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에서 석사 프로그램

24 미술에서 석사 프로그램을 비교하세요

미술

일반적으로 미술은 예술의 가장 오래된 형태로 인식됩니다. 그들은 그림, 조각, 건축, 음악,시 등의 분야가 포함됩니다. 예술의 첫 번째 형태의 존재와 수천 년의 역사를가는 훌륭한 역사를 가지고, 그들은 가장 개발로 간주됩니다.

미술 석사 (MFA)와 예술 석사 사이의 주요 차이점은 (MA) 미술 프로그램의 마스터가 학업 프로그램에 있지만, 그들은 하나의 특정 분야에 집중한다는 것입니다. 분야의 학술 및 학술 부분에 중심보다 일반적으로, 반면에 예술 학위의 석사으로 이어질 또는 분야의 중요한 연구를 집중 프로그램.

미술 (MFA)의 학위 석사는 일반적으로 시각 예술, 비디오, 영화 제작, 무용, 연극, 공연 예술, 창조적인 쓰기의 많은 다양성과 같은 매력적인 분야에서 졸업생 주어집니다. 당신은 또한 판화, 사진, 개념 예술, 섬유 예술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레이션, 만화과 서예를 공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술 분야가 제공하는 흥미 분야의 다양한 대한 자세한 내용을 찾으려면 아래로 스크롤 다양한 MFA, MA, 석사 학위 프로그램과 미술의 학생에 사용할 수있는 박사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읽어보십시오. 가장 관심있는 프로그램을 찾아 한 번의 클릭으로 학교에 관련된 사람을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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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애니메이션에 대한 전문 지식

Universidad Autónoma de Guadalajara
캠퍼스 전일제 1 년 July 2018 멕시코 구아 달라하라

높은 윤리와 인본주의 감각과 국가 및 국제 수준에서 계획 솔루션, 생산 및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있는 애니메이션의 마케팅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문제를 그래픽 통신을 제공 할 수있는 디지털 애니메이션 전문가를 준비합니다. [+]

미술에서 석사. 디지털 애니메이션 UAG에서 석사를 공부 프로그램 목표 높은 윤리와 인본주의 감각과 국가 및 국제 수준에서 계획 솔루션, 생산 및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있는 애니메이션의 마케팅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문제를 그래픽 통신을 제공 할 수있는 디지털 애니메이션 전문가를 준비합니다. 경쟁 우위 그것은 디지털 삼차원 모델을 생성하는 기술을 개발에 더하여 애니메이션 제 대학원 프로그램 기획 및 마케팅의 크기를 포함한다. 그것은 다른 사람의 사이 등 건축, 산업 디자인, 엔지니어링, 인테리어 디자인 및 통신 등의 그래픽 디자인 관련 직업, 귀하의 프로필 입구를 고려하여, 포괄적 인 프로그램입니다. 이 전략은 애니메이션, 통합 도구의 프로필을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학술 석사 및 박사 학위의 정도뿐만 아니라, 자신의 직업을 실천, 교육 애니메이션 훈련 전문적인 환경과의 교육 및 통합이 가이드 학생 그렇게되는 등 우리의 교사. 교육 과정의 설계는 두 경우 모두에서 제목과 전문 인증서를 획득 달성, 석사까지 전문 또는 완료 한 연구의 수준을 연구 할 수 있습니다. 배양 및 전문 프로파일에 따라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개발하여 UAG의 CIPAE (지원 기업가에 인텔리전스 센터)와 링크, 고문. 신청자 프로필 그들은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분야에서 전문 강도를 높일 수있는 기회입니다 관련 그래픽 디자인, 산업 디자인,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과 조경, 토목 공학, 산업 공학 및 경력에서 학위 후보 졸업생으로 간주 그들은 그들을 지원하는 학부 교육, 이미 그들의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공간, 기계, 캐릭터와 만화 여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및 그래픽 표현을위한 컴퓨터 프로그램과 편집 기술을뿐만 아니라 빌딩 시스템을 작동, 컴퓨터를 취급 맛을 가진 사람이 될 것이다 . 전문 시장에서 기회를 발견 한 계획에 전체 마케팅 프로젝트 관리 및 홍보의 기원있는 사람은 식별과 가격에 대한 가치있는 전문 수수료를 부담하는 비용을 수립,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개발합니다. 대학원 프로필 그는 당신을 수... [-]

미술 프로그램의 석사 (MFA)

California Institute of Integral Studies
캠퍼스 전일제 2 년 September 2018 미국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의 중심부에 예술가, 작가 및 공연, 우리의 작업은 기술 혁신, 문화 변화, 도시 재 설계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우리의 교육 과정은 학생들에게 학제 설정에서 자신의 실천에 초점을 맞출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예술 프로그램의 석사 (MFA) CIIS에서 MFA 프로그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중심부에 예술가, 작가 및 공연, 우리의 작업은 기술 혁신, 문화 변화, 도시 재 설계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우리의 교육 과정은 학생들에게 학제 설정에서 자신의 실천에 초점을 맞출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 이년, 48 단위가 집중 코스에서는 다음 중 하나 이상을 완료합니다 : 책 한 권 분량의 원고 또는 chapbook 저녁 길이 무용, 연극, 또는 연주 우리의 거리 수준의 주요 갤러리에서 시각 예술 전시회 사회 정의 / 지역 사회 예술 프로젝트 우리가 제공합니다 : 친밀한 학급 뛰어난, 헌신적 인 교수진과 멘토링 작업 성인을위한 이상적입니다 주말 집중 형식 다양한 관점과 기술 결정에 대한 학문적 접근 풍부한 베이 지역 예​​술 현장에 직접 및 지속적인 액세스 예술 결정은 변경-때로는 혁명 문화를 개척, 변형 행위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은 연습에 더 많은 자기 반사와 숙련된다. 집중적이고 학문적 인 대화를 통해, 그들은 넓은, 예술적, 철학적, 문화적 대화에서 자신의 작품을보고, 개인과 문화 이야기와 인식에 도전, 혁신적인 실험, 의미있는 일을 개발한다. 입학 조건 신청자는 연구소의 일반적인 입학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학생들은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학사 학위를 완료해야합니다; 학부 과정의 연구 분야에 관한 요구 사항이 없다. 학생들은 작업의 샘플 및 자기 소개서를 통해 자신의 예술 성취와 헌신의 적절한 수준을 입증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배경을 가진 학생들을 환영합니다; 그러나, 입학위원회는 몇 가지 추가 CIIS의 과정과 자신의 학위를 보완하기 위해 제한된 예술 또는 쓰기 경험을 가진 학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가을에 학생들이 (8 월 말에 시작)와 봄 학기 (월 말에 시작) 인정한다. [-]

애니메이션 디자인 마스터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Milan
캠퍼스 전일제 1 년 Novem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인터넷과 디지털 미디어가 확산되면서 애니메이션, 광고, TV 시리즈 및 스페셜, 장편 영화뿐만 아니라 단편 영화 및 문서로 제작 된 콘텐츠의 국제 생산 및 배포가 증가했습니다. [+]

미술에서 석사. 인터넷과 디지털 미디어가 확산되면서 애니메이션, 광고, TV 시리즈 및 스페셜, 장편 영화뿐만 아니라 단편 영화 및 문서로 제작 된 콘텐츠의 국제 생산 및 배포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게임, 영화 제작물 크로스 및 트랜스 미디어 (transmedia), 영화 및 TV 프로덕션을위한 특수 효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디자인 석사 독립 프로덕션 회사, 연구 및 설계 컨설팅, 서비스 에이전시, 방송사의 내부 구조, 출판사의 전문 부서에서 이러한 전문 분야 중 하나에 부합 할 수 있습니다. 직업 기회 - 애니메이션 디자이너는 애니메이션 제작, 교차 및 전송 전문 분야에 적합합니다. 마스터는 컨셉 아티스트, 캐릭터 디자이너, 앰비언트 디자이너, 스토리 보드 아티스트와 같은 프로파일에 대해 매우 자격있는 전문 지식을 보장합니다. 캐릭터 애니메이터 2D; 캐릭터 애니메이터 3D; 생산 보조원; 식자공. 목표 - 애니메이션 디자인 석사는 일러스트레이션, CG 애니메이션 및 학문 분야의 명예 학위 또는 I 수준 또는 그에 준하는 학위 또는 만화 및 애니메이션 디자인 분야의 전문 학교에서 수여하는 학위를 가진 학생들을 환영합니다. 또한 전문성을 향상시키는 데 관심이있는 전문가를 최소 2 년 이상의 경험으로 환영합니다. 방법론 및 구조 -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마스터는 현재의 작품을 특징 짓는 주제, 내용 및 스타일에 중점을두고 애니메이션 컨셉 디자인에서 기술을 통합하고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2D 및 3D 통합, 컷 아웃 (cut-out), 프레임 단위 (frame-by-frame)의 시리즈 및 장편 영화 제작을위한 새로운 예술적 솔루션 및 기술을 도입하고있는 대규모 연구에 의해 제시되는 제작 워크 플로우의 진화와 관련된 몇 가지 사항을 확인합니다. 페이퍼리스 애니메이션, 포스트 프로덕션, VFX. 디자인, 기술 및 수단과 생산 - 마케팅 : 교육 방법론은 세 가지 주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과목은 다음과 같은 과목을 다룹니다. 단편 영화의 기초 인 애니메이션을위한 개념 설계;... [-]

미술에 MTech에

University of Johannesburg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1 - 3 년 February 2018 남아프리카 공화국 요하네스 버그 + 1 더

이 자격을 획득 한 학생들은 논문을 서면으로 복잡한 분석과 실용적인 기술과 지식을 보여, 시각 예술의 특정 지역에서 고급 독립적 인 연구를 수행 할 수 있어야하고, 해당되는 것, 연구에 적합한 오리지널 작품 또는 유물의 전시 방법. [+]

이 자격을 획득 한 학생들은 논문을 서면으로 복잡한 분석과 실용적인 기술과 지식을 보여, 시각 예술의 특정 지역에서 고급 독립적 인 연구를 수행 할 수 있어야하고, 해당되는 것, 연구에 적합한 오리지널 작품 또는 유물의 전시 방법. 입학 요구 사항 Baccalaureus Technologiae : 미술, 상태위원회의 추천과 교수위원회의 승인을 적어도 65 %의 평균 표시 또는 이와 동등한 기준에서 동등한 자격을 가진. 선택 기준 부서위원회가 승인 한 선택은, 학문적 장점과 예비 연구 계획서를 기반으로합니다. 교육 과정 기준 치수 연구 논문 : 미술 프로그램 구조 프로그램의 성격 : 1 년간 연구 프로그램. 최소 기간 : 12 개월입니다. 최대 기간 : 24개월 풀 타임, 36개월 파트 타임. [-]

3D 애니메이션 석사

Escola de Cinema de Barcelona
캠퍼스 전일제 2 년 October 2018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XXI 세기 엔트리 시청각 애니메이션 분야의 합성 3 차원 영상의 사용 습관 흥미로운 이상이어야한다 현상이되고있다.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된 가장 뛰어난 애니메이션 영화의 대부분은 rotundas 명작으로 영화사되고있다. 벽 E, UP, 인크레더블, 니모를 찾아서 같은 영화, [+]

미술에서 석사. XXI 세기 엔트리 시청각 애니메이션 분야의 합성 3 차원 영상의 사용 습관 흥미로운 이상이어야한다 현상이되고있다.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된 가장 뛰어난 애니메이션 영화의 대부분은 rotundas 명작으로 영화사되고있다. 그들은 두 차원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수행 한 경우 벽-E, UP, 인크레더블, 니모를 찾아서, 전복 또는 토이 스토리의 전체 무용담 같은 영화, 같은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 것이다. 3D 애니메이션의 개성을 상징하는 내용과 형식은 자신의 성공을위한 바로 그 이유이다. 그러나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에서의 단순한 응용 프로그램을 넘어 3D의 사용. 그것은 장편 영화, TV 시리즈 또는 광고의 일환으로 절대 자연 스러움과 박진감과 통합 오브젝트와 애니메이션 3D 캐릭터의 거대한 수를 놀라게된다. 9zeros 학교의 조형 적 경험을 이용 ECIB은 전문적인 애니메이션 작업에서 개발 된 것과 유사한 팀에 기술과 예술 학생의 자질과 통합을 모두 향상시키는 마스터를 설계했다. 목표 마스터 여부 영화, 텔레비전, 비디오 게임 분야의 무료 뉴스 레터에, 시청각 생산의 일환으로 3D 캐릭터를 생성하고 애니메이션에 필요한 기술을 배우는 학생들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마스터의 첫 해 동안 그것은 주로 모델링, 텍스처, UVS, 리깅, 자료, 사진은, 렌더링 및 조성물을 포함하는 문자를 만드는 전체 과정을 배우고, 일반적인 3D 애니메이션 대상으로합니다. 또한 생산 공정 동화 및 3D 애니메이션 시청각 작업 계획하고자한다. 이러한 레이아웃, 체중 및 신체 운동의 역학과 애니메이션의 스타일의 실용적인 관광 개발과 2 학년 개념에 그려집니다. 애니메이터의 연기는 얼굴 애니메이션과 대화의 중요한 교육의 일부가 올해뿐만 아니라 숙달을 차지합니다. 3 차원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 제작 존중 생산 공정 및 전문 직원의 조직 구조를 팀 구성은 마스터의 2 년 뒷받침 목표 중 하나입니다. 이를 위해 학생들이 렌더링, 모델링에 참여하는 장비, 3D로 단편 영화 제작의 모든 기술과 예술적 프로세스의 일부, 텍스처링, 애니메이션 등... [-]

예술의 마스터

Whitecliffe College of Arts & Design
캠퍼스 전일제 2 년 January 2018 뉴질랜드 오클랜드

미술 학생들의 Whitecliffe 마스터 오클랜드 유일의 낮은 거주 대학원 시각 예술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선택한 분야에서 리더가 될 수있는 기술과 졸업, 해외 뉴질랜드에서 뛰어난 아티스트와 지능형 토론, 엄격한 비판, 고품질의 만남을 경험한다. [+]

예술의 마스터 미술 학생들의 Whitecliffe 마스터 오클랜드 유일의 낮은 거주 대학원 시각 예술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선택한 분야에서 리더가 될 수있는 기술과 졸업, 해외 뉴질랜드에서 뛰어난 아티스트와 지능형 토론, 엄격한 비판, 고품질의 만남을 경험한다.

예술 및 디자인의 Whitecliffe 대학에서 예술 학위 프로그램의 마스터는 연간 사주에 걸친 세미나를 중심으로 구성 풀 타임 2 년 낮은 레지던시 프로그램입니다. 스튜디오 기반의 감독자는 개별 학생들이 연습을 비판적으로 참여하고 성공적으로 MFA 연구 정도의 요구 사항을 협상을 지원합니다. 철학 미술 프로그램의 주인이 두 지역 및 국제 맥락에서 현대 미술 관행의 다양한 분야에서 작업 전문 경력을 위해 예술가를 준비합니다. MFA는 학제이며, 일반 비판, 감시지도, 세미나 참여와 전시 및 출판 연습에 초점의 제공을 통해 개별 연습 할 수있는 접근 방법과 연구 개발을 학생들에게 도움이됩니다. MFA 프로그램의 학제 구조와 철학은 예술과 작품 세계에서 작동 방법에 대한 더 큰 이해를 형성하는 아티스트를 지원하고 폭과 현대 미술의 실천의 특이성을 형성 컨텍스트에 대한 지식을 심화 학생들을 지원합니다. 저 거주 구조 MFA 프로그램의 낮은 거주 구조가 살고있는 뉴질랜드 내 어디서든 작업 할 수있는 프로그램에 등록 예술가의 능력을 용이하게한다. 각 MFA 학생 선택 및 / 또는 직접 개인 스튜디오와 개별 예술 및 / 또는 연구 실천의 상황에 맞는 치수를 모두 개발을 지원하는 두 감독이 할당됩니다. 그들이 어디에 있든지 - - 감독자는 정기적으로 학생들의 스튜디오 및 / 또는 전시 공간을 방문하여 적절한 세미나를 각각 참석한다. MFA의 낮은 거주 구조는 유급 고용의 요구와 연구의 균형을 학생들이 할 수 있습니다. 세미나 및 감독 세미나는 캠퍼스에서 개최됩니다,하지만 감독은 학생들과 감독자 및 일반 스튜디오 방문과 온라인 접촉을 통해 오프 캠퍼스 유지된다. Whitecliffe의 MFA 프로그램의 분기 별... [-]

미술 분야에서의 MFA

The George Washington University - Columbian College of Arts & Sciences
캠퍼스 전일제 September 2018 미국 Washington DC

GW의 MFA 프로그램은 작품의 소재와 지적 영역을 확대하고자하는 신진 예술가를 대상으로 2 년간의 공약으로 구성됩니다. 이 프로그램의 학제 성은 분야 간 상호 수분이 번성하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

미술에서 석사. GW의 MFA 프로그램은 작품의 소재와 지적 영역을 확대하고자하는 신진 예술가를 대상으로 2 년간의 공약으로 구성됩니다. 이 프로그램의 학제 성은 분야 간 상호 수분이 번성하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동시에, 대학원 학생들은 동료, 교수진 및 방문 예술가의 활발한 커뮤니티에 입장합니다. 집중적 인 스튜디오 방문 및 비평은 예술 관행의 경계를 다시 생각하게 만듭니다. 모든 학생들은 자신의 기술과 실무 경험을 실험하고 개발할 수있는 자체 스튜디오 공간을 제공받습니다. 미술사 교수진을 보유한 현대 미술 세미나 및 방문 예술가와의 접촉으로 학생들의 개념적 토대와 역사적, 상상력을 넓혀줍니다. GW에서 국제적으로 유명한 도시 연구 기관 및 국제 예술 허브의 자원은 학생들의 손끝에 있습니다. 디지털 랩, 사진 및 비디오 시설, 조각 상점 등 모든 미디어 시설을 통해 프로젝트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대학 내 다른 부서의 시설 및 자원에 액세스하기 위해 특별한 조치가 종종 취해질 수 있습니다. 학위 요건 대학 미술 협회 (University Art Association)의 터미널 학위에 권장되는 표준에 따라 미술 분야에서 60 시간의 과정을 수강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에 대한 비판적 진술과 함께 창조적 인 작업의 수행으로 구성된 논문은 2 명의 풀 타임 부서 교수진으로 구성된 논문위원회의 감독하에 완료되어야합니다. 갤러리 102 약 600 제곱 피트 규모의 갤러리 102는 야심적이고 실험적인 큐레이터 및 창의적인 프로젝트를위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예술 및 미술사 학생위원회가 프로그램을 담당합니다. 학업 과정 전반에 걸쳐 MFA와 MA 학생들은 비평 적 글쓰기 및 이미지와 관련된 풀 컬러 전시회 카탈로그를 통해 개인 및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MFA 학생들은이 공간을위한 최고 수준의 개인 논문 전시를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컨소시엄 등록 GW 이외의 제한된 수업을 듣고 자하는 학생들은 워싱턴 컨소시엄 오브 컬리지 (University of Washington Consortium of Universities)에 속한... [-]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의 마스터

Academy of Art University
캠퍼스 또는 온라인 전일제 2 - 3 년 September 2018 미국 San Francisco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프로그램의 MFA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산업 내에서 전문 지식의 여러 영역 중 어느 하나의 기술을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생산을 게시 관념에서,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의 모든 측면에서 학생들을 교육. [+]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프로그램에서 MFA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산업 내에서 전문 지식의 여러 영역 중 어느 하나의 기술을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생산을 게시 관념에서,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의 모든 측면에서 학생들을 교육. 통신, 공동 작업 및 시간 관리 능력 졸업생을 기다리고 강렬한 전문 문화에 적응되도록하는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강조하고 있습니다. MFA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장치 요구 사항 주요 27 대 감독 연구 18 단위 대학원 교양 12 학점 선택 과목은 6 단위 * 이사의 승인을 당 * 총 63 단위 MFA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학위 요구 사항 최종 학위 논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 최소 2.0 누적 평점 모두 C의 최소 등급은 63 단위를 필요 MFA 프로그램 학습 성과 대학원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학생의 성능 기준을 만족합니다 : 석사 학위 논문 프로젝트 MFA 학위의 가치 원래 논문의 개념을 제시 논문 프로젝트의 가능성을 보여 기술과 예술적인 능력을 보여주는 산업에 대한 국소 콘텐츠와 전문 표준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기술 능력 애니메이션 기술과 소프트웨어 기능을 보여줍니다. 프레젠테이션 스킬 분명 업계의 용어를 사용하여, 심사위원회와 함께 작업 및 워크 플로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합니다. 효과적으로 검토위원회에 아이디어를 피치 시각적으로 뛰어난, 전문적인 품질의 프리젠 테이션 자료 만들기 프리 프로덕션 기술 (사업 개발) 문제 해결 및 개정 연구, 분석적 사고, 세부 사항, 유연성 : 관심을 보여 프로젝트를 실행합니다. 협동 창조적 인 프로젝트를 생성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협력 직업 준비 전문 기술 전문가 수준의 성취를 설명하는 포괄적 인 데모 릴 / 포트폴리오를 제시 복잡한 프로젝트를 계획하는 작업을 우선 순위 및 프로젝트 이정표를 충족 책임을 보여줍니다. 문서 프로젝트 워크 플로우. 특수 기술 : 전통적인 애니메이션 해부학,... [-]

애니메이션과 시각화의 마스터

University of Technology Sydney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8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애니메이션 및 시각화의 UTS의 주인은 동물 로직과 협력하여 개발되었으며, UTS 동물 로직 아카데미를 통해 제공됩니다. 이 과정은 개발 협력 적 문제 해결, 업계에서지도와 실무자 및 창조적 인 지도자의 멘토링 아래, 실제 제작 작업 구조와 창조적 인 기술 프로젝트와 맞춤형 스튜디오에서 창의적이고 기술적 인 공동 작업을 통해 기술과 전문 지식을 포함 동물 논리. [+]

이 과정은 도전과 디지털 제작, 애니메이션, 시각 효과 및 새로운 시각화 분야에서 역할의 스펙트럼에 걸쳐 탐사 및 기술 구축을 장려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동 작업 방식은 생산 환경에서 비판적 사고, 문제 해결, 디자인 사고와 효과적인 의사 소통에 강한 역량의 발전을 안내합니다. 졸업생들은 전문적인 직장 환경에서 생산적이고 효율적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졸업생들은 데이터 시각화, 데이터 과학 및 새로운 기술을 통해 애니메이션과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역할의 범위에서 적용 할 수있는 기술을 습득. 또한 새로운 산업 분야의 발전을 전통적인 직업의 혁신뿐만 아니라 구동 할 수 있습니다.... [-]


미술 석사

William Paterson University of New Jersey
캠퍼스 전일제 September 2018 미국 Wayne

미술 (MFA) 학위의 주인은 좋은 작가, 디자이너, 미디어 아티스트를위한 전문 학위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전문 목표와 예술의 우수성에 초점을하는 엄격한 환경 MFA 후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의 임무입니다. 이 환경의 중요한 측면은 의미있는 작업의 생성 및 해석을 통해 상상력의 향상을 추구 동료와 멘토 모두의 커뮤니티의 창조입니다. 교수진은 상당한 전문 교육 배경을 가지고 예술적인 노력에서 가장 높은 표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미술 (MFA) 학위의 주인은 좋은 작가, 디자이너, 미디어 아티스트를위한 전문 학위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전문 목표와 예술의 우수성에 초점을하는 엄격한 환경 MFA 후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의 임무입니다. 이 환경의 중요한 측면은 의미있는 작업의 생성 및 해석을 통해 상상력의 향상을 추구 동료와 멘토 모두의 커뮤니티의 창조입니다. 교수진은 상당한 전문 교육 배경을 가지고 예술적인 노력에서 가장 높은 표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MFA는 3 년, 풀 타임 프로그램으로 제공, 또는 작업 전문가를위한 5 년, 파트 타임 학위 과정으로. 학생들은 컴퓨터 아트, 애니메이션, 회화, 판화, 조각, 디지털 조각, 도자기, 사진, 그래픽 미디어 및 가구 디자인을 포함 제품에서 선택합니다. 모든 영역에 완전히 장착 스튜디오 입체, 2 차원과 시간 기반 일 광범위한 실현을위한 자원을 제공 할 필요. 입학 요구 사항 : 대학의 입학 요건에 추가 : 현대 또는 20 세기 기술 분야에서 적어도 3 학점을 포함하여 스튜디오 예술 60 학점, 미술사 나 미술 비평에서 12 학점의 최소. 이러한 경험을하지 않는 지원자는 정식으로 석사 학위를 시작하기 전에이 분야에서 학부 과정을해야 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가 전문 예술 활동, 작품의 질적 평가와 교수의 후원에 따라위원회의 년을 가지고 어떤 경우에는 입학 허가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4.00 규모 2.75 이하 이하의 누적 점의 학점. 시각 예술에서 고급 연구 개발 능력을 의미한다 예술적 성취의 수준을 보여줍니다 포트폴리오. 이 포트폴리오는위원회의 검토를 위해 시각 예술 대학원 프로그램 디렉터에 직접 제출해야합니다. 포트폴리오는 크로스 플랫폼 CD 또는 DVD에 20 이미지의 폴더로 구성해야합니다. 이미지는 조각, 날짜, 중간 및 크기 (해당되는 경우)의 별도의 하드 카피리스트 지정 단계 제목 동반해야합니다. 미적 관심을 논의해야 의도를 500 단어 문은, 일에있는 과거와 현대의 영향을 인용, 및 경력 목표를 나타냅니다. , 예술 체험을 포함한... [-]

애니메이션 석사

Estonian Academy of Arts
캠퍼스 전일제 2 년 August 2018 에스토니아 탈린,

예술의 에스토니아 아카데미 애니메이션 연출과 영화 제작에 관심이 대학원 학생들에게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의 2 년 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미술에서 석사. 애니메이션학과는 2006 년 예술의 에스토니아 아카데미 설립되었으며, 2007 년부터는 (영어로 진행) 애니메이션 2 년 석사 학위를 제공하고있다. 애니메이션 석사 프로그램은 교수 Priit Pärn과 준 교수 올가 Pärn에 의해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의 주요 목표는 성공적으로 애니메이션 영화의 제작자 교육을 이론적 지식과 실무 기술을 가진 그들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추가의 목적은 예술 형태로 애니메이션의 세계 발전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애니메이션은 번성 매체 이전보다 더 큰 속도로 개발하고있다. 그것은 대중 문화의 일부뿐 아니라 주요 형태 중 하나가되고있다. 애니메이션 등 디지털 스크린 그래픽, 컴퓨터 게임, 뮤직 비디오, 영화에서 알 수있는 어떤 영화의 기초 - 애니메이션 영화 포함한 - 이야기이다. 영화 세계에서 가장 큰 문제는 좋은 이야기의 부족이다. 세계의 애니메이션 학교의 대부분의 학생들은 좋은 이야기 쓰기의 예술을 가르쳐되지 않습니다. 이 떨어져 우리의 프로그램을 설정 무언가이다. 우리는 이야기에 중점을두고 영화 스크립트를 작성하기위한 교수 Pärn의 독특한 방법을 가르칩니다.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의 MA가 완료되면, 학생들은 깊이있는 이론과 실제 애니메이션 기술을 획득했다. 학생들은 특정 애니메이션 기술을 전문으로하고 해당 기술에 개별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졸업 후, 학생들은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자, 자신의 분야에서 창조 산업 또는 교사의 전문가로서 자신을 실현 자격이 있습니다. 석사 과정을 마친 학생들은 자신의 공부를 계속하고 박사 학위를 추구 할 자격이 있습니다. "클래스는 훌륭했다. 나는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영화를 분석하는 방법, 스크립트를 작성할 이야기를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나는 교사에 매료되었다. 그들은 전문가가 아닌 교육자였다. 이 프로그램은 나 애니메이션 영화 감독했다. 내 인생은 이후 애니메이션에 묶여있다. 또한 연락처, 나는 과정 및 이후에 만난 멋진 사람들의 거대한 원을 얻었다. 나는 항상 애니메이션 감독이 될하려는 경우가 EAA에서 석사 과정에서 애니메이션을 공부해야 사람들에게. "- Urte OETTINGER, MA 애니메이션 '10, 유선 FLY의 공동 설립자... [-]

애니메이션의 마스터

SCAD - The Savannah College of Art and Design
캠퍼스 또는 온라인 전일제 시간제 September 2018 미국 Atlanta Savannah 홍콩 Sham Shui Po 프랑스 Lacoste + 5 더

우리는 당신과 협력 및 시각 효과, 모션 미디어, 인터랙티브 디자인 및 게임 개발, 사운드 디자인, 영화와 TV, 순차적 미술 등 다른 전공에서 선택 과목을 취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애니메이션의 예술 2-D. 3-D. 스톱 모션. 디지털 모델링. 장비. 조명. 개발 봐. SCAD에서 애니메이션의 학생으로, 당신은 모든 것을 마스터 할 것이다. 우리는 당신과 협력 및 시각 효과, 모션 미디어, 인터랙티브 디자인 및 게임 개발, 사운드 디자인, 영화와 TV, 순차적 미술 등 다른 전공에서 선택 과목을 취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결과? 당신은 매우 유가와 폭풍에 의해 산업을 취할 준비가 역동적이고 다각적 인 애니메이션으로 졸업. 애니메이션 석사 이용 가능한 장소 : - 사바나 - e 러닝 ANIM (501) 애니메이션 배경 및 역사 * ANIM (504)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기본 사항 * ANIM (505) 애니메이션 캐릭터 셋업 * VSFX (501) 디지털 3-D 효과 * ANIM (705) 애니메이션 미학 및 실습 ANIM (709) 모델링 및 디자인 컴퓨터 생성 모션 ANIM 713 그리기 ANIM (714) 3 차원 만화 캐릭터 애니메이션 † ANIM 715 자 봐 개발 † ANIM (724) 3 차원 자연주의 캐릭터 애니메이션 ‡ ANIM 725 환경 봐 개발 ‡ ANIM 737 협업 프로젝트 ANIM 748 애니메이션 석사 최종 프로젝트 ARTH (702) 예술 비평 CLC 580 Collaboration§ - 700 레벨 ANIM, DWRI, 영화, 연구의 ITGM, 밈지, PERF, 생산성, SFDM, SNDS, THED 또는 VSFX elective§ 총 코스 : 45시간 * 애니메이션 MFA 이용 가능한 장소 : - 애틀랜타 - 사바나 - e 러닝 ANIM (501) 애니메이션 배경 및 역사 * ANIM (504)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기본 사항 * ANIM (505) 애니메이션 캐릭터 셋업 * VSFX (501) 디지털 3-D 효과 * ANIM (705) 애니메이션 미학 및 실습 ANIM (709) 모델링 및 디자인 컴퓨터 생성 모션 ANIM 713 그리기 ANIM 721 스토리 보드 및 사전 시각화 ANIM 737 협업... [-]

Master of Fine Arts in Drawing and Painting

Royal University for Women
캠퍼스 전일제 2 년 September 2018 바레인 래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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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에서 석사. 상 요구 사항 마스터 프로그램에 대한 규정 소정의 모든 조건을 충족. [-]

MA 미술

Norwich University of the Arts
캠퍼스 전일제 August 2018 영국 Norwich

던지기의 미술은 전문적이고 현대적인 가능성의 컨텍스트 내에서, 연습을 도전하고 정의하기에 자극하고 창조적 인 환경을 제공합니다.코스는 것 [+]

MA 미술

던지기의 미술은 전문적이고 현대적인 가능성의 컨텍스트 내에서, 연습을 도전하고 정의하기에 자극하고 창조적 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여러분이 높은 품질의 미술 관행을 생성하기 위해 필요한 지적하고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지원합니다.

MA 미술이 전문이나 그림, 드로잉, 판화, 조각 및 설치를 포함 영역을 결합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스튜디오 연습과 학생의 범위에 종사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학생들이 개별적으로 공동으로뿐만 아니라 작동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코스 기본적인 적절한 연구 방법으로 지원하는 행위 주도 조사의 개념입니다. ... [-]


보존 연구에 마스터

West Dean College
캠퍼스 전일제 1 년 September 2018 영국 West Dean

웨스트 딘의 모든 석사 학위는 전체 연도에 한 학년에서 연구를 확장, MA 학위 프로그램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월, [+]

미술에서 석사. 웨스트 딘의 모든 석사 학위는 해당 프로젝트 제안의 협상에 따라, 석사 학위 프로그램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석사 연구 단위 및 전체 연도에 한 학년에서 연구의 확장을 포함한다. 대학원 디플로마 프로그램에 학생들은 대학원 디플로마의 나머지 부분에 추가로, 2 월에 학기를 통해 석사 단위 중도를 시작합니다. 7 월에 전체 학년을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학생들은 석사 학위를 완료하고 MA 입문 연구의 상당한 금액을 완료 한 것입니다. 월에 학생들은 9 월 말을 ​​향해 최종 평가와 연구의 또 다른 10 주를 포함 석사 학위에 대한 자신의 주요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보존의 석사 책의 보존에 대학원 디플로마와 도서관 자료, 도자기의 보존 및 관련 재료, 보존에서 10 주간의 확장으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 시계 및 관련 개체, 보존 복원 - 가구 및 관련 개체, 보존 복원 - 금속 세공의 복원. 7 월에 전체 학년을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학생들은 석사 학위를 완료하고 MA 입문 연구의 상당한 금액을 완료 한 것입니다. 월에 학생들은 9 월 말을 ​​향해 최종 평가와 연구의 또 다른 10 주를 포함 석사 학위에 대한 자신의 주요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