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이탈리아 밀라노 경영 연구에서 석사 프로그램을 살펴보세요
46 결과 경영 연구, 밀라노
이 과정은 지속 가능한 패션의 핵심 이슈와 과제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을 제공하고 패션 분야에 적용되는 책임감있는 리더십을 통합합니다. 참가자들은 지속 가능한 패션 업계에서 능동적 인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창의적인 집중과 중요한 인식을 통해 지속 가능한 패션의 예술을 배웁니다. ... +
이 풀 타임, 집중적 인 1 년 과정의 석사 과정은 패션 또는 럭셔리 브랜드를 시작하거나 관리하는 것을 꿈꾸고 있거나 패션 및 럭셔리 관리와 관련된 다양한 분야 중 하나에서 일하기를 원하는 패션 기업가들에게 이상적입니다. ... +
전문 석사는 디자인과 경제 관리의 두 분야에 속한 주제와 전략에 따라 횡단 분야의 개입과 함께 럭셔리 분야의 마케팅 및 관리의 새로운 종류의 디자인과 관련된 문제의 심화를 포함합니다. ... +
최대 $ 10000원의 장학금을 받아보세요.
유산을 남길 이벤트.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및 전시 산업 이벤트 비즈니스 총괄 마스터는 유럽 및 중동 전역의 5개 도시에서 6개 모듈을 통해 진행되는 글로벌 경험입니다. EMBE는 이벤트 산업을 발판으로 삼는 생태계에 대한 심오한 탐구를 참가자들에게 제공하는 독특한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분야에서 고유한 경험을 가 ... +
경영 과학 석사 학위는 글로벌 기업의 전형적인 경영 프로세스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자 노력하는 학생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학생들은 회계 및 통제, 조직 행동, 운영 관리,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재무, 전략적 관리를 포함하여 모든 비즈니스 기업에 중요한 영역을 탐구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글로벌 맥락에서 관 ... +
패션 지속 가능성 및 산업 진화의 마스터는 문화 및 디자인 분야를 통합하여 전체 생산주기 (디자인, 생산, 판매 및 유통, 결함, 반품 – 배송, 보관), 비즈니스 모델, 법적 영역, 커뮤니케이션 및 과학 연구를 검토합니다.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영역. 이러한 맥락에서 문화 과정의 사회학과 패션의 역사는 지속 가능 ... +
패션 마케팅 석사 - 전략에서 브랜딩에 이르기까지 신속하고 끊임없는 진화 속에서 세계의 새로운 도전에 직면 할 수있는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특히, 패션 마케팅 관리의 가장 중요한 측면, 위치 결정 전략 및 브랜드 관리 측면에 중점을 둔 커뮤니케이션 기법 - 디지털 미디어 분석을 무시하지 않으면 서 정체성과 소비자 ... +
이벤트 및 전시 디자인의 대학 석사의 첫 번째 판은 Fondazione Fiera Milano 및 IULM 대학과 공동으로 조직되었습니다. 공간 디자인과 전시 및 이벤트 조직이라는 두 가지 세계의 혼합.대학 석사 학위는 관리,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과 디자인 접근 방식을 결합한 새로운 전문 인물을 교육하는 ... +
전적으로 영어로 제공되는 "Made in Italy, Fashion and Luxury Management"(MIFL) 마스터 프로그램은 1 단계 대학 석사입니다. 주요 목표는 전문가를 양성하고 패션 및 럭셔리 분야에서 강력한 기술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국제 시장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를 식별하고 프리미엄 전략으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