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c in Economics and Business Administration – Commercial and Retail Management
Aarhus, 덴마크
기간
2 Years
언어
영어
속도
풀 타임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Aug 2025
수업료
EUR 10,000 / per year *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 for non-EU/EEA students only | EU/EEA students study for free
입학
장학금 및 기금
다양한 장학금 옵션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결과
가치 사슬에 대한 깊은 이해
오늘날 전통적인 소매 거래는 전자상거래와 다양한 하이브리드로 보완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커뮤니케이션이 소셜 미디어에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기업은 여러 가지 다른 판매 및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서로 관련하여 최적화해야 하는 옴니채널 상황을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빅데이터를 처리하는 능력은 소비재 산업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공급업체와 소매업체 간의 관계가 바뀌었습니다. 공급업체는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전체 가치 사슬을 점점 더 고려해야 하는 반면, 소매업체는 소비자에게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을 고려하여 공급업체 관계를 구성해야 합니다.
따라서 B2B와 B2C 시장의 전통적인 구분은 절실히 필요한 B2B2C 사고방식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 학위 프로그램은 공급업체-소매업체 관계 관리, 비즈니스 협상, 소매 환경에서의 소비자 행동 과목이 공급업체에서 소비자까지 전체 가치 사슬을 포괄하기 때문에 이러한 B2B2C 사고방식을 반영합니다.
또한, 학생들은 소매 전략 및 혁신, 가격 책정, 성과 및 마진 관리, 재고 및 폐기물 관리, 범위, 범주 및 브랜드 관리와 같이 소비재 산업에 특히 초점을 맞춘 분야에서 역량을 습득하게 됩니다. 디지털 변환과 빅데이터 사용은 프로그램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많은 과정에 포함될 것입니다.
프로그램 수업료
프로그램 입학 요건
GMAT 시험을 치러서 경영대학원에서 성공하려는 의지와 준비성을 보여주세요. GMAT 시험은 입학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시험으로, 비판적 사고력과 추론 능력을 측정합니다.
GMAT 미니 퀴즈를 다운로드하여 시험 문제를 미리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