표시합니다. 브랜드 : 특정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전략에서 남중 시장 분석. 통신 : 텍스트의 생성은, 시각 및 비디오 설계 및 팀에 의해 개발된다. 이 마스터는 패션 쇼, 박람회, 이탈리아, 유럽에서 전시회 및 박물관, 인턴쉽 기회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코스는 교수 및 업계 고객에 의해 진행하고, 학생이 진전의 일대일 검증을 제공한다. 최종 프로젝트는 빌라 Favard에서 설치 배심원 앞에 표시됩니다 책 개념이다. 80 크레딧 동일한 교육 800 시간 총, 6 월부터 3 월까지, 9 개월 지속 학기,. 그들은 영어 지식과 분야에서 약간의 경험이 필요합니다. 패션 산업 등의 업무 경험 또는 교육 자격을 가진 후보자는, 방향의 설문 조사 및 과정의 주요 교사와의 인터뷰로 구성되어 입학 과정을 통해 선택됩니다. 연구 계획 디자인 인류학과 심리학 : 상상의 사회학. 크리 에이 티브 방향 : 디자인, 시각화, 브리핑 및 개념의 구현입니다. 예측 동향 : 동향을 파악하고 주요 개념을 고정. 트렌드 연구소 : 색상과 소재 테스트. 고급 패션 디자인 : 패션 컬렉션에 대한 개념의 변화 또는 액세서리의 시리즈입니다. 패션 디자인 관리 : 최종 결과에 대한 간략한에서 팀과 창조적 인 환경 관리. 상표 현대 패션 : 디자이너와 브랜드 사이의 깊은 연결. 브랜드 아키텍처 : 의식과 무의식의 요소를 통해 정체성의 건설. 전략적 브랜드 : 위치와 다른 전략과 브랜드의 리포지셔닝. 브랜드 관리 : 브랜드 확장 및 변화 관리의 핵심 요소입니다. 패션... [-]

패션 디자인 석사 학위

캠퍼스 전일제 9 개월 October 2017 이탈리아 피렌체

패션의 세계를 입력 그의 주요 언어의 키를 난사의 꿈을 실현하는 과정. 패션 디자인 아이디어를 임신하고, 착용 컬트 조각으로 변화를 추구하는 모든 사람의 욕망의 객체를 켤 수있는 마스터 작성자의 개인적 표현이다. [+]

패션의 세계를 입력 그의 주요 언어의 키를 난사의 꿈을 실현하는 과정. 패션 디자인 아이디어를 임신하고, 착용 컬트 조각으로 변화를 추구하는 모든 사람의 욕망의 객체를 켤 수있는 마스터 작성자의 개인적 표현이다. 이 과정은 많은 교육 모듈, 제목, 패션과 디자인에 포함 된 두 단어를 통합합니다. 두 번째는 기억에 남는 캡슐 컬렉션의 작성 및 프리젠 테이션에 대한 실용적인 접근 방법과 포인트를 가지고있는 동안 첫 번째는, 연구, 기술, 문화 기술의 획득에 완전 몰입을 기반으로합니다. 패션 디자인 산업과 특별한 손님에서 강사에 의해 진행, 무제한 디자인 연구소, 연구소와 거대한 도서관 컴퓨터에 액세스뿐만 아니라, 시작하는 툴킷과 밀라노 패션 위크에 방문을 포함한다. 개인 포트폴리오에 포함 할 수있는 두 가지 주요 프로젝트가있다 : 게재의 연구로부터 제 후자 캡슐 컬렉션에서 나타난다. 80 학점과 동일 10 월부터 6 월 교육 700 시간 총, 9 개월 지속 학기,. 영어와 강제적 인 출석의 필수 지식. 응시자는 방향의 설문 조사 및 과정의 주요 교사와의 인터뷰로 구성되어 입학 과정을 통해 선택됩니다. 연구 계획 두 모듈, 패션과 디자인, 다음과 같은 과정에 반영됩니다 : 현대 패션; 사회학 및 패션 트렌드 연구; 색상 및 재료; 그래픽 디자인 및 3D 인쇄; 패션 드로잉 및 그림; 기술 (모델링 및 입체 재단 포함) 패션 디자인; 패션 개발; 패션 통신; 개인 캡슐 컬렉션 및 포트폴리오. 패션 디자인 전용 남성과 여성의 의류 직물이지만, 또한 다음, 그가 니트웨어, 스트리트웨어, 아동복, 가죽 액세서리, 신발, 자수와 안경에 적용 할 수있는 도면과 그림의 기법을 배운 워크샵을 포함 각 섹터의 특정 요구. 전문 기술 책임의 수준에 따라, 패션 디자이너는 특정 지침을 따르거나 만들 완전 무료로 가질 수 있지만, 두 경우 모두에서 항상 호기심을 육성해야하며, 동향, 소재와 기술을 최신... [-]

패션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석사

캠퍼스 전일제 9 개월 July 2017 이탈리아 피렌체

패션 마케팅 및 통신 마스터 플래너를 만들 수있는 분석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은 서로 다른 소스에서 정보를 수집하는 사람입니다, 마케팅 계획을 작성하고 회사의 가시성을 극대화하기위한 실제적인 조치를 제안합니다. 패션은 사회의 가장 완벽한 표현이며, 그 복잡성을 이해하는 것은 마케팅을위한 중요합니다. [+]

패션 마케팅 및 통신 마스터 플래너를 만들 수있는 분석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은 서로 다른 소스에서 정보를 수집하는 사람입니다, 마케팅 계획을 작성하고 회사의 가시성을 극대화하기위한 실제적인 조치를 제안합니다. 패션은 사회의 가장 완벽한 표현이며, 그 복잡성을 이해하는 것은 마케팅을위한 중요합니다. 이 과정은 완벽하게 교육 영역으로 제목, 패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에 포함 된 세 단어를 통합합니다. 위의 이미지, 숫자 나 단어를 사용하여, 기존의 또는 틀에 얽매이지 않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라인, 아래; 전반적인 목적은 고유 명확하고 효과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업계에서 교사와 특징 국제 게스트 강사에 의해 진행, 패션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은 개인 포트폴리오를 제시 할 준비가 두 개의 프로젝트와 실용적이다; 잡지의 출시와 기업의 마케팅. 이 과정은 두 개의 체험 순간 완성된다; 피티 워모와 밀라노 패션 위크 및 인턴십 기회를 방문. 2월 10 월이나 6 월에 월부터가는 9개월 학년은 700 교육 시간 합계, 80 학점 가치가있다. 영어 능력 출석이 필요합니다. 후보자는 등록 설문 조사 및 과정의 선도적 인 교사와의 인터뷰 후 선택됩니다. 연구 계획 세 가지 영역, 패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은 다음과 같은 모듈에 구체적인 형태를 취할 : 현대 패션; 상상의 사회학; 패션 트렌드 예측;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패션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패션 스타일링; 디지털 스타일링; 전략 기획 및 카피 라이팅; 계정 관리; 이벤트, PR 및 홍보 자료실; 미디어 구매 및 계획; 광고하는. 패션 마케팅 및 통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세미나 및 게스트 강의의 광범위한 프로그램 기능 : 패션 작성 및 저널리즘을; 편집 콘텐츠 관리; 패션 블로그; 웹 콘텐츠 큐 레이션; 사진과 비디오 만들기; 영상 디스플레이; 포장; 대중 연설 기법. 채용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로 경력, 그것은 회사, 온라인 또는 종이 출판물 또는... [-]

패션 브랜드 관리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9 개월 October 2017 이탈리아 피렌체

패션 브랜드 관리는 가장 최신의 Polimoda에서 완벽한 프로그램의 비전과 활동, 창의적이고 관계를 들면, 카리스마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에 대한; 브랜드 관리자. 이 작성, 보존 및 브랜드, 잠재 의식에 말하고 소비자의 마음에 전투를 승리 하나의 ID를 재편의 마스터입니다. [+]

패션 브랜드 관리는 가장 최신의 Polimoda에서 완벽한 프로그램의 비전과 활동, 창의적이고 관계를 들면, 카리스마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에 대한; 브랜드 관리자. 이 작성, 보존 및 브랜드, 잠재 의식에 말하고 소비자의 마음에 전투를 승리 하나의 ID를 재편의 마스터입니다. 이 석사 과정은 세 가지 주요 영역이 있습니다. 비전 : 브랜드 관련 만드는 인간, 사회와 산업 간의 조정. 관리 : 실제의 시나리오에서 비즈니스 모델의 전략적 마케팅. 통신 : 생성 및 의미 기반 유혹하는 메시지와 골재의 배달. 패션 브랜드 관리는 업계에서 교사와 국제 게스트 강사에 의해 실행됩니다. 무역 박람회, 패션쇼, 기업과 기업 박물관 견학 포함,뿐만 아니라 인턴십 기회됩니다. 이 과정의 두 가지 주요 프로젝트, 주요 레이블 브랜드 이미지 쇄신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는 Polimoda의 이사 교습 및 개인 포트폴리오로 제시하는 품질의 수 있습니다. 9개월 학술 년 12 월 6 월 또는 4 월 10 월부터 간다 (700) 교육 시간 합계, 80 학점 가치가있다. 영어 능력 출석이 필요합니다. 후보자는 등록 설문 조사 및 과정의 선도적 인 교사와의 인터뷰 후 선택됩니다. 연구 계획 비전, 관리 및 통신의 영역은 다음과 같은 모듈에 구체적인 형태를 취한다 : 현대 패션 패션 시스템; 디자이너, 제품 및 개념에 의한 브랜드. 아트 방향 가상의 사회학; 아트 & 패션; 브랜드 ID 아키텍처; 중간 및 최종 프로젝트. 패션 선물 트렌드 방법론, 현재 소매 동향, 상점 형식과 전략, buyology. 패션 브랜드 관리 비즈니스 모델 혁신; 위치; 상업 개발. 컬렉션 관리 패션 머천다이징; 컬렉션의 구성 및 구색 계획. 패션 작업 사업 공예; 공급 체인 모델; 통계 및 벤치마킹; 작업. 패션 비즈니스 관리 사업 실적 통계; 대차 대조표; 사업 계획. 패션 법률 신규 사업 (특허, 상표, 계약) 브랜드 확장... [-]

패션 스타일링에 마스터

캠퍼스 전일제 9 개월 April 2017 이탈리아 피렌체

패션 스타일링은 이미지의 마스터, 요즘-미학적 패러다임의 언어를 감지하여 스타일을 지시하고 내일의 집단적 상상을 형성 할 수있는 하나를 만듭니다. 아이콘 업체로, 스타일리스트는 매우 같은 디자인, 쇼, 상점, 잡지, 유명 인사 및 디지털 환경으로 패션 업계의 다른 도메인의 수요에 있습니다. 이미지의 전문가로서, 스타일리스트 실험은, 제공합니다 ... [+]

영어 능력 출석이 필요합니다. 업무 경험 또는 패션과 관련 분야의 관련 연구와 후보자는 등록 설문 조사 및 과정의 선도적 인 교사와의 인터뷰 후 선택됩니다. 연구 계획 개인 스타일링 [-]

동영상

Polimoda Fashion show 2016 at Palazzo Strozzi, Florence

연락처
위치 주소
Polimoda, International Institute of Fashion Design & Marketing
Villa Favard Via Curtatone

Florence, I-50123 IT
소셜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