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 교과 과정이있는 중등 및 중등 학교 음악 교사 교육 석사 중등 학교 교육 교사 교육
Charles University Faculty of Educatio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Prague, 체코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2,334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온라인 신청비: 820 CZK
소개
중·고등학교 음악교사 교육
학습 프로그램은 교육에 중점을 둔 학사 학습 프로그램인 음악 교육에서 이어집니다.
연구 프로그램의 목표는 졸업생들에게 종합 석사 학위를 제공하여 초중등 학교의 2단계에서 음악 교사라는 직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학습 프로그램은 교육의 인지적, 교훈적, 교육학적-심리적 구성요소의 비례성을 고려하는 반면, 학사 학위에서 얻은 현장 지식은 더욱 체계화되어 이와 밀접하게 관련된 교육 및 전문 주제 분야에 적용됩니다. 연구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예술과 문화의 교육 분야에서 학교 교육 프로그램을 독립적으로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들은 지식과 기술 분야의 모든 측면을 갖춘 음악 교육을 가르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학습 프로그램은 음악 교육 및 그 교훈 분야의 창의적인 활동을 기반으로 합니다. 현장 구성 요소는 초등 및 중등 학교의 음악 교육 교육에 반영되는 음악 교육 문제에 대한 더 깊은 이해에 중점을 둡니다. 음악 현상과 개념은 다양한 유형의 과학과 예술 사이의 더 넓은 맥락과 관계에서 제시됩니다. 음악 교육 구성 요소는 음악 교육학 연구에서 얻은 지식과 실제로 검증된 모범 사례를 기반으로 합니다. 음악 이론 및 교육학 구성요소는 음악 이론 및 교육학과 같은 박사 과정에서 심화될 수 있습니다. 주요 계획의 연구 프로그램은 교육부의 교사 훈련 기준에 따라 훈련의 주제, 교훈 및 교육 심리학적 구성 요소의 균형을 존중합니다. 교육 심리학 교육에는 교육 심리학 실습을 포함한 교육학, 심리학 및 특수 교육학 과목이 포함됩니다. 그 중 일부는 졸업장 논문의 정교화입니다.
고등학교 교육의 교사 교육
연구는 주로 중등 직업 학교에서 교육학 교사가되고 교육 분야의 기타 교육 및 조정 활동에 필요한 전문, 교육학 및 심리학, 의사 소통 및 기타 개인 및 배양 역량 개발을 목표로합니다. 교육학 분야의 전문 과학 기반 강화(학사 연구 내용에 따름)와는 별도로 목표는 교육의 교훈과 교수 실습에 전문적인 교훈 능력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특별한 초점은 교육학 연구의 방법론에 있습니다. 목표 중 하나는 교육 분야의 경험적 연구를 제안, 실행 및 평가하는 데 있어 무엇보다도 교육학 교사를 능숙하게 만드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연구 프로그램의 초점은 또한 사회 교육, 사회 사업 및 이러한 현상의 방법론 분야의 지식과 기술에 있습니다. 학생들은 학교, 학교 시설에서 가르치는 실습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사회 서비스 시설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