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경영 석사 - 이탈리아어 방법
GEMA Business Schoo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Rome, 이탈리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4 - 6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4,900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수신자
국제 비즈니스 관리 석사 과정은 GEMA Business School 설계 및 추진하고 새로운 세대의 수출 관리자 및 국제 마케팅 및 비즈니스 관리자를 양성하기 위해 설계된 모듈 형 대학원 프로그램으로 기업 및 기업이 국제 시장 점유율을 확대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장 기준 :
- 특히 급성장하는 시장에서 제품 / 서비스가 판매되는 국가의 수를 늘리십시오.
- 현지 수요의 구조에 맞춰 국제 시장에서 판매되는 제품 / 서비스 라인의 수를 늘린다.
- 국제 시장 (예 : 상업 지점, 합작 투자, 현지 생산)에서 "고객과 더 가까워지는"새로운 유통 전략 채택.
그것은 수출 관리자 또는 국제 마케팅 매니저가되기를 원하는 모든 국가의 경제, 사회 과학 및 과학 과목 졸업생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GEMA 교수진, 방문 교수 및 국제 비즈니스 맥락에서 게스트 스피커는 영어로 모든 교육 활동 (강의, 수업 연습, 온라인 세션, 숙제, 연구, 과제, 프로젝트 작품 등)을 개최합니다.
지원자는 공인 된 대학 또는 기타 이에 상응하는 고등 교육 기관으로부터 30 년 미만의 학위를 소지하고 관련 학위를 소지해야합니다 (경제, 사회 과학 및 과학 과목 졸업생이 선호).
또한, 응시자는 영어 지식 이상의 B2 수준 (QCER) 이상, 수업 참석을 요구하는 최소 기준을 제시해야합니다.
모든 후보자는 동기 부여, 태도, 역량 수준 및 기대 수준을 평가하기 위해 학교 입학 담당관과 면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로그램 구조
- 프로그램 소개
석사 과정 발표.
국제 비즈니스 관리자의 역할, 기능, 기술 및 태도.
프로젝트 관리
국제 영업 프로젝트를 설정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팀 구축 및 조직 리더십
너는 할 수있을 것이다:
- 다문화 팀을 설립하고, 관리하고 이끌어 낸다.
- 시간 관리;
- 세계화 된 세상에서 의사 소통하기;
- 다문화 환경에서 갈등을 극복하기 위해
회사 조직
수출 사무소를 설치하고 운영 할 수 있습니다.
- 전략적 역량
국제 마케팅
이 모듈은 국제 시장에서 회사의 발전을 고무하고 인도하기 위해 중요한 전략적 분석 능력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너는 할 수있을 것이다:
- 가장 흥미로운 외국 시장 (매력 / 접근성 분석)을 식별합니다.
- 잠재력과 특징을 평가 (시장 분석);
- 목표 시장 (예 : 경제, 문화, 정치, 법률, 기술)을 다룰 때 서로 다른 성격의 위험과 장애물을 식별합니다.
- 배급, 가격, 제품 범위, 경쟁자 등을 고려한 적절한 상업 전략 수립;
- 적절한 "진입 전략"을 확인한다.
- 선택된 상업 전략의 재정적 영향을 평가한다.
- 서로 다른 국제 시장에서 기업 커뮤니케이션을 조정합니다.
- 운영 능률
국제 무역 기술
대외 무역과 관련된 가장 중요한 기술적 문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국제 상업 계약 (예 : 유통, 에이전시, 가맹 업, 합작 투자);
회사의 지적 재산권 및 산업 재산권 보호;
상업 제안에서 지불에 이르기까지 수출 업무 조정;
수출 업무의 세금 영향을 평가하고 처리한다.
지불 흐름과 재무 위험을 관리합니다.
국제 시장에서의 판매
너는 할 수있을 것이다:
- 영업 담당자를 찾고 관리하십시오.
- 영업 전화를 준비하고 관리합니다.
- 다른 문화 및 구매자 환경에 맞게 판매 스타일을 조정하십시오.
- 잠재 고객으로부터 약속을 얻는다.
- 판매 인력 및 판매 유통망 구축 및 관리;
- 전자 상거래 및 웹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십시오.
- 판매 "소프트 스킬"을 사용하십시오.
Geotrade
너는 할 수있을 것이다 :
- 국제 무역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지정 학적 및 지 경제 학적 추세를 판단한다.
- 이탈리아 국제 무역 패턴 및 추세에 대한 통찰력을 통해 국제 시장에서 홍보 될 가장 유망한 이탈리아 기업, 제품 및 서비스를 파악합니다.
- 다음과 같이 가장 유망한 국가에 진출하기위한 판매 전략을 정교하게 수행하십시오.
- 대상 국가의 지정 학적 및 지리적 경제적 상황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을 얻는다.
- 사업 기회 평가;
- 국가 위험 파악 및 관리;
- 무역 (정치, 경제, 물류, 법, 문화, 재정 등)에 대한 장애를 식별하고 극복하는 것.
이 모듈을 통해 다음과 같은 국가에서 새로운 통찰력과 신선한 시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걸프 지역 :이란, 카타르, 우에, 사우디 아라비아, 쿠웨이트, 바하 인, 오만
- 중국
- 북미 : 우사와 캐나다
- 유럽 : 프랑스와 Visegrad 국가 (체코, 슬로바키아, 폴란드, 헝가리)
- 일부 신흥 "별": 한국, 이집트, 에티오피아,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전문가, 수출 관리자, 국제 임원, 기업가 및 학자들은 학생들에게이 나라에서 활동할 수있는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전문가들의 통찰력과 경험을 풍부하게합니다.
국제 및 수출 사업 계획
너는 할 수있을 것이다:
- 국제 및 / 또는 수출 사업 계획 수립;
- 재정 계획을 세우다.
- 가능한 재정 자원을 확인하십시오.
프로젝트
팀에서 일하고 젬마 튜터가 조정 한 학생들은 성공적인 이탈리아 기반의 제조 및 서비스 회사와 함께 수출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입니다.
팀은 수출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Gema의 심사위원회는 수행 된 작업 결과를 평가합니다.
- 인턴쉽
학생들은 높은 표준 기준에 따라 Gema가 선정한 성공적인 이탈리아 기반의 제조 또는 서비스 회사에서 12 주간의 인턴 과정을 보냅니다.
채용 정보
이탈리아는 세계에서 가장 큰 수출국 중 하나이지만, 해외에서의 실제 상업 잠재력은 여전히 도청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중소 이탈리아 기업은 전 과정에 능숙한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면 해외 시장을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수출 공급망의
다른 많은 유럽 국가 또는 다른 지리적 영역의 회사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이며, 각자 자신의 필요에 따라 자신의 경관에 따라 국제 개발 기회를 확대하는 데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석사 과정이 세계의 가장 중요한 지리적 경제적 영역 (Geotrade)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위한 모듈을 갖추고 각국의 경제적, 법적, 상업적, 사회적 특성에 대한보다 철저한 지식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GEMA가 인턴쉽을 위해 체계적으로 작업하는 회사와의 접촉에서 매일 출현하는 권장 사항에 따라, 석사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개인적 효과를 높이기 위해 고안된 전문적이고 전문적인 노하우와 도구 및 방법을 학생들에게 제공하여 이러한 정확한 요구에 대응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운영 적 자율성과 그로 인한 고용 가능성 향상.
석사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해외에서 상업적으로 확장하려는 계획을 갖고있는 모든 회사에 기술을 제공 할 수있을 것이며 상업적 목표에 따라 업무 성과를 비판적으로 평가함으로써 이러한 프로젝트를 관리 할 수있는 전문 인물이 필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