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Media
소개
exMedia 21 세기 실존 적 인간의 조건 - 효과적으로 해결 않았다 학술 및 창작 지평의 확장 - 실험 미적 사업 및 사회 기술 연구가 이끄는 - 신념을 공유하는 학술 단체이다.
대상 그룹 exMedia 학문 디자인, 코딩, 공간, 소리와 애니메이션을 통합합니다. 중요한 반사와 실험 방법은 프로젝트 작업에 결합한다. 출발 지점은 학생의 개별 질문, 사회 발전과 독립적 인 연구이다. 대상 그룹의 활동 영역은 메이커의 문화, 하이브리드 공간,인지 및 변환 디자인, 음향 연구, 실험 컴퓨터 과학, 네트워크, 장비, 애니메이션, 게임의 정책을 포함한다.
대학원 프로그램은 이러한 건축, 도시 계획, 디자인, 사운드, 컴퓨터 과학, 예술, 이론과 운동 등 다양한 전문 분야의 지원자를 대상으로. 경제학자들은 자기 결정 프로젝트 연구 복잡한 주제에 일할 수있는 능력을 기대합니다. 대상 그룹 exMedia 현재 작업의 설명과 현재의 시장 상황의 기대를 충족하기보다는, 새로운 프로파일을 개발하기 위해 학생들을 격려한다. 기관 및 기업 활동을 통해 독립의 연구를 통해 이르기까지 졸업생을위한 미래 활동의 기회.
대상 그룹을 나열하는 독특한 연구는 예술 세계의 제약에 제출하지 않고, 예술 학교의 무료 공간을 사용합니다. 특히, 질문 및 편집 양식은 이미 처음부터 자신의 장소를 알고 있지 않은 승격됩니다. 프로젝트는 검토 및 전자 마이크로 컨트롤러, 레이저 절단기, CNC 밀링 머신 모델, 3D 스캐너 / 프린터로 개발 된 현재의 도구를 지향 디자인입니다. 분할 소리 연구 및 엔터테인먼트를위한 실험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