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석사
IAAD Istituto D'Arte Applicata e Desig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Turin, 이탈리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0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9,950
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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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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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IAAD 은(는) 무엇인가요?
IAAD. – Istituto d'Arte Applicata e Design은 1978년 토리노에서 설립되었습니다. 토리노와 볼로냐 캠퍼스에서 실시된 강렬하고 중단 없는 활동 덕분에 이탈리아와 유럽에서 가장 중요한 고등 교육 기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끊임없이 상호 작용하는 개인의 역동적인 커뮤니티로 스스로를 식별하는 연구소는 디자인에 대한 학제간 비전을 촉진하는 인재 인큐베이터입니다.
IAAD., 디자인 및 응용 예술 분야에서 프랑스 최고의 사립 교육 기관인 AD Education 국제 네트워크의 일부이며 13개 학교와 38개 캠퍼스(이탈리아 4개, 스페인 4개, 스페인 4개, 독일 3개, 프랑스 27개) 18,000명의 학생, 1,200명의 교사 및 3년 프로그램과 석사 프로그램으로 나누어진 150개 이상의 과정을 제공하는 5개 언어의 통합 교육 시스템이 있습니다.
교수진은 주로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고유한 취업 알선 서비스를 유지하는 비즈니스 세계와 유기적인 관계를 조성합니다. 이 성공적인 조합은 신규 졸업생의 90% 이상이 과정 수료 1년 이내에 취업하는 이유입니다. 다양한 디자인 부문과의 전문적인 관계 네트워크 덕분에 IAAD IAAD ., 졸업생을 위한 취업 알선 사무실의 기반이 되는 5,000개 이상의 회사와 협력합니다. 업데이트된 커리큘럼, 교수진과 학생의 가치에 대한 높은 존중, 업계 및 실무자와의 연결성은 현재와 미래를 위한 IAAD
디지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의 마스터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은 전자적으로 전달되는 커뮤니케이션, 광고 및 마케팅의 모든 측면을 포함합니다. 그것은 성장하고 점점 더 관련성이 높아지며 기술적으로 뿐만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상업 및 엔터테인먼트 수단으로도 그 경계를 확장하는 영역입니다. 다음과 같은 구체적이고 다양한 기술이 특징입니다. 콘텐츠 관리에 대한 마케팅, UX/UI 디자인에 대한 프로그래밍 사이트 및 모바일 앱, 시맨틱 웹에 대한 소셜 미디어 관리,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 대한 비디오 제작, 전자 상거래 플랫폼 관리 및 디지털 PR 등. 오늘날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은 다양하고 복잡한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전문가에 대한 수요를 창출하는 여러 플랫폼과 점점 더 상호 연결된 기술 집합의 산물입니다. 마케팅 및 광고 대행사, 기업 및 공공 부문은 단일 작업 전문가를 찾는 데 거의 문제가 없지만 실제 수요는 여러 플랫폼과 프로세스를 활용해야 하는 점점 더 복잡해지는 프로젝트를 실행할 수 있는 전문가입니다. 이들은 관련된 프로세스에 유능하고 전문화된 전문가의 집합적인 팀워크를 감독할 수 있는 디지털 관리자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DMS)의 준비 및 교육은 디지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관리 석사의 초점입니다. 마스터 프로그램은 네 가지 주요 역량 영역으로 나뉩니다.
- 전문적인 전문성
마스터는 이미 현장에서 (컨텐츠 매니저, UX/UI 디자이너, 웹 개발자, 비디오 메이커 등) 역할로 일하고 있고 새로운 역할을 획득함과 동시에 기술과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두 학생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새로운 전문 프로필을 선택하고 개발하고자 하는 새로운 분야의 학생입니다.
- 작업 과정의 숙달
필요한 프로젝트 및 기술 세트의 프로세스 및 흐름에 대한 전반적인 역량. 기본 기술과 시스템을 배우면서 학생들은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프로젝트를 구성, 관리 및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MS가 전문적으로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알 필요는 없지만 프로그래머가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기본 사항, 요구 사항 및 제한 사항, 지원을 제공하거나 요청할 때를 이해해야 합니다.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은 드물고 매우 가치 있는 기술입니다. 마스터는 팀 내 전문가의 기술을 조정하고 향상시키며 프로젝트의 목표 및 성공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관리자를 교육합니다.
- 프로젝트 관리
학생들은 프로젝트의 다양한 단계에서 작업하는 수많은 전문가를 포함하는 프로젝트 구조화, 모니터링 및 계획을 허용하는 선형이 아닌 반복적인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 원칙에 초점을 맞춘 프로젝트 관리의 이론과 실제를 배우게 됩니다.
- 창의력
혁신을 창출하고 육성하기 위해 창의성을 사용하는 방법과 도전 및 문제 해결에 접근하는 데 있어 "상자 밖에서" 작업하는 방법. 우리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비정상적인 도전과 상황에 접근하기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 솔루션 및 관점을 만들도록 학생들을 교육합니다. 전반적인 목표는 열렬한 상상력, 수평적 사고, 문학 및 도상학 문화, 미적 취향, 예술적 감수성과 같은 "창의"의 전통적인 기술을 디지털 미디어를 통한 대중과의 대화 능력과 결합하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입니다. 디지털화의 발전에 의해 제공됩니다.
마스터의 주요 연구 분야는 무엇입니까?
마스터는 학생들이 뉴미디어 디자인 전문가 및 전문가가 될 때 학습 과정의 일부로 이론, 실습 및 실험을 교대로 활용하고 활용하는 교환 환경을 조성하는 혁신 허브로 인식됩니다. 젊은 전문가를 준비할 때 IAAD .은(는) 학습 과정의 기본 부분으로 실제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재현합니다. IAAD .의 독특한 기능인 접근 방식은 학습 프로세스에서 협업 회사 프로젝트의 통합입니다. 회사 프로젝트는 파트너의 상업적 요구와 디지털 미디어 학생의 교육 및 경험 요구를 결합하여 미래 경력에 활용할 수 있는 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합니다. 이 접근 방식을 통해 학생들은 마감일, 변경 사항, 고객 및 클라이언트 피드백, 기대치, 팀워크가 이론적인 것이 아니라 경험적 교육 여정의 현실이 되는 실제 작업 조건에서 스스로를 드러낼 수 있습니다.
마스터는 6개의 주요 연구 영역으로 나뉩니다.
컴퓨터 과학
기계와 통신
인간-기계 상호작용에 중점: 컴퓨터 과학 기초, 디지털 네트워크 - SEO, 온톨로지.
미디어 관리
사람들과 소통하다
콘텐츠 편집, 소셜 미디어 및 콘텐츠 관리, 디지털 위기 관리와 같은 디지털 콘텐츠 제작과 관련된 도구와 기술을 제공합니다.
인터랙션 디자인
인간-기계-조직 관계 관리
인간-기계 상호작용의 기본은 사용자 중심 전략의 일부입니다: 뉴미디어 및 디지털 마케팅 모델, 디지털 인터페이스.
웹 및 모바일 개발
디지털 플랫폼 개발
디지털 플랫폼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설계 및 개발과 관련된 새로운 기술 습득: 웹 플랫폼 설계 및 개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러티브 모델
멀티미디어 관리/다감각 내러티브 모델
디지털 혁신은 창의성과 다감각 내러티브 모델의 사용에서 비롯됩니다. 시청각 방송 디자인, 몰입형 환경.
프로젝트 관리
작업 프로세스 관리
프로세스 및 워크플로의 효과적인 관리는 모든 디지털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한 필수 전제 조건입니다. 마지막 집합적 논문 프로젝트는 이론 및 실제 개념을 실험하고 활용하며 프로젝트 관리 및 애자일 방법론 및 논문 개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마스터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습니까?
디지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석사는 10개월 동안 진행되는 풀타임 영어 과정입니다. 주요 목표는 상당한 복잡성, 관련된 구성 요소의 강력한 상관 관계 및 매우 높은 변화율을 특징으로 하는 전문 환경에서 의식적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참가자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스터는 미디어, 마케팅(R&D, 디자인, 광고),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각 개별 도구 또는 방법론의 구체적인 실행에 중점을 둡니다.
학업 정책
마스터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강의와 워크샵을 통해 진행되며 일요일에는 현장 실습이나 강의가 가능합니다. 출석은 필수입니다. 교과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기 위해 기대되는 동시에 기본입니다. 모든 과제와 프로젝트는 정해진 마감일에 전달되어야 합니다. 석사 과정은 학생이 평가 위원회에 제출할 최종 논문 프로젝트에 따라 결정됩니다. 학년도 내내 IAAD .은(는) 회사, 전시회 및 박물관 방문, 특별 워크샵 및 관련 전문가와의 만남을 조직합니다. 이 모든 행사는 필수이며 교통비와 입장료는 수업료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명제
최종 논문은 업계 파트너 회사와 공동으로 개발한 실제 프로젝트입니다. 설계 프로세스는 초기 브리핑에서 진행 중인 회의 및 토론, 파트너 회사 및 학계 패널과의 프로젝트에 대한 최종 프레젠테이션 및 평가에 이르기까지 실행됩니다. 논문 프로젝트의 과거 예는 ARTUR srl - Grand Hotel Duchi d'Aosta와 함께 개발되었습니다.
프로젝트 작업 및 인턴십
학생들은 개별 프로젝트(프로젝트 작업) 완료 또는 300시간 인턴십/도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브리핑을 할당하고 최종 프레젠테이션뿐만 아니라 연구 및 디자인 단계에서 학생의 진행 상황을 따라갈 강사/전문가와 함께 연구의 주요 주제 중 하나에서 개발됩니다.
커리어 서비스
IAADIAAD ., 석사의 기초로서 산업과 교육의 통합으로 인해 학생들에게 기업 및 산업 전문가에 대한 고유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IAAD ., 경력 서비스는 업계 파트너의 요구와 IAAD ., 졸업생 모두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경력 서비스 작업으로 졸업생 간의 교환입니다.
입학
과정
연구 분야는 무엇입니까?
ISDC/05 복잡한 이벤트 통신
디지털 위기 관리
디지털 생태계와 같이 상호 연결되고 투명한 생태계에서 커뮤니케이션 위기는 조직의 가장 중요한 무형 자산에 잠재적으로 해로운 현상입니다. 평판. 이 과정은 위기의 진화를 뒷받침하는 심리적, 사회적 역학을 소개하고 예방 기술, 전략적 및 전술적 이동, 위기를 관리하고 억제하는 방법과 도구, 회복력 및 복구 기술, 측정 및 평가를 위한 최신 도구를 살펴봅니다. 피해, 비용 및 대책의 효과.
ISDC/02 통신 도구 및 기술
소셜 미디어 및 콘텐츠 관리
디지털의 도래로 인해 상거래는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 PoP(Point of Presence), 회사와 대상 고객 간의 직접 통신 게이트웨이인 회사 블로그를 통해 스스로 적응하고 정보를 전달해야 했습니다. 주로 정보 수단으로 간주되는 이러한 도구는 조직과 이해 관계자 간의 관계와 평판을 구축하는 데 똑같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방송할 올바른 콘텐츠를 구상 및 구현하고, "대화"를 생성 및 관리하고, "커뮤니티"를 참여시키고, 효과적인 스토리텔링을 만들고, 중요한 문제를 예측, 예측 및 관리하고, 성과 및 ROI(투자 수익)를 결정 및 달성합니다. 이 과정의 초점인 매우 구체적인 기술이 필요합니다.
ISDC/07 컴퓨터 과학 입문
컴퓨터 과학 기초
다양한 기술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과학으로 접근합니다. 수학적 논리, 정보 저장 및 조작과 같은 기본 개념을 강조하고 대화형 스토리, 게임 및 애니메이션에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언어인 스크래치를 활용하여 프로그래밍 개요를 살펴봅니다. "재생으로 배우기"의 사용이 사용됩니다. 학생들은 Scratch를 고전 프로그래밍 언어(예: JavaScript)와 비교하고 대조하여 둘의 차이점을 이해합니다. 이 목표는 기술적 측면과 제약으로 인해 학생이 프로그래머와 공통 언어를 사용하는 것을 막지 못하게 하고 프로그래밍에 대한 취향과 재능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ISSE/01 마케팅
뉴미디어 및 디지털 마케팅 모델
고전 및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원칙과 전략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는 현재와 미래의 커뮤니케이션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이 과정은 참가자에게 고전적인 마케팅 기본 사항에 대한 포괄적인 검토와 디지털 마케팅 기술에 대한 현재의 견해를 제공합니다. 주요 주제에는 현대 마케팅 및 사회학 개요, 브랜드 구축, 세분화, 주요 마케팅 운영 모델: 4P 및 4C, 디지털 마케팅 기법, 바이럴 마케팅, 버즈 마케팅, 실시간 마케팅(RTM), 모바일 마케팅 및 주요 디지털이 포함됩니다. 측정항목: Google Analytics, Facebook Insights, 틈새 확산, 바이오 자본주의, 광범위한 거버넌스.
ISDC/04 멀티미디어 언어 및 응용
디지털 인터페이스
상호 작용 인간-기계는 인간 사용자와 "기계적" 상대 간의 교감이며, 일반적으로 컴퓨터 또는 디지털 플랫폼이지만 냉장고, 텔레비전 또는 전자레인지도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은 새롭고 진화하는 분야이지만 이미 표준화된 도구와 방법론, 유용하고 흥미로운 Cooper 및 Norman과 같은 사례에 의해 잘 정의되어 있습니다. 이 모듈은 다음을 강조합니다.
- 시각적 언어와 내레이션의 가치;
- 인간-컴퓨터 상호작용(HCI)의 관찰 및 이해를 위한 감도 획득;
- 연구원, 디자이너, 그래픽 및 시각 디자이너, 마케터, 개발자 등 디지털 도구 생성에 관련된 모든 참여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본 도구, 언어 및 기술 습득.
ISME/01 설계 방법론
프로젝트 관리 – 애자일
민첩성은 종종 전통적인 프로젝트 관리 방법론의 반대 개념으로 간주되는 복잡한 주제이지만 대신 특정 비즈니스 및 조직 요구에 대응하는 대안으로 인식되어야 합니다. 원칙 목표 및 주제: 민첩성이 가장 효과적이고 성공적으로 활용되는 상황을 이해합니다. 학생들이 독립적이고 자신 있게 이러한 모델을 적용할 수 있도록 애자일 사고방식의 기본과 주요 운영 절차를 학습합니다. Agile은 Agile 원칙과 가치, 전략적 및 개념적 분석을 시작으로, 마지막으로 Agile 개념에서 영감을 받은 운영 및 구현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동시에 학생들이 운영하고 미래의 고용 상황에서 민첩성을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조사합니다. 또한 "Agile Leader"와 팀워크의 주요 특성에 관심을 갖습니다. 애자일 컨텍스트에 대한 접근 방식은 전체 과정을 특징짓는 연습 및 워크샵을 통해 학생들을 참여시키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ISDC/04 멀티미디어 언어 및 응용
웹 플랫폼 디자인 및 개발
웹 환경에서 작업할 때 디자인과 프로그래밍 사이에는 구분이 있지만 예를 들어 종이 출판물의 그래픽 디자인과 인쇄상의 인쇄 사이에 존재하는 것과 같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웹 디자이너가 프로그래머일 필요는 없지만 프로그래밍 언어가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기본적인 기초와 이해를 피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학생들은 와이어프레임에서 HTML에 이르기까지 웹 플랫폼을 개발하고 디자인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목표는 디자인 프로세스의 기본을 제공하고 개발 팀을 이끄는 방법을 배우고 HTML/CSS 프로그래밍의 기본과 한계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주제에는 웹 및 인터넷 플랫폼 소개, UX/UI 기본 및 사례 기록, 사용자 중심 디자인 기초, UX/UI 디자인 및 프로토타이핑 소프트웨어, HTML/CSS 기반 및 예제가 포함됩니다.
ISDC/04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디지털 서비스의 성공을 위한 열쇠입니다. 모바일 환경은 매우 역동적이며 이해 관계자는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자산, 새로운 개발 기회의 현재 상태, 개발 방법론, 애플리케이션 제공 및 유지 관리에 필요한 도구와 같은 세부 사항에 익숙해야 합니다. 다루는 주제에는 장치 및 응용 프로그램, 종이에 와이어프레이밍 및 프로토타이핑, OS: Android, iOS, 하이브리드 및 웹 앱, 디자인 시스템, UI 디자인, 상호 작용 및 애니메이션, 앱의 진화가 포함됩니다.
ISDC/04 디지털 프로덕션
시청각 방송 디자인
학생들은 화면에 대한 이야기를 작성, 제작 및 배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영화의 역사와 영화 미학에 대한 심층 분석을 통해 학생들은 인간의 두뇌가 텍스트보다 이미지를 훨씬 빠르게 처리하는 이유와 우리가 이야기로 포장된 정보를 선호하는 이유를 조사할 것입니다. 학생들은 시각적 스토리텔링, 내러티브 구조 생성, 등장인물의 의미 프레임 및 장르와 관련된 기술적 측면에서 기본적인 기술을 개발합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학생들은 사전 제작에서 후반 제작에 이르기까지 시청각 형식의 아이디어를 개발하기 위해 고려해야 하는 요소가 무엇인지 이해하기 위해 교수의 도전(및 감독)을 받습니다.
ISDC/02 미디어 쓰기 기법
콘텐츠 편집
이 과정은 창작(콘텐츠 전략), 쓰기(콘텐츠 쓰기), 관리(콘텐츠 관리), 선택(콘텐츠 큐레이션), 콘텐츠 온라인, 웹 및 소셜 미디어의 각색 및 현지화의 기본 개념을 다룹니다. 코스의 주제인 콘텐츠 편집의 매크로 테마입니다. 업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Facebook, Instagram, Twitter)와 최신 소셜 미디어(Instagram 및 Facebook Stories), 소셜 글쓰기 사용(Medium, Watt 패드), 직접 마케팅(DEM, 뉴스레터, SMS) 및 소셜 미디어 후원(Facebook 및 Instagram 광고, 후원 트윗 및 해시태그)을 위한 콘텐츠 제작. 사례 연구, 실습 및 그룹 프로젝트 할당을 자주 사용합니다. 콘텐츠는 분석 플랫폼(Social Media Insight, Google Analytics), 감정 분석 및 커뮤니티 관리를 통해 평가됩니다.
ISDC/07 멀티미디어 컴퓨터 기술
존재론
지식의 표현과 온톨로지의 설계 및 엔지니어링과 관련하여 컴퓨터 과학의 모델링 및 문제 해결에 중점을 둡니다. 정형시스템과 대표언어, 알고리즘과 코딩언어, 정형논리학, 전산온톨로지, 시맨틱웹, 온톨로지 디자인, 엔지니어링 등에 대해 심도 있게 연구한다.
ISDC/04 멀티미디어 디자인
몰입형 환경
“몰입형 커뮤니케이션”의 지속적인 성장은 이제 보편화되었으며 현실/가상 현실의 가상화를 위한 무한한 성장과 발전을 제공합니다. 교육 컨텍스트, 진단 도구, 항공 및 자동차 시뮬레이션, 유전 식별 도구. 개념, 프로젝트 관리, 3D 모델링 및 공공 디스플레이 기술을 포함하여 몰입형 응용 프로그램의 전체 생산 프로세스를 다룹니다.
ISDC/07 멀티미디어 컴퓨터 기술
디지털 네트워크 – SEO
컴퓨터 과학은 일반적으로 가장 친숙하고 가시적인 특성, 즉 프로그래밍 언어에 의해 활성화되는 디지털 응용 프로그램 및 인간-기계 상호 작용의 기능을 허용하는 프로그래밍에서 접근합니다. 응용 개발에서 컴퓨터 공학으로 접근하기 보다는 사람(클라이언트)이 컴퓨터 서비스를 사용하는 기계(서버)와 멀리 떨어져 있어도 컴퓨터 네트워크에 의해 가능하다는 전제에서 시작합니다. (디지털 네트워크). 과정의 첫 번째 부분에서는 클라이언트-서버 아키텍처, 다양한 유형의 프로토콜, DNS(Domain Name System), 포트 열거 및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의 도구 기능 모니터링과 같은 디지털 네트워크의 기본 특성을 설명합니다. 와이어샤크. 과정의 두 번째 부분은 검색 엔진 최적화(SEO)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오늘날 모든(또는 거의) 기업과 조직은 여러 디지털 플랫폼(웹사이트, 모바일 앱 등)을 활용합니다. 이것은 응집력 있는 디지털 마케팅에 필요하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미묘하고 독창적인 마음이 만나는 진정한 도전은 검색 엔진(SEO)에서 올바른 위치를 확보하여 뛰어난 가시성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키워드 밀도, 속도 최적화, SEO 원페이지, 시맨틱 마크업, 분석 및 Google ADV 캠페인과 같은 요소와 기타 중요한 기술은 정확한 수준의 최적화를 보장하기 위해 제시됩니다.
ISME/01 디자인 요소
논문 개발
이 과정은 학생들이 파트너 회사와 협력하여 실제 시나리오를 활용하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모든 요소를 제공합니다. 프로젝트는 표준 설계 프로세스 기술에 따라 실행됩니다. 초기 파트너 회사 브리핑 및 후속 회의는 새로운 미디어를 사용하여 개발된 통합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의 전달에서 충족되어야 하는 기능적, 기술적, 커뮤니케이션 및 의미론적 요소를 다룰 견고한 프로젝트 제안을 개발합니다.
갤러리
장학금 및 기금
IAAD., 커리큘럼 및 포트폴리오 평가에 따라 후보자에게 배정되는 5개의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사용 가능한 장학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등록금의 100% 상당
- 2 등록금의 50% 상당
- 2 등록금의 20% 상당
장학금은 지도부와 마스터 코디네이터에서 선정된 위원회에서 성과 기준을 수여합니다.
- 포트폴리오
- 학위 유형 및 경력
- 커버레터
사전 심사를 통과한 후보자는 본사 또는 Skype를 통해 인터뷰에 초대됩니다. 동점자일 경우 IAAD .은 배정된 장학금을 분할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는 이메일 또는 일반 우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IAAD ., – Istituto d'Arte Applicata e Design, Via Pisa 5/d, 10152 Torino – Italy.
이상적인 학생
디지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석사의 이상적인 학생은 누구입니까?
디지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석사 과정 학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특히 미술사, 현대 미술, 영화 촬영, 심리학, 사회학, 문학 등의 분야에서 호기심이 많고 탄탄한 일반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 학사 학위 또는 이에 상응하는 학위를 소지
- 최소 2개의 Adobe Creative Cloud 응용 프로그램 또는 이에 상응하는 기능에 능숙
- 수업에 대한 유연성, 최대 헌신 및 풀타임 출석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직업 기회
- 데이터 사이언티스트