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필터

결과 보기

2023 스페인 교통 공학에서 시간제 석사 프로그램을 모두 살펴보세요

석사의 장점은 수익 잠재력을 향상 넘어 확장. 그들은 당신의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개인과 전문 기술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동료로부터 자신을 차별화 할 수있는 기회이며, 그들 중 많은 유사한 수준 및 학부 자격이있을 것이다.교통 공학 석사 공학 학생들에게 대학원 프로그램… 자세히 알아보기

석사의 장점은 수익 잠재력을 향상 넘어 확장. 그들은 당신의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개인과 전문 기술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동료로부터 자신을 차별화 할 수있는 기회이며, 그들 중 많은 유사한 수준 및 학부 자격이있을 것이다.

교통 공학 석사 공학 학생들에게 대학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교통 조사 및 연구에 관한 광범위한 초점 토목 공학 학위 프로그램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스페인 왕국으로 알려진 스페인은 주권 국가이며 유럽 연합 회원국입니다. 위치는 남서 유럽의 이베리아 반도에 있습니다. 스페인 대학은 자체 학위의 취득을 관리하고 학업 비용을 결정합니다. 또한 비공식적인 대학원 학위도 수여할 수 있습니다. 수도 마드리드는 유럽 도시 중 가장 많은 바와 매우 활동적인 나이트라이프를 갖추고 있습니다.

짧게 보기
스페인에서의 학업에 대해 자세히 보기
이 학문 필드에서 다른 옵션 선택: 
$format_list_bulleted 필터
분류:
추천 최신 제목
University of Oviedo
오비에도, 에스파냐

이 Erasmus Mundus 석사 학위는 전기 에너지 관리 및 새로운 운송 시스템 분야에서 훈련을 받고 재생 에너지에 적용되는 전력 시스템 및 운송 시스템 하이브리드/전기에 대한 특별한 지식을 갖춘 고급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

이 Erasmus Mundus 석사 학위는 전기 에너지 관리 및 새로운 운송 시스템 분야에서 훈련을 받고 재생 에너지에 적용되는 전력 시스템 및 운송 시스템 하이브리드/전기에 대한 특별한 지식을 갖춘 고급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Master
정규
비정규
2 년
스페인 사람
캠퍼스
 
Structuralia
알코 벤다, 에스파냐

프로그램 모듈 I: 철도 관리 정책 및 주요 건설 개념 단원 1. 철도 프로젝트 및 품질 관리 단원 2. 철도 인프라 자금 조달 및 비용 분석 단원 3. EU 철도 정책 4단원. 상호모달성 단원 5. 철도 선로 배치 및 표고 모듈 II: 철도 인프라 건설 단원 1. 지질 및 지반 공학 단계 Unit 2. 플랫폼과 ... +

프로그램 모듈 I: 철도 관리 정책 및 주요 건설 개념 단원 1. 철도 프로젝트 및 품질 관리 단원 2. 철도 인프라 자금 조달 및 비용 분석 단원 3. EU 철도 정책 4단원. 상호모달성 단원 5. 철도 선로 배치 및 표고 모듈 II: 철도 인프라 건설 단원 1. 지질 및 지반 공학 단계 Unit 2. 플랫폼과 하위 계층 3단원. 육교 4과 터널 5단원 지구운동과 조적공사 모듈 III: 철도 착취를 위한 설비 단원 1. 철도 운영과 착취 2과 여객터미널 3과 화물터미널 단원 4. 시민 보호. 안전 및 접근 5단원. 정보 및 통신 서비스. 자동화 및 통합 관리 모듈 IV: 철도 시스템 설계 및 건설 1과. 철도 트랙 2과. 전기화 3단원. 시그널링 5단원 정보시스템 모듈 V: 철도 유지 관리 및 주요 기반 시설 및 궤도 유지 관리 기술의 교차 측면 단원 1. 철도 유지 관리 모델 및 계획. 철도 운영 및 착취 단원 2. 철도 인프라 구성 요소 유지 관리 단원 3. 궤도 상부 구조 유지 보수 4과 용접 확장, 제어 및 감독 장비 단원 5. 품질 평가 추적 모듈 VI: 전화 유지 보수 기술 Unit 1. 가공선 유지보수 단원 2. 철도 보호 및 유지 관리 단위 3. 가공 접촉선의 지지 요소 제어 4과. 변전소 유지보수 5단원. 오작동 해결 모듈 VII: 철도 신호 유지 관리 기술 단원 1. 연동 유지 관리, 블록 및 Ctc 단원 2. 트랙 회로 유지 관리 및 보호 3단원 수평교차 정비 단원 4. 시스템 유지 관리(ATP - ERTMS) 단원 5. 안전 설치 원격 제어 모듈 VIII: 통신 시스템 유지 관리 기법 단원 1. 전송 매체: 구리, 광섬유, 케이블링 시스템, 마이크로파 및 무선 링크 2장. 운송 및 무선 통신 네트워크 3장. 네트워크 및 데이터 서비스 4장. 음성 네트워크 및 서비스 단원 5. 정보 및 제어 시스템. 멀티미디어 및 부가 가치 서비스 고속철도 시스템 모듈 IX: 고속철도 설계, 건설 및 특정 유지보수 기술의 특이점 Unit 1. 고속 인프라 2과 고속철도 상부구조 Unit 3. 고속철도 vs. 기존 철도. 주요 차별적 측면 Unit 4. 고속 인프라 유지 관리 5과 고속 상부구조 정비 도시 지하철 시스템 모듈 IX: 도시 지하철 설계, 건설 및 특정 유지 관리 기술 1과 도시철도의 도시지하철 2단원. 고정 설비: 에너지, 신호, 기타 3과 도시 지하철/철도 모바일 소재 Unit 4. 도시 지하철/철도 정비와 기타 착취의 차이점 5과. 유지 보수 작업 모듈 X 마스터의 최종 프로젝트(MFP) 프로그램은 가능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의 대상이 됩니다. 학부 감독 Mario Ferreiro Casal은 토목 공학 석사 학위와 원격 교육 대학교에서 철도 공학 전문가를 취득한 토목 공학 석사입니다. 그는 스페인 교통 협회의 회원입니다. Ferreiro Casal은 철도 부문, 특히 고속 및 도시 지하철/철도 노선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철도 시스템에 적용할 설계 및 유지 관리 솔루션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수의 국제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또한 Mario는 트랙 재료의 중요한 개발에 대한 인증 및 승인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슬래브 트랙, AV 철도 상부 구조, 지하철 및 트램의 고유한 문제, 고속 철도 유지 보수 비용 등과 관련된 여러 회의에서 저명한 연사로 활동했습니다. 그는 현재 여러 철도 작업 그룹과 해당 분야의 특정 위원회에 참여하고 있으며, 여러 기술 간행물에서 그의 작업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호세 엔리케 그라나도스 -
Masters
정규
비정규
12 월
영어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