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예술에서 석사 프로그램

60 컴퓨터 예술에서 석사 프로그램을 비교하세요

컴퓨터 예술

마스터 수준의 연구는 연구 또는 전문적인 실천의 영역의 분야에서 전문적인 연구를 포함한다. 석사 학위를 적립 피사체의 지배의 높은 수준을 보여줍니다. 석사 학위를 적립 해에서 3 ~ 4 년을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졸업하기 전에, 당신은 일반적으로 작성하고 논문의 전문 연구의 절정 긴 용지를 방어해야합니다.

컴퓨터의 수와 함께 사용, 따라서 컴퓨터 예술 대학교 디지털 마음 예술적인 개인을위한 훌륭한 선택이 될 수있는 작가의 작품에 대한 수요가 온다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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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아트에 예술의 마스터

DigiPen Institute of Technology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2 - 4 년 September 2017 미국 Redmond + 1 더

예술 또는 관련 분야 학사 학위와 전문 예술가와 후보를 향해 기어드,이 프로그램은 그림 그리기, 조각에 중점을 포함한 미술의 원리를 혼합 [+]

컴퓨터 예술에서 석사. 예술 또는 관련 분야 학사 학위와 전문 예술가와 후보를 향해 기어드,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개발하는 데 도움이 스튜디오 예술 생산에 실제적인 접근 방식으로, 그림 그리기, 조각, 예술의 역사에 중점을 포함한 미술의 원리를 혼합 개인 기술과 예술적인 음성 모두. 풀 타임 및 파트 타임 옵션 학생들은 2 년 동안이 프로그램 풀 타임에 등록, 또는 파트 타임으로 등록하고 4 년 동안 자신의 코스로드를 분산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입학 정보 그리기, 그림 그리기, 예술의 역사, 구성,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조각, 색상 이​​론, 디지털 그림 : 디지털 예술 프로그램 미술 석사 지원자는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경험이 있어야합니다. 지원자는 작품의 15 ~ 20 샘플의 작품 세계가 입학을 취급 할 때 제공해야합니다. 다루는 주제 그들이 졸업 할 무렵, MFA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자격을 소유합니다 : - 업계에서 가장 최신의 2D 및 3D 그래픽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3D 제작 경험뿐만 아니라 그림 같은 전통적인 미술 기술을 , 조각, 그림 그리기. - 창조적 인 과정의 깊은 이해와 완료 브레인 스토밍에서 프로젝트를 관리 할 수​​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3D 그래픽 제작 파이프 라인. - 강력한 연구 능력, 그들은 예술의 역사, 캐릭터 디자인 참조 및 해부학에 관한 특히. - 모델링, 조각, 또는 문자 기술 분야의 전문성뿐만 아니라 자신의 논문에 의해 입증 된 바와 같이 독특하고 고도로 발달 된 개인 음성. 경력 전망 MFA 프로그램의 졸업생을 포함하여 모두 예술 생산 및 학계으로 기초 및 중간 수준의 역할의 범위를 추구 할 자격이됩니다 - 3D 모델러 - 애니메이터 - 캐릭터 아티스트 - 기술 아티스트 - 텍스처 아티스트 - 수석 아티스트 - 수석 애니메이터 - 수석 캐릭터 아티스트 - 미술... [-]

정보 기술의 마스터 (대화 형 기술 및 게임 디자인)

James Cook University Singapore
캠퍼스 전일제 16 개월 November 2017 싱가포르 Singapore

전자 게임과 애니메이션은 이제 거대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소셜 네트워킹 페이스 북, 트위터, 당신 튜브와 같은 온라인 비디오 공유 사이트는 전 세계 수백 사용자의 수백만의 유치. [+]

확대 e- 비즈니스 / 전자 상거래 산업에서 마케팅, 관리, 인터넷, 멀티미디어, 컴퓨팅, 네트워킹, 소프트웨어 기술 및 경영 능력의 혼합과 숙련 된 졸업생을위한 성장 글로벌 수요가있다. 정보 기술 프로그램의 우리의 주인은 다른 분야의 졸업생이 IT 업계로 이동할 수 있도록 실용적이고 관련 기술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비즈니스 정보학, 컴퓨팅 및 네트워킹 또는 대화 형 기술과 게임 디자인을 전문으로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다. 웹 2.0 애플리케이션, 디지털 미디어, 웹 / 모바일 기술 및 플랫폼, 2D / 3D 그래픽, 애니메이션, 게임 디자인, 계산 아트, 인터랙티브 시각화, 자치 시뮬레이션 - 대화 형 기술과 게임 디자인은 전면과 상호 작용 기술의 백엔드 통합 모두에 초점을 맞추고 정보 기술 프로그램의 가상 세계 우리의 마스터는 완전히 '전문가 수준'(최고 레벨)에서 호주 컴퓨터 학회의 인증을 받았으며. 전기 연구소 전자 학회 (IEEE) 및 싱가포르 컴퓨터 학회 (SCS)의 IT 학생으로, 당신은 두 개의 전문 기관에 회원으로받을 수 있습니다. 주제 재단 주제 인터넷 기초 문제 해결 및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모델링 전자 전략 경영 핵심 주제 (모든 전공) ICT 프로젝트 1 : 분석 및 설계 ICT 프로젝트 2 : 구현 및 시운전 고급 전자 보안 핵심 과목 (전공 관련) E-비즈니스 기술 고급 게임 디자인 고급 인간 컴퓨터 상호 작용 고급 애니메이션 기술 지능형 에이전트 및 시뮬레이션 선택 과목 학생들은 4 선택 과목을 선택합니다 경력 결과 게임 개발자, 당신은 창조와 컴퓨터 게임, 휴대용 게임, 콘솔 게임, 아케이드 게임의 제작 작업을 할 수있는 '플래시'인터넷 사용을위한 게임 및 휴대폰 게임. 생성하고 게임의 모습을 디자인하고 어떻게 재생, 문자 및 개체 애니메이션, 사운드, 프로그래밍, 테스트를 작성하고 생산에 이르기까지. 게임을 설계하는 것은 싱가포르 기지가 일부 대형 게임 개발 스튜디오와 수십억 달러의... [-]

컴퓨터 과학 석사 학위 (MCC)

Tecnológico de Monterrey
캠퍼스 전일제 3 학기 July 2018 멕시코 자포판

컴퓨터 과학의 마스터의 졸업 개념 또는 일반 방법론 문제에 대한 특정 솔루션을 전송하고 비즈니스와 연구에서 발생하는 문제의 특정 솔루션에 일반적인 컴퓨팅 개념을 적용하고, 원하는 경우 나중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과학, 박사 과정. [+]

컴퓨터 예술에서 석사. 기술 컴퓨터 과학에 관련된 기술은 매우 빠르게 변화 : 제품 모두 소프트웨어 및 새로운 이론, 방법 및 기술의 하드웨어 결과의 확산이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세 가지 주요 영역에서 인적 자원에 대한 상당한 수요로 이어지는 높은 지역의 노후화의 속도에 결과를 가지고 : 생산적인 분야의 전문가 지식을 가진 학자가 업데이트 연구 및 기술 개발 대학원 프로그램은 급속한 기술 발전을 따라 할 수없는 직업이지만, 또한 오늘날의 세계의 위대한 도전에 대응하는 것이 혁신적인 컴퓨터 과학 분야의 제안과 함께 기여한다. 의 졸업 컴퓨터 과학 석사 컴퓨터 과학, 박사 과정을 원하는 경우 당신은 개념 또는 일반 방법론 문제에 대한 특정 솔루션을 전송하고 비즈니스와 연구에서 발생하는 문제의 특정 솔루션에 일반적인 컴퓨팅 개념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특수 지역 소프트웨어 공학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 지능형 시스템 컴퓨터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 네트워크 및 컴퓨터 보안 코스 목표 컴퓨터 과학의 마스터 목표 : 생산적인 환경 및 / 또는 연구 솔루션의 문제에 기여할 수있는 컴퓨터 과학 전문가에 성공합니다. 멀티 - 징계 그룹 작업에 효과적으로 공동 작업을 할 수있는 전문가를 개발한다. 기차 지도자 일 자신의 분야에서 변화의 에이전트로 작동합니다. 혁신 전문가 및 특허, 제품 및 기술 기반 기업을 생성 할 수있는 기업을 형성한다. 컴퓨터 과학의 기술과 방법 론적 변화에 적응 할 수있는 재능을 개발한다. 주소로 컴퓨터 과학 석사는 목표로 : 컴퓨팅 전문가, 개발자, 컨설턴트, 강사 및 연구원 여부; 분야의 이론, 실습 및 동향에 대한 지식을 심화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래픽에서 훈련을 확장하고자하는 관련 분야 전문가, 애니메이션이나 컴퓨터 소프트웨어 공학은 그들이 성공적으로 대학원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컴퓨팅 분야의 기본적인 지식을 정당화해야합니다. 새로운 학생은 과학의 응용 프로그램을... [-]

3D 애니메이션 석사

Escola de Cinema de Barcelona
캠퍼스 전일제 2 년 October 2017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XXI 세기 엔트리 시청각 애니메이션 분야의 합성 3 차원 영상의 사용 습관 흥미로운 이상이어야한다 현상이되고있다.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된 가장 뛰어난 애니메이션 영화의 대부분은 rotundas 명작으로 영화사되고있다. 벽 E, UP, 인크레더블, 니모를 찾아서 같은 영화, [+]

XXI 세기 엔트리 시청각 애니메이션 분야의 합성 3 차원 영상의 사용 습관 흥미로운 이상이어야한다 현상이되고있다.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된 가장 뛰어난 애니메이션 영화의 대부분은 rotundas 명작으로 영화사되고있다. 그들은 두 차원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수행 한 경우 벽-E, UP, 인크레더블, 니모를 찾아서, 전복 또는 토이 스토리의 전체 무용담 같은 영화, 같은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 것이다. 3D 애니메이션의 개성을 상징하는 내용과 형식은 자신의 성공을위한 바로 그 이유이다. 그러나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에서의 단순한 응용 프로그램을 넘어 3D의 사용. 그것은 장편 영화, TV 시리즈 또는 광고의 일환으로 절대 자연 스러움과 박진감과 통합 오브젝트와 애니메이션 3D 캐릭터의 거대한 수를 놀라게된다. 9zeros 학교의 조형 적 경험을 이용 ECIB은 전문적인 애니메이션 작업에서 개발 된 것과 유사한 팀에 기술과 예술 학생의 자질과 통합을 모두 향상시키는 마스터를 설계했다. 목표 마스터 여부 영화, 텔레비전, 비디오 게임 분야의 무료 뉴스 레터에, 시청각 생산의 일환으로 3D 캐릭터를 생성하고 애니메이션에 필요한 기술을 배우는 학생들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마스터의 첫 해 동안 그것은 주로 모델링, 텍스처, UVS, 리깅, 자료, 사진은, 렌더링 및 조성물을 포함하는 문자를 만드는 전체 과정을 배우고, 일반적인 3D 애니메이션 대상으로합니다. 또한 생산 공정 동화 및 3D 애니메이션 시청각 작업 계획하고자한다. 이러한 레이아웃, 체중 및 신체 운동의 역학과 애니메이션의 스타일의 실용적인 관광 개발과 2 학년 개념에 그려집니다. 애니메이터의 연기는 얼굴 애니메이션과 대화의 중요한 교육의 일부가 올해뿐만 아니라 숙달을 차지합니다. 3 차원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 제작 존중 생산 공정 및 전문 직원의 조직 구조를 팀 구성은 마스터의 2 년 뒷받침 목표 중 하나입니다. 이를 위해 학생들이 렌더링, 모델링에 참여하는 장비, 3D로 단편 영화 제작의 모든 기술과 예술적 프로세스의 일부, 텍스처링, 애니메이션 등 스크립트, 방향,... [-]

웹 디자인 마스터

Scuola Politecnica di Design SPD
캠퍼스 전일제 1 년 March 2018 이탈리아 밀라노

웹 디자인 석사 과정은 이론 강의, 워크샵, 웹 디자인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술 훈련은 XTML, CSS 디자인, 드림위버, 모션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 [+]

웹디자인석사

 

웹 디자인 석사 과정은 이론 강의, 워크샵, 웹 디자인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술 훈련은 XTML, CSS 디자인, 드림위버, 모션 디자인, 플래시 및 포토샵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학생은 전체 설계 프로세스의 방법론 인식과 함께 전문 기술을 습득합니다.

 

 

DURATION

웹 전자 멀티미디어 디자인 마스터 주당 수업 20 시간 이상 될 것 .There (8 월 여름 방학과 10 월 ~ 12 월) 일년 동안 지속됩니다. 출석 의무 및 전체 시간입니다.

 

 

인턴쉽

수업의 끝에서, 학생들은 기업이나 섹터의 스튜디오에서 인턴쉽을 시작합니다... [-]


바르셀로나에서 3D 애니메이션과 VFX 석사

Seeway - Barcelona
캠퍼스 시간제 9 개월 October 2017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3D 애니메이션 및 VFX의 마스터에서 실제 이미지와 인위적으로 생성 된 내용 사이의 라인은 기존의 필름 및 필름 애니메이션 모두 점점 더 얇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에 3D 애니메이션 및 VFX 마스터 당신은 실제 이미지와 인위적으로 생성 된 내용 사이의 경계가 점점 더 얇은 것을 전통적인 필름 및 필름 애니메이션을 모두 발견 할 것입니다. 3 차원 애니메이션 석사 및 VFX는 콘텐츠 개발자와 3D VFX 모두 기술과 예술적 수준이된다. 3D 애니메이션 및 VFX의 마스터의 방법은 당신이 배우고 당신에게 두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영화와 3D 애니메이션 광고 안내, 기계적인 업무 프로세스 및 전문 생산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나리오를 생성하고 그들에게 생명을주고, 실제 영화에서이 작품에서 integrarás 가장 기술적으로보기보다 예술의 관점에서 직업을 교차하며, 모두가 자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개요 자격 : 석사 학위 크레딧 : 40 ECTS 시간 : 17시 반 21에서 화요일과 목요일 : 30H 모드 : 바르셀로나 학기 : 6월에서 10월까지. 관찰 : 강의실 교육. 100 % 실제지도. 작은 그룹. 고용 시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목표 3D 애니메이션 및 VFX의 마스터, 당신은 시나리오를 생성하고 생활을 제공, 영화, 실제 환경에서 통합하고 실제와 인위적으로 생성 사이의 경계를 뛰어 배운다. 프로그램을 통해 당신은 3D 애니메이션 마야 같은 소프트웨어와 같은 애니메이션 효과를 생성하는 모든 기술적 가능성, 모두 작동합니다. 과정을 완료 한 후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3D 애니메이션을 생성하고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주소로 이 훈련은 당신처럼, 전문적이고 실제적인 환경에서 3D 애니메이션과 VFX의 실현을 향해 자신의 경력을 집중하고자, 전문가와 예술, 광고, 그래픽 디자인과 애니메이션의 학생을 대상으로한다. 마스터에 액세스하려면 마야와 어도비 포토샵의 지식이 필요합니다. 연구 계획 01 기본 및 기술 원리 영화 언어입니다. 개념적 그림입니다. 마야 : 도구. 포토 그래피. 02 개념 기지 3D 모델링. 3D 애니메이션에 인간의 그림. 매트 페인팅합니다. 텍스처링 및 장비입니다. 워크숍 : 비디오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03 VFX... [-]

애니메이션과 시각화의 마스터

University of Technology Sydney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8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애니메이션 및 시각화의 UTS의 주인은 동물 로직과 협력하여 개발되었으며, UTS 동물 로직 아카데미를 통해 제공됩니다. 이 과정은 개발 협력 적 문제 해결, 업계에서지도와 실무자 및 창조적 인 지도자의 멘토링 아래, 실제 제작 작업 구조와 창조적 인 기술 프로젝트와 맞춤형 스튜디오에서 창의적이고 기술적 인 공동 작업을 통해 기술과 전문 지식을 포함 동물 논리. [+]

이 과정은 도전과 디지털 제작, 애니메이션, 시각 효과 및 새로운 시각화 분야에서 역할의 스펙트럼에 걸쳐 탐사 및 기술 구축을 장려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동 작업 방식은 생산 환경에서 비판적 사고, 문제 해결, 디자인 사고와 효과적인 의사 소통에 강한 역량의 발전을 안내합니다. 졸업생들은 전문적인 직장 환경에서 생산적이고 효율적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졸업생들은 데이터 시각화, 데이터 과학 및 새로운 기술을 통해 애니메이션과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역할의 범위에서 적용 할 수있는 기술을 습득. 또한 새로운 산업 분야의 발전을 전통적인 직업의 혁신뿐만 아니라 구동 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아트를 큐레이팅 석사

ESDi - Design School
캠퍼스 전일제 1 년 공개 입학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디지털 아트 큐레이터의 마스터 생성 및 사용 전문되는 상세하게, 큐레이팅 전시회, 예술 이론 및 설계, 중요한 문화 관리 전문적이고 학문적 인 배경의 요구를 충족시켜 새로운 기술. [+]

Presentación 디지털 아트 큐레이터 석사 생성 및 새로운 기술의 사용에 전문되는 특수성과, 전시회, 예술 이론 및 설계, 비판, 문화 경영을 큐레이팅에 전문적이고 학문적 인 훈련의 필요를 충족합니다. 마스터, 60 ECTS 학점, 한 학년에서 촬영 스페인에서 배운 큐레이터 예술과 새로운 미디어 공식의 첫 번째 프로그램이다, 46 의무 ECTS는 28 과목, 완료해야하는의를 발생하고 (14). 28 과목 ECTS 학점, 전문적인 측면과 다른 연구 분야의 몇 가지 문제가있다. 마스터는 20 석 총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특정한 목적은 본 발명의 문맥에 작용하는 디지털 아트를 큐레이팅하면, 가장 성공적인 활동 중 하나와 동시에, 가장 혁신적인 중 하나로 간주 될 수있다. 그의 역할은 새로운 기술을 포함하여 관련된 문화적 관습들에 의해 공유 : 예술, 오락, 교육 또는 봉사 활동을하는 단체입니다. 멀티미디어 프리젠 테이션 및 회의에서 노출 형태, 강의 등의 개발 예술과 새로운 미디어의 원래 프로젝트의 합류를 개발. 조직 이벤트, 축제, 공연 등 새로운 미디어를 전문으로 비판. 이론적 연구와 디자인의 최신 예술 경향. 이 연구는 예술과 인문학의 지식 분기의 일부입니다. 목표 의 주요 목표 디지털 아트의 석사 미사리 그들은 : 등 새로운 미디어 (전자 예술이나 미디어 아트, 멀티미디어 제작, 인터넷을 사용하여 특히 창조의 영역에서, 전시회 및 문화 행사, 문화 경영, 이론과 예술 비판을 큐레이팅 분야의 양식 .). 에서 가장 현대적인 트렌드 상품, 기획, 관리, 설계 및 생산의 실현, 연구, 비판적 사고와 미적 감성 개발을 만들기위한, 개념 형식, 기술 및 전문에 대한 큰 관심의 지식을 제공 예술. 그 기관과 공간의 주요 움직임을 지식을 통해 현대 미술 회로 지향 기술에 대한 접근을 촉진 오늘, 예술가와 이론가를 장소와 공공의 상호 작용을 충족 반복 이벤트를 강조 예술과 새로운 기술의 합류에 관심. 간 인간 관계 및... [-]

디지털 시대에 대한 시각 예술 - 학사 석사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Milan
캠퍼스 전일제 1 년 Novem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디지털 시대에 대한 시각 예술의 마스터의 교과 과정은 개념적으로 창조적, 분석하는 문화적, 기술적 인 도구를 제공, 현대 예술 실천과 현대 시각 예술의 기술을 위해 관련과 얽혀있는 여러 가지 방법 디지털 예술, 공연 예술, 멀티미디어 및 크로스 미디어 언어를 사용하여 대화 형 설치의 틀에서 프로젝트를 실행합니다. 마스터는 예술과 문화 활동의 생산 조정 및 관리의 전문적인 활동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

컴퓨터 예술에서 석사. 이탈리아어로 진행이 프로그램 ' 누가 참석해야한다 : 시각 예술의 마스터의 디지털 예술 세계에 관심이 적어도 3 년 (첫 번째 수준 학업 졸업장 / 학위 첫 번째 레벨) 지속 교육 대학 교육의 제목 대학원 예술, 인문학 학생들과 디자인에 열려 '공공 미술, 공연 예술 및 대화 형 설치. 방법론 및 구조 : 디지털 시대에 대한 시각 예술의 주인은 그의 훈련에서 학생을 지원하는 전문가가 협력의 실용적이고 체험 적 기여와 이론 및 기술 자극의 풍부한 교육을 결합한 경험, 연구와 디자인의 경로를 제공합니다 과 실험이있는 그들은 주님의 중요한 부분을 구성하는 세 가지 프로젝트를 개발한다. 병행하여, 실제 프로젝트 개발에 링크 된 실험 단계에 보충 교재로, 참가자는 가르침과 문화적 통찰력과 관련된 기술 및 기술 자연의 기여와 기본 지식을 습득. 교육 모델이 포함됩니다 : - (개인 또는 그룹 작업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의 강한 개입, 실험실 및 실험 교육 프로젝트 - / 문화 방법론 및 대인 관계 기술 (통신 등)의 인수에 대한 기존의 교실 수업을 , 워크샵, 튜토리얼, 최고의 디자이너, 산업의 우수성 및 / 또는 영토의 발현과 함께 사례 연구, 모의 기법의 사용 등). - 교과 과정 인턴쉽 전문 시뮬레이션 프로젝트와 마스터 또는 "캠퍼스"의 목표와 일치하는 연구 또는 회사에서 개최되며, 약 2 개월입니다. 디지털 시대에 대한 시각 예술의 마스터 디지털 아트의 프로젝트, 공공 예술, 공연 예술 및 대화 형 설치의 실현을위한 멀티미디어 언어를 사용하는 전문 전문을 형성한다. 전문은 영화, 미술, 음악, 사회학 분야 및 새로운 통신 동향까지에 이르기까지 비디오, 사운드, 모션 그래픽, 3D 애니메이션 및 상호 작용 디자인과 인문 지식에 관한 전문 기술을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언어와 멀티미디어 예술과 크로스 미디어의 기술을 알고, 당신은 미래의... [-]

웹 개발의 마스터

East London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2 년 February 2018 남아프리카 공화국 East London

몇몇 혁신은 비즈니스의 세계에 영향만큼 인터넷과 정보 및 상거래의 디지털 공유 할 수 있었다. 접근 가능한 사이트를 전역하는 인트라넷에서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유지하는 것은 현재와 보안 각 사이트의 정보를 유지할 수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

몇몇 혁신은 비즈니스의 세계에 영향만큼 인터넷과 정보 및 상거래의 디지털 공유 할 수 있었다. 접근 가능한 사이트를 전역하는 인트라넷에서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유지하는 것은 현재와 보안 각 사이트의 정보를 유지할 수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이 대학원 석사 프로그램은 웹 개발에서의 위치을 준비합니다. 등 데이터베이스 관리, 컴퓨터 네트워크, 정보 보안, 웹 응용 프로그램이 신종 정도는 웹 - 개발 기술을 가진 직원의 필요성을 표현하는 고용주에 의해 형성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웹 중심의 기술에 중점을두고 해결 이해와 문제의 기초 영역을 분산하여이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맞춤형됩니다. 우리 졸업생들은 즉시 생산 및 프로그래머, 웹 개발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소프트웨어 아키텍트, 웹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 등의 적응이다. 웹 개발자는 웹 사이트 및 웹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팀에서 작업 할 수있다.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지식과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 수있는 웹 개발을 강조하는 교육은, 그래픽 툴은 설계 및 웹 사이트와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유지 보수 및 업데이트 사이트에 있습니다. 당신이 조직하고 다른 사람들과 잘 작동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웹 개발에서 경력을 추구하는 것 같아서. 잠재적 인 고용을 포함한다 : PERL과 CGI 프로그래밍 기술자 웹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 HTML 프로그래머 웹 사이트 디자이너 데이터베이스 전문가 이 풀 타임 프로그램은 실제 그룹 프로젝트 및 실무 전문 지식을 다음과 같은 세 영역 주위를 맴도는 할당 작업을 넣을 것입니다. 데이터베이스 아키텍처 및 설계 (포함하여 : 데이터베이스 모델링, UML, SQL / MySQL은 / ​​SQL 서버, 데이터베이스 관리 등). (포함 : UX 소개 및 웹 디자인, 와이어 프레임, HTML5, CSS, 자바 스크립트와 각도 JS) 프런트 엔드 프로그래밍. 백 엔드 프로그래밍 (포함 : 버전 관리, GIT, PHP, JAVA, JAVA SE) 프로그램 이 2 년 24 (필수 전문... [-]

멀티미디어 창조 석사 학위

laSalle Barcelona Postgraduate
캠퍼스 전일제 September 2017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트랜스 미디어 (Narativa, 심각한 게임 및 게임 화), 상호 작용 (HCI, 무료 인간 개체) 및 엔터테인먼트 (리깅, 모션 캡쳐) : 멀티미디어 창조 (MCM)의 주인이 세 가지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학생은 지식은 이러한 관점을 제공에서 멀티미디어 프로젝트를 만들 필요가 있었다. [+]

컴퓨터 예술에서 석사. 멀티미디어 창조 석사 (MCM) 트랜스 미디어 (Narativa, 심각한 게임 및 게임 화), 상호 작용 (HCI, 무료 인간 개체) 및 엔터테인먼트 (리깅, 모션 캡쳐)의 세 가지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학생은 지식은 이러한 관점을 제공에서 멀티미디어 프로젝트를 만들 필요가 있었다. 전문가 제목 : 트랜스 미디어 생기 상호 작용 MCM IN 기술 기술은 멀티미디어 창조의 중심입니다. MCM 아이디어에서 앱, 인터렉티브 설치, 센서, 자연의 상호 작용은 ... 개념화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구체화된다. 방법론 MCM은은 "체험 멀티미디어"의 철학 "을 수행하여 학습"을 기반으로 관행이 이루어지는대로 배울 즉. 모든 과정은 지식 획득 실천하는 프로젝트의 구현을 기반으로합니다. 대화 형 학습 크로스 분야 : 전문 분야 작업 그룹 지식의 촉매로서 기능성 게임의 구현 학습의 실제 경험에서 검색 및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실제 매개 변수 민첩한 개발 및 관리 도구 이 프로그램은 미디어 돔, 하나의 모듈 및 유연한 공간에서 진행됩니다 기업과의 공동 작업 엔터테인먼트 기술 센터와 공유 방법 당신은 무엇을 준비 하는가? 임의 제품 또는 대화 형 서비스의 생성, 어떤 크기와 그 적용 기간을 직면. 멀티미디어 컨텐츠 (창의성, 스크립트, 사용자 경험, 디자인, 기술, 콘텐츠 관리), 설계를 시작 생성 및 나레이션 적합한 아이디어 최종 사용자 목표 있도록 필요한 기지 확보의 글로벌 지식을 제공 관련된 정보는 가장 적절한 관리 메커니즘의 구현 및 아키텍처. 제작자, 아티스트 및 현상 : 학생은 끝에 업계에서 세 가지 역할과 관계없이, 입력 프로파일, 통신 할 수있다. 사양 및 디자인을 통해 구현 개념에서 멀티미디어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을 배우고, 참여 및 인터페이스 계정으로 콘텐츠, 플랫폼의 "미디어"를 복용. 실제 비즈니스에 대한 프로토 타입의 실현뿐만 아니라, 발목, 포스터, 웹 또는 비디오와 같은 "소셜 미디어"와... [-]

비디오 게임 제작에 예술 감독의 마스터

Autograf
캠퍼스 전일제 2 년 October 2017 프랑스 파리 시

이 주인은 매우 구체적 싶어한다. 이것은 학생 비디오 게임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구축된다. 이들은 자신의 게임을 설계, 개발, 공개 및 출시해야합니다. [+]

파스칼 루반, 게임 디자이너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유비 소프트, 액티비전, 소니, DICE)는이 교육의 교육 검증을 담당하고 기준 전문입니다. 이 주인은 매우 구체적 싶어한다. 이것은 학생 비디오 게임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구축된다. 이들은 자신의 게임을 설계, 개발, 공개 및 출시해야합니다. 이 성공을 알고 있다면, 그들은 심지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즉이 아닌 경우에 해당하고, 게시 된 게임과 관련된 자신의 이름을 보는 사실은 좋은 비즈니스 카드입니다. 프로그램 : - 고급 학술 교육 :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래밍, 디자인 - 소개 새로운 기술에 : 마케팅, 프로젝트 관리, 법적 기지 - 게임의 개념 및 프로토 타입 개발. - 게임 개발 - 마케팅 캠페인 준비 - - 게임의 출판 및 마케팅 (지역 사회의 감시를 통신 캠페인을 계속가, 애니메이션, 게임) 학술 고급 교육이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정하기 위해 준비하기 : 기업가 정신을, 관리 - 학생들은 마스터 한 후 개발을 추구하는 두 번째 프로젝트 (개인 또는 그룹)의 제조. 훈련은 직장에서의 의무 교육 25 주이 필요합니다. 교육 목적 : 비디오 게임 산업 오늘날 산업용 직물은 주로 작은 팀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프로젝트 개발을 시작. 자신의 게임을 게시하면 투자가 또는 FAJV을 설득와 미래의 자금을 잠금을 해제하는 열쇠가되고있다. 디자인 및 비디오 게임을 개발 - - 후 출판의 현실과 어깨를 문질러 할 수있는 기회를 줘 - -이 장치를 필요로하는 전문 지식을 가져와 위 :이 과정의 목적은 학생을위한 그것은 연극을 개발, 공개 및 출시 할 수 있도록하여 첫 번째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가 레벨 I (혈중 알코올 농도 + 5) 및 국제 졸업장 인식 제목 : 두 배 정도를 확인합니다. 항목 요구 사항 : 제목이나 졸업장 레벨 II (학사, 학사)를 잡고 게임이나 3D의 분야에서 고등 교육... [-]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의 마스터

Academy of Art University
캠퍼스 또는 온라인 전일제 2 - 3 년 September 2017 미국 San Francisco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프로그램의 MFA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산업 내에서 전문 지식의 여러 영역 중 어느 하나의 기술을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생산을 게시 관념에서,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의 모든 측면에서 학생들을 교육. [+]

컴퓨터 예술에서 석사.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프로그램에서 MFA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산업 내에서 전문 지식의 여러 영역 중 어느 하나의 기술을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생산을 게시 관념에서,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의 모든 측면에서 학생들을 교육. 통신, 공동 작업 및 시간 관리 능력 졸업생을 기다리고 강렬한 전문 문화에 적응되도록하는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강조하고 있습니다. MFA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장치 요구 사항 주요 27 대 감독 연구 18 단위 대학원 교양 12 학점 선택 과목은 6 단위 * 이사의 승인을 당 * 총 63 단위 MFA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학위 요구 사항 최종 학위 논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 최소 2.0 누적 평점 모두 C의 최소 등급은 63 단위를 필요 MFA 프로그램 학습 성과 대학원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학생의 성능 기준을 만족합니다 : 석사 학위 논문 프로젝트 MFA 학위의 가치 원래 논문의 개념을 제시 논문 프로젝트의 가능성을 보여 기술과 예술적인 능력을 보여주는 산업에 대한 국소 콘텐츠와 전문 표준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기술 능력 애니메이션 기술과 소프트웨어 기능을 보여줍니다. 프레젠테이션 스킬 분명 업계의 용어를 사용하여, 심사위원회와 함께 작업 및 워크 플로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합니다. 효과적으로 검토위원회에 아이디어를 피치 시각적으로 뛰어난, 전문적인 품질의 프리젠 테이션 자료 만들기 프리 프로덕션 기술 (사업 개발) 문제 해결 및 개정 연구, 분석적 사고, 세부 사항, 유연성 : 관심을 보여 프로젝트를 실행합니다. 협동 창조적 인 프로젝트를 생성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협력 직업 준비 전문 기술 전문가 수준의 성취를 설명하는 포괄적 인 데모 릴 / 포트폴리오를 제시 복잡한 프로젝트를 계획하는 작업을 우선 순위 및 프로젝트 이정표를 충족 책임을 보여줍니다. 문서 프로젝트 워크 플로우. 특수 기술 :... [-]

디지털 애니메이션에 대한 전문 지식

Universidad Autónoma de Guadalajara
캠퍼스 전일제 1 년 July 2018 멕시코 구아 달라하라

높은 윤리와 인본주의 감각과 국가 및 국제 수준에서 계획 솔루션, 생산 및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있는 애니메이션의 마케팅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문제를 그래픽 통신을 제공 할 수있는 디지털 애니메이션 전문가를 준비합니다. [+]

디지털 애니메이션 UAG에서 석사를 공부 프로그램 목표 높은 윤리와 인본주의 감각과 국가 및 국제 수준에서 계획 솔루션, 생산 및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있는 애니메이션의 마케팅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문제를 그래픽 통신을 제공 할 수있는 디지털 애니메이션 전문가를 준비합니다. 경쟁 우위 그것은 디지털 삼차원 모델을 생성하는 기술을 개발에 더하여 애니메이션 제 대학원 프로그램 기획 및 마케팅의 크기를 포함한다. 그것은 다른 사람의 사이 등 건축, 산업 디자인, 엔지니어링, 인테리어 디자인 및 통신 등의 그래픽 디자인 관련 직업, 귀하의 프로필 입구를 고려하여, 포괄적 인 프로그램입니다. 이 전략은 애니메이션, 통합 도구의 프로필을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학술 석사 및 박사 학위의 정도뿐만 아니라, 자신의 직업을 실천, 교육 애니메이션 훈련 전문적인 환경과의 교육 및 통합이 가이드 학생 그렇게되는 등 우리의 교사. 교육 과정의 설계는 두 경우 모두에서 제목과 전문 인증서를 획득 달성, 석사까지 전문 또는 완료 한 연구의 수준을 연구 할 수 있습니다. 배양 및 전문 프로파일에 따라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개발하여 UAG의 CIPAE (지원 기업가에 인텔리전스 센터)와 링크, 고문. 신청자 프로필 그들은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분야에서 전문 강도를 높일 수있는 기회입니다 관련 그래픽 디자인, 산업 디자인,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과 조경, 토목 공학, 산업 공학 및 경력에서 학위 후보 졸업생으로 간주 그들은 그들을 지원하는 학부 교육, 이미 그들의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공간, 기계, 캐릭터와 만화 여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및 그래픽 표현을위한 컴퓨터 프로그램과 편집 기술을뿐만 아니라 빌딩 시스템을 작동, 컴퓨터를 취급 맛을 가진 사람이 될 것이다 . 전문 시장에서 기회를 발견 한 계획에 전체 마케팅 프로젝트 관리 및 홍보의 기원있는 사람은 식별과 가격에 대한 가치있는 전문 수수료를 부담하는 비용을 수립,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개발합니다. 대학원 프로필 그는 당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과... [-]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에서 석사 학위

U-Tad Centro Universitario de Tecnología y Arte Digital
캠퍼스 전일제 600 시간 September 2017 에스파냐 마드리드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석사 학위는 진짜 캐릭터 배우로 애니메이션을 변환하는 학습, 연기의 기술 분야에서 학생들을 전문으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팀의 일부에 필요한 모든 예술과 기술 지식을 제공합니다 ... [+]

컴퓨터 예술에서 석사.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석사 학위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석사 학위는 진짜 캐릭터 배우로 애니메이션을 변환하는 학습, 연기의 기술 분야에서 학생들을 전문으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팀의 일부에 필요한 모든 예술과 기술 지식을 제공합니다. 장편 영화, 홍보, TV 시리즈, 긴 등 - 기타 등등이 대학원 프로그램은 제작의 모든 종류의에 참여를 준비하고, 다 학제 관점에서 애니메이터 훈련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리온 애니메이션 인재 장학금 프로그램에 학생들은 2016 년 초연 새로운 국제 할리우드 생산에 직접 작업, 리온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1백50시간 실제 작업을 수행합니다. 게다가, 그들은 50 %에서 8 장학금 및 석사 학위에 대한 40 %를 경쟁 할 수 있습니다. 코스 내용 애니메이션 이러한 애니메이션의 분야에서 해당 언어, 도구와 기술로 자신의 일을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 도구와 기술에 학생을 소개합니다. 이 모듈 동안, 학생들은 문자에서 좋은 성능을 얻기 위해 기본적인 자원으로 신체 언어 및 비 언어 적 의사 소통을 적용, 도약을 전문 애니메이터로 변신 할 수있을 것입니다. 영화 촬영법 애니메이션은 자신의 코드와 언어를 필요로하는 특정 창작과 표현 과정의 일부입니다. 이 모듈에서 우리는 애니메이션에 적용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같은 영화 분야에서의 언어, 시청각 내러티브 또는 스크립트와 같은 영화 촬영의 다른 개념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생산 이 모듈은 학생 애니메이션 부서와 스튜디오의 나머지 부분 사이의 관계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 파이프 라인 내에서 수행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워크 플로우 및 필요하고 특정 작업에 전체 정교화 과정의 글로벌 비전을 제공합니다. 석사 최종 프로젝트 학생들은 짧은 만들 것 생산하는 몇 가지 애니메이션 촬영에 직면 할 것이다 애니메이터 스튜디오 학생들에 할 실제 작업을 기반으로 프로그램 프로젝트의 종료를 수행합니다. 이 애니메이션 감독으로 연결됩니다 그것은 합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