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연구에서 석사 프로그램

244 마케팅 연구에서 석사 프로그램을 비교하세요

마케팅 연구
2017/2018 244 마케팅 연구에서 석사 학위를 비교하세요 - 그리고 학교에 직접 문의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뉴 미디어의 집행 마스터

Université Internationale de Casablanca
캠퍼스 시간제 1 년 August 2018 모로코 카사블랑카

이 석사는 이중 마케팅 관리 교육 및 비즈니스 통신을 제공하는 유일한 전문 마스터입니다. 교육 참가자는 조직의 여러 종류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의 대부분의 분야에서 운영 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연구에서 석사. "세계는 최근 수십 년간 큰 변화를 겪고있다. 기술과 세계화의 발전은 국제 시장과 더 통합되고 국가를 격려했다. 이러한 경향 중 하나 개 결과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비즈니스 관행이 변화 관련 시장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집행 석사 과정의 목적의 marketing.Une 부분과 적응이다 새로운 미디어는 새로운 시장의 시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뉴 미디어의 새로운 분야의 개발의 연결에 기본 및 신흥 의견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이그 제 큐 티브 마스터는 시장, 시장 과정, 수단 및 절차 및 주요 시장 선수 및 마케팅 경력, 통신, 뉴미디어의 발전에 자신의 연결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을 목표로 미디어. "마스터스는 듀얼 마케팅 관리 교육 및 비즈니스 통신을 제공하는 유일한 전문 마스터입니다. 등 기업, 협회, 광고 대행사, 공공 기관, : 교육 참가자들이 다양한 유형의 조직에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의 대부분의 분야에서 운영 될 수 있습니다 UIC에 독점 혁신적인 교육 학습자 중심 국내 및 국제 높은 수준의 스피커는 도메인 전문 지식과 교육의 질을 결합 전 세계적으로 수상자 대학의 국제 네트워크를 강제로 보다 전문적인 유연성을 보장하는 모듈 형 프로그램과 토요일 동안 제공 과정 참가자의 프로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뉴 미디어의 이그 제 큐 티브 마스터는 책임의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을 변환 할 마케팅 임원, 사업 또는 관리 임원 관리자의 다른 분야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교육은 저녁 동안 마케팅 및 미디어 전략 전문 세미나의 형태로 주말에 제공됩니다. 그것은 특히 주소 : 업그레이드 및 마케팅과 미디어의 새로운 트렌드를 통합에서 훈련을 업데이트 할 마케팅 임원 또는 통신; 첫 번째 관리 경험과 사람이 임원은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을 변환 할. 주인이 그들을 발견하고, 상대적으로 긴 과정에서 관리 마케팅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사용하는 도구의 대부분을... [-]

마드리드에서 디지털 마케팅 및 고객 경험 마스터

ESERP Business School
캠퍼스 시간제 1 년 October 2017 에스파냐 마드리드

석사의 교육 내용은 60 ECTS 크레딧을 제공, 유럽 고등 교육의 요구 사항에 맞게된다 관리 기술과 같은 이니셔티브, 팀워크 보장과 같은 태도의 최적의 개발을 개선하기위한 지속적인 노력 또는 중요한 기능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역동적이고 활동적인 교수법을 통해 기술과 가장 혁신적인 도구를 적용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된 취득합니다. [+]

석사의 교육 내용이 보장에서 이에 지속적인 노력 60 ECTS 크레딧을 제공, 유럽 고등 교육 지역의 요구 사항에 적합하다 경영 능력 향상 이러한 이니셔티브, 팀워크 또는 중요한 능력과 같은 태도의 최적 개발. ESERP의 주인은 항상 기반으로 기술 개발에 중점을두고 날짜 지식어떤 학생들은 전략적 기술과 최신 도구를 적용하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복합 학부에 의존이를 달성하기 위해 전문 전문가 교실에서 현재의 비즈니스 조직의 실제 문제를 소개합니다. 비즈니스 세계뿐만 아니라 의사 결정 과정에서 학생의 통합을 위해, 그것은 적용 동적 교육 시스템과 활성,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교육 도구, 사례 방법 및 시뮬레이션으로 사용됩니다. 목표 높은 조직력, 리더십 및 관리. 적응성 변경 및 기술 혁신. 이 회사의 계획에서 전략 및 운영 고위 관리를 제공 할 수있는 능력. 비판적 분석과 추상화 능력. 식별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에 속도. - 사회, 경제, 문화 환경 사고에 엽니 다. 일상 생활의 수석, 모두 개인 및 전문 개발로, 결국 기업과 조직 문화 농축을위한 생산성 비용 훈련을 변환. 방법론 ASE-연구 : 회사의 기능 영역은 사례 연구를 통해 설명합니다. 그 중 대부분은 어떤 회사에서 발생할 수있는 실제 문제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PMO : 관리 도구 및 지원은 강점과 약점, 글로벌 비전과 역동적 인 환경, 현실로 프로젝트를 변환합니다. Inspireo 워크샵 / LEGO 방법 : 창의적이고 참여 적 작업 환경에서 사람들의 잠재력을 출시, 비즈니스 모집을 개선. INSPIREO Wokshop 자신이라고 워크샵을 통해 적용. 균형 성과 기록표 (사업 관리 설계 전략) 그 성과 사업 지표로 측정 목적에 따라 관리 모델. 팀 빌딩 : 학생들은 소규모 작업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그룹 작업은 전문 선물 포지션의 준비의 핵심 부분입니다. 교육 과정 마케팅 관리 사업 영역 모듈 1 : 마케팅... [-]

마케팅 및 판매 마스터

EAE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October 2017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국제화, 새로운 정보 기술과 새로운 유통 채널 뷰의 마케팅의 관점을 변경합니다.또한, 소비자들은 점점 더 까다로운 될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

마케팅 및 판매의 마스터

국제화, 새로운 정보 기술과 새로운 유통 채널 뷰의 마케팅의 관점을 변경합니다. 또한, 소비자들은 점점 더 요구되고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그래서 그들은 원하고 필요로 무엇을 완전히 알고 있습니다하였습니다.

고체 마케팅 교육과 지식, 현재의 시장 환경에 대응하는 방법을 알고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능력 : 모든 기업은 성공적으로 석사 학위가 제공하는 세 가지 주요 요소의 올바른 조합을 선도 할 수있는 마케팅 영역의 전문가가 필요 경쟁 우위로 기존의 기술을 켭니다. ... [-]


광고에서 석사 학위

Raffles Milano | Istituto Moda e Design
캠퍼스 전일제 10 개월 Septem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텐 특별한 개월. 자신의 키 수치와 교실에서 10 개 수준의 기관, 한달에 하나. 텐 독특한 기회 주역에서 직접 배울 수 있습니다. 마스터 래 플즈 밀라노. 마지막 사람은 생각했다. 모노리스는 무너지고. 광고는 과거보다 더 집중하고 준비 명에 도달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있다. 일단 돈과 몇 많은 자원이 있었다. 오늘은 정반대이며, 규칙과 과거의 방법의 고체 블록은 빠르게 기술이 제공하는 모든 전선을에 맞게 액체를 만드는 광고로 이동해야합니다. [+]

텐 특별한 개월. 자신의 키 수치와 교실에서 10 개 수준의 기관, 한달에 하나. 텐 독특한 기회 주역에서 직접 배울 수 있습니다. 마스터 래 플즈 밀라노. 마지막 사람은 생각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노리스는 무너지고. 광고는 과거보다 더 집중하고 준비 명에 도달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있다. 일단 돈과 몇 많은 자원이 있었다. 오늘은 정반대이며, 규칙과 과거의 방법의 고체 블록은 빠르게 기술이 제공하는 모든 전선을에 맞게 액체를 만드는 광고로 이동해야합니다. 전문 기회 우리는 간단한에서 발급하고 피드백을 수집하는 단계로, 아이디어의 개발의 모든 단계에 취할 수 책임 효과적인 다른 내장 이론적 경로의 공연과 다른 사람에 의해,하지만 활성 통역, 제조하지 않습니다. 과정 학생들의 끝에서 대규모 국제 및 국가 그룹, 서비스 회사, 컨설팅 회사, 또한 비정부기구 및 연구 기관에서 일하고있다. 어떻게 그들은 도전을 받아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누구는 이 과정은 통신이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그리고 일반적으로 광고,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학사 학위 및 / 또는 이미지를 디자인에 관한 문제에 전문적인 경험을 가진 학생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올바른 직업 선택과 강한 자기 개발 도구입니다. 참가자들은 회사에서 복사 작가, 아트 디렉터 및 계정 내일의 기관뿐만 아니라 미래의 통신 관리자입니다. 프로그램 당신이 주인공이 될하려는 경우, 주역에서 배운다. 학생들은 현재 시장을 이끄는 전문가가 나란히 작업, 새로운 빌딩 시스템 브랜드의 포괄적 인 관점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다. 브랜드를 지원하는 통신 기술 가운데, 우리는 또한 분석 가장 희귀 -하지만 중요한 - 같은 위기 관리와 가짜 brandering에 대한 방어의 방법으로. 마스터의 끝에서, 학생들은 광고의 상태에 대한 명확한 볼 수 있습니다. 주제 간단한의 배합. 제품의 특성 분석. 기술 인센티브 아이디어. 쓰기 복사합니다. 예술 방향. 레이아웃 및 스토리 보드. 프리젠 테이션. 입소문 아이디어... [-]

국제 마케팅 석사 (MIM)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1 년 August 2018 미국 San Francisco Boston 영국 런던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중국 상하이 New York Cambridge + 9 더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그들의 제품을 차별화 할 수 보면, 국제 마케팅 학위 Hult의의 1 년 마스터가 눈에 띄는 데 필요한 전략과 실행적인 마케팅 능력 당신을 갖추고있다. [+]

마케팅 연구에서 석사. 당신이 글로벌 시장에서 눈에 띄는 데 필요한 마케팅 능력을 갖춘하세요.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그들의 제품을 차별화 할 수 보면, 국제 마케팅의 Hult의의 1 년 석사 정도가 눈에 띄는 데 필요한 전략과 실행적인 마케팅 능력 당신을 갖추고있다. 지역 다음 Hult의 고유의 글로벌 캠퍼스 회전의 일환으로 다른 두 개의 캠퍼스를 탐구 선택, 보스턴이나 런던의 국제 마케팅의 마스터를 시작합니다. 한눈에 국제 마케팅의 마스터 이 프로그램은 누구입니까? 마케팅에서 경력을 시작하려는 업무 경험을 최대 3 년 최근 대학 또는 대학을 졸업 한 지원자뿐만 아니라 개인. 당신은 학습 내용 마케팅 믹스 마스터하는 것은 소비자가 지속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콘텐츠의 증가 금액에 노출 적으로보다 더 중요하다. 국제 마케팅 학생들의 마스터 소음을 통해 휴식 및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 목표에 측정 가능한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하는 디지털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석 및 고객 참여 전략을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왜 Hult는? 마케팅은 빠르게 변화하고 비즈니스 스쿨은 속도를 동등하게 민첩 할 필요가있다. Hult의 디지털 마케팅 석사를 제공하는 최초의 비즈니스 스쿨 중 하나, 그 정도의 핵심 구성 요소가 이후 국제 마케팅 프로그램의 마스터에 포함되어 있지만, 사실은 Hult의 그 학생들이받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신속하고 신중하게 이동하는 것을 유지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마케팅 교육. 우리 교수들은 모두 마케팅 이론 및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의 전문가도 있습니다 이유는 몇 가지가 자신의 마케팅 회사를 관리하고 다른 사람이 다국적 기업에 대한 주요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데 함께합니다. 교육 과정 핵심 과정은 국제 마케팅 교육 과정의 마스터의 중추를 형성한다. 당신은 모듈 A를 걸쳐 그들을 공부합니다 - C. 클래스는주의 깊게 디자인 전문 광고 지식, 소비자 행동, 새로운 제품 개발, 마케팅 분석, 디지털 마케팅과 함께, 사업 전략의 기초를... [-]

마케팅 및 판매 마스터

EAE Business School International
캠퍼스 전일제 2 년 April 2018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스페인에서 마케팅 및 영업에 EAE의 마스터, 우리는 시장에서 필요로하는 능력으로 그들을 무장, 고객과 직접 접촉하는 전문가들에게 기업의 우수성에 대한 키를 제공합니다. [+]

마케팅 및 판매에 마스터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스페인에서 마케팅 및 영업에 EAE의 마스터, 우리는 시장에서 필요로하는 능력으로 그들을 무장, 고객과 직접 접촉하는 전문가들에게 기업의 우수성에 대한 키를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전문가가 변경할 수있는 조건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참가자는 경험과 변화의 과정을 받게 될 것이다. 스페인에서 마케팅 및 영업에 EAE의 마스터 할 수있는 이유 : AME와 ADIGITAL AME와 ADIGITAL : EAE는 마케팅 및 스페인의 디지털 경제의 주요 협회의 두의 구성원입니다. 스페인의 마케팅 협회는 그 목표 직업 및 활동 마케팅의 가치 증식 및 인식 인 조직이다. ADIGITAL는 디지털 경제의 가장 큰 멀티 섹터 파트너십이다. 마케팅 계획 이 참가자는 프로그램 기간 동안 획득 한 기술과 역량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있기 때문에 마스터 동안 마케팅 계획을 만드는 것은, 중요한 요소이다. 또한, 우리는 회사의 전략적 개발에 근본적인이 관리 도구에 더 큰 통찰력을 확보 할 수 있도록. Google 광고에 인증서 EAE는 참가자들에게 무료로 전문화 프로그램을 복용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구글에서 EAE에서 자격 및 인증과 함께 'Google 광고에 전문의 프로그램'. IBM의 SPSS 인증서 EAE는 참가자들에게 무료로 전문화 프로그램을 복용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EAE에서 자격을 가진 IBM에서 다음은 'SPSS의 양적 시장 조사 방법 및 전문화에 프로그램'. 지역에서 가장 마스터 한 마케팅 및 판매에 마스터 엘 문도의 순위에 따라 가장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스페인 마케팅의 두 번째 최고 경영자로 서있다. 100 % 영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순위는 주목할 만하다. 또한, 졸업생의 높은 고용 값. 스페인의 두 번째 가장 유명한 학교 EAE 비즈니스 스쿨은 Merco 순위에 따라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스쿨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미국 Economia의 순위는 EAE는 국제적으로 상위 15 사이 강조한다. 목표 마케팅 및 판매에... [-]

마케팅, 관광 마케팅 및 수익 관리의 마스터

School of Tourism and Hospitality - The OSTELEA
캠퍼스 시간제 October 2017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마케팅, 관광 마케팅 및 수익 관리의 마스터는 다음 두 가지 사항을 만족 스페인의 유일한 마스터입니다. 현재이 부문의 임원과 대학생을 훈련하고 대부분의 기업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도구를 그렇게 다른 학교가 없습니다. 모든 과정은 학생에 초점을 맞춘 완전히 실용적인 개발 및 전문화를 [+]

마케팅 연구에서 석사. 마케팅, 관광 마케팅 및 수익 관리 석사 일반적으로 관광 분야 특히이 호텔은 마케팅, 유통 및 판매 분야에서 급격한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온라인 도구의 숙달이 호텔을 관리 할 열쇠입니다. 이 환경의 높은 경쟁력은 현재 환대 산업에서 중요한 위치로 전자 상거래의 감독 및 수익 관리 감독의 모습이 필요합니다. 마케팅, 관광 마케팅 및 수익 관리의 마스터는 다음 두 가지 사항을 만족 스페인의 유일한 마스터입니다. 현재이 부문의 임원과 대학생을 훈련하고 대부분의 기업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도구를 그렇게 다른 학교가 없습니다. 모든 과정은 학생에 초점을 맞춘 완전히 실용적인 개발 및 전문화를 왜 마스터를 연구 : 모든 교사들은 업계 경영진이 직접 분야의 현실을 알고 그 클래스가 완전히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게임 화 : 수익 관리의 주제는 시뮬레이션 시스템의 비즈니스 게임을 통해 진행됩니다. 학생이 호텔의 업무를 수행하고, 실제 환경에서 발생하는 동일한 상황에서 동료들과 작업을 연습하기 위해서는. 옵션 Google 인증 :하고자하는 학생은 GoogleAds 무료 프로그램 추가 방법으로 인증을받을 수 있습니다. 완전히 호텔 산업 프로그램의 현재 요구 사항에 부합한다. 완전히 전문화하고 실용적인 비전 :이 프로그램은 저명 실제 사례의 지원 분야에서 교사에 의해 제기 도구와 상황을 심화을 통해 적용 기술을 습득을 목표로한다. 세미나의 많은 선도 기업 작업 도구의 프리젠 테이션. 코칭주기 : 석사 학생들은 감정 코칭 또는 가족 코칭 등 다양한 분야에 그룹 세션을 결합, 사이클 Ostelea 코칭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리젠 테이션, 네트워킹, 호텔, 케이터링 회사와 국제 관광 컨설턴트의 경영진과 회사 방문. 목표 개인 개발 기술 및 지침 그들은 서로 다른 작업 수준을 향상하는 데 필요한. 관리 기술은 그의 경력에 ​​결정적인 순간에 직면 학생 수 있습니다. 사람, 장비, 감정, 갈등, 협상 : 관리직에서는 관리 알 필요가있다.... [-]

디지털 상거래에서 석사 학위

Bologna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1 년 December 2017 이탈리아 볼로냐

모든 회사는 생성, 관리 및 디지털 판매를 추적 할 수 관리자를 찾고 있습니다. 디지털 상거래의 주인이 디지털 마케팅의 전문가가되는 전략을 고안하고 성공적으로 상업 채널의 모든 유형에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술을 제공합니다 ... [+]

모든 회사는 생성, 관리 및 디지털 판매를 추적 할 수 관리자를 찾고 있습니다. 디지털 상거래의 주인이 디지털 마케팅의 전문가가되는 전략을 고안하고 성공적으로 상업 채널의 모든 유형에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술을 제공합니다. 참가자의 주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온라인 상황에서 성공하기위한 전략을 개발하는 법을 배워야 디지털 소금 프로젝트를 개발 알고 상점과 플랫폼의 다른 유형을 상용화 웹 사용성, 이메일 마케팅, 마케팅, 검색 엔진 최적화, 웹 분석을 포함한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영역에서 전문가로 활동. 비즈니스 리더로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기업의 그룹에 참여함으로써,이 마스터는 과학적인 지식과 국제적인 모범 사례의 전례없는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것은 젊은 졸업생의 경력을 높일 수 옴니 채널 및 디지털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고, 기술 및 경영 지식의 일관된 세트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상거래의 마스터 12 개월의 기간을 가지고 있으며, 수업은 영어로 전적으로 진행됩니다. 참가자가 프로그램의 끝에서 개최 600시간의 인턴십은 기업 환경에서 매일 발생하는 실제 상황에 직면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구조 디지털 상거래의 주인이 교실 수업 360 시간으로 나누어 연구 12 개월의 학습 1500 총 시간, 개별 연구 540 시간 인턴십 600 시간을 추정 기대하고있다. 마스터의 구조는 4 사이클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 첫 번째 사이클 : 2016 12월 두 번째주기 : 1 월 2017에서 2017 사이 6월 셋째주기 : 2017 년 월 단계 : 2017년 8월부터 2017년 11월까지 마스터 주파수는 개별 학생들에게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그룹 작업에도 관심을 공간을 할애 할 수 있도록 구성 주 교육 당 및 관리에 약 30 시간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 준비 과정의 시리즈를 포함 대인 관계. 과정 회계 데이터 관리 및 보안 디지털 광고 디지털 고객 관계 관리 경제 일반 관리의 기초 마케팅... [-]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 석사

Domus Academy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January 2018 이탈리아 밀라노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 마스터, 당신은 회사의 핵심 자산을 식별하는 기술을 습득합니다.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와 실제와 소셜 미디어의 세계 모두에서 그 가치를 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육성합니다. 일관된 브랜드 비전, 음성 및 환경에 모두 함께 가져. [+]

마케팅 연구에서 석사. 상상해보십시오. 상징. 합성. 브랜드의 개념은 지금까지 회사 로고와 색상을 넘어 진화하고있다. 오늘날 브랜드는 디자인 소리에 시각 디자인에서, 여러 분야를 통합; 마케팅에 소비자 심리학에 스토리 텔링에서. 브랜드는 소비자의 관심을 잡고 그 가치를 공유하고 브랜드의 비공식 스폰서가되기 위해 브랜드의 세계로 그를 혹은 그녀를 제공 풍부하고 매력적인 환경의 창조이다. 그것은 음성, 음색, 연구, 설계, 음성, 그래픽, 음악 등의 시너지 효과에 의해 형성된 통합의 비전입니다. 에서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 석사, 당신은 회사의 핵심 자산을 식별하는 기술을 습득합니다.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와 실제와 소셜 미디어의 세계 모두에서 그 가치를 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육성합니다. 일관된 브랜드 비전, 음성 및 환경에 모두 함께 가져. 청중 이 프로그램은 시각 및 그래픽 디자인,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또는 관련 분야에서 첫 번째 수준의 학위를 가진 후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결과 이 학위 과정 동안 학생들 것이다 : 다양한 기업, 산업 및 조직의 다양한 혁신적인 비주얼 브랜딩 개념, 시나리오 및 솔루션을 만들 수있는 능력을 입증해야한다. 효과적으로 시각적, 언어 적, 및 프로토 타입을 포함하여 기술의 다양한 통해 개념, 방법 및 설계 제안서를 전달합니다. 프로그램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 마스터 비주얼 브랜드 디자이너와, 비전, 혁신 다목적, 직접, 그리고 효과적인 동적 브랜드 매니저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이 프로그램은 세미나, 강의, 튜토리얼, 현장에서 지원, 워크샵 기반이다. 업계 전문가, 코스 리더, 프로젝트 리더는 개인 코칭과 프로젝트 멘토링을 통해 학생들을 안내합니다. 프로그램은 두 주 과정과 6 주 워크샵 각각 포함하는 네 가지 주요 모듈로 구성된다. 모듈은 2 개월의 인턴 기간 및 최종 포트폴리오 프리젠 테이션 뒤 따른다. 모듈 형 구조는 유연성과 다양성이 더 각 학생의 요구와 목표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 할 수... [-]

마케팅 조사 석사

OBS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12 개월 May 2018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 2 더

마케팅 조사 및 분석 OBS 고객의 석사으로 개발하고 정보를 관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연구를 이해하고 충족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시장 세그먼트를 식별하는 마케팅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기술을 배울. 마케팅 조사의 마스터 동안 또한 다양한 온라인 회의를 실시 ... [+]

마케팅 조사 석사 우리가 살고있는 정보화 사회에서 개발 및 품질 정보의 적절한 사용은 우리의 경쟁을 통해 핵심 경쟁력을 나타낼 수있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의 의사 결정과 구매 행동에 우리 소비자의 사회적, 문화적, 심리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할 필요가있다. 관리 및 정보의 사용의 궁극적 인 목표는 마케팅 대회의 격언과 일치하고 사용자와 소비자의 필요와 소원을 만족해야한다. 이 주제, 환경 설정 및 인식이다 영향 어떤 종류의 행동, 자신의 동기에 대한 철저한 지식이 포함됩니다. 와 마케팅 조사 및 고객 분석 석사 OBS 개발하고 정보를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연구를 이해하고 충족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시장 세그먼트를 식별하는 마케팅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기술을 배울. 마케팅 조사의 마스터 동안 또한 업계에서 도구 공급 업체와 연구 마케팅 프로젝트 및 웹 세미나를 설계하고 관리하는 경험을 선물 할 것이다 고위 임원, 다양한 온라인 회의를 실시한다. 채용 당신이 선택할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할 수있는 직업 선택의 일부입니다 : 연구 책임자 소비자 통찰력 이사 프로젝트 관리자, 임원 계정 조사 기관의 시장 분석가 광고 대행사에서 계정 계획 대기업에서 전략 기획 대기업의 브랜드 관리 미디어 기업 광고 마케팅 관리 소비자 통찰력 분석가 분석 전략 연구 컨설턴트 마케팅 조사 및 고객 분석의 마스터의 목적 어떤 목표를 얻을거야? 기회와 마케팅 제품 및 서비스의 문제를 정의하기 위해 연구를 마케팅의 프로세스를 이해; 매매 의사 결정 지원을 따라서 관리 문제를 해결하는 도움. 계획 및 설계 마케팅 연구 프로젝트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구현 및 마케팅 연구 프로젝트를 관리 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알고 마케팅 조사 전문 및 다른 분석 기술의 응용 프로그램을 이해합니다. 작성하고 잘 조직과 설득력있는 연구 보고서를 준비하는 지식을 적용합니다.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연구 제안, 결과, 결론 및 권고를 전달하는 기술을 개발한다.... [-]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

Macromedia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캠퍼스 전일제 3 - 4 학기 March 2018 독일 뮌헨 베를린 지역 + 1 더

브랜드 관리는 어떻게 창조적 인 계획과 관리를 결합하는 학생들을 가르치고 브랜드 개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디자인 기능의 리더십 역할과 작업을 준비합니다. [+]

마케팅 연구에서 석사. 당신은 브랜드의 진정한 비즈니스 가치를 이해 하시겠습니까? 구조 오늘날의 인구 변화와 우리 사회의 디지털화는 새로운 브랜드 관리 기술을 필요로한다. 디지털 브랜딩 기관 및 기업에 대한 새로운 핵심 역량을 형성한다. 브랜드 비즈니스 및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한다. 브랜드 관리를 전문으로 학생들은 현재 브랜드 관리 문제와 복잡한 브랜드 아키텍처 내에서 브랜드의 상호 관계의 이득에 대한 인식에 대해 알아보세요. 디지털 플랫폼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브랜드를 관리하는 것은 오늘날 상상도 할 수없는 것입니다. 기존의 브랜드 리더십과 관리가 평가해야, 그러나 특별한주의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공동 창작의 역할을 부여 할 필요가 아닙니다. 크리에이티브 및 전략 기획 능력뿐만 아니라 모든 미디어 채널의 crossmedia 사용은 개발하고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관리해야합니다. 전문이 지역은 어떻게 창조적 인 계획과 관리를 결합하는 학생들을 가르치고과 리더십 역할 및 브랜드 개발 작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설계 기능을 준비합니다. 매크로 미디어 대학 선택의 장점 CHE는 15분의 2,014 랭킹 최고 위치 집중, 개별 감독과 소규모 수업 전 세계적으로, 국가 승인도 인정 FIBAA 인증을 받았으며 전 세계적으로 "학생 2015 가장 저렴한 도시"상위 5 두 베를린 및 뮌헨 캠퍼스 500 개 이상의 잘 알려진 회사들과 정통, 실천 중심의 프로젝트 강사로 교수 및 업계 관계자 고도의 자격을 갖춘 모든 대륙에서 유학생 독일의 경력 관점 : 성공적으로 졸업 후 18개월 비자 삼일 동안 석사 학위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예) 주 전 학기 과정 온라인 국제 학생을위한 버디 네트워크 완전히 영어로 여러 프로그램 독일의 산업 지역의 중심에 위치한 캠퍼스 위치 파트너 대학의 전세계 네트워크 입학 조건 매크로 미디어 대학에서 모두 석사 학위 과정, 대학원에 사용할 수 15 ~ 20 곳이있다. 지원자는 다음 설명서를 제공해야합니다 : (전 학기 자격) 적어도 180 ECTS와... [-]

인터넷 마케팅 및 디지털 전략의 마스터

Escuela de Negocios y Dirección
캠퍼스 전일제 1 년 September 2017 에스파냐 마드리드

마스터 인터넷 마케팅 및 디지털 전략은 디지털 환경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개발하는 핵심 지식과 기술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자한다. [+]

MASTERS 2.0 마케팅 기업을 관리하려면 디지털 경제 요인,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이다. 지속적으로 새로운 환경, 새로운 기술 솔루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고객과 의사 소통의 새로운 방법이 표시됩니다. 이 상황에서, 기업 전략 및 마케팅의 정의는 사업 개발의 ​​핵심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술과 인터넷,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판매, 고객과 통신의 현재 방법을 제공하는 통신 매체의 도메인, ... 그들은 핵심 역량의 일부는 전문 XXI 세기를 마스터해야합니다. 마스터 인터넷 마케팅 및 디지털 전략 디지털 환경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개발하는 핵심 지식과 기술을 학생들을 갖추기 위해 노력한다. 디지털 마케팅 계획 디지털 마케팅 계획의 구조. 목표와 타깃의 정의. 예약 작업. KPI 정의. 측정 항목입니다. 수익성 분석 (ROI). I 디지털 광고 : 검색 엔진 최적화 - 검색 엔진 최적화 검색 엔진의 작동. 우리의 웹 사이트의 목적. 검색 엔진 최적화 캠페인을 계획. 요소의 위치 SEO 예산. 서구 캠페인의 분석. 디지털 II 광고 : 검색 엔진 마케팅 - SEM SEM. 엔진 마케팅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사항. Google 애드워즈 I. 구글 애드 워즈 II. 광고 디지털 III 계획 및 디지털 미디어의 조달. 인바운드 마케팅. 소셜 네트워크에 광고. 이메일 마케팅. 제휴 마케팅. 디스플레이 및 농축 광고. 프로그램 광고. 리 타겟팅. 모바일 마케팅. 컨텐츠 마케팅. 게임 화 및 Advergaming 생성 및 최적화를 Landingpages. 캠페인 분석 및 수익성 분석. 고객 관리 관계 마케팅.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관리 및 소셜 네트워킹 전략 페이스 북. 링크드. 트위터. 유튜브. 구글 +. 그래픽 소셜 네트워크. 기타. 온라인 평판 관리 사회 브랜딩. 관리 브랜드 온라인. 온라인 평판. 온라인 평판을 계획합니다. 온라인 평판 위기 측정 및 분석 소셜 미디어 측정 도구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평판의 주요 통계. KPI를... [-]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의 마스터

NHH Norwegian School of Economics
캠퍼스 전일제 2 년 August 2018 노르웨이 베르겐

학위 : 경제학 및 경영학 석사 [+]

마케팅 연구에서 석사. 학위 : 경제학 및 경영학 석사 ECTS 크레딧 : 120 기간 : 이년 건물과 강력한 브랜드를 관리하는 제품, 서비스, 기업과 조직에 대한 경쟁 우위 및 장기 수익성 확보의 열쇠입니다.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 프로그램은 심층적 인 연구 기반 마케팅에 대한 지식, 소비자 행동, 혁신 및 브랜드 관리와 학생을 제공합니다. 소비자와 경쟁자의 행동을 이해하는 것은 모든 기업과 조직에 필수적이다. 고객과 경쟁자 통찰력 소리 전략뿐만 아니라 최적의 시장 포지셔닝과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기위한 기초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강력한 브랜드를 개발하고 미래의 시장 결정을 내리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전략과 마케팅의 이론과 실제 응용 프로그램을 통합합니다. 제기 중앙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행동 - 어떻게 제품, 통신 및 유통 시스템을 고객의 요구에 적응하는 방법? 어떻게 경쟁 시장에서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배치하는 방법? ... [-]

마케팅, 서비스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에 석사 과정

University of St.Gallen (HSG), School of Management, Economics, Law, Social Sciences and International Affairs
캠퍼스 전일제 18 개월 September 2018 스위스 세인트갈렌

마케팅, 서비스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에 석사 과정 (MSC)의 기본 경영 분야 및 시장과 관련 산업의 비즈니스 모델의 독특한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개념으로, MSC 마케팅의 고전적인 개념을 초과합니다. [+]

 

목표 :

고객 가치 - 지속 가능한 기업 경영의 목표

세계화 된 세상에서, 지속 가능한 기업 가치에만 관심의 초점입니다 고객을위한 설득력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인을 따라 마케팅은 제품과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 중심 달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고전적인 마케팅을 초월이 통합 뷰는 무엇 마케팅, 서비스 및 통신 관리 석사 과정 (MSC)는 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프로그램이 고객으로부터 자신의 베어링을 모든 관리 분야를 결합하여 시장 및 비즈니스 모델의 그들을 통합하는 국소 산업. ... [-]


마케팅 및 통신 풀 타임 석사

ESCA School of Management
캠퍼스 전일제 2 년 August 2018 모로코 카사블랑카

• 전문 통신 • 영어 스페인어 • 프랑스어와 고전 아랍어 (ESCA 교환 학생을위한 옵션 외국어) • (TOIC 준비). [+]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석사 4 년 학기 (7) 언어, 문화 및 통신 7 : • 전문 통신 • 영어 스페인어 • 프랑스어와 고전 아랍어 (ESCA 교환 학생을위한 옵션 외국어) • (TOIC 준비). 관리 2 : • 공급망 관리 • 구매 관리 및 전략 • 사회 법률 • 지정학 1 : • MENA 및 아프리카 • 문화 관리. 분석 및 관리 도구 7 : • 유통 마케팅 • 경영 관리 국제 마케팅에 대한 투자 및 자금 조달 • 소비자 법 • 연구 (개시) • 결정. 학기 (8) 언어, 문화 및 통신 8 : • 통신 전략 • 기업 윤리 • 비즈니스 영어 1 • 비즈니스 스페인어 / 스페인어 (ESCA 교환 학생을위한 옵션 외국어). 관리 3 : • 지정학 2 : euromediterranean • 혁신 관리 • 종합 품질 관리 •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관리의 지정학. Markeking : • 서비스 마케팅 • 전략적 마케팅 • 고객 관계 관리 • 마케팅 인텔리전스. 경험과 전문적인 성능 : • 오른쪽 팔 미션 • 개인 전문 프로젝트 • 지역 사회 생활 프로젝트. 5 년 학기 (9) 언어, 문화 및 통신 9 : • 비즈니스 영어 1 • 비즈니스 스페인어 / 스페인어 모로코 방언 2 (ESCA 교환 학생을위한 옵션 외국어) • (ESCA 교환 학생을위한 옵션 외국어) • 모로코 연구. 관리 4 : • 복합성 • 변경 관리 • 지정학 3의 관리 : ASIA 기회 및 위험이 있습니다. 마케팅 동향 : • 감사 마케팅 • E- 통신 • E-마케팅 • 부문 마케팅 • 마케팅 동향 • 마케팅 계획의 구현입니다. 경험과 작업 성능 : • 개인 전문 프로젝트 : 사업 계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