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학 과학의 마스터
Pueblo, 미국
기간
33 Semesters
언어
영어
속도
풀 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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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요청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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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메카트로닉스 및 철도 공학 : 공학 MS는 두 개의 강조 영역이 있습니다. 메카트로닉스의 중점 지역은 메카트로닉스의 전문 분야와 공학의 기존 BS에 구축합니다. 철도 공학의 중점 영역은 교통 기술 센터, 주식 회사에서 직원과 실험실에 의해 강화된다 (TTCI), 푸에블로에 위치한 세계적 수준의 엔지니어링 시설. 미국의 미국 철도 협회의 자회사, TTCI는 "주요 교통 연구 및 테스트 조직 북미와 세계 철도 산업을위한 새로운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입니다 (www.aar.com) 예상 학생 학습 결과. 각 MSE 졸업 할 수있을 것입니다 :
- 수립 및 엔지니어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공학 고급 지식을 적용합니다.
- 이러한 경제적, 환경 적, 사회적, 정치적, 윤리적, 건강 및 안전, 제조, 지속 가능성 등 현실적인 제약 조건 내에서 원하는 요구를 충족 할 수있는 시스템, 구성 요소 또는 프로세스를 설계합니다.
- MSE 프로그램에 대한 성공적인 신청자는 지역인가를받은 대학에서 정량적 기반의 학사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 정량적 기반의 학사 학위를 가진 학생은 조건부로 인정 될 수 있지만, 추가 전제 조건이 요구 될 수있다.
MS 공학 학위는 33 학점 최소의 총, 필수 과목 16 학점과 논문 학점을 포함하여 선택 과목 17 학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00 수준의 과정을 더 이상 12 이상의 학점은 졸업 학점 계산 될 수있다. 승인 된 경우 과목의 승인 집합 과정은 학생이 이전 물론 작업의 결과로 숙달을 입증 할 수있는 필수 과목에 대해, 치환 될 수있다.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전제 조건없이 입학 할 수 있지만, 레벨링 과정을 취함으로써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
- CSU-푸에블로에서 수학 126 수학 224에 해당 미적분학의 두 학기,
- PHYS 221 / 221L, 222 / 222L에 해당 미적분 기반 물리학의 두 학기,
- EN 103에 해당 바람직 매트랩 컴퓨터 프로그래밍,,,
- EN 211, 212에 해당 공학 역학 (정적 및 역학),,
- EN 231 / 231L에 해당하는 전기 회로,
- EN 360 등가 선형 아날로그 제어 시스템의 이론,
- EN 365 (철도 공학 만 해당) 및 동등 미적분 기반 확률과 통계,
- EN 343에 해당 엔지니어링 경제 또는 금융.
33 신용 정도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성분을 갖는다 :
- MS 세미나, EN 593 공학 연구를 포함한 엔지니어링, 철학적 방법 론적, 윤리적 문제에 대한 소개에서 2 학점.
- 강조 영역의 핵심 주제 12 학점, 아래에 나열된.
- 선택 과목 19 학점. 교수 고문과 함께, 학생은 고용과 미래의 대학원 연구 학생의 계획을 지원하는 학생의 지식과 기술을 따라 구축하고 확장하는 과정을 선택합니다. 학생들은 논문 옵션 (6 학점)을 선택뿐만 아니라 산업 기반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체 공학, 예약 및 시퀀싱, 시뮬레이션, 프로젝트 계획 및 관리, 고급 엔지니어링 경제학, 운영 연구, 시설 계획 및 설계, 운영 계획 및 관리 : 대학원 수준의 교과 과정이 제공됩니다. 품질 관리 및 신뢰성, 제조 공정, 시간 및 모션 연구, 안전, 컴퓨터 통합 제조, 제어 시스템, 산업용 로봇 :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고위 수준의 학부 과정 작업의 12 학점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또한 비즈니스의 CSU-푸에블로 하산 학교에서 대학원 수준의 과목을 수강 할 수 있습니다.
메카트로닉스 코어 :
- EN 507 가상 현실. 원리, 실용적인 측면, 및 3D 인터페이스, 디스플레이 (3D, 시각, 촉각, 청각), 위치 추적, 가상 환경 등의 가상 현실 시스템 및 구성 요소의 응용 프로그램.
- EN 513 인공 지능. 응용 프로그램과 술어 미적분, 검색 전략, 기계 학습을 포함한 인공 지능의 항목.
- EN 560 고급 제어합니다. 선형 제어 시스템의 상태 공간 기반 분석 / 설계는 모두 continuous- 및 이산 시간 영역에 도입된다. 비선형 시스템과 선형화 방법이 적용됩니다.
- EN 562 지능형 로봇. 같은 궤적 생성, 경로 계획 및 관리, 의사 결정 로직, 고급 센서, 자율 이동 로봇과 휴머노이드 로봇과 같은 고급 주제의 이론 및 실용적인 측면.
철도 엔지니어링 코어 :
- EN 511 구조 엔지니어링. 동적 하중 하에서 구조의 응답을 제어 이해와 함께 철도 트랙 횡단 및 교량 설계 펀더멘털. 국제 빌딩 코드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 EN 531 철도 전력 시스템. 종합 분석 및 전원 공급 장치, AC / DC 및 선형 모터, 세 번째 레일, catenaries 및 변전소 / 유통 시스템 등 철도에 대한 전력 시스템의 설계.
- EN 551 함대 관리. 조직에서 개최 된 다양한 모든 자산의 관리. 차량 관리 비즈니스와 경제, 위험 분석, 정보 시스템, 차량 계획 및 관리, 생산성, 안전 및 환경 규제 준수.
- EN 552 차량 역학. 분석 및 컴퓨터 기술 구성 요소와 전체 작업 어셈블리를 분석합니다. 동적 운동기구 학적 분석에 사용되는 차량 역학 시스템의 시간 및 주파수 도메인 시뮬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