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of Arts in Animation and Visual Effects
기간
4 Semesters
언어
영어
속도
풀 타임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Feb 2025
수업료
USD 1,615 *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 per unit for international students / USD 1,407 per unit for domestic students
소개
MA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2D 애니메이션 및 스톱 모션, 3D 애니메이션, 3D 모델링 또는 시각 효과 분야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기술적 능력을 보여주고 감정적 반응을 이끌어내는 데 중점을 두고 스토리텔링에 중점을 둡니다.
선택할 수 있는 경로:
- 2D 애니메이션과 스톱모션 강조
- 3D 애니메이션의 강조
- 3D 모델링 강조
- 시각 효과 강조
프로그램 결과
Graduate students will meet the following student performance criteria:
2D 애니메이션 및 스톱모션 - 전통 애니메이션
- Demonstrate strong drawing skills and facility with anatomy, proportion, figure, animals, perspective, color and design, and composition
- Develop visual stories that support comedic or dramatic situations
- Stage stories through effective camera placement choices
- Draw convincing characters, layouts, storyboards, and animatics
- Apply the principles of animation to create animated movement and performances
- 기술력 - 애니메이션 기술 및 소프트웨어를 갖춘 시설 실증
- 프레젠테이션 기술 - 업계 용어를 사용하여 검토 위원회와 작업 및 작업 흐름 프로세스를 명확하게 논의합니다.
- 프레젠테이션 기술 - 시각적으로 설득력 있고 전문적인 품질의 프레젠테이션 자료 만들기
- 전문적인 준비 - 경력 목표를 반영하도록 맞춤화된 응집력 있는 포트폴리오 또는 데모 릴을 생성합니다.
3D Animation
- Apply the major principles of animation
- Create pieces that showcase expression and emotion
- Stage stories through effective camera placement choices
- 기술력 - 애니메이션 기술 및 소프트웨어를 갖춘 시설 실증
- 프레젠테이션 기술 - 시각적으로 설득력 있고 전문적인 품질의 프레젠테이션 자료 만들기
- 사전 제작 기술(프로젝트 개발) - 연구, 분석적 사고, 세부 사항, 문제 해결의 유연성 및 수정에 주의를 기울이는 프로젝트 실행
- 전문적인 준비 - 경력 목표를 반영하도록 맞춤화된 응집력 있는 포트폴리오 또는 데모 릴을 생성합니다.
- 전문적인 준비 - 문서 프로젝트 워크플로우
3D 모델링 – 모델링
- Convincingly model forms in 3-dimensions that demonstrate a thorough understanding of anatomy and sculptural form
- 단단한 표면과 유기물을 포함한 다양한 모델링 기술 세트를 표시합니다.
- Create textures that will be applied to the surface of models
- Produce industry-standard turnarounds and wireframes
- 기술력 - 애니메이션 기술 및 소프트웨어를 갖춘 시설 실증
- 전문적인 준비 - 경력 목표를 반영하는 응집력 있는 포트폴리오/데모 릴 제작
Visual Effects
- Design digital effects that meet the needs of the imagery
- Create believable images by combining elements from different sources
- Compose shots for narrative power
- 기술력 - 애니메이션 기술 및 소프트웨어를 갖춘 시설 실증
- 프레젠테이션 기술 - 업계 용어를 사용하여 작업 및 워크플로 프로세스를 명확하게 논의합니다.
- 사전 제작 기술(프로젝트 개발) - 연구, 분석적 사고, 세부 사항, 문제 해결의 유연성 및 수정에 주의를 기울이는 프로젝트 실행
- 협업 - 효과적으로 협업하여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제작합니다.
- 전문적인 준비 - 경력 목표를 반영하도록 맞춤화된 응집력 있는 포트폴리오 또는 데모 릴을 생성합니다.
- 전문적인 준비 - 복잡한 프로젝트 계획, 작업 우선 순위 지정 및 프로젝트 이정표 충족에 대한 책임감을 보여줍니다.
- 전문적인 준비 - 문서 프로젝트 워크플로우
Academy of Art University Learning Outcomes
Graduates of the Academy of Art University will demonstrate the ability to:
- Produce a body of work suitable for seeking professional opportunities in their chosen field of art and design.
- Solve creative problems within their field of art and design, including research and synthesis of technical, aesthetic, and conceptual knowledge.
- Communicate their ideas professionally and connect with their intended audience using visual, oral, and written presentation skills relevant to their field.
- Execute technical, aesthetic, and conceptual decisions based on an understanding of art and design principles.
- Evaluate work in their field, including their own work, using professional terminology.
- Recognize the influence of major cultural and aesthetic trends, both historical and contemporary, on art and design products.
- Learn the professional skills and behaviors necessary to compete in the global marketplace for art and design.
직업 기회
Academy of Art University 애니메이션 경력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교육과 실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귀하가 선택한 직업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준비시키는 탁월한 업무를 수행하는 데 자부심을 느낍니다. 우리의 학위 프로그램은 야심찬 애니메이터에게 흥미진진한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산업에서 성공으로 이끄는 시장성 있는 기술의 포괄적인 도구 상자를 갖추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D Animator
2D 애니메이터는 각 프레임을 손으로 그리거나 게임, TV, 웹 또는 장편 영화용 평면 미디어를 디지털 방식으로 조작하여 2D 이미지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3D Animator
3D 애니메이터는 캐릭터, 로봇이나 자동차와 같은 무생물, 텔레비전, 장편 영화, 게임용 카메라를 포함한 컴퓨터 그래픽 이미지의 움직임에 관심을 갖습니다.
3D 리거
3D 리거는 3D 모델이 움직일 수 있도록 뼈대를 생성합니다. 캐릭터는 애니메이션화되기 전에 리깅되어 변형 및 이동할 수 있습니다.
Character Animator
전통적인 3D 또는 스톱 모션의 캐릭터 애니메이터는 화면 성능에 관심을 갖습니다.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기 위해서는 타이밍, 움직임, 인간과 동물의 움직임, 연기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입니다.
Modeler
모델러는 3D 환경에서 만화와 사실적인 캐릭터, 동물, 식물, 건물, 자동차 등의 개체를 디지털 방식으로 제작합니다. 모델은 적절하게 이동하고, 칠하고, 조명을 비출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Producer
프로듀서는 강력한 협력자들을 구성하여 감독의 창의적인 비전을 실현합니다. 프로듀서는 창의성을 옹호하고 재정과 일정을 유지하며 기술 혁신에 영향을 미치고 행정 프로세스를 감독합니다.
스톱모션 아티스트
손이 잘 가나요? 프레임별 조작을 통해 스톱 모션 아티스트는 자세를 바꿀 수 있는 인형, 소품, 세트를 사용하여 공연을 만듭니다. 그들의 작품은 텔레비전, 영화, 광고에서 볼 수 있습니다.
Storyboard Artist
스토리보드 아티스트는 인쇄된 단어를 영화 이미지로 번역합니다. 최종 영화나 비디오 게임의 모습을 처음으로 보여줍니다. 스토리보드는 연출의 지름길입니다.
기술 감독: 합성
합성자는 디지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개별적으로 생성된 요소를 하나의 원활한 이미지로 결합합니다. 그들은 색상, 렌즈 효과, 영화 인공물, 대기 효과, 규모, 원근감, 시차 등을 알고 있습니다.
기술 이사: 역학
역학 기술 디렉터는 입자 및 유체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실사 요소와 결합하여 불, 물, 폭발과 같은 움직이는 요소를 만들거나 전체 CG 프로젝트에 사용합니다.
기술 이사: 조명 및 렌더링
조명 기술 감독은 빛과 색상을 사용하여 영화의 시각적 모습을 결정하며 관객이 보고 느끼는 것에 강력한 영향을 미칩니다.
갤러리
과정
Unit Requirements
Major | 33 |
Graduate Liberal Arts | 3 |
Total | 36 |
Degree Requirements
- Successful completion of Final Portfolio Review
- A minimum grade of C in all required 36 units
- Minimum 2.0 cumulative GPA and the following Academic Study requirements:
- 1 Art Historical Awareness & Aesthetic Sensitivity course
Curriculum
Semester 1
- ANM 609: 애니메이터를 위한 제스처 및 빠른 스케치(전공)
- ANM 610: 비유적 개념(전공)
- ANM 623: 3D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 1(Maya)(전공)
Semester 2
- ANM 685: 스토리보드 원리(전공)
- ANM 686: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1(전공)
- ANM 697: 장편 애니메이션(메이저)
Semester 3
- ANM 652: 리깅 입문(메이저)
- ANM 687: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2(전공)
- GLA 621: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역사와 기술(대학원 교양과목)
Semester 4
- ANM 620: 고급 캐릭터 애니메이션(전공)
- ANM 676: MS: 3D 애니메이션 물리 및 역학(전공)
- ANM 770: 최종 포트폴리오 준비(전공)
입학
프로그램 수업료
시설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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