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및 저널리즘 분야의 예술 석사

일반

프로그램 설명

참가 요구 사항

2.1 수준 또는 그와 동등한 저널리즘, 커뮤니케이션, 광고 마케팅, 정치, 사회 및 문화 연구, 경제, 비교, 유럽 및 국제 연구, 역사, 인류학, 심리학, 사회학, 철학, 고고학, 예술 및 외국어 역사 학년 (예 : B, 아주 좋은 등).

선호 Pathway 와 관련된 전문가 또는 연구 경험.

2 개의 참조 문자

영어 요구 사항

모든 강의, 교재 및 교과목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모국어가 영어가 아니거나 대학 수업의 주요 언어가 영어가 아닌 학생은 영어 구어체와 서면 영어가 모두 충분하다는 증거를 제공해야합니다. 이는 공통 유럽어 기준 체계의 C1 수준 이상에 해당합니다. 언어 (CEFR) 숙달 수준.

유럽 저널리즘

The Pathway 는 유럽 대중의 출현에있어 뉴스 미디어와 저널리즘의 역할에 중점을 둡니다. 현재의 유럽 문제에 대한 실제적인 보도와 함께 유럽 저널리즘 및 뉴스 문화에 대한 국가 간 비교 접근법을 결합하여 Pathway 는 유럽 및 유럽 연합에 관한보고와 관련된 복잡성과 도전 과제를 탐구합니다.

학습 목표

  • 다양한 유럽 저널리즘 문화에 대한 감사와 유럽 언론 매체의 이질성.
  • 유럽 저널리즘과 유럽 공공 영역의 출현으로 직면했던 문제에 대한 이해.
  • 독특한 문제 영역 인 '유럽'의 부상에 대한 인식.
  • 국가적 관점보다는 유럽 적 관점에서 문제의 범위에 관한 주요 조사, 분석 및보고 기술 습득.

코스 구조

핵심 코스

  • EUJ 201 - 유럽 저널리즘의 개념과 측면

Α Β 선택 과목

  • EUJ 202 - 유럽의 미디어 경관 및 정책
  • EUJ 203 - 유럽 공공 영역의 구조
  • EUJ 204 - 유럽 저널리즘 문화
  • EUJ 205 - 웹 저널리즘
  • EUJ 206 - 웹 저널리즘 윤리
  • EUJ 207 - 루리 타니아 설명 : 역사와 상상력 사이의 발칸 제국
  • EUJ 208 - 여행 저널리즘
  • EUJ 209 - 데이터 저널리즘
  • MCC 400 - 커뮤니케이션 연구 방법

교원 휴강이나 새로운 교직원의 출현으로 인해 선택 과목 목록이 약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위험 커뮤니케이션 및 위기 저널리즘

Pathway 는 미디어, 공공 기관, 민간 단체 또는 비정부기구가 현재, 새롭게 진화하는 위험에 대해 커뮤니케이션하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Pathway 는 풍부한 이론 및 사례 연구 논문과 체계적인 참여를 결합하여 현재의 위기 및 비상 사태를 직접 다루며 평화와 전쟁, 환경, 과학 및 공중 보건 문제를 다루는 모범 사례를 탐구합니다.

학습 목표

  • 현대 세계 사회에서의 위험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 적절한 형태의 위험 커뮤니케이션을 위험 유형과 일치시키는 능력.
  • 위험 / 위기 저널리즘의 다양한 분야에서 독립적 인보고의 과제와 매개 변수에 대한 이해.
  • 독립적이고, 꼼꼼하고, 사회적으로 책임있는 관점에서 위기 / 위험 / 비상 사태 문제를 다루는 것과 관련된 주요 조사, 분석 및보고 기술 습득.

코스 구조

핵심 코스

  • RIC 301 - 위험 커뮤니케이션

Α Β 선택 과목

  • RIC 302 - 평화 저널리즘
  • RIC 303 - 환경 저널리즘
  • RIC 304 - 과학 저널리즘
  • RIC 305 - 대중 교통 및 공중 보건
  • RIC 306 -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설계 및 분석
  • RIC 307 -보고 전쟁
  • RIC 308 - 비상 사태 : 다큐멘터리의 정치
  • MCC 309 - 커뮤니케이션 연구 방법

교원 휴강이나 새로운 교직원의 출현으로 인해 선택 과목 목록이 약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미디어, 문화 및 커뮤니케이션 '

The Pathway 는 디지털 시대에 만들어진 미디어, 문화 및 사회 간의 새로운 관계에 중점을 둡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미디어 / 문화 산업, 결합 미디어 및 시민 사회의 분야에 특히 중점을 둔 디지털 변환의 영향 및 영향을 다룹니다.

학습 목표

  •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 대한 비판적인 이해.
  • 디지털 콘텐츠 제작 기술.
  • 잠재 고객을 끌어 들이기위한 디지털 플랫폼 및 도구의 효과적인 사용.
  • 조직을 디지털로 성공적으로 전환시키는 데 대한 전문성.

코스 구조

핵심 코스

  • DIM 101 - 뉴미디어 : 이론과 전망

Α Β 선택 과목

  • DIM 102 - 뉴 미디어의 디지털 도구
  • DIM 103 - 디지털 콘텐츠 제작 (텍스트, 이미지, 사운드
  • DIM 104 - 텔레비전 및 디지털 문화
  • DIM 105 - 뉴미디어와 시민 사회
  • DIM 106 - 미디어 심리학
  • DIM 107 - 미디어 관리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DIM 108 - 네트워크 사회 : 이론
  • MCC 400 - 커뮤니케이션 연구 방법

교원 휴강이나 새로운 교직원의 출현으로 인해 선택 과목 목록이 약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수업료

수업료는 € 3.000입니다. 이들은 매 학기 초에 3 회에 걸쳐 학교의 은행 구좌로 직접 지불됩니다.

탁월한 재정적 필요를 가진 학생의 경우, 프로그램 관리 담당관과 합의한 후에 대체 지불 계획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지난 May 2019 갱신.

학교 소개

Aristotle University of Thessaloniki The Aristotle University of Thessaloniki was founded in 1925 and is the largest comprehensive university in Greece. The main campus is located in the centre of the ... 자세히 알아보기

Aristotle University of Thessaloniki The Aristotle University of Thessaloniki was founded in 1925 and is the largest comprehensive university in Greece. The main campus is located in the centre of the city of Thessaloniki, and covers an area of about 33.4 hectares. 짧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