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 석사

일반

학교의 웹 사이트에서 프로그램에 대해 좀 더 읽어보기

프로그램 설명

이 과정의 목표는 소비자 행동을 분석 및 예측하고, 브랜드 관리의 가장 진보 된 도구에 의지하고, 국제 시장에서 기업 아이덴티티를 출시 및 후원하고,“글 로컬”상품을 고안하고 가장 정교한 현대 마케팅 전략에 의존하면서 지리적으로 다양한 시나리오와 국가에서 경쟁합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접근 방식이 독특하고 고유 한 내용 (고급 마케팅, 행동 마케팅, 브랜드 관리 및 미디어 마케팅)이 있으며 명망있는 국제 대학에서 얻은 교훈에서 깊은 영감을받은 혁신적인 강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학위 과정과 경제 및 경영 분야의 Link Campus Research Centers (DISEC e CERMES)에서 수행하는 활동 간의 밀접한 상호 관계는 학생들이 지상 및 응용 연구 차원에 대한 긴밀한 접촉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강의와 연구는 현대 작업 시나리오의 복잡한 도전에 성공적으로 대처하기위한 조화 된 기준점이됩니다.

또한 Link Campus University 는 로마에 기반을 둔 비즈니스 컨설턴트 및 전문 회계사 협회와 계약을 맺어 학생들이 커리큘럼의 일환으로 협회의 인턴십을 수행하고 다음과 같은 프레임에서 필기 시험에서 면제 될 수 있도록합니다. 주 시험 (전문 비즈니스 컨설턴트 및 전문 회계사 협회에 액세스하기위한 법적 요구 사항).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 전문 분야의 졸업생은 상품 및 / 또는 서비스 지향 기업, 커뮤니케이션 대행사의 마케팅 부문 또는 비즈니스와 시장 간의 관계와 관련된 프로세스의 맥락에서 봉사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전문가들은 기업 아이덴티티의 정의, 제품 및 / 또는 브랜드 배치, 마케팅 믹스 구현,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계획, 물류 활동 개선, 연구 개발 및 시장 분석, 홍보 활동 수행, 보도실 설치 및 행사 조직.

공부 계획

첫해
I 학기 II 학기
  • 혁신 관리
  • 산업 법
  • 브랜드 관리
  • 신경 마케팅
  • 기타 언어 능력
  • 의사 결정 이론 및 지식 관리
  • 국제 기업 및 투자 은행
  • 프로젝트 파이낸싱
  • 회사 모델
  • 선택 과정

2 년차
I 학기 II 학기
  • 선택 과정
  • 전략적 혁신
  • 디지털 미디어 법
  • 직장 경험
  • 선택 과정
  • 기술
  • 최종 학위 논문

전문적인 기회

  • 제품 관리자;
  • 브랜드 매니저;
  • 무역 및 소매 관리자;
  • 공급망 관리자;
  • 고객 관계 관리자;
  • 마케팅 분석가;
  • 주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채택 된 강의 방법론은 국제 마케팅 관리 및 기업 브랜드 관리를 전문으로하는 교수진의 학문적, 전문적 및 연구 경험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마케팅 실험실 (미디어 마케팅, 마케팅)을 통해 전통적인 강의 방식과 실용적인 방향을 보람있게 결합했습니다. 행동 및인지 과학, Start-up Lab), 프로젝트 작업, 비즈니스 게임 및 비즈니스 시뮬레이션의 관점에서 다국적 및 글로벌 기업의 마케팅 관리자의 참여로 수행되었습니다.

교수법은 학생들이 강사와 매일 긴밀하게 접촉 할 수 있도록 협동 학습 경험을 기반으로합니다. 최대 25 명의 학생을 수용 할 수있는 강의실은 교사와 직접적인 관계를 가능하게합니다.

워크샵

미디어 마케팅 연구실

실험실의 목적은 혁신적인 양식에 따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관리 및 개발을 위해 채택 된 솔루션 및 미디어 지향 도구에 특히주의하면서 유효한 마케팅 관련 운영 도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행동 및인지 과학의 관점에서 본 마케팅 연구실

이 연구실은 행동 및 정신-인지 과학에서 제공하는 모델과 혁신적인 도구를 활용하면서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계획하는 방법에 대해 학생들을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스타트 업 실습

이 실험실을 통해 학생들은 세금 정책, 법적 프레임 워크, 금융 부문, 조직 생산 체인, 상업 활동, 물류 및 공급 관련 부문과 관련된 모든 다양한 구성 요소를 처리하면서 스타트 업 계획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

기업 디지털화 연구실

이 랩은 제 3의 주제 (공급 업체, 고객, 지식 소스, 기술 제공 업체 등)와의 관계를 포함하여 디지털 기술을 모든 다양한 비즈니스 기능 및 조직 세그먼트로 주류화 할 수있는 유용한 운영 도구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입학 요건

  • 외국 고등 교육 시스템의 공식 기관에서 발표 한 관련 연구 분야에서 최소 3 년의 학부 / 학사 학위 수료증을 소지해야합니다.
  • 모든 지원자는 CEFR (Common European Framework of Reference for Languages)에 따라 B2 이상의 영어에 능통해야합니다.
필요 서류
  • 유효한 여권;
  • 유효한 이탈리아 거주 허가증 (해당되는 경우)
  • 학부 / 학사 학위 디플로마 (또는 현재 학부 / 학사 학위 프로그램의 마지막 해에 참석하고 있고 최종 자격 디플로마가 아직없는 경우 등록 증명서)
  • 기록 사본;
  • Diploma Supplement (해당되는 경우);
  • 중단 된 학업에 대한 증명서 및 / 또는 학업 중단 및 / 또는 유지 된 모든 시험 목록이 포함 된 기타 수여 된 대학 증명서 (해당되는 경우). 이 수료증에는 단일 학습 활동과 이론적 실습 활동을위한 학습 시간 (다른 대학에서 편입하려는 학생)을 나열한 세부 프로그램이 포함되어야합니다.
  • 최종 교육 자격을 취득한 국가의 이탈리아 외교 대표가 발표 한 최종 가치 선언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기) 또는 비교 가능성에 대한 CIMEA 성명 (해당되는 경우).
  • 위에 언급 된 문서의 영어 또는 이탈리아어 번역;
  • 이력서.

수업료 및 기금

유학생의 연간 수업료는 € 12,000입니다. € 500의 학생을위한 단일 사전 등록비도 있습니다.

지난 11월 2020 갱신.

학교 소개

Link Campus University is a private University in Rome that stands under the Italian University’s Regulation. Link Campus University combines the English system’s educational strategies with the Itali ... 자세히 알아보기

Link Campus University is a private University in Rome that stands under the Italian University’s Regulation. Link Campus University combines the English system’s educational strategies with the Italian culture and didactic method. Most of the degree courses are taught in English, and some are held in Italian. 짧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