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MSC는 4.0 - 마스터 국제 판매 관리
ESCP Business School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Paris, 프랑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26,700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프로그램의 목적
디지털 전환 시대와 경쟁 심화에서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활동에 대한 전문가가 되십시오.
오늘날 최고의 직업 기회는 비즈니스 세계의 디지털화를 통해 국제화되어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기업이 글로벌로 나아감에 따라 문화 지능이 없으면 성공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판매에서 특히 사실 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문화권의 동료 및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영업 및 마케팅의 핵심 역량이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활기차고 다문화적인 도시인 베를린과 파리에서 여러 나라의 학생들과 함께 공부하고 ESCP의 글로벌 교수진이 가르치는 국제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기술 또한 디지털화로 인해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인공 지능, 대용량 데이터, 사물의 인터넷,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단어는 영업 직원의 삶에서 중요한 요소가되었으며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럽과 국제적인 비즈니스 스쿨 중 한 곳에서이 2 년 풀 타임 프로그램을 마칠 때까지 이미 다국적 환경에서 일했고 성공할 때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얻었을 것입니다. 세계화되고 디지털화 된 세계에서 국제 영업 및 마케팅 매니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입학 요건
- 180 ECTS의 최소 학사 학위
- 가급적 경제학, 사회 또는 자연 과학 또는 공학 분야의 대학 배경
- 영어 능통 자 : TOEFL, TOEIC 또는 IELTS 점수 또는 캠퍼스 내 영어 시험
- 업무 경험 필요 없음 (주어진 경우 최대 2 년 권장)
수수료 및 재무
2 년 프로그램에 대해 € 26,700을 지불해야합니다.
수수료는 4 회에 나누어 청구되며 다음과 같습니다.
- 첫 번째 할부 : 2021 년 9 월 1 일
- 두 번째 할부 : 2022 년 1 월 1 일
- 3 차 분할 : 2022 년 6 월 1 일
- 4 차 분할 : 2023 년 1 월 1 일
신청비
신청비는 € 130로 책정됩니다.
갤러리
입학
과정
SALES 4.0 - 국제 영업 관리 석사 (120 ECTS) 프로그램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세계에서 국경을 넘어 고객에게 도달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ESCP의 베를린 캠퍼스에서 진행되는이 마스터 프로그램의 첫 번째 학기는 판매 기술, 시장 및 고객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소비자 행동, 시장 통찰력 및 데이터 분석에 대한 과정을 수강하고 협상 및 가격 책정과 같은 중요한 영업 기술을 배우게됩니다.
베를린에서의 두 번째 임기에는 재무보고 및 관리 회계와 같은 양적 선택 과목에서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면서 영업 인력 관리 및 문화 간 판매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최신 발전과 인공 지능(AI), 빅 데이터, 소셜 미디어 및 사물 인터넷이 판매 기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파리에서 열리는 세 번째 학기 동안 커리큘럼은 채널 및 유통 관리 분야뿐만 아니라 국제 마케팅 및 무역 분야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국제 채널 관리 및 소매 4.0, 디지털 공급망 관리, 국제 마케팅 결정 및 국제 유통법과 같은 주제가 다루어집니다.
2 학년 (4 학기)이 시작되면 베를린 캠퍼스로 돌아갑니다. 석사 학위 논문을 준비하기 위해 연구 방법을 가르치고 변화 및 조직 행동 관리에 관한 수업은 국제 환경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전략적 차원의 선택 과목과 회사 컨설팅 프로젝트가 이번 학기를 마칠 것입니다.
학업이 끝나면 (5 학기 및 6 학기), 영업 관련 주제에 대한 논문을 작성하는 한 학기를 보내고 마지막 학기에는 국제 비즈니스 경력의 사다리에서 첫 번째 단계 인 세계 어느 곳에서나 인턴쉽을 할 것입니다.
코스 모듈
이 과정을 따르려면 영어에 능숙해야 합니다.
판매 기법
- 판매 및 협상
- 가격
- 디지털 마케팅 세일즈 4.0
세일즈포스 관리
- 국제 영업의 리더십
- 영업 프로세스의 디지털화
채널 및 유통
- 국제 채널 관리 및 소매 4.0
- 디지털 공급망 관리
국제
- 국제 경영
- 국제 경영
- 판매를 위한 다문화 역량
- 국제 마케팅 및 무역
- 국제 마케팅 결정
- 유통의 국제법
일반
- 시장 및 고객 이해
- 글로벌 및 디지털 세계의 마케팅 환경
- 소비자 행동 및 조직 구매
- 선택과목 (4과목 선택)
- 기업가 정신
- 관리자를위한 경제학
- 기업금융
- 관리 제어
- 재무 회계
- 전략
- 비즈니스 정보 시스템
- 기업 윤리
- 서비스 관리
연구
- 연구 및 컨설팅
- 연구 방법
- 복잡성 관리
- 변화 및 조직 행동 관리
- 석사 학위 논문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글로벌 비즈니스는 크고 항상 커지고 있습니다. 1950 년에 국경 간 무역은 세계 생산량의 약 20 %를 차지했습니다. 현재는 50%가 넘습니다.* ESCP에서 SALES 4.0 - 국제 영업 관리 석사 학위를 취득한 졸업생은 다국적 기업의 국제 영업 임원, 국제 핵심 계정 관리자 또는 국가 영업 이사로 일할 수 있습니다.
*Data.org/international-trade 속 우리의 세계
국제 영업 관리 석사의 처음 두 섭취, 57 개국 이상에서 온 15 참가자는 이미 성공적으로 프로그램을 완료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150 개국에서 50,000 명 이상의 ESCP 회원 동문 네트워크의 일부입니다.
인증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듀오링고 영어 테스트로 영어 실력을 증명하세요! DET는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대학(이와 같은 대학)에서 인정하는 편리하고 빠르며 저렴한 온라인 영어 시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