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설명 읽기

우리의 이야기

월터 Cudnohufsky는 현상 유지에 만족하지 않았다. 그는 1965 년 하버드 대학에서 조경에서 석사 학위를받은, 많은 대학에서 디자인을 가르치고 여행 십팔개월 보냈다이었다. 그는 그가 융통성이 플로리다, 이론적으로도 구획으로 간주 전통적인 디자인 교육, 좌절되었다.

그는 자신의 졸업 논문에 디자인 교육을 탐험했던 진보적 교육 이론을 읽고 있었다. 그는 손에 더 많은 과학 CE의 작업 디자인처럼, 학습과 함께 일을하는 새로운 방법을 시험해보고 싶었다. 그는 학생 기반, 제도적으로 조직되지해야한다 생각하고, 그는 그것이 팀워크를 강조 공유 경험하고 싶었다. 그는 머리에 디자인 교육을 설정하는 새로운 학교를 시작하고 싶었다. 그리고 그는 않았다.

개인 융자는 학교를 시작합니다

그는 농촌 속에서 디자인 학교를 상상하지 않았 있지만, 경제의 이유로, 월트 집 그의 콘웨이에서 학교를 시작했고, 주변 건물 - 설탕 - 집과 변환 헛간. 그는 혁신을 지불 할 8,000달러 개인 대출을 확보, 귀리에게 첫 해에 학교를 FL. 건축은 대부분 매사 추세 츠에서, 첫 번째 클래스 명의 남자와 두 여자의 기대에 1972 년 여름에 걸쳐 일어났다.

수업은 또한 스튜디오 매일 시간에, 매일 개최했다. 즉석 돌 벽 건물의 데모 또는 다른 초대가있을 수 있습니다 "수행하여 학습을."집안일은 항상 공유, potlucks 및 게임 재미의 일부의 일부. 통신은 언제나 여전히 학교의 중요한 초점이다.

월트의 믿음은 쓰기와 말하기에 당신의 아이디어를 설명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자신의 비용 또는 당신이 일을하는지에하지 않은 것이 었습니다.

두 번째 이사는 학생으로 도착

학교의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을 입증 할 것이다 돈 워커, 1978 년 학생으로왔다. 그는 이미 가르침과 실천에 조경 및 많은 경험에 2도 있었다. 그는 역시 자신의 교육 경험과 연구를 할 수있는 지속적인 압력에 환멸을했다. 직원에 돈의 추가로 환경 친화적 인 디자인을 장려 전통 조경을 가르치는에서 초점 점진적 변화를했다. 점점 신청자는 디자인을 보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했다.

인증은 달성 한

뉴 잉글랜드 학교 및 대학 협회 1989 년 전체 인증 효과 부여. 1992 년 월트는 그가 가르치는했던 일 것을 실천하기 위해 학교를 떠났다. 그는 번창 개인 연습, 많은 생태 공동체 구축 차원이 하나가되고 무엇을 시작했다. 앞으로 학교를 운반하는 사람들에게 신용을 제공하면서 오늘날 그는, 그의 가장 큰 평생 기여로 콘웨이 학교 간주한다.

돈 워커는 1992 년 이사, 그는 2005 년 은퇴 할 때까지 보유한 자리가되었다. 돈과 직원은 근처의 나무가 우거진 언덕에 학교의 삼십 년 집에서 움직임을 감독. 34.5 에이커의 캠퍼스는 지속 가능한 디자인에 대한 학습 실험실로 계획되고있다.

콘웨이의 세 번째 감독, 조경 및 보존 플래너 폴 Cawood Hellmund는, 학교의 독특한 교육 방식과 지속 가능한 설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지구 환경의 기회로 학교의 관점을 확대에 강한 관심을 가지고있다. 학교의 활기찬 역사, 이러한 자사의 외관 및 인력 등의 몇 가지, 변경되었습니다. 다른 것들, 개별화 학습에 특히 초점은 상수로 항상 유지됩니다.

사명

우리는, 탐구, 연습을 개발하고, 생태 학적, 사회적으로 지속 가능한 토지의 디자인을 가르칩니다.

과정에서 우리는 :

인간뿐만 아니라 자연을 존중 땅의 기본 지식과 계획, 설계를 실천하는 데 필요한 기술 및 관리와 졸업생을 제공한다; 학생들과 프로젝트 클라이언트의 생태 학적 인식, 이해, 존중, 그리고 숙박 시설을 개발; 자연 조건에 인간의 사용에 맞게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학교의 사명 가이드의 모든 수준에서 결정 결정 : 사람은 교육 과정이 구성되는 방법, 수행하고, 무엇을 사무실과 사이트 견학에 방문하고있는 무슨 프로젝트, 고용. 프로그램이 완전히 생태 학적 지식과 사례를 기반으로하는 동안, 콘웨이의 교육 초점은 토지의 디자인이 아닌 환경 과학에 있습니다.

왜 콘웨이

기후 불안정. 식품 + 물 불안. 종 붕괴.

미래는 그처럼 안되었다!

도움말 미래를 다시 - 발명. 생태 전체 시스템 사고를 사용하여 더 나은 행성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미래 세대를 위해 건강한 사회와 생산적인 풍경을 보장합니다.

자신을합니다 착용 효과 :

깨진 것을 수정. 어떤 작품에 저장합니다. 미래를 디자인!

콘웨이는에 의해 중요한 실제 프로젝트에 디자이너 / 플래너로 일하기 위해 준비를 많이, 전문 대학원 연구 십 개월입니다. . . (이것에 대한 준비가 되셨습니까?) 노련한 전문가입니다 교사의 지원으로, 중요한, 실제 프로젝트 - 같은 학생에서 작동합니다.

실제, 실제 결과 : 사십년 것이 콘웨이에서 일어나고있다.

10 가지 이유 신청

이 큰 10 신청자에게 말을하지만, 그들은 또한 프로젝트의 클라이언트가 콘웨이 학교를 생각해야하는 이유를 말한다. 지구를위한 혁신 설계를 지원하고 계획에 관심있는 사람들을위한 동감.

  1. 처음부터, 실제 고객을위한 실제 프로젝트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실제 세계 "는 무엇을 의미합니다. 실제 결과. "그리고 그 결과 사십 년 동안 입증되었다.

  2. 어디 그것의 종류의 가장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력 ... 그리고 더 나은 세상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가져옵니다.

  3. 개인적인 관심이 많은 소규모 학급에서 학습. 등급 잊어 버려! 대신 일을 학습에 초점을 잘 해.

  4. 경쟁하지 않는, 공동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각 개인이나 작은 팀은 자신의 프로젝트를 가지고 모두가 클래스의 나머지 부분에 도움을 제공합니다.

  5. 큰 그림을 참조하고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즉, 지속 가능성과 탄력성에 대한 경로입니다.

  6. 설계 과정 졸업하면 바로 작업에 투입 할 수 있으며, 기술과 평생 학습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변화를 만들어 작동시킬 염려하는 경우 즉, 당신을 위해 빨리 감기입니다.

  7. 실제 클라이언트에서 참조 전문 프로젝트의 포트폴리오를 만듭니다.

  8. 탐험 개발, 실행 및 계획 및 생태 학적, 사회적으로 지속 가능한 토지의 디자인 교육에 최선을 다하고있는 학교의 일부가 될 수. 우리의 임무는 자연과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9. 인생에 대한 연락을 10 개월 동안 함께, 변화 요원의 긴밀한 밴드를 형성한다.

  10. 경험이 풍부한 실무자도 돌보는 강사있는 교사들과 나란히 작업 측.
공부한 프로그램:
  • 영어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최고 경영자 강좌

The Conway School

콘웨이 프로그램은 교실 수업, 응용 스튜디오 작업, 학생 및 방문자 프리젠 테이션, 현장 작업, 현장 방문 및 공동 부엌에서 비공식적 인 논의의 활기찬 혼합이다. ... [+]

콘웨이 프로그램 교실 수업, 응용 스튜디오 작업, 학생 및 방문자 프리젠 테이션, 현장 작업, 현장 방문 및 공동 부엌에서 비공식적 인 논의의 활기찬 혼합이다.

현장에서 스케치

학생들은 서로 이곳에서, 그들의 자신의 프로젝트 사이트의 탐험과 해당 프로젝트가 포함되어있는 사회에서, 학부에서 배운다. 환경, 개인의 협력, 그리고 엄격한 학습은 실제 키를 눌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실제 사회를위한 작업 동기 학생들에 의해 구동된다.

콘웨이 프로그램 실제 고객을위한 그 실제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구축된다. 프로젝트는 탄력이 불확실한 미래 - 드라이브의 얼굴에 시스템에 내장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실제적인 질문에, 지역 사회 참여 나 자원의 현명한 이용에 대한 윤리적 문제, 문제, 질문과 도전-에서 사이트 기술에 대한 기술 문제를 제기 완벽하게 통합 된, 종합 프로그램의 나머지 부분을 구성하는 클래스, 토론, 현장과 스튜디오 작업. 기술 수준의 그래픽 할당-및 작성 지원 프로젝트 작업.... [-]

미국 콘웨이
9월 2020
영어
전일제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