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서 석사 프로그램

355 마케팅에서 석사 프로그램을 비교하세요

마케팅

자신의 경력과 사람을 사전에 찾고있는 개인은 이미 학사 논리적이고 유익한 다음 단계로 석사 학위를 취득 찾을 수 있습니다을 입수했습니다. 석사 학위는 특정 분야에서 개인의 초점을 선명하게하는 데 도움이 또한 원하는 경우, 추가 연구를 준비합니다.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석사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참가자 주변 세계와 통신하는 방법을 발견 할 수있는 정도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청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학생들은 현재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연구, 그러나 또한 예리한 분석 기술, 비즈니스 지식 및 마케팅은 다양한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 할뿐만 아니라. 이 학위를 완료하면 졸업생을 개발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과 연설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석사를 완료의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그 학제 개념은 졸업생다면 노동자가 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는 그 개인이 고용 시장에서 민첩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정도를 획득하는 비용에 기여하는 다양한 요인들이있다. 이러한 평균 기관의 비용, 지리적 위치, 당신은 온라인 또는 캠퍼스에서 모든 공부 여부와 같은 특정 요인, 최종 비용을 결정하는 데 역할을한다.

이 정도는 선택할 수있는 직업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졸업생들은 비즈니스의 거의 모든 유형의 마케팅 및 작업의 분야를 입력 결정할 수있다. 대기업, 중소기업, 비영리 단체, 소매업 등은 마케팅 전문가의 지속적인 필요성에 있습니다. 개인은 마케팅 회사에 가입하거나 자신의 비즈니스를 시작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말하기 측면을 즐기는 사람들도 영화와 미디어 분야 내에서 위치를 추구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마케팅을위한 선물을하거나 다른 사람과 통신을 사랑한다면,이 정도는 고려할 가치가있다. 당신의 아래 프로그램 및 연락처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에 직접 입학 사무실을 검색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이벤트 관리 석사, 프로토콜 및 비즈니스 여행

The Ostelea - School of Tourism and Hospitality International
캠퍼스 전일제 October 2017 에스파냐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이벤트 조직, 프로토콜 및 비즈니스 관광에 Ostelea의 마스터의 목적은 전문가와 비즈니스 프로젝트 계획에 초점을 맞추고, 회의, 인센티브, 컨퍼런스 및 전시회 (MICE) 특히 (이벤트 다양한 종류의 관리를 이끌 임원뿐만 아니라 장비하는 것입니다 의회, 컨벤션 및 무역 박람회), 그들이 프로토콜과 통신 및 홍보 전략의 개념의 확고한 이해를 보장하고 그들이 품질 비즈니스 관광 분야 전문 관광 개발을 생성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은 또한 참가자들이 의사 결정 프로세스에 효율적인 것으로 필요한 비즈니스 관점을 가질 것을 보장한다. [+]

마케팅에서 석사. 이벤트 관리, 프로토콜 및 비즈니스 관광 석사 (MICE) 이 프로그램은 마드리드에서 영어로 진행됩니다 이벤트 조직, 프로토콜 및 비즈니스 관광에 Ostelea의 마스터의 목적은 전문가와 비즈니스 프로젝트 계획에 초점을 맞추고, 회의, 인센티브, 컨퍼런스 및 전시회 (MICE) 특히 (이벤트 다양한 종류의 관리를 이끌 임원뿐만 아니라 장비하는 것입니다 의회, 컨벤션 및 무역 박람회), 그들이 프로토콜과 통신 및 홍보 전략의 개념의 확고한 이해를 보장하고 그들이 품질 비즈니스 관광 분야 전문 관광 개발을 생성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은 또한 참가자들이 의사 결정 프로세스에 효율적인 것으로 필요한 비즈니스 관점을 가질 것을 보장한다. 이벤트 조직, 프로토콜 및 비즈니스 관광 (MICE)에 Ostelea의 마스터를 복용하는 이유 : 사내 석사 학위 논문은 : 석사 학위 논문은이 분야에서 실제 회사를 기반으로합니다. 스페인은 회의의 가장 큰 수의 세계 점에서 3 선도하는 국가이다.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 두 스페인어 도시는 대부분의 이벤트를 호스팅하는 세계에서 상위 5 개 도시에 있습니다. 실제 사건의 조직 : 학생들은 학교의 이벤트 및 프로토콜을 조직의 마스터 걸릴 요금을 복용. 목표 쥐 (회의, 인센티브, 회의 및 전시회) 산업 및 기관의 프로토콜 부서에 대한 통찰력. 국제적인 관점에서 항상 임원 접근 방식으로 관광 산업에서 확고한 지식 기반을 구축. 지속 가능한 혁신 및 관리 참가자 무장, 창의성과 혁신 업계 및 포괄적이고 전문 교육을 통해 지속 가능한 관리를위한 능력을 개발하는 것은 책임의 위치에 걸릴 수 있습니다. GLOBAL VISION 이벤트 회사를 관리하기 위해 장착 된 교육 이사, 컨벤션 비즈니스 관광 및 기관, 글로벌 수준에서 예상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교육 임원 MICE 회사의 글로벌 관리자에게 요구되는 집행 능력을 개발하는 것은 팀의 구성원 모두와 함께 단호히 및 participatively, 협력 작동 할 수 있도록합니다. 전략 계획의 개발... [-]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석사

Université Internationale de Casablanca
캠퍼스 전일제 2 년 August 2018 모로코 카사블랑카

이 교육은 학생이이 분야에서 제안의 원천이 될 그에게 형 제품 관리자 또는 마케팅 관리자의 기능에 대한 실제 자율성의 정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이 훈련 2 년 (M1 및 M2) 또는 총 4 학기 동안 지속됩니다. 그것은 수행하기 위해 자신의 분석, 의사 소통 및 대인 관계 기술을 소비자의 기대와 시장 동향을 이해,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의 세계에 대한 지식을 증진뿐만 아니라 개발하고자하는 학생들을위한 것입니다 의사 결정 조직에. 이 교육은 학생이이 분야에서 제안의 원천이 될 그에게 형 제품 관리자 또는 마케팅 관리자의 기능에 대한 실제 자율성의 정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M1에 입학 액세스 1 년 마스터 (M1)의 관리 또는 누구의 관련성에 의해 평가됩니다 다른 유사한 형성 분야의 관리 및 경제학 또는 동급 (혈중 알코올 농도 3)에서 디플로마 학위의 수준이 필요합니다 교육 팀. ACCESS의 조건 선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일 연구 프랑스어 시험 : 쓰기 테스트 영어 시험 : UIC는 B1 CEFR 레벨 테스트를 졸업생을위한 B2 CEFR 레벨 테스트 : 다른 기관의 졸업생 일반적인 지식과 학생의 잠재력에 대한 구술 면접은 자신이 선택한 마스터에 성공합니다. 기회 이론적하지만 실제적인 학습이 풍부한이 분야 프로그램의 과정을 통해, 우리의 수상자는 다음과 같이 거래에게 높은 책임을 연습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 제품 관리자 통신 장교 지원 제품 관리자 통신 기관에서 프로젝트 매니저 커뮤니티 관리자 영업 관리자 또는 보조 관리자 키 계정 브랜드 매니저 (브랜드 매니저) 마케팅 및 영업 전략 컨설턴트 [-]

마케팅 및 판매 마스터

EAE Business School International
캠퍼스 전일제 2 년 April 2018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스페인에서 마케팅 및 영업에 EAE의 마스터, 우리는 시장에서 필요로하는 능력으로 그들을 무장, 고객과 직접 접촉하는 전문가들에게 기업의 우수성에 대한 키를 제공합니다. [+]

마케팅에서 석사. 마케팅 및 판매에 마스터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스페인에서 마케팅 및 영업에 EAE의 마스터, 우리는 시장에서 필요로하는 능력으로 그들을 무장, 고객과 직접 접촉하는 전문가들에게 기업의 우수성에 대한 키를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전문가가 변경할 수있는 조건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참가자는 경험과 변화의 과정을 받게 될 것이다. 스페인에서 마케팅 및 영업에 EAE의 마스터 할 수있는 이유 : AME와 ADIGITAL AME와 ADIGITAL : EAE는 마케팅 및 스페인의 디지털 경제의 주요 협회의 두의 구성원입니다. 스페인의 마케팅 협회는 그 목표 직업 및 활동 마케팅의 가치 증식 및 인식 인 조직이다. ADIGITAL는 디지털 경제의 가장 큰 멀티 섹터 파트너십이다. 마케팅 계획 이 참가자는 프로그램 기간 동안 획득 한 기술과 역량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있기 때문에 마스터 동안 마케팅 계획을 만드는 것은, 중요한 요소이다. 또한, 우리는 회사의 전략적 개발에 근본적인이 관리 도구에 더 큰 통찰력을 확보 할 수 있도록. Google 광고에 인증서 EAE는 참가자들에게 무료로 전문화 프로그램을 복용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구글에서 EAE에서 자격 및 인증과 함께 'Google 광고에 전문의 프로그램'. IBM의 SPSS 인증서 EAE는 참가자들에게 무료로 전문화 프로그램을 복용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EAE에서 자격을 가진 IBM에서 다음은 'SPSS의 양적 시장 조사 방법 및 전문화에 프로그램'. 지역에서 가장 마스터 한 마케팅 및 판매에 마스터 엘 문도의 순위에 따라 가장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스페인 마케팅의 두 번째 최고 경영자로 서있다. 100 % 영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순위는 주목할 만하다. 또한, 졸업생의 높은 고용 값. 스페인의 두 번째 가장 유명한 학교 EAE 비즈니스 스쿨은 Merco 순위에 따라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스쿨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미국 Economia의 순위는 EAE는 국제적으로 상위 15 사이 강조한다. 목표 마케팅... [-]

마드리드에서 디지털 마케팅 및 고객 경험 마스터

ESERP Business School
캠퍼스 시간제 1 년 October 2017 에스파냐 마드리드

석사의 교육 내용은 60 ECTS 크레딧을 제공, 유럽 고등 교육의 요구 사항에 맞게된다 관리 기술과 같은 이니셔티브, 팀워크 보장과 같은 태도의 최적의 개발을 개선하기위한 지속적인 노력 또는 중요한 기능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역동적이고 활동적인 교수법을 통해 기술과 가장 혁신적인 도구를 적용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된 취득합니다. [+]

석사의 교육 내용이 보장에서 이에 지속적인 노력 60 ECTS 크레딧을 제공, 유럽 고등 교육 지역의 요구 사항에 적합하다 경영 능력 향상 이러한 이니셔티브, 팀워크 또는 중요한 능력과 같은 태도의 최적 개발. ESERP의 주인은 항상 기반으로 기술 개발에 중점을두고 날짜 지식어떤 학생들은 전략적 기술과 최신 도구를 적용하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복합 학부에 의존이를 달성하기 위해 전문 전문가 교실에서 현재의 비즈니스 조직의 실제 문제를 소개합니다. 비즈니스 세계뿐만 아니라 의사 결정 과정에서 학생의 통합을 위해, 그것은 적용 동적 교육 시스템과 활성,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교육 도구, 사례 방법 및 시뮬레이션으로 사용됩니다. 목표 높은 조직력, 리더십 및 관리. 적응성 변경 및 기술 혁신. 이 회사의 계획에서 전략 및 운영 고위 관리를 제공 할 수있는 능력. 비판적 분석과 추상화 능력. 식별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에 속도. - 사회, 경제, 문화 환경 사고에 엽니 다. 일상 생활의 수석, 모두 개인 및 전문 개발로, 결국 기업과 조직 문화 농축을위한 생산성 비용 훈련을 변환. 방법론 ASE-연구 : 회사의 기능 영역은 사례 연구를 통해 설명합니다. 그 중 대부분은 어떤 회사에서 발생할 수있는 실제 문제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PMO : 관리 도구 및 지원은 강점과 약점, 글로벌 비전과 역동적 인 환경, 현실로 프로젝트를 변환합니다. Inspireo 워크샵 / LEGO 방법 : 창의적이고 참여 적 작업 환경에서 사람들의 잠재력을 출시, 비즈니스 모집을 개선. INSPIREO Wokshop 자신이라고 워크샵을 통해 적용. 균형 성과 기록표 (사업 관리 설계 전략) 그 성과 사업 지표로 측정 목적에 따라 관리 모델. 팀 빌딩 : 학생들은 소규모 작업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그룹 작업은 전문 선물 포지션의 준비의 핵심 부분입니다. 교육 과정 마케팅 관리 사업 영역 모듈 1 : 마케팅... [-]

마케팅 관리 및 비즈니스 관리에서 석사 학위를

EAE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1 년 April 2018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 1 더

마케팅 및 EAE 비즈니스 스쿨의 상업 경영에 전체 타임 마스터 프로그램의 전문성과 관리 능력을 제공합니다 ... [+]

영업 관리 스승님 마케팅 및

제품 및 서비스의 마케팅은 점차 새로운 유통 채널과 소비자의 요구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정보 기술은 모든 시장 플레이어를 재충전 지배하는 글로벌 환경과 현지 시간으로 경쟁력있는 응답을 제공하는 역할을합니다.

경영 EAE 비즈니스 스쿨 상업용 전체 마케팅 및 시간 석사 과정 시나리오가 유도하여 가능한 할 수 제공하는 정책을 마케팅 개발 기술을 전문 지식 및 관리.

 

프로그램의 개발을 통해 amental 다음과 기금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것입니다 : ... [-]


광고에서 석사 학위

Raffles Milano | Istituto Moda e Design
캠퍼스 전일제 10 개월 Septem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텐 특별한 개월. 자신의 키 수치와 교실에서 10 개 수준의 기관, 한달에 하나. 텐 독특한 기회 주역에서 직접 배울 수 있습니다. 마스터 래 플즈 밀라노. 마지막 사람은 생각했다. 모노리스는 무너지고. 광고는 과거보다 더 집중하고 준비 명에 도달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있다. 일단 돈과 몇 많은 자원이 있었다. 오늘은 정반대이며, 규칙과 과거의 방법의 고체 블록은 빠르게 기술이 제공하는 모든 전선을에 맞게 액체를 만드는 광고로 이동해야합니다. [+]

텐 특별한 개월. 자신의 키 수치와 교실에서 10 개 수준의 기관, 한달에 하나. 텐 독특한 기회 주역에서 직접 배울 수 있습니다. 마스터 래 플즈 밀라노. 마지막 사람은 생각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노리스는 무너지고. 광고는 과거보다 더 집중하고 준비 명에 도달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있다. 일단 돈과 몇 많은 자원이 있었다. 오늘은 정반대이며, 규칙과 과거의 방법의 고체 블록은 빠르게 기술이 제공하는 모든 전선을에 맞게 액체를 만드는 광고로 이동해야합니다. 전문 기회 우리는 간단한에서 발급하고 피드백을 수집하는 단계로, 아이디어의 개발의 모든 단계에 취할 수 책임 효과적인 다른 내장 이론적 경로의 공연과 다른 사람에 의해,하지만 활성 통역, 제조하지 않습니다. 과정 학생들의 끝에서 대규모 국제 및 국가 그룹, 서비스 회사, 컨설팅 회사, 또한 비정부기구 및 연구 기관에서 일하고있다. 어떻게 그들은 도전을 받아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누구는 이 과정은 통신이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그리고 일반적으로 광고,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학사 학위 및 / 또는 이미지를 디자인에 관한 문제에 전문적인 경험을 가진 학생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올바른 직업 선택과 강한 자기 개발 도구입니다. 참가자들은 회사에서 복사 작가, 아트 디렉터 및 계정 내일의 기관뿐만 아니라 미래의 통신 관리자입니다. 프로그램 당신이 주인공이 될하려는 경우, 주역에서 배운다. 학생들은 현재 시장을 이끄는 전문가가 나란히 작업, 새로운 빌딩 시스템 브랜드의 포괄적 인 관점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다. 브랜드를 지원하는 통신 기술 가운데, 우리는 또한 분석 가장 희귀 -하지만 중요한 - 같은 위기 관리와 가짜 brandering에 대한 방어의 방법으로. 마스터의 끝에서, 학생들은 광고의 상태에 대한 명확한 볼 수 있습니다. 주제 간단한의 배합. 제품의 특성 분석. 기술 인센티브 아이디어. 쓰기 복사합니다. 예술 방향. 레이아웃 및 스토리 보드. 프리젠 테이션. 입소문 아이디어... [-]

국제 마케팅 석사 (MIM)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1 년 August 2018 미국 San Francisco Boston 영국 런던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중국 상하이 New York Cambridge + 9 더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그들의 제품을 차별화 할 수 보면, 국제 마케팅 학위 Hult의의 1 년 마스터가 눈에 띄는 데 필요한 전략과 실행적인 마케팅 능력 당신을 갖추고있다. [+]

마케팅에서 석사. 당신이 글로벌 시장에서 눈에 띄는 데 필요한 마케팅 능력을 갖춘하세요.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그들의 제품을 차별화 할 수 보면, 국제 마케팅의 Hult의의 1 년 석사 정도가 눈에 띄는 데 필요한 전략과 실행적인 마케팅 능력 당신을 갖추고있다. 지역 다음 Hult의 고유의 글로벌 캠퍼스 회전의 일환으로 다른 두 개의 캠퍼스를 탐구 선택, 보스턴이나 런던의 국제 마케팅의 마스터를 시작합니다. 한눈에 국제 마케팅의 마스터 이 프로그램은 누구입니까? 마케팅에서 경력을 시작하려는 업무 경험을 최대 3 년 최근 대학 또는 대학을 졸업 한 지원자뿐만 아니라 개인. 당신은 학습 내용 마케팅 믹스 마스터하는 것은 소비자가 지속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콘텐츠의 증가 금액에 노출 적으로보다 더 중요하다. 국제 마케팅 학생들의 마스터 소음을 통해 휴식 및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 목표에 측정 가능한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하는 디지털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석 및 고객 참여 전략을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왜 Hult는? 마케팅은 빠르게 변화하고 비즈니스 스쿨은 속도를 동등하게 민첩 할 필요가있다. Hult의 디지털 마케팅 석사를 제공하는 최초의 비즈니스 스쿨 중 하나, 그 정도의 핵심 구성 요소가 이후 국제 마케팅 프로그램의 마스터에 포함되어 있지만, 사실은 Hult의 그 학생들이받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신속하고 신중하게 이동하는 것을 유지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마케팅 교육. 우리 교수들은 모두 마케팅 이론 및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의 전문가도 있습니다 이유는 몇 가지가 자신의 마케팅 회사를 관리하고 다른 사람이 다국적 기업에 대한 주요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데 함께합니다. 교육 과정 핵심 과정은 국제 마케팅 교육 과정의 마스터의 중추를 형성한다. 당신은 모듈 A를 걸쳐 그들을 공부합니다 - C. 클래스는주의 깊게 디자인 전문 광고 지식, 소비자 행동, 새로운 제품 개발, 마케팅 분석, 디지털 마케팅과 함께, 사업 전략의 기초를 가르... [-]

현대 문화, 문학, 예술 기관 및 문화 통신에 공식 석사 학위

Instituto Universitario de Investigación Ortega y Gasset
캠퍼스 전일제 1 년 May 2018 에스파냐 마드리드

이 프로그램은 대학 연​​구소 오르테가 Y Gasset 리서치와 공동으로 주최 한 국제 대학 메넨 데즈 펠라에서 국제 협력과 공공 정책 관리,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개발에 대학 석사 학위의 제목에 연결됩니다. [+]

이 프로그램은 대학 연​​구소 오르테가 Y Gasset 리서치와 공동으로 주최 한 국제 대학 메넨 데즈 펠라에서 국제 협력과 공공 정책 관리,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개발에 대학 석사 학위의 제목에 연결됩니다. 마스터에서 취득한 학점은 유럽 고등 교육의 모든 대학에서 박사 과정에 액세스하기 위해 자동으로 인식됩니다. 목표 국제 협력과 공공 정책 관리,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개발 마스터 또한이 영역에 자원을 가지고 배우의 증가의 존재에 의한 국제 협력하여 기술 전문가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는 것이다. 첫째, 심지어 현재와 같은 경기 침체 상황에서, 공적 개발 원조 (ODA)의 측면에서 상당한 자원을 출납 선진국은 이러한 다자 기관, 개발 비정부기구, 국가 협력 기관 등 다양한 배우를 통해 표출 지역 및 로컬 또는 여러 장관급 부서. 둘째, 개발 도상국의 증가가 가장 변형 이벤트를 현재 지원 시스템 중 하나 인 남 - 남 협력과 정치 세력을 주도. 그들의 관행과 그들이 무엇을 협력의 재 개념화의 체계화의 노력을 통해이 지역의 국제 벤치 마크가 될 관리 것처럼 남 - 남 협력이 배우 중 라틴 아메리카 국가들은 선도적 인 역할을하고있다. 마지막으로, 또한 개발 의제와 정렬을 추구 기업의 사회적 책임 정책을 추진, 그들이 설치되어 이들 국가의 협력 프로그램의 구현과 다양한 조직에 대한 기업의 의지에서 성장한다. 국제 협력과 공공 정책 관리,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개발 마스터 협력 형태의 현재 시스템에 의해 제기되는 요구에 효과적으로 협력 개발 결과를 제공하고 알 개입 혁신적인 응답을 수행하는 전문가를 훈련 할 필요성에 응답한다. 이와 관련하여, 이러한 원조 효과에 대한 새천년 개발 목표 (2000)와 파리 선언 (2005 년), 새로운 개발 접근 방식의 출현 등 국제 약속의 가정이 권한을 기반으로 주목해야한다 사람이나 중요성은, 같은 예산 지원과 같은 새로운 관리 도구를 얻고 널리이 마스터의... [-]

마케팅, 관광 마케팅 및 수익 관리의 마스터

School of Tourism and Hospitality - The OSTELEA
캠퍼스 시간제 October 2017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마케팅, 관광 마케팅 및 수익 관리의 마스터는 다음 두 가지 사항을 만족 스페인의 유일한 마스터입니다. 현재이 부문의 임원과 대학생을 훈련하고 대부분의 기업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도구를 그렇게 다른 학교가 없습니다. 모든 과정은 학생에 초점을 맞춘 완전히 실용적인 개발 및 전문화를 [+]

마케팅에서 석사. 마케팅, 관광 마케팅 및 수익 관리 석사 일반적으로 관광 분야 특히이 호텔은 마케팅, 유통 및 판매 분야에서 급격한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온라인 도구의 숙달이 호텔을 관리 할 열쇠입니다. 이 환경의 높은 경쟁력은 현재 환대 산업에서 중요한 위치로 전자 상거래의 감독 및 수익 관리 감독의 모습이 필요합니다. 마케팅, 관광 마케팅 및 수익 관리의 마스터는 다음 두 가지 사항을 만족 스페인의 유일한 마스터입니다. 현재이 부문의 임원과 대학생을 훈련하고 대부분의 기업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도구를 그렇게 다른 학교가 없습니다. 모든 과정은 학생에 초점을 맞춘 완전히 실용적인 개발 및 전문화를 왜 마스터를 연구 : 모든 교사들은 업계 경영진이 직접 분야의 현실을 알고 그 클래스가 완전히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게임 화 : 수익 관리의 주제는 시뮬레이션 시스템의 비즈니스 게임을 통해 진행됩니다. 학생이 호텔의 업무를 수행하고, 실제 환경에서 발생하는 동일한 상황에서 동료들과 작업을 연습하기 위해서는. 옵션 Google 인증 :하고자하는 학생은 GoogleAds 무료 프로그램 추가 방법으로 인증을받을 수 있습니다. 완전히 호텔 산업 프로그램의 현재 요구 사항에 부합한다. 완전히 전문화하고 실용적인 비전 :이 프로그램은 저명 실제 사례의 지원 분야에서 교사에 의해 제기 도구와 상황을 심화을 통해 적용 기술을 습득을 목표로한다. 세미나의 많은 선도 기업 작업 도구의 프리젠 테이션. 코칭주기 : 석사 학생들은 감정 코칭 또는 가족 코칭 등 다양한 분야에 그룹 세션을 결합, 사이클 Ostelea 코칭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리젠 테이션, 네트워킹, 호텔, 케이터링 회사와 국제 관광 컨설턴트의 경영진과 회사 방문. 목표 개인 개발 기술 및 지침 그들은 서로 다른 작업 수준을 향상하는 데 필요한. 관리 기술은 그의 경력에 ​​결정적인 순간에 직면 학생 수 있습니다. 사람, 장비, 감정, 갈등, 협상 : 관리직에서는 관리 알 필요가있다. 학생이... [-]

디지털 상거래에서 석사 학위

Bologna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1 년 December 2017 이탈리아 볼로냐

모든 회사는 생성, 관리 및 디지털 판매를 추적 할 수 관리자를 찾고 있습니다. 디지털 상거래의 주인이 디지털 마케팅의 전문가가되는 전략을 고안하고 성공적으로 상업 채널의 모든 유형에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술을 제공합니다 ... [+]

모든 회사는 생성, 관리 및 디지털 판매를 추적 할 수 관리자를 찾고 있습니다. 디지털 상거래의 주인이 디지털 마케팅의 전문가가되는 전략을 고안하고 성공적으로 상업 채널의 모든 유형에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술을 제공합니다. 참가자의 주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온라인 상황에서 성공하기위한 전략을 개발하는 법을 배워야 디지털 소금 프로젝트를 개발 알고 상점과 플랫폼의 다른 유형을 상용화 웹 사용성, 이메일 마케팅, 마케팅, 검색 엔진 최적화, 웹 분석을 포함한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영역에서 전문가로 활동. 비즈니스 리더로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기업의 그룹에 참여함으로써,이 마스터는 과학적인 지식과 국제적인 모범 사례의 전례없는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것은 젊은 졸업생의 경력을 높일 수 옴니 채널 및 디지털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고, 기술 및 경영 지식의 일관된 세트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상거래의 마스터 12 개월의 기간을 가지고 있으며, 수업은 영어로 전적으로 진행됩니다. 참가자가 프로그램의 끝에서 개최 600시간의 인턴십은 기업 환경에서 매일 발생하는 실제 상황에 직면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구조 디지털 상거래의 주인이 교실 수업 360 시간으로 나누어 연구 12 개월의 학습 1500 총 시간, 개별 연구 540 시간 인턴십 600 시간을 추정 기대하고있다. 마스터의 구조는 4 사이클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 첫 번째 사이클 : 2016 12월 두 번째주기 : 1 월 2017에서 2017 사이 6월 셋째주기 : 2017 년 월 단계 : 2017년 8월부터 2017년 11월까지 마스터 주파수는 개별 학생들에게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그룹 작업에도 관심을 공간을 할애 할 수 있도록 구성 주 교육 당 및 관리에 약 30 시간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 준비 과정의 시리즈를 포함 대인 관계. 과정 회계 데이터 관리 및 보안 디지털 광고 디지털 고객 관계 관리 경제 일반 관리의 기초 마케팅... [-]

통신 및 정치 마케팅 석사 학위

CESCOMPOL - Centro de Estudios Superiores de Comunicación y Marketing Político
캠퍼스 전일제 1 년 September 2017 에스파냐 마드리드

이 프로그램은 정치학, 마케팅, 저널리즘, 법률 또는 국제 관계의 분야에서 모두 최근 졸업생 또는 졸업생을 대상으로; 그리고 원하는 대학 학위와 정치의 세계에서 경험을 가진 전문가는 자신의 개인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마케팅에서 석사. 목적 : 성공적으로이 프로그램을 마친 학생들 : 그들은 정치의 영역에서 자신의 전문 프로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정치 후보자에 적용 할 수있는 전략 및 통신 기술을 습득합니다. 고문의 선거 운동 또는 정부 통신 등의 작업 정치 클래스의 서비스의 작품으로 선거 마케팅 컨설팅을 홍보 전문가가 되십시오. 겨냥했다 : 이 프로그램은 정치학, 마케팅, 저널리즘, 법률 또는 국제 관계의 분야에서 모두 최근 졸업생 또는 졸업생을 대상으로; 그리고 원하는 대학 학위와 정치의 세계에서 경험을 가진 전문가는 자신의 개인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METODOLODÍA CESCOMPOL은 알 칼라 데 에나 레스 대학 (UAH),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중 하나의 협력 센터입니다. 이 마스터의 교육 내용 (예 : 정부에 응용 프로그램, 정당 및 후보자와 같은) 특정 모듈 (정치적 통신 등)보다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구성되어있다. 방법론은 모두 획득 한 지식을 통합, 모두 이론과 실제 부품을 기반으로 모든 내용이 스페인과 라틴 아메리카를 모두 적용된다. 교수진은 공공 정책, 정부의 계획,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캠페인의 경험과, 각각의 모듈에 적극적으로 전문가와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평가 최종 제목을 얻는 것은 모든 마스터 모듈과 석사 논문의 개발을 극복의 대상이다. 자격 얻으려면 CESCOMPOL에 의해 알 칼라 데 에나 레스 대학에서 MBA 및 석사 AGENDA 정치, 시민 적 및 정치적 행동 정치 시나리오와 선거 제도 통신 정책의 기본 원칙 정치 커뮤니케이션 관리 : 기관 관계 및 공공 업무 통신 오프라인 및 온라인 네트워크 : 소셜 미디어 관리 정치 마케팅 및 이미지 관리 개인의 리더십과 음성 정치 컨설팅 : 선거 캠페인의 설계 및 관리 석사 논문 INTERNATIONAL은 유지 이 마스터 프로그램은 유럽, 미국, 라틴 아메리카의 대학에 남아 있습니다. 이 숙박하는 동안, 당신은 정치의 세계에서 교사 최고... [-]

정치 마케팅의 마스터

Rome Business School
캠퍼스 또는 온라인 시간제 12 개월 October 2017 이탈리아 로마

유럽에서 가장 국제 비즈니스 학교에 참여하기! 정치 마케팅 석사 학위는 효과적이고 전문적으로 정치 캠페인과 활동을 지원하는 통신 및 마케팅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능력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한다. [+]

마지막 장학금을 사용할 수, 지금 신청하세요! 정치에 작업이 역사적 기간만큼의 전문 역량을 필요하지 않았다. 파티의 주인공에에 선거 캠페인에 적극적인 역할을 재생뿐만 아니라, 매일 정치에 대해 쓰고, 위험이 비생산적인되는 특정 훈련없이 최신 기술의 숙달하지 않고, 활동은 .

정치 마케팅 석사 학위는 효과적이고 전문적으로 정치 캠페인과 활동을 지원하는 통신 및 마케팅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능력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한다. 정치 - 선거 마케팅 - 전략 - 분할, 대상과 정치에 대한 위치 - - 정치 - 선거 마케팅 믹스 - 정치 2.0 및 3.0 마케팅 정치에 대한 시장 조사 정치를위한 웹 및 소셜 미디어 - 정치적 통신에 페이스 북, 트위터, 링크드 인 및 구글을 사용하여 - - 정치를위한 웹 및 소셜 미디어 캠페인 계획, 구현 및 제어 정치 블로그 - 이메일 전송 기술 대중 연설 - 구두와 비 언어 적 의사 소통 - 피드백 효과 - 적극적인 청취 - 효과적인 홍보 프리젠 테이션을위한 단계 정치 보도 사무실 - 정치 저널리즘 - 홍보 자료실 - 구현 작업 및 모니터링 결과 - 활동 계획. 조직 이벤트 - 추진 - 경제적 측면의 평가를 통해 예산의 정의 - 프로젝트 정의 -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선택과 가장 적합한 이벤트의 충동 :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오프라인 전통적인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으로 - 이벤트의 실제 조직. 선거 제도 및 특이성 - 복수 시스템 - 대부분 시스템 - 비례 시스템 - 혼합 시스템 정치 리더십 - 대인 관계 영향 - 리더십 스타일 - 기술 스핀 답니다 - 역할과 활동 진화 - 전략과 기술 - 각​​하 케이스 정치 기금 모금 - 모금 기술과 전술 - 모금 패턴 - 기부자와의 관계 관리... [-]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 석사

Domus Academy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January 2018 이탈리아 밀라노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 마스터, 당신은 회사의 핵심 자산을 식별하는 기술을 습득합니다.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와 실제와 소셜 미디어의 세계 모두에서 그 가치를 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육성합니다. 일관된 브랜드 비전, 음성 및 환경에 모두 함께 가져. [+]

마케팅에서 석사. 상상해보십시오. 상징. 합성. 브랜드의 개념은 지금까지 회사 로고와 색상을 넘어 진화하고있다. 오늘날 브랜드는 디자인 소리에 시각 디자인에서, 여러 분야를 통합; 마케팅에 소비자 심리학에 스토리 텔링에서. 브랜드는 소비자의 관심을 잡고 그 가치를 공유하고 브랜드의 비공식 스폰서가되기 위해 브랜드의 세계로 그를 혹은 그녀를 제공 풍부하고 매력적인 환경의 창조이다. 그것은 음성, 음색, 연구, 설계, 음성, 그래픽, 음악 등의 시너지 효과에 의해 형성된 통합의 비전입니다. 에서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 석사, 당신은 회사의 핵심 자산을 식별하는 기술을 습득합니다.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와 실제와 소셜 미디어의 세계 모두에서 그 가치를 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육성합니다. 일관된 브랜드 비전, 음성 및 환경에 모두 함께 가져. 청중 이 프로그램은 시각 및 그래픽 디자인,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또는 관련 분야에서 첫 번째 수준의 학위를 가진 후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결과 이 학위 과정 동안 학생들 것이다 : 다양한 기업, 산업 및 조직의 다양한 혁신적인 비주얼 브랜딩 개념, 시나리오 및 솔루션을 만들 수있는 능력을 입증해야한다. 효과적으로 시각적, 언어 적, 및 프로토 타입을 포함하여 기술의 다양한 통해 개념, 방법 및 설계 제안서를 전달합니다. 프로그램 비주얼 브랜드 디자인 마스터 비주얼 브랜드 디자이너와, 비전, 혁신 다목적, 직접, 그리고 효과적인 동적 브랜드 매니저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이 프로그램은 세미나, 강의, 튜토리얼, 현장에서 지원, 워크샵 기반이다. 업계 전문가, 코스 리더, 프로젝트 리더는 개인 코칭과 프로젝트 멘토링을 통해 학생들을 안내합니다. 프로그램은 두 주 과정과 6 주 워크샵 각각 포함하는 네 가지 주요 모듈로 구성된다. 모듈은 2 개월의 인턴 기간 및 최종 포트폴리오 프리젠 테이션 뒤 따른다. 모듈 형 구조는 유연성과 다양성이 더 각 학생의 요구와 목표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프로젝트를 생성 및 개발에 공식 마스터

FDModa - LCI Barcelona
캠퍼스 전일제 1 년 September 2017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생성 및 디지털 프로젝트의 개발 마스터의 주요 목적은 시장에 혁신적인 솔루션과 새로운 가치 제안을 제공하기 위해 경쟁적으로 학생을 준비합니다 고급 교육 및 전문 특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보기의 기술적 관점에서 그것은 기하 급수적으로 활성화되어 호황을 누리고있다. [+]

디지털 제작 및 개발 사업의 마스터 생성 및 디지털 프로젝트의 개발 마스터의 주요 목적은 시장에 혁신적인 솔루션과 새로운 가치 제안을 제공하기 위해 경쟁적으로 학생을 준비합니다 고급 교육 및 전문 특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보기의 기술적 관점에서 그것은 기하 급수적으로 활성화되어 호황을 누리고있다. 디지털 디자이너는 다른 가족과 같은 시청각 통신, 그래픽 생성 그래픽 아트 광고 홍보 및 상호 작용 디자인 분야와 같은 전문 분야의 중심에 지금, 그리고 증가하는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는 업계 경험을 호출하고 점점뿐만 아니라 부문 별 연구와 지역 및 국가 보고서 다양한 포인트 디지털 미디어에 맞 내에서 종종에 포함. 대부분의 교육은 디지털 디자인의 분야에서 제공 달리, 디지털 제작 및 개발 프로젝트에서이 석사의 차별화 요소는 직업 세계에서 프런트 엔드 디자이너 (프런트 엔드 또는 프런트 엔드 디자이너)으로 알려진 형성하는 것입니다 . 프런트 엔드는 당신이 볼과 디지털 프로젝트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과 관련이있다 모든 구성되어, 그것은 최종 생산하기 전에 계획을 책정하고 또한 필요한 모든 개발을 수행 할 수있는 전문 그래서 가능성, 효능 및 디자인 프로젝트의 최적화를 보장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두 분야를 전문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실험적이고 더 제작, 엔터테인먼트 및 문화의 세계로 지향, 스마트 시민 및 스마트 도시 및 전략에 다른 더 집중을 경험 설득, 브랜드 콘텐츠는 더 많은 제품과 소비자 서비스 분야를 개발하고 지향. 목표 : 광고 및 전략적 통신 사업 : 생성 및 전문화의 선택과 첨단 디지털 프로젝트의 개발을 전문으로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학생들은 브랜드와 조직을위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관념 및 프로토 타입에 형성 할 것이다. 실습에 관해서는, 학생들은 공간에 웹 디자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인터랙션 디자인 프로젝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학생은 일반적으로 공간에 적용되는 개념과 상호 작용 디자인의 개발에... [-]

마케팅 조사 석사

OBS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12 개월 May 2018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 2 더

마케팅 조사 및 분석 OBS 고객의 석사으로 개발하고 정보를 관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연구를 이해하고 충족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시장 세그먼트를 식별하는 마케팅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기술을 배울. 마케팅 조사의 마스터 동안 또한 다양한 온라인 회의를 실시 ... [+]

마케팅에서 석사. 마케팅 조사 석사 우리가 살고있는 정보화 사회에서 개발 및 품질 정보의 적절한 사용은 우리의 경쟁을 통해 핵심 경쟁력을 나타낼 수있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의 의사 결정과 구매 행동에 우리 소비자의 사회적, 문화적, 심리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할 필요가있다. 관리 및 정보의 사용의 궁극적 인 목표는 마케팅 대회의 격언과 일치하고 사용자와 소비자의 필요와 소원을 만족해야한다. 이 주제, 환경 설정 및 인식이다 영향 어떤 종류의 행동, 자신의 동기에 대한 철저한 지식이 포함됩니다. 와 마케팅 조사 및 고객 분석 석사 OBS 개발하고 정보를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연구를 이해하고 충족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시장 세그먼트를 식별하는 마케팅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기술을 배울. 마케팅 조사의 마스터 동안 또한 업계에서 도구 공급 업체와 연구 마케팅 프로젝트 및 웹 세미나를 설계하고 관리하는 경험을 선물 할 것이다 고위 임원, 다양한 온라인 회의를 실시한다. 채용 당신이 선택할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할 수있는 직업 선택의 일부입니다 : 연구 책임자 소비자 통찰력 이사 프로젝트 관리자, 임원 계정 조사 기관의 시장 분석가 광고 대행사에서 계정 계획 대기업에서 전략 기획 대기업의 브랜드 관리 미디어 기업 광고 마케팅 관리 소비자 통찰력 분석가 분석 전략 연구 컨설턴트 마케팅 조사 및 고객 분석의 마스터의 목적 어떤 목표를 얻을거야? 기회와 마케팅 제품 및 서비스의 문제를 정의하기 위해 연구를 마케팅의 프로세스를 이해; 매매 의사 결정 지원을 따라서 관리 문제를 해결하는 도움. 계획 및 설계 마케팅 연구 프로젝트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구현 및 마케팅 연구 프로젝트를 관리 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알고 마케팅 조사 전문 및 다른 분석 기술의 응용 프로그램을 이해합니다. 작성하고 잘 조직과 설득력있는 연구 보고서를 준비하는 지식을 적용합니다.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연구 제안, 결과, 결론 및 권고를 전달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