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석사 학위

일반

프로그램 설명

Universidad Europea 마케팅 석사 학위는 금융, 보험, 에너지, 광고, 협업 경제, 관광, 스포츠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분야의 마케팅 전문가가 가르치는 고급 역량에 새로운 디지털 컨텐츠 및 교육을 통합합니다. 기업이 상업 부서 및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종업원을 선발 할 때 기업에서 점점 더 요구되는 역량. 이를 위해 첫 번째 날부터 회사의 현실에 더 가까이 다가 갈 수있는 체험 학습을 통해 사례 기반 방법론으로 소그룹으로 활동할 것입니다. 석사 학위 논문조차도 교실에서 발표 된이 회사의 진정한 도전 과제이자 현장 전문가의 후견으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챌린지 기반 학습 방법론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하고 효율적이고 수익성있는 방법으로 현실을 실현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통해 강력한 브랜드를 창출하고 차별화, 혁신, 개발 및 성장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새로운 직업 시장의 창고를 찾고 있다면 Universidad Europea 의 마케팅 측면의 여러 측면을 활용하십시오 :

  • 뉴로 마케팅의 인증서 :

Spanish Neuromarketing Association에서 발급 한 증명서를 발급 받으십시오.

  • 상업용 시뮬레이터 :

훨씬 더 실용적인 교육과 시장 현실에 연결하려면 Praxis MMT Commercial Simulator를 사용하십시오.

  • 디지털 마케팅 Google :

원하는 경우 Google의 까다로운 디지털 마케팅 대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유럽 ​​교육 공간 :

유럽 ​​연합의 모든 회원국에서 인정되는 공식 명칭을 얻게됩니다.

  • 회사와의 연결 :

BBVA, Altadis, DIA 또는 Iberdrola와 같은 관련 회사의 전문직 종사자들이 시장의 현실과 연결됩니다.

프로그램

모듈 I : 전략적 마케팅.

전문 프로필의 글로벌 비전. 조직 내에서 마케팅의 중요성을 심화시킵니다. 새로운 동향, 방법론 및 도구를 동화합니다. 전략적 계획을 적용한 방법으로 조사합니다. 전략 : 정의 및 계획. 사업 계획 및 마케팅 계획. 시장 세분화에 대한 명확한 실용적인 접근을 추구합니다.

  • 조직 내에서의 마케팅.
  • 새로운 트렌드, 방법론 및 도구.
  • 전략적 계획
  • 시장 세분화.

모듈 II : 신경 세포 표지 및 소비자 행동.

가능한 가장 넓은 관점에서 새로운 이해 기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신경학, 심리학, 사회학 및 인류학과 같은 다른 분야의 소비자 구매 행동을 설명하고 이해하고 예측하는 새로운 상업 기술 연구 방법에 접근합니다. 독특한 요구와 동기를 가진 복잡한 개인으로서의 소비자의 결정 과정.

  • 상업 및 시장 조사.
  • 신경 마비의 기본.
  • 소비자 행동 질적 기법.
  • 소비자 행동 양적 기법.
  • 소비자 행동 연구를위한 신경 생리 학적 측정.

모듈 III : 마케팅 계획.

학생은 사업 계획의 각 단계마다 깊이있는 학습을 할 것입니다. 판촉 마케팅 및 무역 마케팅, 직접 마케팅 및 결과. 마케팅 계획의 실행 및 결과 측정. 인력 마케팅, 다이렉트 마케팅, 소매 마케팅 및 프로모션 마케팅이 개발되었습니다.

  • 마케팅 계획 개발 단계.
  • 연구 방법론.
  • 마케팅 계획의 내러티브 구조.
  •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는 새로운 설득력있는 방법.
  • 학문적 인 규칙.

모듈 4 : 상업적 관리 및 판매 기술.

마케팅 활동과 영업 인력 간의 관계는 양 팀 (마케팅 및 영업) 간의 수직 및 수평 조정의 중요성, 가장 전술적이고 상업적인 행동에서 가장 전략적인 기업 활동에 이르기까지 분석됩니다.

  • 전략적 판매.
  • 판매원의 계획.
  • 고객 서비스
  • 영업 팀 관리
  • 협상 및 설득 기법.

모듈 V : 운영 마케팅.

학생은 채용, 의사 소통 및 충성도의 차이를 이해할 수있는 관계형, 직접 및 대화 형 마케팅 활동 및 CRM 도구를 고안, 관리 및 평가할 수 있습니다.

  • 직접 마케팅
  • 소매 마케팅
  • 프로모션 마케팅
  • 매력 마케팅
  • 평판 마케팅

모듈 6 : 디지털 마케팅 및 전자 상거래.

소셜 네트워크, 검색 엔진 위치 파악, 모바일 장치 및 앱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활동과 같은 마케팅 분야의 새로운 디지털 트렌드를 심화하십시오. 이 모듈에서는 이러한 모든 디지털 도구를 사용하는 현저한 실용적인 방법으로 심도 깊게 학습 할 것이며 학생은 자신 만의 가상 상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마케팅
  • 웹 컨텐츠 관리.
  • 검색 엔진 포지셔닝 전략.
  • 모바일 장치 마케팅 : 앱 개발.
  • 전자 상거래

모듈 VII : 통합 커뮤니케이션 I.

이 두 모듈은 기술, 의사 소통 도구를 습득하기 위해 학생들을 훈련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비즈니스 이미지 생성 및 시각적 인 정체성 및 로고 디자인 프로그램 작성 새로운 가치로 뒷받침되는 브랜드 관리 및 새로운 브랜드 구축 과정을 이해합니다.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시장에서 경쟁하고 그 가치를 강화하십시오. 기업 이미지 설명서를 디자인하고 적용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내부 의사 소통 도구 선택. 후원 및 후원 계획 관리. 미디어 전략, 이벤트 조직 및 광고를 디자인하고, 감독하고, 성공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개인 브랜드의 전략적 계획.
  • 브랜딩; 전략적 브랜드 관리.
  • 내부 통신
  • 설득력있는 의사 소통
  • 창조적 인 프로세스와 명명.

모듈 VIII : 포괄적 인 커뮤니케이션 II.

  • 기업 커뮤니케이션
  • 창의력 기술
  • 커뮤니케이션 및 신기술.
  •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창의적인 프로세스.
  • 광고 커뮤니케이션 연구.
  • 커뮤니케이션 전략 유투브와 블로거.

모듈 IX : 전문적인 실습.

비즈니스 관행 분야의 전문 개발.

모듈 X : 최종 마스터 프로젝트.

석사 학위 취득을 위해 법원에 공개적으로 공개 될 독창적 인 작품의 팀워크를위한 것입니다.

직업 기회 및 고용 가능성

마케팅 석사 학위 는 기업 및 기업의 마케팅 부서에서 일하면서 마케팅 계획의 정의와 정책을 구현하는 데 기여합니다.

또한 Neuromarketing 및 Digital Marketing과 같은 마케팅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준비하고 마케팅 전문가가 마스터해야 할 다양한 측면에 대한 완전한 접근 방식을 제시합니다.
마케팅 석사 학위를 취득하면 현대 생산 조직의 마케팅 도구의 적절한 관리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의 마케팅 전략 연구, 계획, 실행 및 제어에 대한 교육을 받게됩니다. 국가 및 국제.
기업 및 기업의 마케팅 부서.
연구, 계획, 실행 및 마케팅 전략의 통제
지난 7월 2018 갱신.

학교 소개

To provide our students with a comprehensive education, educating leaders and professionals who are prepared to respond to the needs of a global world, to contribute value in their professions and to ... 자세히 알아보기

To provide our students with a comprehensive education, educating leaders and professionals who are prepared to respond to the needs of a global world, to contribute value in their professions and to social progress through an entrepreneurial spirit and social commitment. 짧게 보기
마드리드 , 마드리드 , 상해 , 샌디에고 , 어바인 , 발렌시아 , 알코 벤다 , 산타 크루스 데테 네리 페 , 빌라 비시오 사 데 오돈 , 스페인 온라인 , 라스 팔마스 데 그란 카나리아 + 10 더 적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