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건설 2024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건설 2024Filter
    • Community of Madrid, 에스파냐

    아르바이트

    12 개월

    원격 교육

    스페인의

    BIM 전문 프로젝트 관리 석사는 국제적으로 유효한 자신의 이중 학위를 취득 할 수있는 온라인 석사입니다. 프로젝트 관리 연구소 (PMI)의 지침에 따라 프로젝트 관리 기술을 제공하지만 건설 시스템의 우수성에 중점을 둔 혁신적인 프로그램입니다. BIM 프로젝트 관리 마스터는 BIM (Building Information Modeling) 방법론을 심층적으로 알고이를 민간 영역 및 공공 인프라 작업에서 프로젝트 실행에 구현할 수 있도록합니다.

    • Milan, 이탈리아

    풀 타임

    2 연령

    블렌딩 식, 캠퍼스에서

    영어

    이 프로그램은 대규모 건축 및 복잡한 작업의 경우 건축 설계 및 건축과 관련된 문제의 복잡성에 혁신적인 방식으로 적절하게 대응할 수있는 건축가를 준비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Hoboken, 미국

    풀 타임, 아르바이트

    2 연령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영어

    건설 엔지니어링 및 비즈니스 관리 분야에서 강력한 기술을 습득하고 전 세계의 메가 프로젝트를 이끌 준비를하십시오.

    • Atarfe, 에스파냐

    풀 타임, 아르바이트

    1500 시간

    원격 교육

    스페인의

    마스터 BIM 관리의 이 온라인 석사 학위를 통해 BIM 또는 건물 정보 모델링을 통해 건축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로 훈련할 수 있는 전문적인 준비를 갖추게 됩니다. 학위를 취득하고 공공 시험 및 직업 교환에서 60 ECTS 학점을 받으십시오.

    • Portsmouth, 영국

    아르바이트

    2 연령

    원격 교육

    영어

    건설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기 위해서는 관리 전문성의 수준이 중요합니다. 포츠머스 대학교의 건설 프로젝트 관리 온라인 석사는 프로젝트 수명 주기에 나타날 수 있는 기술, 상업, 조직, 재정 및 법적 문제를 자신 있게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Belfast, 영국

    풀 타임, 아르바이트

    1 년도

    캠퍼스에서

    영어

    이 프로그램은 다음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건설 프로젝트 및 조직 관리에 대한 비판적 획득, 분석, 해석 및 이해에서 학습자의 지적, 실용적 및 전문 기술 개발 분석 및 솔루션에 적절한 이론 및 실제 관리 방법 적용 설계, 엔지니어링 및 건설 문제 설계, 엔지니어링 및 건설에 대한 기술적 지식을 재무, 법률, IT, 상업 리더십 및 경영 관리 기술과 통합하여 건설 프로젝트의 계획, 모니터링 및 제어에 대한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합니다. 시작, 타당성, 전략, 설계, 건설, 시운전 및 유지 보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단계를 통해 단순에서 복잡한 프로젝트 관리; 그리고 건설 조직에서; 예 건설 경제학 및 금융, 전략적 관리, 정보 시스템, 건설법, 국제 건설 시장 및 경쟁 우위 광범위한 주제에 걸쳐 비판적이고 분석적인 문제 해결 기술과 문해력, 수리력, 컴퓨팅, 팀워크, 그룹과 관련된 양도 가능한 기술 개발 작업, 개인 프레젠테이션 및 상호 작용을 통해 졸업생이 보다 일반적인 취업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 Gothenburg, 스웨덴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건설 산업은 기로에 서 있습니다. 보다 지속 가능한 사회로의 전환은 이 분야에 큰 도전이자 기회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재료, 방법 및 기술이 각광받고 있으며, 이에 따라 최신의 전문 교육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러한 변화를 분석하고 이해하여 책임감 있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는 데 필수적인 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 교육합니다.

    • Hung Hom, 홍콩

    풀 타임, 아르바이트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홍콩 폴리테크닉 대학교(PolyU)는 “인류의 이익을 위해 배우고 적용하기”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강한 사회적 책임감을 지닌 혁신적인 세계적 수준의 대학이 되기를 열망합니다. 2020년 9월 대학원 설립으로 연구생들이 학문적 우수성과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려는 PolyU의 헌신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 Cranfield, 영국

    풀 타임, 아르바이트

    1 년도

    캠퍼스에서

    영어

    용접은 다양한 제품의 제조에 필수적입니다. 용접기술자 및 재료 및 접합 전문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실용적이고 이론적인 지식을 제공한다. 이 과정은 현대 용접 기술, 자동화, 야금, 재료 과학, 용접 공정, 용접 설계 및 품질을 다룹니다.

    • Stockholm, 스웨덴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부동산 및 건설 관리 석사 프로그램은 부동산 개발, 법률, 경제 및 금융, 건설 관리 분야의 직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줍니다. 응용 및 이론 과정과 그룹 프로젝트 및 업계 협력의 역동적인 결합을 통해 졸업생은 건축 및 부동산 시장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부동산 교육 분야에서 최고 수준을 제공하는 것으로 RICS 인증을 받았습니다.

    • Turin, 이탈리아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이탈리아 사람

    • Singapore, 싱가포르

    풀 타임

    12 개월

    캠퍼스에서

    영어

    This program integrates technical, managerial, and entrepreneurial concepts in construction project management, equipping students with essential knowledge and skills for contemporary construction practices. Delivered by a multidisciplinary team of academics and industry experts, it addresses challenges in managing complex construction projects, emphasizing resource efficiency, environmental considerations, and social impacts. Students gain leadership skills, the ability to analyze and improve business processes, and the capacity to evaluate sustainable design proposals.

    • Milan, 이탈리아

    풀 타임, 아르바이트

    780 시간

    원격 교육

    영어

    이 전문 마스터 코스는 엔지니어와 건축가 모두에게 프로젝트 및 계약 관리의 주요 도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요즘에는 비용을 최적화하고 사전 정의된 일정에 따라 진행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끝까지 관리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 Coral Gables, 미국

    풀 타임, 아르바이트

    3 학기

    캠퍼스에서

    영어

    University of Miami의 건설 관리 석사 프로그램은 건설 및 비즈니스 관리 과정을 혼합하여 제공하는 실습 중심의 고급 대학원 학위입니다. 이 학위 프로그램은 복원력, 지속 가능성, 건물 정보 모델링, 프로젝트 제공 및 의사 결정과 관련된 모범 사례를 숙달하여 복잡한 건물 프로젝트의 리더 및 관리자를 개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대학은 상업 및 주거용 건축이 크고 중요한 산업인 호황을 누리고 있는 대도시에 독특하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 Ho Chi Minh City, 베트남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지난 10 년간 베트남은 빠른 속도로 발전해 왔지만, 베트남의 일상 생활과 생산을위한 기반 시설 시스템은 충분하지 않아 베트남이 아세안 경제 공동체 (AEC)에 가입 할 때 필요한 숙련도를 갖춘 건설 분야에서 우수한 인력이 요구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