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과학 석사
United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Zürich, 스위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블렌딩 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1 - 2 연령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CHF 33,600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가격은 위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소개
학습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학생들은 학점을 취득한 현지 캠퍼스 교수진의 추천에 따라 스위스 취리히에 있는 학교의 메인 캠퍼스에서 수여하는 마케팅 관리 국제 사립 이학 석사(MS/MSc) 학위를 받습니다. , 그리고 학교의 학술 위원회의 추천에 따라.
프로그램 기간
풀타임 학생은 1년 9개월, 총 3쿼터에 각각 20학점, 또는 12개월 이내에 작업을 분산하여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파트타임 학생은 분기별 수강 과목 수, 과목 선택, 과목 계획에 따라 2~3년 만에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코스 수의 절반을 마치면 정규 프로그램의 일반적인 기간의 두 배가 됩니다. 근무 시간이 유연할수록 더 많은 과정에 참여하여 더 빨리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분기당 6개 이하의 과정을 시도하는 동안 시간제로 간주됩니다. 사용 가능한 코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페이지의 교육 일정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아르바이트는 국가 여권 또는 거주 허가를 소지한 학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학 목적지
우리 캠퍼스는 모두 여러 흥미로운 목적지의 도심에 있습니다. 학생들은 한 분기 이상 캠퍼스 간 이동을 권장하지만 선택한 목적지로 단일 캠퍼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해외에서 더 짧은 기간을 원하는 학생들은 학년도 내내 여러 캠퍼스의 방문 교수가 진행하는 세미나 과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인증
마케팅 관리 프로그램의 이학 석사(MS/MSc)는 미국에 기반을 둔 경영 대학원 및 프로그램 인증 위원회(ACBSP)의 프로그램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원래 EU에 기반을 둔 유럽 경영 교육 위원회(ECBE)에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인증한 경영학 석사(MBA) 학위 프로그램을 모델로 했습니다.
과정
교육 일정
코스는 일반적으로 8.30에서 18.30 사이의 주간 코스, 2 일 이상 연속으로 방문 교수와 함께하는 세미나 코스, 24 / 7 온라인 및 원격 학습 코스, 개인 코스 및 특정 캠퍼스에서는 일반적으로 19.00에서 22.00까지의 저녁 코스와 주말 코스는 일반적으로 토요일 또는 혼합 형식의 조합. 코스는 일반적으로 각각 3시간의 세션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입학 고문과 연결하거나 등록한 후 코스 계획을 참조하여 학년도 내내 다양한 캠퍼스에서 특정 형식의 코스 가용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프로그램 요구 사항
유연한 학습 프로그램의 구조는 미국의 고등 교육 모델을 기반으로하므로 학생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 이전 연구, 현재 관심사 및 미래의 야망에 따라 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제한 사항이 있음). 각 프로그램에는 연구가 끝날 때까지 충족되어야하는 서로 다른 "프로그램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 요구 사항의 각 범주에서 최소 수의 과정을 완료하거나 최소 학점을 취득하면 졸업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요구 사항
코스 | 유럽 크레딧 (EC) | |
마케팅 관리 클러스터의 과정 | 6 개 중 8 위 | 12 |
Financial Management 클러스터의 과정 | 2 개 중 4 위 | 4 |
인적 자원 관리 클러스터의 과정 | 2 개 중 4 위 | 4 |
Supply Chain Management 클러스터의 과정 | 2 개 중 4 위 | 4 |
비즈니스 기술 과정 | 2 개 중 4 위 | 4 |
과목 | 10 | 20 |
소계 | 24 | 48 |
최종 프로젝트 |
| 12 |
합계 | 60 |
마케팅 관리 I
- 2021-MAR5001 - 마케팅 기회 분석(2 EC)
- 2021-MAR5007 - 크리에이티브 광고(2 EC)
- 2021-MAR5008 - 마케팅 전략 개발(2 EC)
- 2021-MAR5011 - 마케팅 프로그램 계획(2 EC)
마케팅 관리 II
- 2021-MAR5006 - 응용 브랜드 관리 (2 EC)
- 2021-MAR5002 - 응용 소비자 행동(2 EC)
- 2021-MAR5013 - 응용 영업 관리 (2 EC)
- 2021-BUS5003 - 전자상거래(2 EC)
입학
프로그램 수업료
장학금 및 기금
장학금은 총 프로그램 비용을 감면하는 형태로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 장학금 신청은 이전 학업성적(최소 평균 80% 이상)에 따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장학금은 캠퍼스 내 풀타임 학생에게만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 부서에 직접 문의하십시오.admissions@ crossculturaleducation.org
학생 평가
순위
이 프로그램은 2019년 QS MBA 순위에서 Global Top 200 및 European Top 60에 선정된 경영학 석사(MBA) 학위 프로그램을 모델로 하여 2020 CEO Magazine Global MBA 순위 41위의 Tier One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19 CEO Magazine Global Executive MBA 순위, 2020 CEO Magazine Global Online MBA 순위 4위.
직업 기회
취업 준비 및 취업 알선
우리의 직업 부서는 다음을 통해 학생들이 진로를 계획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여러 직업 세미나 조직
- 채용에 관심이 있는 비즈니스 전문가와의 만남 가능성 제공
- 채용 포털에서 직업 및 인턴십 목록을 유지합니다.
우리의 학습 프로그램은 광범위한 비즈니스 직업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학생들은 또한 지역 및 다국적 기업 및 조직에서 매력적인 인턴십 및 일자리를 찾는 데 도움을 받습니다. 또한 학생들의 이력서를 검토하고 면접에 유용한 팁을 제공합니다.
전담 경력 서비스
전담 커리어 서비스와 온라인 커리어 센터의 도움으로 학생과 졸업생은 전문 경력을 쌓는 데 필요한 경력 지원을 받습니다.
우리의 전담 경력 부서는 분기별로 관련 경력 세미나 및 초청 연사 행사를 조직하며, 온라인 경력 센터는 최신 채용 제안 및 인턴십 기회와 유용한 팁과 조언이 포함된 다양한 비디오 및 기사에 대한 24/7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전문 경력 관점
우리의 전문 학습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다양한 직업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주목해야 할 중요한 점은 우리 프로그램이 규제된 직업이나 정부 고용에 대한 접근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 학위의 사적인 특성으로 인해 정부 고용에 대한 접근이 제한 될 수 있지만, 몇몇 동문들은 여러 직책에서 정부 당국을 위해 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