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적인 모터 스포츠 부문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프랑스의 독창적 인 프로그램

경쟁적인 모터 스포츠는이 부문에서 특별히 훈련 된 자격을 갖춘 엔지니어를 필요로합니다. Motorsport Engineering Performance Post-master 's degree는 Motorsport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기술과 전문성을 키우는 과정을 통해 이러한 요구에 부응합니다. 프랑스 회사 및 팀인 ORECA (경주 용 자동차 설계 및 생산 전문 업체)와 공동으로 개발 된이 MS®는 Motorsport 분야의 모든 기술 솔루션 설계, 최적화 및 구성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지만 특수 생산 및 제조 방법.

목표

기술 습득 :

  • 모든 기술 솔루션을 설계, 최적화 및 구성합니다.
  • 제품 제조 방법을 마스터하고 구현합니다.
  • Motorsport 부문의 생산성과 품질에 대한 요구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프로그램 혜택

  • 산업 분야에 심하게 관여하는 교수진;
  •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프로젝트 기반 접근 방식.

획득 한 기술

  • 모터 스포츠의 다양한 카테고리, 경마장 및 규정을 확인하십시오.
  • 센서 사용, 신호 분석, 비디오 이미징, 섀시 또는 엔진 데이터 수집 분석 방법 사용, 섀시 또는 엔진 조정, 권장 사항 작성;
  • 경주 용 차량 아키텍처를 확인하고, 치수 계산을 작성 및 분석하고, 기계 테스트를 파일럿 및 분석하고,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하고, 구조를 최적화하고, "새로운"재료를 알 수 있습니다.
  • 공기 역학적 원리를 정의하고, 공기 역학 현상을 확인하고, 풍동 시험을 수행하고 분석하고, 분석을 위해 CFD를 사용하고, 시험 재판을 조직합니다.
  • 연소 엔진, 전기, 하이브리드 및 수소 엔진의 아키텍처를 확인하십시오.
  • 기어 박스 기술 분석;
  • 타이어에 사용되는 재료를 확인하고, 타이어 거동을 분석하고, 타이어가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합니다.
  • 조종사 행동 분석, 궤도 안전 확인;
  •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보고서를 작성하고, 의사 소통하고 공개적으로 이야기하십시오.

480 시간의 학과목 : 2 월 - 7 월

회사 내 운영 훈련 최소 6 개월, 전문 논문 방어 (8 월 - 1 월).

평가

  • 시험 및 사례 연구를 통해 평가 된 교육 모듈;
  • 학술 프로젝트

취업 전망

  • 엔지니어링 : 수석 디자이너, 엔지니어, 구조 엔지니어.
  • 공기 역학 : CFD 엔지니어, 풍동 엔지니어, 공기 역학 트랙 엔지니어, (새) 모델 설계;
  • 엔진 : 수석 엔지니어, 엔진 지원 엔지니어;
  • 추적 운영 : 운영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성능 엔지니어, 추적 지원 엔지니어.
  • 아르 자형
  • 관리 : 기술 이사, 기술 프로젝트 관리자

과정 고장

  • 강의, 사례 연구, 팀웍 프로젝트 및 관리

언어

  • 영어

학점 수

  • 75 ECTS

적임

이 프로그램은 석사 학위를 소지 한 모든 외국 학생 및 프랑스 학생에게 개방됩니다 (과학 분야에서는 비즈니스 마스터도 해당 될 수 있음). 3 년간의 전문적인 경험을 증명하는 지원자는 공학 분야에서 4 년간의 학업을 마쳐야합니다 (고급 학사 학위). 지원자는 영어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TOEFL iBT : 91, TOEIC : 850 또는 IELTS : 6.5).

공부한 프로그램:
  • 영어

보세요2 더많은 코스를 ESTACA »

지난 8월 5, 2019 갱신.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시작 날짜
2월 2020
Duration
학교와 연락
전일제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2월 2020
종료 날짜
12월 2020
원서제출기한

2월 2020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12월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