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에서 석사 프로그램

275 교육학에서 석사 프로그램을 비교하세요

교육학

교육은 현대 시대의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교육학은 교육과 시스템으로 교육 과정의 연구이다.

모든 개발 연구 또는 과학 마찬가지로, 교육학은 현대적인 지식을 유지하고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의 예술을하기 위해 그것의 모든 새로운 비트를 적용합니다. 이 중 일부 사례는 크리에이 티브 교육학, 교육 철학 및 심리학뿐만 아니라 이론을 학습 학습 중요 교육학 및 개념 수 있습니다. 모든 예제는이 연구가 정말 무슨 일인지에 대한 교육학을 보여 - 우리가 학교와 대학에서 사용해야하는 과목과 방법이 크게 발전하고 변화하는 세계의 요구를 충족 있도록 완벽의 한계로 교육의 과정을 몰아가고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과 지식을 공유하는 현재의 교육 시스템을 개선하기위한 노력, 흥미롭고 효과적인 학습의 과정을 만드는 - 이러한 활동은 교육학 될 귀하의 장소입니다 느낀다면, 수행하기 위해 당신 될 수 있습니다. 전세계 대학에서 교육학에서 제공하는 다른 석사 학위와 박사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Master Of Education In Special Education - Initial Teacher Licensure

Grand Canyon University
캠퍼스 또는 온라인 전일제 시간제 September 2017 미국 Phoenix Albuquerque Sun City South Phoenix Scottsdale + 4 더

[+]

교육학에서 석사. 학위 성과 아동 및 초기 청소년 성장과 발달 우리의 야간 수업은 일주일에 한 번 만나 전형적인 대학 교실의 상호 작용과 토론을 제공합니다. 나이트 클래스는 매력적인 경험을 지원하는 따뜻한 양육 환경을 제공, 학생들의 특정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저녁 코호트에서는 네트워크 교실을 넘어 관계를 위조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같은 경력 생각을 가진 친구들과 학위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됩니다. 수업은 우리의 메인 캠퍼스 등 다양한 위치에서 자주 시작합니다. [-]

교육 과학 행정 석사

Université Internationale de Casablanca
캠퍼스 시간제 1 년 August 2018 모로코 카사블랑카

이 이그 제 큐 티브 마스터 교육과 교육의 대부분의 거래에서 운영 참가자 수 있도록, 교육 과학 교육을 제공합니다. [+]

교육의 세계는 최근 수십 년간 큰 변화를 겪고있다. 기술 진보, 공급의 다양 화와 교육의 질은 교육 기관의 교육 지도자가 직면하는 모든 문제입니다. 계정으로 학습자의 심리학의 발전을 복용하는 동안 따라서, 프로세스 및 교육적 관행이 변화에 적응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교육 과학의 목표의 프로그램은 교육과 새로운 접근과 교수 전략의 개발에 대한 연결에 새로운 트렌드에 대한 기본 및 새로운 생각을 함께 가지고하는 것입니다. 이 이그 제 큐 티브 마스터 교육과 교육의 대부분의 거래에서 운영 참가자 수 있도록, 교육 과학 교육을 제공합니다. 마스터스의 우승자는 여러 가지 교육 구조에 진화 할 수 있습니다 학교, 대학, 교육 단체, 교육 센터 ... UIC에 독점 혁신적인 교육 학습자 중심 프로젝트 기반 학습 국내 및 국제 높은 수준의 스피커는 도메인 전문 지식과 교육의 질을 결합 전 세계적으로 수상자 대학의 국제 네트워크를 강제로 보다 전문적인 유연성을 보장하는 모듈 형 프로그램과 토요일 동안 제공 과정 참가자의 프로필 교육 과학의 이그 제 큐 티브 마스터는 책임의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교육 과학에 대한 지식을 심화 할 교육 현장에서 교사, 컨설턴트 또는 관리자 임원 대상으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특히 대상 : 개선하고 교육 inatégrant 새로운 트렌드에서 훈련을 업데이트 할 학교와 대학, 개인 또는 공용, 교사; 첫 번째 교육 분야에서 경험과 사람을 컨설턴트 및 임원 교육 과학 지식을 심화하고자합니다. 집행 마스터 발견하고 비교적 짧은 시간에 소유권을 할 수 있도록, 도구의 대부분은 교육학의 분야에 사용됩니다. ACCESS의 조건 이 마스터를 신청하고자하는 지원자는 직장에서 년의 입증 된 실적을 정당화해야하며, 외부 인턴십은 졸업 학위를 정당화 : 학사 또는 동등 이상. 액세스 사례 연구 및 인터뷰를 따르고있다. 기회 교육 과학 집행 마스터의 수상자는 교육학의 분야에서 높은 전문적인 수준의 임원이다. 이 이그 제... [-]

대한 마스터 교사 연수 중국어를 스페인어를 구사하는

Instituto Universitario de Investigación Ortega y Gasset
캠퍼스 전일제 1 년 May 2018 에스파냐 마드리드

만다린의 지식으로 스페인과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 대한 관심과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아시아를 클릭합니다. [+]

교육학에서 석사. 기관 발행 : Universitario 오르테가 Y Gasset 연구소와 클릭 아시아 프리젠 테이션 및 목표 만다린의 지식으로 스페인과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 대한 관심과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아시아를 클릭합니다. 동양 언어 및 오르테가 - 마라 논 재단 센터는 스페인어로 자신의 모국어를 가르치는 전문으로하고자하는 중국이나 다른 국적의 sinohablantes에서 대학 학생들을위한 교육과 석사 과정의 실현을 촉진, 미국 스페인어 중국이 영향력을 가지고 일반적으로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의 상당한 투자에서 파생. 이러한 의미에서, 주인은 교사에게 스페인어 권 사회에서 교육에 사용되는 중국어의 이론적 지식과 방법론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개발 물론 6 월 2016 6개월 3개월 이론과 실제 9 월 2015 일어난다. 마스터는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도시에서 진행됩니다. 이론적 인 부분은 (콤 플루 텐세 대학 마드리드의 중심에 가입) 대학 연​​구소 오르테가 Y Gasset에서 강의 및 아시아 지역을 클릭합니다. 실용적인 부분은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에있는 학교에서 수행된다. 이 방법은 초보자 중국어 언어 기본 및 / 또는 보조에서 교육과 마드리드 콤 플루 텐세 대학의 학생들을위한 교육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야심 찬 교사, 수습 기간은 항상 지원 및 조언에 바르셀로나, 프로젝트 중심의 프로모터에 본사를 둔 동양 언어를 가르치는 전문 아시아를 클릭한다. 요구 사항 adminisión 대학 학위 소지와 영어 IELTS 6.5 또는 이에 상응하는 수준. 중국어 국적 또는 원산지 sinohablante이 아닌 학생은 HSK-6 만다린 동등한 수준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테마 석사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이 배포됩니다 60 ECT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마드리드 프로그램 (재단이 오르테가 Y Gasset - 그레고리오 마라 논) - 역사, 문화와 서구 사회 (2 ECTS) - - 파닉스, 어휘 (2 ECTS)의 교육 - 교육 문법 (2 ECTS)의 방법론 교실에서 문학과 영화의 사용 (2 ECTS) - 특정 목적 (2 ECTS)에 대한... [-]

세계 청소년 개발 및 지도력 교육 석사

SIT Graduate Institute
캠퍼스 전일제 September 2017 미국 Brattleboro Washington DC

단 1 년 만에 석사 학위를 취득하십시오. 혁신적이고 세계적 수준의 청소년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전달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배우게됩니다. 가을이나 봄에 시작하여 일정에 맞게 작동하고 12 개월 만에 다시 현장에 나가십시오. 프로그램이 끝나면 경쟁력있는 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당신 주위에 디자인 된 학위

단 1 년 만에 석사 학위를 취득하십시오. 혁신적이고 세계적 수준의 청소년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전달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배우게됩니다.

가을이나 봄에 시작하여 일정에 맞게 작동하고 12 개월 만에 다시 현장에 나가십시오. 프로그램이 끝나면 경쟁력있는 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실습, 체험 학습

프로그램의 핵심 구성 요소는 실습입니다. 이 2 ~ 3 개월 실습은 봄 학기 시작 학생들을위한 가을 학기 또는 여름 학기에 시작하는 학생들을위한 교과 과정을 마친 후 여름에 완료 될 것입니다. 이 실무 경험은 여러분에게 직업 시장에서 우위를 선사합니다.... [-]


포스트 초등 교육 - 교육의 전문 마스터

Hibernia College
온라인 & 캠퍼스 종합 April 2018 아일랜드 섬 더블린

하이버 니아 대학 포스트 차 교육 - 교육 전문 석사는 정규화 된 후 초등학교 교사가되기 위해보다 유연한 경로를 제공함으로써 직업으로 가르침을 고려하는 사람들의 넓은 범위를 장려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

교육학에서 석사. 하이버 대학 포스트 차 교육 - 교육의 전문 석사 정규화 된 후 초등학교 선생님이되기 위해보다 유연한 경로를 제공하여 직업으로 가르치는 고려하는 사람들의 더 ​​넓은 범위를 장려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때문에 프로그램의 구조와 자금 조달 자격 기준에 우리는 아일랜드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의 혼합 온라인 전문 마스터 온라인 콘텐츠, 가상 학습 환경과 대면 배달을 혼합 프로그램은, 전문가 및 사후 초등 교육의 분야에있는 지도자 위치하는 전문가를 개발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일 강의 및 통근 보내는 시간이없는 기존의 교육 기관 또는 중 하나에 쉽게 액세스 할 수없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하이버와 온라인 학습 하이버 대학은 학생들에게 최대의 지원을 제공하는 역동적 인 온라인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입증 된 트랙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전문가는 현재의 작업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지속적으로 학생 및 교직원의 상호 작용을 구축하여 전용이기 때문에 우리의 온라인 모델이 성공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이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을 안내 할 것입니다 개인적인 교수, 함께 제공합니다. 공인 포스트 차 주인 HETAC 9 레벨 상에 프로그램의 결과. 포스트 초등 교육의 교육의 전문 석사 - 주제 게일, 영어, 현대 언어, 역사, 지리, CSPE, 수학, 물리, 화학, 생물, 회계, 비즈니스, 경제, 농업 과학 음악 : 포스트 초등 교육의 교육의 전문 마스터는 다음과 같은 15 강의 과목에 대한 인증을 받았으며. 위의 주제 중 하나의 교육 배경이 필요합니다. [-]

교육의 던디 마스터의 대학

Stafford
캠퍼스 전일제 18 개월 September 2017 아랍에미리트 아랍 에미리트 온라인 사우디아라비아 사우디 아라비아 온라인 카타르 Qatar Online 오만 Oman Online 레바논 레바논 온라인 쿠웨이트 쿠웨이트 온라인 요르단 요르단 온라인 바레인 바레인 온라인 + 14 더

교육 프로그램의 주인이 교육 환경에서 일을하고 자신의 전문 교육을 강화하고 경력 진행 전망을 개선하고자하는 모든 전문가를위한 필수적이다. 학생들은 개인의 경험, 필요와 관심에 맞게 교육 경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대학 가상 학습 환경을 통해 거리를 완전히 액세스 될 수있다. [+]

장점 마스터 교육 이 프로그램은 교육 환경에서 일을하고 자신의 전문 교육을 강화하고 경력 진행 전망을 개선하고자하는 모든 전문가를위한 필수적이다. 학생들은 개인의 경험, 필요와 관심에 맞게 교육 경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대학 가상 학습 환경을 통해 거리를 완전히 액세스 될 수있다. 이 프로그램은 국제 학사 학위기구에 의해 성공적으로, 공공 민간에서 경력을 추구하는 기회를 수득 리더십 연구 리더십 연습과 고급 인증서의 교육에 IB 고급 인증서 및 학습 연구, 인증서를 등록 할 수있는 프로그램 참가자를 완료하여 인증을 받았으며 전 세계 국제 학교. 전문 과목 포함 및 학습자 지원 보육 / 조기 교육 학생 관리 및 지원 국제 교육은 수학적 사고 개발 표제 교육 석사 - 클럽 메드 자격 수여 기관 던디 대학 모드 워크샵과 혼합 학습 DURATION 18개월 (가속 모드) 입학 요건 교육의 주인이 작업의 과거의 경험이 있거나 교육 환경에서 작동하는 바램이, 교사 및 작업 전문가를위한 전문 개발 대학원 모듈 제품군입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모두 직장 기반과 비 직장 기반의 노선이 있습니다. 직장 기반을 제공합니다 현재 교육 환경에서 작동하고, 원하는 전문가는 자신의 전문 교육을 강화하고 경력 진행 전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사 학위 (모든 분야)가 있어야합니다. 당신의 학사 학위는 영어로 진행되지 않은 경우, 영어 요구 사항은 IELTS 6.5 (또는 동급)입니다. 비 직장 기반 roud입니다 : 교육 환경에 (반드시 현재되지 않음) 이전의 연구 경험을 가지고 전문가. 졸업 (모든 분야) 여야합니다. 당신의 학사 학위는 영어로 진행되지 않은 경우, 영어 요구 사항은 IELTS 6.5 (또는 동급)입니다. 요금 USD 13,600 현재 이와 동등한 : USD 13,600 AED 49,956 SAR 51004 GBP 8957 주의 모든 요금은 미화로 지급 [-]

Master in Business Research (MMBR)

Mannheim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24 개월 September 2017 독일 만하임

[+]

교육학에서 석사. 에세이의 품질 이전 방법 론적 지식 트랙 회계 재원 정보 시스템 조치 마케팅 운영 과세 인증 사항 AACSB, AMBA, EQUIS 선정 순위 Wirtschaftswoche 지 : 매년 최상위 순위 파이낸셜 타임즈 (Financial Times) 랭크 : * 세계 # 14 * # 2 마케팅 * # 6 경제학 * # 3 금융 학생 대표 . [-]

마스터 교육

Nipissing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2 - 4 년 September 2017 캐나다 온타리오 + 1 더

교육 (클럽 메드) 프로그램의 마스터는 이러한 교실, 학교 및 기타 교육 기관으로 환경 학습을위한 교육 지도자를 준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마스터 교육 교육 (클럽 메드) 프로그램의 마스터는 이러한 교실, 학교 및 기타 교육 기관으로 환경 학습을위한 교육 지도자를 준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교육, 의료 및 기타 전문가를위한 이상적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풀 타임 및 유연한 풀 타임 (플렉스 타임)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플렉스 타임 옵션 직장인이 연구의 분야에 관련된 분야에 종사 계속 고용 될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이다. 코스의 대부분은 온라인으로, 그러나, 학생들은 또한 (주로 지금 노스 베이, 브레이스 브릿지 및 브랜트 포드에있는 3 개의 Nipissing 대학 캠퍼스에서 제공) 현장 교육 과정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제공됩니다. 풀 타임 클럽 메드 프로그램은 2 년 프로그램입니다. 플렉스 타임 옵션 학생 3 ~ 4 년 내에 완료 될 수 있습니다. 가을 과정이, 겨울 또는 봄 / 여름 용어는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예정 : (I) 온라인 칠판을 통해 알아보기 (II) 현장 평일의 밤 세션 시리즈, 또는 이상 (III) 주말의 시리즈를 통해 현장. 입학 요구 사항 입학 고려에 대한 최소 요구 사항은 완성 된 지난 10 전체 교육 과정 (20 반 / 학기 과정)에 평균 B와 학사 학위입니다. 이것은 제한된 등록 프로그램이다. 입장료는 경쟁력이있다. 고려는 학부 마크뿐만 아니라 응용 프로그램에 필요한 추가 정보를 제공한다. 모든 지원자는 대학원 과정에 대한 준비와 준비의 수준에 말할 수있는 교수 또는 기타 적합한 전문가로부터 교육 추천의 세 글자 이상을 제공해야합니다. 누군가가 대학원 과정을 수행 할 수있는 학업 능력과 지원자의 역량을 해결하기 위해 자격에서 참조 중 적어도 하나는 있어야합니다. 참고 개인적으로 신청자와 관련된 사람으로부터 수 없습니다. 고급 서 입학 교육 후보의 마스터는 사전 Nipissing에 신청시에 완성 된 두 개의 대학원 세 신용 과정의 최대 고급 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고급 서는... [-]

Master of Higher Education Management and Development

ST AUGUSTINE UNIVERSITY OF TANZANIA
캠퍼스 전일제 2 년 September 2017 탄자니아 Mwanza

The programme seeks to attract new and senior managers in education institutions in the region. The programme envisions the participation of a pool of institutions whereby students and senior managers shall get skills that will enable them undertake strategic planning as well as understand the environment of the Higher Education (HE). [+]

교육학에서 석사. Master of Higher Education Management and Development The programme seeks to attract new and senior managers in education institutions in the region. The programme envisions the participation of a pool of institutions whereby students and senior managers shall get skills that will enable them undertake strategic planning as well as understand the environment of the Higher Education (HE). The programme is ideal for highly motivated people with determination to succeed while at the same time as holding down a demanding job. Programme Contents This programme is made up of four main aspects of Higher Education Management and Development. i) The programme has an induction section, which introduces students to the major issues that face higher education management and development in Africa. ii) Environmental challenges and agenda for institutional development. iii) Operational aspects of university development and management. iv) Institutional development of the university. The programme has two main objectives: i) To provide opportunities for students to acquire knowledge of higher education management and development. ii) To prepare candidates for further studies in higher education management and other higher education related fields. Entry Requirements i) Holders of a good first degree, preferably in related discipline with at least lower second class with a GPA of 2.7 or above. ii) Have 5-10 years leadership or management experience at least at middle level (academic or non-academic).iii) Be able to write proficiently in English. iv) Have the aspiration to senior roles in University Management. v) Holders of Advanced Diploma from any institution... [-]

임상 심리학 및 상담 석사 학위

Universidade Autónoma de Lisboa
캠퍼스 전일제 4 학기 October 2017 포르투갈 리스보아

전문 심리 연습을위한 기본적인 임상 및 상담 심리학 석사 (연구 2주기), 마스터가 인간과 그들의 문제의 이해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심화뿐만 아니라 심리적 개입의 특정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활동의 다양한 분야 (예를 들면. 임상 연습에 관계 도움과 조언; 같은 팀 관리, 기관 또는 전문 관계 관리와 같은 관계형 기술이 결정적 여러 전문가 상황에서, 심리 평가에서; psychodiagnosis에서). [+]

임상 심리학 및 상담 석사 심리학의 전문 연습을위한 필수 (2 사이클 연구), 마스터가 인간과 그들의 문제의 이해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심화뿐만 아니라 (예 : 활동의 다양한 분야에서 심리적 개입의 특정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임상 연습에 관계 도움과 조언; 같은 팀 관리, 기관 또는 전문 관계 관리와 같은 관계형 기술이 결정적 여러 전문가 상황에서, 심리 평가에서; psychodiagnosis에서). 심리 과학의 지식의 침전에 대한 기본 이론 개념의 노출을 잊지 않는 것은 심리적 개입을 수행하는 방법의 통합 경험을 가능하게 특권 체험 학습입니다. 예를 들어, UCS 상담 및 가족 치료 I 및 II, 그것은 체험 학습 도구로 간주 전문 심리극을 사용; PA를 심리학의 학문적 인 주제에,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회의 및 공개의 조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연구의 2 년 과정은 두 학기 (60 ECTS) 동안 지속 및 준비와 원래 논문의 발표 및 교과 과정의 단계와 각각의 보고서 또는 혼합 옵션 (논문, 인턴십 및 보고서의 준비의 완료를위한 것입니다 단계). 학생들은 서로 다른 인구 문제에 대한 지원을위한 가정 및 센터의 교육과 재활 기관, 특히 병원 환경에서 일차 보건 의료 분야의 다양한 기관과 개입 상황에서 대학 교육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 임상 심리학 및 상담에서 석사 학위는 UCS 및 학위 논문 (옵션 연구) 또는 교육 보고서 (무대 옵션) 또는 둘 모두 (혼합 옵션)의 승인 후 지급됩니다. 과정의 구체적인 : - (심리학 UAL 물론 교사, 효과적인 심리학자 OPP에 의해) 심리학 및 음성 쿼리를보고; - 개발 워크숍 직원 및 학술 통합 (학교 올해의 시작)의 완료. - 도움말 (심리적 지원) 점점 상담실 및 건강 증진 (GAPS)를 통한 개인의 성격의 어려움에 직면 해있다. - 실험실 심리 측정 및 신경 과학에 대한 접근; -... [-]

교육 리더십과 경영 개발의 국제 마스터 프로그램 (elmd)

National Chung Cheng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2 년 September 2017 타이완 섬 치아 이순신

교육 대학에 의해 운영되는 교육 리더십과 경영 개발의 마스터 프로그램 (ELMD)가 국립 정 쳉 대학 (CCU)의 첫 번째 전체 영어 프로그램으로 2012 년에 설립되었으며, 주로 교육 대학원 연구소에서 학술 직원에 의해 기여 , 교사 교육을위한 성인학과 및 평생 교육 센터. [+]

교육학에서 석사. 역사 교육 리더십과 경영 개발 석사 프로그램 (ELMD) 교육 대학은 국립 정 쳉 대학 (CCU)의 첫 번째 전체 영어 프로그램으로 2012 년에 설립되었습니다에 의해 실행, 주로 교사에 대한 교육 대학원 연구소, 성인의학과 및 평생 교육 센터에서 학술 직원에 의해 기여 교육. 2013 년 9 월, 2013/14 학년도는 4 유학생은 1 세대로 ELMD에서 자신의 연구를 시작했다. 실제로,이 프로그램은 교육 대학과 국제 교류, CCU의 사무실의 섹터의 전폭적 인 지원이있다. 이 외에도, 우리는 또한 대만 국제 협력 개발 기금 (대만 ICDF), 대만 Office의 엘리트 연구와 조화와 우호 협력 관계, 전 세계 다른 나라에서 재능있는 학생들이 등록을; 동시에, 중국 및 기타 국가에서 모두 대만 학생들과 중국 학생들, 우수한 잠재적 인 학문적 잠재 고객으로 타겟팅됩니다. 선교 높은 품질 추구를 홍보하기 깊은 지식과 압도적 인 글로벌 트렌드에 열정적으로 반응하는이 프로그램의 설립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형성했다. 오늘, 우리의 메시지는 중요하지 않았다. 우리는 그들의 학문적 관심과 연구에 깊은 농도의 형태로 학생들이 밀접하게 관련되어있는 친화적 인 네트워크를 구축에 진심으로 헌신하고있다 CCU, 대만에서 생활에 큰 즐거움을 동시에. 교육 리더십과 경영 개발의 측면에서 고급 기술 교육 과정과 잘 조직 된 지적 수업에 몰입, 우리의 학생들은 것으로 예상된다 경쟁, 전문 국제그리고, 가장 중요한로서 그들의 직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이 국제 사회에 최선을 다하고있다. 구별 특징 모든 영어 학습 과정 과정은 이론과 실천 모두를 포괄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교육 분야에서 우수하고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 국내 학술 단체와뿐만 아니라 국제 사회와의 긴밀한 협력. 로컬 및 글로벌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 친절한 다문화 학습 환경의 제공. 경력 전망 또한 연구 및 전문 개발. 고등 교육 기관 또는 연구 기관에서 하나 연구를 수행. 정부 사무실에서, 또는 교육 시스템,... [-]

교수 및 학습 석사

Taylor’s University
캠퍼스 2 년 January 2018 말레이시아 Subang 자야

테일러 대학 (Taylor 's University)의 MTL (Master of Teaching and Learning)은 말레이시아 최초입니다. 마스터 레벨에서 투구 된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세 가지 도메인으로 삼각 화됩니다. [+]

강의 및 학습 석사 (교과 과정 별)

테일러 대학 (Taylor 's University)의 MTL (Master of Teaching and Learning)은 말레이시아 최초입니다. 그것은 핵심 지식 수준, 학습 영역 연구 및 반사 실습 과정과 같은 세 가지 지식 영역에 의해 삼각 화 된 마스터 수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3 차원 경험은 학생들을 가르치고 배우는 데있어 기본적인 이론에 노출 시키도록 함과 동시에 학생들을 현장 실습을 통해 이론에 참여하고 반영하고 심문 할 수 있도록 교실 실습에 노출시킵니다.

벤치마킹 된 표준에 관한 정보 :

... [-]

제 2 언어 학습과 교육 석사

University of New York in Prague (UNYP)
캠퍼스 전일제 September 2017 체코 프라하

이 프로그램은 외국어로서의 현대 언어와 영어에서 경력을 구축하고자하는 교육 경험 및 언어 교사와 훈련 교사 연습에 모두 졸업생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교육학에서 석사. 제 2 언어 학습 및 교육 석사 이 프로그램은 외국어로서의 현대 언어와 영어에서 경력을 구축하고자하는 교육 경험 및 언어 교사와 훈련 교사 연습에 모두 졸업생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연구, 개발 및 새로 인수 한 지식의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조직에서 언어 학습에 효과적인 기여를하고, 더 이상 교육 경력 전망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생들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적용 언어 연구의 광범위한 도입, 특히 그 연구 활동과 두 번째 언어 습득과 의사 소통 언어 교육을 포함하여 언어 학습 환경에 영향을 테마. 학생들은 실제 학습 환경과 관련하여 언어 학습에 대한 연구를 탐구한다. 그들은 작성하고 컴퓨터를 이용한 언어 학습 도구를 사용하여 언어 학습과 언어 교육의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기술을 습득.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언어 학습과 언어 교육 및 테스트에 충돌 적용 언어,​​ 특히 연구 활동과 이론적 프레임 워크의 이론과 연구를 분석하려면 언어 학습 연구 및 실용적인 학습 환경 사이의 인터페이스를 탐색하려면 자원 기반의 언어 학습 프레임 워크 역할과 정보 기술의 미래를 알아보고자 언어 학습의 (즉, 비 교실 기반) 비 전통적인 방법의 인식을 개발하기 위해 자신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학생 수 있도록 언어 학습의 연구 능력 및 연구 방법에 대한 지식을 제공한다.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필수 과목을 공부해야합니다 : 제 2 언어 교육의 주요 문제 (30 학점) 언어 학습의 연구 방법 (30 학점) (30 학점) 제 2 언어 학습의 정보 통신 기술 (ICT)의 사용 (30 학점) (30 학점) 두 번째 언어 습득 (30 학점) (30 학점) 연구 프로젝트 (MAMLL / LL 및 JLT) (60 학점) (60 학점) [-]

교육 리더십 교육의 마스터 (MEd)

William Paterson University of New Jersey
캠퍼스 전일제 2 년 September 2017 미국 Wayne

학교에서 리더십 위치에 갈망하는 교사를 위해 설계 교육 리더십 프로그램에 클럽 메드, 민주적 협력, 다양성, 주식, 이론, 중요한 질문, 반사 연습, 지속적인 개선, 학생의 성공 및 윤리 실천 값. 이 프로그램은 경영과 리더십의 경쟁 긴장 사이의 균형을 친다. 과정에 주체를 갈망 수 있도록 기술 개발에 초점을 ... [+]

뉴저지 주 윌리엄 패터슨 대학 (William Paterson University)은 2017 년 아프리카 모집 여행 중에 Amo-Augustus Kubeyinje, 대학원 입학 및 입학 서비스 담당 이사와 만나도록 초대합니다. 우리의 학부 및 대학원 학위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가능한 장학금 기회에 관해 문의하십시오. 나이지리아 Abuja - 날짜 : 2017 년 9 월 22 일 라고스, 나이지리아 - 날짜 : 9 월 26 일 + 27 일 아크라, 가나 - 일시 : 9 월 28 일 + 30 일 아이비 코스트 아비 장 (Abidjan, Ivory Coast) - 날짜 : 10 월 1 일과 2 일 나이로비, 케냐 - 날짜 : 10 월 3 일과 4 일 르완다 키 갈리 - 날짜 : 10 월 5 일 하라레, 짐바브웨 날짜 : 10 월 6 일 요하네스 버그, 남아프리카 - 날짜 : 10 월 8 일과 9 일 교육 리더십 교육의 마스터 (MEd) 학교에서 리더십 위치에 갈망하는 교사를 위해 설계 교육 리더십 프로그램에 클럽 메드, 민주적 협력, 다양성, 주식, 이론, 중요한 질문, 반사 연습, 지속적인 개선, 학생의 성공 및 윤리 실천 값. 이 프로그램은 경영과 리더십의 경쟁 긴장 사이의 균형을 친다. 과정이 성공적으로 학교를 관리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주목받는 주체를 활성화 기술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자신의 연구의 결론에서, 졸업생은 모든 학생들을위한 학습 환경을 육성, 리더십, 다양성, 주식, 반사 조회, 배려의 관계를 지원하는 윤리적 가치를 공유 받아 들인다. 그들은 또한 의미, 가치를 제공하고, 지금까지 보통 이상으로 그들을 선도, 학교의 지역 사회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이 대학의 대학원 프로그램은 두 팀의 정도 후보를 준비하고 성공적으로 학교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2 년, 39 학점 프로그램입니다. 교육 리더십 클럽... [-]

재능 교육에서 교육의 마스터

Millersville University
캠퍼스 September 2017 미국 Millersville

영재 교육의 교육 과정의 석사는 영재와 수 학생들과 일하는 교사와 다른 교육 인력에 필요한 전문 지식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영재 교육 교육 석사

영재 교육의 교육 과정의 석사는 영재와 수 학생 (K-12)와 함께 일하는 교사와 다른 교육 인력에 필요한 전문 지식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교과 과정은 영재를위한 특별 프로그램의 교육을 제공하거나 포괄적 설정에서 가르치는지를 교사에 적합합니다. M. 에드. 영재 교육의 정도는 교사 자격증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자체는 여러 학문 있지만 초등학교 및 유아 교육학과 영재 교육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마감 기간 : 없음 마감일

필수 입학 시험 : GRE 또는 매트, 누적 GPA가 3보다 낮은 경우에만 필요합니다.0 인터뷰 : 필요하지 않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