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 이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공업경영 2024

이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공업경영 2024Filter
    • Be'er Sheva, 이스라엘
    • Sde Boker, 이스라엘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M.Sc. 재료 공학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선택한 전문 분야에서 전문 지식과 고급 지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M.Sc. 학생들은 전문 교수진이 감독하는 고급 연구를 수행합니다. M.Sc.로 졸업하는 학생. 학위는 업계의 고위 R&D 직책에 대한 자격이 있으며 박사 학위를 향해 계속할 수 있습니다. 연구. 특히, M.Sc. 연구는 박사 학위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논문시험이 박사학위 겸임이 되도록 복합트랙에서 공부한다. 입후보 시험.

    • Milan, 이탈리아

    풀 타임

    2 연령

    블렌딩 식, 캠퍼스에서

    영어

    경영 공학 (Management Engineering)은 새로 부상하는 엔지니어 경영자의 학위 과정으로의 성공적인 번역입니다.

    • Online

    풀 타임, 아르바이트

    1 년도

    원격 교육

    영어

    엔지니어링 관리 석사 온라인 프로그램은 성공적인 전략과 결과를 창출하는 데 필요한 최신 엔지니어링 관리 문제와 관리 기술에 대한 고급 지식을 제공합니다. 학문적 이론과 실용적인 노하우를 결합한이 프로그램은 시스템 사고, 운영, 인적 자원, 공급망의 설계 및 관리를 포함하여 현장에서 요구되는 모든 관리 역량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엔지니어링 산업 내에서 재무 및 자산 관리에 대해 배우고 글로벌 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의 원칙을 이해하게됩니다.

    • Paphos, 키프로스

    풀 타임

    1 년도

    캠퍼스에서

    영어

    공학 경영 석사 (MEM) 프로그램은 대학원생이 전문 엔지니어링 관리의 책임을 맡을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EM 프로그램은 모든 엔지니어링 배경의 학생들에게 기술에 정통한 전문가와 비즈니스에 정통한 전문가 모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리더십 능력, 기술 전문 지식 및 의사 소통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EM 커리큘럼은 비즈니스 기초, 정량적 방법 및 행동 과학을 실용적인 문제 해결 프레임워크로 결합합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유연하며 EM 학생들은 자신의 필요와 선호도에 맞게 코스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1) 금융 및 산업 공학 (FIE)과 (2) 프로젝트 및 프로그램 관리 (PPM)의 두 가지 집중 영역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프로그램 내에서 논문 또는 비 논문 옵션을 추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Hull, 영국

    아르바이트

    2 연령

    원격 교육

    영어

    엔지니어링 경험을 통합하고 상업적 인지도 및 관리 도구를 획득하여 경력을 한 단계 더 높이십시오.오늘날의 소비자 주도 시장은 교체 가능한 부품을 대량으로 제조하는 능력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습니다.결과적으로 엔지니어링 부문은 관리 원칙에 대한 고급 이해와 관리 프로세스 및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전체를 감독 및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리더와 전략적 사상가를 필요로 합니다.

    • Jönköping, 스웨덴

    풀 타임

    1 년도

    캠퍼스에서

    영어

    이 프로그램은 공학 학사 학위를 소지 한 사람들을위한 경영 전문 교육을 제공합니다.

    • Berlin, 독일

    풀 타임

    18 개월

    캠퍼스에서

    영어

    이 프로그램에서는 모든 수준의 관리에 중점을 둔 엔지니어링 분야를 탐구합니다. 각기 다른 엔지니어링 관리 영역에 중점을 둔 세 가지 전문 분야를 통해 경력을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특정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도록 교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현장의 고위 엔지니어 및 관리자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자신감을 제공하여 경력에서 직면하는 모든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 Online

    아르바이트

    27 개월

    원격 교육

    영어

    University of Bath의 엔지니어링 비즈니스 관리 온라인 석사로 경력을 발전시키십시오. 이 과정은 엔지니어링 관리의 발전을 추구하는 학생들에게 이상적이며 기존의 기술 엔지니어링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과정은 완전히 온라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직장과 삶의 약속을 유지하면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12개 단위의 교과 과정 및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를 통해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관리, 지속 가능한 리더십 전략, 조직 변화 및 신기술의 상업화를 위한 관리 관행을 포함한 주제를 공부하게 됩니다. 실제 경험이 있는 전문 강사와 업계 연사가 심리적,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요인을 의사 결정에 통합할 때 체계적으로 생각하도록 도와줍니다. 귀하의 과정은 실제 엔지니어링 비즈니스 관리 관행을 활용하도록 설계된 회사 내에서 귀하의 역할을 기반으로 할 수 있는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로 마무리됩니다. 2년 만에 엔지니어링 비즈니스 관리 온라인 석사를 완료하고 엔지니어링 비즈니스 프로젝트, 팀 및 조직의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 리더십과 전문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엔지니어링 환경 또는 산업에서 엔지니어링, 비즈니스, 운영, 공급망 및 프로젝트 관리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관리 기술을 추가합니다.

    • Groningen, 네덜란드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전자 통행료 징수 시스템을 어떻게 설계 할 수 있습니까? 생산 공장이 품질과 안전을 훼손하지 않고 어떻게 생산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까? 복잡한 소비재를 어떻게 디자인 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석사 프로그램 산업 공학 및 관리 (IEM)를 졸업 한 사람이 해결할 수있는 일반적인 질문입니다.

    • Online

    풀 타임, 아르바이트

    18 개월

    원격 교육

    영어

    품질 관리, 공급 및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둔 이 석사 엔지니어링 관리(CMI) 프로그램은 엔지니어링 활동을 지원하는 광범위한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이 온라인 엔지니어링 관리 석사 과정은 관리직을 맡고자 하는 실무 엔지니어에게 도움이 됩니다. Arden의 온라인 학습 모드를 사용하면 기존 약속과 함께 엔지니어링 및 프로젝트 관리 기술을 더 쉽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 Stockholm, 스웨덴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생산 엔지니어링 및 관리 석사 프로그램은 생산의 엔지니어링 및 관리 측면과 상호 작용 방식을 처리합니다. 엔지니어링 측면에는 제조 기술, 자동화, 유지 관리, 제품 개발 도구 및 방법이 포함됩니다. 관리 측면에는 지속 가능한 생산 환경을 위한 운영 전략, 자원 계획 및 관리가 포함됩니다. 졸업생들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생산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Warsaw, 폴란드

    풀 타임

    18 개월

    캠퍼스에서

    영어, 광택

    2 학년 연구는 공학 연구의 자연스러운 연속입니다. UEM 덕분에 한 대학의 벽 내에서 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므로 노동 시장이 제기하는 전문적인 문제에 훨씬 더 잘 대비할 수 있습니다.

    • Nantes, 프랑스
    • Paris, 프랑스

    풀 타임

    16 개월

    캠퍼스에서

    영어

    엔지니어로서의 효율성과 고용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경영에 이중 역량을 개발하십시오. 엔지니어링 학생에게 문호를 개방 한 프랑스 최초의 Audencia Business School 인 Audencia Business School 분야에서 잘 자리 Audencia Business School 있습니다. 귀하의 교육은 최고 품질의 것입니다; 세계 유학생 순위에서 29 위를 기록했다 (Financial Times, 2017). 경영 공학 프로그램 석사 동안, 당신은 영어로 전적으로 공부할 것입니다. 귀사의 프로그램은 엔지니어링이 국제 경영을 충족시켜 창의성을 가속화합니다. 졸업생은 글로벌 환경에서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과 비즈니스 전략을 요구하는 역할을 수행 할 자격이 있습니다.

    • Hamburg, 독일

    아르바이트

    3 학기

    블렌딩 식

    영어

    공학이나 과학에 대한 열정이 있지만 한 단계 더 나아가고 싶습니까? 프로필에 일반 경영 노하우, 리더십 기술, 기업가 경영 전문성, 외국어 구사 능력을 추가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기술 관리의 이중 학위 석사 프로그램은 경영 교육을 통해 엔지니어링 또는 과학에 대한 업계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NIT 의 학생과 강사로 구성된 국제 커뮤니티는 자유와 집중 학습 지원을 통해 개별 학습이 가능한 다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더블 마스터 프로그램을 통해 두 개의 석사 학위를 취득하게 됩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함부르크 공과 대학(TUHH)에서 공학 또는 과학 M. Sc에 등록합니다. 선택한 프로그램을 NIT 에서 기술 관리 석사 또는 MBA와 결합합니다. 이 학위 조합을 통해 기술 노하우를 국제적이고 민첩한 시장에서 관리에 대한 확고한 이해와 결합할 수 있으므로 기술이 요구될 것입니다.

    • Sheffield, 영국

    풀 타임

    12 개월

    캠퍼스에서

    영어

    기술 전문가 또는 엔지니어링 업계에서 더 큰 책임을 맡을 수 있는 관리자로서 경력을 개발하세요. 고용 가능성을 향상시켜 더 높은 수준의 기술 지식과 개인 기술을 습득하세요. 이론, 개념, 지식을 실제 상황이나 사례 연구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