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국제경제학 2024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국제경제학 2024Filter
    • Berlin, 독일

    풀 타임

    12 개월

    블렌딩 식, 캠퍼스에서

    영어

    IU 의 캠퍼스 내 IT 관리 석사 과정은 여러분이 강력한 비즈니스 통찰력과 인력 관리 기술을 갖춘 매우 인기 있는 IT 전문가가 되도록 준비시켜 줍니다. IT 석사 프로그램과 달리 이 학위는 큰 그림의 비즈니스 계획과 IT 인프라 소유의 기술적 측면 사이의 격차를 해소할 수 있는 기술을 갖추는 데 중점을 둡니다.

    • San Francisco, 미국

    풀 타임, 아르바이트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국제화가 급속히 진행됨에 따라 국제 경제 및 경제 개발에 대한 교육을받은 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국제 및 개발 경제학 (IDEC)의 일종의 과학 석사 중 하나는 개발 도상국들이 빈곤 퇴치를 도모 할 수 있도록 시장의 힘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 Groningen, 네덜란드

    풀 타임

    1 년도

    캠퍼스에서

    영어

    경제 개발 및 세계화 석사에서 세계화가 어떻게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는지 배웁니다. 경제 발전과 글로벌 개발 격차 해소에있어 국제적으로 운영되는 조직, 기관 및 정책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경제 개발 및 세계화 석사는 국제적으로 공인 된 프로그램으로 AACSB 및 EQUIS 표준을 모두 충족하는 양질의 교육을 보장합니다.

    • Aarhus, 덴마크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 Vicenza, 이탈리아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세계 시장의 바다로 항해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까? 경제학을 사용하여 글로벌 경제가 작동하는 방식과 기업이 해외 진출을 결정하는 이유와 방법을 이해하려면? 이러한 다국적 기업을 관리하기 위해 관리, 물류 및 법률을 실천하려면? 회계 도구를 마스터하여 실적을 설명하고 분석하려면? 강력한 국제적 직업을 가진 지역에서 태어나고 성장한 IEB(International Economics and Business)의 2년 석사 학위(MSc)는 국제 경제학, 국제 비즈니스 및 국제법 분야의 대학원생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석사는 University of Verona 의 가까운 자회사인 Vicenza에서 전적으로 영어로 진행됩니다. 베로나는 유럽 최고의 화물 마을입니다. 비첸차는 총 수출액으로는 이탈리아에서 세 번째로 1인당 수출액으로는 첫 번째 지역입니다. 이러한 영역에서 많은 중소기업(즉, '소규모 다국적 기업'이라고 함)은 국제 시장에 매우 개방적이며 '잘 수행된' 및 '잘 설계된' 부문의 핵심 전문화로 운영됩니다. 그것은 'Made in Italy' 라벨의 중추를 형성합니다. 석사 과정의 주요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제 무역 및 개발의 원인과 결과; 개방 경제 및 국제 금융 시장의 거시 경제 역학; 이기종 기업의 수출, 역외 및 아웃소싱 결정과 글로벌 가치 사슬에 대한 참여; 국제 마케팅 및 물류 결정; 기업 국제화를 위한 수단으로서 네트워크 및 기업 그룹; 통합 보고, 성과 분석 및 비용 회계; 국제 및 유럽법; 국제 비즈니스법.

    • Szeged, 헝가리

    풀 타임

    4 학기

    캠퍼스에서

    영어

    국제 경제 및 비즈니스 프로그램의 목표는 전문적인 성공에 필요한 건전한 이론적 기반과 실용적인 기술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국제 경제, 재무, 회계, 전략 관리, 인적 자원 관리, 협상 기술 및 문화 간 커뮤니케이션의 주제를 가르치면서 해당 분야의 국제적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 Wallisdown, 영국

    풀 타임

    1 년도

    캠퍼스에서

    영어

    이 과정은 과목이나 진로를 바꾸고자 하는 졸업생에게 이상적입니다. 강력한 경제 및 금융 기술의 개발과 이를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이라는 두 가지 주요 기능을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습니다.

    • Washington, 미국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Elliott School의 국제 경제 정책 석사 (MIEP)는 글로벌 경제 시스템의 새로운 도전을 이해하기위한 강력한 기반을 제공하는 학제 간 프로그램입니다. 국제 비즈니스, 개발 경제학, 국제 경제학 등의 경쟁 분야에서 유리한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 Berlin, 독일

    풀 타임

    3 학기

    캠퍼스에서

    영어

    국제 경제, 비즈니스 및 문화 외교의 단기 석사 학위는 ICD 문화 외교 아카데미와 협력하여 Furtwangen University(HFU)에서 제공하는 3학기 프로그램이며 독일 베를린에서 전적으로 실시됩니다.

    • Budapest, 헝가리

    풀 타임

    4 학기

    캠퍼스에서

    영어

    우리의 국제 경제 및 비즈니스 프로그램은 글로벌 세계 경제를 분석하고 국제 동향을 해석하며 국제 협상을 효과적으로 수행 및 관리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국제 경제 및 비즈니스 전공의 투자 인센티브 및 관리 프로필을 통해 학생들은 외국인 직접 투자(FDI) 준비 및 구현에 대한 철저하고 최신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Mainz, 독일

    풀 타임

    4 학기

    캠퍼스에서

    영어

    2010년 가을부터 Johannes Gutenberg University Mainz는 국제 경제 및 공공 정책 분야의 2년 석사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점점 더 통합되는 세계 경제에서 개인 및 공공 의사 결정자가 직면한 기회와 도전을 모두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Budapest, 헝가리

    풀 타임

    4 학기

    캠퍼스에서

    영어

    국제 관계 석사 프로그램의 커리큘럼은 실질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외교 통상부와 협력하여 구성되었습니다.

    • Ottignies-Louvain-la-Neuve, 벨기에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경제학 석사 - 전문 초점 - ECON2MS/G(Finalité spécialisée)는 경제학의 다양한 과목을 통합하여 높은 수준의 전문 경력을 추구하기 위한 교육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고품질 프로그램입니다. 경제 분석과 실제 상황에 대한 적용을 이해함으로써 "문제 해결사"가 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과 도구를 제공합니다.

    • London, 영국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유럽의 정책 및 거버넌스(PAGE) 이중 석사 과정은 유럽의 주요 정치 및 경제 발전과 이를 설명하기 위해 개발된 분석 접근법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은 정치 및 국제학 분야에서 유럽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자랑하는 대학 두 곳에서 공부하게 됩니다. Luiss는 현재 이 분야에서 상위 25개 기관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으며, King's College London은 세계 13위이자 5위입니다. 2023 QS Elsevier 주제 순위에서 유럽.

    • Sopron, 헝가리

    풀 타임

    4 학기

    캠퍼스에서

    영어

    이 학부 프로그램은 경제학자들이 높은 수준의 외국어 의사 소통 기술을 습득하고 습득한 경제 지식과 전문 분야의 응용 경제 및 방법론적 지식을 기반으로 국제 기업 활동을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습득하도록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수료하면 학생들은 박사 과정에서 공부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