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Bologna Business School

Bologna Business School

Bologna Business School

소개

BBS" src="https://keystoneacademic-res.cloudinary.com/image/upload/q_auto,f_auto,w_743,c_limit/element/38/38186_Screen_Shot_2017-01-19_at_5.30.49_PM.png" alt="BBS" />

alt = "BBS (2000 년 추정)는 볼로냐 대학의 비즈니스 스쿨입니다 (AD 1088 년 추정). alt ="BBS는 유럽에서 가장 혁신적인 비즈니스 스쿨 중 하나이며 이탈리아에서 가장 평판이 좋은 기관 중 하나입니다. 학제 간 전망, 산업 통합 및 국제화는 학생들에게 자신감, 지식 및 성공 동기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복잡한 경제 환경에 직면하기 위해 적절한 기술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학교 철학의 핵심 기둥입니다.

Bologna Business School 의 본부는 볼로냐 언덕에 위치한 16 세기 르네상스 건물 인 Villa Guastavillani에 위치해 있으며 도심에서 10 분 미만 거리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역사, 기술 및 전통은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틀에서 함께 살아갑니다. 볼로냐는 이탈리아 중심부에 위치한 활기찬 도시로, 피렌체에서 30 분, 밀라노에서 1 시간, 로마와 베니스에서 2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부유 한 지역 중 하나 인 Emilia-Romagna에 있습니다.

BBS

alt = "BBS는 풀 타임 석사 학위 (영어 및 이탈리아어), 파트 타임 석사 및 임원 및 전문가를위한 단기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360 ° 학업 및"실제 "교육 경험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업계와 협력합니다. 선도 기업은 우수한 관리자와 우수한 품질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연구와 집중 프로젝트를 통해 중소기업과“Made in Italy”산업의 이슈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BBS

alt = "BBS 커뮤니티는 학생, 졸업생, 교수진, 관리자, 500 개 이상의 국내외 기업으로 구성된 광범위한 비즈니스 네트워크로 구성된 가족입니다. 매년 600 명 이상의 학생들은 전 세계와 다양한 학계에서 왔습니다. alt = "BBS 교수진은 300 명 이상의 국내외 강사, 학자, 임원 및 컨설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통계

한눈에

50+

프로그램들

1600+

매년 학생

250+

교수진

9400+

출신 졸업생

103

세계 각국

500+

우리 네트워크의 회사

17

국제 파트너

 

    캠퍼스 특징

    성장하는 하나의 캠퍼스, 경험할 수 있는 세 곳

    BBS 이(가) 볼로냐 대학교, 기업, 그리고 물론 커뮤니티와 함께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하는 세 위치, 세 곳. BBS 은 동문, 학생, 교직원 및 손님을 Villa Guastavillani, 무역 박람회 센터, 그리고 곧 Villa 맞은편의 새 캠퍼스로 다시 맞이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Bologna Business School 직원의 첫 번째 대면 회의 는 미래와 미래를 위해 일하는 것의 가치와 중요성을 되새길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연구와 교육의 미래는 물론이고 장소와 그들이 대표하는 것의 미래입니다.

    BBS 살고 있는 곳에서 과거와 현재가 만나 모든 도전에서 새로운 기회 를 포착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미래를 바라봅니다. 과거 와 현재 가 결합 하여 역사적인 Villa Guastavillani 의 복도 와 홀을 통해 맥동 하는 에너지 를 만들어 냅니다 . BBS 뿐만 아니라 볼로냐 시와 그 아름다움을 감상할 기회를 가진 모든 사람들의 상징인 훌륭한 예술적 가치를 지닌 건물인 BBS 캠퍼스의 본부입니다 . 2000년대 초 볼로냐 대학에서 세심한 복원 작업을 수행한 덕분에 여전히 "르네상스 동굴" 스타일의 교실 내부와 전체가 장엄한 프레스코화로 남아 있습니다. 분수가 있는 정원과 빌라를 둘러싼 넓은 공원 덕분에 외관도 인상적입니다. 대유행은 우리에게 최첨단 기술 도구를 갖춘 교실과 실험실을 갖춘 역사적인 캠퍼스에서 이미 진행 중인 기술 혁신 을 가속화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공간과 새로운 솔루션 을 찾는 데 참여하도록 도전했습니다.

    볼로냐 무역 박람회 센터 BBS 임시 캠퍼스의 위치는 학교에서 일상 생활의 변화하는 요구에 대한 실제적인 응답 테스트였습니다. 새로운 홀의 첨단 기술 공간 덕분에 우리는 모든 코스를 대유행의 다양한 단계에서 수시로 제정된 규정을 준수하고 완전한 안전 속에서 직접 운영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이 프로젝트는 물리적 존재 와 사람들 사이의 관계가 학습의 핵심 요소라는 확신에서 비롯됩니다. 이 공간에는 최대 370명의 학생을 수용할 수 있는 8개의 강의실 과 11개의 소회의실 및 교직원 및 교직원을 위한 공간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일반적으로 최대 6,0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넓은 반원형 레이아웃을 통해 교실 내 공유와 사교가 가능하며, 홀의 중심부는 전통적인 만남의 장소인 이탈리아의 마을 광장을 연상시키는 대형 경기장으로 구상되었습니다.

    Villa Guastavillani 바로 맞은편에 새로운 캠퍼스 가 건립되어 기업과 학생들의 증가하는 수요를 효과적으로 충족하기 위해 기존 캠퍼스를 확장합니다. 새 캠퍼스는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둔 것으로 국제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건축가 Mario Cucinella의 작품입니다. 그래서 과거, 현재, 미래가 만날 뿐만 아니라 합쳐지기 시작하여 항상 혁신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 를 만들며 동시에 혁신을 특징짓는 독특한 역사를 계속해서 향상시킵니다.

      인증

      EFMD Equis 인증

      위치

      • Bologna

        Villa Guastavillani - Via degli Scalini, 18

      프로그램들

        기관은 또한 다음을 제공합니다.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