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재배 및 영양학 석사

일반

프로그램 설명

프로그램의 목적

  • 실질적으로 지향과 와인 산업의 높은 기대에 부응 할 준비가 경쟁력있을 것 노동 시장의 수요에 따라 enologist을 준비합니다.
  • 필요한 이론적 지식과 실용적인 기술을 습득합니다.
  • 학생들에게 포도 재배, 와인 만들기, 와인 감사 및 와인 비즈니스의 세계를 소개합니다.
  • 현재 기법을 가르치고, 현대적인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포도원과 포도주 양조장을 관리하면서 사용되는 혁신.
  • 좋은 풍미와 아로마로 와인을 만들 때 특정한 포도 재배 기술의 중요성을 설명합니다.
  • 상업 포도원 및 / 또는 포도주 양조장에서 포도를 수확하고 포도를 포도주로 가공하는 현재의 관행에 관련된 기술을 개발 한 학생들에게 경험을 제공합니다.
  • 와인 실험실에서 사용되는 일반적인 분석 기술에 익숙한 학생이 되려면.

프로그램 설명

이 프로그램은 ECTS 시스템에 따라 개발되었으며, 1 학점은 27 시간으로, 이는 연락과 독립적 근무 시간을 의미합니다. 학점의 분포는 커리큘럼에 표현됩니다.

프로그램 기간은 2 년 (4 학기)이며 120 학점 (ECTS)입니다. 핵심 과목 - 75 학점, 다음과 같은 일정 : 필수 과목 58 학점; 선택 과목 5 학점; 연습 -12 학점 및 연구 구성 - 45 학점. 관행은 포도원, 보육원 및 와인 공장에서 개최 될 것입니다.

1 학년 과정 (2 학기 21-21 주)은 다음과 같이 계획됩니다 : 2 주, 특히 VII 및 XIV 주에 중간 시험을 제공합니다. 즉, 학습 기간과 중기 시험은 17 주입니다. XVIII 및 XXI 주 동안 시험을 제공했습니다 (본 시험 및 보충 시험). 주어진 학년의 첫 학기에 마스터는 5 학점 3 과목, 6 학점 1 과목, 4 학점 1 과목 및 1 과목 5 학점 (선택)을 학습합니다. 2 학기에는 5 학점 3 과목, 6 학점 1 과목 4 과목 1 과목, 대학원 연구 계획서 5)를 습득한다.

2 학년 학습 과정 (1 학기 21 주)은 다음과 같이 계획됩니다 : 2 주, 특히 VII 및 XIV 주에 중간 시험을 제공합니다. 즉, 학습 기간과 중간 시험은 17 주입니다. XVIII 및 XXI 주 동안 검사를 제공했습니다 (본 시험 및 보충 시험). 3 학기에는 6 학점 2 과목, 4 학점 2 과목, 연구 / 실험 구성 요소 10 학점으로 평가됩니다. 4 학기에 석사는 석사 학위 논문을 완성합니다. 석사 학위 논문 완성 및 프리젠 테이션에는 30 학점이 포함됩니다.

프로그램 전제 조건

석사 과정의 공부 권리는 적어도 학사 학위 또는 동등한 학위를 소지하고 B2 등급의 영어 지식을 갖춘 사람으로, 특별 인증 기관의 적절한 인증서 또는 대학에서 제공하는 시험에서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사람은 대학원 입학 시험의 결과에있어서 등록됩니다 (대학원 기록 시험에 근거하고, 전문의 시험은 영어로 제출). 샘플 테스트는 GTU 적어도 한 달 시험이 시작되기 전에 교육부의 웹 사이트에 올라 게시됩니다. 시험에 합격하지 않고 석사 과정에 입학하는 것은 교육 과학부가 결정할 수있다.

학습 결과 / 역량

지식과 이해

포도 재배 및 생태학에 대한 깊고 체계적인 지식; 포도 재배의 문화적 역사와 지리에 대한 지식, 세계 포도 재배 지역에서 재배 된 포도 종류. 식물 해부학, 포도 재배 순환에 대한 지식과 이해 : 현장 분석; 품종 선택; trellising 방법; 덩굴의 영양 요구; 포도 덩굴의 질병 및 곤충 해충; 작물 규제; 번식; 접목; 포도밭 바닥 관리 및 수확량 결정. 일반적인 해충 문제의 생리 및 증상에 대한 이해 와인 생산지에 대한 지식, 유명한 와인 특징, 전통적인 방법 및 다른 나라의 와인 제조 기술. 와이너리 운영, 재료, 장치, 와이너리 안전 및 위생에 대한 지식과 이해 현대적인 분석 방법에 대한 지식은 반드시 있어야합니다. 와인 품질의 주요 결정 요소를 이해합니다. 브랜디, 코냑 및 기타 증류 된 음료 생산의 기술적 프로세스와 방법에 대한 지식과 이해. 와인 비즈니스, 마케팅 및 판매에 대한 지식과 이해.

적용 지식

포도 품종, 토양 구성 및 환경 조건을 고려하여 포도원 유지에 필요한 조치를 독립적으로 계획하고 실행하는 능력. 영양 결핍, 감기 손상 및 일반적인 해충 문제를 진단하는 능력. 일반적인 영양 결핍과 해충 감염을 인식 할 수있는 능력. 수확의 조직 능력, 빈티지의 최적 날짜 결정. 시행중인 규정에 따라 포도 재배 과정 및 와인 제조 작업을 모니터링하고 관리 할 수있는 능력. 세계 시장 수요에 적합한 고품질의 와인 생산을위한 현대 방법, 재료 및 장치의 사용 능력. 새로운 브랜드 창출을위한 혁신 기술 및 신기한 일의 능력. 포도원과 포도주 양조장의 품질 관리를 독립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을 통한 위험 평가. Sensory 평가 와인과 증류 음료. 포도 재배 및 생화학 문제에 대한 개별 해결책 이해. 광범위한 첨가 속도에 대한 실험실 실험을 수행하고, 감각 또는 실험실 분석을 통해 시험을 분석하고, 선택한 첨가 율을 확대하여 대량 와인 (수학)에 첨가하는 비율을 계산합니다. 최신 방법을 사용하고 과학 연구를 독립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능력.

판단을 만들기

포도 재배 및 식물학 분야의 특정 데이터를 선택하고 해석 할 수있는 능력, 표준 및 선택된 방법을 사용하여 추상적 인 데이터를 분석 할 수있는 능력. 제조 및 연구 프로세스에서 작업 범위를 이해할 수있는 능력; 기술 운영 및 문제 해결의 구현 중 현재 상황에 대한 예측 분석 및 적절한 추론 능력. 비판적 사고 능력과 올바른 판단력. 문제 탐지 및 위험 평가 능력. 새로운 recourses의 필요성을 확인하는 능력. 세계 여러 지역에서의 성공적인 와인 생산에 대한 역사적인 이유를 평가할 수있는 능력. 가능한 포도원 지역의 토양 및 기후 자료를 평가하여 재배 준비 방법을 결정하는 능력; 어떤 품종이 거기에서 가장 잘 자랄지; 그리고 어떤 trellising 기능이 선택한 사이트와 품종에 가장 잘 작동 할 것입니다. 포도와 포도주 구입 계약을 체결 할 수있는 능력.

의사 소통 능력

대상 고객에게 프리젠 테이션을 제공하고 대인 관계 커뮤니케이션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 할당 된 시간 내에 할당 된 자료를 다루는 훌륭한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사용하여 각 연구 논문에 대한 구두 보고서를 제출합니다. 적포도주와 백포도주를 만드는 기본 과정을 설명하기 위해 와인 생산 어휘를 사용할 수있는 능력. 도서관 매뉴얼 및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와인 포도 및 / 또는 포도주 역사의 선택된 측면에 초점을 맞춘 연구 논문 작성 능력. 포도원 안전, 격자 관리, 포도밭 장비, 영양 관리, 수자원 관계, 포도밭 바닥 관리, 수확의 해충 제어 기술, 주스에 포도 가공, 발효 관리, 와이너리 안전과 관련된 포도 재배 및 포도주 양조 기술에 대한 핵심 지식을 보여줄 수있는 능력. 와이너리 공정 및 와이너리 설비. 연구 논문 작성, 스프레드 시트 관리, 전문 프레젠테이션 제공 및 정보 (컴퓨터 활용 능력) 관리를 통해 응용 소프트웨어의 기능 학술지, 무역 및 텍스트 출판물을 해석, 분석 및 평가할 수있는 능력.

학습 기술

일관되고 다양한 방법으로 개인 학습 과정을 평가합니다. 교육 프로그램의 완성 후, 직업 경력의 개발. 추가 학습 요구 사항을 식별합니다. 인류학 분야의 개인 학습 과정에서의 필요성 확인; 학습을 찾는 것은 미래 학습의 전략 계획 및 관리에 기반한 프로세스의 학습 특성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Enology 분야에 관련된 기초 연구 논문을 만드는 능력.

자신과 타인에 대한 평가는 전문적인 가치에 대한 태도와 새로운 가치 형성에 대한 기여입니다. 행동 기본법에 따라 직업 윤리의 유지 및 보호; 전문적인 가치에 근거하여 정치, 경제 및 사회적 측면에서 현장 개발 필요성에 대한 진술. 전문적이고 윤리적 인 책임감과 가치를 지닌 종교 학자의 환영. 인턴쉽 과정에서 비평 적으로 자신의 경험을 평가하면서 학업 및 직업 윤리 및 가치를 적용하십시오. 여기에는 다음 중 하나가 포함됩니다 : 해로운 방제, 효율성 또는 허위 광고의 도덕적 의무 영역에서 인턴쉽에서 수행 된 특정 포도 재배 관행이 어떻게 개선 될 수 있는지 인식합니다. 그리고 / 또는 인턴쉽에서 위험 및 / 또는 필요한 안전 예방 조치를 알아 차릴 수 있습니다.

학습 성과 달성의 형식과 방법

강의
세미나 (그룹에서 일함)
실제 수업
실험실 수업
현장 업무 / 실무
코스 워크 / 프로젝트
진료 시간
독립적 인 일
석사 논문.

가장 널리 퍼진 교육 및 학습 방법과 그 정의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교사는 구체적인 목표와 문제에 따라 적절한 방법을 선택해야합니다.

  1. 토론 / 토론. 이것은 대화 형 교육의 가장 널리 보급 된 방법입니다. 토론 과정은 학생들의 참여와 활동의 질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토론이 논의로 바뀔 수 있으며이 과정은 단순히 교사가 제기 한 질문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학생들의 추론 능력을 개발하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구체화합니다.
  2. 협업 작업;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학생들을 별도의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에게 고유 한 작업을 부여 함을 의미합니다. 그룹 회원은 개별적으로 이슈를 해결하고 동시에 그룹의 다른 사람들과 의견을 나눕니다. 제기 된 문제에 따라이 프로세스에서 그룹 구성원간에 기능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학생들이 학습 과정에 최대한 참여하도록합니다.
  3. 문제 기반 학습 (PBL) 은 새로운 지식과 통합 프로세스를 습득하기위한 구체적인 단계를 초기 단계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4. 경험적 방법 은 주어진 문제의 단계별 해결을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교수법 과정에서 사실을 독립적으로 고치고 그들 사이의 유대를 결정함으로써 실현됩니다.
  5. 데모 방법 은 시각 보조 도구를 사용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구되는 결과에 도달하는 데는 매우 효과적입니다. 오디오와 시각적 수단을 통해 자료를 동시에 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자료는 교사와 학생 모두에게 제시 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교재를 더 분명하게 인식 할 수있는 다양한 단계를 수행하고 학생이 독립적으로 취해야 할 단계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동시에이 전략은 문제 / 문제의 본질을 시각적으로 보여줍니다. 데모는 매우 간단합니다.
  6. 귀납적 방법 은 사상의 기차가 사실에서 일반화로 지향 될 때, 즉 과정이 구체적에서 일반으로 진행되는 재료를 제시하는 동안 모든 종류의 지식을 전달하는 그러한 형태를 결정합니다.
  7. Deductive 방법 은 일반적인 지식에 기초하여 새로운 지식을 발견하는 논리적 인 과정을 제시하는 그런 종류의 지식을 전달하는 그런 형태를 결정한다. 즉, 과정은 일반에서 구체적으로 진행된다.
  8. 분석 방법 은 전체 교재를 구성 파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주어진 복잡한 문제 내에서 개별적인 문제에 대한 상세한 해석이 간소화됩니다.
  9. 합성 방법 은 여러 개의 분리 된 문제로부터 하나의 이슈를 형성 함을 의미합니다. 이 방법은 학생들이 문제를 전체적으로 볼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0. 구두 또는 구두 방법 은 강의, 나레이션, 대화 등으로 구성됩니다. 이 과정에서 교사는 전달하고, 구두로 설명하고, 학생들은 그것을 이해하고 기억함으로써 이해하고 배우게됩니다.
  11. 실험실 방법 은 실험 수행, 비디오 자료 보여주기 등의 활동을 의미합니다.
  12. 실용적인 방법 은 학생들의 실용적인 기술 개발을 자극하는 모든 교육 형식을 통합합니다. 이 경우 학생은 독립적으로 현장 학습, 교수법, 현장 학습 등의 지식을 토대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13. 설명 방법 은 주어진 문제를 토의하는 것이다. 자료를 설명하는 과정에서 교사는 주어진 주제의 틀에서 상세한 분석을하는 구체적인 예를 제시합니다.
  14. 프로젝트 설계 및 프리젠 테이션. 프로젝트를 설계하는 동안 학생은 문제 해결을 위해 얻은 지식과 기술을 적용합니다. 프로젝트를 디자인함으로써 학생들의 동기와 책임감을 높입니다. 프로젝트 작업은 계획, 연구, 실제 활동 및 선택한 문제에 따라 결과를 제시하는 단계를 포함합니다. 프로젝트 결과가 명확하고 설득력 있고 정확하게 제시되면 프로젝트는 완료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개별적으로, 쌍으로 또는 그룹으로 수행 될 수있다. 또한, 하나 또는 여러 과목의 틀 내에서 (과목의 통합); 완료되면 프로젝트는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됩니다.
  15. 활동 지향적 인 교수법 은 이론적 자료의 실제적인 해석이 일어날 때 교사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가르치는 과정에 개입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6. 작문 방법 은 다음과 같은 활동 형태를 의미합니다 : 복사, 메모 작성, 작문 시험, 에세이 쓰기 등.

학습 성과를 달성하기위한 양식 및 방법은 대학 웹 사이트에 업로드되며 다음 링크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http://www.gtu.ge/quality/new/en.pdf

고용 분야

습득 한 지식과 자격을 갖춘이 프로그램을 졸업 한 후, 포도주 회사, 포도 재배 회사, 스파클링 와인 및 증류 음료 회사, 실험실, 시음위원회, 협회와 같은 민간 부문, 정부 및 비정부기구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포도 재배 및 영양학 분야에서 일하고있다. 농림부와 산하 기관.

지난 3월 2020 갱신.

Keystone 장학금

장학금 제공 옵션을 알아보세요

학교 소개

Georgian Technical University (GTU) is one of the biggest educational and scientific institutions in Georgia. The university’s main focus is to improve its position on the international higher educati ... 자세히 알아보기

Georgian Technical University (GTU) is one of the biggest educational and scientific institutions in Georgia. The university’s main focus is to improve its position on the international higher education scene providing opportunities to learn excellent professional and academic skills maintaining internationally competitive education, research and innovation services significant for Georgia’s sustained development. 짧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