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서 석사 프로그램

213 마케팅에서 석사 프로그램을 비교하세요

마케팅
2018 213 마케팅에서 석사 학위를 비교하세요 - 그리고 학교에 직접 문의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마스터 디지털 마케팅

ESEI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Barcelona
온라인 & 캠퍼스 종합 전일제 1 년 October 2018 에스파냐 Barcelona

ESEI의 Master in Digital Marketing 프로그램은 신생 기업 및 전 세계 기업이 필요로하는 실용적인 기술과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결과 중심의 창조적 인 전문가에게 완벽한이 자격은 경쟁이 치열한 온라인 마케팅 분야에서 성공을 준비 할 것입니다. [+]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모든 측면에서 전문가가되어 비즈니스의 미래를 형성하십시오.

ESEI의 Master in Digital Marketing 프로그램 은 신생 기업 및 전 세계 기업이 필요로하는 실용적인 기술 과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결과 중심의 창조적 인 전문가 에게 완벽한이 자격은 경쟁이 치열한 온라인 마케팅 분야에서 성공을 준비 할 것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똑똑한 도시이자 유럽 ​​5 대 창업 허브 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ESEI의 디지털 마케팅 석사 프로그램은 공식 Google 파트너 인 Click360formacion과 공동으로 운영되며 기업 전문가 및 실제 업계 통찰력을 갖춘 강사를 자랑 합니다 .... [-]


석사 마케팅

Baruch College, Zicklin School of Business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3 - 4 학기 September 2018 미국 New York + 1 더

마케팅 석사는 마케팅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소비자 의사 결정과 전략 프로세스에 대한 포괄적 인 시각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국제 비즈니스, 마케팅 분석 및 마케팅 관리 분야의 전문화 된 전문성을 통해 전문적인 목표에 맞게 맞춤식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석사는 마케팅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소비자 의사 결정 및 전략 프로세스에 대한 포괄적 인 시각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국제 비즈니스, 마케팅 분석 및 마케팅 관리 분야의 전문화 된 전문성을 통해 전문적인 목표에 맞게 맞춤식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주요 프로그램30 크레딧평균 완료 3 - 4 학기디지털 마케팅, 국제 비즈니스, 마케팅 분석 및 마케팅 관리 전문화마케팅 관리 농도

마케팅 관리 집중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Allen G. Aaronson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 부서의 9000 레벨 과정에서 선택 과목을 선택하여 프로그램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통계 및 컴퓨터 정보 시스템에서 선택한 과목을 수강 할 수 있으며, 이전 과정에 따라 면제 될 수있는 추가 전제 조건 과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서비스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석사 과정

University of St.Gallen (HSG), School of Management, Economics, Law, Social Sciences and International Affairs
캠퍼스 전일제 18 개월 September 2019 스위스 St. Gallen

석사 마케팅, 서비스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MSC) 프로그램은 기본적인 경영 분야와 관련 산업의 시장 및 비즈니스 모델의 고유 한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이 개념을 통해 MSC는 고전적인 마케팅 개념을 능가합니다. 철저한 이론 지식과 실습 및 연구에서 파트너와 프로젝트의 결합으로, 학생들은 고객의 관점에서 기업 경영과 고객 가치 창출의 통합 된 이해를 배웁니다. [+]

마케팅에서 석사. 목표 :고객 가치 - 지속 가능한 기업 경영의 목표세계화 된 세계에서 지속 가능한 기업 가치는 관심의 초점이되는 고객을 위해 제품과 서비스를 확신 시켜서 만 창출 될 수 있습니다. 이 라인을 통한 마케팅은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가능한 가장 높은 고객 중심을 달성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클래식 마케팅을 뛰어 넘는이 통합적인 관점은 MSC (Marketing, Services and Communication Management)의 마스터 프로그램이 약속 한 것입니다. 프로그램은 고객의 태도를 취하는 모든 경영 분야를 결합하여 시장 및 비즈니스 모델과 통합합니다. 화제 기업.과정마케팅, 서비스 관리 및 의사 소통 및 응용 분야 :MSC는 독어와 영어로 진행됩니다. 한편으로는 마케팅, 시장 조사, 서비스 관리 및 의사 소통의 기능을 기반으로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대화 형 마케팅과 같은 많은 최신 응용 분야에 대한 통찰력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 자동차 마케팅 또는 명품 브랜드 관리. 이러한 응용 분야의 선택은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특정 시장에 대한 잘 접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또 다른 핵심 요소는 회사와의 파트너십 및 프로젝트 작업입니다. 예를 들어, 응용 연구 프로젝트에서 학생들은 3 개 학기 동안 동일한 실습 파트너와 함께 실제 문제를 처리합니다. 또한, 핵심 연구는 독립적 인 선택과 석사 학위 논문으로 구성되어 문맥 연구 (특히 사회학, 심리학, 의사 소통 및 언어)로 보완됩니다.파트너MSC는 학생, 학원 및 실습 간의 교류를 장려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프로젝트에서 학생들은 회사 또는 연구소가 설정 한 실제 작업에 대한 소그룹으로 작업합니다. 프로젝트 파트너는 3 개 프로젝트 기간 동안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러한 실습 파트너와의 초기 및 지속적인 접촉은 학생들에게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전문적인 팀웍을 가르치며 종종 석사 학위 논문, 개별 프로젝트 또는 직업 제공을 위해 학생들과 더 긴밀한 협조를 이끌어냅니다.국제 교류 프로그램MSC는 학생들이 약 2... [-]

마케팅의 마스터 (mmktg)

University of Auckland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18 개월 September 2018 뉴질랜드 Auckland

마케팅의 주인은 마케팅에서 경력을 추구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목표로 18 개월의 과정의 석사 학위 프로그램입니다. 졸업생의 감사를 얻을 것입니다 [+]

마케팅의 주인은 마케팅에서 경력을 추구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목표로 18 개월의 과정의 석사 학위 프로그램입니다. 졸업생은 국제적인 맥락에서 현대 마케팅의 이해와 시장 기회를 파악하고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 할 수있는 능력을 얻게 될 것이다.

직업 전망

마케팅의 마스터로, 졸업생들은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업계에서 경력을 위해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갖춘 것입니다. 학생들은 다른 옵션들 기업, 컨설팅 또는 시장 분석에서 경력을 추구 할 수 있습니다.

학위 구조

마케팅의 마스터 여섯 분기 동안 공부 18 개월, 240 점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은 현대적인 마케팅 사례, 시장 분석, 브랜드 전략,뿐만 아니라 관계 관리에 초점을 전문 마케팅 과정의 집합을 계속하기 전에 핵심 비즈니스 과정을 공부합니다.... [-]


국제 마케팅 석사 (MIM)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1 년 August 2018 미국 San Francisco Boston 영국 London 아랍에미리트 Dubai 중국 Shanghai New York Cambridge + 9 더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그들의 제품을 차별화 할 수 보면, 국제 마케팅 학위 Hult의의 1 년 마스터가 눈에 띄는 데 필요한 전략과 실행적인 마케팅 능력 당신을 갖추고있다. [+]

당신이 글로벌 시장에서 눈에 띄는 데 필요한 마케팅 능력을 갖춘하세요.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그들의 제품을 차별화 할 수 보면, 국제 마케팅의 Hult의의 1 년 석사 정도가 눈에 띄는 데 필요한 전략과 실행적인 마케팅 능력 당신을 갖추고있다.

지역

다음 Hult의 고유의 글로벌 캠퍼스 회전의 일환으로 다른 두 개의 캠퍼스를 탐구 선택, 보스턴이나 런던의 국제 마케팅의 마스터를 시작합니다.

한눈에 국제 마케팅의 마스터

이 프로그램은 누구입니까?

마케팅에서 경력을 시작하려는 업무 경험을 최대 3 년 최근 대학 또는 대학을 졸업 한 지원자뿐만 아니라 개인.... [-]


마스터 소매 마케팅

ISTUD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1 년 November 2018 이탈리아 Stresa

마스터는 유통 채널 및 마케팅 및 판매 정책과 관련된 운영 레버리지에 대한 철저한 지식을 창출해야 할 필요성에서 태어났습니다. 목표는 패션에서부터 대형 소매 체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부문에 속한 젊은이들과 기업 들간의 강력한 연계를 구축하여 이탈리아와 세계의 특수 체인, 전자 상거래 및 브랜드의 강력한 확장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유통 역학을 관리합니다. [+]

마스터 소매 마케팅

마스터는 유통 채널 및 마케팅 및 판매 정책과 관련된 운영 레버리지에 대한 철저한 지식을 창출해야 할 필요성에서 태어났습니다. 목표는 패션에서부터 대형 소매 체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부문에 속한 젊은이들과 기업 들간의 강력한 연계를 구축하여 이탈리아와 세계의 특수 체인, 전자 상거래 및 브랜드의 강력한 확장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유통 역학을 관리합니다.

마스터의 강점은 구매 및 판매, 전자 상거래, 비주얼 머천다이징, 수출 관리, 카테고리 관리, 매장 마케팅, 무역 마케팅, 비즈니스 분석을 다루는 회사에 즉시 들어가기위한 강렬하고 실질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


마케팅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마스터

Avicenne Private Business School (APBS)
캠퍼스 전일제 4 학기 September 2018 튀니지 Tunis

이 프로그램은 국제 환경에서 비즈니스와 산업의 기술 영업 및 경쟁 지능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마케팅 및 관리 기술을 습득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이 프로그램은 국제 환경에서 비즈니스와 산업의 기술 영업 및 경쟁 지능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마케팅 및 관리 기술을 습득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마케팅, 관리 또는 관련 분야의 분야에서 공인 된 기관에서 학사 학위를받은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입학 요건

필드 또는 등가의 라이센스; APBS 주최 테스트를 통과.

기술 획득

훈련 된 학생들은 의사 결정의 기술 마케팅 문제, 소비자 행동의 모델링을 해결 할 수있게 개발 및 비즈니스를위한 제품이나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 [-]

석사 수출 관리

GEMA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October 2018 이탈리아 Rome

국제 수출 관리 석사 프로그램은 GEMA Business School 이 설계하고 추진하고 새로운 세대의 수출 관리자와 국제 마케팅 관리자를 양성하기 위해 설계된 모듈 형 대학원 프로그램으로 국제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대 할 수있는 회사와 기업을 운영 할 수 있습니다. [+]

국제 수출 관리 석사 과정은 GEMA Business School 이 설계하고 추진하고 새로운 세대의 수출 관리자와 국제 마케팅 관리자를 양성하기 위해 만들어진 모듈 식 대학원 프로그램으로 기업 및 기업이 국제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대 할 수있게합니다. :

특히 급성장하는 시장에서 제품 / 서비스가 판매되는 국가의 수를 늘리십시오.현지 수요의 구조에 맞춰 국제 시장에서 판매되는 제품 / 서비스 라인의 수를 늘린다.국제 시장 (예 : 상업 지점, 합작 투자, 현지 생산)에서 "고객과 더 가까워지는"새로운 유통 전략 채택.

그것은 수출 관리자 또는 국제 마케팅 매니저가되기를 원하는 모든 국가의 경제, 사회 과학 및 과학 과목 졸업생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GEMA 교수진, 방문 교수 및 국제 비즈니스 맥락에서 게스트 스피커는 영어로 모든 교육 활동 (강의, 수업 연습, 온라인 세션, 숙제, 연구, 과제, 프로젝트 작품 등)을 개최합니다.... [-]


온라인 정치 석사

Rome Business School
온라인 시간제 12 개월 공개 입학 이탈리아 Rome

정치에서 일하는 것은이 역사적인 시대만큼 전문적인 역량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선거 운동이나 정당 생활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하면서 일상적으로 정치에 관한 글을 쓰는 것은 특별한 훈련없이 가장 최신 기술을 숙달하지 않고는 비생산적인 위험에 처하게되는 활동입니다 . [+]

시작일 : 매년 3 월과 10 월.

정치에서 일하는 것은이 역사적인 시대만큼 전문적인 역량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파티의 삶에서 선거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정치에 관한 글을 일상적으로 쓰는 것은 특별한 훈련없이 가장 최신 기술을 숙달하지 않고 비생산적인 위험을 무릅 쓰는 활동입니다 .

정치 마케팅 석사 학위는 정치 캠페인 및 활동을 지원하는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프로세스를 효과적이고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능력을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정치 선거 마케팅 - 전략 - 정치 시장 조사 - 정치를위한 세분화, 타겟팅 및 포지셔닝 - 정치 선거 마케팅 믹스 - 정치 2.0 및 3.0 마케팅 정치 및 웹 소셜 미디어 - 웹 및 소셜 미디어 캠페인 계획, 구현 및 제어 정치 - 페이스 북, 트위터, 링크드 인, 정치적 통신을위한 구글을 사용 - 정치 블로그 - 기술을 이메일로 보내기 공공 말하기 - 언어 적 및 비 언어 적 의사 소통 - 피드백 효과 - 액티브 듣기 - 정치 저널리즘 - - 효과적인 공개 프리젠 테이션 정치 홍보 자료실위한 단계 보도 사무실 - 활동 계획 - 행동 구현 및 결과 모니터링. 이벤트 구성 - 목표 달성을 위해 가장 적합한 이벤트를 선택하고 생각하는 것 - 프로젝트 정의 - 경제적 측면의 평가를 통한 예산 정의 - 프로모션 : 소셜 미디어를 통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한 오프라인 - 이벤트의 실용적인 조직. 선거 시스템과 그 특이성 - 복수 시스템 - 다수 시스템 - 비례 시스템 - 혼합 시스템 정치 리더십 - 대인 관계 - 리더십 스타일 - 기술 스핀 닥터 - 역할과 활동 진화 - 전략과 기술 - 각료 사례 정치 모금 - 기금 모금 기술 기금 모금 패턴 - 기부자와의... [-]


마케팅 석사

EU Business School
온라인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8 에스파냐 Barcelona 스위스 Switzerland Online + 3 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효과적인 사용에서 타겟 고객을 이해하는 데 이르기까지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관점에서 현대적인 마케팅 방법과 이론을 탐구하여 마케팅 의사 결정이 비즈니스의 분석, 전략 및 운영 분야와 어떻게 관련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

시장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점점 더 정교 해지는 소비자가 있습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 다 창의적인 변화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혁신적이고 자격을 갖춘 마케팅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효과적인 사용에서 타겟 고객을 이해하는 데 이르기까지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관점에서 현대적인 마케팅 방법과 이론을 탐구하여 마케팅 의사 결정이 비즈니스의 분석, 전략 및 운영 분야와 어떻게 관련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인증서를 얻는 방법

마케팅 석사 (60 ECTS)는 3 년제로 나누어 진 1 년 프로그램입니다. 각 학기는 4 과목 (각각 4 ECTS)과 하나의 세미나 (2 ECTS)로 구성됩니다. 연중 내내 학생들은 실제 사례 연구, 게임 및 비즈니스 시뮬레이션에 접하게됩니다. 졸업하려면 참가자는 반드시 사업 계획서 (6 ECTS)를 작성해야합니다.... [-]


패션 마케팅 석사 - 전략에서 브랜딩에 이르기까지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Milan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9 이탈리아 Milan

18 판 - 패션 마케팅의 마스터 - 전략에서 브랜딩에 이르기까지 신속하고 지속적인 진화로 세계의 새로운 도전에 직면 할 수있는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특히, 패션 마케팅 관리의 가장 중요한 측면, 위치 결정 전략 및 브랜드 관리 측면에 중점을 둔 커뮤니케이션 기법 - 디지털 미디어 분석을 무시하지 않으면 서 정체성과 소비자 요구를 연구합니다. 이 과정은 혁신적인 사고를 개발하고이 분야의 새로운 전략을 실험하기위한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합니다. 직업 기회 - 대학원 학생들은 브랜드 관리, 기업 마케팅, 사업 개발, 유통 및 소매업, 카운슬링 및 커뮤니케이션 대행과 같은 다양한 패션 분야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

패션 마케팅 석사 - 전략에서 브랜딩에 이르기까지 신속하고 끊임없는 진화 속에서 세계의 새로운 도전에 직면 할 수있는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특히, 패션 마케팅 관리의 가장 중요한 측면, 위치 결정 전략 및 브랜드 관리 측면에 중점을 둔 커뮤니케이션 기법 - 디지털 미디어 분석을 무시하지 않으면 서 정체성과 소비자 요구를 연구합니다.

이 과정은 혁신적인 사고를 개발하고이 분야의 새로운 전략을 실험하기위한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합니다.

직업 기회 - 대학원 학생들은 브랜드 관리, 기업 마케팅, 사업 개발, 유통 및 소매업, 카운슬링 및 커뮤니케이션 대행과 같은 다양한 패션 분야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전문 석사

ESA Business School - Ecole Supérieure des Affaires
캠퍼스 전일제 18 개월 October 2018 레바논 Beirut 영국 London + 2 더

그 기능의 진화에 필요한 이론 및 도구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심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를 양성. [+]

MSM : 마케팅 전문 석사

마케팅 특화 커리큘럼 대상 : 석사 학위 소지자 최소 경험 : 2 년 언어 : 불어

목표

그 기능의 진화에 필요한 이론 및 도구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심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를 양성.

두 국제 자격증 ESA에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 석사 ESCP 유럽에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 석사 코스 구조

기간 : 18 개월 코스는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4 시부 터 오후 8시 30 분까지 그리고 토요일 오전 9 시부 터 오후 1시 30 분까지 매 3 개 중 1 주일에 개최됩니다.

요금

수업료 : 18600 USD... [-]


경영 및 마케팅 석사

ESEM
캠퍼스 전일제 September 2018 에스파냐 Madrid

국제 수준의 전문가를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보유 또는 상업적 마케팅 관리자 또는 영업의 위치와 기능을 차지하기 위해 호출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 [+]

국제 수준의 전문가를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보유 또는 상업적 마케팅 이사 또는 영업의 위치와 기능을 차지하기 위해 호출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ESEM은, 활동 및 개발 47 년, 국내 및 국제 기업의 인식과 상업 및 마케팅 사업 분야 전문 비즈니스 스쿨이다.

우리의 교실과 프로그램은 5 개 대륙에 20,000 명 이상의 학생들이었다.

코스 목표

사업 개발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도구는 영업 및 마케팅 관리의 이중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론적 방법론 - ESEM 연습, 학생은 영업, 마케팅 및 영업 관리자의 게시물에 대한 오늘 새로운 기술, 필요와 요구에 adptación을 제공한다.... [-]


로마, 이탈리아에서 고급 관리, 혁신과 브랜드의 마스터

Swiss School of Management, Rome Italy
캠퍼스 시간제 1 - 2 년 October 2018 이탈리아 Rome

이 독특한 석사 프로그램은 그것의 종류의 하나입니다. 그것은 parctical 문제의 강한 구성 요소, 관리 측면뿐만 아니라 수용뿐만 아니라, 브랜딩 및 가치 창출의 새로운 개념을 개발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가지고, 다른 고급 관리 프로그램과 다릅니다. 회사 방문도 프로그램에 고려된다. [+]

럭셔리 관리, 혁신과 브랜드의 마스터

글로벌 경제 위기에도 불구하고, 고급 제품의 판매는 전 세계적으로 급증하고있다. 이상 기호, 명품 성공, 이점, 특권, 맛과 꿈을 나타냅니다. 럭셔리 시장은 청지기를 이해하고,이 독특한 분야의 성장을 관리자에 의존합니다.

고급 관리에서 우리의 마스터는, 혁신과 브랜딩은 오늘날의 역동적 인 글로벌 시장의 고급 관리 부문에서 경력에 주목받는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역학과 미래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고 고급 관리의 특수성을 이해하는 것은이 마스터의 초점이다.... [-]


마케팅 석사 과정

Umeå University, Umeå School of Business, Economics and Statistics
캠퍼스 전일제 2 년 September 2018 스웨덴 Umeå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소비자 행동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 소비자 및 경쟁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도구 및 기술에 대한 지식, 그리고 임원 수준의 의사 결정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마케팅 석사 과정, 120 ECTS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학생들에게 소비자 행동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 소비자와 경쟁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도구와 기술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고, 마케팅 관리.

이 프로그램은 사례의 균형 잡힌 사용, 온라인 시뮬레이션, 통계 소프트웨어 패키지 및 실제 현장 경험을 통해 경쟁력있는 환경에서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고 구현하는 데있어 [분석] 기술의 실제 사용 및 실제 경험을 강조합니다.

이것은 오늘날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분석적이고 경영적인 역량을 갖춘 후보자가 필요한 고용주에게 매력적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비정부 기관뿐만 아니라 조직, 기업 및 정부 기관의 상위 직급에서의 업무에 적합한 기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