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예술에서 석사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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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예술

어디를 가든 오늘날 사람들은 컴퓨터에 의존합니다. 좋아하는 소매점에서 대기업과 함께하는 대기업의 스마트 폰에서부터 주요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컴퓨터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기기가 디지털 시대임을 분명히합니다. 컴퓨터가 많을수록이를 사용할 수있는 예술가의 작품에 대한 수요가 생겨나므로 컴퓨터 아트 학위 (Degree in Computer Arts)는 디지털 방식의 예술가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컴퓨터 예술은 징계로 무엇입니까?

컴퓨터 아트 란 컴퓨터를 사용하여 예술을 제작하거나 전시하는 모든 형태의 예술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에서 웹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작품이 컴퓨터의 도움으로 만들어지면서 예술의 전통적인 형태조차도 컴퓨터 아트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아트 학위 취득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컴퓨터는 현대 사회에 필수적이며 예술적 구부러진 사람들은 예술 세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디지털 세계가 계속해서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디지털 세계는 예술 세계에서 훨씬 더 큰 방식으로 통합 될 것입니다. 컴퓨터 아트 학위 (Degree in Computer Arts)는 당신이이 사실을 받아들이면서 예술적 재능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합니다.

컴퓨터 예술 분야의 유형은 무엇입니까?

컴퓨터 예술 학위 (Computer Arts Degree)는 다양한 학문 분야를 공부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대학원 수준에서는 종종 깊이있는 단 하나만을 선택합니다. 애니메이션, 비디오, 비디오 게임 및 사운드 아트가이 학위 분야에서 모두 발견되는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작품도 있습니다. 이미지, 알고리즘, 성능 및 디지털 갤러리 또한이 범주에 해당하는 분야입니다. 웹 사이트 개발, CD-ROM 또는 DVD-ROM 제작을 공부할 수도 있습니다. 전통적인 예술 형식은 Computer Arts 분야에서도 찾아 볼 수 있으므로 매우 다재다능한 학습 과정입니다.

컴퓨터 예술 학위를 온라인으로 가져 가야합니까?

컴퓨터 아트 석사 수혜자는 온라인 학습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 아트 분야는 온라인 학습에 도움이되는 분야이며,이 분야에서 대학원 학위를 취득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하나를 찾는 것은 당신에게 적합한 시간표에 컴퓨터 예술 학위를 취득 할 수있는 유연성을 줄 것입니다.

컴퓨터 아트 학위 취득시 취업 기회는 무엇입니까?

오늘의 세계에서 컴퓨터 및 기술에 대한 수요가 높기 때문에 Computer Arts의 학위는 우수한 직업 잠재력을 제공하는 분야입니다. 컴퓨터와 관련된 대부분의 분야에서 컴퓨터 아티스트의 필요성은 높습니다.웹 디자이너와 그래픽 아티스트는 판촉 예술을 창작해야합니다. 엔터테인먼트 회사는 비디오 게임 및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해 컴퓨터 기반 예술가가 필요합니다. 컴퓨터와 관련된 창의적인 분야를 상상할 수 있다면 컴퓨터 아트 학위가 도움이 될 것이며 대학원 학위를 취득하면이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필요한 훈련, 경험 및 포트폴리오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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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게임 제작에 예술 감독의 마스터

Autograf
캠퍼스 전일제 2 년 October 2018 프랑스 파리 시

이 주인은 매우 구체적 싶어한다. 이것은 학생 비디오 게임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구축된다. 이들은 자신의 게임을 설계, 개발, 공개 및 출시해야합니다. [+]

컴퓨터 예술에서 석사. 파스칼 루반, 게임 디자이너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유비 소프트, 액티비전, 소니, DICE)는이 교육의 교육 검증을 담당하고 기준 전문입니다. 이 주인은 매우 구체적 싶어한다. 이것은 학생 비디오 게임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구축된다. 이들은 자신의 게임을 설계, 개발, 공개 및 출시해야합니다. 이 성공을 알고 있다면, 그들은 심지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즉이 아닌 경우에 해당하고, 게시 된 게임과 관련된 자신의 이름을 보는 사실은 좋은 비즈니스 카드입니다. 프로그램 : - 고급 학술 교육 :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래밍, 디자인 - 소개 새로운 기술에 : 마케팅, 프로젝트 관리, 법적 기지 - 게임의 개념 및 프로토 타입 개발. - 게임 개발 - 마케팅 캠페인 준비 - - 게임의 출판 및 마케팅 (지역 사회의 감시를 통신 캠페인을 계속가, 애니메이션, 게임) 학술 고급 교육이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정하기 위해 준비하기 : 기업가 정신을, 관리 - 학생들은 마스터 한 후 개발을 추구하는 두 번째 프로젝트 (개인 또는 그룹)의 제조. 훈련은 직장에서의 의무 교육 25 주이 필요합니다. 교육 목적 : 비디오 게임 산업 오늘날 산업용 직물은 주로 작은 팀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프로젝트 개발을 시작. 자신의 게임을 게시하면 투자가 또는 FAJV을 설득와 미래의 자금을 잠금을 해제하는 열쇠가되고있다. 디자인 및 비디오 게임을 개발 - - 후 출판의 현실과 어깨를 문질러 할 수있는 기회를 줘 - -이 장치를 필요로하는 전문 지식을 가져와 위 :이 과정의 목적은 학생을위한 그것은 연극을 개발, 공개 및 출시 할 수 있도록하여 첫 번째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가 레벨 I (혈중 알코올 농도 + 5) 및 국제 졸업장 인식 제목 : 두 배 정도를 확인합니다. 항목 요구 사항 : 제목이나 졸업장 레벨 II (학사, 학사)를 잡고 게임이나 3D의... [-]

바르셀로나에서 3D 애니메이션과 VFX 석사

Seeway - Barcelona
캠퍼스 시간제 9 개월 October 2018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3D 애니메이션 및 VFX의 마스터에서 실제 이미지와 인위적으로 생성 된 내용 사이의 라인은 기존의 필름 및 필름 애니메이션 모두 점점 더 얇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에 3D 애니메이션 및 VFX 마스터 당신은 실제 이미지와 인위적으로 생성 된 내용 사이의 경계가 점점 더 얇은 것을 전통적인 필름 및 필름 애니메이션을 모두 발견 할 것입니다. 3 차원 애니메이션 석사 및 VFX는 콘텐츠 개발자와 3D VFX 모두 기술과 예술적 수준이된다. 3D 애니메이션 및 VFX의 마스터의 방법은 당신이 배우고 당신에게 두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영화와 3D 애니메이션 광고 안내, 기계적인 업무 프로세스 및 전문 생산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나리오를 생성하고 그들에게 생명을주고, 실제 영화에서이 작품에서 integrarás 가장 기술적으로보기보다 예술의 관점에서 직업을 교차하며, 모두가 자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개요 자격 : 석사 학위 크레딧 : 40 ECTS 시간 : 17시 반 21에서 화요일과 목요일 : 30H 모드 : 바르셀로나 학기 : 6월에서 10월까지. 관찰 : 강의실 교육. 100 % 실제지도. 작은 그룹. 고용 시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목표 3D 애니메이션 및 VFX의 마스터, 당신은 시나리오를 생성하고 생활을 제공, 영화, 실제 환경에서 통합하고 실제와 인위적으로 생성 사이의 경계를 뛰어 배운다. 프로그램을 통해 당신은 3D 애니메이션 마야 같은 소프트웨어와 같은 애니메이션 효과를 생성하는 모든 기술적 가능성, 모두 작동합니다. 과정을 완료 한 후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3D 애니메이션을 생성하고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주소로 이 훈련은 당신처럼, 전문적이고 실제적인 환경에서 3D 애니메이션과 VFX의 실현을 향해 자신의 경력을 집중하고자, 전문가와 예술, 광고, 그래픽 디자인과 애니메이션의 학생을 대상으로한다. 마스터에 액세스하려면 마야와 어도비 포토샵의 지식이 필요합니다. 연구 계획 01 기본 및 기술 원리 영화 언어입니다. 개념적 그림입니다. 마야 : 도구. 포토 그래피. 02 개념 기지 3D 모델링. 3D 애니메이션에 인간의 그림. 매트 페인팅합니다. 텍스처링 및 장비입니다. 워크숍 : 비디오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03 VFX... [-]

디지털 아트를 큐레이팅 석사

ESDi - Design School
캠퍼스 전일제 1 년 공개 입학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디지털 아트 큐레이터의 마스터 생성 및 사용 전문되는 상세하게, 큐레이팅 전시회, 예술 이론 및 설계, 중요한 문화 관리 전문적이고 학문적 인 배경의 요구를 충족시켜 새로운 기술. [+]

컴퓨터 예술에서 석사. Presentación 디지털 아트 큐레이터 석사 생성 및 새로운 기술의 사용에 전문되는 특수성과, 전시회, 예술 이론 및 설계, 비판, 문화 경영을 큐레이팅에 전문적이고 학문적 인 훈련의 필요를 충족합니다. 마스터, 60 ECTS 학점, 한 학년에서 촬영 스페인에서 배운 큐레이터 예술과 새로운 미디어 공식의 첫 번째 프로그램이다, 46 의무 ECTS는 28 과목, 완료해야하는의를 발생하고 (14). 28 과목 ECTS 학점, 전문적인 측면과 다른 연구 분야의 몇 가지 문제가있다. 마스터는 20 석 총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특정한 목적은 본 발명의 문맥에 작용하는 디지털 아트를 큐레이팅하면, 가장 성공적인 활동 중 하나와 동시에, 가장 혁신적인 중 하나로 간주 될 수있다. 그의 역할은 새로운 기술을 포함하여 관련된 문화적 관습들에 의해 공유 : 예술, 오락, 교육 또는 봉사 활동을하는 단체입니다. 멀티미디어 프리젠 테이션 및 회의에서 노출 형태, 강의 등의 개발 예술과 새로운 미디어의 원래 프로젝트의 합류를 개발. 조직 이벤트, 축제, 공연 등 새로운 미디어를 전문으로 비판. 이론적 연구와 디자인의 최신 예술 경향. 이 연구는 예술과 인문학의 지식 분기의 일부입니다. 목표 의 주요 목표 디지털 아트의 석사 미사리 그들은 : 등 새로운 미디어 (전자 예술이나 미디어 아트, 멀티미디어 제작, 인터넷을 사용하여 특히 창조의 영역에서, 전시회 및 문화 행사, 문화 경영, 이론과 예술 비판을 큐레이팅 분야의 양식 .). 에서 가장 현대적인 트렌드 상품, 기획, 관리, 설계 및 생산의 실현, 연구, 비판적 사고와 미적 감성 개발을 만들기위한, 개념 형식, 기술 및 전문에 대한 큰 관심의 지식을 제공 예술. 그 기관과 공간의 주요 움직임을 지식을 통해 현대 미술 회로 지향 기술에 대한 접근을 촉진 오늘, 예술가와 이론가를 장소와 공공의 상호 작용을 충족 반복 이벤트를 강조 예술과 새로운 기술의 합류에 관심. 간... [-]

M.cr.a. 디지털 미디어 예술

Srishti Institute of Art, Design and Technology
캠퍼스 전일제 2 년 July 2018 인도 방갈로르

Srishti 방갈로르에서의 메인 캠퍼스에서 애니메이션의 2 년 석사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스토리 텔러, 시각 예술가와 감독으로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스톱 모션, 실험 기존의 2D 및 / 또는 3D,,) 다양한 기술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교과 과정은 기본적인 애니메이션 기술에 입력, 영화 언어, 스토리 텔링, 이미지 결정 과정과 기술 향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실험, 혁신과 창조적 인 협력을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

M.Cr.A. 디지털 미디어 예술 석사 수준에서 Srishti에서 애니메이션 창의적이고 개인적인 표현을 양성. 다양한 분야의 실무자 애니메이션의 세계를 입력하고 자신의 독특한 시각과 경험을 통해 그 경계를 확장하는 것은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영화 제작 사례를 통해 개인의 스타일, 예술적인 비전과 목소리를 탐구하고 개발하는 학생들을 격려한다. 또한 인도의 맥락에서 독립적 인 연습, 산업 및 실험에 반영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의 폭 넓은 이해를 제공하고자한다. Srishti 방갈로르에서의 메인 캠퍼스에서 애니메이션의 2 년 석사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스토리 텔러, 시각 예술가와 감독으로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스톱 모션, 실험 기존의 2D 및 / 또는 3D,,) 다양한 기술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교과 과정은 기본적인 애니메이션 기술에 입력, 영화 언어, 스토리 텔링, 이미지 결정 과정과 기술 향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실험, 혁신과 창조적 인 협력을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분야 이 프로그램은 다음 학습 분야에 의해 통지된다 : 생기 게임 예술, 디자인 및 개발 시각 효과 문학 / 쓰기 성능 화면 연구 교육 과정에 키 값 거침없이 상상 개인 식 문화 혁신 실험 / 탐구 / 발명하십시오 코스 구조 스튜디오는 학생들이 핵심 징계 기술과 지식을 개발 활성, 상황에 맞는 학습을 권장합니다. 스튜디오는 복잡한, 개방형 문제에 대한 협력과 창조적 인 디자인 솔루션을 촉진 워크숍은 다양한 분야에 걸쳐 만들고 일의 강렬한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업계 또는 디자인 스튜디오와 인턴쉽은 M.Des에 대한 1 차 년도 말에 학생들을위한 필수입니다. 프로젝트 개시 자체는 학생이 연구 / 문의 또는 디자인을 기반으로 프로젝트에 참여 할 수 있도록 학기 도전의 끝입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프로젝트 제안서를 작성하고 자신의 프로젝트의 범위를 정의하여 시작하고 그들은 교수 / 디자인 전문가에 의해 가르치고있다. 선택 과목은 학생들의 지적과 반사 능력을... [-]

애니메이션 디자인 마스터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Milan
캠퍼스 전일제 1 년 November 2017 이탈리아 밀라노

인터넷과 디지털 미디어가 확산되면서 애니메이션, 광고, TV 시리즈 및 스페셜, 장편 영화뿐만 아니라 단편 영화 및 문서로 제작 된 콘텐츠의 국제 생산 및 배포가 증가했습니다. [+]

컴퓨터 예술에서 석사. 인터넷과 디지털 미디어가 확산되면서 애니메이션, 광고, TV 시리즈 및 스페셜, 장편 영화뿐만 아니라 단편 영화 및 문서로 제작 된 콘텐츠의 국제 생산 및 배포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게임, 영화 제작물 크로스 및 트랜스 미디어 (transmedia), 영화 및 TV 프로덕션을위한 특수 효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디자인 석사 독립 프로덕션 회사, 연구 및 설계 컨설팅, 서비스 에이전시, 방송사의 내부 구조, 출판사의 전문 부서에서 이러한 전문 분야 중 하나에 부합 할 수 있습니다. 직업 기회 - 애니메이션 디자이너는 애니메이션 제작, 교차 및 전송 전문 분야에 적합합니다. 마스터는 컨셉 아티스트, 캐릭터 디자이너, 앰비언트 디자이너, 스토리 보드 아티스트와 같은 프로파일에 대해 매우 자격있는 전문 지식을 보장합니다. 캐릭터 애니메이터 2D; 캐릭터 애니메이터 3D; 생산 보조원; 식자공. 목표 - 애니메이션 디자인 석사는 일러스트레이션, CG 애니메이션 및 학문 분야의 명예 학위 또는 I 수준 또는 그에 준하는 학위 또는 만화 및 애니메이션 디자인 분야의 전문 학교에서 수여하는 학위를 가진 학생들을 환영합니다. 또한 전문성을 향상시키는 데 관심이있는 전문가를 최소 2 년 이상의 경험으로 환영합니다. 방법론 및 구조 -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마스터는 현재의 작품을 특징 짓는 주제, 내용 및 스타일에 중점을두고 애니메이션 컨셉 디자인에서 기술을 통합하고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2D 및 3D 통합, 컷 아웃 (cut-out), 프레임 단위 (frame-by-frame)의 시리즈 및 장편 영화 제작을위한 새로운 예술적 솔루션 및 기술을 도입하고있는 대규모 연구에 의해 제시되는 제작 워크 플로우의 진화와 관련된 몇 가지 사항을 확인합니다. 페이퍼리스 애니메이션, 포스트 프로덕션, VFX. 디자인, 기술 및 수단과 생산 - 마케팅 : 교육 방법론은 세 가지 주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과목은 다음과 같은 과목을 다룹니다. 단편 영화의 기초 인 애니메이션을위한 개념... [-]

멀티미디어 창조 석사 학위

laSalle Barcelona Postgraduate
캠퍼스 전일제 September 2018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트랜스 미디어 (Narativa, 심각한 게임 및 게임 화), 상호 작용 (HCI, 무료 인간 개체) 및 엔터테인먼트 (리깅, 모션 캡쳐) : 멀티미디어 창조 (MCM)의 주인이 세 가지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학생은 지식은 이러한 관점을 제공에서 멀티미디어 프로젝트를 만들 필요가 있었다. [+]

멀티미디어 창조 석사 (MCM) 트랜스 미디어 (Narativa, 심각한 게임 및 게임 화), 상호 작용 (HCI, 무료 인간 개체) 및 엔터테인먼트 (리깅, 모션 캡쳐)의 세 가지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학생은 지식은 이러한 관점을 제공에서 멀티미디어 프로젝트를 만들 필요가 있었다. 전문가 제목 : 트랜스 미디어 생기 상호 작용 MCM IN 기술 기술은 멀티미디어 창조의 중심입니다. MCM 아이디어에서 앱, 인터렉티브 설치, 센서, 자연의 상호 작용은 ... 개념화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구체화된다. 방법론 MCM은은 "체험 멀티미디어"의 철학 "을 수행하여 학습"을 기반으로 관행이 이루어지는대로 배울 즉. 모든 과정은 지식 획득 실천하는 프로젝트의 구현을 기반으로합니다. 대화 형 학습 크로스 분야 : 전문 분야 작업 그룹 지식의 촉매로서 기능성 게임의 구현 학습의 실제 경험에서 검색 및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실제 매개 변수 민첩한 개발 및 관리 도구 이 프로그램은 미디어 돔, 하나의 모듈 및 유연한 공간에서 진행됩니다 기업과의 공동 작업 엔터테인먼트 기술 센터와 공유 방법 당신은 무엇을 준비 하는가? 임의 제품 또는 대화 형 서비스의 생성, 어떤 크기와 그 적용 기간을 직면. 멀티미디어 컨텐츠 (창의성, 스크립트, 사용자 경험, 디자인, 기술, 콘텐츠 관리), 설계를 시작 생성 및 나레이션 적합한 아이디어 최종 사용자 목표 있도록 필요한 기지 확보의 글로벌 지식을 제공 관련된 정보는 가장 적절한 관리 메커니즘의 구현 및 아키텍처. 제작자, 아티스트 및 현상 : 학생은 끝에 업계에서 세 가지 역할과 관계없이, 입력 프로파일, 통신 할 수있다. 사양 및 디자인을 통해 구현 개념에서 멀티미디어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을 배우고, 참여 및 인터페이스 계정으로 콘텐츠, 플랫폼의 "미디어"를 복용. 실제 비즈니스에 대한 프로토 타입의 실현뿐만 아니라, 발목, 포스터, 웹 또는 비디오와 같은 "소셜 미디어"와 현실과 가상 "자산"을... [-]

웹 마스터와 디지털 디자인

Scuola Politecnica di Design SPD
캠퍼스 전일제 15 개월 October 2018 이탈리아 밀라노

웹 디자인 및 디지털에서 마스터의 목적은 생산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콘텐츠와 서비스를 공유, 디지털 미디어 프로젝트의 실현에서 작동하는 방법을 알고 전문가의 범위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디자인, 디지털 마케팅과 새로운 기술의 영역을 통과 교육 여행을 제공합니다. [+]

컴퓨터 예술에서 석사. 웹 디자인 및 디지털에서 마스터의 목적은 생산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콘텐츠와 서비스를 공유, 디지털 미디어 프로젝트의 실현에서 작동하는 방법을 알고 전문가의 범위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디자인, 디지털 마케팅과 새로운 기술의 영역을 통과 교육 여행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따라서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프로세스의 진화와 개발의 모든 단계를 조정하기 위해 전략적 비전, 기술 지식과 언어의 사용과 디자인 분야에서 자신의 능력을 자극한다. 교과 과정은 유능한 웹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에 초점을 맞추고의 창조적 인 방향의 범위. 교육 프로그램 이론 및 실험실에서 수행 연습에 집중되고; 학습과 지식 획득을위한 중요한 처리합니다. 프로젝트는 디지털 전략 및 목표, 프로그래밍 프런트 / 백 엔드에 대한 개념과 설계 정보의 정의를 포함 워크 플로를 따릅니다. 소셜 미디어의 "사용자 경험"에 관련성의 점으로 촬영, 프로그램은 기업 내용과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사이트와 소셜 플랫폼 사이의 탐색 흐름을 통합해야하는 새로운 시나리오에 자신의 사업을 적응하는 메커니즘을 조사합니다. 이 과정은 전체로서, 디지털 통신 프로세스에 관련된 다양한 도면들과의 대화에 전문 학생 용량을 제공한다. ENTRY 마스터는 통신, 사진, 건축과 디자인, 컴퓨터 공학, 컴퓨터 과학 또는 이와 동등한 졸업생을 대상으로; 그리고이 분야에서 상당한 전문적인 경험을 가지고 후보자. 제한된 자리의 수. 입학 절차는 이력서, 포트폴리오와 면접의 평가를 기반으로합니다. 입학 신청은 학술 오피스 SPD로 전송해야합니다. DURATION 코스 기간은 10 월부터 12 월, 다음 해 15개월입니다. 풀 타임 - - 출석은 필수 클래스 수업, 수행 프로젝트 및 단계를 포함 1,500시간. STAGE 교훈적인 프로그램의 끝에서, 졸업생 부문에서 기업, 기관 또는 교육 기관에서 3 개월 인턴쉽을 할 수있을 것입니다. 언어 영어로 진행의 마스터. 졸업장 최종 시험을 극복 한 후, 학생은 IULM과 SPD에서 발급 한 대학의 석사 학위를 받게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60... [-]

정보학 및 시각적 내용의 마스터

Mykolas Romeris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2 년 September 2018 대한민국 부산 리투아니아 빌뉴스 + 2 더

프로그램의 목적은 이와 VFX 및 다른 기술과 소재의 상호 작용을 통해이 분야 기술의 적용을 가능하게 시각적 효과를 (VFX)를 생성하여 디지털 미디어 시스템 및 툴을 평가할 수있는 정보 처리 분야의 전문가를 준비하는 디지털 제작. [+]

정보학 및 Visual 내용 (동서 대학교와 공동 연구 프로그램, 한국) - Mykolas Romeris 대학교, 동서 대학교 3, 4 학기에서 1, 2 학기 왜이 연구 프로그램? 프로그램의 목적은 이와 VFX 및 다른 기술과 소재의 상호 작용을 통해이 분야 기술의 적용을 가능하게 시각적 효과를 (VFX)를 생성하여 디지털 미디어 시스템 및 툴을 평가할 수있는 정보 처리 분야의 전문가를 준비하는 디지털 제작. 동서 Univerity (DSU)의 국제화를 위해 아시아에서 상위 50 개 대학 중 평가 및 필름 및 영상, IT, 디자인 및 디지털 콘텐츠를 포함한 전문의 분야에서 한국의 선도적 인 대학입니다; 이 자격증 얻게 될 것이다 정보학의 학생 및 시각적 내용 학습 프로그램 - MRU 및 DSU를; 3D 등 5D 애니메이션 실, 영화, 연극 및 사운드 녹음 스튜디오, 애플 그래픽 교실, 옥상 축구 피치, 전문 수영장 : 한국 학생들의 강제 이동하는 동안 모든 DSU 인프라 및 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가 요구 사항 정보학, 정보학 공학, 응용 정보 과학 (물리 과학)의 학사; 영어 능력 - (유럽 이사회의 승인을 언어에 대한 참조의 공통 프레임 워크를 다음) B2보다 수준 낮은 없습니다. 먼 영어 레벨 테스트는 IELTS 또는 TOEFL 인증서를 소유하지 않는 사람, 사람들을 위해 구성되어있다. 국제 이동 가능성 국제 이동이 필요합니다 : 일년 동서 대학교, 부산, 한국. 또한, 학생들은 1 또는 2 학기 해외 대학에서 공부하고 다른 나라에서 인턴십을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 에라스무스 + 이동성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직업 전망 비주얼 콘텐츠 작가는 컴퓨터에서 생성 된 애니메이션과 집에서, 극장에서 화면에 특수 효과 (VFX)을 생성 할 책임이 있습니다. 직장 경력 및 포트폴리오 전문의이 유형에 대한 -이 있어야 기능입니다. VFX 전문 창조적 노동자, 디지털 미디어와 영상 콘텐츠... [-]

디지털 프로젝트를 생성 및 개발에 공식 마스터

FDModa - LCI Barcelona
캠퍼스 전일제 1 년 September 2018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생성 및 디지털 프로젝트의 개발 마스터의 주요 목적은 시장에 혁신적인 솔루션과 새로운 가치 제안을 제공하기 위해 경쟁적으로 학생을 준비합니다 고급 교육 및 전문 특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보기의 기술적 관점에서 그것은 기하 급수적으로 활성화되어 호황을 누리고있다. [+]

컴퓨터 예술에서 석사. 디지털 제작 및 개발 사업의 마스터 생성 및 디지털 프로젝트의 개발 마스터의 주요 목적은 시장에 혁신적인 솔루션과 새로운 가치 제안을 제공하기 위해 경쟁적으로 학생을 준비합니다 고급 교육 및 전문 특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보기의 기술적 관점에서 그것은 기하 급수적으로 활성화되어 호황을 누리고있다. 디지털 디자이너는 다른 가족과 같은 시청각 통신, 그래픽 생성 그래픽 아트 광고 홍보 및 상호 작용 디자인 분야와 같은 전문 분야의 중심에 지금, 그리고 증가하는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는 업계 경험을 호출하고 점점뿐만 아니라 부문 별 연구와 지역 및 국가 보고서 다양한 포인트 디지털 미디어에 맞 내에서 종종에 포함. 대부분의 교육은 디지털 디자인의 분야에서 제공 달리, 디지털 제작 및 개발 프로젝트에서이 석사의 차별화 요소는 직업 세계에서 프런트 엔드 디자이너 (프런트 엔드 또는 프런트 엔드 디자이너)으로 알려진 형성하는 것입니다 . 프런트 엔드는 당신이 볼과 디지털 프로젝트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과 관련이있다 모든 구성되어, 그것은 최종 생산하기 전에 계획을 책정하고 또한 필요한 모든 개발을 수행 할 수있는 전문 그래서 가능성, 효능 및 디자인 프로젝트의 최적화를 보장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두 분야를 전문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실험적이고 더 제작, 엔터테인먼트 및 문화의 세계로 지향, 스마트 시민 및 스마트 도시 및 전략에 다른 더 집중을 경험 설득, 브랜드 콘텐츠는 더 많은 제품과 소비자 서비스 분야를 개발하고 지향. 목표 : 광고 및 전략적 통신 사업 : 생성 및 전문화의 선택과 첨단 디지털 프로젝트의 개발을 전문으로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학생들은 브랜드와 조직을위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관념 및 프로토 타입에 형성 할 것이다. 실습에 관해서는, 학생들은 공간에 웹 디자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인터랙션 디자인 프로젝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학생은 일반적으로 공간에 적용되는 개념과 상호... [-]

애니메이션 2D / 3D의 국제 마스터

L'Idem Barcelona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8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우리의 목표는 학생들의 지식과 기술이 견고하고 효과적인 기술을 가진 애니메이터로 전문화를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자극 rovide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예술 및 / 또는 산업 등 애니메이션의 사무실의 비전은 전통적인 애니메이션 도구와 새로운 디지털 기술에 대한 그들의 적응을 사용하여 제공됩니다. [+]

L' 뎀, 모든 각도에서 애니메이션! 매년 노동 시장 부문에 성공적으로 즉각적인 통합을위한 교육을 우리의 연수생을 환영 할 2D / 3D 애니메이션에 관한 더 많은 기업이있다. 또한 매년 더 일하는 전문가는 우리의 교육 팀에 합류하고 우리의 교육 프로젝트에 자신의 비트에 기여하고자합니다. 그런데 왜 L' 뎀은 전문가를 선택하는 학교입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을 설명! 코스 목표 지식을 학생들에게 제공과 기술은 견고하고 효과적인 기술을 가진 애니메이터로 전문화를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자극한다. 마찬가지로, 예술 및 / 또는 산업 등 애니메이션의 사무실의 비전은 전통적인 애니메이션 도구와 새로운 디지털 기술에 대한 그들의 적응을 사용하여 제공됩니다. 잠재 고객 좋은 기본 도면과 고등 교육의 최종 학년 학생. 방법론 이론과 실무 세션 정기적 인 회의와 전문가 회의는 국제적으로 산업과 애니메이션의 예술을 인식 조언과 드로잉과 애니메이션 기술의 창조의 과정의 감독 함유량 애니메이션의 생산 프로세스 : 프로젝트 완료 할 계획에서 생산 체인을 이해. 기술 퍼펙 : 이동 그리기. 기술과 애니메이션의 원리 : 이동 및 해석 연구의 환상을 만들기위한 완전하고 상세한 기준. 인포 그래픽은 : 포토샵 도구 및 애니메이션에서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2D 애니메이션 - 만화 붐 : 가장 포괄적 인 소프트웨어에 대한 포괄적 인 교육 에 2D 애니메이션의 생산을 위해 특별히 설계 시장. 3d 애니메이션 - 오토 데스크 마야 : 소개 코디네이터의 구체적인 비전에서 3D로. 최종 프로젝트 : 학생들은 짧은 필름을 생산의 모든 단계를 개발 그룹. 사례 (200h00) : 주. 총 200H : 하루에 10 월 6 월 7 월 / 6 ~ 27 시간에서. 선택 지원자는 자신의 작업 책을 보여 교장과 학교의 교육 직원과 사전 인터뷰를해야합니다. 국제 마스터 학생들 의지의 끝에서 : 기술 애니메이션 클립 캐릭터 애니메이션 클립 개인... [-]

웹 디자인 석사

Bau Design College of Barcelona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8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종이에 인쇄 사회에서 매일 적은 일반화되고 있으며, 내용이 화면을 통해 수신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 사용하기 쉬운 책임 매력적인 응답을 제공하는 그래픽 분야에서 전문가를위한 성장이 필요하다 온라인 플랫폼의 사용자들에 의해 제기 된 문제에. [+]

컴퓨터 예술에서 석사. 웹 디자인 석사 종이에 인쇄 사회에서 매일 적은 일반화되고 있으며, 내용이 화면을 통해 수신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 사용하기 쉬운 책임 매력적인 응답을 제공하는 그래픽 분야에서 전문가를위한 성장이 필요하다 온라인 플랫폼의 사용자들에 의해 제기 된 문제에. 기술 민주화 컨텐츠 명이 가장 일반적인 습관 중 하나의 상수 소비했다. 각 순간은 다양한 유형의 장치를 통해 소비 차례에서, 자신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자체 규정 및 코드에 의해 지배되기 때문에, 웹 환경에서의 특정 훈련을 요구 더 복잡 하나, 디자이너로의 작업 설정되어있다. 따라서, 웹 디자이너의 역할은 그래픽 디자이너와는 근본적으로 다른되었다. 온라인 부문에 대한 자격을 갖춘 전문가에 대한 수요는 웹 디자이너의 훈련 고도의 자​​격을 갖춘 팀에 가입하고 매우 흥미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자하는 사람을위한 필수 교육을했다. 일반 목적 온라인 매체의 특수성의 우수한 명령을해야합니다 전문 분야 디자이너를 교육 - 그들은 사업의 기술 아키텍처, 디지털 프로젝트의 전체적인 이해를 할 수있을 것입니다. - 그들은 통합 팀 웹 디자인 전문가로서 자신의 가치에 기여할 것이다. - 그들은 증가 반복 작업의 절차를 이해하고 신속하게 가장 혁신적인 기술 기업에 확산되고 같은 민첩한 또는 린 등의 방법의 값에 익숙해 질 수있을 것입니다. 강의 이 과정은 7 모듈로 구성되며, 최종 프로젝트에 전달에 완료됩니다. 모듈 I - 웹 사이트 기술의 기초 모듈 II - 웹의 언어 모듈 III - UX 모듈 IV - 업무 프로세스 모듈 V - 이동 전화 및 다른 장치 모듈 VI - 개발 모듈 VII - 비즈니스 사실 시트 편집 : 제 2 판 자격 : 현재 Universidad 드 빅 - UCC의 인증을 받았으며 석사 웹에서 디자인. 대학 학위없이 학생들은 대학 확장 연구 디플로마를 받게됩니다. 크레딧 : 60 ECTS... [-]

인터랙티브 디자인 및 게임 개발의 마스터

SCAD - The Savannah College of Art and Design
캠퍼스 또는 온라인 전일제 September 2018 홍콩 Sham Shui Po 미국 Savannah Atlanta 프랑스 Lacoste + 4 더

SCAD에서, 우리는 심각하게 게임을. 우리의 대화 형 설계 및 게임 개발 프로그램은 프린스턴 리뷰와 애니메이션 경력 검토로부터 칭찬을 받고 함께, 실행 2 년 동안 E3 대학 게임 대회에서 최고의 상을 수상했다. [+]

그냥 게임이 아니다 - 그것은 SCAD, 우리는 심각하게 게임을 직업입니다. 우리의 대화 형 설계 및 게임 개발 프로그램은 프린스턴 리뷰와 애니메이션 경력 검토로부터 칭찬을 받고 함께, 실행 2 년 동안 E3 대학 게임 대회에서 최고의 상을 수상했다. 대기업과 협력 할 수있는 기회에 전문 컨퍼런스에 참여, 우리의 학생들은 대화 형 디자인에 대한 열정을 활용하기 위해 모든 기회가있다. 당신은 당신의 게임을 가지고 - 우리는 최고급 도구, 뛰어난 교수진과 당신이 필요로하는 고급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인터랙티브 디자인 및 게임 개발 석사 이용 가능한 장소 : - 홍콩 - 사바나 - e 러닝 ITGM (502) 게임 디자인 관점 * 상호 작용에 대한 ITGM (503) 디자인 방법 * ITGM 505 게임 아트 방법 * ARTH 701 현대 미술 CLC 580 공동 † ITGM 705 인터랙티브 디자인 및 미디어 응용 프로그램 ITGM (706) 게임 디자인 문서 ‡ ITGM 709 비주얼 인터페이스 및 정보 디자인 ‡ ITGM 710 문자 Development§ ITGM 715 대화 형 웹 Design§ 상호 작용의 번호 ITGM 719 스크립팅 게임 번호 ITGM 721 환경 ITGM 723 인터랙티브 디자인 인간 중심 ITGM 748 인터랙티브 디자인 및 게임 개발 석사 최종 프로젝트 - 700 레벨 ANIM, DWRI, 영화, ITGM, 밈지, PERF, 생산성, SFDM, SNDS, THED 또는 VSFX 과목 † - 700 레벨 ANIM, DWRI, 영화, ITGM, 밈지, PERF, 생산성, SFDM, SNDS, THED 또는 VSFX 연구 과목 총 코스 : 45시간 * 인터랙티브 디자인 및 게임 개발에 MFA 이용 가능한 장소 : - 홍콩 - 사바나 - e 러닝 ITGM (502) 게임 디자인 관점 * 상호 작용에 대한 ITGM (503) 디자인 방법 * ITGM 505 게임 아트... [-]

게임 개발 전문 마스터

Abertay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1 년 August 2018 영국 Dundee

대학원 학생으로, 높은 인재는 혁신적인 컴퓨터 게임 솔루션의 생산으로 게임 개발 팀 내에서 작동합니다. 에 높은 경험이 풀 타임 직원의 팀과 긴밀하게 협력 ... [+]

게임 개발에 전문 석사

왜이 코스를 선택 하는가?

경험이 풍부한 업계 실무자에 의해 지원, 적용 프로젝트 작업을 통해 핵심 개발 기술 개발 게임 개발의 다른 영역에서 학생들과 실무자와 팀워크를 통해 학제 간 소통과 협력 능력을 향상 자신의 프로젝트에 기술과 관행을 개발 적용, 업계 최고의 수치에 작업을 보여 주 게임 산업 멘토링 및 출판 연구의 창조에서 입증 기술을 통해 동료 개발자, 업계 전문가 및 기업들과의 관계를 육성.

Abertay 대학에서 컴퓨터 게임 교육 우수 스코틀랜드 센터는 독특한 대학원 경험, 특히, '물론 게임 산업이 기다리고있다!'로 한 최고의 CEO로 게임 산업 파트너와 토론 설계 및 확인을 제공합니다. 대학원 학생으로, 높은 인재는 혁신적인 컴퓨터 게임 솔루션의 생산으로 게임 개발 팀 내에서 작동합니다. 두 게임 산업과 학술 교육에 높은 경험이 풀 타임 직원의 팀과 긴밀하게 협력하고,지도와 컴퓨터 게임 업계 대표의 멘토링하에, 당신은 내에서 확인할 개발 역할과 관련된 전문 기술과 지식을 개발할 것 산업. 공부의 과정에서, 당신은 궁극적으로 제품 개발을 향한 적용하여 전문 영역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전문성, 유연성, 팀 작업 상황에 적응하는 능력, 창의성과 혁신을 보여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신은 무엇을 공부 게임 개발에 MProf의 목표는 산업 관련 프로젝트의 목표와 결과물로, 개발 팀에 배치하여 전문 개발자로 졸업생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팀은 게임 디자인 팬티를 충족하는 방법에 높은 수준의 독립성을 즐길 개발 프로세스 접근. 감독, 멘토링 및 학술 지원보기는 학생들이 모범 사례의 유기 및 논리 개발과 진화를 체험 할 수 있도록, 자신의 의사 결정 프로세스의 결과를 강조합니다. 또한, 학생들은 잠재적 인 혁신과 연구 분야에 대한 인식을 개발하고 자신의 작품을 게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나머지 핵심 요소는 게임 업계에서 일하고의 현실에서 신화를 분리, 및 비교 중요성과 이야기와 게임 플레이 이론의 영향에... [-]


웹 디자인 및 개발 석사

CEI Escuela de Diseño
캠퍼스 전일제 1 년 September 2018 에스파냐 마드리드 세빌 + 1 더

이 마스터 학생들이 일러스트 레이터, 포토샵과 인디자인 같은과 마스터의 두 번째 단계에서 도구를 사용하여 이미지의 디자인과 처리를 위해 필요한 기술을 습득, 그들은이 설계, 제작을 통해 이러한 이미지를 캡처 충분한 지식을 습득하는 웹 프로그래밍과 같은 도구의 제작 사용 : 전문 일반 텍스트 편집기 ... [+]

이 마스터 학생들이 일러스트 레이터, 포토샵과 인디자인 같은과 마스터의 두 번째 단계에서 도구를 사용하여 이미지의 디자인과 처리를 위해 필요한 기술을 습득, 그들은이 설계, 제작을 통해 이러한 이미지를 캡처 충분한 지식을 습득하는 웹 프로그래밍과 같은 도구를 만들고 사용 : 일반 텍스트 편집기 전문 웹, HTML5 / CSS · 응답 디자인, 자바 스크립트, jQuery를, PHP, MySQL은, XML, 검증 및 효과 ... 콘텐츠 광고 디자인 : 일러스트 레이터 이미지 처리 : 포토샵 디자인 출판 : 인디자인 일반 텍스트 편집기 전문 웹 HTML5 / CSS3 응답 디자인 소개 자바 스크립트 / jQuery를 프로그래밍 언어 : PHP 데이터베이스 : MySQL의 검증 및 효과 : 자바 스크립트 + JQUERY 상호 : XML 특징 연락 클래스 작은 그룹 학생 당 컴퓨터 무선 인터넷 물자 지원 재료 각각의 PDF. DURATION 학교 일년 - 5백40시간 (420 시간 + 120 시간 출석 최종 프로젝트 ..) [-]

석사 - 고급 인터랙티브 디자인 : 웹 및 디지털 출판

Idep Barcelona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8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거의 모든 내용이 화면을 통해 우리에게 주어진 디지털 시대에서, 그들은 웹 사이트가 최근에 가장 인기까지왔다 그 중 그래픽 솔루션의 다수를 생성했다. [+]

컴퓨터 예술에서 석사. 거의 모든 내용이 화면을 통해 우리에게 주어진 디지털 시대에서, 그들은 웹 사이트가 최근에 가장 인기까지왔다 그 중 그래픽 솔루션의 다수를 생성했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당신의 컴퓨터에서 웹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지금 우리는 관련 심지어 태블릿과 스마트 폰의 앱과 디지털 출판물을 읽어, 알려줍니다. 이 현실은 더 이상 그들에게 단지, 디지털, 또는 컴퓨터로 인쇄 솔루션에서 그들이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시각 독서 자원과 통신을 모르는 알면서도 그 프로그램을 이동 유효 전통적인 인쇄 디자이너를한다. 그러므로 설계자가 디지털 채널을 글로벌 관점 프로세스의 복잡성을 이해 그들이 제공하는 가능성의 실제 이해 포즈에서 기술 개발에 직면하고 적응 새로운 정보 매체에 투과성임을 필요 디지털 통신의 새로운 환경에 인쇄 기준하여 더 많은 취업 기회와 자신의 사업 또는 자신의 시작을 만드는조차 가능성을 열어. 목표 응용 프로그램 또는 디지털 출판물 (DPS)에 웹 사이트를 설계에서 : 전문화의 마스터는 디지털 미디어에 적용되는 그래픽 디자인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가진 학생을 장비하는 것입니다 함께. 교과 과정은 웹 사이트 및 웹 어플리케이션, 웹 아이폰 OS와 안드로이드 2.0 응용 프로그램과 새로운 디지털 형식 및 DPS 앱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디지털 및 인터랙티브 디자인 전문적인 환경의 포괄적 인 개요를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당신이 웹 사이트를 구현, 설계, 구성 할 수있는 말, 애플리케이션 및 DPS는 고객의 작업 및 생산에 전달을위한 모형을 생성하고 웹 및 디지털 환경에서 창조적 인 가능성을 확장하기 위해 적합한 프로그래밍 언어의 기본 지식을 가지고있다. 또한 그것은 상업 비즈니스 개발 옵션에 도입 될 것이다. 프로그램의 끝에서 각 학생은 대회와 대회에 제출 프로젝트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당신이 직장에서 승진 할 수있는 디지털 도서를 개발하기 위해 재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소로 교과 과정 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