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석사 : 다른 언어 사용자에게 영어 교육
University of Nottingham Malaysi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emenyih, 말레이시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 4 연령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MYR 46,000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프로그램 당 Malasyan-비 말레이시아; 프로그램 당 RM55,200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이 과정은 현재 다른 언어를 구사하는 사람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싶거나 기존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하고 싶거나 직업 전망을 향상 시키거나 자신의 수업 관행 / 문맥을 연구하는 데 관심이있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교육 및 학습에 대한 독립적 인 연구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박사 과정에 대한 Pathway 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은이 수준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갖고 있으며 최고의 학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있는 응용 언어학의 주요 분야 인 영어 교육 분야의 전문가 교사들을 만날 것입니다.
우리의 교육은 선도적 인 연구에 의해 정보가 제공되며 우리는 적용된 언어학 및 언어 교사 교육의 최신 정보를 반영하는 선택적 모듈을 제공합니다. 활기차고 다문화적인 사회 경험을 바탕으로 최신 하이테크 학습 환경에서 배웁니다.
우리는 대화 형, 협동 교수법, 개별지도, 전문 및 연구 관심사를 추구 할 수있는 기회, 광범위한 학습 자료 이용 및 학업 영어 능력 개발을위한 무료 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코스 구조
이 과정의 교과 내용은 4 개의 30 학점 모듈과 60 학점 논문으로 구성됩니다.
MA TESOL을 받으려면 4 개의 모듈 (2 개의 핵심 및 2 개의 선택 과목)과 논문을 작성하여 통과해야합니다.
University of Nottingham Malaysia 이미지 제공
모듈
코어 모듈
언어 교육 : 방법론 및 커리큘럼
이 모듈은 외국어 및 제 2 언어 교육 분야에서 최근 토론과 연구의 주제였던 주제에 중점을 둡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언어 교육 방법 및 접근 방식에 대한 역사적 검토.
- 언어 교육에서 콘텐츠 대 프로세스 강의 계획서 디자인.
- 언어 교육의 인본주의.
- 의사 소통 언어 교육 및 과제 기반 학습.
- 생산 기술, 특히 사회 언어학 및 실용주의 교육과 관련된 응용 언어학 분야.
- 수용 기술, 특히 정신 언어학의 가르침과 특히 관련된 응용 언어 영역.
이 주제들에 관해 발표 된 연구를 읽고, 이해하며, 비판적으로 참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언어 학습 및 언어 학습자 이해하기
이 모듈은 SLA (Second Language Acquisition)와 관련된 응용 언어학의 핵심 영역에 중점을두고 언어 학습자와 교사의 관점에서 탐구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좋은 언어 학습자'.
- SLA 이론의 역사적 개요 (응용 언어학 연구의 주요 통찰력).
- 역동적 인 복잡한 시스템과 사회 과정으로서 SLA 이론에서 최근에 적용된 언어 적 발달.
- SLA에 대한 첫 번째 언어 획득의 의미
- SLA의 다양성 및 개인차 (성별, 연령, 적성, 동기 부여, 태도 및 신념,인지 스타일, 전략, 자율성 및 자기 조절).
- 제 2 언어 학습에서 문법, 어휘 및 음운론의 역할.
- SLA에 대한 응용 언어학 연구의 경향은 분야의 확대, 전산화 된 언어 샘플의 활용 확대, 강의실 기반 조사의 성장성 증가 등을 포함합니다.
이 주제들에 관해 발표 된 연구를 읽고, 이해하며, 비판적으로 참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선택 모듈
매년 4 개의 선택 과목이 제공됩니다. 각 모듈 배달 지점마다 하나의 선택 모듈 만 제공됩니다. 매년 4 개의 모듈 제공 지점이 있습니다.
선택 모듈을 선택하기위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옵션 1 : TESOL 그룹으로 제공되는 두 개의 선택 모듈을 선택하십시오.
- 옵션 2 : TESOL 그룹에서 하나의 선택 모듈과 School of Education에서 제공하는 다른 프로그램의 다른 선택 모듈을 선택하십시오.
언어 교육의 평가
이 모듈은 다음을 볼 것입니다 :
- 평가의 목적.
- 평가 유형.
- 의사 소통 평가.
- '4 가지 기술'평가.
- 주요 국제 시험 사례 연구.
- 언어 평가의 현재 문제.
언어 교육 및 언어 교사 관리
모듈은 다음을 다룹니다.
- 언어 교육 기관 (LTO)의 조직 구조 및 관리
- 마케팅, 재무 및 변경 관리 문제.
- 직원 관리 : 직원 선정, 평가 및 관계, 직원 개발.
- 교사 학습 개발 활동 모델 및 관리, 교육 및 교육 담론을 조사하는 교사의 교사 교육 관찰을위한 자료.
언어 교육의 재료와 기술
이 모듈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학습 / 교재 및 자원의 역할.
- 재료 및 자원 평가 유형 및 모델.
- 방법론과 재료 / 자원의 관계.
- 기술 강화 랑그 학습의 모델.
- 모바일 언어 학습.
- 컴퓨터 중재 커뮤니케이션.
- 교사 교육을위한 자료와 기술의 의미.
학업 목적을위한 영어 교육 : 상황, 언어 및 교육학
이 모듈에서는 다음을 고려합니다.
- 학업 목적 영어 (EAP) 및 특정 목적 영어의 현재 상태.
- 학계와 맥락 : 지식 창출, 비판적 사고 및 증거 기반 추론.
- 장르 : 의사 소통 목적, 수사적 조직 및 자세.
- 학문적 문법과 어휘.
- 텍스트 처리 및 제작.
- EAP 학습자 정체성, 배경 및 기대.
- 요구, 상황 및 제약에 따른 EAP 과정의 유형.
- EAP 교실 연습.
- EAP 교사 : 신념, 정체성 및 전문성 개발.
- 연구 철학과 방법.
어린 학생들에게 언어를 가르치기
이 모듈은 젊은 학습자에게 언어를 가르치는 것과 관련된 핵심 영역에 중점을두고 학습자와 교사 모두의 관점에서 탐구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어린 언어 학습자의 연령에 적합한 방법론의 프로필과 언어 요구.
- 이야기, 노래, 영화 드라마 및 놀이와 같은 다 감각 학습자 중심 활동.
- 협력, 대화 형 대인 커뮤니케이션 및 통합 문법.
- 교실 관리 / 조직 및 중요한 교실 사건 조사.
- 어린 학습자와 관련된 이론 및 연구 개요.
- 문화와 지역 사회와의 교류.
- 이중 언어, 다국어 및 번역과 관련된 문제.
학위 논문
이 분야의 장학금은 이미 공부 한 모듈 과정에서 개발 한 관심사와 기술을 바탕으로합니다. 귀하는 코스 리더 및 적절한 감독자와상의하여 주제를 선택할 것입니다.
평가
각 30 학점 모듈은 6,000 단어의 서면 과제로 평가됩니다. 마스터를 완료하려면 각 과제마다 50 점을 얻어야합니다.
15,000 단어의 논문은 원래 작품이며 승인 된 주제에서 선택한 모듈 중 하나와 관련되어야합니다.
참가 요구 사항
관련 2 등석은 학위 (또는 국제 동등)를 따릅니다. 일부 프로그램에는 관련 경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영국 이외의 자격은이 표준에 따라 평가됩니다.
표준 입학 요건이 없지만 실질적이고 관련 경험이있는 성숙한 지원자는 대학원 수료증 수준으로 입학 할 수 있으며 입학 허가는 School of Education의 재량에 따릅니다.
영어 요구 사항
- IELTS : 6.5 (각 요소에서 6.0 이상)
- TOEFL (iBT) : 87 (말하기에서 최소 20, 다른 모든 요소에서 19).
- PTE (학업) : 62 명 (각 요소 당 55 명 이상).
- MUET : 밴드 4.
IELTS, TOEFL 및 PTE (Academic) 시험 결과는 2 세 미만이어야하며 모든 IELTS는 시험의 학술 버전이어야합니다. MUET 결과는 결과가 발표 된 날부터 5 년간 유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