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칸테의 마스터 디지털 마케팅 및 전자 상거래 대면 은 실용적인 관점에서 설계되었으며 , 커리큘럼은 차별화 된 점 중 하나입니다.

인터넷 판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려면 전자 상거래 및 디지털 마케팅 교육이 필수적입니다. Ecommaster에는 진정한 전자 상거래 관리자가되는 열쇠 가 있으며 온라인 성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전략 가르쳐드립니다. 비즈니스의 현재와 미래는 인터넷에 있습니다. 전문화하십시오!

우리가 필요로하는 것을 연구하고 매일 매일 교사와 환경 보호자가 있습니다. 우리는 알리 칸테에서 전자 상거래 석사 학위 8 판 , 마드리드에서 5 대면 판, 온라인 모드에서 13 판 이후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2011 년부터 2016 년까지 우리는 "Miguel Hernández University of Elche 전자 상거래 및 온라인 마케팅 석사"라는 직책을 맡았으며이 재활의 원인으로 "독립적"이되었으며 Elche Parque Empresarial에 물리적 본사를 열었습니다. 우리의 협력 회사와 더 가까이 있으며 디지털 비즈니스 스쿨이 되어 학생들이 사기업에 더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도록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교수진에 미겔 헤르난데스 엘체 대학교 (Un Miguel University of Elche)의 일부 교수들을 계속 포함 시키며이 단체와 알리 칸테 대학교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알리 칸테의 세미 프레 젠셜 디지털 마케팅 마스터 (Semipresencial Digital Marketing Master)는 "학습에 의한 학습" 철학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오픈 소스 플랫폼에 액세스하여 상점을 만들기위한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 인 마 젠토, 프레 스타 샵 및 / 또는 워드 프레스 우 커머스와 협력 할 수있게합니다. 온라인

우리의 디지털 비즈니스 스쿨

우리는 커리큘럼에서 SEO, 애드워즈, 웹 분석 및 빅 데이터의 시간을 연장하고 전자 상거래 (Lolahome, Valentina 's Store, Catral Garden, Sistel, 물류 회사, 직송, 등)

Ecommaster 직원에는 3 명의 엔지니어 (통신 및 멀티미디어)가 있으며, 기술 프로필이없는 학생이 온라인 상점을 구성하기위한 특정 기본 지식을 갖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매주 라이브 온라인 수업으로 Digital Marketing Master Alicante의 교육을 보완했으며, 따라서 학생은 온라인 버전에서 Master의 전체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온라인 세션이 기록되며 학생은 원하는만큼 세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해당 부문에서 가장 중요한 임원 및 인물과 함께 매달 "마스터 클래스"를 포함 시켰습니다. 이 수업은 본사에서 진행되며 학생들은 교육에 큰 가치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이 세션에서 직접 특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스승님은 학생들이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월별 세션을 사용하여보다 실용적인 수업을 진행합니다.122311_novedades-master-ecommerce-online.jpg

알리 칸테에서 디지털 마케팅 및 전자 상거래 석사를 취득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전자 상거래 및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첫 학교.
  • 품질 보증
  • 1,200 명 이상의 학생들이 훈련을 받았습니다.
  • 전자 상거래 전문의 190 명 이상의 교수.
  • 9,400 시간 이상의 교육.
  • 725 시간 이상의 비디오
  • 우리는 알리 칸테, 마드리드 및 온라인에 있습니다.

알리 칸테의 전자 상거래 및 디지털 마케팅에 마스터에 등록해야하는 이유를 계속 정당화 할 수 있지만,이 대면 마스터에 참석하지 않아도되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커리큘럼과 방법론을보기 전에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또한 자신감을 행사할 것을 제안합니다. 링크드 인에서 석사 과정을 수료 한 학생을 찾아 훈련의 질을 요청하십시오.

desk, work, businessrawpixel / ×

알리 칸테의 양식 대면

  • 맞춤형 튜토리얼
  • 프로젝트 모니터링 및 컨설팅.
  • 온라인 세계에서 가장 진보 된 웹 세미나.
  • PDF의 보충 자료.
  • 각 버전마다 업데이트 된 자료가 포함 된 직관적 인 온라인 캠퍼스.
  • 기록 된 교사와 라이브 스트림.
  • 학생들을위한 우리의 독점적 고용 교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학생 및 교사를위한 커뮤니티 및 포럼에 독점적으로 액세스합니다.
  • 가장 강력한 도구에 대한 실용 수업.

알리 칸테 전자 상거래 마스터의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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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신 만의 디지털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시작하십시오.
  • 기존 비즈니스 또는 전자 상거래에서 일하십시오.
  • 해당 부문에서 일자리를 신청할 수 있어야합니다.
  • 교사와 상담.
  • 네트워킹 커뮤니티 ecommaster.
  • 연습함으로써 배우십시오.
  • 기술 및 관리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대한 독점 액세스.
  • Ecommaster 법원을 통해 프로젝트를 검증하십시오.

교육 과정

00. 온라인 상점의 생성 및 관리

  1. 전자 상거래
  2. 비즈니스 및 온라인 전략.
  3. 온라인 상점의 관리 및 프로세스.
  4. 전자 상거래를위한 온라인 마케팅.

01. 웹 기술

  1. HTML 소개.
  2. 호스팅 및 도메인 설정.
  3. SSL 인증서.
  4. FTP 관리. Filezilla 워크샵.
  5. Google 검색 콘솔 내 온라인 상점을 모니터링합니다.
  6. 호스팅 및 클라우드 컴퓨팅.

02. 전자 상거래 및 인터넷 판매 기법

  1. 전자 상거래 소개.
  2. 온라인 판매 퍼널 및 대화.
  3. 전자 상거래 용어

03. 비즈니스 분석, 전략, 시장 및 국제화

  1. 온라인 사업 계획.
  2. 온라인 경쟁 및 시장 조사의 키워드 조사 및 분석.
  3. 온라인 회사 설립을위한 팀 구성.
  4. 디지털 비즈니스의 국제화.
  5. 린 스타트 업 방법론.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
  6.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04. 인터넷의 법적 측면. 전자 상거래 법률 프레임 워크

  1. 디지털 비즈니스의 재정 및 법적 측면.
  2. 웹 사이트의 법적 조건.
  3. 내부 및 외부 계약.
  4. 인터넷에서 판매 할 법적 권장 사항.

05. 온라인 상점을위한 CMS 선택

  1. 워드 프레스
    • 웹, 페이지, 게시물, 태그 및 카테고리를 생성하는 다목적 플랫폼으로서의 WordPress 추천 플러그인
    • 테마 및 기본 WordPress 사용자 정의.
    • SEO, 보안, 컨텐츠 및 리드 캡처를위한 최적화
    • 실제 또는 다운로드 가능한 제품의 상점을위한 Woocommerce.
    • 전자 상거래 및 결제 수단 확장.
  2. Prestashop
    • Prestashop 백엔드 : 카테고리, 속성, 제품 및 조합.
    • 프론트 엔드의 기본 사용자 정의 : 언어, 메뉴, 로고, 회사 이미지.
    • 관리 : 운송 업체, 주문 상태, 프로모션, 결제 방법, 세금
    • 대규모 카탈로그 업로드
    • 다중 매장 시설 소개.
  3. 마 젠토
    • 페이지 유형, 디자인 및 템플릿.
    • 초기 구성 : 사용자, 역할, 지불 방법, 배송 방법.
    • 카탈로그 관리, 제품 유형 및 속성 구성
    • 마 젠토 커넥트, 확장.

06. 전자 상거래 관리 및 관리

  1. 전자 상거래에서 온라인 관리자의 모습.
  2. 고객 서비스-디지털 소비자. 도구 : 온라인 채팅, 전화, 교환 대, Correos, CRM.
  3. 온라인 상점의 프로세스 다이어그램. 매일 운영
  4. 물류 및 재고 관리.
  5. 인터넷 결제 방법
  6. 전자 상거래에 대한 신뢰 구축
  7. 전자 상거래의 성공 사례 : 의료 전자 상거래, 식품 전자 상거래 및 패션 전자 상거래.
  8. 전자 상거래 자동화.

07. 검색 엔진 최적화 (SEO)

  1. 전자 상거래를위한 서구
    • 블로그의 관점에서 SEO의 기본 사항.
    • Google의 작동 방식
    • 최고의 키워드를 찾는 방법
    • 키워드 분석 도구
    • 기술적 인 SEO 점검.
    • 우리가 항상해야 할 일.
    • 추적 최적화-왜 중요한가요?
    • 중복 콘텐츠
  2. SEO on Page
    • 키워드 연구 전자 상거래의 키워드 분석.
    • 색인 생성 : Google 검색 콘솔 및 일반적인 오류
    • 내부 연결
    • 리치 스 니펫, 헤더 계층 및 이미지 최적화
    • 구체적인 내용 지침 : 중복 내용과 얇은 내용을 피하십시오.
    • 전자 상거래 및 WordPress 2의 SEO 카피 라이팅 안내서
  3. SEO 끄기 페이지
    • 링크 빌딩 전략.
    • 링크 베이 팅 전략.
    •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의 페널티 관리
    • 검색 알고리즘 : 펭귄, 팬더, 벌새.
    • 검은 모자 대 흰 모자.
  4. SEO 감사
    • 그것은 무엇인가 왜 그런지. 언제 필요합니까?
    • 기업 목표 분석. 키워드, 경쟁사 및 기회.
    • 온톨로지 분석 (웹 아키텍처).
    • 추적 성 및 색인 성 분석.
    • On Page 기술적 분석 : 내용, 구조화 된 데이터 및 WPO.
    • 기술적 분석 오프 페이지 : 링크 프로파일, 온라인 가시성.
    • 온라인 가시성 분석.
    • 의사 결정.

인터넷 광고

  1. 인터넷 광고
    • 기본 개념 및 비용 및 측정 모델 : CPC, CPA, CPL 등
    •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소개
    • Bing 광고 및 Google Adwords 대안.
  2. Google 애드워즈
    • 플랫폼 : 검색 네트워크 및 검색 파트너,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YouTuBE, Google Play Store.
    • 광고 유형 및 KPI
    • 순위, 경매 및 품질 수준.
    • 캠페인 구조, 일치 및 확장.
    • Google 애드워즈 키워드 연구.
    • Google 쇼핑 : 판매자 계정 최적화, 리 마케팅 계정 구조화
    • Google 광고 및 디지털 광고를위한 도구 및 리소스

09. 전자 상거래 중심의 판매 및 결과 온라인 마케팅.

  1. 디지털 믹스 : 매력, 전환, 유지 / 충성도, 측정 / 분석.
  2. 온라인 프로모션 온라인 비즈니스를 초기 단계에 알리는 기술과 도구.
  3. 온라인 판매를 늘리기위한 전지 전략.
  4. 성장 해킹 온라인 비즈니스를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시키는 기술과 방법론.
  5. 온라인 상점에서 의견 및 리뷰 관리 댓글 캡처 도구.
  6. 아마존 및 기타 마켓 플레이스, 아마존 제휴 시스템, 마켓 플레이스에서 전자 상거래 카탈로그 관리를 통해 판매를 시작하는 방법
  7. 온라인 프로젝트 (ROI)의 수익성 분석.
  8. 전자 상거래에서의 사진.
  9. 전자 상거래를위한 비디오 마케팅 워크샵. YouTube의 SEO 최적화
  10.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계획 및 전환, A / B 테스트, 이메일 자동화 및 전환 유입 경로
  11. 제휴 마케팅

10. 유용성, 빅 데이터 및 웹 분석

  1. 전자 상거래 분석 KPI 보고서 및 트래픽 분석.
  2. Google 웹 로그 분석 소개
  3. 사용 성과 CRO. 전환율을 높이기위한 측정 항목 분석
  4. 전자 상거래의 빅 데이터 : 이론적 정의 및 전자 상거래 응용 프로그램.

11. 소셜 커머스. 소셜 네트워크에서 판매

  1. 온라인 판매 채널로서의 소셜 네트워크. 소셜 커머스를위한 교차 판매 공식.
  2. 페이스 북과 인스 타 그램 광고.
  3. 전자 상거래를위한 LinkedIn LinkedIn 및 LinkedIn 광고
  4. 소셜 네트워크의 전략 정의. 커뮤니티 관리자 캘린더
  5. 웹 리 마케팅 (완벽한 잠재 고객).
  6. 소셜 네트워크의 모니터링 도구.

12. 인바운드 마케팅

  1. 소개 및 개념.
  2. 개인 브랜드를 작동시키는 방법.
  3. 콘텐츠 마케팅
  4. 귀하의 콘텐츠를 가상화하십시오.
  5. 전자 상거래를위한 인바운드 마케팅 도구 워크숍.

전자 상거래 감사

  1. 감사를 수행하기위한 문서
  2. 손익 계산서 및 수익성 전자 상거래.
  3. 실제 사례에 대한 활동.

석사 논문 프로젝트

최종 프로젝트 마스터의 선택 : 실제 또는 가상의 제 3 자.

전자 상거래 프로젝트에 대한 튜토리얼은 실제와 같은 경우 전달됩니다.

법원 이전의 최종 마스터 프로젝트 방어 : (선택 사항).

공부한 프로그램:
  • 스페인 사람
지난 10월 5, 2019 갱신.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시작 날짜
11월 9, 2019
Duration
6 개월
전일제
가격
4,900 EUR
최종 기한
11월 15, 2019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11월 9, 2019
종료 날짜
4월 2020
원서제출기한
11월 15, 2019

11월 9, 2019

Location
원서제출기한
11월 15, 2019
종료 날짜
4월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