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디지털 시네마이 마스터의 목표는 디지털 형식의 영화 필름 제작 및 연출 분야의 전문가 또는 예술가가되는 것입니다. 임무는 크롬 세트의 전문 카메라를 사용하여 시각 효과로 전문적인 짧은 영화 촬영을 시작하고 처음부터 포스트 프로덕션 프로세스까지 경험하는 것입니다.후디니와 VFXVisual Effects에 사용 된 모든 소프트웨어 중에서 Side FX Houdini가 첫 번째 위치를 차지한다는 것은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절차 적 창조 모델, 속도 및 통합 옵션의 수 (입자, 의복, 머리카락, 폭발, 질량, 파괴)로 인해 Houdini는 고용과 동의어이며 수요로 인해 매일 수천 건의 구인 제안이 게시됩니다 Houdini를 지배하는 VFX 아티스트는 특히 Pixar, Disney, ILM, Lucas Films 및 Weta와 같은 Top Studio에서 매우 광범위합니다.
세 가지 방법으로 훈련 할 수 있습니다.현장 : 수업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저희 시설에서 하루 3 시간 씩 진행됩니다.
텔레프레즌스 : 학생들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하루에 3 시간 동안 교사 및 반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연결됩니다. 수업이 끝나면 가상 캠퍼스에서 어울려 필요한만큼 여러 번 다시 봅니다.
온라인 : 학생들은 매일 교사가 녹화하고 업로드 한 수업에 액세스 할 수있는 자유 시간이 있으며, 질문에 답하기 위해 매주 교사와지도 시간을 갖습니다.의제 : 디지털 시네마 모듈Ecnicismos I-1 개월차코덱
8-16-32 비트
컨테이너
밴딩
커브
디지털 카메라 및 아날로그 시네마 카메라-디지털 시네마 카메라 및 DSLR
사진, 비디오 및 영화에서 광학의 차이점
원형 광학 및 아나모픽 광학 (보크, 플레어)
선형 대 로그 대 원시 센서의 차동
Blackmagic 사용
컬러 그레이딩을위한 DaVinci Resolve연습 : 수업에서 배운 기술을 사용하여 비행기의 촬영 및 채색.필름 분석-1 개월영화의 세계
영화의 연혁
스크립트의 해석을 읽고
대본 전
배우와 함께 작업
스토리 텔링
비행기 대 비행기 분석
스토리 보드 만들기
소리, 색 및 빛, 용도 및 모양.
배우 및 기술팀연습 : 수업에서 배운 경험을 바탕으로 영화 촬영 내레이션 촬영 및 제작.기술 II-2 개월시퀀스 평면 롤링
스토리 보드 만들기
조명, 유형 및 조명 구성표
스크립트 읽기 및 프로젝트 범위
생산 요구, 광학, 크로마, 움직임
첫 번째 경제 예산, 포함 또는 폐기연습 : 스토리 보드 촬영 및 만들기계획-2 개월롤링 정적 평면
움직이는 롤링 평면
도끼, 방향의 기본 규칙
SCRIPT와 조감독과의 관계
기술 스크립트 및 스토리 보드연습 : 스토리 보드 촬영 및 제작.사전 제작-3 개월생산 디자인
단편 영화의 최종 예산
개념의 창조
스토리 보드를 2D 및 3D로 작성
오프라인 촬영
2D 애니 매틱에 Adobe After Effects 사용연습 문제 : 단편의 사전 제작 및 2D 애니메이션.사전 제작-3 개월관리 서류 작성
주조하는 법. 기술 및 권장 사항
감독, 스토리 텔링 및 관점을위한 렌즈 및 목표배우의 방향 I-4 개월배우의 방향
액션 씬
서스펜스 장면
배우의 방향
공포 장면
배우의 방향
코미디 장면연습 : 배우 방향 연습FX Essentials II-5 개월차오프라인 촬영-방사선 검사
크로마 키
매트 페인팅
3D 애니메이션
언리얼 엔진
2D 애니 매틱에 Adobe Premiere 사용연습 : 촬영 및 3D 애니메이션 미리보기배우의 방향 II-5 개월배우의 방향 II
사격 연습
이사 FX 감독
감독을위한 조립, 믹싱 및 컬러 그레이딩연습 : 촬영 및 3D 애니메이션 미리보기.프로덕션 I-6 개월최종 사격연습 : 계획의 최종 사격.모캡-6 개월모션 캡처
위치 방문
프로덕션 팀의 주제별 단편 영화
최종 사격연습 : 생산 장비에서 단편 영화 촬영.
각각의 실습에는 리더가 있어야합니다.프로덕션 II 및 포스트 프로덕션 I-7 개월최종 사격
PostPro 및 조립
최종 조립연습 : 계획의 최종 사격.프로덕션 I-7 개월최종 사격연습 : 계획의 최종 사격.후반 작업 II 및 사운드-8 개월PostPro 및 조립
컬러 그레이딩
채점
FX
로토 스코프, 크로마 및 통합
프로젝트 표현
렌더 파라미터
프레임 해상도
계층화 된 표현
사운드 포스트 프로덕션연습 문제 : 단편 영화 배달.포스트 프로덕션 II 및 사운드-8 개월PostPro, 어셈블리, 컬러 그레이딩 및 믹싱
영화에서 단편 영화의 시사회언리얼과 샷건-9 개월언리얼과 시네마틱
Shotgun으로 생산 파이프 라인 구축
언리얼 요소와의 통합을위한 머티리얼 촬영.
릴
고장안건 : Houdini가 포함 된 VFX 모듈1 개월절차 적 모델링 및 자산 생성확장 가능한 모듈 형 모델 생성
속성의 절차 적 모델링
마야를위한 도구 만들기2 개월후디니에서 속성을 사용하는 방법속성에서 모션 FX 생성3 개월역동적 인 파괴 (Rigid Body dinamycs)파단하는 방법
유기 및 강체 시뮬레이션 계산 방법4 개월입자 시스템모션 FX 용 입자
물리 기반 입자5 개월복셀 모델링을 통한 볼륨볼륨 모델링
다른 유형의 볼륨 간 변환6 개월유체, 기체 시스템폭발, 화재 및 가스
텍스처링 유체7 개월디테일에서 매크로 스케일에 이르는 액체액체 시스템의 대규모 시뮬레이션
점도를 가지고 노는 액체 시스템의 소규모 시뮬레이션8 개월군중을 생성하고 제어하는 방법에이전트 생성
군중, 장애물, 경로 및 동작을 동적으로 제어
조직 시뮬레이션9 개월후반 작업, 마지막 단계3D 레이어 구성
모션 트랙 및 3D 카메라가속기 모듈프로젝트의 사전 제작프로젝트 파이프 라인 건설
Shotgun으로 파이프 라인 구조화작업 추적
간트 차트 최적화
생산성 매개 변수화
타이밍 과제 및 팀 이정표
생산 단계 추적
개인 및 온라인 클라우드 연결 데스크톱 경험
온라인 프로젝트 시각화
공유 관리
화면 피드백
멀티 태스킹 검토
생산성 분석의 불확실성 감소
스크럼 방법론 학습생산캘린더 계산
타당성 지표
테스트
품질 보증
게임 피치
마케팅 계획출시-사전 출시출발 날짜 시장 평가
발사 준비
피치 준비
행사 발표
프로젝트 프리젠 테이션 코트
대중에게 발표실제 경험이있는 교사최고 교사루이스 로페즈Misomo의 3D 아티스트
프로듀서 및 VFX 아티스트 2001 년부터 3D 및 VFX 애니메이션 부문에서 주로 다양한 제작 회사의 프리랜서로 일했으며 3D 애니메이션 프로듀서로 일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정보 아키텍처 프로젝트, 기업 비디오, 광고, 다큐멘터리, 비디오 게임, 애니메이션 시리즈 또는 3D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 제작을 수행하는 3D와 관련된 많은 분야를 다루고 있습니다.안드레스 그루 이로영화 감독 인 그는 영국 케임브리지 단편 영화 콘테스트 (Cambridge Shortfilms Contest)에서 1 등상 및 특별 심사위 원상과 같은 프로젝트에서 상을 수상했으며 최신 가상 영화 표현 기술과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고성능 가상 현실 및 MOCAP 기술 회사 인 Utopic Estudios의 회원입니다. 그는 비디오 게임 세계에서 Sunburned Games의 영화를 제작했으며, 비디오 게임 학생 협회 (Association of Video Games)의 AEV 전 회장입니다.하비에르 호 릴로가상 아트 디렉터 및 VFX 관리자
하비에르 호 릴로는 발렌시아의 폴리 테크닉 대학에서 학위를 받았습니다. 또한 ESAD에서 공부했습니다. 발렌시아에서 VFX 감독자 인 디지털 효과의 가상 아트 스튜디오를 감독합니다. 그는 매트 페인팅, 크로마 또는 크로 마키, 로토 스코피, 3D UID 생성, 모델링, 텍스처링 및 조명과 같은 기술 덕분에 상상할 수있는 모든 것을 이미지로 만들 수 있음을 보여주는 수많은 고급 시네마 및 광고 FX를 수행했습니다. 3D, 세트 확장, 사진 측량, 카메라 추적, 디지털 메이크업 및 긴 등후안 안토니오 발 베르데컨셉, 비주얼 & 스토리 아티스트
Juan Antonio는 2005 년 발렌시아 폴리 테크닉 대학교 (UPV)에서 미술을 전공하고 컴퓨터 시스템 프로그래밍에서 전문 교육 학위 2를 취득하고 그래픽 디자인 석사를 취득한 후, 2012 년에 그는 고향 (발렌시아)에서 5 번의 작품을 전시 할 수 있었고, 중세 성 지역의로 데즈 (Rodez)에있는 미국 뉴욕의 애니메 징 갤러리 (Animazing Gallery)에서 손님으로 한 번 전시되었습니다. 벨 카스텔.독점적 인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알아보기작년에는 모든 종류의 기업가 프로젝트 개발에 필요한 조언과 교육을 제공하는 9 개월 가속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의 노하우와 모든 시설을 이용하십시오. 성공적인 프로젝트와 전문 데모 릴로 교육을 마치십시오.
실제 스튜디오에서 작업
9 개월의 가속기에서는 실제 프로젝트, 실제 생산 회사에서와 같이 목표,시기, 마감일이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게됩니다. 실제 프로젝트 인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비디오 게임 또는 시네마 개발 스튜디오에서 작업하는 방법을 알게됩니다.
자신의 시작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프로젝트를 개발 하시겠습니까? 여기에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그것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그래픽 디자이너, 모델러, 프로그래머 등 우리가 제안하고 시작한 많은 아이디어에 항상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실제 출판사
주요 목표는 프로젝트가 빛을 보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최대 20 만 유로의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는 PlayStation Talents와 같은 다양한 금융, 유통 및 홍보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문 감독
우리는 혼자서 감독하지 않고 일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액셀러레이터 학생들이 프로젝트 개발을 감독하고 지속적으로 도와 줄 교사와 전문가의 도움으로 첫날부터 계산되는 이유입니다.
맞춤 설치
집에서 일하는 것은 매우 편안하지만 유익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시설에서는 회의실, 게임 룸, 식음료 기계 및 해당 부문의 회사의 모든 서비스를 갖춘 전문적인 환경에서 팀과 협력 할 것입니다.
다 분야 팀
당신은 매우 다른 직업 학생들과 함께 일할 것입니다. 비디오 게임, 게임 디자인, 프로그래밍,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시네마, 컨셉트 전문가 모두 미래의 프로젝트와 아이디어를위한 팀을 구성합니다.
구인 공석
우리는 전국적으로나 국제적으로 학생들의 상황과 선호에 맞는 개인적 제안을 검색하고 관리 할 것입니다.
데모 릴
그리고이 모든 것이 당신이 당신의 커버 레터 나 이력서에 첨부 할 수있는 전문적인 데모 릴, 당신이 당신의 직업적인 미래에 모든 문을 열 것임을 보장하는 이력서에 첨부 할 수있는 전문적인 데모 릴을 갖도록합니다.가상 캠퍼스에서 무료로 등록하십시오세계에서 가장 진보 된 캠퍼스
우리는 전 세계에 캠퍼스를 개설 한 유일한 학교입니다. 학생이든 아니든 수천 명의 사람들이 매일 인트라넷에 접속하여 비디오, 튜토리얼, 강의, 데모를보고, 임무를 수행하고 일반적으로 해당 분야의 다른 학생 및 전문가와 교류합니다. 전체 가상 세계는 무한한 가능성으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아바타 만들기
방을 꾸미세요
직업 훈련
레벨 업
반 친구들과 대화
컨퍼런스 및 웨비나
연습과 숙제
HD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