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Seikei University

Seikei University

Seikei University

소개

교육은 평생 지속될 것입니다. "는 나카무라 하루지가 설립 한 최초의 고등 교육 기관인 Seikei Jitsumu Gakko의 창립 성명서의 첫 줄로, 교육의 본질은 자아를 낳기위한 지적 호기심을 기꺼이 키우려는 의지를 키우는 것입니다. -삶의 향상 "개성 존중", "자신의 품성 함양", "노동의 성취"는 모두 창업 정신의 일부이며 스스로 학습하고 자신의 의지에 따라 행동하는 것을 의미하는 "자기 동기 부여"의 지원을받습니다.

세이 케이 대학은 설립자의 교육 원리를 계승하여 학생들의 독립적 인 도전 분야를 확장하고이를 지역 사회, 산업 및 상업과 같은 "외부 세계"로, 그리고 멀리 떨어진 해외로 보냅니다. Summer School은 첫해 여름에 해외에서 공부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다른 문화를 접하고 해외 생활을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마루 노우치 비즈니스 교육에서는 학생들이 회사 환경에서 배우고 실제 문제 해결을 경험합니다. SEIKEI의 국제 과정은 영어로 의견을 표현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글로벌 사회에서 생산적인 삶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세이 케이 대학 고유의 교육 프로그램은 개인을 존중하고 학생들에게 4 개의 예술 학부의 학생들이있는 단일 캠퍼스 내에서 다양한 분야의 동료 학생들 사이에 우호적 인 경쟁의 중요한 분위기에서 자기 계발을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과학은 함께 일하고 공부하고 사교합니다.

소그룹 교육은 또한 우리의 설립 정신을 보존하는 전통입니다. Seikei University는 교사와 학생이 소그룹으로 관계를 심화시키고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서로의 지식을 심화 시킨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각 학생의 개성에 맞는 상세한 교육은 더 많은 도전에 대처할 수있는 능력을 배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느티 나무가 피는 기치 조지 캠퍼스에는 미래의 문을 열 수있는 세계, 학생의 상상을 초월하는 세계가 있습니다. 도전에 응하고 미지의 세계에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4 년 동안 자신과 학업 능력을 연마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기를 바랍니다.

위치

  • Musashino

    Musashino, 일본

    프로그램들

    기관은 또한 다음을 제공합니다.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