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15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소비자 문제 2024

필터

필터

  • 석사
  • 이학 석사
  • 문학 석사
  • 마케팅 연구
  • 마케팅
  • 소비자 문제
연구 분야
  • 마케팅 연구 (15)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소비자 문제

소비자 문제는 경제, 사회, 생태 환경에서 구매자를 검사하는 전 세계 신흥 분야입니다. 소비자 문제에 고급 학위는 더 전문적으로 개발 및 인력에 더 많은 경쟁력을 추가 자격을 개발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이 학생들이 추구 할 수 많은 경로가 있고, 프로그램은 전 세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비 생활의 마스터는 무엇인가? 프로그램은 소비자 업무, 기술, 혁신, 지속 가능한 소비의 핵심 기초를 결합한다. 당신은 소비자 행동, 개발 경제학, 또는 행동 가격이 수업을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소비자 경제 교육을하면, 당신은 기업가 정신, 전략과 조직 및 계약 협상에서 연구 방법으로 더 많은 기능 영역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마스터 '의 학위를 취득하여 모두 자신의 직업과 개인 생활에 도움 기술의 다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학술 초점은 시장 내에서 기업 내부의 기술 개발, 제품 및 서비스의 맥락에서 고객 중심으로. 또한, 혁신 및 소비자의 역할을 구동 논점이 프로그램의 주요한 구성 요소이다.

마스터를 적립 학교에 따라 1~3년 걸릴 수 있습니다. 이 많은 국제 옵션이 있고, 비용은 학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개인은 비용의 기대를 결정하도록 관심을 특정 프로그램에 문의해야합니다.

마스터 '의 학위를 가진 학생들은 학문과 분야의 여러 직업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주로 창조적 인 전략을 드라이브 대상 영역을 발견하기 위해 시장 조사에서 작동 소비자 인사이트 관리자 및 홍보 전문가를 포함한다.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식별하기 위해 마케팅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을 이끌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전체 또는 파트 타임 기준으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바쁜 생활을하고 그 사람들은 온라인 교육 과정에 참석 고려해야 교육 과정에 더 많은 유연성을 필요로한다. 모든 경우 대부분의 대학은 거리 학습 모듈에서 자신의 클래스로, 대부분을 제공합니다. 당신에게 맞는 학교를 찾아하려면 아래의 프로그램 및 연락처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에 직접 입학 사무실을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