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에서 석사 프로그램

99 교육에서 석사 프로그램을 비교하세요

교육

교육은 학생 개인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우리의 상호 미래뿐만 아니라 차이를 만들고 싶은 사람들을위한 필드입니다. 교육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필수적인 기술과 자격을 제공 할 것을 약속 프로그램은 교육의 마스터입니다. 초등학교, 중등 학교, 사립 대학 또는 공립 대학, 교육 석사에 그것을 할 수 있는지 여부는 교육에 보람있는 직업 경로에 문을 엽니 다.

교육 프로그램의 마스터는 호주, Bruneu, 독일, 아일랜드, 이스라엘, 카자흐스탄, 말레이시아, 네덜란드, 싱가포르, 스페인, 터키, 영국, 미국, 이상으로, 세계의 대학과 기관에서 제공됩니다. 학위 프로그램을 교육 석사는 풀 타임, 파트 타임, 온라인 또는 원격 교육 학습 모드로 제공됩니다.학생들은 실제 학습과 실제 기술 습득에 중점으로, 전문적인 교수법을 가장 최신의 전문가가 될 것, 교육 후보 석사 수행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교육에 만족 경력 경로를 목표로 이미 관련 주제 영역에서 학사 학위를 완료 한 경우, 교육에 석사는 전문적인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수적인 기술과 자격을 제공합니다 학위 프로그램입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오늘날 교육 프로그램에서 석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클릭!

자세히 알아보기

초등 교육의 교육 석사 - 초기 교사 면허

Grand Canyon University
캠퍼스 또는 온라인 전일제 시간제 30 개월 September 2018 미국 Phoenix Albuquerque Sun City South Phoenix Scottsdale + 5 더

가르치려는 욕망과 교육 이외의 학사 학위를 가진 개인은 초등 교실을 이끌 기위한 기술과 지식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애리조나 주 교육위원회 (School of Education)에서 승인 한 교육 과정을 통해 초등 교육에서 우리 교육학 석사 (MEd)가 귀하의 초기 교사 면허 취득을 준비합니다. [+]

초기 프로그램 - 초기 교사 면허로 연결됩니다.

제공 기관 : 교육 대학

개요

1 학년 ~ 8 학년 학생들을위한 강의 면허 취득

가르치려는 욕망과 교육 이외의 학사 학위를 가진 개인은 초등 교실을 이끌 기위한 기술과 지식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애리조나 주 교육위원회 (School of Education)에서 승인 한 교육 과정을 통해 초등 교육에서 우리 교육학 석사 (MEd)가 귀하의 초기 교사 면허 취득을 준비합니다. 교육 대학에서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초등 교육 프로그램의이 마스터는 21 세기 학습 커뮤니티에서 청소년의 참여와 관리를 돕기위한 교육 및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장거리 학습에서의 교육 석사 (m.ed. Odl)

The Open University Of Tanzania
온라인 & 캠퍼스 종합 시간제 18 개월 February 2018 탄자니아 다르 에스 살람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공개 및 원거리 교육의 구체적인 특징을 탐구하는 것입니다. 장거리 및 원거리 교육에서 학자 및 전문가를 뽑을 수 있습니다. [+]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열린 교육과 원거리 교육의 구체적인 특징을 탐구 해보십시오. 장거리 및 원거리 교육에서 학자 및 전문가를 배출하십시오. 연구의 과정

교과 과정과 논문으로 M.Ed (ODL)에 등록 된 응시자는 다음과 같은 과목을 이수하 여야한다.

핵심 과정

암호 코스 단위 신용 ODL 601 개방형 및 원거리 학습 원리 2 (20) ODL 602 ODL 자료의 교수 설계 및 개발 2 (20) ODL 603 원거리 학습의 미디어 및 기술 2 (20) ODL 604 공개 및 원거리 교육의 연구 및 평가 2 (20) 선택 과목 학생들은 다음 두 과정 중 하나를 선택해야합니다 : 암호 코스 단위 신용 ODL 605 개방형 및 원격 학습 정책 및 관리 2 (20) ODL 606 ODL의 지역 및 글로벌 관점 2 (20) ODL 607 개방형 원격 교육 및 강의 학습 및 학습 2 (20) 논문 6 (60) 최소 참가 자격 석사 학위 프로그램 후보자는 다음 중 하나를 보유해야합니다. 2 급 이상의 수준이거나 등급이 B 등급 이상인 분류되지 않은 학위 또는 후보자의 교육 수행 능력이 B 급 이상이었던 합격 점수. AND / OR 응시생은 광범위한 현장 조사, 후속 연구 경험 및 / 또는 추가 교육을 통해 학업 적 잠재력을 보여 주었던 교육부를 만족시켜야합니다. 등록 후보자는 논문 또는 논문으로 이어지는 연구에 의한 거리 자체 시험 방법을 통해 석사 학위를 취득하도록 등록되어야한다. 모든 후보자는 교과 과정이 끝나기 전에 교육부의 권고에 따라 상원에 의해 임명 된 상사 (들)에게 배정되어야한다. 논문으로 석사 프로그램을하고자하는 후보자는 연구 및 데이터 분석에서 장기간의 경험이 있어야하며 다음 절차를 준수해야합니다. 프로그램의 입학 요건을 충족시킨 후 임시 학생으로 등록하십시오. 잠정 등록을 얻으려는 연구 주제에 대한 수용 가능한 성명서를... [-]

테솔 마스터

Plymouth State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September 2018 미국 Plymouth

언어 교육 프로그램의 교육학 석사 (MEd)는 학생들에게 최신 관행, 프로그램 및 교육법의 변화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

언어 교육 프로그램 의 교육학 석사 (MEd) 는 학생들에게 최신 관행, 프로그램 및 교육법의 변화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뉴햄프셔와 훈련 된 언어 교사가 필요하게되는 곳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뉴 햄프셔 교육부 (New Hampshire Department of Education)는 TESOL을 중요한 부족 영역으로 지정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농도를 제공합니다 :

다른 언어 구사자들에게 영어 교육 (TESOL) 교육, K-12 인증 영어 교육 (TESOL) 교육 (비 자격증) TESOL 교육 K-12 인증

다른 언어 구사자들에게 영어 교육 (TESOL) 교육 K-12 인증 집중 과정은 학생들이 미국과 해외의 모든 연령대와 능력을 지닌 영어 학습자를 가르 칠 수 있도록 준비시켜줍니다. 이 프로그램을 마친 학생은 K-12 영어 학습자를 가르치기 위해 뉴햄프셔 교육청 면허증을 취득해야합니다.... [-]


수학 교육 석사

Universidad Católica del Maule
캠퍼스 시간제 4 학기 February 2018 칠레 탈카 Curico + 1 더

학습 과정을 실시, 교재 개발, 교훈적인 상황을 생산할 교육 학생을 대상으로, 상황, 팀워크, 납 스터디 그룹, 반사 및 교육적 계획 다른를 해결할 수 디자인하고, 과학, 사회, 문화에 중요한 태도와 교육 프로젝트를 개발. [+]

일반 배경 :

언급 :

기초 교육에서 수학을 가르치는 중등 교육에서 교육 수학 고등 교육에서 수학 교육.

양상 교실 및 혼합 학습. 장소 : 캠퍼스 산 미겔 데 탈카. 일 : 일 저녁. 헌신 : 부분. 기간 : 네 학술 학기. 좌석 : 20 프로그램 유형 : 학술 전도 가입일 : 2008 인증 : (4 월 2013 2019 4 월) 6 년 프로그램 디렉터 박사 마리아 Aravena 디아즈 / maravenadiaz@gmail.com

를 Dirigido :

교사 졸업생 및 / 또는 졸업생.

입학 요건 :

그들은 수학 교육 석사 연구의 정도에 이르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교사 졸업생 및 / 또는 졸업생은 교육 시스템의 3 개 수준의 수학을 행사하는 사람.... [-]


대학원 과학 교육 : 예술 교육

University of Nicosia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3 학기 September 2018 키프로스 니코시아 + 1 더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두 가지이다. 한편, 고급 수준의 교육 코스 (A)를 통해 모니터링 전문 분야의 깊은 지식을 습득하는 학생 도와, (b) 교수와 함께 관련 문헌, 및 (c) 상호 작용을 연구 다른 학생들. [+]

연구 기간 (년) : 1.5 년 연구 제목 : 교육 과학 : 예술 교육 (클럽 메드, 1.5 년 또는 3 개 학기) 제목 연구 수준 : 석사 (2 사이클 연구) 명령의 언어 : 그리스어 프로세스 연구 : 전체 / 부분 출석 최소 학점 : 30 최소 유럽 학점 (ECTS) : 90 프로그램 설명

목적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두 가지이다. 한편, 고급 수준의 교육 코스 (A)를 통해 모니터링 전문 분야의 깊은 지식을 습득하는 학생 도와, (b) 교수와 함께 관련 문헌, 및 (c) 상호 작용을 연구 다른 학생들. 다른 한편으로, 프로그램은 다양한 과정의 특정 양적 및 질적 연구 과정 (a) 모니터링, (b)을 통해 소규모 조사 연구 능력을 촉진 및 / 또는 석사 논문을 제도하고, 목표로 (c) 세미나 / 컨퍼런스의 연구 내용에 참여. 일반적으로,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목적은 독립 사상가 과학자 및 교육자 될 학생을 돕는 것이다.... [-]


교과 과정과 교육에서 교육의 마스터

Claflin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September 2018 미국 Orangeburg

클래 플린 대학의 교육 과정과 수업의 교육의 마스터는 경험과 현재의 교사와 전문 교육자의 요구를 고려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21 세기의 교육과 학습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클래 플린 대학의 교육 과정과 수업의 교육의 마스터는 경험과 현재의 교사와 전문 교육자의 요구를 고려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21 세기의 교육과 학습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교육 과정

교육 과정 및 수업 혜택에 석사 학위는 관련 분야의 학사 학위와 함께하는 학급 교사뿐만 아니라 전문가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비동기 온라인 형식으로되어 있습니다. 가을과 봄 학기 8 주 오래이며, 2 ~ 6 주간의 여름 세션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36 학점의 총입니다.

18 학점 - 핵심 과정 (CC)는 6 과목을 필수... [-]


외국어 교육과 교육 석사 학위

University of New York in Prague (UNYP)
캠퍼스 전일제 September 2018 체코 프라하

외국어의 석사 과정 교육 및 교육은 교육 경험이있는 졸업생을 위해 설계 또는 현재 두 번째 외국어 또는 제 2 언어로 현대 언어와 영어의 분야에서 자신의 경력을 구축하고자 트레이너의 교육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강사를 배우고있다. [+]

외국어 교육과 교육 석사 학위

외국어의 석사 과정 교육 및 교육은 교육 경험이있는 졸업생을 위해 설계 또는 현재 두 번째 외국어 또는 제 2 언어로 현대 언어와 영어의 분야에서 자신의 경력을 구축하고자 트레이너의 교육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강사를 배우고있다. 이 과정은 학생들에게 연구, 개발을 통해이 프로그램에 따라 얻을이 지역에 새로 인수 한 지식을 사용할 언어 학습과 교육에서 고급 교육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그 결과, 그들은 주장과 운동뿐만 아니라 더 고등 교육에서의 직업 전망을 향상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


Master of Education in TESOL, Literacy and Culture

University Of San Diego School of Leadership and Education Sciences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2 - 3 년 September 2018 미국 San Diego + 1 더

[+]

과정 . . 교수법 경험은 도움이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인터뷰 [-]

M.ED. 학습 및 학습

National Taipei University of Education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2 년 September 2018 타이완 섬 타이 페이 + 1 더

M.Ed. 학습 및 학습은 학습자 중심의 수업, 학습 이론 및 전략, 모바일 학습 및 학습 평가에 중점을 둡니다. [+]

M.ED. 학습과 수업

M.Ed. 학습 및 학습은 학습자 중심의 수업, 학습 이론 및 전략, 모바일 학습 및 학습 평가에 중점을 둡니다. 학사 또는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가진 국제 학생들은 환영합니다. 모든 과정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TOCFL 또는 중국어 테스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교육은 태양이 중심에 있고 9 개의 행성이 그것 주위를 돌고있는 태양계와 같아야한다고 믿습니다. 마찬가지로, 학습 기관에서 학생들의 학습은 중심에 있어야하며, 교육, 평가, 학습 환경은 그에 따라 작동합니다. 이러한 믿음을 염두에두고 유학생에게 M.Ed. 학습과 교육에서.... [-]


Master of Education in Arts

Piet Zwart Institute
캠퍼스 시간제 2 년 September 2018 네덜란드 로테르담

The Master of Education in Arts program explicitly connects theory and practice, focusing on contemporary issues, which span different practices and discourses (education, pedagogy, politics, art, design, cultural theory, digital didactics, philosophy, museum education and ‘community arts’). [+]

The Master of Education in Arts program explicitly connects theory and practice, focusing on contemporary issues, which span different practices and discourses (education, pedagogy, politics, art, design, cultural theory, digital didactics, philosophy, museum education and ‘community arts’). Students are encouraged to reflect upon their position and teaching methodologies within social, cultural and political contexts, and subsidized a close insight into the newest developments in art education, contemporary art, and design. Through an intensive study process, they strengthen their professional and personal position in the field. Although the general focus is interdisciplinary, the program specializes in art and design education.... [-]


Master of Education (MED/ALTA) Mathematics

Alabama State University The Harold Lloyd Murphy Graduate School
캠퍼스 전일제 1 년 August 2018 미국 Montgomery

[+]

도서관 매체 전문가 : 인증 신청 전 2 년간의 교육 경험

. .

$ 10,156 17,572 달러 방 / 게시판 5,422 달러 5,422 달러 소계 $ 15,578 $ 22,994 기타 예상 비용 서적 $ 1,000 $ 1,000 [-]

교사 교육, 교육학 석사 석사 학위 프로그램

University of Tampere
캠퍼스 전일제 2 년 August 2018 핀란드 탐페레

더 나은 기회를 만들기 [+]

2017 년 12 월 1 일부터 2018 년 1 월 17 일까지 신청

학위 : 석사 (교육) 기간 : 2 년 넓이 : 120 ECTS 시작일 : 2018 년 8 월 비 EU / EEA 학생들을위한 학비 : 10 000 € / 년

장학금에 대한 자세한 정보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교육 분야 중 하나에서 학사 학위를 가진 자격을 갖춘 교사를 대상으로합니다. 그것은 교육 과정 연구, 교육 심리학, 통합 교육, 학교 교육의 발전을위한 도구를 제공하는 교육적 리더십에서 가장 중요한 연구를 통합하는 것을 목적으로한다. 이 프로그램의 교육의 초점은 학교 공동체의 효능과 그들의 가르침과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현대적인 이론적 접근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학생들의 능력을 향상에 있습니다. 연구는, 분석적이고 비판적으로 사고 문제를 해결하고, 교사 연구자로 작동 할 수있는 교사를 교육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교육 및 관련 분야의 국제, 최신 연구를 구현하는 더구나. 높은 교육 수준에 차에서 교사에게 이익을위한 것입니다.... [-]


The Teaching of French as a Foreign Language Program

Hellenic Open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2 년 September 2018 그리스 Patras

Τhe aim of this M.Ed. is to prompt French Language, Literature and Philology graduates’ professional development as teachers of French as a foreign language by actively engaging them in theoretical and practical studies in the domain of language teaching methodology, and in accordance with the ever-increasing demands of the current local and international labor market. [+]

Τhe aim of this M.Ed. is to prompt French Language, Literature and Philology graduates’ professional development as teachers of French as a foreign language by actively engaging them in theoretical and practical studies in the domain of language teaching methodology, and in accordance with the ever-increasing demands of the current local and international labor market.

Learning Outcomes

Upon completion of the Master's Program, students are expected to:

understand and demonstrate specialist knowledge and skills in the teaching of the French language: with particular regard to language teaching, to consider, select and use appropriate methods for effective learning of all language skills (production and comprehension of written and spoken discourse); understand and demonstrate specialist knowledge and skills in the teaching of the French language: with particular regard to the teaching of structures and functions of the French language (phonetics/phonology, morphology, syntax, semantics/vocabulary, and culture), to evaluate, adapt and develop suitable material; design, develop and evaluate programs of studies in accordance with the most important theories in the fields of language, communication, and interaction, and to develop instructional materials for the teaching of the French language; produce, analyze and interpret measurement instruments for the assessment of their learners’ language competence; apply pedagogically appropriate learning scenarios using ICT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ies) applications in different learning contexts (e.g., face to face, distance), taking into account specific purposes, needs, and learning environments; understand and apply in practice the principles of teaching French to primary school learners, selecting appropriate «learning tools» that correspond to children’s... [-]

교육 및 학습의 마스터

The University of Waikato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9 뉴질랜드 해밀턴

교육 및 학습 (초등, 중등)의 주인이 전문 기술과, 제 1, 제 2, 또는 제 마오리 매체 쿠라이나 wharekura 설정에서 향상된 지식 교육과 학생을 준비 집중 일년 프로그램입니다. [+]

석사 교육 및 학습

교육 및 학습 (초등, 중등)의 주인이 전문 기술과, 제 1, 제 2, 또는 제 마오리 매체 쿠라이나 wharekura 설정에서 향상된 지식 교육과 학생을 준비 집중 일년 프로그램입니다.

효과적으로 뉴질랜드 학교에서 다양한 학습자를 가르 칠 수 있도록 영어와 마오리어 중간에서 사용할 수있는이 프로그램은 연구 중심의 교육 학적 접근 방법, 학습 이론, 문의 기술 및 콘텐츠 지식의 학생들의 중요한 이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교수 강사의 전문적인 지원과 함께, 교실 설정의 다양한 올해의 적어도 40 주 작업, 가치있는 실무 경험을 얻을 교사 멘토.... [-]


Master's in Educational Treatment of Diversity

University of Latvia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2 - 2.5 년 September 2018 라트비아 리가 + 1 더

The Master's program was created in 2007 by four universities. Coordinating university: National University of Distance Education (Madrid, Spain). Participating universities: Charles University in Prague (Prague, Czech Republic), University of Latvia (Riga, Latvia), and Ludwigsburg University of Education (Reutlingen, Germany). The program is students’ workplace orientated. Therefore, the target audience is applicants from Latvia, the European Union, and countries worldwide with bachelor's degree in Social, Human and Natural sciences. [+]

교육에서 석사.

The Master's program was created in 2007 by four universities. Coordinating university: National University of Distance Education (Madrid, Spain). Participating universities: Charles University in Prague (Prague, Czech Republic), University of Latvia (Riga, Latvia), and Ludwigsburg University of Education (Reutlingen, Germany). The program is students’ workplace orientated. Therefore, the target audience is applicants from Latvia, the European Union, and countries worldwide with bachelor's degree in Social, Human and Natural sciences.The students’ communication languages are English and Spanish. Knowledge of other languages is welcomed and integrated. Studies are implemented in the e-learning environment, as well as in presence meetings (for students registered at the University of Latvia who cannot come to and stay in Latvia, studies are provided online).The studies provide the following opportuniti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