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불가리아 for 2024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불가리아 for 2024Filter
    • Barcelona, 에스파냐
    • Esch-sur-Alzette, 룩셈부르크
    • + 6 more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고성능 컴퓨팅(HPC) 분야의 이 2년 혁신 마스터 프로그램은 유럽의 HPC 교육의 주요 업체를 모아 유럽의 차세대 HPC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학생들은 수학적 모델링 및 알고리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병렬 프로그래밍 및 병렬 아키텍처, 과학 및 공학을 위한 고성능 컴퓨팅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탄탄한 교육을 받게 됩니다. 또한 수치 및 데이터 분석, 컴퓨터 아키텍처, 성능 분석 및 고문, 시스템 개발 및 소프트웨어에 중점을 둔 다양한 전문 분야가 8 개 수여 대학 중 하나입니다.

    • Varna, 불가리아

    풀 타임

    3 학기

    캠퍼스에서

    영어

    VUM 이 제공하는 국제 숙박 및 관광 경영 석사는 관광 업계의 업계 관리자, 임원 및 기타 전문가들의 요구를 충족 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마스터 프로그램에 가입하면이 역동적 인 업계에서 최상위 관리 멤버로 일하기 위해 요구되는 최고 수준의 관리, 연구 및 분석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Varna, 불가리아

    풀 타임

    캠퍼스에서

    영어

    부서 - 컴퓨터 과학 및 기술 - - 전자 및 마이크로 전자 공학 - 제조의 자동화 통신 공학

    • Sofia, 불가리아

    풀 타임

    1 년도

    캠퍼스에서

    영어

    전 세계의 음악원과 대학은 지휘 지원자에게 제한된 지휘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으로 악명 높으며 때로는 학생 오케스트라와의 간헐적 리허설을 포함합니다. 우리는 완전히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우리는 Vratsa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팀을 이루어 모든 지휘자 후보들에게 매주 전문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30분의 연단 시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모든 대학에서 제공하는 현대 지휘자를 위한 가장 포괄적인 MFA 학위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 Sofia, 불가리아

    캠퍼스에서

    불가리아 사람

    전문 분야의 교육은 보안 부문, 중앙 및 지방 행정 기관, 상업 기업의 요구에 맞게 중간 및 최고 관리 수준의 우수한 관리 직원을 준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Sofia, 불가리아

    캠퍼스에서

    영어

    유전 및 유전체학 석사과정은 소피아대학교 유전학과 직원들이 강의, 단기실습, 컴퓨터실기, 세미나, 논문토론 등 다양한 교수법으로 진행됩니다. 두 학기로 나누어 각 30학점을 제공하고, 그 다음에는 실험실 환경에서 학위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세 번째 학기가 진행됩니다.

    • Sofia, 불가리아

    캠퍼스에서

    불가리아 사람

    정보 기술 석사 학위는 ICT 서비스 및 솔루션의 분석, 통합 및 구현에 필요한 역량을 개발하고 자격을 취득하려는 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정보 기술 교육의 목적은 기본 지식의 시스템을 제공하고 기술 개발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기술 플랫폼을 통해 분산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기술.

    • Varna, 불가리아

    캠퍼스에서

    불가리아 사람

    석사 프로그램 데이터 과학은 국제, 유럽 및 국가 기준과 데이터 과학 전문가의 요구 사항 및 요구에 따라 현재 컴퓨터 과학 문제에 대한 전문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학생들의 교육은 풀 타임 또는 파트 타임 교육에서만 영어로 진행됩니다. 교과과정의 교과목은 필수, 선택, 선택으로 구분되어 학과와 회사의 공동팀(ADASTRA, AltScale, Institute for Advanced Physical Studies 등)에서 제공합니다.

    • Veliko Tarnovo, 불가리아

    캠퍼스에서

    불가리아 사람

    전문 분야의 주요 목표는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개발 및 웹 기술 분야의 품질 전문가와 학생들이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준비하여 실습, 고용주 및 사회의 요구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 Burgas, 불가리아

    캠퍼스에서

    불가리아 사람

    회계 석사 학위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은 회계 방법론 및 조직, 재무 및 관리 회계 시스템 설계에 대한 기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합니다. 진단, 적절한 경고 및 운영 및 재정적 위험 최소화를 위한 시스템; 회계 기준, 감사 기준 및 현행 세법 적용.

    • Sofia, 불가리아

    캠퍼스에서

    불가리아 사람

    원자력 발전소 II-III 세대뿐만 아니라 수화학적 체제 및 재료 부식 분야의 연구, 개발, 테스트, 설계, 엔지니어링, 조직, 관리 및 고위 관리 활동에 대한 지식 획득, 기술 개발 및 역량 획득 원자력 발전소 IV 세대에서 물질의 체제 및 열화에 대한 연구 및 개발.

    • Sofia, 불가리아

    풀 타임

    1 년도

    캠퍼스에서

    프랑스 국민

    이 석사 학위는 물류 관리 측면에서 기업의 요구에 맞는 교육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졸업생이 제어 기능에서 산업 및 물류 시스템의 관리 및 설계 기능으로 쉽게 전환 할 수있는 프랑스 유일의 석사 학위입니다.

    • Gabrovo, 불가리아

    캠퍼스에서

    불가리아 사람

    전문 "컴퓨터 시스템 및 기술"(KST)은 우리나라의 고용주와 예비 학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전문학과 "KST"는 2021 년까지 유효한 최고 품질 마크로 국가 평가 및 인증 기관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입증 된 전문성은 "학사", "석사"의 세 가지 교육 및 자격 학위를 모두 가르 칠 권리를 갱신합니다. 그리고 "의사". 컴퓨터 시스템 1515575250 3570534이 전문 분야의 교육은 Technical University Of Gabrovo 에서 수행되었습니다. 25 년 동안 1,500 명 이상의 컴퓨터 엔지니어가 졸업했습니다. 오늘날 학생들은 최첨단 컴퓨터 장비와 빠른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넓은 홀과 실험실에 들어갑니다. 준비 수준은 국제 프로젝트에 대한 강사의 적극적인 작업과 영국, 독일, 루마니아, 폴란드, 세르비아, 우크라이나 등의 대학과 직접 접촉하여 유지됩니다. KST를 전공하는 학생들은 학사 및 석사와 같은 유럽 대학으로의 집중 이동성을 실현하여 연구 주제로 성공적인 학부 및 디플로마 설계를 수행합니다. 매년 그들은 보고서와 함께 과학 세션에 참여하며,보고 된 결과로 변함없이 구별됩니다. 전국 학생 올림피아드 나 프로그래밍, 수학, 물리학 대회에 참가한 TU-Gabrovo 팀은 없습니다. 여기서 "KST"를 전공하는 학생들은 팀의 4 분의 3을 넘지 않습니다. 우리 대학 팀이 전국의 수십 명의 사람들 사이에서 집단 또는 개인 참여에서 우승하지 못한 이벤트는 없습니다. 전문성 "KST"의 졸업생은 정보 기술 및 컴퓨터 장비의 개발, 사용 및 유지 보수, 자동화 설계 시스템 또는 기술 프로세스 및 기계 제어를위한 기업에서 선호하는 인재입니다. 그들은 컴퓨터 기술 교육 및 인증 분야에서 일합니다. KST 엔지니어는 다른 모든 사용 활동에서 완전히 실현되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제품 및 하드웨어의 구현 및 유지 관리를 위해 금융 및 은행 기관, 서비스 및 국가 관리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컴퓨터 장비와 기술의.

    • Sofia, 불가리아

    캠퍼스에서

    의학 교육의 전체 과정은 6 년 동안 지속되며 3 단계로 구성됩니다. 전임상 교육은 학생들에게 기본적인 생물학적 및 의학 지식을 제공하여 임상 교육의 기초를 제공합니다. 임상 훈련은 진단 및 치료에 대한 지식과 기술 습득을 목표로합니다. 3 년차 이후 의학부의 임상 교육은 모듈 식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예비 실습은 대학 병원의 부서에서 순환 형식으로 수행됩니다. 그것은 환자의 병상과 외래 환자의 클리닉에서 지식과 기술을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최종 상태 시험은 내과, 외과, 소아과, 산부인과, 위생 및 생태학의 5 가지 시험으로 구성됩니다. 성공적인 졸업생에게는“석사”학위와“의사”자격이 부여됩니다.

    • Burgas, 불가리아

    풀 타임

    캠퍼스에서

    불가리아 사람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독성 및 방사능 방출, 폭발 및 자연 재해로 인한 위험 상황을 식별, 분석 및 관리하는 기본 방법과 도구를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기술 설비의 신뢰성 및 안전성 및 환경 보호와 관련된 특정 문제를 해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