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 마케팅
Corvinus University of Budapest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Budapest, 헝가리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학기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3,400 / per semeste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3
* 비 EEA 지원자의 학기당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 프로그램 담당 부서 : 마케팅 연구소
- 프로그램 강사 : Dr. Bauer András
- 학사 학위 프로그램 : 마케팅
- 전문화 : 경제 과학
- 학기 프로그램 시간 : 4 학기
- 프로그램 언어 : 영어
- 사이트 / 위치 : 부다페스트
- 부문 : 풀 타임
- 프로그램 유형 : 일반
이 과정은 양적 방법, 비즈니스 경제학, 리더십, 관리 회계, 기업 재무, 비즈니스 법률 및 마케팅 관리의 관리 과정을 포함하여 다른 마스터 프로그램과 공유되는 모든 공동 핵심 과목의 혜택을 누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CEMS 프로그램으로 이중 학위를 취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FMCG 및 SME 부문을 포함한 미디어, 글로벌 비즈니스 및 온라인 마케팅 산업 분야에서 입지를 정복하십시오.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수업료 : EEA 지원자의 경우 학기당 880,000 HUF (≈2700 EUR), 비 EEA 지원자의 경우 학기당 3400 EUR.
석사 과정에서 획득 할 수있는 자격 수준 및 인증 제목
- 자격 수준 : master- (magister, 약어 : MSc).
- 헝가리어 자격 : okleveles közgazdász marketing szakon.
- 영어 자격 : 마케팅 경제학자.
석사 과정에 입학 할 수있는 학위
경제 과학 분야, 경제 및 관리, 상업 및 마케팅, 국제 경제, 재무 및 회계 학부 학위 및 기술 분야에서 기술 관리 학부 학위와 같은 완전한 신용 가치로 인정됩니다.
경제 과학 분야, 인적 자원, 관광 및 케이터링, 응용 경제학, 공공 서비스 및 비즈니스 학사 학위의 직업 교육에서 정의 된 학점을 이수하면 주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정의 된 학점을 이수한 경우에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1993 년 법령 LXXX에 따라 고등 교육 기관의 학점 편입위원회에서 인정하는 학부 및 석사 과정 및 과정 크레딧의 기초.
학위를 가진 사람의 경우 석사 프로그램 교육주기 입학에 필요한 최소 요건을 정의했습니다.
석사 과정에 들어가려면 다음 과목에서 최소 30 학점이 필요합니다.
- 방법론 연구 (수학, 통계, 정보학) 8-12 학점;
- 이론 경제학 연구 (미시 경제 및 거시 경제, 국제 경제, 지역 경제, 경제 역사) 8-12 학점;
- 비즈니스 연구 (기업 경제, 기업 재정, 마케팅, 회계, 관리, 인적 자원) 10-14 학점.
석사 학위 이수학 점 : 120 학점
- 정도 방향 : 균형 (40-60 %).
- 논문 학점 : 15 학점.
- 선택 과목의 최소 학점 : 6 학점.
국제 표준 교육 분류 교육 분야 코드 : 342
석사 학위 훈련 목표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다양한 비즈니스 및 비 비즈니스 조직, 기관 및 기업에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는 마케팅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습득 한 이론 및 실무 기술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프로젝트, 다양한 조직, 프로세스 및 전문 프로그램을 관리하고 필요한 마케팅 도구의 내용을 정의하고 작업 실행을 조정하고 내부 및 외부 기능과 조직. 두 가지 외국어로 작성된 서면, 구두 형식 및 현대적인 정보 통신 도구로 의사 소통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박사 과정에서 훈련을 계속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수평.
전문적인 속성
교육의 기반이되는 과학 분야 및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제 및 사회 과학 연구 (현대 경제 이론, 의사 결정 이론 및 방법론 연구, 조직 및 기업의 비즈니스 및 관리, 전략 관리, 재무 관리, 마케팅 관리 문제, 가치 창출 및 물류 프로세스 계획 및 관리) 25-40 학점;
마케팅 연구 [환경 및 시장 분석 계획 및 실행, 마케팅 연구 계획, 방법론, 마케팅 정보 및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 소비 이론 및 소비자 행동 분석, 유통 관리, 판매 프로세스 관리, 공급망 관리, 제품 및 브랜드 관리,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도구, 경제 및 경쟁법 연구, 마케팅 전략 계획 및 실행, 마케팅 통제, 문화 간 및 국제 마케팅 연구, 사회 과학 방법론, 최첨단 전문 결과 학습 및 적용] 30-40 학점.
프로그램의 선택적 전문화 및 전문 모듈 학점 비율 : 30-45 학점.
외국어 요구 사항
석사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학생은 주에서 인정하는 중급 "B2"복합 유형 영어 시험 또는 관련 전공 분야에서 인정하는 다른 살아있는 외국어로 된 중급 "B2"복합 유형 언어 시험을 받아야합니다. 국가에서 인정하는 상위 수준 (C1) 복합 형 일반 외국어 시험 또는 이에 상응하는 고등학교 졸업 증명서 또는 졸업장이 필요합니다.
인턴십 요건
이 프로그램에는 인턴십이 동반 될 수 있습니다. 인턴십 요건은 프로그램의 커리큘럼에 의해 정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